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1000 단어에서 발췌한 미국 문학
1000 단어에서 발췌한 미국 문학
한 그루의 걷는 풀칙천은 그늘진 산 아래 돔처럼 생겼고, 그 새장은 모든 밭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광활한 초원에 와서 미세한 소리에 끌리다. 그것은 초원의 밑바닥에서 온 풀이 근골을 푸는 소리이다. 바람이 불 때 풀끝과 헤엄치는 구름이 서로 춤추는 소리이기도 하다. 이것은 사람 소리가 들끓는 세상에서 들을 수 없는 속삭임이다. 사람들의 이목은 항상 인간의 휘황찬란함에 머물며 초원에 더 깊은 대화가 있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사실, 세상의 생로병사에 대한 이야기는 이미 자연의 기복에 함축되어 있다는 것을 점점 더 이해하게 되었고, 이 모든 것을 묵묵히 사람들에게 보여 주고, 끝없는 것을 예고하고, 꽃에서 물을 꺼내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사람은 반드시 일생의 정신을 다 써버려야 이해할 수 있지만, 이 초원의 모든 잔디에 대해 봄에 싹이 나고 가을이 시들어 버리는 것은 일생을 의미한다. 사람들은 자신의 수명을 자랑할 이유가 없다. 사람은 풀 한 그루보다 못하다. 발아는 기대도 없고, 시들지도 않고 아쉬움도 없다. 풀 한 그루가 빨아야 할 물과 햇빛을 빨아들이고, 풀이 차지해야 할 땅을 차지하고, 자기가 해야 할 의무를 다하고 흙으로 변해 내년 봄에 싹이 나는 풀싹을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각종 풀들이 다 이렇다. 초원도 있다. 나는 항상 어디가 더 냉정할 수 있는지, 어디서 더 유창하게 가르쳐 줄 수 있는지 찾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재희 (WHO) 가 세상을 어지럽혔지만, 그는 끊임없이 실망했다. 그때서야 내가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다. 산과 물은 때때로 나를 끌어들이지만, 나는 서투르다. 산의 온건함, 물의 당당함, 예평초를 키운 인민, 초원의 소와 양. 밭집 옆에 있는 벼꽃 향기가 내 마음을 한 번 안심시켰다면, 그것은 열심히 노력한 농부들이 그들을 그렇게 시켰을 뿐만 아니라, 엽평초와 흐르는 물이 그들을 이렇게 만들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만약 산 깊은 곳의 송도가 나를 위로해 주었다면, 그것은 산의 마음이 나를 이렇게 만들었을 것이다. 복숭아꽃의 개운과 낙하가 한때는 나에게 한숨을 가져왔다면, 나는 반드시 감사해야 한다. 산, 물, 꽃, 새의 윤리가 나를 풀어 주었다. 나는 한 산과 한 산을 본 적이 없다. 산의 각 민족이 한마음 한뜻으로 대지를 받드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나는 외로운 강을 본 적이 없다. 수많은 물 수요가 충족된다. 시들지 않는 복숭아꽃은 한 번도 없다. 그들은 삶과 죽음의 원칙을 지키며 사계절과 대지가 이야기를 완성하게 했다. 영광, 본분이다; 하는 것도 본분이다. 내 눈앞의 초원은 의심할 여지 없이 천지관계의 일부이다. 나를 끌어들이는 조화는 창공이 무궁무진하고, 산들이 무심코 앉아 있고, 초원이 흐느적거리고, 소와 양이 물어뜯는 것은 무심하다. 나는 무심코 지켜보고 있다. 이때 나는 산의 바위일 뿐만 아니라 하늘에서 헤엄치는 구름이기도 하다. 반 줄기 풀이자 소와 양의 털이다. 사람은 풍경 밖에 있을 수 없다. 내가 다시 출발했을 때, 나는 걷는 풀이었고, 아직도 붉은 먼지에 빠져 있는 나를 위해 영혼을 되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잠자리야, 너는 내 호수의 중심을 만졌어.
