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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상징주의 시
엘리엇(1888-1965)은 미국에서 태어나 영국 국적을 취득한 후 상징주의 문학의 대가이자 서양 모더니즘 문학의 가장 영향력 있는 시인이자 비평가로 1949년 "현대시 게의 공헌과 선구적 역할"을 인정받아 제(帝)귀족상과 "왕의 공로훈장"을 받았다. "1955 년에는 괴테 장이 수여했습니다.
장시 '황무지'(1922)는 엘리엇의 걸작입니다. 황무지는 현대 영국과 미국시의 이정표이며, 지는 상징주의 문학의 가장 대표적인 좌파이며, 엘리엇은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있는 작품입니다.
프랑스 상징주의 시의 대표작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886~1891년은 프랑스 상징주의 시의 호황기입니다. 이 시기의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말라렘의 시와 산문, 라파지의 <친절의 꽃>, 레이니에의 <막간곡> 등이 있습니다. 상징주의의 세 거장은 말라르메, 바이런, 림보입니다. '악의 꽃'의 작가인 보들레르는 상징주의의 선구자로 꼽힙니다. 현실주의자와 자연주의자에 대한 주이의 반대를 상징한 이들은 코의 현실관을 충실히 묘사했습니다. 그들은 물질 세계의 현실은 환상이며 아이는 씁쓸하다고 믿었습니다. 그 뒤에 숨겨진 내면의 세계만이 진짜 돌이라고 믿었죠. 이 작품은 시안의 내면 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많은 암시와 상징을 사용합니다. 시에는 모호한 대사가 많아 매우 모호하고 시의 이미지가 아프다. 웨일랜드의 시 중 일부는 침묵의 낭만과 같이 깊은 감정을 표현한 작품도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모음(아들의 모음), 술 취한 배 등이 있으며, 말라르메의 가장 중요한 작품은 양치기 신의 오후입니다. 상징주의 시인들은 사상과 예술에서 신비주의, 심미주의, 비관주의가 특징인 반면, 타의 시는 흐릿하고 안개가 자욱합니다. 요약: 중국 최초의 상징주의 시인인 신은 상징주의로부터의 이탈을 선언했고, 많은 상징주의 시인들은 더 이상 프랑스 상징주의의 "쉬운" 예술 표준을 따르지 않고 지가 선택한 방향으로 나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영감을 주는 고전(짧은) 외국 시:
오, 선장님! 나의 선장님!
월트 휘트먼
캡틴! 나의 선장님! 우리의 두려운 여행은 끝났네,
배는 폭풍을 견뎌냈네,
탐험의 전리품은 닳았네,
항구는 가까이 왔네 종소리가 들리고 사람들은 기뻐하네,
안정된 용골에 눈을 맞추니 배는 차갑고 대담하네,
아, 마음아! 심장! 심장!
아, 붉은 피방울!
내 선장은 갑판 위에 누웠네.
아, 선장님! 나의 선장님! 일어나서 종소리를 들으라,
일어나세요- 깃발은 당신을 위해 날고- 경적은 당신을 위해 울리고,
당신을 위해, 꽃다발과 리본 화환- 당신을 위해, 해안을 위해 그들은 너를 부르고, 흔들리는 군중, 그들의 열망하는 얼굴이 돌아서고,
너를 위해, 캡틴!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머리 아래 이 팔,
갑판 위의 꿈
당신은 차갑고 죽었습니다.
선장은 대답하지 않았고, 입술은 창백하고 침묵했으며,
아버지는 내 팔을 느낄 수 없었고, 맥박이나 의지가 없었으며,
배는 안전하게 정박했고, 항해는 끝났다.
끔찍한 여정에서 승리자는 배불리 먹었네.
기뻐하라, 해안아! 종을 울려라, 오, 종!
그러나 나는 슬픈 발로 선장이 누워 있는 갑판 위를 걸었다.
중국어 번역:
캡틴! 나의 선장님!
