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가장 유명한 시는 월계를 찬양했다.
가장 유명한 시는 월계를 찬양했다.
1, 한 가지만 감사하면 춘공은 자연히 한가하지 않다.
2, 로맨틱한 세상을 갖기가 정말 어려워요. 울타리를 세우는 게 아쉬워요. 3, 뿐만 아니라 향기로운 슈퍼 복숭아 리, 또한 매화 크림.
4, 장미의 색깔, 장미의 태도, 그리고 소중히 여기는 정신. 월계화를 묘사한 시.
5, 냄비가 일찍 새고 일찍 새요. 6, 꽃 만 11 일 빨간색, 이 꽃은 봄이 아닙니다.
7, 견위방장미, 뭇별이 극존하다. 8, 명랑하고 유치하다.
9. 인재가 만나는 것은 모두 서로 감상하는 것이고, 세상은 꽃이다. 11, 꽃 파도보다, 하늘은 교만하고 달은 늘 새롭다.
11, 북쪽에는 흑룡궐, 서쪽에는 자봉원이 있다. 월계화를 묘사한 시.
12, 몇 살 쉬었을 때 장미장미, 선가 허들 장춘. 13, 저울이 비어 있고, 주님의 은혜가 길다.
14, 역시 3 월, 4 시에 신화신엽을 자른다.
2. 월계를 찬양하는 시
1, 월계 < P > 명나라: 유휘 < P > 녹색가시 연기, 붉은 봉오리가 매달 열린다.
조화는 늪을 그렸고, Xi 루이는 우방을 눌렀다.
서리 앞의 국화를 싸울 수 있고 눈 속의 매실을 맞이할 수 있다.
봄기슭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 P > 설명: < P > 녹색 가시, 짙은 향기, 붉은 꽃봉오리가 달빛 아래에서 점점 피어나고 있다. < P > 이른 아침, 꽃봉오리가 구불한 연못에서 싹이 나고, 저녁에는 꽃봉오리의 향기가 꽃을 물에 잠겼다.
서리 앞에 피는 국화보다 눈 속의 매화를 맞이할 수 있다. < P > 봄이 물가를 산책하며 노래를 부르며 여러 차례 아름다운 경치에 취해 있다.
2. 월계
송송: 동
감사합니다. 저는 여전히 오공을 열고 1 년 36 중이에요. < P > 누가 장춘연을 가지고 있는지 보세요. 모도화는 백일홍이 없습니다. < P > 얼굴은 애교 춤설에 기대어 잔가지로 부드러운 바람을 돕는다.
넷째, 자신의 매력을 자주 토로하고 늙어도 이렇게 할 수 있다.
설명:
개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년 365 일입니다. < P > 봄은 누가 가장 아름다운지, 백화가 백일 동안 흩어지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라. < P > 너는 여전히 눈 속에서 춤을 출 수 있고, 가늘고 긴 나뭇가지가 이 미풍의 도움으로 흔들린다. < P > 사계절은 종종 향기롭고 매력적인 자세를 드러낸다. 그렇다면 인간의 노화는 어떻게 그에 비할 수 있을까?
3, 종정월계 < P > 송대: 서승상 < P > 이 로맨틱한 세상을 갖는 것은 정말 어렵다. 울타리 옆에 심는 것은 너무 아쉽다. < P > 3 월은 여전히 스타일리시하고, 4 시에 새 꽃을 자르고 새 잎이 핀다.
남의 손을 너무 푸르게 다치게 하지 말고, 자신의 권고주 한 잔을 가져라.
가볍게 떨어지지 않고 관색 먼지에 앉다. < P > 설명: < P > 로맨틱한 세상을 갖는 것은 정말 어렵지만, 벽 구석 울타리 아래에 심은 것이 아쉽다. < P > 3 월의 계절은 여전히 정취가 만종인데, 참신한 꽃과 여린 잎이 이때 핀다. < P > 녹색 부상자를 싫어하지 않고 몸매가 아름다워서 손님들이 한 모금 더 마시게 했다. < P > 부드럽게 부러지는 것을 참지 못하고 떨어지는 꽃잎이 결국 먼지로 변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4. 월계
청나라: 묘공은
겨울 잎은 녹색이고 매달 밝은 꽃은 늘 붉은색이다.
