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행동의 결과에 관한 시 (결과에 관한 고대 시는 무엇인가요?)
행동의 결과에 관한 시 (결과에 관한 고대 시는 무엇인가요?)
당고(唐高)의
부유한 구름 상원의원.
천자의 진노로 장군이 뒤따라오네.
천 개의 북과 천둥, 천 개의 깃발과 불길.
태양 바퀴는 서리 속에 있고, 달은 활을 매달고 있네. 푸른 바다 구름이 돌고, 검은 산 병사들이 달리고 있다.
전쟁은 너무 높고, 너무 높아서 머리가 텅 비었네.
죽음을 각오하고 달려가지만, 일단 성공하면.
기린각의 그림을 그리고 밝은 빛의 궁전으로 들어갑니다.
무일푼인 서기관들을 조롱하세요.
고대인들은 이것을 몰랐고 종종 노인이 되었다.
2. 춤 노래 접는 말
당서넝
영혼이 성공하면 봄바람 구름 하늘.
새 건물 발코니에서 노래와 춤을 추는 샤오샨쥐안.
갑자기 격렬하게 흔들리는 셔츠가 어깨의 반을 드러냈다.
3."리타이바오와 환관들을 보내 웨이베이에서 시간을 보내자."
탕첸셴
중룽 근처의 제단인 웨이양궁을 감독했다. 저우타이바오와 한 차관도 함께 참배했다.
관서의 달에 활이 놓이고 깃발은 북풍을 타고 돌아간다.
형제들은 나라를 맹세하고 천지가 생겨났다.
4. "눈을 맛보면 비웃음과 칭찬을 받을 것이다."
탕정구
선한 덕을 칭찬한 후 집안에는 유명한 그림이 많이 있습니다.
그림의 요소에 주의를 기울이면 연기 속에서 무언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래와 마찬가지로 성공은 그것을 알아내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
눈 문장을 사랑하고 낚시 총에 대해 조용히 쓰십시오.
5."학자 유찬을 산으로 보내다"
장탕샤오바오
서로 다른 곳에 살지만 서로 다른 것을 좋아하고 싫어한다.
나는 황제에 있으니 산이 지겨워.
옛 친구들은 많은 손님이고, 새로운 글은 시골에서 만들어진다.
조심하는 기술이 더 씁쓸하니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지 않은가?
6. 금릉 향수
왕송안시
두 강의 패권만으로도 후손들은 백 개의 도시를 함락시켰다.
사치스러운 성공으로 행복은 안전과 두 배의 위험입니다.
동푸의 옛 칠육사(七六寺), 궁궐 뒤쪽에서 배 창문을 노래하고 있다.
밀 쇼에서 멀리 떨어진 작은 기장, 와인 항아리 근처에서 위아래로.
1. 고대의 성격: 사람의 이념적 성격은 그의 야망의 선택을 결정합니다. 그리고 시인의 성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고대의 교육 사상과 사회적 분위기에 불과합니다. 교육의 영향 외에도 나머지는 사회적 분위기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사도를 옹호하고 모든 사람을 위해 자신을 희생합니다. 이러한 요소의 영향으로 고대인의 열망은 깊고 추구하고 열망 할 가치가있었습니다.
2. 고대인의 정치적 야망: 그들은 "새와 짐승을 함께 묶어서는 안 되며, 나와 함께 있는 외지인은 내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래서 야생에서 종종 "높은 노래를 부르고, 말한 말을보고, 야망도 보존되어 처음부터 설정된"; 재사용하지 말고, 그들은 종종 "나에게 유용하다면 한 달, 3 년 만 성공할 것"이라고 자만합니다. 그들은 세상을 지배하고 불멸의 존재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았으며 "이름도 없고 얼굴도 없는 것"을 큰 수치로 여겼습니다. 동시에 학자들은 종종 "가난하면 혼자다"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들은 "하늘의 아들을 신하의 친구로 대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묻지 않고", "자신의 오락을 위해 시와 책을 읽으며"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남산을 바라보며"은둔 생활을했습니다. 그리고 남산에서 은둔의 삶을 살았습니다. 이 두 가지 완전히 다른 정치적 야망은 종종 밀접한 관련이 있었습니다. 세상일에 관심이 많았던 선비들은 시국이 어지러울 때 은둔 생활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고, 관직에 오른 뒤에도 풍파를 만나면 사직하고 은퇴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2.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시 1, 벌
당나라:노음
지하든 높은 산이든 꽃이 피는 곳에는 벌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꽃을 따서 꿀이 되면 누가 누구를 위해 일하고 누가 달콤해질까?