월터. 성
아, 선장님! 나의 선장님! 두려운 항해가 끝났다;;
배는 모든 위험을 이겨내고 원하는 목표에 도달했다.
항구가 눈에 들어왔고 종소리가 울려 퍼졌고 사람들은 기뻐했습니다.
수백만 명의 시선이 안정적이고 용감하며 결연한 표정으로 배를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파요! 슬프다! 슬프다!
붉은 피 한 방울을 보세요!
갑판 위에 우리 선장이 누워있어요.
그는 가라앉았고, 얼음은 차가워요, 안녕히 계세요.
아, 선장님! 나, 선장님! 일어나 종소리를 들으라,
기, 힘내라,
나팔소리가 너를 위하여 울리고,
큰 깃발이 너를 위하여 높이 휘날리네,
너에게 인사하노라, 얼마나 많은 꽃다발과 화환-너를 기다리며 천만이 뭍으로 모여들고,
요호하고 소리치며 모여들고 열렬한 얼굴을 들어 올리네,
아, 선장님! 아버지!
내 팔이 아버지의 머리를 감싸고 있소!
머피는 꿈이다: 갑판 위에서.
다음 노래, 진정하고 안녕히 가세요.
선장은 침묵했고, 입술은 창백하고 움직이지 않았고,
아버지는 내 팔에 감각이 없었고, 맥박도 없었고, 얼굴도 없었다.
배는 정박했고, 항해는 끝났다.
힘겹고 위험한 귀환 끝에, 두의 승리의 골이 터졌다 ...... > & gt
(1854-1891) 프랑스의 작가이자 상징주의 시인, 프랑스의 상징주의 시인 렌. 15세 라틴어로 시를 쓰기 시작하여 차오 그룹의 시적 재능을 보임. 17세, 유명한 시 "술 취한 배" 1870년 프랑코-프로이센 전쟁 발발, 시인은 파리 코뮌에 동정을 표하기 위해 파리 코뮌으로 와서 유명한 시 "장나"를 씀. 마리의 손"을 썼습니다. 중후반기에 시인은 수오의 시의 기묘한 만남의 여정을 탐구하기 시작했고, 삶과 사회, 이상과 현실은 시인의 정신세계에 흐릿한 빛을 반영했습니다. 특히 후 시대에 자신의 환상, 꿈, 경험을 중심으로 한 그의 시는 상징이 풍부합니다. 27세의 재능 있는 시인은 즉시 글쓰기를 중단하고 인문학 공부를 중단하고 모험, 여행, 방랑에 열정을 쏟으며 유럽을 떠돌아다녔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음악에 바치다>, <계곡의 신성한 물>, <술 취한 배>, <지옥의 한 계절>, <오로라> 등이 있습니다.
한보는 가장 반항적인 상징주의 시인입니다. 보들레르와 함께 말라르메와 함께 3대 상징주의 시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보는 보들레르의 '적합성 이론'과 시의 어두운 역사적 기능을 발전시켰습니다. 그는 시인은 감정의 '탈구'를 통해 신비한 '미지의 것'을 탐구하는 '매개자'가 되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시 "모음"과 "문학의 연금술"은 보들레르의 심령 감각 이론을 발전시켰으며, 그의 걸작 "술 취한 배"와 "새벽"은 웅장한 이미지와 기발한 심령 감각으로 유명합니다. 한동안 상징적인 시 '게'가 프랑스에서 유행하면서 유럽과 전 세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해결책: 심령술사들은 "말의 연금술"을 발명하여 "새로운 꽃, 새로운 별, 새로운 살, 새로운 언어"를 창조했습니다.
프랑스 상징주의에 초현실주의 도입. 상징주의자들이 일상적인 것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발견(또는 해독)하려고 노력했다면, 초현실주의자들은 직관과 환상을 통해 일상적인 것 너머의 진실을 창조하고자 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한보는 보다 급진적인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입니다.
