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흐르는 물에 관한시 고대시
흐르는 물에 관한시 고대시
흐르는 물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고, 오직 윤회와 란만이 오고 갈 것이다. --진관
흐르는 물이 사라지면 봄도 사라진다. --이유
단아하고 우아하며 풍만한 몸매를 지녔으니, 물은 서쪽으로 흐르고 물은 동쪽으로 흐른다. --떨어지는 꽃은 소리 없이 나무를 떠나고, 흐르는 물은 느낌 없이 연못에 들어간다. --백주이
꽃이 화단에 떨어지고 흐르는 물의 구멍에서 냄새를 맡는다. 이이
한없는 봄의 슬픔은 서로 묻지 않고, 동굴의 물은 깊다. --자오웨이
물 밖으로 나와 주유만의 경치 좋은 곳으로. --류창청
황건과 진秦은 항상 피곤하고, 물 밖으로 나가면 슬픔이 더 커질 것이다. --리자후
시는 흐르는 물이 되고, 꿈은 떨어진다. --먼 산 초원 너머, 흐르는 물속에서. --물과 향기로운 풀을 바라보니 남포의 가슴이 찢어지네. --오양서
술이 격렬한 즐거움의 길로 갈 때, 누가 앉고 누가 따뜻해지는가. 물 밖으로. --리쯔이
첸탕강의 손님은 늦게 꽃이 떨어진다. 샹롄
모이는 흐르는 물의 수도, 기다려라, 위린의 모래 달은 고요하고 먼지가 많다. 왕지
복숭아 물줄기가 가까이 있고, 향기가 멀리 있고, 시선, 떨어지는 꽃이 흐르고 있습니다. 황상
사람들이 떠난 후 레빈은 회상했다. 물에서 나오거나 똑같습니다. 왕페이
술에 취해 돌아오는 것은 복숭아 개울에서 나오는 것과 같지만 그것을 보면 물에 빠지는 것과 같습니다. -황팅젠
문 밖에 물이 있다. 뻐꾸기는 따뜻한 날에 부러진다. --시이
물 밖에는 두 개의 문이 있다. 미워할 것은 없다. 꿈은 쉽게 오지 않는다. --장지셴
저녁비, 만날 구름은 적고 떠날 물은 많다. 자오 딩
나는 행복하지 않다. 흐르는 물은 떨어지고 슬픔은 다시 솟아오르고 있다. -- 샹즈인
제이드 하우스는 여전히 어둡다. 아래층에서 물이 흘러나오고 석양은 스스로 빛을 발한다. -- 덩수
노래에서. 물 밖으로. 내일 사람들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다. -- 펑시싱
벌과 나비의 한 순간, 한 순간도 물에 돈을 지불했다. 시하오
오늘 밤 여기 있는 이에게 물어봐라. 로쿠로는 분노가 치밀어 올랐다. --자오산
연기와 비가 내리는 테라스도, 아침의 사람도 맛이 없다. 물 밖으로. -고양이
기분이 씁쓸하고 언제 다시 볼 수 있을지 묻고 싶다. --Gao
당나라의 그림자처럼 흐르는 물줄기가 발코니 너머로 내려다보인다. -웨이랴오웽
일년에 몇 번 이곳에 왔었는데 모두 떨어지는 물이었어요. ---천이좡
초원에 꽃을 떨어뜨리는 물줄기. 내년에도 기억해두면 좋겠네요. --흐르는 물과 떨어지는 꽃, 석양의 향기, 해마다 서로 닿기 싫다. --주
푸른 풀과 옅은 연기, 참을 수 없이 물 밖으로 나와 캠프로 돌아왔다. --조이푸
가루의 잔향은 꿈과 함께 차갑고 하늘은 멀다. 탕후이
산에서 붉은 먼지가 휘날리며 꽃이 떨어졌다. 유천웅
노을이 물에서 떨어져 유자를 숲으로 날려버렸다. 조원
물 밖으로 나온 석양 풀, 여전히 난푸. 유잔
봄이 왔다가 갔다. 사람들은 물 밖으로 나온다. 흐르는 물, 부서진 다리와 풀밭길, 연기와 비가 내린다. --모롱
이방인보다 더 호의적인 것은 없고, 구시가지는 무너진다. --시옹루덩
봄빛에 희미하게 밝은 란푸가 물 밖으로 나와 피아노를 치며 불평한다. 리췬위
