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중추절과 생선에 관한 시

중추절과 생선에 관한 시

중추절에 생선을 먹는 것에 관한 시

중추절에 생선을 먹는 것에 관한 시는 1. 생선을 먹는 것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남가유

전진 무명

남쪽에서 맛있는 물고기가 생산되어 헤엄치며 꼬리를 흔든다. 신사는 술로 잔치를 베풀고 손님은 행복해한다.

남쪽에서는 맛있는 물고기가 생산되고 물고기는 물살을 따라 헤엄친다. 신사는 포도주로 잔치를 벌이고 손님은 맛있게 먹는다.

남쪽에는 나뭇가지가 있고, 박 넝쿨은 서로 가깝게 붙어 있다. 신사의 잔치에는 포도주가 있고, 손님은 기쁨과 화합으로 잔치를 벌인다.

비둘기가 하늘을 날아 사방으로 나무를 모읍니다. 신사의 연회에는 포도주가 있고, 손님들은 대놓고 잔을 마신다.

2. 이유

전진 무명

물고기가 대나무 바구니를 향해 헤엄치고, 아, 노란 뺨에도 작은 모래가 불고 있다. 열정적 인 호스트는 모든 와인을 가지고 있으며 맛있을뿐만 아니라 좌석도 넓습니다!

생선은 대나무 바구니에 들어갔고 아름다운 삼치에는 머리가있었습니다. 친절한 주인은 넉넉한 식탁과 함께 와인도 준비해 주었어요!

물고기는 친구를 위해 대나무 우리에 전화를 걸고 메기는 잉어에게 빠르게 헤엄칩니다. 친절한 주인은 와인을 가지고 있고, 와인도 풍부할 뿐만 아니라 음식도 풍미가 넘칩니다!

비키 자! 좋은 음식은 좋은 맛, 모든 종류의 음식입니다. 음식은 가능한 한 맛있고 신속하게 제공되어야 합니다.

3. 황주에서 처음

송나라 수시

평생 바쁘게 살면 늙음이 우스운 법이다.

양쯔강 어디를 가나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좋은 대나무와 산은 죽순의 향기를 느낀다.

외래 방문객만큼은 아니지만 시인은 물 조랑의 예입니다.

그것은 전혀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유감 일뿐, 가정부는 와인 가방을 누르거나 시간 낭비입니다.

4."낚시 노래-꽃과 가을"

오대 리쉰

가을을 보내고, 비오는 밤, 오렌지 섬 그림이었다. 푸른 연기 속에서 밝은 달 아래, 배가 먼저 떠올랐다.

물은 고향이고 텐트는 집이며 생선 수프와 밥은 집에서 만든 음식입니다. 술잔을 가득 채우고, 책장을 가득 채우고, 명성과 재물을 구분할 수 없습니다.

5. '치우용강'

송나라 임부

광활한 모래밭에 백로가 잠자고, 물은 흔적도 없이 푸른 하늘을 적신다.

비 온 뒤의 갈대와 연기가 자욱한 고깃배가 좋다.

6."산서촌 여행"

송나라:루유

추수철에 인심이 풍성한 진흙탕에서 빚은 농주를 비웃지 마라.

구불구불한 물이 흐르는 산악 지형은 출구가 없을까 걱정하고, 푸른 버드나무와 꽃이 만발한 사이로 갑자기 산골 마을이 나타난다.

입춘과 북의 날이 가까워졌지만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사복을 입고 있다.

앞으로 달빛에 외출할 수 있다면 지팡이를 들고 언제나 문을 두드리겠습니다.

7. 헝먼

전 진나라:익명

헝먼 아래에서는 늦게까지 머물 수 있습니다. 분비물의 바다, 배고픔을 즐길 수 있다.

물고기를 먹는가, 강이 되는가? 아내와 생강을 먹을까?

물고기를 먹을까, 강 잉어일까? 아내와 결혼하여 송의 아들이 될까?