그리고 내 기억은 잔물결로 치마를 만들고 외로움까지 비단을 수놓았다. 이때 나는 젊고 아름답다.
가을바람이 대지의 적막을 흩어버리고, 햇빛 아래 속삭였다. 나는 주의 깊게 들었지만, 바람 속의 너에 관한 모든 소식은 침묵이라고 하고, 놓칠 때마다 잊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는 네가 예이츠의 애틋한 시를 나에게 읽어주지 않았다고 탓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우리는 정면으로 만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다만 네가 너무 피곤할 때 우연히 나의 호숫가를 지나가게 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네가 오동잎으로 숨을 참았다고 비난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너의 내면의 닻이 너무 무거워서, 너는 또 다른 모험의 항해를 기대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일시적인 그리움으로 나의 영원한 기억을 바꾼 것을 탓하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너는 날으는 날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을 운명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잠자리야, 너는 내 호수의 중심을 만졌어.
그리고 날개가 떨리는 소리가 점점 내 공포의 심정에서 멀어졌다. 하지만 너의 출발이 나를 진정시키지 않아서 나는 슬픔의 소용돌이에 빠졌다. 아름다운 파도선이 모여 저항이 되어 내 마음을 에워쌌다.
너는 나를 꿈의 깊은 곳에서 깨웠다. 단지 네가 연으로 6 월의 비를 멀리하고 싶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 나는 제자리에만 있을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우리의 모든 비밀을 숲 속에 봉하여 가을로 보냈다. 나는 가을 옷 속에 숨어서 당시의 심정을 회상했다.
그것은 영원한 잠자리 꿈이다. 아직 시작하지 않은 것은 마치 깨어난 것 같다.
너는 잠자리야, 너는 내 호수의 중심을 만졌어.
나는 결말을 시작으로 착각했다. 지금까지는 믿을 수 없다. 너와의 인연이 흔들리는 잔물결에 따라 점점 퍼지고 있다. 너는 나의 시선을 뚫고 푸른 하늘 속으로 사라졌다.
그래서 저는 알고 있습니다. 너는 더 이상 잠자리가 아니며, 나도 더 이상 호수가 없다.
명미가문
펭 xueming 의무병 마을 1
우진은 먹색의 도시라고 한다. 왜냐하면 그것의 배경색은 먹색이기 때문이다. 은은한 먹빛이 우진을 유난히 고풍스럽게 보이게 했다. 우진은 노인처럼 서 있고, 앉아 있고, 쪼그리고 앉아, 수천 년 동안 있었다. 그것은 늙고, 침착하고, 점잖으며, 물론 변천이 소박하다. 굵은 천 한 벌은 3000 년, 회색 바지 한 벌은 3000 년, 갈색 이불은 3000 년 동안 입었다. 3000 년은 짙지 않고, 3000 년은 뽐내지 않고, 3000 년은 본색이고, 어렵다! 하지만 바로 삼천 년 동안 변하지 않는 색채와 본색으로 우진을 이루고 우진을 이루며 우진이 일종의 소리 없는 힘으로 시공간을 가로질러 국내외로 이름을 떨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우진은 오래되었지만, 너무 오래되어 주정은 강인하고 상쾌하다. 술처럼 늙을수록 좋다. 얼룩덜룩한 벽은 풍화 세월의 굳은살일 뿐이다. 벽 꼭대기의 잡초는 몇 가닥의 수염에 지나지 않는다. 그 옅은 이끼들은 그 생활의 고달픔으로 인한 약간의 나이 얼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석판으로 깔린 골목은 우진의 구석구석을 관통하거나 길거나 짧거나 좁거나 넓거나 곧거나 굽었다. 우진의 뿌리는 자를 수 없다. 