물 밖으로 나와 옥상을 알아보고 반쯤 취한 채 한가롭게 독주를 한다. -가오 피안
백 년 동안 물이 흐르고 나니 모든 것이 사라졌다. -웨이좡
흐르는 물속의 사물에 익숙해져 떨어지는 꽃은 지친 먼지와 노동을 꿈꾼다. 탄유지
고대의 바위와 차가운 노송이 짝을 이루니, 흐르는 물은 꽃과 함께 떨어진다. -시우무
낙화는 나뭇가지에 감겨 있고 흐르는 물은 돌아오지 않는다. -장생의 아내
비시강 남쪽 강변을 걱정하며 읊었다. 흐르는 물은 무한하다. -호산원
영원으로 가는 물은 끝없이 흐르고 꽃은 떨어진다. -백공원
물에 빠진 자의 길은 어디로 가는가, 푸른 풀은 불쌍하다. 청문해
2. 흐르는 물에 관한 고대 시
흐르는 물을 묘사한 시
1, 구산사는 자딩시 북쪽에 있는데, 수위가 낮아지기 시작한다. (백주이, 첸탕으로 가는 봄 여행)
2. 황하의 물은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아느냐? (리바이 '술 속으로'
3. 인생이 끝이 없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문 앞의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흐르고, 흰 머리가 노란 닭을 노래하게 하지 마라. (수시)
4. 낮은 물 샹링은 뒤쪽 블록을 따라 있습니다. (이도원의 삼협곡)
5. 하수 향릉은 뒷벽을 따라 있다. (리다오위안의 삼협)
6. 물은 푸르고 바닥은 천 피트입니다. 고운 돌과 함께 헤엄쳐서 똑바로 바라볼 수 있다. (오준과 주수)
7. 백 개의 산에는 새가 없고 천 개의 길에는 길이 없다. (류종원:장서)
8. 산은 흰 해를 가리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흐른다. (왕지환:왜가리의 숙소에서)
9. 푸른 산은 해를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르기 마련이다. (신치지: 보살인? 책 장시, 코피를 만들다"
10. 이른바 이렌은 물가에 있다. (시? 자전)
11, 물이란 무엇인가, 산섬이란 무엇인가.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12, 흰 머리는 푸른 물 위에 떠 있고, 붉은 손바닥은 맑은 파도를 치네. (노:노래하는 기러기)
13, 천문은 초하의 개천을 막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니, 이때에 이르렀다. (이백:천문산을 바라보며)
14, 산에서 나갈 길이 없고 어둠 속에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루유:산서촌을 여행하다)
3. 흐르는 물과 관련된 시
당나라의 대문 앞에는 흐르는 물이 있고, 담장에는 키 큰 나무가 많다. 원씨 집의 편지 집을 지나면 당나라의 꽃은 고요하고 나무는 텅 비어 있으며 흐르는 물은 자비없이 웅덩이로 들어간다. 새로운 작은 해변에서 당나라의 얕은 모래는 평평하고 흐르는 물은 차갑고 낚싯대는 물가에 기울어져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시골에 와서 당 바오 룽 칭핑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흐르는 물을 보내기 위해 작별 인사를하기 때문에 긴 소개팅이 있습니다. 요정 동굴에는 버드 나무 루안, 당조 당 유샤 야오 모든 것이 동쪽으로 흐르는 꽃이 있습니다. 선물 야생 노인 탕천 타오 바위와 산 사이를 흐르는 물처럼 명성과 재산의 세계를 죽입니다. 