복숭아 뺨 눈썹 질투 파도, 마음은 봄바람을 싸우지 않는다. < P > 설명: < P > 탁발기는 겨울에 녹색의 새싹이 나고, 아름다운 꽃송이는 종종 밤에 빨갛게 변한다. < P > 복숭아눈썹은 질투를 불러일으키고, 향화는 봄바람과 다투지 않는다.
5. 월계
현대: 푸이
태양독, 추위.
천지는 넓지 않고 열려 있다. < P > 설명: < P > 뜨겁고 악독한 태양, 춥고 격렬한 얼음. < P > 천지의 폭은 없지만 브룸의 꽃은 왕복을 맡긴다.
3. 월계를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P > 송대 대시인 소철' 거당 후 장미 재생' 시;
"누가 도끼를 종횡무진하고, 그루터기에 주의를 기울이는가,
나는 가끔 가을비를 틈타 묘목을 보러 간다. < P > 너는 오만하고 냉혹하다. "< P > 이 시는 월계의 완강한 생명력과 감히 열악한 환경과 싸우는 정신을 보여준다.
"누가 조화가 편파적이지 않다고 말하는가, 봄빛은 여기에 홀로 서식한다.
구름은 잎에 숨겨져 있고 가지는 길고 빨갛다.
복숭아와 리가 비가 올 때 오동나무가 여전히 함께 있다. < P > 노래도 하고 술도 마시는데 꽃을 사서 한가한 것을 가르치지 않는다. "< P > 송대 대시인 희욱의' 장춘화' 는 월계를 찬양하고 찬양하는 시이다. 쓴 점이 크고 묘사도 생동적이어서 독자들이 다 볼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 P > 역대 시인들 중에서 월계화를 찬양하는 아름다움과 향기로운 시구는 사계절에 개방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송대 시인 양완리의 시' 왁스 앞 장미' 로 이렇게 묘사된다. < P > "열흘밖에 안 걸려도 빨갛지 않다. 이 꽃은 봄이 아니다.
한 팁은 연지펜을 벗기고 네 장은 옥모에 싸여 있다. < P > 복숭아보다 더 향기롭지만 매화설크림에도 있어요. < P > 나는 새해를 기쁘게 바라보며 오늘 아침이 겨울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
4.' 장미' 를 찬양하는 시구
1, < P > 초기 왕조 < P > 당나라: 위신정 < P > 측이 일어나 진길성경. 우페는 세 걸음을 걸으며 아홉 번이나 노래를 불렀다.
냄비가 일찍 새고 문턱이 일찍 비친다. 북쪽에는 흑룡궐이 있고 서쪽에는 자봉원이 있다.
잔디는 갈 준비가 되어 있고 온실나무는 말이 없다. 천평은 비어 있고 주님의 은혜는 길다.
2,
북중채
송송: 조
는 법에 따라 공개한다. 총명하고 순진하다. 떠 있는 파도를 넘지 않고 천교는 매달 새롭다.
장미의 색깔, 장미의 태도, 그리고 소중히 여기는 정신. 몇 살 쉬면 장미가 시작되고 선울타리가 장춘에 있다.
3, < P > 혼자 명월 네 편의 시, 전편 < P > 당나라: 이백 < P > 꽃은 다음 주전자에 술, 친구, 혼자 마신다. < P >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대했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었고, 우리는 세 사람이 되었다.
밝은 달은 술을 마시는 것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 P >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릴 수 밖에 없었다. < P >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며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다른 사람과 섹스: 다른 사람과 섹스) < P > 나는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마치 은하수의 은하수 같다.
4,
장미
작가: (송)
장미는 하늘에만 있어야 하며 영광과 감사의 색깔은 사계절 모두 똑같다.
서풍을 가난하게 흔들고, 한가지를 붉게 하다.