함보의 시는 화려한 색채로 유명하며, 1871년 9월 10대 함보는 베를라인의 초청을 받아 발리에 갔고, 곧 '술 취한 배'라는 시로 유명해졌습니다. 이 시에서 시인은 자신을 방향타나 닻이 없는 술 취한 배에 비유하며 거침없이 파도를 따라가는 자신을 묘사합니다. 시의 스타일은 정교하고 화려하며 정 시인의 시의 걸작입니다. 또 다른 유명한 시 '음무'에서 한보는 다섯 가지 색을 사용하여 프랑스어의 다섯 모음을 상징한 다음 구체적인 묘사를 통해 형태, 색, 냄새, 시각, 소리, 움직임을 엮어 가을과 '공감'의 영역을 이룹니다. 또한 산문시 '나는 지옥의 계절에 있다'는 보기 드문 천재성의 작품이기도 합니다.
한보와 바일란은 매우 친했고 동성애 관계였지만, 두 사람의 스타일은 매우 달랐다. 바이런이 자연스러운 조화에 탁월했다면 림보는 기묘한 이미지와 몽환적인 색채로 유명했습니다. 1912년, 림보는 떠오르는 초현실주의 문학의 창시자로 여겨졌습니다.
태그:작곡 고전이전:그 단어는 무엇입니까? 단어가 뭐죠? 단어는 무엇입니까? 다음 :생일 소녀가 목을 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상징주의 시의 창시자는 누구인가요?1857년 프랑스의 젊은 시인 보들레르의 '악의 꽃'은 상징주의의 선구자였습니다. 악의 꽃은 프랑스 시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프랑스 문학사, 나아가 세계 문학사에서 주목할 만한 걸작이 되었습니다. 보들레르가 문학계의 거인이 된 후 그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쉬운 문학 장르도 빠르게 형성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중요한 추종자인 바일랑, 랭보, 말라르메 덕분에 19세기 말, 즉 1886-1891년경에 새로운 학파가 생겨나며 전성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초기 상징주의는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는데, 보들레르는 신진 상징주의자였습니다. 이 시기에는 프랑스 최초의 산문 시인 벨트람, 수필가 네르바, 시인 멍, 미국의 유명한 시인이자 작가인 에드거 앨런 포 등이 있었습니다. 이들의 시와 시론은 보들레르와 라이 이후 수많은 상징주의 시인들에게 영향을 주었지만, 환은 진정한 상징주의 시인은 아니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시 보들레르의 시기입니다. 보들레르는 상징주의의 창시자일 뿐만 아니라 전체 모더니즘 문학의 선구자이며, 우리는 그의 무대를 선구자 상징주의라고 부릅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보들레르에 이어 시와 말라르메랭이 중요한 시인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시기를 정통의 상징주의 이전 시기라고 부릅니다. 이 세 사람의 결합된 노력 덕분에 상징주의는 19세기 후반에 전례 없는 부흥기를 맞았습니다. 라 보그, 쉬니에, 위에서 언급한 몰리아스 같은 프랑스 시인들도 상징주의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1890년대 이후 상징주의 시는 서유럽과 북미의 쿼로 퍼지기 시작했고, 그곳에서 많은 동지를 찾았습니다. 1920년대에 등장한 후기 상징주의의 일종인 중청지안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프랑스'에서 정점에 도달한 후 이전 시기의 상징주의인 저우는 곧바로 쇠퇴하기 시작했고, 1891년 상징적으로 중요한 <원서 선언>의 저자 모레스는 처음으로 상징주의 학파에서 벗어나 이른바 '로마네스크' 문학을 지지하며 '로마네스크' 문학의 부활을 시도했다. 1891년, 상징주의 선언의 저자인 모레아스는 고대 그리스-로마 문학의 전통을 되살리기 위해 상징주의 학파에서 벗어나 이른바 '로마네스크' 문학을 옹호하겠다는 의사를 처음으로 발표했습니다. 그 후 , 와 말라르메는 각각 1891년, 1896년, 1898년에 사망했고, 렌과 다른 많은 상징주의 시인들도 더 이상 상징주의의 거장 이이의 예술적 기준을 따르지 않고 새로운 방향을 선택했습니다. 70개의 문학 장르로 이루어진 초기 상징주의는 19세기 말에는 사실상 해체되었습니다. 그러나 문학적 경향으로서의 기독교 이전 상징주의는 이미 프랑스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말라르메와 같은 유명 시인들의 작품에 힘입어 상징주의는 19세기 말 프랑스 국경을 넘어 서유럽과 북미로 확산되기 시작했고, 1920년대에는 포스트 상징주의가 다시 등장했습니다.
