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옥황상제의 기원과 이야기 소개
옥황상제의 기원과 이야기 소개
그의 이름에 대한 연구는 옥황상제의 신성한 이름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한 시험에 따르면, "중세 전의 옥황상제의 신성한 이름은 매우 존경 받고 있으며, 존경받는 사람들의 귀입니다. 세상의 선한 도의 주인과 수안의 감각, 그리고 각 사람의 지식, 각 사람의 신앙은 모든 신의 이름을 존중하여 타이틀을 결정하기 위해 모든 신의 이름을 존중해야합니다. 역사적으로 신에 대한 황제의 존칭 중 하나는 태위 옥황상제, 하나는 태위 원성, 하나는 브라흐마 옥황상제, 세 번째는 황제, 세 번째는 샤오웨이 옥황상제, 세 번째는 한아이디 등 네 명의 옥황상제가 있었습니다. 네 번째 위지 옥황상제인 한광디가 가서 군수로 근무했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옥황상제는 아닙니다. 이 옥황상제, 하오 티안 금 밸브, 최고, 자연스럽고 경이로운, 신비한 돔 높이의 전설은 옥황상제, 하늘을 죽이고 결코 죽지 않습니다." 그의 신념을 살펴보는 것은 고대 종교 때문입니다. 고대에는 해, 달, 바람, 비 등 자연의 변화와 인간의 운명, 삶과 죽음, 장수, 행운 및 기타 삶의 운명의 주인이 가장 높은 신 "황제" "신"이 말했다. 서주 왕조 이후에는 '왕천', '하오천', '천황'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남조의 도홍징은 "옥황상제 도군", "옥황상제 높은" 칭호에서 "산업 지도의 진정한 정신"으로 11번째, 19번째의 삼원소 옥궁의 오른쪽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에는 '옥황상제'에 대한 믿음이 널리 퍼져 있었습니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백주이의 시 '불멸을 꿈꾸며'에는 "옥황상제를 공경하고 온 마음을 다해 고대한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시인 원전의 시 '현과 함께 롯데를 찬양하다'에도 "나는 옥황상제의 향 사건의 역사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당송 시대 무렵에 쓰여진 중요한 도교 문헌에는 옥황상제의 기원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데, 오래전에 아름답고 경이로운 나라가 있었는데 경덕왕과 보황후가 늙고 아이가 없어 도교 사제에게 기도를 부탁했고, 꿈에서 도교 사제가 황후를 위해 아기를 안아 주었는데 깨어보니 임신 중이었다는 내용입니다. 1년 동안 임신한 태자는 빙우 첫 달 9일 정오에 궁궐에서 태어났습니다. 태자는 자라서 왕위를 계승하고 곧 나라를 포기하고 푸밍 향의 염산으로 가서 불교를 수행했고 그때부터 새로운 잎을 뒤집었습니다. 황금불멸을 증명하는 데 3천 칼파가 필요했습니다. 옥황상제를 증명하는 데만 1억 칼파가 넘었습니다. 송건종 대종상부 재위 8년(1105년), 옥황상제의 성교에는 "천개황제의 상징인 이유는 옥황상제의 실체를 담고 있다"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1008-1017). 송희종 정허(111-1118) 6년(1116), 옥황상제 "역시"로 추존. 옥황상제
도교는 옥황상제를 신들의 왕으로 간주하며, 그의 수양 수준은 도교 계급에서 가장 높지는 않지만 그의 신력은 가장 큽니다. 도교 경전에 따르면 그는 아름답고 도가 높은 하오천 금수 미라궁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하늘을 다스리고, 만천 성인을 완전히 이끌고, 우주를 지배하고, 하늘을 가르치고, 천도를 실천하고, 천도 옥황상제를 전파하고, 모든 생물이 집단으로 살도록 돕고, 삼계의 무게를 재고, 만 영혼을 다스리며, 끝없는 사람은 최고의 천황, 만천 천황입니다. 요컨대 도교에서는 옥황상제가 삼계(하늘, 땅, 우주), 십방(사방, 4차원, 상하), 사주(태아, 난생, 습생, 변신), 육경(천, 인간, 귀신, 지옥, 짐승, 저승)의 모든 음양운을 관장한다고 믿습니다.