거리마다 골목마다, 우진은 무질서하고, 조직도 없고, 우진은 죽은 물, 죽은 체스 한 판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진의 사람들은 자신의 처마를 빠져나갈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앉아서 하늘을 바라볼 수밖에 없다. 나이 많은 사람들은 나이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고, 그 풍채가 무성한 사람들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많이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당신이 누구이든, 우진의 이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반짝이는 청석 한 조각을 밟으면 먼지가 많은 이야기를 깨우고 깊은 상념을 낳으면 자기도 모르게 골동품으로 뒤덮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Dai Wangshu 의 "고향과 정향" 은 말할 것도없고 Dai Wangshu 의시를 가진 소녀도 말할 것도 없습니다. 우진은 강남의 부드러운 비가 있고, 비가 우산을 쓰고 모자를 쓴 아가씨들이 있다. 우진 자체가 강남의 라일락 한 송이이기 때문이다. 너는 운이 좋다, 강남 여자가 있고, 뒷면에는 강남 여자가 있다. 두 사람 모두 미소를 지으며 홀짝거리고 있다. 둘 다 복숭아꽃에서 보기 드문 것이고, 둘 다 여기서 너에게 윙크하고 있다. 당신은 어느 것을 선택했습니까? 어느 눈이 너의 사랑의 꿈을 더 촉촉하게 할 수 있을까? 어느 가을물이 당신의 부드러운 꿈에 더 잘 스며들 수 있습니까? 만약 어렵다면, 걱정하지 말고, 그들을 따라가서 그들의 집으로 가서 우진으로 깊이 들어가면, 아마도 답이 거기에 있을 것이다.
집에 도착하면 오월 소프트어가 너에게 자리를 양보할 것이다. 정원은 크기는 있지만 일종의 스타일이다. 거리의 벽은 널빤지로, 뒷거리의 벽은 내화벽돌을 사용한다. 길 건너편에 창문을 열거나 가게를 열거나 행인을 보세요. 마당에는 녹색 평벽돌이 깔려 있고, 물가가 있고, 수국이 있고, 회랑이 있고, 조각문과 창문, 나무침대가 있다. 문, 창문, 나무 침대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꽃은 위에 피고, 새는 위에서 울고, 나비는 위에서 춤을 추고, 물고기는 위에서 수영하고, 채소, 농작물, 가금류는 모두 그 위에서 살아서 날고 자란다. 어쩌면 그들은 좋은 집, 좋은 침대, 평생을 썼기 때문에, 그들의 지혜와 영광, 일생의 꿈을 그 위에 새기고 후손들에게 물려주려고 애썼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대가족, 출입구가 몇 개 있는 궁정 기풍이라도 교만하고 사치스럽지는 않지만, 돈을 흙처럼 휘두르며 부귀영화를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부유하든 담박한 가난이든, 우진은 함축적으로 내향적이다. 허가정회관, 주가정회관, 장가정회관, 안은 그렇게 으리으리하지만 안쪽은 바깥의 가난한 사람들처럼 평범하고, 작은 집 벽옥처럼, 우진 전체와 하나가 된다. 그래서 아무리 봐도 우진은 좀 밋밋하고 우아하며 신사가 좀 있다. 철을 치고, 천을 염색하고, 연극을 하고, 장사를 하고, 관복을 입은 사람들은 모두 무심코 일종의 평화, 일종의 문예정신을 드러냈다. 집집마다 꽃을 심고 새를 기르는 건지, 아니면 누구나 글자를 끊는 줄 안다. 시간과 세월은 단지 우진인의 은은한 서향을 가릴 수 없을 뿐이다. 이게 뭐야? 집집마다 문 앞에 걸려 있는 빨간 등롱일 수도 있고, 모든 골목에서 흘러나오는 날염 염색 천일 수도 있고, 아마도 온 도시에서 떠오는 무옥의 부드러운 소리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진 사람들은 천 한 조각을 염색하고, 대나무 바구니를 짜거나, 오래된 술 한 단을 태운 후, 삼삼오오 나오거나, 민들레를 짚고 자기 집 문턱에 기대거나, 찻잔을 들고 찻잔을 들고 찻집 같은 거리극장에 와서 소문을 듣고 과거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야기, 뉴스, 전설, 인연이 모두 우진을 더욱 부드럽게 한다. 