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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과 짐승에 관한 고대 시

1. 신성한 짐승을 묘사한 시 "신성한 짐승"을 묘사한 시에는 "죄 많은 타오티에"와 "량팡의 죄수의 옷"이 있습니다.

-- "장호지아 먹으로 새겨진 비밀의 누각 수자매 벽을 보라" 황팅젠은 북송 왕조에서 도둑인 척하고 수염을 사용했습니다. --- "씹는" 두정은 "몸을 수양하고 가문을 통일해야지, 왜 미식에 집착하느냐"고 말했다.

-- "기타 감정" 루유 남송 왕조는 한무제가 하서에서 사냥을 하는 상상을 하고 정상에 올랐다. -- "水龍遼隱 雷台 구리 말 이" 장싱탕 완자오용, 그래서 통과하고 싶다.

-- "만장홍(완자오우)" 황 칼과 병사, 깃발, 수백만 명의 용감한 왕조. --- "반란군" 쉬쥔바오의 아내 송, 반평생을 치열하게 싸웠다.

-- "바다의 조류를 바라보며" 리젠위안 샤오, 하늘을 끓는 북, 물처럼 구부러진 활칼, 10만 명의 용감함. -- "왕해초(상태원지푸 왕준유상수)" 션탕밍 유니콘은 홍연인물을 그렸고, 황금 도장 안팎으로 보라색 장대를 그렸다.

-- "작별" 두푸, 당기린은 보살이 되기 위해 바쁘게 봉사한다. --- "청지푸는 학생 제도를 기다리고 있고, 보살의 이야기는 고시가 되었다". 첸의 "역"은 젊은 여성을 구금하는 민요입니다.

-- "원송에 부족하지 않은 음을 보내다" 장은 당나라의 하늘에서 유니콘 광선이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 "천년의 나이" 황공두 송련이 기린각에 앉아 앵무새처럼 말다툼을 벌이고 있다.

-- "조양을 잘못 보낸 왕조" 원하오 원원 백자치린, 채찍 녹색 부부, 외로운 산 손님 두 사람. -- "양쯔강의 니안 누자오" 리팅루이 송 전사는 렁가 산악인, 공중 은행의 고대 승려 유니콘입니다.

--"징광 선지원" 관수탕.

2. 저는 평소 중국 고전 시에 나오는 신성한 동물을 수집합니다. 당시에는 신기했죠. 그럼 빌릴 수는 있는데 출처를 찾을 수가 없네요... 고대 중국의 오악룡 : 동방 청룡에는 용에 대한 많은 전설이 있으며 용의 기원에 대해서도 많은 주장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인도에서 수입되었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중국의 별에서 변경되었다고 말합니다.

인도 자체가 용의 신이라고 말하지만 인도의 용은 높지 않고 실제 존재 인 비단뱀이 있습니다. 그린 드래곤의 이야기는 오행의 교리가 널리 퍼져 있던 시대에 천천히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음양오행에 따르면 오행은 동서남북의 중원에 다섯 가지 색을 할당했으며, 각 색에는 짐승과 신이 동반되었습니다. 동쪽은 용과 함께 녹색, 서쪽은 호랑이와 함께 흰색, 남쪽은 주홍색, 북쪽은 오공과 함께 검은색, 노란색은 중앙의 양색입니다.

산해경에 따르면 사방의 신 중 '남쪽의 용은 사람의 얼굴을 한 짐승으로 두 마리의 용을 타고 있다'고 한다. 서쪽에는 두 마리의 용을 타고 있는 뱀의 왼쪽 귀가 있다.

; 동쪽에는 사람인 동시에 새인 주몽이 두 마리의 용을 타고 있었다. 북쪽에는 검은 손과 검은 발을 가진 두 마리의 용을 탄 유장이 있었다.