8. 돈

전진:익명

옻칠한 수향은 경치가 아름답고 어족 자원이 풍부합니다. 잔어 참치, 의사 도롱뇽 잉어도 떠올랐습니다. 위대한 일을 위해 희생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9. 두 어부

당나라:리중

갈대밭 깊숙이 들어갔는데 저녁에 서광산맥의 색이 아주 좋았다.

어부들은 고기를 잡으며 서로 인사를 나누었고, 어린 아이들은 개가 짖는 모습을 보기 위해 경쟁을 벌였다.

설안은 하얀 천으로 된 옷을 만들어 입고, 마을 매운탕에 넣을 잉어를 잡으며 웃었다.

고깃배는 부지런히 개울에 머물러 있다가 보름달이 뜨면 다시 돌아왔다.

10.한유(韓愈): 당나라 장자(張子)

야산은 내 방이 아니고, 새 집은 고치지 않았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먼지와 어수선함을 피하기 위해 읽는다.

고토 가든 마켓이 끝나면 뽕나무 열매가 연이어 나온다. 혼자 떠나는 여행은 텅 빈 구름 산을 보내는 것처럼 쓸쓸하다.

여름의 정글은 한낮에는 독성이 강하고 매미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린제이에서 씻으면 육체적 걱정을 떨쳐버릴 수 있습니다.

숲 밖에서 쩡청을 바라보는 신사, 그 한가운데에 있는 신사. 푸룽의 물개들이 제 발걸음을 멈추게 했어요.

서쪽 해변에서 낚싯대를 잡았던 과거를 떠올렸다. * 잉어를 잡아 눈앞에서 요리했죠.

몇 번이나 돌아와서 혼자서 한숨을 쉬었다.

2. 맛있는 물고기를 묘사한 시

강남로 1

당나라:이허

원문:

강에 푸른 안개가 시원한 물결을 일으키고 하늘은 붉고 들쭉날쭉하네.

물, 바람, 구름, 오래된 대나무와 대나무 서까래는 마치 그림과 같다.

농어 한 마리는 술병 천 개이고, 술은 남쪽 산의 푸르름에 누워 있네.

오나라의 달 노래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강은 차가운 옥으로 완전히 덮여 있다.

강물의 시원한 물결에서 녹색 안개가 피어오르고, 붉은 구름이 높은 산처럼 하늘을 덮는다. 강 위의 구름과 물 위의 바람은 오래된 대나무 숲에서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황혼에 본토는 그다지 맑지 않고 많은 덤불 돛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술로 가득 찬 농어는 술에 취해 누워 남쪽 산의 푸른 그림자를 가늘게 뜨고 있었다. 나는 아직 오나라 노래와 월나라 노래를 다 부르지 못했는데, 강달은 둥근 옥과 같고 동쪽에서 떠오르고 있다.

2. 강 위의 송나라 어부:판중연

원래:

강에 오는 사람들은 종종 농어만을 좋아합니다.

작은 배를 타고 큰 물결에 위아래로 떠다니며 흔들리는 가난한 어부들을 보세요.

강을 오가는 사람들은 농어만을 사랑합니다. 큰 파도 속에서 배를 타고 위아래로 흔들리는 불쌍한 어부들을 보세요.

3."판강의 작품은 저우젠의 작품이 처음이다"

송나라:오양서

원래:

고독한 배가 앞으로 나아가니 색채가 한없이 흐릿하고 흐릿하다.

산포는 뒤쪽으로 항해하고, 밤강은 양동이를 바라보며 동쪽과 서쪽을 구분한다.

들판은 서서히 흐려지고 서리가 내리기 시작하며 물은 서서히 단풍이 든다.

황동과 농어는 맛있고 멀리 떨어져 가을 바람에 여전히 행복합니다.

매일 고독한 배가 강을 항해하고 끝없는 구름이 강을 덮습니다. 나는 물가 언덕 밑으로 가서 돛을 돌려 밤하늘의 북두칠성을 바라보며 사물을 판단했다. 구름 위 기러기들은 서서히 논으로 날아가고 단풍잎은 햇빛을 반사하여 서리 내린 붉은 색을 띠고 있었다. 고향에서는 전어와 농어가 맛있고, 긴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면 시원한 가을바람이 좋다.