용산관 추광시 산에는 물이 흐르고 있는데, 나는 익숙하지 않습니다. 부주 탕 두 푸는 흐르는 물의 서쪽 끝에 있으며 주인은 부 탕 린 유입니다. 차가운 시냇물 창문과 산 옆에있는 쉬 두무 문을 방문하면 베개 산이 매일 흐르는 물이 웅웅 거립니다. 옌 시우 시우가 쓴 재능있는 당나라 - * * *도 있습니다. 혼자 살 때 당나라의 버려진 집의 주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흐르는 물은 자유롭게 흐른다. 탕시옹이 흐르는 물을 보기 위해 톈진교 저녁, 쿠이화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이른 봄 아침 차가운 물이 얼기 시작했고, 잠수하는 물고기는 비늘을 털어 내고 싶어합니다. 과거를 기억하는 당리백은 항상 군대에 입대하기 위해 서쪽으로 도시를 나갔고, 금사(金寺)의 물은 벽옥과 같았습니다. 그는 남양 청령 샘으로 갔고, 탕리백은 물속을 헤엄쳤습니다. 평행하게 흐르는 물. 가을의 끝자락, 흐르는 물과 함께 가는 당관수, 소리 없는 봄꽃. 당한유를 그리는 복숭아 소스 흐르는 물은 산으로 다시 접혀서 홀 한가운데에 몇 개가 매달려 있습니다. 룽이 화주에서 당황후란을 보내고 군청을 뚫고 도시에서 물을 흘려보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봄에는 당 자오도가 빈 파빌리온에 물을 흐르고, 유휴 꽃을 고궁에 보냈습니다. 나는 서쪽의 바닥에 당조란이 흐르는 물을 보러 갔지만 동쪽 벽은 구름을 모으고 있습니다. 꽃을 타고 멀리 있는 사람들에게 보내세요. 산에서의 질문과 답변 :당리 바이 복숭아 꽃이 다 떨어졌고 지구는 지구에 있지 않습니다. 손님을 당리 바이 거울 호수로 돌려 보내고, 흐르는 물은 맑고, 미친 사람은 배 싱으로 돌아 왔습니다. 비파 탕리바이를 연주하는 촉나라 승려의 신사를 들어보니 맑은 시냇물에서 서리 종소리가 남아있는 소리가 들렸다. 경건한 스승, 불교의 선 수행, 대나무 게으름, 땅으로 흐르게하십시오. 친구를 다음 장소로 돌려보낸 탕리주파는 흐르는 물과 함께 돌아옵니다. 흐르는 물 위로 황혼과 차가운 봄바람이 불어오는 탕류창청을 찾아간 도쿄. 유당유시의 불멸의 고향인 복숭아밭 해안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이곳에는 흐르는 물과 산이 많이 나타났습니다. 산시 루오인은 당나라 말기의 사랑을 그리워하며 고향으로 돌아가는 꿈을 꿉니다. 어느 여름 밤, 그는 달빛이 비치는 쓸쓸한 밤에 진나라로 물을 흘려보내는 왕을 떠올렸습니다. 그는 일곱 개의 당지를 바라보며 흐르는 물은 한숨을 쉬지 않고 흰 구름은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봄 연회 정원에는 운율이 주어졌습니다. 무너지는 구름은 향기로운 꽃을 뿌린다. 우지우를 원릉, 당, 왕창링, 원강으로 보내고, 여기 물이 아침 햇살을 흐르고, 개울의 입구는 신사를 맞이하기 위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당나라 송산으로 집으로 돌아가는 길, 황혼의 새들이 돌아오고, 이시산, 깊은 분열, 전쟁이 있고, 마음은 유휴 상태 여야합니다. 봄과 여름에는 웨이 좡의 물이 푸르고 오래 머무르며 꽃과 붉은 가지가 떨어집니다. 세상의 옳고 그름, 흰 구름과 물은 상호 의존적입니다. 시의 물은 1."제인 페이 윤") 2. 물이란 무엇이며 산섬이란 무엇입니까? (조조.