산해경에 나오는 용은 모두 타고 있는 반면, 뱀은 안거나 껴안거나 껴안거나 목을 감싸고 있어 그 차이를 알 수 있는데, 오방신은 사방신과는 다른 것이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주작, 서우(흑거북과 뱀, 우공은 거북과 뱀을 뜻함), 청룡, 백호는 사방 28개의 별자리를 나타냅니다. 용은 동쪽의 일곱 별자리인 혼, 클랑, 체, 방, 심, 꼬리, 쓰레기통으로 모두 용과 같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사전적 의미에서 알 수 있듯이 혼은 용의 뿔, 클랑은 용을 뜻합니다.

또한 용의 심장에는 '불'이라고 부르는 부분이 있는데, 이는 맑은 날과 비와 관련이 있으며 청룡은 나무이기 때문에 목성의 나이이기도 합니다. 도교가 부상한 후 이 네 가지 영물에도 인간이 쉽게 부를 수 있도록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청룡은 장맹, 백호는 감옥병, 주홍색 새는 영광, 서안은 지명이라고 불렸고, 주작을 지명이라 불렀습니다. 삼국지의 위명 황제와 같이 청룡을 국호로 사용한 군주는 여러 왕조에 있었으며, 하 왕조도 무왕조에 속해 있었기 때문에 '청룡'을 국호로 사용했다는 기록도 있습니다.

고대 이후 중국에서는 머리에 뿔이 있는 것을 수룡, 뿔이 두 개인 것을 용, 뿔이 하나인 것을 조, 뿔이 있는 것을 독사라고 불렀습니다. 고대에는 옥 펜던트에 크고 작은 두 마리의 용이 있는 경우가 많았으며, 지금도 모자독사라고 불립니다. 용의 지위는 인도에서보다 훨씬 높습니다. 용은 신성하고 최고의 존재이기 때문에 황제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또 동양의 상징이기도 하며 오행은 나무입니다. 초록색이 나무이기 때문에 좌청룡, 우백호라고도 합니다. 28개의 별 중 동쪽의 일곱 별인 자오, 강, 비안, 팡, 신, 위, 지를 별에 사용했습니다. 고대인들은 이 별들을 용으로 상상했습니다. 동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동쪽이 푸른색이라는 이론에 따라 오방색으로 채색되어 '청룡'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민중들은 또한 용이 성관계에 능해 소와 사랑을 나누면 유니콘을 낳고 돼지와 사랑을 나누면 코끼리를 낳는다고 믿었습니다. 용에게 아홉 아들이 있다는 속담은 용과 달리 장남은 감옥 황소라고 불리며 음악을 좋아해서 거문고 머리에 자주 서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족의 후친과 백족의 진상이 있습니다. 몽골의 말머리 진은 감옥 소의 변형일 수도 있습니다.

둘째 아들은 치피라고 불렀는데, 살인을 좋아했기 때문에 적을 위협하는 무기로 자주 착용했습니다. 동시에 더 위엄 있게 보이기 위해 의식 의례에 사용되었습니다.

셋째 아들은 모치봉이라고 불렀는데, 개를 닮은 동물 모양의 용이었다. 보기에 좋기 때문에 종종 사원의 구석에 배치됩니다. 귀신을 막고 재앙을 없애준다고 합니다.

첫 번째 네 번째 아이는 분수: 사람들이 포효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로 분수의 형상을 한 시계에 넣습니다. 바닷가에 사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고래를 매우 무서워합니다. 고래가 공격하면 두려움에 비명을 지르곤 했죠.

불교와 함께 수입되어 중국에 들어왔기 때문에 부처님과 비슷합니다. 너무 조용하고 불꽃놀이를 좋아합니다.

고대에는 삼산과 오월을 짊어지고 파도를 일으켰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유가의 회유를 받은 후 유가에게 많은 공적을 세웠다고 합니다.

홍수 조절이 공격이 되자 유가는 그 공로를 인정하고 스스로 복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래서 중국의 대부분의 석비에는 유하가 새겨져 있습니다.

일곱 번째 아들은 아르마딜로: 호랑이처럼 생긴 아르마딜로는 차터라고도 합니다. 정의를 수호하고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있다는 전설이 있어 감옥 문 위와 아래, 복도 안, 관리들이 순회할 때 침묵과 기피의 현판 상단에 배치하여 궁정의 엄숙한 분위기를 유지했습니다.

