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묵숙에 관한 시구

묵숙에 관한 시구

1. 잉크에 관한 시구 시경

우리 집은 벼루두나무를 씻고, 송이꽃 피는 연한 먹자국.

서리호 투하가 천한을 의지하고, 담백한 잉크로 보자. < P > 어찌 스스로 의국수를 자긍할 수 있겠는가, 처방전은 고대 댄만 행상한다.

나무가 떨어지면 시가 많고, 산이 마르면 먹연기가 보인다.

길이는 새로운 언어로, 잉크는 까마귀처럼 짙다.

월측 금대야가 물에 빠지고 기러기가 술에 취해 잉크가 비어 있다.

군시 수색우원 파. 옷자락이 찬란하게 밀려드는 것을 보고 싶다. < P > 개미굴몽혼혼 세상, 양화 종적 바람 속.

모 장사 연등 추홍. 곳곳에 봄산이 짙고 무겁다. < P > 눈부심으로 찬미하며, 연묵 이후가 토하려 하지 않고, 연묵이 소리 없는 시를 써냈다.

인물 만동요. 내 강심에서 준유를 알지 마라. 북쪽은 평우 남쪽을 그림처럼 그리며 중류를 이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누가 용천 만 gok 배를 맸는가. 갈 때 언제 쉬어요. 머뭇거리면서 더욱 기세가 높다.

술에 취해 인감이 넘치고 근심에서 벗어났다. 하룻밤 서풍이 여름과 같지 않다. 2. 잉크에 관한 시구 시경

1,' 묵매'

송거제인

은 단청 폐화공을 미워하지 않고, 이견을 요구할 필요가 없다. < P > 옥용은 까마귀색보다 못하다. 그래서 먼지 이한궁을 부탁한다. < P > 2,' 묵매' < P > 작가: 왕관원대 < P > 우리집 벼루못두수, 송이꽃 연묵자국.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맑은 공기만 남기고 건곤으로 가득 차 있다. < P > 셋,' 묵매' < P > 작가: 왕관원대 < P < P > 는 강남춘을 매처럼 돌리고, 퉁소 관월이 창성했다. < P > 4,' 묵매' < P > 작가: 왕관원대 < P < P > 옥당이 얼마나 한가한 달이냐, 노자는 잠을 잘 수가 없다. 5,' 묵매' < P > 작가: 왕관원대 < P > 노선취취먹수투, 매화 하나하나를 뱉어낸다.

잔디를 만나는 것은 색깔이 다르다고 싫어하고, 산림은 보통 봄이다. 3.' 잉크'' 자국' 에 관한 시구는 오리지널이 좋다. < P > 왕관님 감사합니다. 묵매 < P > 우리 집은 벼루 변두리 나무를 씻고, 송이꽃 피는 연한 먹흔을 피운다.

남들은 자랑하지 않고, 청기만 남기고 건곤만 가득하다. < P > 작가는 왕관 (1287-1359), 문자장, 호삶은 석산농, 제정 (현재 저장성) 사람을 소개했다. 원미시인, 유명한 화가. 출신 농가, 소년 시절 목소, 부지런히 책을 읽고 그림을 배우다. 시험 진사가 불합격한 후, 관직사상을 버리고 각지를 두루 돌아다녔다. 뒷은둔 구리산. 그는 매화와 죽석을 잘 그린다. 시의 처음 두 구절이 그를 쓴 묵매의 작품은 실생활에서 유래한 것으로, 천망치백련으로 그려졌다. ② 벼루를 씻는다-전설에 의하면 회지 () 산 아래에는 진나라 대서예가 왕희지 () 의 벼루 () 가 있는데, 자주 붓을 씻기 때문에 작은 연못의 물을 검게 물들였다. 왕관은 그의 집에 벼루를 씻었다고 말했다. 자신이 왕희지처럼 부지런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한다는 뜻이다. 청기-의미 말장난, 매화의 맑은 향기와 기질로 인품과 절개를 비유한다. 건곤은 천지, 인간을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은 내가 그린 매화는 사람들이 그 색깔이 아름답다고 칭찬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다만 그 고상한 기질을 세상에 남겨 두려고 한다. 4. 잉크 관련 시구

우리 집은 벼루 머리 나무를 씻고, 송이꽃 피는 연한 잉크 자국.

서리호 투하가 천한을 의지하고, 담백한 잉크로 보자. < P > 어찌 스스로 의국수를 자긍할 수 있겠는가, 처방전은 고대 댄만 행상한다.

나무가 떨어지면 시가 많고, 산이 마르면 먹연기가 보인다.