매년 음력 설날 25일이 되면 옥황상제가 직접 성지로 내려가 모든 당사자들을 점검합니다. 모든 존재의 선함에 따라 선은 상을 받고 악은 벌을 받습니다. 음력 정월 아홉째 날은 옥황상제의 성탄절로, 흔히 '옥황상제의 회의'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지의 모든 신과 여신이 이날을 축하하고 옥황상제는 생일 오후에 루안과 천궁으로 돌아간다고 합니다. 이때 도교 사원에서 성대한 축하 행사가 열립니다.
주: 옥황상제와 서태후는 부부가 아닙니다. [편집] 옥황상제의 생일은 첫 달 아홉째 날입니다. 도교 사원에서는 "옥황상제 회의"라는 황금 의식을 거행합니다. 이 의식에 참여하는 도교 신도들과 도교 사제들은 옥황상제에게 경의를 표하고 장수를 기원하는 '하늘을 위한 금식'을 선물로 바칩니다. 푸젠성과 대만 지방 사람들은 옥황상제를 '신'이라고 부릅니다. 음력 정월 아홉째 날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금식하고, 목욕하고, 향을 피우고, 예배하고, 경전을 암송하며, 일부 지역에서는 신을 즐겁게 하기 위해 오페라를 부르기도 합니다. 중국 북부에서는 예로부터 옥황상제에게 제물을 바치고 옥황상제 동상을 들고 마을과 거리를 돌아다니는 풍습이 있었어요. 12월 25일은 옥황상제가 지상에 내려오는 날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에는 도교 사원과 사람들이 옥황상제를 환영하기 위해 향을 피우고 경전을 암송해야 했습니다.
옥황상제 - 화신
옥황상제는 삼신(三神)의 화신입니다. 그는 세 가지 재능의 주인이자 항상 하늘과 하늘, 땅, 사람 사이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옥황상제는 삼정신을 먹여 살리는 '지룡'의 화신으로 민족의 신 옆에 서 있습니다. 옥황상제 뒤에는 위지 북극제에게 천지를 맡기고 상공제에게 천지와 삼재를 맡기며, 제후들은 군대를 교체합니다. 황제를 보낸 후 황제는 음양과 산천의 풍요로움을 맡았습니다. 천지 만물과 음양은 모두 옥황상제의 손에 달려 있었죠. 옥황상제의 '천궁'은 '옥황상제' 또는 '하오천신', '서안천왕은 하늘의 옥황상제'로 알려진 옥황상제 신을 가리킵니다. ", "하오톈진끄는 미로에서 진짜 옥황상제까지 최고의 자연 경이로움이다"라는 뜻입니다. 옥황상제는 도교에서 삼신(三神)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세속적인 마음에서 옥황상제는 중국에서 가장 큰 신이며 신들 중의 왕입니다.
민속에 따르면 옥황상제는 하늘의 아들뿐만 아니라 유교, 도교, 불교의 신과 하늘, 땅, 귀신의 신을 관장한다고 합니다. 신들은 해, 달, 별, 바람 아저씨, 비의 주인, 사신, 삼신, 삼황오제 등 하늘의 모든 자연물을 신격화한 것에 속합니다. 땅의 신, 땅의 신 중의 신, 땅의 신 중의 신, 땅의 신 중의 신, 산천의 신, 강과 바다의 신, 오행의 신, 만물의 신을 포함하며 조상, 스승, 영웅 등 역사적 인물이 죽은 후 인간과 귀신을 신격화하여 신격화합니다.
옥황상제는 하늘, 땅, 사람의 삼신을 지휘할 뿐만 아니라 하늘과 땅, 우주의 번영과 쇠퇴, 길흉화복을 관장합니다. 그의 부하로는 행정 업무를 담당하는 문창황제, 상업 업무를 담당하는 관성황제, 공공 사업을 담당하는 성교황제, 농업 업무를 담당하는 신농황제가 있습니다. 지방 정사를 담당하는 사람은 동월황제, 성봉왕, 성주, 경주, 토지주, 재단주 등입니다.