4. 낚시 노래

당나라:장

원래:

서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에는 통통한 원앙이 즐겁게 헤엄치며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너무 밝고 가득하다.

강변의 한 노인은 초록색 대나무 모자와 맥킨토시를 쓰고 비바람을 맞으며 한가롭게 낚시를 하고 있었는데, 아름다운 봄 풍경에 매료되어 비를 맞으면서도 집에 가지 않았다.

시사이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아다녔다. 강에는 살찐 원앙이 즐겁게 헤엄치고 있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꽃은 너무 밝고 가득했습니다. 어부들은 푸른 대나무 모자와 녹색 삼베를 쓰고 비바람을 맞으며 어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5. 황주 첫 도착

북송시대:수시

원문:

평생 바쁘게 살다가 늙어서 웃는 것은 웃는 것이다.

양쯔강 어디를 가나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좋은 대나무와 산은 죽순의 향기를 느낀다.

외래 손님만큼은 아니지만 시인은 물 조랑의 예입니다.

그것은 전혀 도움이되지 않는 것이 유감이며, 가정부는 와인 가방을 누르거나 시간 낭비입니다.

번역:

웃기네요. 나는 평생 입을 다물고 살았어요. 내가 오랫동안 한 일은 내 입에서 냄새가 나게 할 것입니다. 양쯔강의 성벽에 둘러싸여 강물의 생선 맛이 좋다는 것을 알고, 죽순의 신선한 향기를 느끼기 위해 사방에 대나무가 있습니다. 물론 추방당한 사람들은 해외에 정착하고 싶어 할 수도 있습니다. 시인이 된다는 것은 미나리에 관한 것이어야 합니다. 부끄럽게도 정치에 대한 나의 조언은 도움이 되지 않고, 술 한 잔 사먹는 데 정부와 뭍의 돈이 든다.

3.20 중추절에 관한 시

옆 항아리에 꽃이 피고, 친구도 없고, 혼자 술을 마신다.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불러 그림자를 드리우니 우리 셋이 되네. 밝은 달은 술 마시는 법을 모르고 내 앞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나는 그들과 어울려 봄의 기쁨을 만끽해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방황하고 나는 표류하기 전에 그림자와 함께 춤을 춘다. -리바이, '밝은 달에 홀로 술을 마시며'

치롄산맥에서 광활한 구름 바다를 뚫고 밝은 달이 떠오른다. 광활한 바람이 옥문고개를 넘어 만리까지 불어온다. --이백의 관산월

침대 밑이 너무 밝게 빛난다. 벌써 서리가 내렸나?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다가 그리움에 고개를 숙인다. -리바이, '고요한 밤의 생각'

지금 달은 하늘 너머 바다에 있다 * * *. 헤어진 마음, 밤새 사색에 잠긴 마음을 가져다주네! --장지우링, '달을 바라보며 먼 곳을 생각하다'

오늘 밤부터 이슬이 서리로 변해 집에서는 달이 훨씬 밝아졌어요! --두 푸, '달밤에 오빠를 생각하며'

가을 달이 하늘에 걸려 있고 그 빛이 젖어 있다. 까치들은 아직 둥지를 틀지 않았지만 반딧불이들이 날아오고 있다. --맹하오란, '가을밤 달 아래 내 생각'

지난해 8월 15일 밤, 취장연못 기슭의 살구밭 옆. 올해 8월 15일 밤, 쑹푸샤토우 수상 홀 앞에서. 북서쪽의 내 고향은 어디에 있고 남동쪽의 보름달은 어디에 있습니까? 어제는 바람이 불고 아무도 만나지 않았습니다. 오늘 밤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빛이 맑습니다. -백주이, '팔월 보름날 밤 정자에서 달을 바라보며'