길이는 새로운 언어로, 잉크는 까마귀처럼 짙다.

월측 금대야가 물에 빠지고 기러기가 술에 취해 잉크가 비어 있다.

군시 수색우원 파. 옷자락이 찬란하게 밀려드는 것을 보고 싶다. < P > 개미굴몽혼혼 세상, 양화 종적 바람 속.

모 장사 연등 추홍. 곳곳에 봄산이 짙고 무겁다. < P > 눈부심으로 찬미하며, 연묵 이후가 토하려 하지 않고, 연묵이 소리 없는 시를 써냈다.

인물 만동요. 내 강심에서 준유를 알지 마라. 북쪽은 평우 남쪽을 그림처럼 그리며 중류를 이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누가 용천 만 gok 배를 맸는가. 갈 때 언제 쉬어요. 머뭇거리면서 더욱 기세가 높다.

술에 취해 인감이 넘치고 근심에서 벗어났다. 하룻밤 서풍이 여름과 같지 않다. 5. 잉크 관련 시구

' 묵매' (왕관)

우리 집은 벼루 머리 나무를 씻고, 모두 꽃이 피었다.

사람들이 좋은 색깔을 자랑하지 말고, 맑은 공기만 건곤으로 가득 차 있다.

' 남향자' (채신)

목낙기러기 남상. 금잉어는 강을 건너기 위해 정성을 다한다. 눈물 잉크 실버 후크 상 기억 단어, 줄 지어. 구름지안 소봉황이 떨어지다. 진사비는 심사숙고한다. 연파가 석양을 휘감고 있는 것을 돌이켜보다. 책으로 수다를 떨며 원한을 깨다니, 잊을 수 없다. 책이 더 부러질 때까지.

' 무제 (두 곡 중 하나)' (이상은은)

는 빈말로 자취를 감추고, 월경사 위층은 5 시 이상이다.

꿈은 멀리서 울지 않는 것이고, 책은 먹물이 짙지 않게 재촉된다.

왁스는 반 케이지 골드 에메랄드, 사향 훈제 마이크로 자수 히비스커스.

류랑은 이미 봉산이 멀리 있는 것을 싫어하고, 봉산 1 만 위안을 더 갈라놓았다! 6. 잉크가 함유된 시구

1, eqing 바람 고정 구름 먹색, 가을 무관심 어두움-'초가집이 가을바람에 부서진 노래' 당 두보 2, 우리 집 벼루 머리 나무, 모든 꽃이 옅은 먹자국-'묵매' 원 왕관 밧줄에 따라 먹지는 않지만-'이소' 진 () 진 굴원 () 5, 등줄묵 () 이 곡조를 쫓으며, 주용 () 을 겨루는 정도-'이소 ()' 진 굴원 6, 한옷 바느질밀, 가신묵 () 이 새롭다.-'연말집/연말집'; 한위 근경풍보다 열등하다-'극은 육절구' 당 두보 1, 벼루 연구 잉크-'사원인 홍엽황화추의밤' 송 연키도 11, 사평에는 수염도 없고, 한묵은 여적이 있다-'애도시 세 곡' 매화 의 몇 가지 가장 즐거운-\ "비문 매화 \" 청 리 팡 잉 14, 먹처럼 구름 guiling 말라리아, 동 tingchun 물-\ "비 shedi zong 1 \" 당나라 liuzong 원 15, 책 에 눈물 잉크 쏟 았, 만리 친척을 보낼 것입니다-\ "귀신 음 \" 주묵일공-\ "고어 두 곡 (풍자고) \" 당 유우석 18, 묵록셔츠 어린이 좁은 컷-\ "Huan Xisha 먹록셔츠 어린이 좁은 컷 \" 송 황기 19, 징옷 눈물 잉크 문제-\ "유봉 소리 연지 담담담하고 고르다-\ "남가자 향묵 굽이 그림 \" 송 진관 22, 유량은 재능의 고갱에 의지하고, 방문묵한은 이미 장이 되었다-\ "월 \" 당 방간 23, 심송횡치 한묵장, 풍류는 처음에는 제량을 낭비하지 않는다-\ "\" 고독한 그림자 가벼운 xiaoxiang-"목련 느린 입추 야우 전송 리앙 펜 남행" 청 나란성드 26, 더 옥화 거세 스프레이, 명나라 채찍 전기 닦아, 우즈란 전시, 술 취한 잉크 드래곤 점프-"Qinyuan 봄 a jiuhua ye xianliang" 노래 리우 kezhuang 2 전시 시즌은 여전히 ​​-"얇은 기사" 웨이진 장화 3, 겨울행은 그윽한 먹이지만, 빙설공은-"남산시" 당 한유 31, 매시 헌책, 란정 고묵, 어렴풋한 풍운 가을-"망해조" 위, 아래 유리일-\ "숙천도 중 눈 발생 \" 송 루문규 35, 술에 취해 먹을 수 있는 몇 가지 파도-\ "자고천정 \" 송신지 36, 당시 패배벽, 거미줄 커버, 담묵태가 어지러움-\ "\" \ "\" \ "\" \ "\"

흙에서, 검은색에서, 검은색에서도 소리가 난다. 본의: 서화에 쓰이는 검은색 물감은 송연 등 원료로 만든다.