번역
평지든 높은 산이든, 바람에 꽃이 피는 곳이면 어디든 벌들이 바쁘게 돌아다닌다. 꿀벌아, 너는 모든 꽃을 따서 꿀을 만들었구나. 누구를 위해 열심히 일했고, 누구를 위해 그 달콤함을 맛보고 싶으신가요?
2. 책 제목은 <제자백가>다.
당나라:두선허
집은 비록 소박하지만 안목은 부족함이 없고, 밖에는 전쟁이 있었어도 나는 언제나 그대로다.
고향은 전쟁 중이지만 형은 여전히 유교를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창밖 책상 위 대나무 그림자는 여전히 흔들리고 먹물은 거친 봄을 내뿜는 듯하다.
청춘의 노력은 일생 동안 좋은 것이니, 흘러가는 세월에 대해 조금도 긴장을 늦추지 말라.
번역
나는 비록 초라한 집에 살고 있지만, 나의 지식은 줄어들지 않았다. 밖에서는 전쟁이 일어나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똑같습니다. 내 고향에 전쟁이 일어나고 있지만 내 형제와 조카는 여전히 유교 교육을 받고 있다. 창밖의 대나무 그림자는 여전히 책상 위에서 흔들리고 벼루의 잉크는 야생의 봄에 반짝이는 것 같았습니다.
젊었을 때의 노력은 평생을 위한 것이다. 흘러가는 시간 앞에서 노력의 끈을 늦추지 마십시오.
3. 파도의 마법의 길에 대한 비방은 파도처럼 깊다.
당나라:유유시
머토의 비방하는 말은 파도처럼 깊고, 모연의 손님은 모래처럼 무겁다.
힘은 들지만 아직 금이 아닌데 미친 모래를 날리기는 어렵다.
번역
비방하는 말이 파도처럼 깊다고 말하지 말고, 강등된 사람이 진흙처럼 물속에 묻혔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천 번의 여과와 천 번의 고난 끝에 마침내 진흙과 모래를 제거하고 반짝이는 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가기가 어렵다, 당나라:이백
여행은 힘들다 여행은 힘들다 길을 잃지 마라! 오늘 어디로 갈까?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너리라.
번역
세상을 여행한다는 것은 얼마나 힘든 일인가, 내 앞에 길이 너무 많은데 북쪽에서 남쪽으로 가야 할까? 언젠가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깨고 구름 돛을 높이 쳐서 바다를 가로질러 나아갈 수 있으리라 믿네!
5. 설득력 있는 배움
당나라:맹자
돌을 치면 불이 나지만, 원(元)을 치지 않으면 연기가 나지 않는다.
배움 없는 배움은 부자연스럽다.
모든 것은 자신의 운이 되어야 하고, 그는 나의 현자가 되어야 한다.
젊음은 일찍 시작해야 하는데, 어떻게 청년으로 성장할 수 있겠는가?
번역
돌에 부딪혀야만 불꽃이 나고, 부딪히지 않으면 작은 연기조차 나오지 않는다. 인간도 마찬가지입니다. 학습을 통해서만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배움 없이는 지식이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것은 자신의 실천에 달려 있으며 다른 사람이 습득 한 지식은 자신의 재능을 대체 할 수 없습니다. 어릴 때 가능한 한 빨리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사람이 영원히 "십대"가 될 수 있습니까?
3. 이 고대 텍스트가 1, 예 팅귀와 나머지 바다, 육지, 공중이 좋은 학습자가 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40 년 넘게 롤을 넣지 않았고 오랫동안 먹었습니다.
시시 가족은 여러 권의 책을 빌려서 다 읽었고, 모두 다 읽었습니다. 나는 종종 글을 쓸 돈이 충분하지 않은 것이 싫다. 수십 권의 책을 만들다가 사용할 수 있는 필사본, 즉 바다 기록을 선택했어요.
나는 어렸을 때 배우는 것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40여 년 동안 두루마리를 내려놓지 않았어요. 두루마리로 밥을 먹으면 달콤했고, 피곤할 때는 베개로 삼았습니다. 시슈의 집에는 다양한 책이 있었습니다. 빌린 책 중 읽지 않은 것은 하나도 없었고, 다 읽을 때까지 멈추지 않았습니다.
돈이 없어서 다 복사하지 못한 것을 종종 후회했습니다. 수십 권으로 나뉜 그 많은 책 중에서 쓸 만한 것들은 하이쿠라는 이름을 붙여 손으로 베껴 썼다.