아트리움에는 흰 나무에 까마귀가 있고, 차가운 이슬에 오스만투스 꽃이 있다. 오늘 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누가 가을 생각에 빠지게 될까요? -왕지안, '열다섯 번째 밤 달을 바라보며'

열 번의 서늘한 그림자가 궁정을 뒤덮고 오늘 저녁은 쓸쓸한 구석이다. 소에에게는 후회가 없겠지만 옥두꺼비는 외롭고 고립되어 있다. -옌슈, '중추의 달'

밝은 달은 언제일까? 하늘에 술을 청하라. 하늘의 퀴어 궁전은 어느 해인지 모른다고 ...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고대에 달성하기 어려웠던 자체 그늘과 둥글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오랫동안 천 마일의 좋은 풍경을 기원합니다. --수시 "수곡"

밝은 달은 떨어지기 쉽고 사람들은 흩어지기 쉽고 더 많이 보러 돌아옵니다. 홀 앞의 달이 맑을수록 잔디에 이슬이 맺힌다. 셔터는 소리없이 문을 밀고, 소리없이 창문은 오래되었습니다. 두난은 수줍음과 가난에 종사하고 있으며 달시를 쓰는 사람이 몇 명 있습니다. -수시, '자유와 함께하는 중추절'

황혼의 구름은 차갑고, 은발의 남자는 조용히 옥판을 돌린다. 이번 생에 좋은 밤을 만나지 못하면 내년에는 어디서 밝은 달을 볼 수 있을까. -수시, '중추절의 달'

화해의 눈처럼 긴 바다는 은빛처럼 희고, 무지개 같은 수백만 개의 빛이 진주 굴을 낳는다. 하늘이 인위적이지 않다면 월계수의 길이가 달을 깨뜨릴 것입니다. --미피의 한가위 "달을 바라보며"

하늘이 구름을 풀어 달을 가리기 전에 서쪽 탑으로 빨리 가자. 하지만 달을 부르면 옥피리가 큰 소리로 부러질 테니.... 이렇게 늦은 시간에 긴 원을 그리는 것은 호의를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신치지 "만강홍"

달이 잔을 들기를 기다리는 그대는 향기롭고 푸르다. 화성의 가을, 밝은 달이 떠오르는 것을 경배하네. --원천샹, '중추절을 맞아 동으로 돌아오다'

해질 무렵 도시 서쪽에 배를 정박하고 긴 다리 위에서 보름달을 바라보았다. 나는 서서히 먼 담배 덤불을 향해 걸어가다가 갑자기 높은 누각 처마 앞에 쓰러졌다. --쉬웨이, '젠닝에 도착한 열다섯 밤'

가을빛을 받으며 걷는 길은 길고 난초와 월계수가 향기롭습니다. 달은 밝고 보름달이 가득하고, 사람들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으며, 바람은 강하고 돛은 가볍다. --장황옌의 중추절을 배를 타고 여행하는 모습.

4. 중추절에 관한 시

중추절의 밤에는 밝은 달이 뜬다. 보름달은 재회의 상징이자 문인들의 정서적 애착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다음은 과거 왕조의 시에서 엄선한 밝은 달과 중추절에 관련된 명대사입니다.

친구도 없이 혼자 술을 마시고, 옆 항아리에 꽃이 피네.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불러 그림자를 드리우니 우리 셋이 되네. 밝은 달은 술 마시는 법을 모르고 내 앞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나는 그들과 어울려 봄의 기쁨을 만끽해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방황하고 나는 표류하기 전에 그림자와 함께 춤을 춘다. -리바이, '밝은 달에 홀로 술을 마시며'

치롄산맥에서 광활한 구름 바다를 뚫고 밝은 달이 떠오른다. 광활한 바람이 옥문고개를 넘어 만리까지 불어온다. -이백의 관산월

침대 밑이 너무 밝게 빛나네. 벌써 서리가 내렸나?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다가 그리움에 고개를 숙인다. -리바이, '고요한 밤의 생각'

