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안계로 두 번째 대사를 파견하다

안계로 두 번째 대사를 파견하다

전송 2 사 안계' 는 당대의 유명한 시인 왕위가 쓴 일곱 마디 절문으로 송별시에 속한다. 이 시에 쓴 것은 시인이 친구를 송별하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유명한 고별 작품이다. 일찍이 작곡되어, 웨이성곡이나 양관곡 (양관 삼겹기) 이라고 불렸는데, 성당 시대는 널리 전해졌다.

위안시 안시를 보내다

돈 (배우)

위성의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객실은 녹색과 버드나무 색이다.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고,

서출양관, 이유가 없다.

이것은 왕 웨이가 친구를 북서쪽 국경으로 보낼 때 쓴 시입니다. 안시 () 안서도호 () 의 약칭은 당나라 중앙정부가 서역을 다스리기 위해 설립한 것으로, 구즈시 () 에 위치해 있다. 이 성씨의 친구는 조정의 명령에 따라 안계로 갔다. 당대에 이르러 장안 서행 사람들은 대부분 웨이성에서 배웅했다. 웨이성은 진도 함양 고성으로 장안 서북, 웨이수 북안에 있다.

처음 두 문장은 작별의 시간, 장소, 분위기를 썼다. 아침의 아크로폴리스 게스트 하우스는 물건이 뻗어 있고, 우편로는 끝이 없고, 버드나무가 게스트하우스를 둘러싸고, 우편길 양쪽에 있다. 이 모든 것은 평범한 눈초리로 보이지만, 시는 그림과 같고, 시는 그림과 같다. 우초' 는 여기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침 비는 얼마 안 내렸지만 먼지가 젖자마자 멈췄다. 장안시의 간선도로에서 자동차와 말은 일찍이 서로 교차하여 평일에 먼지가 날렸다. 지금 비가 멎고, 날씨가 맑고, 도로가 깨끗하고 상쾌해 보인다. "가벼운 먼지" 라는 단어는 젖은 뜻으로, 여기서 분수가 있어, 비가 맑고 먼지가 젖지 않고, 마치 하늘의 뜻처럼, 특별히 먼 길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가벼운 먼지의 길을 마련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스트 하우스는 원래 여행자의 동반자였다. 버드나무는 이별의 상징이다. 이 두 가지 일을 선택하니, 자연히 작별을 고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보통 항상 슬픔과 증오와 연계되어, 일종의 암울한 넋을 잃는다. 그러나 오늘은 아침 비가 오는 소나기 때문에 청량하고 상큼한 모습을 보였다.' 객사 청류색' 이 새롭다. " 평일에는 길이 먼지투성이였고, 길가의 버드나무 색깔은 불가피하게 회색 먼지와 안개로 뒤덮였다. 비가 있어야 녹색색을 다시 씻을 수 있기 때문에' 새' 라고 하고 또 새로운 버드나무 색깔 때문에 녹색의 게스트 하우스를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론적으로 맑은 하늘에서 깨끗한 길까지, 녹색의 게스트하우스에서 녹색의 버드나무까지, 한 폭의 상큼하고 명랑한 그림이 형성되어 이번 작별을 위한 전형적인 자연환경을 제공한다. 애틋한 이별이지만 슬픈 이별은 아니다. 오히려 경쾌하고 희망적인 심정을 드러냈다. 가벼운 먼지',' 청청',' 신' 등의 단어는 목소리가 부드럽고 활발하여 독자의 느낌을 강화시켰다.