2, 구는 원문을 내려놓을 수 없었다:판씨는 말 두 필과 노새 세 마리를 타고 책을 들고 여행을 떠났다. 에식스에 갔을 때, 나는 참전 용사들에게 후퇴하여 우여곡절에 대해 물어 보거나 평소에는 아무 생각도 듣지 않고 작업장에서 책을 나눠주고 조사했습니다.
또 평야와 들판을 걸을 때는 안장 위에서 잠시 고전을 묵상하고, 가끔 잊어버렸을 때는 작업장에 있는 책을 보며 숙지하기도 했습니다. 신도표 번역: 구는 여행할 때마다 항상 말 두 필과 노새 세 마리에 책을 싣고 다녔다.
위험한 곳에 도착하면 퇴역한 장교에게 그곳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물어보고, 평소 들었던 것과 다른 내용이 있으면 근처 시장의 주막에서 책을 확인했다. 때로는 평야와 광야를 직접 여행할 때에도 별다른 관심 없이 말을 타고 가면서 여러 고전 작품의 노트와 사본을 조용히 살펴보고, 실수로 잊어버리면 근처 시장의 주막에서 책을 읽고 다시 확인했다.
3 오양시우 '산리' 수필 첸시공은 부유해 보이지만 취미는 거의 없었다. 시루오에 있을 때 집안의 말을 맛보았는데, 평생 책 읽는 것을 좋아하고, 앉아서 경전과 역사를 읽고, 누워서 소설을 읽고, 화장실에 가서 작은 글씨를 읽고, 한순간도 책을 꺼내놓지 않았다고 합니다.
Xie는 또한 "역사 박물관에 매달려있는 송공은 화장실에 갈 때마다 책을 가져와야하며 조롱이 널리 들리고 많은 것을 배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인은 "내 인생에서 내가 쓴 대부분의 글은 셋째 날, 바로 베개와 화장실에 있었다"며 깊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가이 웨이는 실버에 속할 수 있습니다. 첸웨이옌(첸시공)은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취미가 없었습니다.
서부 수도 낙양에 있을 때 가족들에게 "나는 평생 앉아서 고전과 역사책을 읽는 것만 좋아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잠자는 동안에도 진나라 이전 시대의 수백 권의 글과 잡문을 읽었고, 화장실에 갈 때도 시를 읽었습니다. 그래서 잠시도 책을 내려놓지 않았어요.
서장(서)은 "송공해와 함께 역사의 집에 있을 때, 그들은 화장실에 갈 때마다 책을 들고 다녔다. 고대 책의 소리가 너무 맑고 커서 멀리서도 가까이서도 들릴 정도였습니다. 그는 배우고자 하는 열의가 대단했죠." 그래서 저는 셰챵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가 살면서 쓴 대부분의 글은 바로 옆, 베개 위, 화장실 등 '세 곳'에 있었습니다. 그래야만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4. 리허, 열심히 일하고 상서로운 용... 그는 날씬하고 눈썹이 길고 손가락과 발톱이 길며 글을 빨리 읽습니다.
매일 해가 뜨면 일어나고, 허약한 말을 타고, 어렸을 때 노예에게 배우고, 고대의 힌트를 가지고 다니며, 수입이 생기면 가방에 책을 넣습니다. 수업이 시작되기 전에 주제를 정한 다음 시를 쓰고 다른 사람이 수업을 안내하도록 합니다.
해질 무렵에 돌아오면 충분합니다. 술에 취하지 않은 상갓집은 그다지 경제적이지 않습니다.
어머니와 하인이 가방을 살펴보고 많은 책을 보고 화를 내며 "뱉은 심장은 내 귀다!"라고 말했다. "이창지는 날씬하고 눈썹이 연결되고 손가락이 길었다. 그는 시를 부지런히 외우고 글을 빨리 쓸 수 있었습니다. 나는 종종 작은 소년을 데리고 다니며 허약한 당나귀를 타고 낡고 낡은 키트 가방을 들고 다녔다. 무언가를 발견하면 그것을 적어서 가방에 넣곤 했습니다.
저녁에 돌아오면 어머니는 하녀에게 가방을 들고 그 안에 있는 초안들을 꺼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양의 초고가 쓰여진 것을 보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소년은 다 쓰기도 전에 심장을 뱉어버렸다!" 5, 왕충시 박람회 (왕)는 약간의 외로움으로 가득 차 있었고 마을은 효도를 불렀습니다. 나중에 수도로 가서 국무원에서 교육을 받고 반비오의 감독하에 교육을 받았습니다.