잉크, 서예도. 《설문》은 붓과 잉크를 핥았다.

-'장자 다나카' 사점묵. -'주례 점인' 이 먹칠을 한다.

-'주례 부사'. 참고: "익히면 그 징조를 알 수 있다."

또 다른 예: 잉크 알약 (고대 잉크 중 하나); 잉크 벤 (비문의 탁본); 잉크 노동자 (잉크를 만드는 장인); 잉크 메이크업 (얼굴이 잉크로 화장됨); 먹로 (먹선) 2, 시문이나 서화 묵객이 내려와서 재배장수를 가리킨다. -양웅 "장양푸" 는 또 다른 예입니다: 묵군죽 (먹그림의 대나무); 문묵 유묵 잉크 군인 (역사 책 참조; 서화시문을 가리킨다. 잉크 미아오 (절묘한 문장, 서예 및 그림); 묵첩.

지명 가법서의 탁본 또는 인화본) 3, 끈 잉크. 목공은 구불구불한 묵두선을 교정하는 데 쓰인다.

-'국어 주어' 는 그 먹물을 우러러본다. -'태현 법'.

참고: "로프 잉크라고 합니다. 클릭합니다 또 다른 예: 잉크 버킷 (목공이 직선을 그리는 도구); 먹길 (잉크 선). < P > 목공화는 목재에 구불한 선을 교정하는 데 쓰인다) 4, 중국 고대 오형 중 하나. 액면가를 찌르고 검은색으로 염색하여 징벌의 표시로 삼다. < P > 상주는' 묵형' 이라고 하고, 진한은' 능형' 잉크라고 부르며, 그 액수도 묵하다. -'백호통 오형' 먹죄 5.

-'주례 사형'. 참고: "문신도.

먼저 얼굴을 새기고 잉크로 모두 새긴다. " 5. 묵가를 가리킨다. < P > 전국 시대의 중요한 학파, 구류 중 하나인 묵이가 창조한 것: 먹인 (묵가의 제자와 학자) 6, 통통' 3'. 밧줄 휘장으로 잉크를 바로잡다.

--양웅' 조소 해소' 7,' 모' 통통, 성씨. 판문란' 중국통사' 에 따르면 "하남 서평에는 야야로성이 있고, 탕계촌은 모두 한국의 유명한 주검처이다. Xiping 에는 longyuanshui, 담금질칼이 특히 강하다. 클릭합니다 "한전" 의 해석에 따르면: 묵양, 고대 미검명. < P > 먹양 본지 이름, 그 부동산 검, 명검으로. 초사' 17 권에는' 섭의사이 완만한 띠' 가 있어, 나를 꾀죄하게 한다.

먹양, 검명. " 역사서에도 모 (잉크) 성이 있다.' 암수 먹양검' 이 있다. 연원 거록당' 의 종사 통용련. < P > 볼 수 있듯이, 잉크통모, 또 성이다. 형용사성 1, 흑묵, 흑도.

-'광야 해석기' 는 얼굴에 짙은 먹칠을 하고 있다. -\ "맹자 탱 wengong 위 \" 첸 개념 왕 색상 클래스 큰 걱정 이있다.

-'국어 오어'. 참고: "전기는 말했다:' 육식자는 잉크가 없다.

' 오늘 왕은 잉크가 있다. 잉크, 흑기도. "

색상 잉크. -명나라 웨이 xuebao \ "핵 보트 노트 \" 러시아 바람 고정 구름 잉크 색상. < P >-당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부서진 노래' 잉크가 문공을 묻었다. -\ "주오 zhuan 사이 공 32 년 \" 그래서 잉크를 시작했다. < P >-'좌전 희공 32 년' 과 또 다른 예: 묵장 (검은 상복); 잉크 표면 (얼굴이 검고 날씬하다고 묘사); 묵옥 (검은 옥석); 잉크 옷 (검은 옷, 상복을 가리킴); 먹재 (흑회색) 2, 부정부패, 부정부패, 패관을 먹잇감으로 삼다. -\ "주오 zhuan zhaogong 열. 7. 누가 묵자에 관한 시 < P > 전국 웅풍 먹협을 썼는데, 그 당시 거자는 묵이라고 불렀다. < P > 는 인력 강공을 숭상하고, 대우고고를 극치로 숭상한다.