여덟째 아들은 묶음이었다: 문학에 대한 그의 사랑을 위해 두 개의 석판에 넣었다. 먹은 입맞춤:꼬리가 달린 물고기 모양의 용이라고도 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남북조 시대 불교와 함께 인도에서 도입되었다고 합니다. 불경에 나오는 비의 신으로 불을 끌 수 있는 존재라고 합니다.

버밀리언 버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주홍색으로 불을 닮았고 남쪽은 불을 의미하기 때문에 불사조자리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또 불을 멀리하면 무거워지는 특징이 있어 서양에서는 불사조와 마찬가지로 불사조라고도 불립니다. 고대 서적에 따르면 봉황은 아름다운 새이며 노래와 몸단장은 모든 새의 왕이라고 합니다. 봉황은 땅에 상서로운 기운을 가져다주며, '태어나지 않은 플라타너스가 되지 않고, 대나무를 먹지 않으며, 샘물을 마시지 않는다'는 특별한 영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깃털 달린 곤충의 길이이기 때문에 점차 비늘 곤충 길이의 전설적인 용과 한 쌍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봉황의 원형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청둥오리, 공작새, 독수리, 추카르, 블랙버드(제비) 등이 있습니다.

불교에서 봉황을 금빛으로 만든다고도 합니다. 봉황 신화에 따르면 봉황은 닭의 머리, 제비의 턱, 뱀의 목, 물고기의 꼬리, 오색 줄무늬를 가지고 있습니다.

봉황은 색깔에 따라 다섯 가지 종류가 있는데, 빨간색은 봉황, 녹색은 봉황, 흰색은 백조, 노란색은 자주색입니다. "봉황"이라는 용어는 아가서에서 유래했습니다. 상나라에 대한 찬가. 이 신비한 새는 '운명은 내려오는 신비한 새'라고 말합니다.

3. 고대 네 마리 짐승, 청룡, 백호, 주홍색 새, 서안에 대해. 청룡은 동쪽의 신, 백호는 서쪽의 신, 주작은 남쪽의 신, 서안은 북쪽의 신, 거북과 뱀을 하나로 합친 신이다. 따라서 "청룡, 백호, 주작, 현무는 하늘의 네 가지 신령이며, 광장은 광장을, 왕은 궁궐의 정자, 궁궐의 정자를 만든다"는 뜻입니다. .

고대인들은 하늘을 동서남북의 네 궁궐로 나누고 청룡(흑룡), 백호, 주작, 서안우(거북이 형상의 신)의 이름을 따서 명명했습니다. 실제로 하늘은 네 개의 구역으로 나뉘며, 각 구역은 7개의 주요 별들로 연결되어 있고 그 모양에 따라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동궁의 뿔, 각, 방, 하트, 꼬리, 먼지떨이는 용의 모양을 하고 있어 동궁을 청룡 또는 흑룡이라고 부릅니다.

서쪽의 일곱 별인 귀, 루, 위, 앙, 비, 교, 센은 호랑이 모양이므로 서궁을 백호라고 부릅니다.

남쪽의 일곱 별인 우, 귀, 버들, 별, 장, 날개, 망은 새의 형상을 하고 있어 주작이라 하며, 북쪽의 일곱 별인 두, 소, 여, 공, 위험, 집, 벽은 거북의 형상을 하고 있어 선우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청룡, 백호, 주작, 주작새, 서안은 천자를 수호하고 악을 창조하며 음양을 다스리는 사신이 되었습니다. 사신 중 청룡과 백호는 주로 악을 물리치는 신령으로 여겨져 궁궐, 사찰, 성문이나 무덤, 그리고 그 유물에서 주로 그 형상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 마지막 용은 무덤 주인의 승천을 돕는 것이 아니라 악귀를 막고 무덤 주인의 영혼의 평화를 지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신성한 네 마리의 짐승은 청룡, 백호, 주작, 주작새, 서안우입니다. 청룡은 동쪽의 신, 백호는 서쪽의 신, 주홍색 새는 남쪽의 신, 서안은 북쪽의 신, 거북과 뱀입니다. 따라서 "청룡, 백호, 주작, 현무는 하늘의 네 가지 신령이며, 광장은 광장을, 왕은 궁궐 정자, 궁궐 정자를 만든다"는 뜻이 있습니다. .