정교함에 능하고 규칙을 따르지 마십시오. 우리 집은 가난했고 책이 없었습니다. 저는 뤄양 지역을 돌아다니며 제가 파는 책을 읽곤 했는데, 책을 보면 외울 수 있어서 수백 명의 사람들에게 말씀을 전할 수 있었어요.
중국으로 돌아온 주핑 교수. 왕은 10대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고향 사람들은 그가 어머니에게 효성이 지극하다고 말했다.
그 후 그는 베이징으로 가서 황실학교에서 쿵푸를 배웠고, 부봉 반비아오를 스승으로 모셨습니다. 왕은 특정 구절과 문장에 얽매이지 않고 폭넓은 사상을 선호했습니다.
왕의 집안은 가난해서 책이 없었습니다. 그는 종종 뤄양 거리에 있는 서점에 가서 다른 사람들이 파는 책을 읽었습니다. 그는 한 번 읽고 나면 외울 수 있었기 때문에 여러 학파의 이론을 폭넓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 후 그는 고향으로 돌아와 은퇴하여 집에서 가르쳤습니다.
6. 장 푸와 "사순절"의 원문 : (장) 푸는 젊고 공부가 많았고, 그가 읽은 것은 반드시 손에 있고, 돈은 읽었고, 의도는 태우려는 것입니다. 오른손이 파이프를 잡고있는 곳에서는 손바닥이 굳어집니다.
겨울에 손이 트고 수프를 여러 번 마신다. 나중에 "일곱 기록"이라고 불렸다... 푸의 시와 글 솜씨는 빨랐고 사방에서 그것을 원하는 사람들이 초고를 쓰지 않았고 그는 즉시 유명해졌습니다.
어렸을 때 장푸는 독서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읽은 책을 직접 베껴야 했습니다. 그는 책을 복사한 후 한 번 읽은 다음 불태웠다. 다시 복사하고, 이 과정을 6~7번 반복하다가 멈췄습니다. 오른손으로 펜을 잡은 곳에는 손가락과 손바닥에 굳은살이 박혀 있습니다.
겨울에는 피부가 얼어서 갈라져 하루에 여러 번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독서라는 학문을 "일곱 가지 기록"이라고 불렀습니다 ... 장푸는 시와 글을 매우 빨리 썼습니다.
모든 당사자가 주장했습니다. (장푸는) 초고를 쓸 필요가 없었다. 그는 손님들 앞에서 글을 써서 바로 완성했습니다. 이 때문에 (장푸는) 당시 매우 유명해졌습니다.7. 왕 대관식 밤에 수도원에서 독서원래 출판:왕 대관식은 주나라 출신이었습니다. 그가 일곱 살이나 여덟 살 때, 그의 아버지는 소를 학교에 가라고 명령하고 학교에 몰래 들어가 학생들이 낭송하는 것을 듣고 자신을 듣고 기억에서 배웠습니다. 해질녘에 돌아와서는 소를 잊어버렸다.
아버지는 화를 냈다. 여느 때처럼.
어머니는 "내 아들이 그렇게 멍청해서 아무것도 듣지 않느냐?"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크라운은 스님의 절을 떠나서 살았기 때문이다. 밤에 몰래 나와서 부처님의 무릎에 앉아 긴 불빛으로 책을 읽었다.
불상 안에는 흉측하고 끔찍한 얼굴을 한 흙으로 만든 불상이 많았는데, 크라운의 아들은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희지의 조선인 기질은 달랐고 제자로 받아들여져 서차가 되었습니다.
왕대관은 주자현 사람입니다. 그가 7~8세 때 아버지가 산등성이로 소를 몰러 가라고 하자 몰래 학교로 들어가 학생들의 말을 들었다.
듣고 나면 항상 조용히 암기했습니다. 밤에 집에 돌아오면 소를 몰던 일은 모두 잊어버렸다.
크라운의 아버지는 화를 내며 그를 심하게 때렸습니다. 그 후에도 그는 여전히 그랬다. 그의 어머니는 "아이가 책 읽기에 너무 집착하는데 왜 그냥 놔두지 않느냐"고 말했다. 그때부터 왕대관은 집을 떠나 절에 머물렀다. 밤이 되면 그는 몰래 나와 부처님 무릎에 앉아 손에 책을 들고 부처님 앞에서 오래 지속되는 램프의 등불을 들었습니다.
4. 성취에 관한 고대 시는 1, 초는 야망이 없고 한은 성공한다.
--당리백 "등광우의 고대 전장을 돌아보며" 시:루진은 날아가는 망고처럼 쫓기며 잡초로 달려갔습니다. 왕향은 숨이 차고 눈이 밝고 보라색이었다.