이 시는 송별, 위성곡, 양관곡, 양관삼겹이라고도 불린다. 안사의 혼란 전쯤에. 이것은 고대 송별시 중의 걸작이다. 처음 두 문장은 올라가고, 아침 경치에는' 푸른 버드나무' 가 나온다. 소야 채위' 의' 나 갈게, 버드나무가 아쉬워' 이후 문학 작품에서 흔히 쓰이는 작별의 이미지다. 다음 두 마디, 이별, 걱정, 걱정 등 애틋한 정을 모두' 권주' 라는 행동에 넣었다. "사람은 서출양관할 이유가 없다" 며 친구가 가는 곳이 낯설다고 말했다. 둘째, 사람들이 적은 곳; 세 글자, 너와 나의 친구가 떠난 이후로, 지음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이렇게 우정의 소중함, 이별의 어쩔 수 없는 것, 친구의 걱정거리가 모두 컵에 담겨 있다. 속담에' 영이별은 오래가는 일이다' 라는 말이 있는데, 끊이지 않는 것은 사실이다. 명대 이동양의' 산기슭시' 는 "시를 짓되 문자를 편신해서는 안 되고, 글로 뜻을 표해야 한다" 고 말했다. 글은 의미를 전달할 수 있고, 노래는 전창할 수 있고, 전승할 수 있다. 왕머의 그' 양관인은 이유가 없다' 는 말은 성당 이전에 아무도 알지 못했다. 이 발언이 나오자, 잠시도 모자란다, 삼반곡. 작별을 고한 후 천언만어는 거의 의미를 넘어설 수 없다. 반드시 그래야 한다고 할 수 있다. "

절문의 길이에는 엄격한 제한이 있다. 이 시, 송별연을 하는 방법, 술자리에서 잔을 자주 들고, 어떻게 완곡하게 작별을 고하고, 어떻게 아쉬워하고, 어떻게 배를 타고 앞을 내다보고, 등등, 모두 포기하고, 송별연회가 끝날 때만 주인의 축사를 잘라 버렸다. 이 잔을 더 마시면 양관밖으로 나가면 다시는 고인을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시인은 똑똑한 사진작가처럼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사진을 찍었다. 술자리가 오랫동안 진행되어 특별한 감정이 담긴 술을 많이 마셨고 인사치레로 작별하는 말을 여러 번 반복했다. 친구가 길을 떠날 때가 드디어 다가오고, 주객이 작별하는 감정이 이 순간에 절정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사회자가 불쑥 튀어나온 것 같은 축사가 바로 이 순간 강렬하고 깊은 작별의 정을 집중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서너 마디 말은 하나의 전체이다. 이 이별 권고에 함축된 깊은 애정을 깊이 이해하려면' 서천에 나가 양관을 뚫는 것' 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양관은 하서 복도 서단에 위치하며, 북쪽과 옥문이 마주 보고 있다. 한나라 이래, 그것은 내지가 서역을 빠져나가는 통로이다. 당나라의 국력이 강성하여 내지와 서역 교류가 빈번하다. 군대에 합류하거나 양관에 가는 것은 번화한 당인의 눈에는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 쾌거이다. 그러나 당시 양관 서부는 여전히 가난하고 척박하여 경치가 내지와 크게 달랐다. 쾌거임에도 불구하고 친구의' 서출양관' 은 만리장정을 거치지 않고 혼자 가는 고난과 고독한 준비를 할 수 없다. 그래서 그가 떠날 때,'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라' 는 것은 풍부한 감정으로 가득 찬 단이슬 한 잔처럼 시인의 풍부하고 두터운 우정을 흠뻑 적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별의 정이 있을 뿐만 아니라 여행자의 처지와 심정에 대한 깊은 고려와 앞길을 소중히 여기는 정성스러운 축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작별을 고하는 당사자에게' 몇 잔 더 마시라' 고 권하는 것은 친구가 우정을 더 많이 가져가게 하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무심코 이별을 미루고, 상대방이 잠시 더 머물게 하기 위해서이다. 괜히 서양관밖으로 나온 것' 의 느낌은 워커에게만 있는 거 아닌가요?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이별, 나는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잠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런 자리에서는 늘 고요하고 조용하다.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다' 는 것은 무의식적으로 이런 침묵을 깨고 이 순간의 풍부하고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시인이 말하지 않은 말은 그가 한 말보다 훨씬 풍부하다. 요컨대 서너 마디 말은 순간일 뿐이지만 매우 풍부한 순간이다.

이 시는 가장 보편적인 이별을 묘사한다. 특별한 배경은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술자리 밖에서 노래하기에 적합한 깊은 송별감을 가지고 있으며, 나중에는 악부에 편입되어 가장 널리 전해지고 가장 오래 전해지는 노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