5, < P > 8 월 15 일 밤 정자에서 달 < P > 당나라: 백거이 < P > 는 지난해 8 월 15 일 밤, 곡강지강변 살구원 옆에 있었다.
지난 8 월 15 일 밤 송포사두수청 앞.
북서쪽은 고향이고 남동쪽은 보름달이다. < P > 어제 바람이 불어와 아무도 만나지 않았다. 오늘 밤, 빛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선명하다. < P > 장미는 화중황후, 일명 월홍, 장미과로 불린다. 상록수, 반상록수 낮은 관목은 일년 내내 꽃이 피는데, 보통 빨강, 분홍색, 때로는 흰색과 노란색이다. 관상식물 또는 약용 식물, 월계라고도 합니다.
5. 월계를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P > 안녕하세요. 월계를 묘사한 시구는
1 입니다. 봄갈이가 한가하지 않은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2, 로맨틱한 세상을 갖기가 정말 어려워요. 울타리를 세우는 게 아쉬워요.
3, 복숭아나무뿐만 아니라 매화 크림에도 있습니다.
4, 장미의 색깔, 장미의 태도, 그리고 소중히 여기는 정신. 월계화를 묘사한 시.
5, 냄비가 일찍 새고 일찍 새요.
6, 오직 11 일만에 붉지 않고, 이 꽃은 봄이 아니다.
7, 견위방장미, 뭇별이 극존하다.
8, 명랑하고 유치하다.
9. 인재가 만나는 것은 모두 서로 감상하는 것이고, 세상은 꽃이다.
11, 꽃 파도보다, 하늘은 교만하고 달은 늘 새롭다.
11, 북쪽에는 흑룡궐, 서쪽에는 자봉원이 있다. 월계화를 묘사한 시.
12, 몇 살 쉬었을 때 장미장미, 선가 허들 장춘.
13, 저울이 비어 있고 주은장.
14, 역시 3 월, 4 시에 신화신엽을 자른다.
15, 우페는 세 자리로 가서 아홉 개의 문을 불렀다.
16, 이 화용도는 어떻게 색채가 가득 찼나요? () 4 시간 모두 연한 진한 빨간색입니다.
17, 1 점은 연지펜을 벗기고 4 분은 옥모에 싸여 있다.
18, 내리고 싶지 않고 앉아서 색진을 본다.
19, 너무 청초하게 남의 손을 찌르지 말고, 자신의 권고주 한 잔을 가져라.
21, 단어 법원 잔디 놀이, 온실 나무 침묵.
21, 접어서 설을 쇨 때, 오늘 아침이 한겨울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6. 월계를 묘사하는 가장 고전적인 시.
1. 송대 대시인 소길은' 거당 월계재생' 에서 < P > 누가 도끼 한 그루의 목본식물을 남기고, 가끔 가을비를 틈타 그 작은 묘목을 보고 싶어 하는가? < P > 너는 오만하고 냉혹하다. < P > 이 시는 월계의 완강한 생명력과 감히 열악한 환경과 싸우는 정신을 보여준다.
2. 송대 대시인 희욱의' 장춘화' 시는 다음과 같다. < P > 누가 창작이 편파적이지 않고 봄빛이 여기에 독거한다고 했는가?
구름은 잎에 숨겨져 있고 가지는 길고 빨갛다.
복숭아와 리가 비가 올 때 오동나무가 여전히 함께 있다. < P > 노래도 하고 술도 마시는데 꽃을 사서 한가한 것을 가르치지 않는다. < P > 이 노래로 월계를 찬양하는 시는 대처부터 생동감 있게 묘사해 독자들이 읽은 후 매우 유쾌하게 한다.
3. 송대 시인 양완리는' 섣달 전의 장미 한 송이' 와 같은 시구를 썼다. < P > 는 열흘만 붉지 않으면 이 꽃은 봄이 아니다.
한 팁은 연지펜을 벗기고 네 장은 옥모에 싸여 있다. < P > 복숭아보다 더 향기롭지만 매화설크림에도 있어요. < P > 나는 새해를 기쁘게 바라보며 오늘 아침이 겨울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참고용.