도교 이론에서는 하늘, 땅, 사람의 세 가지 영역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하늘은 한 층이 3만 마일에 달하는 1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늘 너머의 곳을 우지라고 하고 하늘 안의 날을 태지라고 합니다. 태지는 동쪽, 남쪽, 서쪽, 북쪽, 중앙의 다섯 날로 나뉩니다. 옥황상제는 우주의 최고 신이며 모든 신은 옥황상제에게 복종해야 합니다.
중천: 옥황상제의 거처로 36개의 하늘과 3,000개의 세계가 있으며, 72개의 장소와 4개의 큰 부류의 존재가 있습니다.
동천: '삼관'이 주관하는 곳으로, 생명을 연장하고 재앙을 없애며 죄와 재앙을 용서하는 것이 주된 축복입니다.
남천: '문왕'의 손에 의해 주요 신들의 흥망성쇠를 임명하고 각 신들의 공과 과를 조사합니다.
서천: "석가모니"의 손에 의해 주님과 세상의 신앙이 돌아올 것입니다.
베천: "위지 황제"의 손에는 재앙을 없애는 축복과 부의 선물이 있습니다.
옥황상제는 고대인들이 가장 숭배했던 '하늘'인 삼칭의 화신으로 태극의 첫 번째 신이라고 합니다. 그는 옥궁에 거주하며 36일, 3,000개의 세계, 온갖 신과 여신, 72개의 땅, 4개의 주, 하늘의 신과 여신, 신과 여신, 부처, 수억 개의 지구를 관장합니다. 따라서 그는 "옥황상제, 대천, 신비의 최고 신"으로 존경받습니다.
또 다른 "옥황상제"는 "하늘의 관리"의 세 관리이며 도교의 황제이며, 루, 쇼우 나란히 사람들의 축복에 의해 축복의 신으로 간주됩니다. "삼대 관리"는 "삼대 영역"이라고도하며 상나라의 "축복받은 천 관리와 보라색 황제", 중원의 "죄 사함과 맑고 공허한 황제", 하나라의 "죄 사함과 맑고 공허한 황제", 하나라의 "죄 사함과 맑고 공허한 황제"를 말합니다.
세 가지 영역은 상나라의 '복천'과 '자색 황제', 중원의 '죄 사함'과 '공허 청산', 하나라의 '물의 해방'과 '동굴 음양'입니다.옥황상제는 고대 천황에 대한 숭배에서 유래했습니다. 음과 상 왕조 시대에 사람들은 최고 신을 황제 또는 천황과 신이라고 불렀습니다. 천황은 하늘과 땅, 민간과 군대의 신과 여신을 다스리는 위대한 황제였습니다. 주 왕조와 후대의 통치자들은 천황 숭배를 이용하여 '왕의 신성한 권리'를 옹호하고 자신이 천황의 아들이라고 강력하게 주장했기 때문에 '천황'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옥황상제의 동상이나 초상화는 당나라와 송나라 이후에야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홉 장의 옷과 열두 줄의 보석으로 된 왕관을 쓰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옥 펜던트를 들고 진나라 황제와 한나라 황제 복장을 한 채 황금빛 커플을 기다립니다.
대: 고대에 왕은 '순덕의 왕'이고 왕비는 늙고 자식이 없는 '귀한 달빛'인 '밝고 멋진 나라'가 있었는데, 어느 날 밤 노인이 왕비의 품에 아이를 안고 있는 꿈을 꿨습니다. 어느 날 밤 나는 노신사가 여왕의 품에 아기를 안고 그를 정중하게 맞이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깨어났을 때 임신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임신 12 개월이었고 3 년째 첫 달 아홉째 날에 왕자를 낳았습니다. 왕자는 지혜롭게 자랐고, 왕을 돕고 근면하며 백성을 사랑하고 선을 행하며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사람으로 자랐습니다. 왕이 죽은 후 왕자는 선승이 되어 산으로 도망가 수양을 쌓았습니다. 800칼파 끝에 모든 존재를 초월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마침내 진정한 도인이 되어 아홉 하늘로 날아오르고 신들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그는 옥황상제를 위해 삼계를 다스렸습니다.