상징주의 문학 작품 소개: 샤를 보들레르의 시집 『화(花)의 사악함』. 보들레르의 시는 친밀하고 자연스러우며 리듬의 아름다움이 정 시인 중에서도 독특합니다. 대표작으로는 <3년 후>(1866), <하얀 달>, <감옥의 종> 등이 있습니다. 람보는 그의 시 '술 취한 배'로 유명합니다. 이 시에서 시인은 자신을 방향타도 닻도 없는 술 취한 배에 비유하며 파도를 따라 바다 위를 자유롭게 떠다니고 있습니다. 시의 스타일은 정교하고 화려하며 스톤의 상징주의 시의 경이로움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유명한 시 '게의 모음'에서는 다섯 가지 색을 사용하여 은유의 다섯 모음을 상징한 다음 구체적인 묘사를 통해 형태, 색, 맛, 시각, 소리, 움직임을 함께 엮어 '공감'의 영역을 달성합니다. 또한 산문시 '디의 포로의 계절'도 보기 드문 천재성의 작품입니다. 말라의 미학 이론은 신비주의와 미학에 의해 채색되었습니다. 타워는 이론적으로 많은 것을 성취했고 같은 시대의 상징주의 시인들에 의해 위나라의 지도자로 여겨졌지만 자신의 시는 많이 쓰지 않았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1887년에 발표한 시집 '종의 백조'와 20년 이상 지속된 '헤롯왕'이 있습니다. 그러나 스파이스 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1876년 스톤이 쓴 '목가적인 오후'입니다. 호우의 시는 음악가 드뷔시에 의해 대중화되었습니다. 이 노래는 물의 요정을 찾는 양치기의 그리스 신화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후기 상징주의
발레리 장, 리, 엘리엇의 작품을 읽을 수 있습니다.
모더니즘 문학은 가장 오래되고 가장 영향력 있는 문학 장르인 서양 상징주의로 대표됩니다.
이 문학적 상징주의의 특징 :
1, 주관적 현실, 상징주의를 주요 창작 기법으로 강조하므로 코끼리 상징주의의 이름.
2.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연상, 암시, 대조 및 기타 수단을 사용하고 창의적인 영감을 자극하기 위해 많은 상징적 연상을 사용합니다.
3. 강력한 차용.
4. 시, 조각, 음악의 아름다움 추구, 형태의 단정함과 소리의 조화 추구.
상징주의 문학은 19세기 중반 프랑스에서 시작되어 20세기 초 유럽과 미국으로 퍼져나간 문학 장르입니다. 문학 연구에서 상징주의의 구체화이자 모더니즘 문학의 중심 분야입니다. 주로 시와 연극의 두 가지 주요 분야를 다루며 그 영향력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서구의 주류 학자들은 주자학 문학의 탄생이 고전과 현대 문학의 분수령이라고 생각합니다.
프랑스 시인 샤를 보들레르와 미국 시인 에드거 앨런 포는 상징주의의 선구자입니다. "상징주의"라는 용어는 1886년에 처음 등장했지만, 보들레르와 에드거 앨런 포는 19세기 중반에 이미 '나인'이라는 작품에서 상징적 개념을 처음 다루었습니다.