4. 하천을 묘사한 고대의 시
1. 산에 관한 시: 하늘로 곧장 올라가서 다섯 개의 신성한 봉우리에 얹혀 천하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백리 길이의 천상의 계단, 이백의 꿈에 동남쪽으로 돌아서서 천무산이 솟아오르네(이백의 천무산). 서림시비수라는 제목은 산 옆의 봉우리가 높이가 다른 것처럼 보인다. 루산의 진짜 얼굴은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살고 있습니다. 왕웨이의 중남산은 하늘의 도시에 가까운 높이로 산과 곶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구름이 뒤에 있고, 그 속으로 걸어 들어가면 안개가 사라집니다. 봉우리가 나뉘고 계곡이 달라집니다. 저는 사람을 위해 투표하고 싶습니다. 백주이의 '강남을 기억하다'에서 일출은 강을 불보다 붉게 만들고, 봄은 강을 푸르게 만든다. 강 남쪽을 잊지 않는 것이 가능할까요? 풍경시:황화강을 건너 청하협곡을 돌아 산을 만 바퀴 돌아 30리도 안 되는 거리, 바위 위 급류, 울창한 소나무에 빛이 어둡고, 물만 얼굴 각도가 흔들리고, 강 양쪽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왕웨이의 청시(靑詩)를 읽었다. 내 마음은 한가하고 청천강은 너무 가볍다. 바위 위에서 낚시하러 가세요. 왕웨이의 한강을 바라보는 것은 추세이산샹과 징먼지우파이통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바깥 세상에 산의 풍경이 있나요? 나의 오래된 산심에 취해! 산:1. 큰 물에서 회복할 방법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루유의 산시 마을 여행)2. 그리고는 굽이굽이 돌아 발굽 자국만 남기고 사라졌다. (첸셴, "집으로 돌아가는 천, 우의 장관에게 작별 인사-백설의 노래")3 . 물이란 무엇이고 산이란 무엇이며 섬이란 무엇인가. (조조가 바다를 바라보며) 거리는 다양하다. (소서의 서린비 비문) 6. 산 정상에 오르면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에 가려 왜소해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두보, 「월을 바라보며」) 7. 동산에 오르는 것은 작고, 태산에 오르는 것은 천하보다 작다. (공자) 물 :1. 고독한 산사는 수위가 낮은 자딩시의 북쪽에 있습니다. (백주이 첸탕 봄 여행)문 앞의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갈 수 있으며 흰 머리 노란 닭을 노래하지 않습니다. (수시) 4. 복숭아 꽃 연못은 왕룬만큼 깊지 않은 천 피트 깊이입니다. (리바이) 5. 여름 물은 샹링이 뒤쪽을 따라 막혀 있다. (리도원, 삼협) 6. 물은 푸르고 푸르며 바닥까지 천 피트나 됩니다. 고운 돌을 가지고 헤엄쳐서 똑바로 바라볼 수 있다. (『무현주』) 멀리서 보면 날아가는 폭포가 전강에 걸려 있고, 위양시를 포위하고 있는 운맹계곡에서 구름과 안개가 내려온다. 아홉 하늘로 떨어지는 은하수로 추정되는 폭포는 천 피트 아래로 곧장 내려간다. 강을 건너고 싶은데 배를 구할 수 없네, 정치인들보다 게으른 내가 부끄러워, 여기 앉아서 어부가 낚시하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물고기 같네, 내 자신이 부끄럽다. I. 천지풍경 1. 아름다운 풍경에 흩어져 맑은 강물은 수행하듯 고요하다 - (남조) 제나라. 서우 "세 산에 갔다가 늦게 돌아와 도성을 바라보다" 2. 하늘은 회색이다. 바람이 풀을 날리고 소와 양은 낮게 보네 - (북제) 북나라 민요 '차일송' 3. 수탉은 세상의 흰빛을 노래하네 - 당나라 '술에게' 4번. 세상은 얼마나 광대하고 나무는 하늘과 얼마나 가깝고 달은 물과 얼마나 가까운가! -당맹 -하오란, "지안더 강에서의 밤 계류" 5. 흐린 꿈의 안개, 웨양시를 가리는 -하오란, "동팅 호수에서 장 총리에게 보내는 편지" 6. 야생 야생 야생.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바다 속으로 - 탕리바이, '술 속으로' 8. 한 사람의 힘, 만 명의 힘 - 탕리바이, '촉으로 가는 길' 9. 강 양쪽의 푸른 산을 바라보며 고독한 돛이 온다 - 탕리바이. 천문산을 바라보며" 10. 