음력 정월 아홉째 날은 옥황상제의 생일입니다. 음력 정월은 한 해의 시작이자 사계절의 첫 번째, 나무의 시작이므로 만물이 태어나고 자라는 시기이며, 9는 가장 높은 숫자로 '크고, 많고, 위대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므로 음력 정월 9일은 옥황상제의 성탄절로 최고의 지위에 해당하는 날입니다. 명나라 때 왕귀의 '이해지'는 "하늘의 신들은 의로움으로 삶을 시작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옥황상제는 정월 아홉째 날에 태어났고, 양수는 1로 시작하여 9극으로 높고, 원래는 끝날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신이 태어난 모든 날에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는 뜻입니다.
옥황상제 숭배는 고대 천지 숭배에서 비롯되었으며 하늘을 존중하고 땅을 두려워하는 고대인의 사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하늘'이 우주 만물의 주인이자 만물의 성장과 교육의 원천이므로 하늘을 무시하지 말고 하늘의 도를 따라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므로 자연에는 모든 것을 다스리는 최고의 신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러므로 왕이 하늘의 명을 받아 지상에 내려와 정치를 하려면 나라를 부강하게 하고 백성을 안전하게 하기 위해 하늘의 뜻에 순종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왕이 하늘에 불순종하면 하늘은 모든 재앙으로 그를 벌할 것입니다. 왕이 하늘을 공경하면 모든 신하들도 자연스럽게 하늘을 공경할 것입니다. 왕은 하늘의 명령에 따라 세상을 다스리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하늘에 제사를 지내야 하며, 이는 왕의 의무이자 국가의 장엄한 의식입니다. 일찍이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부터 황제는 매년 성대한 '교외 제사'를 지냈는데, 이는 하늘을 공경하는 사상의 가장 높은 상징이었습니다. 그러나 황제만이 제사를 지낼 자격이 있었고, 봉건 시대가 끝나고 나서야 민간인들이 '신'에게 제사를 지내기 시작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당, 수, 진, 위, 한, 심지어 진나라에서도 황제가 하늘에 제사하는 의식이 있었지만 당시 하늘에 제사하는 것은 단순히 하늘의 자연 세계, 즉 하늘을 가리키는 것이었습니다. ", "천국". 그러나 '하늘'은 눈에 보이지 않고 멀리 떨어져 있는데 어떻게 제사를 지낼 수 있었을까요? 그래서 그들은 점차 '하늘'을 신격화하여 '옥황상제'라고 불렀습니다. 옥황상제는 상상의 신이었기 때문에 동상이 없었습니다. 송진종에 이르렀을 때 그는 단 하나의 동상만 받았는데, 그 동상을 자신의 조상으로 삼아 옥황상제라고 명명했습니다. 옥황상제 동상이나 초상화는 보통 아홉 장의 옷과 열두 줄의 구슬 왕관을 썼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옥 펜던트를 들고 진나라와 한나라 황제가 입었던 복장과 똑같이 황금 결혼식에 참석하기도 합니다. 도교가 부상한 후 '하늘'은 인간으로 신격화되어 생각과 감정을 가진 인간형 '신'으로 숭배되었고 '하늘'과 '신'의 이미지가 만들어졌습니다. "천국"과 "신"의 이미지가 만들어졌습니다. 그 결과 백성들이 숭배하는 '하늘'과 고대 황제들이 숭배하는 '하늘'은 점차 분리되었습니다.
옥황상제의 탄생 의식은 다른 신들의 의식보다 훨씬 더 엄숙했는데, 백성들은 신이 최고이자 가장 권위 있는 신이라고 확신했고, 보여줄 '상'이 없기 때문에 감히 마음대로 신을 조각하지 않고 대신 '신로'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신 블록"을 상징으로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전 앞에는 하늘의 용광로가 있습니다. 예배를 드릴 때는 향을 피우는 최소한의 예절인 향로를 향해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옥황상제는 신도들의 눈에는 모든 신들 중 가장 높은 신이기 때문에 신을 숭배하는 의식은 일반 신보다 더 엄숙합니다. 전날 밤 온 가족이 금식하고 목욕하고 제단을 차리고 호화로운 제물을 바친 다음 차례로 향을 피우고 세 번, 아홉 번 절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의식 당일에는 신성 모독을 하지 않도록 여성의 드레스 바지를 노출해서는 안되며 변기를 버려서는 안됩니다. 단체 의식을 치를 때는 돼지와 염소를 잡아 제물로 바치는데, 이는 이 의식의 가장 성대한 선물입니다.