7. 장미의 정직을 찬양하는 시. < P > 당로륜과 이셰인 쿤길은 함께 허랑에 장미를 선물했다. < P > 나비가 사방으로 흩어져 가볍게 드러나고 꾀꼬리가 석양에 들어온다.
비가 비단을 치고 풍야극 분향.
이것은 아름다운 날입니다. 이것은 외로운 빛입니다. 당욱의 직접 순찰소송이 장미 < P > 밀풀로 옮겨져 한 역에서 다른 역으로 옮겨가는 장미가 최고다. < P > 엄가의 자비는 그림보다 낫다. 누가 가명을 주면 누가 장미인지 알 수 있다. < P > 봄은 찬란한 풍경이 되고 하늘은 조안요의 햇살을 붉게 물들였다. < P > 일찌감치 손님을 초대한 것은 주의에게 보답하기 위해서였다. 청사가 얼굴에 떨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 P > 당당 안천 로스 < P > 사향은 불타고 있고 상어는 푸르다.
궁전 화장은 새벽, 금단 동풍에 가깝다. < P > 무기력한 봄연기, 우울한 황혼비 속에 있다.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진하고 빨갛습니다. < P > 송초밥장미 < P > 꽃이 피면 멈추지 않고 봄이 오고 가도 상관없다. < P > 춘완 모란이 가장 비싸지만 모란은 초여름에만 유행한다. < P > 그래야만 꽃이 피면 결코 지치지 않고, 1 년은 사계절 봄을 차지한다. < P > 수시의 송운은 월계화에서 재생됐다.
기름집은 장춘에 있는데 월식과 같다. < P > 창작에 보수가 있으면 죽음을 기대하기가 쉽지 않다.
나도 뿌리가 깊다는 것을 알고 있어 죽순을 만든다.
아이를 살살 낳는 틈을 타서 내 밤을 따뜻하게 해주세요. < P > 선생님, 벼룩이 소중합니다. 절에서 트윗을 합니다.
지금 성동의 멜론, 성남이라고 부르는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 P > 누추한 집은 보낼 길이 멀지만, 작은 묘포는 폭이 없다.
연간 전환을 계획하고 기다리는 시간은 아직 길다.
허는 장골에 능하다.
바이올렛은 매실가지를 점재하고, 봄컵은 대나무 잎을 띄운다. < P > 누가 처음 두각을 드러낸 사람을 말하는데, 이미 모든 것을 느꼈다. < P > 나는 새해를 기쁘게 바라보며 오늘 아침이 겨울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 P > 송대 소길은 후월계의 재생 < P > 객등 향총에서 꽃이 오래 피었다.
다치면 누가 남고 싶어?
가끔 가을비를 틈타 흙을 본다. < P > 너는 오만하고 냉혹하다.
상황이 좋지 않지만 뿌리를 뽑을 수 없다.
나는 여기저기 여행한다. 다행스럽게도 이곳은 성남에 있다. < P > 작은 홀은 눕는 것보다 못하며, 그윽한 각이 두터워 모골이 송연하다. < P > 비어 있는 것은 하나도 없지만 밖에는 4 개의 인접한 회전이 있습니다. < P > 벽에 있는 유자를 훔쳐보고 메자닌 위에 있는 코코넛 잎을 보세요. 양파돈은 이런 새싹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며, 그녀는 그것과 함께 살기를 갈망한다.
그리고 봄 수를 보면 그 냄새를 맡으면 어떻게 차마 접을 수 있을까? < P > 송장뢰장미 < P > 장미는 하늘에만 있어야 하며 영광과 감사의 색깔은 사계절 모두 똑같다.
서풍에 흔들릴 수 있고, 한가지를 붉게 할 수 있다.
8. 월계를 찬양하는 시가 있습니까? < P > 장미는 하늘에만 있어야 한다. 영광과 감사의 색깔은 사계절 모두 똑같다.
