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무술을 안다면 들어와라.

무술을 안다면 들어와라.

열두 연쇄 도킹 스테이션

바다 너머에 있는 강력한 장후 문파. 그들은 * * * 열두 개의 마을을 가지고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일반 별장 마을과 다를 바 없습니다. 사실, 그들은 매우 잘 방어되고 조직화되어 있습니다. 마을의 허리 판과 질서가 없으면 누구도 들어가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열두 개의 연결된 선착장의 총책임자는 이글 아이즈 올드 세븐이라고 불렸고, 그는 또한 명성이 자자한 인물이었다. 그의 숙소는 이글 아이라고 불립니다. 12개 회사 부두의 모든 작전 명령은 이글아이가 직접 내렸습니다. 흑백을 막론하고 무술계의 많은 유명 인사들이 이글 아이 올드 세븐의 제자였습니다. 말년에 이글 아이는 스스로를 정리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대신 그는 기꺼이 평화의 왕자의 아들의 노예가 되어 세상을 놀라게 한 음모를 수행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루샤오펑은 그를 맹렬히 추격했고 호크아이 라오치는 평화의 왕자에게 살해당했습니다. (구룡의 루샤오펑 참조)

칠색지옥

장후호의 신비하고 무서운 조직이 불과 2년 만에 산둥, 산시, 허난, 허베이의 7개 강력한 갱단을 합병했습니다. 이 조직은 퍼플 파이썬 홀, 그린 버드 홀, 그린 스네이크 홀 등 7개의 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악마의 호수 봉우리에 자리 잡고 많은 악행을 저질렀지만 나중에 마이루오구, 롱청비, 사마서에 의해 제거되었습니다. (구룡의 탕자의 귀환 참조)

일곱 가지 악령 종교

장후 악종. 한때 거대하고 강력한 무림의 세계가 장후를 누비며 악행을 일삼았습니다. 선과 악은 모두 옆을 바라보았고 아무도 감히 그들을 건드리지 못했습니다. 그러자 마침내 한 무리의 기사단이 분노하여 여섯 문파 원로들이 연합하여 포위하고 일곱 개의 악한 문파를 멸망시켰습니다. 20여 년 동안 장후에서 일곱 사악한 종파의 이름은 들리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일곱 악파가 장후호에 다시 나타나 무림계를 장악하려고 시도하여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조루빙의 『황금공보』의 냉매 참조)

바구아 문

한때 무술계에서 번성했던 문파. 강철 바구아는 이 문을 상징합니다. 바구아 문이 가는 곳마다 다른 문파는 모두 3점을 주었죠. 이 학교는 재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악마에 사로 잡힌 것과 같으며 끝은 매우 나쁩니다. 철 바구아는 마법의 주문과 같습니다. 소림의 평신도 제자 인 인천허는 코가 많다는 이유로 바구아 문파에 들어갔습니다. 그 결과 바구아 문파는 온갖 수단을 동원해 그의 가족을 철바구아의 손바닥 아래서 죽게 만들었습니다. 바구아 문파는 너무도 파렴치해서 무림계가 두려워했습니다. (소이의 <황금활> 참조)

주화파

서부 쓰촨성의 청청산에서 유래한 주화파는 장천산봉이 창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지우화의 장로에게 전수되었습니다. 10년의 노력 끝에 지우화 노인은 장삼봉이 만든 카타르 비법을 배운 후 쓰촨의 유명한 산과 강을 모두 여행했습니다. 그는 장강의 위대함, 무산의 위험함, 청청의 고요함, 에메이의 경이로움에 깊은 감명을 받아 장천사가 가르친 무술에 위대함, 위험함, 고요함, 경이로움을 혼합하여 독립된 주화파를 창시했습니다. 주화파의 무술은 영웅을 영혼으로, 위험을 의미로, 은폐를 기술로, 기묘함을 제어로 삼습니다. 주화 이후 노인은 촉을 떠나 주화산에 집을 지었습니다. 그는 강남허, 지광제, 벙어리 사나이 등 세 명의 제자를 받아들였습니다. 그중 한 명인 벙어리는 주화의 무술이 기록된 카타르 비밀 전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벙어리가 산시성 도둑 푸른 눈의 여우에게 살해당한 후, 그의 무술 기술은 가오 사부에게 빼앗겼고, 옥조롱은 그 전집을 받아 당대의 고수가 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무백을 만나고 나서야 비로소 자신이 주화 무술을 수련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니에란윈의 옥조룡 참조)

다텡족

묘족의 원주민 부족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그 수가 적고 은밀하고 더러운 동굴에 사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들의 조상은 비단뱀으로, 길고 비늘 같은 몸을 가진 사나운 본성을 지녔으며, 뱀으로 자른 나무를 손으로 부수고 파리처럼 뛰어오르며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촉한 왕조 이전에는 온 가족이 펜수 남서쪽에 살았습니다. 나중에 제갈량은 많은 사람들을 불태워 죽이고 일부 여성과 아이들만 먀오장의 야생 산으로 도망쳤습니다. 그들은 평일에는 덩굴을 옷으로, 뱀과 동물을 음식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산에서 쉽게 지낼 수 있었고 외부인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 부서는 한 소설가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장후의 유령 계곡 이야기 참조)