옥황상제는 지극히 고귀하고 세속적인 사소한 일에 신경 쓸 시간이 없습니다. 따라서 옥황상제는 부와 후계자, 명예와 재산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베풀 시간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옥황상제를 숭배하려면 문무 관료와 천상의 장군들이 당신을 보호해줘야 합니다. 옥황상제 혼자서 동상으로 숭배해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으면 고립된 군주가 되어 옥황상제의 위엄과 존경을 보여주지 못합니다.
음력 정월 아홉째 날은 대만 민난성에서 흔히 '하늘의 탄생'이라고 불리는 옥황상제의 생일입니다. 일본 도교 사원에서 성대한 생일 행사를 열고 경전을 낭송하는 날입니다. 이 날에는 모든 가족이 하늘을 바라보며 무릎을 꿇고 가장 엄숙한 의식을 거행합니다.
봉건 사회에서는 하늘의 아들만이 옥황상제를 숭배할 자격이 있었고 일반인은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봉건주의가 끝나고 나서야 이 금기가 깨졌습니다. 그러나 일반 백성들은 여전히 옥황상제를 매우 고귀하고 위대하다고 여겨 감히 허락 없이 동상을 만들지 않고 '하늘로' 또는 '석판'으로 대체했습니다. 참배객들은 옥황상제에게 경의를 표할 때 향을 피우고 '하늘 용광로'에 경의를 표합니다.
아홉째 날 이른 아침부터 새벽까지 신을 숭배합니다. 이 날 전날에는 온 가족이 금식하고 목욕을 하며 엄숙한 경외심을 가지고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각 가정은 대청 앞에 8개의 불로 된 상을 차리고 제단을 차려 신을 위한 등불과 다섯 가지 과일(귤, 오렌지, 사과, 바나나, 사탕수수), 여섯 가지 금식(황금 바늘, 버섯, 배추, 완두콩, 두부)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를 테이블 위에 놓고 실 탑을 만들어 보세요.
이 날에는 의식 외에도 여성 속옷 노출 금지, 변기 버리지 않기 등 사람들이 지켜야 할 금기 사항이 있습니다. 옥황상제가 불경죄를 저질렀다는 것을 눈치채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의식의 다섯 가지 동물 중 하나 인 닭은 암탉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거세한 닭이나 수탉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돼지와 양도 허용됩니다. [이 문단 편집]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백주이의 시 '불멸을 꿈꾸며'에는 "옥황상제를 우러러보며 지극한 정성으로 경배한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시인 원진의 시 '현과 함께 롯데를 찬양하다'에도 "나는 옥황상제의 향사(香史)다"라는 대목이 있습니다. 당송 시대 무렵에 쓰여진 중요한 도교 문헌에는 옥황상제의 기원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데, 오래전에 아름답고 경이로운 나라가 있었는데 경덕왕과 보황후는 늙고 자식이 없어 도교 사제에게 기도를 부탁했고, 꿈에서 도교 사제가 황후를 위해 아기를 안아 주었는데 깨어보니 임신 중이었다는 내용입니다. 1년 동안 임신한 태자는 빙우 첫 달 9일 정오에 궁궐에서 태어났습니다. 태자는 자라서 왕위를 계승하고 곧 나라를 포기하고 푸밍 향의 염산으로 가서 불교를 수행했고 그때부터 새로운 잎을 뒤집었습니다. 황금불멸을 증명하는 데 3천 칼파가 필요했습니다. 옥황상제를 증명하는 데만 1억 칼파가 넘었습니다. 송건종 대종상부 재위 8년(1105년), 옥황상제의 성교에는 "천카이 황제의 상징인 이유는 옥황상제의 실체를 담고 있다"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1008-1017년). 송나라 정허 황제 재위 6년(1116년)(111~1118년)에 옥황상제는 '태'로 추앙받았습니다. [이 단락 편집] 종교적 신념 도교는 옥황상제를 신들의 왕으로 간주하며, 도교 계층에서 매우 높은 지위와 가장 큰 신성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교 경전에 따르면 그는 불교의 최고봉인 아름답고 장엄한 하오티엔 황금 밸브 미라궁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하늘을 다스리고, 성인을 다스리고, 우주를 지배하고, 하늘을 가르치고, 천도를 실천하고, 천상의 덕을 전파하고, 만물을 창조하고, 만인을 돕고, 삼계를 다스리고, 모든 영혼을 다스리면서도 무한한 차원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는 하늘에서 가장 높은 신이며 모든 하늘의 황제입니다.