요약
1980년대 중반 데이가 프랑스에서 공식적으로 옹호한 상징주의는 콩으로 대표되는 실증주의 철학과 졸라로 대표되는 자연주의 문학에 대한 대척점에 서 있었습니다. 상징주의자들에게 실증주의는 현실 사물 사이의 인과관계를 기계적으로 논증하는 것에 불과했고, 자연주의는 인간 본성의 형성에 대한 유전과 환경의 영향에 초점을 맞추며 예술의 본질을 드러내지 못했습니다. 반면 상징주의자들은 자연 이면에 숨겨진 관념의 세계를 탐구하고 감성과 상상력을 이용해 초자연적인 예술을 창조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프로이트와 베르그송의 사상은 융의 교리의 철학적 기초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상징주의자들은 개인적인 환상과 내면의 감정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었고 광범위한 사회적 주제를 다루는 경우는 거의 없었으며, 예술적 방법 면에서는 모호한 수사와 원시적 교훈주의를 거부하고 암시, 대조, 연상을 통한 질감 있는 이미지의 사용을 강조하였다. 이 폐쇄적이고 상징적인 문학 작품은 음악성과 리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국제적인 문학 경향으로서의 상징주의는 국가와 지역에 따라 국가 기질, 문화적 전통이 쉽고 작가 개인 기질 및 기타 복잡한 요인이 포함 된 다른 개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상징주의는 더 순수하고 영국과 미국의 상징주의는 더 복잡합니다. 시 분야의 상징주의 문학, 최고의 업적, 20 세기의 많은 위대한 시인들은 주 시인의 상징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징주의는 연극 분야에서도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선구자: 보일과 에드거 앨런 포
미국 시인 에드거 앨런 포의 이론과 작품은 프랑스 상징주의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 창작의 원칙에 대해 그는 반의 자연스럽고 반 교훈적인 시적 주장을 옹호하면서 형식의 아름다움, 상징성 및 음악성을 강조했으며, 이는 상징주의 이론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프랑스 시인의 시집 <악의 꽃>(1857)은 상징적 의미를 지닌 스톤의 첫 시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화의 죄'에서 보들레르는 병적인 성욕을 육체적인 어조로 묘사하며 '정신과 기능의 광란'을 찬양하면서도 빛에 대한 이해와 이상 추구를 표현합니다. 문학사에서 "악의 꽃"은 낭만주의와 상징주의 사이의 전환기로 간주되며, 여전히 전통적인 시적 리듬을 사용하고 수사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현대 자(子) 사회의 추악함 속에서 불안과 짜증을 표현하기 위해 도시와 사회를 미적 대상으로 삼은 최초의 시입니다.
기 상징주의: 빌렘, 림보, 말라르메
보들레르에 이어 1970년대와 1980년대 프랑스 시에서 유명해진 폴 위랜드(1844-1896)는 시의 음악성에 대한 상징주의자들의 강조를 계승했습니다. 와일랜드는 『시의 예술』(1884)에서 시는 무엇보다도 음악적이어야 하며, 음악성은 유동적이고 흐릿하며 영적인 것이며, 단어 선택에는 모호함과 정확성이 결합되어야 하고, 색채가 아닌 후광을 사용해야 하며, 격언과 개그는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요컨대, 시는 널리 퍼진 분위기를 추구해야 합니다.
웨일랜드의 시는 친밀하고 자연스러우며, 리듬의 아름다움은 상징주의 시인 중에서도 독보적입니다. 대표작으로는 "3년 후"(1866), "하얀 달", "감옥", "던" 등이 있습니다.
1970년대 초, 윌렌과 동성애 관계를 맺은 재능 있는 시인 림보(1854-1891)는 프랑스 상징주의의 상징주의자였다.
프랑스 시, 더 낭만적이고 서정적인 사랑시, 프랑스 시인이라면 20점 위고(1802-1885), 19세기 프랑스의 뛰어난 시인, 시와 소시를 포함한 글쓰기, 시와 소시를 포함한 글쓰기.
말, 연극 등.
장대한 프랑스 사회사를 반영하는 명언, 희곡 등을 남겼습니다. 그의 시는 색채와 언어로 가득합니다.