8천 명의 병사가 숨을 몰아쉬며 강동을 가로질러 날뛰었다. 붉은 정수가 백제의 황제를 참수하고 고개에 들어섰다.
두 마리의 용이 한 하늘에서 다섯 날갯짓을 하며 함께 뛰지 않는다. 초는 의지가 없고 한은 성공했다.
검을 눌러 여덟 기둥을 뚫고 바람으로 돌아갑니다. 광무의 이, 병사들도 죽기 살기로 싸웁니다.
내 몫을 줘라. 폐하는 네 할아버지다. 전쟁에 기념비가 있고 장벽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동굴과 계곡에는 사나운 호랑이가 포효하고 가을 하늘에는 굶주린 독수리가 노래합니다. 상서로운 구름이 새벽을 수놓으며 긴 무지개를 내립니다.
고귀한 성인들이 일어나지만 평범한 유생들은 안전하다. 종자(宗子)의 방종(放從)은 가장 붐비지 않는다.
황하 노래를 만지며, 원시종을 비웃네. 2. 팡시주명군, 오래도록 성공했네.
--당리백 "동우음" 전문:고대와 평범함, 학식과 학식을 비웃네. 팡시저는 주를 이해하고 긴 말로 성공한다.
낮의 높이에서 촛불은 약간 구부러진다. 공성 봉황의 거룩한 명령이 구름 속에 서 있다.
보라색 구름을 명확하게 자르고, 우수한 라인 단 금지. 왕은 색, 소리 링이 빨간색의 가격을 제공합니다.
진청의 동쪽과 함께 옥 덮개를 타십시오. BMW 자동차는 매우 아름답고 신풍에서 브로케이드입니다.
바위 위의 소나무와 눈을 바라보며 와인에 비단 나무를 노래합니다. 양쯔강 구름을 배웠기 때문에 간취안 궁전을 포기했습니다.
천자문의 아름다움, 그 향기는 끝이 없다. 선양으로 돌아와 군주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웃었다.
황금마에 가면 하늘을 나는 캐노피에 빠지게 됩니다. 어느 날 손님이 대피해 옥병은 이미 비어 있습니다.
너는 여전히 재능에 의지할 수 있고 세상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동쪽을 위해 유휴, 노래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 책은 아는 사람에게 감사하고, 일레인 웡을 찾습니다. 3, 마일즈는 일단 성공하면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당가오시 "여름 계절 노래"시 :떠 다니는 구름을 끝내십시오, 상원 의원. 그리고 하늘의 아들의 진노가 장군을 따를 것이다.
수천 개의 북과 천둥, 수천 개의 깃발과 불이. 태양 바퀴는 서리 속에 있고 달은 활을 매달고 있네. 푸른 바다 구름이 돌고, 검은 산병들이 달리고 있네. 전쟁은 너무 높고 너무 높아서 전쟁이 끝난 후 그들의 머리는 비어 있습니다.
마일스는 기꺼이 죽으려 하지만 일단 성공하면. 기린각의 그림을 그리고 밝은 빛의 궁전으로 들어가세요.
무일푼인 서기들을 조롱하세요. 고대인들은 이것을 모르고 종종 노인이 됩니다.
4. 영적 성공, 봄바람. -탕쉐넝 시 "춤추는 깅, 제의 말":성공의 날에는 영혼이 일어나고 봄바람이 불고.
새 건물 발코니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샤오샨쥐안. 갑자기 격렬하게 흔들리며 셔츠가 반쯤 어깨를 드러냈다.
5. 위대한 통치자는 일을 할 수 있고 위대한 사람이 될 것이다. -장탕지령(張唐之靈) 전시(全詩) '풍성지리풍루비모청연회':위대한 통치자는 자신의 의무를 다하지 않으면 궁극적으로 성공한다.
복은 천년과 함께하고 기쁨은 모든 민족을 하나로 모을 것이다. 한의 노래는 신성한 술이요, 소의 음악과 춤은 향기다.
노하의 영광은 사방에 있고, 오색 구름은 기쁨으로 가득하다. 춘화는 일찍 일어나고 천제는 경배할 줄 안다.
할 수 있는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라.6. 모든 형제는 곽수이고, 모든 천지는 성공했다.
--당관서, "왕실 사관 리태보에게 내 부의 웨이베이 사신을 채우기 위해 선물":황실의 칙령이 웨이양궁으로 내려갔고 제단은 중롱 근처에 있었다. 저우타이바오와 한 차관이 대중에게 갔다.