요약하면 도교에서는 옥황상제가 삼계(하늘, 땅, 우주), 십방(사방, 4차원, 상하), 사주(태아, 난생, 습생, 화생), 육경(천, 인간, 귀신, 지옥, 짐승, 식신)의 모든 음양운을 관장한다고 믿습니다.
매년 음력 설날 25일이 되면 옥황상제가 직접 성지로 내려가 모든 당사자들을 점검합니다. 모든 존재의 선함에 따라 선은 상을 받고 악은 벌을 받습니다. 음력 정월 아홉째 날은 옥황상제의 성탄절로, 흔히 '옥황상제의 회의'라고도 합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 신과 여신들이 이날을 축하하고 옥황상제는 생일 오후에 루안과 천궁으로 돌아간다고 합니다. 이때 도교 사원에서 성대한 축하 행사가 열립니다. 이 단락 편집】기원 전설 1. '만고불멸의 거울' 1권에 따르면, 왕의 이름은 징더이고 그의 아내의 이름은 보월광 왕비인 먀오뤄 왕국이라는 나라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질고 은밀한 덕으로 부지런히 오곡을 경작하여 백성들의 안전과 부를 비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자식 없이 늙어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진실은 그 영역에 들어오는 순간 진실하고 진실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용감한 황로(천지 개벽 당시 오장 중 한 명인 중)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업보가 들어왔다. 원추가 구름을 가지고 있었다 :당신이 순수한 비움과 진정한 덕과 자비로운 몸에 들어가면 신성한 아들을 잉태하고 세 가지 재능의 성자로 지정 될 것인데, 당신은 정말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황라오는 고개를 끄덕이고 즉시 벽옥자리의 소원을 불었다. 하늘에서 보물이 떨어졌고 그녀는 아기로 변했습니다. 이때 징더 왕은 침실에 있었는데 갑자기 궁전에 상서로운 빛이 비치는 것을 보았고, 궁전은 귀한 색으로 변했습니다. 공중에 떠 있는 아홉 마리의 용 수레를 지키는 많은 호위병들이 있었습니다. 가운데에는 날개 달린 두 남자가 앉아 있었는데, 둘 다 마법을 부리고 있었어요. 그 위에는 말 그대로 큰 귀와 가는 눈썹, 아름다운 눈동자를 가진 아이를 안고 있었고, 그 아이는 미세한 빛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왕과 왕비는 매우 기뻐하며 경의를 표하며 선물을 받고 길 앞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어전은 말했다:나는 바보이고 후계자가 없다. 이 아이를 내 아들이 되게 해달라고 간청하고 싶지만 슬프고 쉬의 말을 듣고 싶습니다. 황 라오가 말했다 :이 아이는 특별한 뿌리를 가지고 있으며 무한한 높이의 산물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키우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왕은 지도자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올라갔고 두 번째는 말 그대로 귀중한 의자에서 들어 올려 그에게 건네졌습니다. 왕은 산처럼 무거운 그것을 손에 들고 땀을 흘렸습니다. 갑자기 꿈이라고 생각한 그는 여왕에게 급히 전화를 걸어 같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때부터 왕의 기운은 배가되었고, 3년 후 왕비는 지혜로운 왕자를 낳았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불교를 수행하기 위해 고국을 떠났습니다. 3200 번의 강도 끝에 마침내 부처님처럼 느껴지는 순수한 자연이라는 별명과 함께 황금 불멸의 증서를 받았습니다. 또 다른 10만 번의 강도 끝에 옥황상제가 하늘에서 신을 붙잡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둘째, 옥황상제는 하늘의 최고 지도자로 지상의 황제와 동등하지만 삼신보다 지위가 낮습니다. 나중에는 사황(고천상공디, 중천위지극북극디, 난지천련디, 청천모방디)과 동등했으며 유교에서는 호천신(昊天神)으로 알려졌습니다.