지금 달은 하늘 너머 바다에 있다 * * *. 헤어진 마음, 밤새 사색에 잠긴 마음을 가져다주네! --장지우링, '달을 바라보며 먼 곳을 생각하다'

오늘 밤부터 이슬이 서리로 변해 집에서는 달이 훨씬 밝아졌어요! --두 푸, '달밤에 오빠를 생각하며'

가을 달이 하늘에 걸려 있고 그 빛이 젖어 있다. 까치들은 아직 둥지를 틀지 않았지만 반딧불이들이 날아오고 있다. --맹하오란, '가을밤 달 아래 내 생각'

지난해 8월 15일 밤, 취장연못 기슭의 살구밭 옆. 올해 8월 15일 밤, 쑹푸샤토우 수상 홀 앞에서. 북서쪽의 내 고향은 어디에 있고 남동쪽의 보름달은 어디에 있습니까? 어제는 바람이 불고 아무도 만나지 않았습니다. 오늘 밤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빛이 맑습니다. -백주이, '팔월 보름날 밤 정자에서 달을 바라보며'

아트리움에는 흰 나무에 까마귀가 있고, 차가운 이슬에 오스만투스 꽃이 있다. 오늘 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누가 가을 생각에 빠지게 될까요? -왕지안, '열다섯 번째 밤 달을 바라보며'

열 번의 서리가 내린 그림자가 궁궐을 뒤덮고, 오늘 저녁은 외로운 구석이다. 소에에게는 후회가 없겠지만 옥두꺼비는 외롭고 고립되어 있다. -옌슈, '중추의 달'

밝은 달은 언제일까? 하늘에 술을 청하라. 하늘의 퀴어 궁전은 어느 해인지 모른다고 ...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고대에 달성하기 어려웠던 자체 그늘과 둥글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오랫동안 천 마일의 좋은 풍경을 기원합니다. --수시 "수곡"

밝은 달은 떨어지기 쉽고 사람들은 흩어지기 쉽고 더 많이 보러 돌아옵니다. 홀 앞의 달이 맑을수록 잔디에 이슬이 맺힌다. 셔터는 소리없이 문을 밀고, 소리없이 창문은 오래되었습니다. 두난은 수줍음과 가난에 종사하고 있으며 달시를 쓰는 사람이 몇 명 있습니다. -수시, '자유와 함께하는 중추절'

황혼의 구름은 차갑고, 은발의 남자는 조용히 옥판을 돌린다. 이번 생에 좋은 밤을 만나지 못하면 내년에는 어디서 밝은 달을 볼 수 있을까. -수시, '중추절의 달'

화해의 눈처럼 긴 바다는 은빛처럼 희고, 무지개 같은 수백만 개의 빛이 진주 굴을 낳는다. 하늘이 인위적이지 않다면 월계수의 길이가 달을 깨뜨릴 것이다. --미피의 한가위 "달을 바라보며"

하늘이 구름을 풀어 달을 가리기 전에 서쪽 탑으로 빨리 가자. 하지만 달을 부르면 옥피리가 큰 소리로 부러질 테니.... 이렇게 늦은 시간에 긴 원을 그리는 것은 호의를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신치지 "만강홍"

달이 잔을 들기를 기다리는 그대는 향기롭고 푸르다. 화성의 가을, 밝은 달이 떠오르는 것을 경배하네. --원천샹, '중추절을 맞아 동으로 돌아오다'

해질 무렵 도시 서쪽에 배를 정박하고 긴 다리 위에서 보름달을 바라보았다. 나는 서서히 먼 담배 덤불을 향해 걸어가다가 갑자기 높은 누각 처마 앞에 쓰러졌다. --쉬웨이, '젠닝에 도착한 열다섯 밤'

가을빛을 받으며 걷는 길은 길고 난초와 월계수가 향기롭습니다. 달은 밝고 보름달이 가득하고, 사람들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으며, 바람은 강하고 돛은 가볍다. --장황옌의 중추절을 배를 타고 여행합니다.

5. 중추절에 관한 한시

팔월 열다섯째 날 달은 밝고, 모두 함께 월병을 먹는다.