서풍을 가난하게 흔들고, 한가지를 붉게 하다. < P > 감사합니다. 저는 여전히 켄오공을 열고 있습니다. 1 년 36 중. < P > 누가 장춘연을 가지고 있는지 보세요. 모도화는 백일홍이 없습니다. < P > 얼굴은 애교 춤설에 기대어 잔가지로 부드러운 바람을 돕는다.
넷째, 자신의 매력을 자주 토로하고 늙어도 이렇게 할 수 있다. < P > 봄은 규방에 초대받지 않았고, < P > 는 몇 가지 새싹을 한가롭게 작은 화원에 갔다.
자세는 조용하지만 장미,
마음이 넓은 것은 건곤이다. 아쉽게도 청에는 시 세 수가 있다. < P > 내가 술에 취하면 한 잔 더 마셔야 한다. < P > 만약 당신이 부생을 싫어한다면, 당신은 두 번째 당신입니다.
꽃이 피면 사계절에 은혜를 갚는다.
바람에 빠지지 마라.
신화는 일을 놓치는 것을 두려워한다. < P > 모란은 하얀 머리이고, < P > 는 달처럼 붉어지기가 더 어렵다. < P > 모란은 봄바람에만 있는 것으로, 노국화와 채소는 저녁 덤불에 대해 불평한다. 왜 이 화용도는 발이 밝습니까? 보통 밝은 빨간색과 어두운 빨간색입니다. "" < P > 와 정중월계 < P > 작가: 서열상 < P > 년: 송나라 \ 왕조 < P > 시: < P > 로맨틱한 세계를 갖는 것은 정말 어렵다. 울타리 옆에 심으면 아쉽다. < P > 3 월은 여전히 스타일리시하고, 4 시에 새 꽃을 자르고 새 잎이 핀다.
남의 손을 너무 푸르게 다치게 하지 말고, 자신의 권고주 한 잔을 가져라.
가볍게 떨어지지 않고 관색 먼지에 앉다. < P > 북송 가징 년 재상 한치 (하남 안양인) 가 칭찬했다. "이 화용만은 왜 밝고, 사시에는 옅은 붉은 꽃이 있는가?" 그와 동시대의 소동파는 "꽃이 피면 싫증이 나지 않고, 일 년 사계절 봄이다" 고 썼다. 송대 여시인 주숙진 (절강성 전당강인, 오늘 항주인) 은 "청대 문인 사일지음, 당연한 것" 이라고 칭찬했다.
9. 월계화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월계꽃을 묘사한 시:
1. 지난해 이 문에는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_ _ _ _ _ 최호' 경성남마을'
2.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_ _ _ _ _ 최호' 경성남마을'
3. 복숭아가 시들어 광채를 태웠다. _ _ _ _ _ 익명' 야오 타오' < P > 4.4 월, 인간꽃이 뭉쳐 산신전의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했다. _ _ _ _ _ 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5. 대나무 밖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_ _ _ _ _ 수시' 혜충빈강 만경/혜충빈강 소경'
6. 서새산 앞 백로 비행, 복숭아꽃 흐름, 고등어 비료. _ _ _ _ _ 장' 어가행, 서새산 앞 백로비행'
7. 낙양 동쪽의 복숭아꽃 매화, 누가 날아다니고 있습니까? _ _ _ _ _ 유희이' 한 세대의 비백두옹/백두음/생각'
8. 봄복숭아꽃이 먼저 피면 아무도 볼 수 없다. _ _ _ _ _ 주포의' 복숭아꽃'
9. 광류솜이 바람을 타고 가고, 가는 복숭아꽃이 물과 함께 온다. _ _ _ _ _ 두보' 구가 5 곡'
11 _ _ _ _ _ 황정견' 청명절'
11 _ _ _ _ _ _ \ \ "초천요도 청강을 건너 봄귀향을 보내려고 한다"
12. 연기물은 끝이 없고 석양은 천리이다. 셀 수 없이 많은 산이 있다. 비처럼 빨갛다. _ _ _ _ _ 진관' 분립도원'
13. 꽃은 일찍 떨어져야 하고 복숭아는 소나무보다 못하다. _ _ _ _ _ 이백의 풍아가요
14. 111 무 정원 반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