3. 명나라 판 『신서』에 따르면, "성서 기록에 따르면, 죽은 나라는 과거에 유명했고 왕의 이름은 징더(景德)였다. 왕에게는 유명한 달을 가진 여왕이 있었습니다. 왕은 자식이 없었고 매일이 문제에 대해 자주 생각했습니다. 나는 늙고 오늘 왕이 없을 것이며, 내 몸이 무너지면 누가 나라의 아홉 전당을 맡을 것인가?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 모든 백성에게 여러 종파에 따라 여러 궁전의 후드에 매달리라고 명령하더라도 나는 깨끗하고 6시에 길을 잡고 진리를 위해기도 할 것입니다. 벌써 6개월이 지났지만 저는 물러서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밤, 보문왕후가 도교의 군주가 되어 오색 용과 옥을 몰고 넓은 들판과 밝은 장미빛 광선을 받으며 모든 진옥과 함께 정결한 꿈을 꾸었습니다. 태상제에게 가는 길에 용 옥 위에 앉아 아기를 안고 있는데, 그 모공에서 수십억 개의 광선이 빛나고 궁전은 오색으로 칠해져 건물 앞 공중에 떠 있었어요. 그 순간 황후는 기쁨으로 가득 찼고 정중하게 선물을 받아들였습니다. 왕후는 무릎을 꿇고 "지금 왕이 자식이 없다고 하니, 이 아들을 왕의 군주가 되게 해주시고 자비와 자비를 베풀어 주시기를 간청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왕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여왕이 고마워합니다. 도교 군주가 선물을 받습니다. 여왕은 선물을 받은 후 꿈에서 잠이 들었고 1년 동안 임신을 했어요. 그녀는 셋째 달 아홉째 날 정오에 궁궐에서 태어났어요. 나는 아름답고 왕궁에 충만하고 멋진 색채로 태어났고, 보는 모든 사람이 감탄했습니다.
태자는 나라의 보물을 모두 내어주고, 가난하고 외롭고 힘없고 배고프고 불구가 된 모든 존재들을 위해 헌신한 민휘의 영리함과 자애로움 아래서 자랐다. 자비로운 청빈의 노래는 매우 인기 있고 영향력이 있었기 때문에 세상은 고귀한 왕자를 숭배했습니다. 그의 아버지와 왕은 그를 높이 칭찬했습니다.
그런 다음 왕이 갑자기 죽었습니다. 왕세자는 왕위에 올라 포성을 멸시하고 대신에게 자신의 뒤를 잇게 했습니다. 그는 푸민투의 바위산에 나라를 버리고 수도원을 세웠습니다. 그는 800년 동안 약탈을 당했고 종종 한꺼번에 나라를 버렸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사랑을 자르십시오. 이곳은 약으로 질병을 치료하고 모든 존재를 구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800 개의 칼파를 견뎌 왔습니다. 이 칼파는 이미 지쳐서 800 칼파를 견뎌냈습니다. 편리하고 널리 여행하면서 도교 경전의 영적 장을 열고 의를 회복하고 신통력을 주며 세상과 사람들을 돕고 조용하고 주목할만한 일을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그러고 나면 나는 팔백 칼파를 거쳐 불명예스럽게 죽어야 한다. 그래서 나는 살과 피를 포기하고 3,000 개의 칼파를 연습하고 황금 불멸자를 작성하기 시작했고 자연스럽게 루라이의 7 일을 느낍니다. 옥황상제가 수십억을 강탈당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전에 수련하는 말입니다."
경전의 내용에 따르면 옥황상제의 나이는 약 100억 년으로, 우주가 아직 형성되지 않은 나이와 거의 같습니다.