고대인들은 하늘을 동서남북의 네 궁궐로 나누고 청룡(흑룡), 백호, 주작, 서안우(거북이 형상의 신)의 이름을 따서 명명했습니다. 실제로 하늘은 4개의 구역으로 나뉘며, 각 구역은 7개의 주요 별들로 연결되어 있고 그 모양에 따라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동궁의 뿔, 각, 방, 하트, 꼬리, 먼지떨이는 용의 모양을 하고 있어 동궁을 청룡 또는 흑룡이라고 부릅니다.

서쪽의 일곱 별인 귀, 루, 위, 앙, 비, 조, 센은 호랑이 모양이므로 서궁을 백호라고 부릅니다.

남쪽의 일곱 별인 우, 귀, 버들, 별, 장, 날개, 망은 새의 형상을 하고 있어 주작이라 하며, 북쪽의 일곱 별인 두, 소, 여, 공, 위험, 집, 벽은 거북의 형상을 하고 있어 선우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청룡, 백호, 주작, 주작새, 서안은 천자를 수호하고 악을 창조하며 음양을 다스리는 사신이 되었습니다. 사신 중 청룡과 백호는 주로 악을 물리치는 신령으로 여겨져 궁궐, 사찰, 성문, 무덤과 그 유물에서 주로 그 형상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이 마지막 용은 무덤 주인의 승천을 돕는 것이 아니라 악귀를 막고 무덤 주인의 영혼의 평화를 지키고 있습니다.

유니콘은 2,000년을 산다고 전해지는 고대 중국의 신성한 동물입니다. 수컷은 기, 암컷은 린으로 통칭하여 기린이라고 불립니다. 온화한 성품으로 사람이나 동물을 해치거나 꽃과 식물을 짓밟지 않아 자애로운 짐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린은 '린'이라고도 하며, 흔히 '사자(四子)'라고도 합니다. 외부 형태에서 엘크 몸, 소 꼬리, 말굽 모양 ( "늑대 발굽"이라고 불리는 역사책), 물고기 비늘 피부, 뿔, 뿔 끝에는 살이 있고 노란색입니다. 이 모델은 많은 실제 동물을 해체한 후 새로운 조합입니다. 이 귀중한 동물의 모든 장점을 가상의 기린에 결합하여 중국의 '아름다움'이라는 개념을 완전히 반영했습니다. 기린은 고대 전설에서 자비롭고 상서로운 신성한 동물입니다. 불사조, 거북이, 용과 함께 '사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성한 짐승의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신의 산입니다.

4. 신성한 짐승에 대한 시 천루, 패시, * * *라고도 불리는 신성한 짐승 패시는 중국 고대 한나라의 신화와 전설에 나오는 일종의 신성한 짐승으로, 용의 머리, 말의 몸, 말의 발, 사자의 모양, 회색 털을 가지고 있으며 날 수 있습니다.

강인하고 사나운 모습으로 하늘을 순찰하며 귀신, 재앙, 질병이 천궁을 어지럽히는 것을 막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셩"은 사기에 나오는 신성한 유물인 주(周)씨와 그 용에게서 태어난 아홉 아들의 3대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구리와 철로에서 불씨를 뒤집는 데 몇 년이 걸립니까? 1, "수룡 숨겨진 레이타이 구리 말 이"당나라 : 장신 옌 투오 말 하늘이 하늘로 돌진, 레이타이 바람과 비 노래 북을 노래합니다. 쿤룬 옥서, 치롄 푸른 잔디, 산단 야전 여단.

땀과 응결된 핏빛 서리, 고운 갈기와 안개, 용과 호랑이. 뼈를 강화하기 전에 두드리고, 먼지가 날리는 녹, 구리 포효, 빠른 모래 분노.