아홉 하늘로 떨어지는 은하수로 의심되는 삼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 탕 리바이의 "더 하늘에 흐르는 장강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 당리백의 '황학탑' 맹호란의 양주 가는 길 작별 12. 푸른 산은 보아도 질리지 않고, 흐르는 물에는 무슨 재미가 있으랴 - 제나라의 '청동못에서 고공과 연회' 13. 강은 리본으로 묶이고 산은 옥비녀처럼 보인다 - 유비의 '계주대부 연연과 산으로 보내면서'. -(遣贵州大夫颜用南词)13. 다른 산들은 모두 하늘에 가려 왜소해 보인다. -당두부, '월을 바라보며' 15. 이 강은 천지를 초월하여 산의 색이 있는 곳과 없는 곳 -웨이의 강이 넘치고 16. 능선 쪽에서 보면 높이가 다르다. -시, "서쪽 숲벽의 비문17"은 물이 가득하다. 어둠 속에서도 꽃피는 마을이 있다 -송나라 루유, 산서성 마을 여행 19. 하나의 물이 들판을 지키고 두 개의 산이 푸르른다 -송나라 왕안시, 수인피씨 20. 푸른 산은 덮을 수 없지만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송나라 왕안시, '수인피씨'. -송나라 신치지, "강을 건너는 보살". 장시강 치커우 벽을 예약하십시오. 구름 * * * 승리를 위해 경쟁하는 산 - 위안. 장의 '승리에 빠진 기러기' 1. 천지의 풍경 1. 제나라로 흩어진 샤유, 수행하듯 고요한 강의 맑음 - (남조) 제나라. 서우 "세 산에 갔다가 저녁에 도읍을 보러 돌아오다" 2. 하늘은 창백하고 광야는 넓으며 바람은 소와 양에게 풀을 날려 보내네 - (북조) 물 속의 달이 가까이 있으니 훨씬 더 맑아지네! -당맹 하오란, '지안더 강에 정박한 밤' 5. 구름과 꿈의 안개, 월양시를 뒤덮다 -하오란, '동정호에서 장상에게' 6. 가을 달이 높은 황무지의 맑은 하늘 - (북송, 송나라) 서령윤의 첫 현 방문 7. 황하의 물은 하늘에서 바다로 나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법 - 당나라 이백, '술 속으로' 8번. 그것을 지키는 사람이 있다, 부완. 태양으로부터의 고독한 항해 - 탕리백, '천문산을 바라보며' 10. 삼천리를 날아 아홉 하늘로 떨어지는 은하수로 의심되는 - 탕리백, '여산폭포를 바라보며' 11. 고독한 항해, 먼 하늘에 흐르는 것은 장강뿐 - 탕리백, '장강을 바라보며' 12. -탕리바이, 황학탑. 흐르는 물의 즐거움은 무엇일까요? 고바 밖에는 동연각이 함께 잔치를 벌인다.13 강은 리본을 달고 있고 산은 옥비녀처럼 보인다. 유비의 '귀주 박사 연을 보내며'는 난원에 있다.14 산 정상에 오르면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 아래 왜소해 보인다. --탕두푸, "월을 바라보며" 15. 거리가 같지 않다. --물은 밝고 화려하지만 산은 텅 비어 있고 흐리다. --산은 무겁고 의심스럽지만 버드나무는 어둡고 꽃은 밝으니, - - 시, '주청호 후 비를 마시며' 18. --소나무는 마침내 동쪽으로 흐르고 --송신기(宋新起)의 보살도(菩薩圖). 책 장시 젠커우 벽 21. 구름이 산에 오면 더 좋고, 구름이 그림처럼 산에 가고, 구름 때문에 산이 밝고, 구름 * * * 승리와 경쟁하는 산 - 장원 - 양 하오 "두 톤 거위가 떨어지면 승리합니다".
5. 물을 묘사하는 전체시, 물에 대한 고대시, 당신은 빨리 대답하는 것이 좋습니다.
밤에 샹장강을 건너던 맹하오란은 배를 타고 샹장강을 건너 샹장강을 몰래 건너갔다. 그는 두팡의 향기를 맡았고 노래를 부르며 연꽃을 따는 법을 알았습니다. 목록에있는 사람들은 해안에 불을 던졌고 어부들은 연못에 머물러 담배를 피 웠습니다. 함께 여행할 때 그는 순양이 어디 있는지 물었다. 그는 화이강에 있던 백주이에게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물었고, 그는 동쪽에서 한가하지 않았습니다. 가을이 되면 청하의 노래 이백은 남호에서 흰 사과를 따고 있습니다. 연꽃은 속내를 털어놓기를 갈망한다. 뱃사람을 죽일까 봐 걱정입니다. 봄에는 두 푸 삼월 복숭아 꽃이 피고 강은 옛날로 돌아갑니다. 모래 꼬리가없는 아침, 푸른 색이 움직이는 차이 멘. 나는 향기로운 미끼를 받고 작은 정원에 계속 물을줍니다. 무수한 새를 더하면 시의 물은 1. 맑은 물은 동쪽으로 다시 이곳으로 흐른다. (리바이, '천문산을 바라보며') 3. 