아마도 이것은 마오 돈의 "자정", "Linjiabao", "봄 누에", "가을 수확", "Dong Chan" 및 기타 유명한 작품의 기원 일 것입니다. 네, 우진의 인물은 많지만, 마오 방패 하나면 충분합니다! 한 개의 마오 방패는 우진을 자랑스럽게 하기에 충분하고,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작은 마을을 비교시키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사실, 더 흥미로운 것은 물 위에 있습니다. 우진의 물은 혼탁하여, 내 고향인 서부의 물은 맑고 달콤하지만, 우진의 물은 우진을 위해 태어난 것이다. 우진이 없으면 꼬불꼬불한 골목은 없다. 이 구불구불한 골목이 없으면 물이 없다. 물이 없으면 우진은 물색도 없고 기운도 없고 생명도 없고 영혼도 없다. 우진의 물이 우진을 위해 태어난 것은 우진의 강이 인공이기 때문이다. 이 운하는 우진 때문에 이곳에 정착한 것이다. 우진과 좋은 인연을 맺지 않았더라면 운하는 이렇게 멀리 가지 않았을 것이고, 이곳으로 흘러와 우진과 아침저녁으로 지내지도 않았을 것이다. 그래서 우진과 물의 관계는 피와 물의 관계다. 피는 물보다 진하고, 피도 물에 녹는다.
이 떠 다니는 골목은 우진의 핏줄이다. 부드러운 맥락에서는 우진의 모든 세포, 모든 세부 사항이다. 메뚜기 배 한 척을 빌리면 우리는 우진의 수묵화로 들어갈 것이다. 긴 골목은 한 폭의 프리 핸드, 담담하게 양안을 묘사하며 두 개의 곧은 풍경선을 그려냈다. 흑와백벽의 민가가 양쪽에 우뚝 솟아 있고, 반은 기슭에 살고, 반은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그들은 마치 장난꾸러기 아이들처럼 발을 물에 집어넣고 손을 뻗어 강물의 물고기와 새우를 놀리고 있다. 그들은 비록 나의 서남의 다리 건물만큼 웅장하지는 않지만, 작고 깜찍하여 결과는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딸 한 장의 얼굴이 종종 셀의 창문에서 드러난다. 모방패가 쓴 숙녀가 아니라 우리 강남의 사촌 여동생이다. 너무 아름답고, 너무 아름답고, 너무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한 강의 풍경이 이 딸의 얼굴에 비춰졌다고 생각하는데, 한 강의 유역은 모두 하늘에서 내려온 임여동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도 마찬가지였다. 봐라, 해안가의 모든 강항 옆, 강항의 모든 제방, 제방의 모든 복도, 복도의 모든 미녀들 속에서, 너는 빨래를 하는 쌀뜨기 사촌, 꽃 수놓은 사촌, 사랑을 기다리는 사촌 여동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미녀, 엄마, 뭐야? 메리가 물향딸의 전용 도구라고 하네요. 강변의 모든 복도 초막에서요. 남자든 여자든 의지할 수 있다. 젠장, 넌 미인이야 그것으로, 당신은 아름다움을 가질 것입니다.
배에 앉아 풍경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경치를 생각하며 우진 남자가 백수, 흰면, 흰쌀로 빚은' 삼백' 술, 우진 여자의 손밀면 아줌마 빵, 우진의 맛이 전부다. 너는 영원히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너는 집에 돌아가는 것을 잊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럼, 네가 남아 있는 것은 바로 마오 방패 선생이 쓴 인물로, 천년의 우진의 줄거리와 단락이다.
(고전 미국 문학 2008 년 제 1 1 호에서 발췌)
서남철, 어고 플랫폼의 영혼
나는 어고대에서 신 기아를 알게 되었다.
