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동중국해의 용궁에 관한 시

동중국해의 용궁에 관한 시

용궁에 대한 시는 1. 용궁을 묘사하는 문장

중국 남서부 내륙의 쓰촨성 자공시에는 환상적이고 장엄한 유적지 박물관이 있습니다. 독특한 건축물, 생생한 전시물, 웅장한 화석 유적, 우아한 정원으로 중국 박물관의 백정원 중 하나로 꼽히는 자공 공룡 박물관은 '동양의 용궁'이라 불리는 곳입니다.

D3 저는 진화쌍룡동굴, 지안더링치동굴, 통루야오린동굴, 구이린세븐스타동굴 등 동굴의 많은 명소에 가봤어요. 이 동굴들은 풍경은 다르지만 모두 똑같지만 내부에 맑은 물이있는 돌기둥, 석순 및 종유석입니다. 구이저우에는 동굴이기도 한 용궁이 있다고합니다. 동굴 안에는 어두운 강, 폭포, 불교 사원, 나선형 연못의 경이로움이 있습니다. 그 경이로움을 보려면 용궁을 꼭 방문해야 해요.

D4 구름: "천지는 신비롭고 들판은 용궁을 숨기고 있으니, 먼지 한 톨도 말할 필요도 없이 신비롭다." 용궁 곳곳에는 "돌을 삼키면 동굴이 되고, 돌을 뱉으면 꽃이 되고, 신전을 물로 삼고, 물을 모으면 깊은 웅덩이가 되고, 물을 덮으면 폭포가 되는, 돌에 따라 경치가 달라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용궁에 들어서면 "카르스트 박물관"에 들어서는 것처럼 카르스트에 "청명 상허 투"가 열립니다. 일부 학자들은 용궁을 칭찬했습니다. 유명한 시인 아이 칭은 한때 그것을 "자연의 위대한 기적"이라고 불렀고, 중국 회화의 거장 류 하이수는 한때 그것을 "세계의 불가사의"라고 불렀고, 중국의 동굴 전문가들은 "용궁을보고, 지구의 물 구멍을 알고, 지구에서 배를 타십시오!"라고 외쳤습니다. "용궁의 아름다움은 더욱 분명합니다. 용궁의 아름다움은 더욱 분명합니다.

D5오늘 우리는 구이양에 왔습니다. 첫 번째 목적지는 천국이라고 불리는 용궁입니다. 버스에서 내려 길을 따라 걷다 보니 용궁은 잔잔한 물과 바위 파도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우리는 리프트를 타고 녹색 에메랄드 같은 호수로 올라갔습니다. 우리는 노를 저어 물웅덩이로 들어갔고 머리 위로 바위들이 머리를 덮치는 것 같았어요. 종유석과 석순은 '세 공주 욕실', '달을 향해 낚시하는 원숭이', '달을 향해 달리는 장에' 등 다채롭고 다양했어요. 정말 신기했어요. 가끔 박쥐가 날아다니기도 하는데 다른 일을 하지 않는다면 구경하는 것도 괜찮아요. 용궁의 경치는 웅장하고 그림처럼 아름답다.

2. 용궁을 설명하는 문장

D2 중국 남서부 내륙의 쓰촨성 자공시에는 놀랍고 장엄한 유적 박물관이 있습니다. 독특한 건축물, 생생한 전시물, 웅장한 화석 유적, 우아한 정원으로 중국 박물관의 백정원 중 하나로 꼽히는 자공 공룡 박물관은 '동양의 용궁'으로 불립니다.

D3 저는 진화쌍룡동굴, 지안더링치동굴, 통루야오린동굴, 구이린세븐스타동굴 등 동굴의 많은 명소에 가봤어요. 이 동굴들은 풍경은 다르지만 모두 똑같지만 내부에 맑은 물이 있는 돌기둥, 석순, 종유석입니다. 구이저우에는 동굴이기도 한 용궁이 있다고합니다. 동굴 안에는 어두운 강, 폭포, 불교 사원, 나선형 연못의 경이로움이 있습니다. 그 경이로움을 보려면 용궁을 꼭 방문해야 해요.