하나로는 부족하고 두 개면 충분하다!

밍밍은 내 마음을 이해하고, 달은 내 마음을 상징합니다.

가서 탕수육 먹고 한 가지 얘기해줘요.

어젯밤에는 행복했는데 오늘은 슬퍼서 망루에서 혼자 방황하고 있어요.

왜 나무를 걸었지? 아직 희망이 있잖아요.

달이 밝아, 달이 밝아, 달빛이 병에 비친다.

쑤저우 와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좋지 않으며 와인 없이는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술의 향기가 달궁에 퍼지자 창애는 기뻐하며 냄새를 맡았다.

장애는 발을 내려놓고 나와 함께 술을 마시자고 고집을 부렸다.

당신은 한 잔, 나는 다른 한 잔을 마시고 얼굴이 빨개졌다.

이 와인을 영원히 마시려면 결혼하고 떠나지 마세요!

언제 밝은 달이 뜰까요? 오늘 맥주를 마셔요.

달의 궁전 토끼와 멀리 떨어져 있는데 왜 개처럼 생겼나요?

6. 물고기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이유

전진:익명

물고기는 대나무 바구니를 향해 헤엄치고, 아, 진한 노란 뺨에도 작은 모래가 불고 있다. 열정적 인 호스트는 모든 와인을 가지고 있으며 맛있을뿐만 아니라 자리도 넓습니다!

생선은 대나무 바구니에 들어갔고 아름다운 스페인 고등어에는 머리가있었습니다. 친절한 주인은 넉넉한 식탁뿐만 아니라 와인도 맛있었어요!

물고기는 친구를 위해 대나무 우리에 전화를 걸고 메기는 잉어에게 빠르게 헤엄칩니다. 친절한 주인은 와인을 가지고 있고, 와인도 풍부할 뿐만 아니라 음식도 풍미가 넘칩니다!

비키 자! 좋은 음식은 좋은 맛, 모든 종류의 음식입니다. 음식은 가능한 한 맛있고 신속하게 제공되어야 합니다.

2."용비어천가"

당나라:리원

비늘 미세한 기름 빛, 책 엉망. 비늘이 가늘고 윤기가 흐르고 책이 지저분하다.

다이빙 구멍 강지도, 삼키기 갈고리 쪽 B . 모는 콧수염이 작고 먹을 것이 없다고 말했다.

3."판라오저우 복어 먹기"중국어

송:메이

봄, 작은 대륙의 물가에 풀의 어린 새싹이 나고 버드나무가 둑에 침을 뱉고 꽃이 펄럭였다.

이것은 복어가 모든 물고기와 새우를 능가하는 높은 가격으로 시장에 나왔을 때였습니다.

복어의 생김새는 이상하게 보이기에 충분했고, 먹이도 없었다.

배는 큰 돼지만큼 컸고 눈은 튀어나와서 오나라의 개구리를 닮았다.

4. 물고기와 해조류

전진 이전: 익명

고기는 해조류 속에 있었고, 그 크고 뚱뚱한 머리가 흔들리고 있었다. 왕은 베이징에서 잡았고 환은 정말 편안하게 마셨다.

물고기가 해초 속에서 긴 꼬리를 흔들고 있었다. 왕이 베이징에서 고른 곳에서 환은 정말 자유롭게 술을 마셨다.

물고기가 해조류에 있는 곳에는 천산갑이 있다. 왕이 베이징에 있는 곳은 좋은 곳에 있다.

5. 남쪽에는 좋은 물고기가 있다

전진:익명

남쪽에서는 맛있는 물고기가 생산되는데, 꼬리를 흔들며 헤엄친다. 신사는 술로 잔치를 베풀고 손님은 행복해한다.

남쪽에서는 해류를 따라 헤엄치는 신선한 물고기가 생산된다. 신사는 포도주로 잔치를 벌이고 손님은 맛있게 먹는다.