강렬하고 감정적입니다. 그는 긍정적 낭만주의의 전형적인 대표자입니다.
내가 떠난 후로 내 입술을 당신의 넘치는 병에 넣었으니,
창백한 이마를 당신의 손바닥에 가까이 대었으니,
돌을 소유하고 당신의 영혼의 부드러운 숨결을 들이마셨으니,
그림자 속에 묻힌 향기로운 맛,
렌 이후로 나는 가끔 당신의 말에서 배웠다. 그대의 신비로운 목소리를 들으며, 그대가 우는 것을 본 이후로, 그대가 웃는 것을 본 이후로,
내 입이 그대의 입에, 내 눈이 그대의 눈에.
내 위로 빛나는 당신의 별을 보았으니,
아아! 항상 셴에 의해 숨겨지고, 이해할 수 없는,
그대의 오랜 나무에 핀 꽃을 본 이후로.
내 인생의 파도에 휩쓸려서,
이제야 소광에게 말하네:
가라, 계속 가라! 나는 영원히 젊을 것이다! 그대는 시든 꽃과 함께 사라지네, 바,
내 마음속엔 아무도 뽑을 수 없는 꽃이 있네.
목마름을 해소하는 내 옥 항아리는 가득 찼고,
너의 날개는 구오에게 휩쓸려서 비를 뿌릴 수 없구나.
너의 재로는 내 영혼의 불을 끄기에 충분하지 않구나!
너의 망각은 내 사랑을 소멸시키기엔 턱없이 부족해!
(원지아이 번역)
시련은 들판으로 나갔다.
시련은 들판으로 갔고, 그는 감사했고,
그는 찬양을 하고 있었고, 그 안에서 거문고 소리를 듣고 있었다. 그가 오는 것을 보고, 꽃들, 온갖 꽃들,
공작새의 날개보다 더 고마워하는 루비꽃,
금꽃, 푸른 꽃,
요를 위해 꽃다발을 흔들며,
어떤 이는 그에게 살짝 절을 하고 어떤 이는 매력적인 몸짓을 하며,
왜냐하면 그것은 "봐요, 우리 청나라 사람들이 왔어요!"라고 다정하게 말했다. 그리고 자운티 숲에서 자라는 울창한 나무들, 햇빛과 그늘이 가득한 나무들, 내 목소리는 쉬어졌고,
그 모든 노인들, 주목, 린든, 단풍나무,
구겨진 버드나무, 옅은 참나무, 검은 가지와 이끼가있는 느릅 나무, 경전의 관리인을 본 신선처럼 그에게 큰 선물을 주었고, 그들은 가지가 뻗은 머리와 상록 덩굴 같은 수염을 낮추었습니다. 그들은 그의 이마에 고요히 비치는 빛을 바라보며 속삭였습니다."그가 바로 그 사람이다! 저 사람이 바로 선각자다!"
(김지평 번역)
가자! 인비저블 플루트
Go for it! --보이지 않는 피리가 과수원에서 나른하게 연주된다. --가장 평화로운 노래는 양치기 소년의 노래입니다. 참나무 아래, 쪽빛 마이크로파를 내뿜는 잔잔한 물웅덩이는 돌새의 가장 행복한 노래입니다. 방해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아이카! 영원히 사랑해! 가장 만족스러운 노래는 연인의 노래입니다.
(원지아 이 번역)
단결
갈색 산으로 덮인 디의 언덕에,
찬란한 꽃인 태양이,
저물어 땅을 향해 얼굴을 굽힌다.
밀밭 옆, 잡초 사이로 곧 떨어질 회색의 강에 은빛 국화 한 송이가 피어 있었다. 소심하게도 순백의 동그란 빛을 발산했고, 부서진 벽에서 피어난 이 작은 꽃은 영원히 푸른 하늘에 있는 거대한 별을 바라보며 끝없이 빛줄기를 쏟아내고 있었습니다
.