다음은 민담에 나오는 허구적인 이야기입니다. 우리나라의 정통적인 믿음이나 종교적 내용이 아닙니다. 모든 허구를 이성적으로 봐주세요.
4. 명나라의 가상의 신화 소설 서유기에 따르면 옥황상제는 중생대 트라이아스기(약 2억 4680만 년 전)에 태어났다고 합니다. 일곱 번째, "오행산(五行山)의 대현자(大賢者)가 팔정토를 탈출하여 결심했다"는 구절에서 "부처님께서 이 말을 듣고 차갑게 웃으시며 '너는 영이 된 원숭이구나. 어떻게 감히 옥황상제의 자리를 차지하려고 부처님의 마음을 속이려 하느냐? 그는 어렸을 때부터 수련을 해왔고 1,750번의 강도를 당했습니다. 129,600년마다요. 계산해봐, 이 끝없는 길을 즐기려면 몇 년이나 걸릴까? 이 맏아들 짐승아, 감히 그렇게 큰 소리로 말하느냐! 사람의 아들이 아니야, 사람의 아들이 아니야! 목숨을 접어라! 헛소리 말고 빨리 개종해! 하지만 순식간에 죽게 될까봐 두렵다, 네가 그런 운명이라니 안타깝구나!""" (트라이아스기는 중생대의 첫 번째 시대입니다. 2억 5천만 년에서 2억 3천 3백만 년 전에 시작되어 약 5천만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5. 오양페이가 편찬한 <신들의 전설>에 따르면 옥황상제는 원래 장유라는 성벽 도시 군주였으며 장백련이라고도 불렀습니다. 하늘이 열린 이래로 하늘과 땅 사이에 평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나중에 신들이 싸우기 시작하고 땅이 황폐해져 천지 삼계에 혼란이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태백진신은 덕과 재능을 겸비한 사람을 찾아 삼계의 황제가 되기 위해 지상으로 내려왔어요. 태백진신은 거지가 되어 백방으로 수소문했어요. 나중에 그녀는 장가완에 가서 "장백련"이라는 사람이 마을을 잘 다스리고 친절하고 자비로운 것을 발견하여 하늘로 데려와 옥황상제가되었습니다. 나중에 세 왕국의 모든 불멸자들은 "천상의 천황", "옥황상제"로 알려진 장보련을 초대했습니다. 옥황상제는 삼계의 최고 황제이기 때문에 '옥황상제' 또는 '옥황상제신'이라고도 불립니다.
옥황상제에 대해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도교 신과 여신의 진정한 "신", 삼청왕보다 낮은 순위, 삼청왕은 삼청왕 중 첫 번째 신, 우주 만물을 다스리는 신, 종종 사황의 신과 비교됩니다. 유교에서는 '천신(天神)'이라고 부르며, 정식 명칭은 '천신 진극(天神 眞極)'입니다. 옥황상제 고전에 따르면 옥황상제는 65.438+03억 년이 넘었을 것이며, 이는 오늘날 확인된 우주의 나이와 비슷합니다. "옥황상제"라는 칭호의 등장은 태상 라오준보다 늦으며, 가장 이른 등장은 동한 왕조 이후일 것입니다. 옥황상제의 컬렉션에 따르면, 밝은 무수한 왕국의 왕자는 왕좌를 포기하고 샹옌산에서 진경 수련을 배워 국가를 도와 백성과 모든 생명체를 구했습니다. 수억 개의 칼파를 거쳐 마침내 '하늘의 군주'이자 '하늘의 영예'인 옥황상제가 되었습니다. 옥황상제 고전은 "북방을 막고 백성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바친" 고대 옥황상제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서유기에서 옥황상제는 "위대한 현자, 위대한 은인, 옥황상제, 대천, 천상의 금고의 높은 신"으로 불리며, 1982년 보이저 2호 우주선이 발견한 타이탄의 분화구는 옥황상제를 기리기 위해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분화구는 북위 50.1도, 서경 81.5도의 타이탄 V 표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편집] 친척 아내 칠불(딸)
직녀(손녀)
양건(조카)
삼성(조카)
침몰 향기(삼성의 아들)
야오기(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