남쪽에는 나뭇가지가 있고, 박 넝쿨은 서로 가깝게 붙어 있다. 신사의 잔치에는 포도주가 있고, 손님은 기쁨과 화합으로 잔치를 벌인다.

비둘기가 하늘을 날아 사방으로 나무를 모읍니다. 신사의 연회에는 포도주가 있고, 손님들은 공개적으로 잔을 마신다.

생선과 관련된 문장

1. 나는 가시 멸치, 맛없는 베고니아, 붉은 방의 미완성된 꿈이 싫다. -에일린 창

2. 남자는 물, 여자는 물고기다.

3. 물고기는 온 바다에 흘러도 눈물이 없다고 말하지 마라, 너는 생각이 없다.

4. 당신은 조용한 어른이어야합니다. 감정적이지 말고, 몰래 그리워하지 말고, 뒤돌아보지 마세요. 다른 삶으로 가세요. 모든 물고기가 같은 바다에 사는 것은 아니니 순종해야 한다. -무라카미 하루키

5. 현대 사회는 더 이상 작은 물고기가 큰 물고기를 잡아먹는 시대가 아니라 빠른 물고기가 느린 물고기를 잡아먹는 시대입니다.

6. 북쪽 지하세계에 쿤이라는 물고기가 있다. 쿤은 크고 수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습니다. 이 물고기는 새로 변했고 그 이름은 펭이었습니다. 펭의 등은 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습니다. 분노하여 날아가는 펭의 날개는 구름처럼 하늘에 매달려 있다. --장자

7. 새는 오래된 숲을 사랑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그 근원을 잃는다.

8. 물고기는 어부를 사랑하여 미끼를 물고, 어부를 웃게 하기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친다.

7. 중추절에 관한 시, 문장, 좋은 단어, 좋은 문장, 좋은 문단

중추절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전통 축제와 마찬가지로 천천히 발전했습니다. 고대 황제들은 봄에는 태양에, 가을에는 달에 제사를 지내는 제사 제도가 있었습니다. 일찍이 리주(李周)에 '중추절'이라는 용어가 기록되었습니다. 이후 고귀한 학자들이 그 뒤를 따랐습니다. 중추절에 그들은 하늘의 밝고 둥근 달을 보고 숭배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이 관습은 사람들에게 퍼져 전통 활동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당나라 시대까지 사람들은 달을 숭배하는 풍습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고 중추절은 고정된 축제가 되었습니다. 당 태종은 송나라에서 유행했던 중추절을 8월 15일로 기록했습니다.

중추절에 대한 전설은 매우 풍부하며 달을 향해 달리는 장의, 월계수를 채찍질하는 오강, 약을 부수는 옥토끼와 같은 신화가 널리 퍼져 있습니다.

중추절 전설 중 하나인 창어, 달로 달려가다

전설에 따르면 옛날 하늘에 열흘이 동시에 떴고, 농작물이 햇볕에 죽고 백성들이 가난해졌습니다. 호이라는 영웅은 무한한 힘을 가졌습니다. 그는 고통받는 백성들을 동정하고 곤륜산 정상에 올라 자신의 신통력을 최대한 발휘해 활을 뽑아 한 번에 아홉 개 이상의 해를 격추하고 마지막 해까지 백성들을 위해 제때에 뜨고 지도록 명령했습니다.

호우는 백성들의 존경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고, 아름답고 착한 장이라는 아내와 결혼할 정도로 위대한 인물이었습니다. 사냥할 때를 제외하고는 항상 아내와 함께 시간을 보냈고, 사람들은 이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부부를 부러워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스승에게 배우고 익혔는데, 불순한 동기를 가진 맹팽도 여기에 끼어들었습니다.

어느 날 호의는 친구들을 만나고 도를 구하기 위해 곤륜산으로 갔습니다. 그는 우연히 지나가던 왕태후를 만나 불로초 한 봉지를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 약을 먹으면 즉시 하늘로 올라가 불로장생할 수 있다고 했어요. 하지만 호의는 아내를 떠날 수 없었기 때문에 당분간 장의에게 불로장생의 불로초를 주어야 했습니다. 장애는 화장대 보물 상자에 약을 숨겼지만 악당 맹팽이 이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불로장생약을 훔쳐서 영원히 살고 싶었죠.