한무제를 떠올리며 헥시를 사냥하며 날아오른다. 긴 실크로드, 계속되는 차량 전투, 장엄한 기동.

수천 년의 풍경, 만 년의 부, 개미의 공포. 한숨 황룡은 익지 않고 과거는 꿈과 같고 뿌리를 추적합니다.2."만장 홍 (완자오 독)"노래 : 황자오 독, 그는 통과하고 싶어합니다.

창후이루, 밤의 누각, 경찰 호루라기, 샤오잉이 나팔을 불고 있다. 녹색 눈썹의 장군은 말을 마시는 것을 생각하고, 노란 머리의 부하는 학 소리에 놀란다.

나는 중원이 그리워요, 아버지도 알고 계세요. 오늘은 어제가 아니야. 미친 큰 가위, 윷놀이.

단명의 삶, 얇은 봄 얼음. 정치에서는 모두가 용감하지만 여전히 어색하다.

바람에 펄럭이는 깃발, 게 링은 달 서리를 쏜다. 그리고 느릅나무와 버드나무 세이멘 가을, 슬프게 흔들리지 마라.

3, "저우샤 반란군 팡팅" 송나라:쉬준보의 아내는 만개한 한나라, 강남 인물 또는 화려한 정치인입니다. 녹색 창 주후, 10마일의 썩은 은갈고리.

칼을 들고 깃발을 높이 들면 백만 대군이 용맹을 떨친다. 긴 드라이브, 노래하고 춤추는 누각, 바람이 내리고 꽃은 슬프다.

300년의 청평, 유산 제물, 땅을 휩쓸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나는 북쪽에 있지 않고 남쪽에 있습니다.

쉬랑은 어디 있나? 공허한 우울, 만날 이유도 없다. 이제부터 꿈은 수천 마일을 여행하고 밤낮으로 웨양 타워를지었습니다.

4, "바다의 조수를 바라보며" 원나라:리젠 날아가는 달, 서리 도시 눈, 구름 위의 휴. 철갑 어깨 추위, 도포 이슬, 녹색 셔츠 수완이 풍부한 사람들.

열심히 싸우며 앞으로 나아간다. 반평생의 꿈, 추운 가을.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 조용한 물을 찾아 우훅을 씻는 데 지쳤다.5, "왕해초(상태원지푸 왕준유상수)" 명나라:션탕산 명록, 그 강물이 그림처럼, 구징저우에서 온 이름.

하늘에 북소리가 끓고 활과 칼이 물처럼 흐른다. 진은 긴 마차를 타고 떠났다.

우진대고, 젊은이들이 차례로 따라왔다. 관우에 들어섰을 때는 기러기가 물길을 따라 날아드는 가을이었다.

과거의 낭만을 기억하다. 술에 취한 유가 장군들과 방랑을 일삼는 재주꾼들이 있었다.

옛 나라의 높은 도시, 연송 옛 정자, 유휴 시간에는 춤추는 정자 노래하는 건물이 있습니다. 덕을 의지하라.

나는 비가 무서워 집에 머물기가 어렵습니다. 서시, 원치 않는 현악기 잔치 란저우에게 좋습니다.

5. 고대 중국의 동물은 무엇인가 (고대 중국어로) 백제는 천문학과 지리를 안다고 주장했지만 실제로는 거의 알지 못했고, 미래를 알기 위해 갔다 (농담).

하지만 나는 인간을 말할 수 있지만 한때 황제의 요청에 따라 귀신과 신들의지도 (1520 종이 있습니다) (풍신 반?)를 만들었습니다. .. 절대 짐승 중 1위.

정사(正史), 박물지(博物志), 여영투(女靈圖)가 모두 수록되어 있습니다. 뱀과 물짐승.

얼굴과 날개, 뱀을 가진 사람으로 목소리는 으르렁거림과 같다. 물을 요구합니다.

(3*3의 눈에는 MM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산해경(제2경)에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말(레미 마틴?)을 마주보고 있는 자오잉런. 호랑이 줄무늬와 생새 날개(머리가 있는 페가수스?) 석류처럼 들립니다.