모닥다리가 천하를 이롭게 하고, 비공격중지전이 왜 급한가?

겸용이로 사용하지 말고, 불을 가리지 않고 죽어라!

상현은 여전히 혼란을 치료하고, 절용 절로 척박한 것을 치료한다.

비 음악 비명에 참 탐닉을 치료하고, 새벽귀신을 존중하고 음탕한 곳을 다스리다. < P > 는 서로 사랑하면서 서로 이득을 보고 있다. < P > 식량과 의복을 모두 얻을 수 있고, 화 찬탈의 원한은 더 이상 일어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하늘 유령 거룩한 왕 일, 원래 사람들의 눈과 귀 학습;

가 사용하는 국가 인민의 이익은, 범주를 살피고, 그 이유를 세 가지로 표명한다. < P > 도도한 웅변은 3 으로 갈라지고, 묵경은 천언으로 6 편에 있다. < P > 는 중화논리학을 한탄할 수 있는데, 결국 누가 전학할 수 있단 말인가! 8. 모란에 관한 시구

오간지' 3 월 3 일 절구'

주이존 \ "구 부인 화란 \"

청루인은 필상 빈에 갔다. 과거 서주는 사공을 말했다. < P > 는 여전히 진회방초색이 있고, 가벼운 부잣집은 석양을 고르게 염색한다. < P > 왕사신' 풍녀화란' < P > 거지는 소작인의 필연, 옥지청 사진 여연이를 찍었다. < P > 약질사공곡에서 야엽제의 가련함이 가련하다. < P > 석도' 모란' < P > 뿌리는 이미 먼지와 시를 떠나 시로 적막함을 증여했다.

대천향이 누구를 지나쳐 임지에서 잉크를 뿌릴 때를 없애다. < P >' 멜란' < P > 풍골청엽진, 바람을 맞으며 등을 맞댄 웃음이 놀랍다.

자신의 펜과 잉크는 자기 집에서 썼다. 즉, 이전에는 뒷몸이었다.

' 멜란'

야오초 점 춘성을 제쳐두고 황정몽도 듣고 싶다.

잎사귀가 구름을 뚫고 반면을 교차하는데, 세상에 무슨 문장이 온통 푸르다. < P > 그가 한곡에 끝없이 취해 있다고 믿고, 내 치마에는 뼈가 없다.

상조사 범화치는 할 수 없고, 먼지를 뿌리면 여풍이 있다. < P > 애신각라. 현엽' 추란' < P > 전 앞 대야, 방란 독수, 옛사람들은 왕향이라고 불렀고, 또 방군자로, 제목 4 운 때문이다.

스라소니 추란색, 천 잎이 파랗다. < P > 이 왕의 향을 좋아하고 꽃쇼 아트리움을 사랑합니다.

그윽한 핀 흩어져, 조용한 그림자가 드문 드문 문설주에 달려 있다.

어찌 9 ~ 9 ~ 1 여, 서로 사오경을 떠넘길 수 있겠는가. < P >' 운서죽나무는 매우 무성하고 유란만산' < P > 산길이 서합, 시냇물 소리가 곳곳에서 들려온다.

죽심음칸날, 목고세 건운.

문지방에 기대어 울음소리를 듣고 절벽을 기어올라 이펜을 채취하다.

shaohua 봄은 이미 반이다, 만물은 제각기 번창하고 있다. < P >' 영유란' < P > 은 아름다운 자태와 푸른 잎이 길어 바람이 불어와 계곡의 향을 감추기 어렵다. < P > 아무도 자기 명성을 얻지 못하더라도, 바느질로 감복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P > 정판' 영회' < P > 란은 왕향, 분향청풍리.

지금까지 암혈자태로 번화한 아름다움을 겨루지 않는다.

조인' 동란'

동초가 한청색으로 가득하고 유란도 꽃으로 쓰인다.

청탁한 곡사처럼, 시가를 다듬는 것 같다.

총수 몇 머리핀 주식, 상투를 얹은 여자.

저녁 창 향 사발, 바람 그림자 모닥사. < P > 주재진' 건란' < P > 정글생 유곡, 딸기가 숲을 뒤덮고 있다.

바느질도 안 해도 무슨 상처가 있어 문탁으로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