800 년 훈장을 가지고 지나갔고, 유고대는 몇 차례 수선을 받았고, 신 기질은 난간의 무거운 그림자를 내려다보았지만 무대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직도 그 강을 내려다보고 있니? 이 강은 분명히 800 년 전의 그 강이 아니다. 800 년 전, 김병이 침입하여 생령이 도탄에 빠졌다. 너는 청강에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는지 한탄한다. 오늘날 버려진 성벽에는 웅장한 인도교, 다리 위의 행인, 다리 아래 목선이 연결되어 있다.
너는 아직도 산 너머의 지렁이 소리를 듣고 있니? 맞은편 기슭에 있는 지렁이는 일찍이 너의 야망 때문에 억울함을 느꼈고, 너의 심곡으로' 서늘하고 좋은 가을' 을 한 곡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너의 지렁이는 이미 역사의 깊숙한 곳으로 날아 들어갔다. 다른 쪽은 공장과 주민이다. 지렁이의 후손들은 더 먼 산에서만 오래된 곡조를 부르고 있다.
젊었을 때 너의 책' 어고 무대 아래 청강' 을 읽은 적이 있다. 나는 당시 감주에 살았지만, 유고대가 감주 북서쪽에 있다는 것을 몰랐다. 나는 심지어 시내가 천로령으로 불리는 고부가 바로 너의 서북망장안의 고대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흥이 나서 자전거를 타러 갔는데, 너의 영기에 따라 그 우울함, 서늘함, 수렁의 역사감을 엿볼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각지도 못했는데, 붉은 칠한 마당 문이 쇠자물쇠에 의해 죽었다. 고개를 들어 보니 유구 플랫폼의 하파는 무서운 쇠퇴 상태, 회색, 추위, 억압, 심지어 구역까지 불완전하다. 무대에 걸려 있는 화려한 옷 몇 벌만 밝은 색을 볼 수 있다. 하지만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유고대의 처마가 높이 솟아 있고, 여전히 도도하고, 우뚝 솟아 있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오늘 우리는 마침내 유구 플랫폼에서 만났다!
오늘날의 유고대, 붉은 점, 청록색은 마치 양복 한 벌처럼 새롭게 보인다. 나는 시인으로서, 너는 유고족 플랫폼의 흥망을 한탄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너의 그림자는 대만의 흥망 성쇠로 기복이 있는 것이 아니다.
2 층의 유고대는 15m 높이에 불과하지만 간주는 높은 곳에 건설되어 한눈에 들어온다. 감주는 교통의 허브가 아니며, 어고대 관광객도 많지 않다. 현지 문인 야스를 제외하고는 가끔 모임을 갖는다.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좋다. 내가 좋아하는 시인과 함께 이 끝없는 산과 끝없는 강을 태연하게 마주할 수 있어 무한한 생각이 얼굴을 향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신기아에게 물었다. 유고대 천여 년의 역사에서, 그것은 이렇게 많은 찬송가를 받았다. 소동파, 문천상, 복고, 이몽양 ... 모두 문호이다. 왜 당신 같은 보살급 사람만이 절창이 되었나요?
신 씨는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나는 오랫동안 그의 실루엣을 응시하고 있었다. 그 익숙한 표정이 점점 굴원 두보 백거이 육유 공자진으로 변했다. 나는 갑자기 깨달았다! 나의 일관된 대답은: 중국 문화를 관통하는 천하를 자기 책임으로 하는 정신은 신 기질의 단어에 번쩍이는 것이다.
연민산이 무수하다' 와' 밤이 깊어 강을 걱정하다' 는 느낌은 중국 문화의 맥박이 불러일으키는 음표가 아닌가?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아 강바람 속에서 사냥하다. 사람이 가면, 이 영은 가지 않는다. 대만이 쓰러지고 있는데 이런 정신은 떨어지지 않는다. 세차게 흐르는 강이 말라도 이런 정신은 흥미를 가지고 전파된다 ...
신 기아는 여전히 어고대에서 배회하고 있다. 나는 계단을 내려가서 유고족 플랫폼을 오랫동안 돌아보았다. 아마도 역대 사람들은 신어 중의 단홍을 위해 수련을 거듭하고 있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유구 플랫폼 가득한 국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