활은 관서의 달 위에 놓이고 깃발은 북풍을 뒤집었다. 모든 형제가 나라를 약속했고 하늘과 땅이 되었다.
7, 항상 성공에 대해 이야기하고 강유의 미덕을 자랑하십시오. --당 리룡지의 시 "진양궁을 지나며":미얀마는 건국 초기에만 당나라를 봉인하고 싶어합니다.
금박을 내려다보며 위를 쳐다보는 것은 거짓 손가락이다. 징이 롱셰 웨, 도시는 펑샹 그 이상입니다.
완태제가 살던 탕린 유페이제. 이제 이사할 시간입니다.
구는 가죽개인데 걱정이 많아요. 잡히지 않을까 두렵지만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무턱대고 돌아다니며 룽카를 훈련시키는 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세관은 라이족에게 순찰을 편안하게 해달라고 부탁합니다.
항상 성공했다고 말하고 자신의 장점을 자랑합니다. 나는 그렇게 할 수 없지만 할 수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어려움을 잊을 수 없고, 좋은 곳으로 가고 싶다.8. 성공은 더 깊은 생각이다.
--구시 "설경을 맛보고, 조롱을 당할 것입니다." 선하고 현명한 사람을 칭찬한 후 집에는 유명한 그림이 많이 있습니다. 그림의 요소에주의를 기울이면 연기 속에서 무언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래와 마찬가지로 성공은 숙고에 관한 것입니다. 눈 문장을 사랑하고 낚시 총에 대해 조용히 쓰십시오.
9, 국가에 봉사하는 것은 장기적인 전략, 성공과 부끄러움이 있습니다. --탕리 바이 "내 동생에게 선물"전체시 :초나라 사람들은 불사조, 꿩의 높은 가격을 모릅니다.
희생주 과거 사건 구름, 오늘은 여기 왔지만 길을 잃은 느낌. 이걸로 좋은 거래를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걸로 좋은 거래를 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
바람이 내리고, 태양이 사라지고, 매듭이 바뀌고, 새들이 노래하고 있습니다. 복숭아와 자두는 아직 피지 않았고 비밀의 고개는 아직 열리지 않았습니다.
신사의 머리카락마다 푸른 구름과 조화를 이루면 꽃받침이 있습니다. 그리고 뽕잎은 초록색이고 봄 누에는 내실에 있습니다.
일출 뻐꾸기 소리, 가족이 밭을 갈았습니다. 고대의 옥은 흙의 발이 부족하니, 동쪽은 누구인가?
푸는 비가 많이 내리고 대중 교통 사다리가 있다고 말했다. 강한 명예는 멈추지 않았고, 신사는 슬픈 진흙탕입니다.
국가에 대한 긴보고, 성공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나는 주님을 고소 할 이유가 없으며 직원이 찌르는 것을 돌려 줄 것입니다.
2000 년에 그는 나에게 와서 내가 판시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10, 결국 성공은 어디에 있습니까? 다섯 개의 호수에 구름이 가득하고 밝은 달이 뜬다.
--당두무시 "원개장-곽향-송-시아":우문음과 오직 움직이고, 별처럼 타고. 차오의 충성심은 재앙이고, 자성의 결백은 재앙이다.
진소울은 실수로 산을 숭배했고, 샹수이에게 원한을 품었다. 결국 성공은 어디에 있습니까? 다섯 개의 호수에 구름이 가득하고 밝은 달이 뜬다.
11, 예술은 더 씁쓸하고 왜 성공하지 못하는가. --탕장샤오뱌오시 "학자 유찬을 산으로 보내기 위해":거주지는 다르지만 사랑과 미움도 다릅니다.
나는 산에 지쳤습니다. 당신은 황제에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황제 안에 있기 때문에 나는 산에 지쳤습니다.
조심하는 기술이 더 쓰라린데, 왜 성공하지 않겠습니까?12, 떠 다니는 세계는 결국 적합해야하는데, 왜 사람이 성공해야합니까?
--탕뤄인 "시우 장군에게 작별을 고하는 동쪽"시 :6 년의 힘든 여행, 9 명의 이방인이 다섯 호수의 동쪽으로가는 길을 찾았습니다. 유명한 구이원 녹색 가지, 처브는 송장 붉은색을 기억한다.
부유 한 세상은 결국 적합해야하는데 왜 남자는 성공하고 싶어합니까? 나는 부끄러워 바오 삼촌이 나를 잘 알고 매일 바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3, 사치, 기쁨, 안전의 성공 후 재앙을 두 배로 늘리십시오. -왕송안시 "진링화구"시 :왕의 헤게모니가 홀로 두 번째 코스를 택하고, 백 개의 도시를 가진 많은 후손들이 항복했습니다.