산을 빠져나갈 길은 없고 어둠 속에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루유, 「산시 마을 여행」) 4. 복숭아꽃 연못은 왕룬의 연못보다 수천 피트 더 깊다. (이백의 왕륜에게 보내는 선물)5. 해가 뜨면 강은 불보다 붉고, 봄이 되면 푸르른 것처럼 푸르다. (백주이의) 오리는 봄날 강물이 따뜻해지면 가장 먼저 알아차린다. (수시, 「회중 춘강의 야경」) 8. 소위 이렌은 물 건너편에 있다. (시) 9. 물은 어떻게 생겼을까? (조조, "바다를 바라보며.")0000000000005랑강에서 노래하는 냄새가 난다. (유유시, '대나무를 지지하는 가사')물의 시인: 저우잉은 황하의 물이 하늘의 장군으로부터 동쪽으로 흘러내려 역대 낭만적인 인물들의 절망적인 고인 물 웅덩이를 어떻게 씻어내는지 궁금해합니다. 이백의 황하와 수시의 양쯔강에서 수영하는 것은 황당하면서도 즐겁습니다. 원이두오의 '물의 근원으로 돌아가다'는 유혹의 논리를 불러일으킵니다. 물이기 때문에 그는 익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현대에서 여성 잉의 동팅 호수, 야오지의 무산 비와 구름은 같은 장소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한나라 시대로 돌아가 그 놀라운 폭, 소위 이즈미 물의 물 쪽은시의 삶의 물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육조의 흐르는 리듬은 연습처럼 조용하고 여운은 물속으로 흩어집니다. 당나라의 복숭아 꽃 흐름이 신선하고 아름답고, 만다린 물고기는 뚱뚱하고 녹색, 옥색입니다 ... 수천 년의 세월이 흐르고 샹쥔 부인의 광란의 노래와 춤은 석양만큼이나 무거운 구자의 가슴을 가라앉혔습니다. 오직 초천의 흰 구름과 노란 학만이 동쪽으로 흘러갈 수 있다! 물의 시는 서양 철학자들을 따라 소크라테스의 철학으로 돌아가지도 않았고 호머의 영웅 서사시의 전 신화를 창조하지도 않았으며 휘몰아쳤습니다! 물은 흐름이 없고, 출구가 없는 수동적이지만 시는 실체적이고 리드미컬합니다! 고인 물의 도랑과 같더라도 죽음으로 재생되는 것은 고인 물의 풍부함, 즉 밀려오는 물결, 광활한 하구입니다! 맹하오란은 밤에 배를 타고 샹장강을 건너 몰래 샹장강을 건너고 있습니다. 그는 두팡의 향기를 맡았고 노래를 부르며 연꽃을 따는 방법을 알았습니다. 목록에있는 사람들은 해안에 불을 던졌고 어부들은 연못에 머물러 담배를 피 웠습니다. 함께 여행할 때 그는 순양이 어디 있는지 물었다. 그는 화이강에 있던 백주이에게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물었고, 그는 동쪽에서 한가하지 않았습니다. 가을이 되면 이백의 물이 떨어집니다. 남호에서는 흰 사과를 수확할 것입니다. 연꽃은 참을성없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뱃사람을 죽일까 봐 걱정입니다. 봄 두푸의 복숭아 꽃 행진 물결에 강이 다시 떠오른다. 아침에는 모래 꼬리가없고 라임 그린이 나무 문을 움직입니다. 나는 미끼를 잡고 작은 정원을 계속 관개합니다. 수많은 새들이 목욕을 위해 울부짖습니다. 천문은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추강의 입구를 막고 있습니다. 호수와 돌담은 높이가 천 피트가 넘습니다. 구름과 비를 멈추고 홍투를 보여주시겠습니까? 너구리 강 산수시는 서쪽으로 흐르는 난천 근처에 있는 청천사(靑泉寺)로 향했습니다. 산 아래 난초의 꽃봉오리가 짧고 소나무 사이 모래길은 깨끗하고 진흙이 없습니다.
6. 흐르는 물과 관련된 고대 시
1, 구산사는 자딩시 북쪽에 있으며, 수위가 낮아지기 시작한다.
(백주이의 건탕으로 가는 봄 여행)
2. 황하의 물은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가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아느냐? (리바이, '술 속으로')3. 인생이 짧지 않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문 앞의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흐르고, 노란 닭의 흰털이 노래하지 못하게 하지 마라.
(수시) 4. 낮은 물 샹링은 뒤쪽 블록을 따라 있습니다. (리도원, 『삼협지』) 5. 하수 향릉은 뒤쪽 블록을 따라 있다.