"나도 빛난다!" 타가 말했다.
(원지아이 번역)
19세기 프랑스의 위대한 시인 보들레르(1821-1867)의 시집 <악한 방랑자>는 모더니즘의 시작을 알린 획기적인 작품과 같은 작품입니다. 시인은 추악함, 공포, 광기를 자주 사용합니다.
광기의 이미지는 사회적 현실을 재현합니다. 그는 전기 상징주의의 중요한 대표자였습니다.
유이치라는 이름이 있다
도시 전체에 달비와 천둥을 내리고,
이웃의 창백한 노송나무 공동묘지 주민들에게,
항아리에서 주홍색처럼 차갑게 쏟아져,
안개가 자욱한 교외로 죽음들을 흩뿌린다
죽음은 안개가 자욱한 교외로 흩어진다.
고양이는 네모난 벽돌 바닥에서 풀줄기를 찾는다.
지속적으로 가늘게 흔들리며 트론의 몸을 낳고,
옛 시 렌의 영혼이 계곡을 헤매고,
링이 나지막하게 중얼거린다. 종은 한탄하고, 채는 연기를 피우고,
풍의 진자는 아픈 목소리로,
정은 악취를 풍기고,
이 악취 나는 노파는 천 냄새를 풍기고,
마음의 여왕의 잘 생긴 측근은 악취를 풍기고 있다.
잃어버린 사랑에 대한 우울함.
고난이 네 사람을 따라다닌다.
낮게 깔린 하늘이 커다란 뚜껑처럼 눌릴 때
고질적인 권태에 괴로워하는 영혼
주변의 하늘이 우리를 향해 쏘아 올릴 때
밤은 여전히 슬픈 검은 새벽이고
땅은 습한 감옥으로 변하고
그리고 희망은 박쥐처럼 날아간다
. p>By the wall... > & gt
영국 시인 예이츠의 상징주의 시에서 예이츠의 후기 작품에서 주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상징주의는? 이 기간 동안 시인은 자신만의 복잡한 사고 체계를 개발했습니다. 그의 상징주의 체계에서 빔에는 역사, 우주 및 삶에 대한 자신의 견해가 포함되어 있으며 패키지에는 다양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인은 시의 상징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시를 통해 삶에 대한 감정, 역사, 삶, 주에 대한 이해, 세상에 대한 지식과 이성적 사고를 표현했습니다. 이때 제나라의 시인들은 더 이상 감성의 표면에 머물지 않고 주나라의 시인들은 점차 이성적 사고를 사용하여 독자의 * * * 목소리를 불러 일으켜 독자의 사고와 심도있는 사고를 촉발 시켰습니다. 그리고 시의 먼 거리 이미지와 돌과 같은 분위기는 명상의 효과를 더합니다. 유 시인이 다른 시인들과 다른 점은 그의 시가 가상의 침묵보다는 독자가 이성적으로 생각하도록 영감을 주는 데 더 중점을 둔다는 점입니다. 이는 레다와 불멸자, 고양이와 달, 콜의 야생 백조와 같은 렌의 후기 시들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시들은 모두 삶과 우주, 역사에 대한 시인의 인식을 반영합니다.
상징주의 시는 "일상적인 단어와 문구를 특별하고 예기치 않게 배열하고 조합하여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동시에 시인이 말하려는 것을 독자가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가 이해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더 깊은 의미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하는 예술적 진정 효과를 추구합니다." [1] 그리고 이러한 관조의 의미에 대해 시인 자신은 "이 시는 의미 있고 이해하기 어려우며, 아마도 내가 지금까지 알고 있던 것보다 더 어려울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괴테는 시인에게는 철학이 필요하지만 철학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 이러한 특성은 시 '고양이와 월'에서 더욱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고양이는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물이고, 달 역시 우리 삶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물입니다. 시인은 고양이와 달을 한데 묶어 시인의 심오한 사유를 시인의 멋진 필치로 담아내고, 흐릿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환상적인 분위기를 그려냄으로써 시의 의미를 승화시키고 있다.