천황을 위해 정원을 가꾸는 신이라고 주장하지만 기껏해야 신성한 동물로 보입니다. 산과 바다의 고전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당강은 이빨을 가진 새끼 돼지였기 때문에 그 목소리를 따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좋은 해를 기대할 수 있다.

산과 바다의 고전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수레바퀴만큼 큰 거대한 거미가 있는데, 그 거미의 비단은 피를 멈추게 한다.

신서남편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방울뱀은 뱀과 비슷하지만 날개가 네 개 있고 '팡팡' 소리를 낸다.

가뭄을 본다. 산과 바다의 고전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들어 있어요.

남해의 큰 나비. 누군가 이 나비를 잡아 날개와 수염을 제거했는데도 여전히 80파운드에 달하고 맛있었다고 합니다.

(아무도 보관하지 않아서 안타깝습니다.)

. 링난 이물질이 거기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신(새)은 줄무늬 원숭이와 비슷하고 많이 웃어요.

사람을 보면 눕는다(경멸? 도발?) . 우는 소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산과 바다의 고전(북산경)에 나오는 동물입니다. 개 짖는 소리처럼 들리는 발등에 돌출부가 있는 비버 같은 동물.

땅을 다루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산해경(山海經)에 수록되어 있습니다(남방 고전 제2권).

말은 몸은 흰색이고 꼬리는 검은색인 말입니다. 머리에는 뿔이 있고 네 발에는 날카로운 이빨과 발톱이 있으며 북소리와 같은 소리를 냅니다. 호랑이와 표범을 잡아먹습니다.

방어 전사에 대해 말하자면. 산해경(山海經)(서양 학문의 4대 고전), 관자(管子), 주자(周子)(왕희)가 그 중 하나입니다.

새의 날개와 사람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뱀의 꼬리를 가진 호수(조영과 유사). 사람을 태우는 것을 좋아합니다(승마에 적합해야 합니다).

산해경에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양이나 돼지가 아닌 염소처럼.

지하에서 죽은 사람의 뇌를 먹으면 말을 할 수 있다. 머리에 편백나무 가지를 꽂으면 죽는다.

신에 대한 탐구, "긴타이칸의 지리학" 중에서. 환자는 황소처럼 몇 피트 길이에 눈이 밝고 네 발이 땅속에 박혀 있었습니다. 그는 움직이고 있었지만 떠나지 않았다.

와인만이 그것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슬픔은 모이는 것이기에, 포도주는 슬픔을 잊음으로써 슬픔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신에 대한 탐색에는 이런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유령 자동차는 닌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오리처럼 붉은 색에 크고 넓은 날개를 가진 그는 밤낮으로 앞을 보지 못한다. 조금만 파랗게 되면 날아갑니다. 타인에 대한 사랑은 영감을 줍니다.

지우거는 원래 사람의 피를 흘리던 개 중 하나였다고 합니다. 피 방울의 집에는 사나운 괴물들이 살고 있어요.

(이것은 의심스러운 경우입니다.) 삼국지, 영표의 기록, 의인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사는 물과 불 때문에 아홉 명의 아기를 죽였다.

(히드라처럼 불을 들이마시고 물을 뱉을 수 있어야 한다) 화이난자(本-景讯)에 나오는 말입니다. 서양의 히드라와 싸울 수 있을까요? 매우 비슷하지 않나요?

또 문어와 비슷할까요? 참새 같은 머리와 뿔, 호랑이 머리와 표범 같은 뱀 꼬리를 가진 진홍색 연꽃사슴의 몸은 마치 호랑이와 같습니다. 어떤 이들은 바람 아저씨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러나 저는 바람과 대기를 조종한다는 표현이 더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추시(리사오)'에는 이런 뜻이 담겨 있습니다.