(리도원, 「삼협곡」) 6. 물은 초록색과 파란색이다. 고운 돌과 함께 헤엄치며 똑바로 바라볼 수 있다.
(우준과 주)7. 백 개의 산에는 새가 없고 천 개의 길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장서)8. 산은 흰 해를 가리고 바다는 황금빛 강을 흐르네. (왕지환:왜가리 별장에서)9. 푸른 언덕은 해를 가릴 수 없고,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치자:보살인? 장서(張西)의 벽)10. 물가에 있는 이른바 이렌(伊蓮).
(시? 백일의 여정)11, 물과 산과 섬.
. (조조:바다를 바라보며)12, 흰 머리는 푸른 물 위에 떠 있고, 붉은 손바닥은 맑은 파도를 치네. (노:노래하는 기러기)13, 천문은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 뒤로 흐른다. (이백:천문산을 바라보며)14, 산을 빠져나갈 길은 없지만 어둠 속에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루유:산시 마을로 여행하기.
7. 물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물에 관한 고대 시 '어주 남탑 이야기'(송-황팅젠), 구네산 빛과 물빛이 만나고 난간 옆 연꽃 향기 십리. 맑은 바람과 밝은 달은 아무도 없고 남탑은 차갑기만 합니다. 달의 색과 호수의 빛, 수영장 표면의 밝은 거울이 아직 연마되지 않은 동팅 (류유시)의 원격보기. 멀리서 둥팅을 바라보면 풍경은 은색 원반에 초록 달팽이처럼 푸르릅니다. 길은 길고 위험합니다 .50000.68668686661 거기에서 다시 헤엄 치면 물 한가운데에있을 것입니다. 이슬이 맑지 않습니다. 소위 이라크 사람들은 깊은 물에 있습니다. 거기서 헤엄쳐 돌아가면 길이 막힐 것입니다. 거기서 헤엄쳐 돌아가면 물속에 빠지게 됩니다. 붉은 손바닥이 파도를 걷어낸다. (노-:거위에 대한 찬가)4. 천문은 초하의 입구를 막고, 맑은 물은 다시 동쪽으로 흐른다. (이백:천문산을 바라보며)5. 산을 빠져나갈 길이 없고, 어둠 속에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루유:산시 마을을 방문하다)6. 복숭아꽃 연못은 왕룬보다 천 피트 더 깊다. (리바이원랑:강에서 노래하는 리바이원랑. (류유시:대나무를 지지하는 가사)8. 해가 뜨면 강에 핀 꽃은 불보다 낫고 봄에는 강이 푸르고 푸르다. (백주이:강 남쪽을 기억하며)9. 말없는 봄의 눈은 흐르는 물을 소중히 여기고 나무 그늘은 햇살과 부드러운 물을 사랑한다. (양완리 : "작은 연못")10.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이 서너 송이 있다. 봄은 게으르고 졸려서 바람에 기대어 있다.(두푸: 「혼자 강가에서 꽃을 찾아서」)12. 시든 덩굴, 고목과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서풍에 가는 말이 다니는 옛길. (마즈원, "천징샤의 가을 생각")13. 시세산 앞에는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에는 만다린 물고기가 살쪄 있다. (장: "낚시 노래") 나와 내 배, 푸른 물을 따라. (왕완, 「북부산 아래 계류」) 15. 노을이 물 위에 퍼지고, 강물의 반은 바스락거리고, 강물의 반은 붉다. (백주이, "목강에 대한 찬가") 16. 낮의 밤은 물처럼 시원하고 누워서 알타이르와 베가를 볼 수 있습니다. (두무의 가을 밤) 17. 유구 타이 아래. 얼마나 많은 보행자가 중간에 눈물을 흘립니다. (신치지 : 강서성 보살 야만인, 입 벽을 만들다) 18. 결국 천 개의 돛은 아무것도 아니며 비스듬한 정맥이 길다. (원-:강 남쪽을 기억하다) 19. 멀리서 동팅의 풍경을 보면 은색 원반에 녹색 달팽이가 있습니다. (류유시:멀리서 동팅을 바라보며왕후탑 아래의 물은 하늘과 같다. (소시:6월 27일 왕후철탑에서 술에 취해 글을 쓰다)21. 황하의 물은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아느냐? (이백:술에 취하다)22. 석양과 낙조,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왕보:왕등관 서문)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