이 시에서 시인은 사다리와 같은 상징 체계를 사용합니다. '돌'에서 달은 자이로스코프처럼 둥글다 짧다, 짧다 둥글다 회전하고, 부는 수시로 그 모양을 바꿉니다. 시에서 고양이가 풀밭을 돌아다니며 짖고,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눈동자가 변하는 것도 모두 시에서 시인의 상징 체계가 표현된 것입니다. 싱의 시에서는 시원한 빛이 야생 고양이의 피를 자극하여 풀밭을 뛰게 만든다고 합니다. 그 후 고양이는 다시 조나라 땅을 걷는다. 외롭고, 자랑스럽고, 영리했습니다. 털복숭이 야생의 사나운 모습부터 온화한 평온함까지, 그 사이에는 인간의 본성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인간성에는 높고 낮은, 때로는 축복받은 다양한 영역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각기 다른 삶의 상태를 가지고 있고 다른 봉우리와 계곡을 경험하지만 결국에는 평화로, 인간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도에서 평화와 평온을 찾습니다. 시 속의 달은 보름달에서 만월로, 만월에서 보름달로 바뀌며 역사의 변화를 표현합니다. 고양이와 달 * * * 우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역사에 편입됩니다. 사람들은 리 역사를 창조하고 역사를 쓰므로 시인은 고양이가 달 진나라 근처에 있다고 말합니다. 둘 다 역사의 흐름 속에서 한 세대가 사라지고 다시 태어나는 것처럼 매주 당신의 안정된 상태없이 수시로 변화하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시인 항목의 합리주의는 또한 낭만주의의 표현과 주님의 의로움의 현실주의와 산재되어 있습니다. 시 '고양이와 모돈'에 나오는 고양이가 그렇다. 달빛은 항상 고양이를 비추고 달빛은 항상 고양이와 함께 움직입니다. 달빛과 함께 변화하고 털은 달과 함께 편안하게 춤을 춥니다. 시인은 이 약간 낭만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반은 밝고 반은 어둡고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여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느낌을 주어 낭만적이고 신비로운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달은 둥글다에서 짧다, 짧다에서 둥글다, 마음을 우울하게 만들고, 사람이 세상의 무상 함을 한탄 할 수밖에 없도록하여 렌이이 상황에 장기간 갇히도록합니다. 오랜 시간이 랴오를 침전시킨 시인은 엄격한 현실을 반영하는 차분하고 무관심한 언어로 사물을 초월했습니다. 이 시는 "아마도 달은 요의 궁중 춤에 지쳐서 새로운 방법을 배웠을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3] 이는 시인이 현실의 사물에 지친 반면, 돌은 평범한 것과는 다른 새로운 것의 출현을 갈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것이 오늘날의 스톤주의의 구체화입니다. 시인은 현실에 불만을 품고 현재의 돌을 넘어서는 것을 소망한다.
이 시인의 후기의 상징주의 체계, 즉 지이 이후까지 발표되지 않은 시를 많이 생산한 것도 시인이 지이를 넘어 새로운 시풍, 즉 시인 자신의 상징인 주이로 서 있음을 증명한다. '레다와 백조'는 예이츠의 초월성의 정점이자 시인의 상징적 사유의 성숙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이 시에서 우리는 렌의 상징주의가 더욱 성숙해졌음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시인은 고대 그리스 신화에서 백조로 변한 제우스의 전설을 차용하여 아름다운 레다와 결합했습니다. 시인 자신의 의견에 따르면 윤 시인은 신비한 상징 체계로 인류의 역사를 설명하고 우주에 대한 시인의 지식을 표현합니다. 동시에 시인 구름은 자신의 상징 체계를 사용하여 원나라 이후 인류의 역사를 표현했습니다.
프랑스 예멜(일명 '프란시스 야메')이 쓴 '식당'과 비슷한 심오한 상징적 시/시/산문을 공유/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지나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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