사치스러운 성공 후 행복은 안전, 이중 위험입니다. 궁정 노래하는 배 창문 뒤에 있는 동푸 오래된 칠육불교 사원. 14, 달은 아직 성공하지 않았고, 허리 북과 피리는 봄 천둥과 같고, 밀 쇼에서 멀리 떨어진 작은 기장, 와인 제단 근처에서 위아래로.
--송 루유 전체시 "가을 달 노래":옛날 장안, 가을 높은 달 밝은 만 가구에 살고, 보라색 가닥 주홍 누각 노래가 바다를 불고, 와인 테이블은 은하수 경사를 느끼지 않습니다. 도시의 항복은 더욱 놀랍습니다. 광활한 모래와 달이 평평하고, 병사들이 밤 전투를 벌이고, 철마가 흩어져 있습니다.
달은 성공으로 돌아가지 않았고, 허리 북과 피리는 봄 천둥처럼 울려 퍼집니다. 장안 고층 건물은 싫어하고 하늘이 다릅니다! 남편은 불멸을 갈망하고, 옻칠 한 수염 해골이 와인을 마시고, 머리를 뒤로 젖혀 구름 테이블 금판을 날리고, 장안을 생각하지 않고 와인을 마시고 있습니다.
15, 죽음에 가까운 성공은 너무 늦지 않았으며 아무도 마이크로 튜브를 한숨 쉬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송루유 전체시 "독서":고대인들은 죽었고, 책만 남았습니다. 나의 조라이 책은 고대인들을 만났다.
돌아 보면 여전히 과거를 돌아보며 내 책에서 무언가를 가져 가고 싶습니다. 지아셩이 중국어로 씁쓸하게 울었을 때 그는 여전히 더 슬픔을 안고 책을 읽었습니다.
웨이정은 붉은 심장을 가지고 태어난 펑더이를 보며 웃었다. 불쌍한 가을, 외로운 누각에 누워 바람과 비, 하늘은 길고 세기는 짧다.
죽음에서 성공하고 싶지만 아무도 한숨을 쉬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에는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16, 성공이 축적되고 가벼운 휴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5. 행동에 관한 명언 순수한 경험을 받아들이고 그에 따라 행동하는 사람은 누구나 충분한 진리를 가지고 있다.
--괴테 배운 사람은 말에만 관심을 기울이고, 용감한 사람만이 실천할 수 있다. 발자크 행동이 항상 행복을 가져다주는 것은 아니지만, 행동이 없는 행복은 절대 없다 ---- 푸트 반두르 "인간은 항상 아주 적게 행동한다" ---- 발자크 행동이 항상 행복을 가져다주는 것은 아니지만, 행동이 없는 행복은 절대 없다.
--벤자민 위즐리 가장 끔찍한 것은 무지하게 행동하는 것이다. --괴테:의지가 강하지 않으면 지성이 도달하지 못하고, 말이 선하지 않으면 그 말은 열매를 맺지 못한다.
--머레이:세상의 모든 좋은 감정을 다 합쳐도 훌륭한 행동 하나에 지나지 않는다. --로웰 행동 없이는 성공도 없다.
--앤서니 로빈 무언가를 하기로 결심하면 다른 사람의 설명을 기다리지 말고 즉시 행동해야 한다. --허바드 나는 나의 의무와 신념에 따라 행동하는 한 다른 사람들의 조롱과 비웃음에 신경 쓰지 않는다.
- 처칠 자신의 행동에 대해 너무 소심하고 신중할 필요는 없다. -에머슨 모든 성장은 행동에 달려 있다.
--칼 커리:행동은 큰아들, 생각은 아들, 창조는 손자다. 손자를 원한다면 늙은 아들과 아들이 있어야 한다.
--타오싱치잘 생각하는 것이 현명하고, 잘 계획하는 것이 현명하고, 잘 실천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최선이다. --나폴레옹의 행동이 반드시 행운을 가져다주는 것은 아니지만, 행동이 없으면 행운도 없을 것이다.
-- 디즈레일리 실수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은 자신의 생각대로만 행동하는 사람이다. --울핑거는 먼저 행동을 취하고 진행하면서 수정하고 조정합니다.
- 스펜서는 먼저 행동합니다. 행동이 없으면 긍정적인 태도나 명확한 목표가 있을 수 없습니다. -러셀 행동이 우선입니다.