D4 구름: "천지는 신비롭고 들판은 용궁을 숨기고 있으니, 먼지 한 톨도 말할 필요도 없이 신비롭다." 용궁 곳곳에는 "돌을 삼키면 동굴이 되고, 돌을 뱉으면 꽃이 되고, 신전을 물로 삼고, 물을 모으면 깊은 웅덩이가 되고, 물을 덮으면 폭포가 되는, 돌에 따라 경치가 달라진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용궁에 들어서면 마치 '카르스트 박물관'에 들어서는 것처럼 카르스트에 '청명상허투'가 열립니다. 일부 학자들은 용궁을 칭찬했습니다. 유명한 시인 아이칭은 한때 "자연의 위대한 기적", 국가 회화의 거장 류하이수는 한때 "세계의 불가사의", 중국의 동굴 전문가들은 "용궁을보고, 지구의 물 구멍을 알고, 지구에서 배를 타십시오!"라고 외쳤습니다. "

드래곤 팰리스

용궁의 아름다움은 더욱 분명합니다.D5오늘 우리는 구이양에 왔습니다. 첫 번째 목적지는 천국이라고 불리는 용궁입니다.

버스에서 내려 길을 따라 걷다 보니 용궁은 잔잔한 물결과 잔잔한 파도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우리는 리프트를 타고 녹색 에메랄드처럼 보이는 호수로 올라갔습니다.

물속 동굴로 노를 저어 들어가니 바위가 우리 머리 위로 꽉 조이는 것 같았어요. 종유석과 석순은 '세 공주의 욕실', '달을 낚는 원숭이', '달을 향해 달리는 장에' 등 다채롭고 다채로웠어요. 정말 신기하네요.

가끔 박쥐 몇 마리가 날아다니는데 다른 일을 하지 않는다면 구경하는 것도 괜찮아요. 용궁의 경치는 웅장하고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3. 용에 관한 시를 찾아서

이초령은 촛불을 들고 이 한적한 수도를 비추는데, 그 중 한 장은 펑샤오에 관한 시입니다. 서쪽 진나라는 웨이수이를 마시고, 동쪽 뤄나라는 해투를 추천합니다.

움직이는 별이 땅에 불을 가져오고, 딩후는 구름 속에서 솟아오른다. 현자들이 개입하고 조정이 아침이 되기를 바란다.

왕조준의 세 편의 시를 노래한 동양의 허치샹은 눈물을 흘리며 백룡에게 애도를 표하기 위해 "풍단"이라고 말한다. 파도가 너무 충격적이어서 예전으로 돌아가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영후추가 노래를 불렀다. 왕조준의 비단 차가 하늘에서 구름을 가르며 달렸다. 웨이커의 검은 용은 멀리 있고, 샤오관의 붉은 불꽃은 슬퍼한다.

루귀멍 "조화의 노래" 한밤중 네 시에 네 곡 여름 글렌의 눈은 기울어지고 꾀꼬리의 입술은 늙었다. 황금 용은 새어 나오고 옥 우물은 일찍 얼음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한룡을 따라 옥고개를 넘으니 슬픈 제목을 달고 옥고개를 넘는다. 오늘 나는 옥고개 밖에서 내 목숨을 위해 눈물을 흘린다.

이 산에 올라간 연 암자는 용이 붉은 공기를 밟기 위해 일어나게해야하며, 반 단어는 들리지 않습니다. 혼돈의 첫 번째 의심, 야생의 첫 번째 분열.

동쪽의 구자준은 백룡에게 "풍단"이라고 말하며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세 번의 눈물을 흘렸다고 불평했습니다. 파도는 너무 충격적이어서 예전으로 돌아가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선비와 이소부는 낙양에서 용레 공주가 꽃 몇 송이를 들고 중국 국경에 들어서는 모습을 지켜보았는데, 이는 오랜 세월 동안 그녀에게 낯설지 않은 풍경이었다. 미녀가 하늘에서 내려오자 용꽃이 피기 시작했다.

루하이 주제 숲속의 용문사 창문 불빛, 물소리가 들립니다. 용화, 용광로 연기가 저녁바람에 가득합니다.

롱탄석에 대한 응답, 만 위로 눈이 흐르고, 다섯 마리의 용이 야생 구름을 잠수합니다. 천둥과 번개 아홉 봉우리의 임시 수집, 서쪽 해변의 물을 마신다. 파도는 북쪽 해안을 떠 다니며 동쪽 산을 담그는 파도를 부수는 파도로 이어집니다. 주위를 둘러 보는 것은 그림을 보는 것과 같으며 관광객들이 돌아오고 싶지 않다고 믿어야합니다.

서유견문은 용을 타고 푸른 하늘로 날아갔고, 우동의 고택은 여전히 그곳에 남아 있습니다. 우 라이 거리는 할 일이 없고 단원은 진실을 쫓아 쓸모가 없습니다. 오래된 나무는 밤바람과 벌레에 물리고 고대 벽은 봄비와 이끼로 덮여 있습니다. 소나무와 학은 중국 시계가 돌아온 지 1 년도 채되지 않아 뽕나무가 죽습니다.