사흘 후 호의는 부하들을 이끌고 사냥을 나섰고, 불순한 동기를 가진 맹획은 아픈 척하며 뒤에 남았습니다. 호의가 떠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맹팽은 칼을 들고 집 뒤뜰에 들어와 장의에게 불로초를 넘기라고 협박했습니다. 장애는 자신이 맹팽의 상대가 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위기의 순간, 그녀는 순간적으로 결단을 내리고 돌아서서 보물 상자를 열고 불로초를 꺼내 한입에 삼켰습니다. 창애는 약을 삼키자마자 땅에서 붕 떠서 창문 밖으로 달려나가 하늘로 날아갔어요. 창애는 남편에게 애착이 있었기 때문에 가장 가까운 달로 날아가 선녀로 변했습니다.

밤이 되자 호의는 집으로 돌아왔고, 그의 시녀들은 낮에 있었던 일에 대해 울부짖었다. 호의는 너무 놀라고 화가 나서 칼을 뽑아 악당을 죽였습니다. 맹팽은 일찍 도망쳤습니다. 호의는 화가 나고 마음이 상한 나머지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사랑하는 아내의 이름을 불렀습니다. 이때 그는 오늘의 달이 유난히 밝고 맑으며 장의를 닮은 흔들리는 형상이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랐고 필사적으로 달을 쫓아 달려갔지만 달은 세 걸음 쫓아가고 달은 세 걸음 후퇴하고 달은 세 걸음 후퇴하고 달은 세 걸음 전진하여 어떻게 해도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호의는 아내가 그리워 어쩔 수 없이 사람을 보내 장의가 좋아하는 뒷동산에 가서 그녀가 좋아하는 꿀과 신선한 과일로 향로를 설치하고 달궁에서 자신을 의지하고 있는 장의에게 먼 곳에서 제사를 지냈다. 장어가 달나라로 가서 불로장생했다는 소식을 들은 사람들은 달 아래에 장대를 세우고 친절한 장어에게 행운과 평화를 기원했습니다.

그 이후로 중추절에 달을 숭배하는 풍습이 민속으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중추절의 두 번째 전설 - 우강이 월계수를 따다.

중추절에 대한 또 다른 전설이 있습니다: 달에 광한궁 앞에 있는 오얏나무가 무성하게 자라서 높이가 500피트 이상에 이른다고 합니다. 그 아래에 자주 자르던 사람이 있었는데, 그가 자를 때마다 자른 자리가 바로 닫혔다고 합니다. 수천 년 동안 이 월계수는 한 번도 잘릴 수 없었습니다. 이 나무꾼은 한나라 서허(西河) 출신인 오강(吳江)이라는 사람으로, 한때 불로초를 따라 하늘나라에 갔다가 실수를 하자 불로초는 그를 달궁으로 강등시켜 매일 이런 쓸데없는 고된 노동을 하는 벌을 내렸다고 합니다. 이백의 시에는 "나는 달에 있고 싶고, 내 자신의 감기에 대한 대가를 치르고 싶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중추절 전설 3번 - 주원장과 월병 봉기

중추절에 월병을 먹는 것은 원나라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원나라 지배층의 잔인한 통치를 견디지 못한 중원의 수많은 민중이 원나라에 대항해 봉기했습니다. 주원장은 다양한 저항 세력을 통합하고 봉기를 준비했습니다. 그러나 황실 관리와 군인들이 매우 면밀히 수색하여 소식을 전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군사 전문가인 유보원은 부하들에게 '8월 15일 봉기'라고 적힌 쪽지를 케이크에 숨겨 각지의 반란군에게 보내 8월 15일에 봉기에 응하라고 지시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봉기 당일, 모든 반군은 마치 하나의 불꽃이 초원에 불을 지르듯 함께 호응했습니다.

중추절의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