생쥐처럼 맨발로 다니는 새입니다. 부리에서 끈적끈적한 접착제를 분비하는데, 새들이 먹을 수 있도록 나무에 뿌려주기도 하고 스프레이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호주 원주민들도 그들만의 방식으로 사냥을 했습니다.) 브로드보우의 역사에 수록된 내용입니다. 허리 아래에 아홉 개의 꼬리를 가진 거대한 비늘 모양의 뱀으로 발을 끌며 철과 부딪히는 소리를 내는 아홉꼬리뱀.

시 쥐 얼음 밑에 사는 거대한 쥐로 몸무게가 최대 천 킬로그램에 달하며 식용 고기를 먹습니다. 털은 옷과 이불로 만들 수 있어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데 탁월합니다.

피부에 가려진 목소리는 천 마일을 날아갈 수 있고, 털은 쥐를 유인할 수 있습니다. (쥐의 왕이 말했다) 신화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오인 (글을 쓸 수 없어, 고통스러워) 발톱을 가진 누더기 옷을 입은 남자. 혼자 여행하는 여행자를 공격하고 인간의 뇌를 먹습니다.

혀가 심하게 길고 때로는 바닥에 뻗어 휴식을 취하며, 뜨거운 돌을 던져 죽일 수 있습니다. (꽤 영리하고 위장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예민한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혀가 아플 수 있습니다 (아파요?). . 반사신경이 매우 빠르고 싸움을 좋아하는 타입으로 유추할 수 있습니다.)

신곡 고전(와일드 웨스트 클래식)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포효는 토끼 모양이며 귀는 1피트 길이가 조금 넘는 긴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자와 호랑이는 두려워했고, 덮개 포효는 썩은 시체 (강산?)를 익사 시켰습니다. . (하지만 여전히 당신보다 훨씬 약합니다.). 말하는 엔 노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음으로 뒤덮인 바위 호수에서 태어난 변함없는 수컷 물고기. 7~8피트 길이에 잉어 모양을 하고 붉은색을 띠는 그는 낮에는 물속에서 지내고 밤에는 사람으로 변합니다.

눈 밑의 주머니는 아이와 같다. 사람을 보면 손을 뻗어 끌어당기지만, 자기가 사는 곳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죽어버린다. 동물이 아니라 유령으로 추정됩니다.

사람의 영혼을 빨아먹는다고요?) '신을 찾아서'에는 이런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바람 비버는 바람에서 태어난 짐승이라고도 합니다.

검은 담비처럼 푸른색입니다. 불이 꺼지지 않고 칼도 두들겨 맞은 피부처럼 뚫지 못합니다.

그의 익사체는 약으로 쓸 수 있고, 그의 뇌와 국화는 10킬로그램으로 복용하면 500년을 살 수 있습니다. (이 짐승의 멸종은 대부분 '장수 500' 때문인데, 인간은 정말 끔찍하다). "포옹박자(불로장생약)"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자오귀)(자오후)는 연모(連毛)의 짐승이라고도 합니다. 양처럼, 구석에 있고, 푸르고, 충성스럽다.

싸우는 사람을 보면 죄책감을 느끼는 존재입니다. 가오타오는 사건을 판결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의심은 마음을 알 수 있으므로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생물학적 거짓말 탐지기?) 이기와 션이경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신비의 벌은 실제로 솥만큼 큰 배를 가진 거대한 벌로, 독침이 있고 독성이 있어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벌은 추치(영혼의 부름)에 등장합니다.

녹황소는 주로 노자의 탈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진짜 원형은 천 년 된 나무의 정령입니다(땅의 정령은 옥염소입니다).

다카마쓰키와 이루의 전기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철은 버팔로 모양이지만 거대한 뿔과 검은 털을 가지고 있으며 철을 먹습니다.

똥을 정제(정제? 정화?)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변경(중국의 원시 광야 경전)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산사오 산신, 한 발로 원숭이 얼굴을 하고 인간의 언어를 사용하며 변할 수 있고, 특히 새우와 게를 좋아한다. 심이경(서경), 구유(노어), 무이지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불쥐는 불의 짐승이라고도 합니다. 화산(지금은 화산이 아니라 불타는 숲)에 서식하며 몸무게는 100kg(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