관수강 사원은 빽빽이 들어차 있고 강은 진흙탕이며 강변의 고대 사원은 비어 있고 폐쇄되어 있습니다. 엘프들은 술에 취하고 싶어 하고, 흰 거북이는 창포 뿌리를 물어뜯는다. 꽃은 빗방울과 함께 붉고 지구 용은 붉은 눈으로 젖어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하늘은 파랗고, 어젯밤에는 마을에 천둥이 쳤다.

관우가 장군을 다시 혜지, 옥 원반 8 피트, 제비 언어 명확, 셔츠 좁은 곳으로 보냈습니다. 구월은 서리 붉은 상자를, 강은 눈을 파랗게 만났다. 란은 봄에 우아하게 출산하여 나를 어둠 속에 남겨 두었습니다. 그는 한단에서 잘 생겼을 것이고, 그는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있을 것입니다.

구안이 수놓은 세 작품은 시진의 국보만큼 멋지지 않습니다. 제비를 안고 곡조를 읽고 아름다운 여인과 함께 책을 읽는 모습. 쉰 가문의 변화, 시에 가문의 옥이 도와줍니다. 현재 평일에는 황제의 도움을 받아 옥을 꺼낼 것입니다.

청소년 비행자에 대한 관시우의 세 편의 시, 즉 상호 이익과 자기 개선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로브 새 궁전 브로케이드 수천 명, 마군 복숭아꽃 차선 향기. 쩡옌을 좋아하거나 박한을 좋아하는 것은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여덟 마리의 용과 세 마리의 호랑이가 있으니, 성탕은 천하의 영광이네.

4. 용에 관한 시

1. 용에 관한 시 2. 긴 미움의 노래 3. [저자] 백주이 [왕조] 당 4. 천지가 통일되고 용차가 집으로 돌아오니 황제는 떠나지 않으리라. 봄 강 꽃 달 밤6. [저자] 장-[왕조] 당7. 홍연이 너무 멀리 날아가고 물고기와 용 천이 뛰어 내려 글을 쓰다8. 옥 케이스 원9. [저자] 신치지 [하룻밤 물고기와 용이 함께 춤11. 왕창령이 롱바오 가마로 이사를 갔다는 소식을 듣고12. [저자] 리바이 [왕조] 당13. 화양이 가득 찼고 원도 용 무석 위에14. 연문 태유상 선15. 옥룡을 죽음으로 옮기는 것은17. 수다우. 18은 좋지 않다. [저자] 이백 [당나라] 당나라 19. 높은 깃발 위에 여섯 마리의 용이 해를 몰고, 강물 아래는 뒤틀린 물길을 휘젓고 있다. 이사오 21.[저자] 구원 [왕조] 전진 22. 혜소룡 사신, 황제의 사신 시비 23.[저자] 구원 [왕조] 전진 25. 여덟 마리 용의 날렵한 모습, 구름에서 뱀이 솟아나네 26.[저자] 구원 [왕조] 전진 28. 날아가는 용을 유나라로 모시고 요코끼리는 차로 알았네 29. 수도로 가는 사자를 만났다. [저자] [왕조] 당나라. 저자는 "내가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내가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자] 양종 [왕조] 당37. 이장 사임 봉황제, 철마 타고 용성을 돌다38. 공작의 동남비행/조중경의 아내를 위해 지은 옛 시39. 네모난 용 깃발41. 두 노래를 채우다42. [저자] 왕창령 [당나라] 당43. 용성을 날게 하되, 화마에게 음산에 가라고 가르치지 말라.44. 원나라의 일곱 노래.45. [저자] 왕창령 [당나라] 당46. 군대에 돌아가서 먼지 쌓인 해골 덮고 오세요.47. [저자] 왕창령 [당나라] 당48. 병사들에게 용의 기근을 위해 울도록 가르치지 마십시오 47. 롱 타오 샬링 루이비통 아울렛 48. [저자] 왕 안시 [왕조] 송 49. 후풍 윤 롱 50. 가족과 국가의 40 년의 형성을 깨뜨립니다 51. [저자] 리유 [왕조] 오대 52. 조금 추워도 풍로, 옥 나무 치옹지 머리 연기, 서로 몇 번이나 만날까요 53. 황학 탑 감정을 오르는 붉은 강 가득 54. [저자] 유페이 [왕조] 송 55. 그 해 생각하기 [저자] 유용 [왕조] 송 58. 가끔 용의 머리를 잃어버렸나? 59. 산에 암브로시아가 있다 60. [저자] 20. 교활한 아이를 보라 62. 하늘과 땅이 다시 둥글어지면 용차가 집으로 돌아오면 황제는 여전히 제자리에 있다. 긴 증오의 노래 당백주이 64. 기러기는 너무 멀리 날고 물고기와 용은 물속으로 뛰어든다 65. 봄 강 장탕수오의 달빛 66. 봉황 피리 울리고 옥 항아리에 불이 켜지고 물고기는 밤새 춤을 춘다 67. 옥 케이스 원과 송은 새로운 불가사의 68. 원도 용은 무시를 건너다 69. 나는 왕창령 왼쪽으로 용 표준으로 이동하여이 기사를 원격으로 보내려고 당나라 이백의 70 편의 글을 들었습니다. 왕의 금단의 뜻을 보고하니, 옥룡을 데려와 죽게 하네.71. '연문 황실 근위대의 행렬' 당나라 이허.72 높은 깃발 위에 여섯 마리 용이 태양을 몰고, 저 아래 강물은 굽이쳐 흐르고 있다. 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 당나라 이백 74년, 황의 사신은 칠십오 년에 주군에게 싸우라고 했다. 진나라 전기의 이소원. 여덟 마리의 용을 우아하고 화려하게 몰고, 뱀의 구름 깃발 77을 들고 있습니다. 진나라 전기의 리사오쿠위안. 내가 그를 처음 본 것은 그가 청년이었을 때였고, 그는 마음이 큰 청년이었습니다. 고향 동쪽으로 가는 길은 멀고, 나는 소매에 눈물을 흘리며 용의 종을 울리며 수도에서 당나라 사람들을 환영했습니다. 철 기병 "상원 의원"당 양종의 녹색 참새 흰 멧돼지 배, 용의 동반자 "아내가 동남 공작 / 고대시를 쓴"한 익명의 네 뿔 주위의 드래곤 시티, 그는 드래곤 시티를 날게했지만 후마 두 음산 "문 밖에서 두 기사"를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왕 당창령은 군대로 돌아가 먼지와 흰 뼈를 덮으라고 요청했기 때문에 병사들에게 용 황무지를 부르도록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비취나무 치옹지는 연기가 자욱한 장미이며, 여러 번의 전쟁을 겪은 후에야 알 수 있습니다. 다섯 왕조의 리유는 꽃이 떨어진다고 생각했다 양 류, 펑로우 롱 형제의 "풀 리버 레드登黄鹤楼的情"노래는 우연히 주인공을 잃고 "허 진방"노래를 보았다.

