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Yiren의 해석

Yiren의 해석

그 사람(특히 여자)

[편집]발음과 뜻

옐렌

한 사람 + 예술가 + 이렌 = 이렌

이렌 = 한 사람 + 예술가 + 이렌.

그 사람; 이 사람. 요즘에는 여성을 가리키며, 종종 "그 사람"을 가리키기도 하고 때로는 적합한 사람을 가리키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이라크인들이 공공장소에서 짝을 찾기에는 너무 가깝다는 것을 이해하는 방법. -

[편집]어원

시 "지아지안"은 아가서에 처음 등장합니다.

"이라크"는 시인과 가깝고 시인이 존경하고 사랑하며 잊을 수없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소위"라는 단어는 "이라크인"이 자주 언급되고 끊임없이 낭송되지만 지금은 강 건너편에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물 건너편에"의 어조는 긍정적으로 시인이 자신의 존재를 의심하지 않고 자신감을 가지고 추구하지만 강은 세상과 고립되어 서로 만나기 쉽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고대에는 남녀 모두에게 사용되었으나 지금은 주로 젊은 여성을 가리킨다. 제가 온 마음과 영혼을 다해 사랑하는 소녀는 '이렌'입니다.

"이렌"의 또 다른 차용 용도는 현명한 군주나 덕이 있는 장관이라는 뜻으로 사용되거나 좋은 관습을 따르는 옷을 입은 사람을 가리키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진나라 도원명의 시 '복숭아꽃밭의 기록'에서 그는 "사람이 이기면 혼돈이 지배하고 현자는 세상에 피신한다"고 말했습니다. 황치상산, 나도 세상을 떠났다 ......"라는 시에서 '나도 세상을 떠났다'는 '복숭아꽃 동산에 살던 사람들도 진나라 땅에서 떠났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이라크 사람들'을 아름다운 것의 상징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 가슴에 새겨진 사랑, 우리가 이루고자 노력해온 이상, 일종의 믿음, 기대, 달콤한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수정] "지아 지안"

원문

하얀 이슬은 서리입니다. 이른바 이지는 물가에 있다! 그것을 앞뒤로 추적하면 길이 막히고 길다. 물 한가운데서 헤엄쳐서 되돌아갑니다.

아직도 천년이나 남았구나. 소위 이지가 물속에 있습니다.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하고, 길이 막히고 끊어지고,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하고, 물속에서 익사한다.

자카이, 평화와 번영은 아직 지나지 않았습니다. 소위 이지가 물 속에 있습니다. 돌아가서 따라가면 길이 막혀 있습니다. 거기서 다시 헤엄쳐서 물속으로 들어가세요.

감상문 작성하기

나는 아가서에 나오는 이 시를 읊을 때마다 늦가을 강변, 갈대는 바람에 흔들리고 하얀 이슬방울은 주인공인 미남의 마음처럼 혼돈스럽고 순수하게 빛나는 그림이 그려진다. 저 멀리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이 떠다니고 청년은 서둘러 따라잡기 위해 달려갑니다. 그는 강변을 따라 발걸음을 재촉했지만 강물이 너무 빠르고 물살이 너무 막혀서 멀리서 바람에 펄럭이는 그녀의 드레스가 어렴풋이 보일 뿐이었고, 다시 강물을 따라 하류를 내려다보았지만 여전히 강 한가운데서 손이 닿지 않는 유령처럼 어렴풋이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뿐이었습니다.

모수는 "소설 <백일홍>에서 주나라의 제사 없이 상왕을 암살하면 나라가 통일되지 않는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주씨는 "가을비는 건물로 가득 찬 바람에 오고 싶어하고, 소위 물가에 있는 다른 사람들은 위에서 아래로 얻을 수 없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습니다." 왕궈웨이의 '지상의 말'은 "시? 가장 인상적인 것은 "백일"이라는 에세이입니다." "나는 사물을 보니까 모든 것이 내 색깔이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사랑도 상큼하고, 풍경 글도 인상적이며, 그의 말은 화장기 하나 없이 입에서 툭툭 튀어나온다. "이 시를 보는 시각이 다양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백일'이 중국에서 가장 초기의 흐릿한 시라고 생각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시로 읽습니다. 사실 흐릿한 시이든 사랑시이든 현자를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는 우리에게 강한 예술적 아름다움과 풍부한 상상력을 가져다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라크 사람들'을 아름다운 무언가의 상징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우리 가슴에 새겨진 사랑, 우리가 추구해왔지만 실현할 수 없었던 이상, 일종의 믿음, 기대, 달콤한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꿈의 강가에 서서 그 미묘한 모습을 반복해서 바라보며 그녀가 돌아오기를 간절히 기다립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꺼이 강 바닥의 푸른 풀이 되어 밤낮으로 그녀의 마음 호수의 부드러운 물결에 흔들립니다. 우리는 이 아름다움을 기다리며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기를 날마다 기다립니다. 강은 광대하고 바람은 한숨을 쉬고 앞길은 강에 막혀 "황하를 건너고 싶다, 얼음이 나룻배를 질식시키고 태항산을 오르는 눈"처럼 무기력합니다. 이리저리 찾아보지만 여전히 흐릿한 목표에 가까이 다가갈 수 없습니다. 이때 우리의 마음은 지쳐가고, 처음의 선택이 과연 가치 있는 것인지, 계속 기다려야 할 이유가 있는지 의심이 들기 시작합니다. "강 건너 남자는 비를 맞고 나뭇잎은 저녁바람에 슬퍼한다." 하지만 그 모습은 너무나 매혹적이어서 자석처럼 우리의 마음을 끌어당겨 떠나지 못하게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바라보기로 했습니다. 가을은 깊어지고 찬 이슬은 짙어지고 수천 년을 우리와 함께한 갈대는 강가에서 늙고 초라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아흔아홉 번 죽어도 후회 없다'는 굳건하고 후회 없는 사람은 우리뿐입니다. 결과에 상관없이 우리는 오직 이 잊을 수 없는 마음의 여정, 헌신과 이타의 과정을 지켜보는 것에만 관심이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 미묘한 모습은 우리의 시야에서 멀어져 갔습니다. 하지만 그게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 그녀는 오랫동안 우리 마음속에 새겨져 있고, 우리 피 속에 녹아 있으며, 우리 마음 깊은 곳에 자리 잡은 영원한 감정의 한 가닥으로 변했습니다. 이때 슬픔과 혼란이없고, 우리의 마음은 충만하고 따뜻하며,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의식적으로이 "무"를 지키고 마음의 아름다움을 지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