--데모스테네스 행동은 능력이라기보다는 마음의 상태이다. --고르키 인생의 첫 번째 행동은 창조의 행동이다.
--로만 롤랜드 인생은 행동, 투쟁, 발전이다. --프랭클린 틸리 행운은 항상 진정한 행동을 취하는 사람들을 따라다닙니다. 그들이 행동을 멈추면 행운은 당신과 헤어집니다.
--마키아벨리 생각은 행동의 기초이다. --코로렌코 경험은 지식에 행동을 더한 결과이다.
--나폴레옹 힐 실천, 지식, 재실천, 재지식은 끝이 없으며, 실천과 지식의 각 사이클의 내용은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합니다. 이것이 변증법적 유물론의 전체 인식론이며, 이것이 지식과 실천의 통일에 대한 변증법적 유물론적 관점입니다. --마오쩌둥의 실천은 모든 기만과 자기기만에 대한 훌륭한 폭로자입니다.
- 체르니셰프스키 우리는 세월이 아니라 행동으로 산다. -파벨리 위대한 목표는 행동이 수반되지 않으면 쓸모가 없다.
-네브레마 행동은 동기 부여 효과가 있으며, 행동은 관성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다. --니콜라이 고골 행동하는 것이 방관하는 것보다 낫다.
-윅은 시도하지 않은 곳에서 성공하지 못했다. --넬슨 내 인생을 영광스럽게 만드는 것은 소리가 아니라 행동이다.
--소포클레스 행동함으로써 지식을 구하고, 앎으로써 전진하라. --손자병법 나는 운명을 믿지 않는다.
배우가 어떻게 행동하든 운명을 만난다고 믿지 않지만, 행동하지 않으면 운명이라고 확신한다. --스틸턴 인간에게 행동하지 않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볼테르는 어디에나 있지만 아무것도 모른다. --후, 이런 짓은 그만둬.
-- 순자 행동하는 학습은 최고의 행동 상태이다. --행동은 앎의 시작이며, 앎은 행함의 성취이다.
-- 타오싱즈 현실은 이쪽 둑이고 이상은 저쪽 둑이며 그 사이에는 격렬한 강이 있고, 행동은 강을 건너는 다리이다. --행동만이 삶에 힘을 준다.
-Licht 당신의 행동만이 당신의 가치를 결정합니다. -아이자드 행동으로 마음의 매듭을 풀어보는 건 어떨까요? -- 알렉산더의 절망은 의무의 규칙을 잊고 어기는 것이다.
--파스테르나크의 언어적 추측들은 근거 없는 희망에 불과하며, 결정적인 결과를 낳는 것은 실제 행동이다. --셰익스피어 생각은 성공의 가로등이고 행동은 성공의 사다리입니다.
--니버마 행동은 지성이 좋은 것을 만들어내는 원료이다.
--에머슨 실천하지 않는 지식인은 꿀을 만들지 않는 벌과 같다.
--사이디, 막연한 먼 곳을 바라보지 말고 눈앞에 있는 구체적인 일을 처리하라. 피히테의 행동은 어떤 열쇠로든 열 수 있는 상자와 같다.
-- 사르트르 사람은 말보다 행동으로 자신을 더 잘 표현한다. --행동이 없는 생각은 결코 진리로 성숙할 수 없다.
--에머슨 위대한 행동은 위대한 생각을 반영한다. --조 플렛처 우리는 생각의 사람처럼 행동하고 행동의 사람처럼 생각해야 합니다.
-- 베르그송 행동은 삶의 상징이다. --토론과 즐거움 오직 당신의 행동만이 당신의 가치를 결정합니다.
- 피히테 인생의 위대한 목표는 목적이 아니라 행동이다. -- 올더스 헉슬리 행동! 움직여라. -이것이 우리 존재의 목적이다.
--피히테 고귀한 피는 운명이고, 고귀한 행동은 위대하다. -고르도니 지식을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식을 적용해야 합니다. 의지를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또한 행동해야 합니다.
- 괴테 성공은 다른 사람의 호의가 아니라 자신의 행동에 달려 있다. --플라우투스 위대한 행동은 항상 위대한 목표에 의해 인도된다.
--니체 모든 위대한 행동, 모든 위대한 아이디어는 겸손한 시작을 가지고 있다. --아벨 카뮈 행동은 불과 같고 소리는 연기와 같다. 연기가 불 그 자체이든 아니든, 불이 밝을수록 연기는 줄어든다.
--페스툴로지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서는 목표를 바라보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결국 말은 행동의 자매, 더 정확하게는 말이 행동으로 옮겨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하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