5. 용에 관한 고대시

저자:리차오

"풍로장"을 포함한 "촛불유두"의 책 제목. 서진(西晉)은 위수(衛水)를 마시고, 동진(東晉)은 해투(解兎)를 추천한다.

움직이는 별은 땅에 불을 가져오고, 딩후는 구름에서 솟아오른다. 현자들이 개입하여 조정이 아침이 되기를 바란다.

2천 3백 년 전, 시인이자 철학자인 한 학자가 둥팅호 주변을 떠돌아다녔다. 그는 때때로 고개를 숙여 사색에 잠기기도 하고 하늘을 올려다보며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시 '옥판'에서 그는 마음속에 쌓여 있던 의구심을 쏟아냈습니다."

고대의 태초는 누가 전해준 것인가?

천지는 아직 형성되지 않았는데 왜 그것을 시험하려고 애쓰는가.

낮과 밤은 축축하고 어두웠다.

누가 한계를 말할 수 있을까요?

날씨는 움직이고, 잉여는 보이지 않습니다.

땅에서 하늘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사용합니다.

강과 바다와 어떻게 소통할 수 있나요?

잉롱은 어떻게 꼬리로 땅을 그렸나요?

강이 바다로 흐르는 경험은 어떤 것일까요?

태양은 어디에나 있어요

양초 용을 어떻게 또 찍을 수 있을까요?

해가 아직 뜨지 않았는데,

왜 신성한 나무가 밝게 빛날까요?

이 학자는 춘추시대의 유명한 시인 구원입니다.

위 시는 그의 천문(天文)에 나오는 시입니다. 이 시에서 취원은 자연에서 사회, 역사에서 전설에 이르기까지 백 가지가 넘는 질문을 던지며 대담하게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당연히 용은 그의 예리한 눈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유비가 물을 다스릴 때 꼬리로 땅을 표시해 홍수를 우회하는 길을 알려주어 후대의 거대한 강을 만들었다고 전해집니다.

참조:

/culture/dragon/qiyuan/sh-1 . htm

"날아가는 용을 북쪽으로 몰고" "시세는 얕고 날아가는 용은 우아하다",

참고:

항목준

맑은 하늘에 용이 있고, 새벽에 용이 밝게 빛나고 있네.

6. 닝하이의 명승지에 대한 시를 짓는다

천태의 화딩산 북쪽 기슭에 위치한 닝하이 용궁은 사방이 높은 봉우리가 있는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마을 동쪽에는 사자가 있고 서쪽에는 맨드라미 산이 있습니다. 두 산은 서로 마주보고 있으며 산문 사슬은 막히지 않고 바람과 물을 숨 깁니다. 높은 산 협곡과 푸른 산과 푸른 물 사이에는 자연적인 평평한 분지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독특한 환경입니다. 이곳에는 용이 숨어 있는 돌로 만든 연못과 큰 배수지가 있으며, 맑은 물이 수정 궁전처럼 일 년 내내 빛나고 마르지 않아 마을 이름인 용궁이 유래되었습니다. "팅시우롱시"가 있는데, 그 근원은 900미터가 넘는 현의 첫 번째 산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끝없이 흐르는 개울이 마을을 따라 흐르며 고대 마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작은 흐름과 큰 흐름의 폭포가 장관을 이루며 쏟아져 내립니다. 마을 뒤 개울가에는 수령 400년 된 나무가 있습니다. 가지가 강하고 힘차며 용처럼 생겼다고 해서 용나무라고 불립니다.

북송시대 쑤안허 시대에 지어진 룽공고대촌은 처마와 모서리가 날아갈 듯한 대형 건물과 고대 건축물, 녹색 기와, 흰 벽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어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활력과 생기가 넘칩니다. 문묘 벽에는 "문묘는 핑산과 연결되어 있고 문은 아름다운 물을 향하고 있으며 하늘의 사랑이 문묘 주위를 흐르며 조상을 보호한다"는 시가 있습니다. 이것은 산과 강에 대한 룽공 사람들의 깊은 애정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으며 "산과 강이 있는 마을, 신과 영혼"의 효과적인 조합을 진정으로 구현합니다. 롱공은 "낙원"이며, 고대를 방문하고 관광 리조트의 풍경을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7. 불교 구절에 대해 설명하시오

선객이 와서 법에 대해 물었고, 나는 이 질문이 어디서부터 시작되느냐고 말했다.

나는 나다, 나는 나다.

물과 달은 어디에서 거울에 그림자를 드리우며, 물과 달의 거울은 어디에서 오는가?

어느 것이 진실이고 어느 것이 거짓인지, 거울 속의 남자에게 물어보세요.

에메이시의 소녀, 주페이 허샨샨. 그녀는 꽃 앞에서는 앵무새를, 달 아래에서는 거문고를 연주한다.

3월에는 긴 노래가 울려 퍼지고, 짧은 춤은 만 명이 본다.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히비스커스는 강건하지 않습니다.

복숭아꽃은 여름을 지나고 싶어 하고, 바람과 달은 기다릴 수 없다. 한족을 방문하면 아무도 그곳에 있을 수 없습니다.

아침의 꽃은 지고, 노년의 사람은 변한다. 지금의 먼지가 있는 곳은 한때 바다였다.

어떤 이들은 백단향나무를 백단향이라고 부른다. 더 많이 배우면 진흙 약을 먹기도 한다.

황금을 버리고 풀을 운반하는 그도 자급자족합니다. 모래를 한곳에 모으는 것처럼 공을 만드는 것도 어렵습니다.

천 년 동안 철 문턱이 있어도 흙으로 빚은 빵이 있어야 한다.

세상에서 가장 부끄러운 것은 죄에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백운석에서 배우지 않으면 차가운 삶이 직업이다.

다른 숲의 단풍과 나무의 봄꽃. 삼라만상에는 아무것도 없고, 밝은 달과 맑은 공기가 내 집이다.

보리수처럼 마음은 맑은 거울과 같네.

항상 닦고,

먼지를 만들지 말라.

보리는 나무가 아니며, 거울은 대만이 된다.

아무 것도 없다,

먼지는 어디 있나?

불교 속담: 고요함은 고요함으로 이어진다.

위안을 구하는 것은 불편한 것이 아니며, 편안함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끄리쉬나를 깨달았다면 끄리쉬나가 되고 싶고, 끄리쉬나가 아니라면 끄리쉬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