일만 악파

아버지 살해의 복수를 위해 전은 무술 마법사 슝쿠싱에게 큰 타격을 입힐 계략을 세우고 그의 제자 철목 엑스칼리버 주보, 남은 영혼 황금 야자 두보경과 함께 악의 조직을 조직했습니다. 리더는 진이며, 그 밑에 네 명의 수호자가 있습니다. 수호자 아래에는 부문장, 은사검, 증오의 하늘이 있습니다. 네 명의 제단 마스터는 니에의 사악한 기운이 빠진 음풍 제단 마스터, 악마의 팔과 깃털을 가진 천령 제단 마스터, 눈을 밟는 평범한 영혼 제단 마스터, 황갈색 영혼 세븐, 신성한 불의 제단 마스터 쉬에입니다. 천마교는 천마철궁과 결탁하여 무림 세계를 장악했습니다. 진의 차가운 뼈와 부서진 영혼, 음궁을 휘두르는 영혼 안개는 모두 매우 사악하며 지하 세계를 아름다움과 외설로 가득 채우는 데 전념합니다. 이 종교의 뒤를 이어 구시펑과 다른 사람들이 뿌리에서 새겨져 나왔습니다. (천칭윈의 "한 자루의 칼, 세 마리의 독수리"를 참조하십시오.

완화, 물속으로 떠내려가다

장후파. "물에 떠 있는 꽃"은 장후에서 지나가는 장면입니다. 장후를 걷는 사람들은 이 문구가 장후에서 가장 강력한 갱단인 꽃향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또한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사람 중 한 명인 향기실의 주인인 류디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류디에이는 꽃 요정, 꽃 바보, 꽃 성자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꽃을 사랑하고 검에 무적이라고 합니다.

완화골목에는 1층, 홀 2개, 제단 3개, 문 4개, 방향타 72개가 있습니다. 이 조직은 전 세계에 퍼져 있으며 거의 만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직접 통제하고 있습니다. 마피아 조직이 장후에서 이렇게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었습니다. 지역 관리들조차도 감히 건드릴 엄두를 내지 못할 정도였으니까요. '꽃의 향기'에 등장하는 류디이, 시메이쟈오, 리, 옌윈칭은 모두 독보적인 무술 실력을 쌓은 인물들입니다.

명나라 중전 황제가 목을 매 자살한 후 구이왕과 주유량이 조청의 왕위에 오르며 그의 기사직은 영원했습니다. 완화상향은 황제를 빼앗고 무림계를 장악하기 위해 오상귀, 손권, 홍청초, 기사도 젠쿤과 함께 주유랑을 강탈했지만 결국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샤오의 "펜치쿤룬" 참조)

완샨먼

일본인 매춘부 헤이두쿠쿠가 중원 평원에 도착한 후 설립한 비밀 조직. 검은 뻐꾸기는 무술을 지배하기 위해 몰래 사람들을 학살했습니다. 완사파의 네 명의 수호자는 장량도, 공선봉, 비행체파의 백우지, 철종탑입니다. (구룡의 '탕자의 귀환' 참조)

누와왕국

양쯔강 하류의 서량산 동굴에 위치한 동굴에는 녹색 옷을 입은 노파들이 가득하고, 수백 명이 있는데 모두 소름이 끼칩니다. 중학교 첫 번째는 태상 황선준이라고 불리는데 그의 무술 실력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중학교의 할머니들은 모두 '삼광'을 알고 있고, 석화된 피를 태울 수 있으며, 그 기술은 엄청나게 강력합니다. 션준 사부님의 말씀에 따르면, 옛 스승이 이 야만적인 땅에 온 이유는 세상의 혼란을 피하고 여섯 가지 길에서 정화를 추구하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노파들은 이곳에 왔을 때 이미 평생 이 나라를 떠나지 않겠다고 서원했고, 그렇지 않으면 죽임을 당할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노파들은 이 동굴에서 너무 오랫동안 살았기 때문에 바깥 세상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젠밍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딸의 땅에 잘못 들어갔어요. 도교 사제는 구름 속에서 시젠밍을 찾다가 강가의 절벽에서 돌 사다리를 발견했습니다. 돌계단 양쪽에는 수천 년 동안 살이 오른 부처가 있었는데, 세상에 보기 드문 강장제였습니다. 돌담을 따라 동굴 안으로 들어가자 새로운 여성 통역사의 도움을 받아 방문 목적을 설명했고 친절하게 대접받았습니다. 한편, 시젠밍은 대만 상인 션쥔이 총독 겸 감찰관으로 일하면서 '삼광'의 기이한 이야기를 퍼뜨리기 위해 개방한 곳입니다. 연회가 끝나고 길이 닫히자 한 노파가 시와 일행을 이끌고 동굴에서 시랑산 정상으로 곧장 올라갔습니다. 그러자 펑 소리와 함께 동굴은 사라지고 딸 왕국은 더 이상 세상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양유성의 <우당의 검> 참조)

천지의 뜻

연평군 왕 정성은 부하들에게 동쪽과 남쪽의 이웃 대륙으로 돌아가 청나라와 싸우고 명나라를 회복하기 위한 조직을 세우라고 명령했습니다. 티안디 의병은 홍문이라고도 하며, 완윈룽이 창시자입니다. 이 이름은 '한' 민족이 '훙' 민족에게 '땅'을 잃었다는 사실에서 유래했습니다. 본명이 천용화인 천진난은 천디협 총사령관으로, 첫 번째 방 5개와 다섯 개의 방, 두 번째 방 5개와 다섯 개의 방으로 구성된 10개의 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처음 다섯 개의 방은 로터스 홀, 홍순 홀, 자호 홀, 쉔타이 홀, 샤프란 홀이었습니다. 다섯 개의 방 뒤에는 그린우드 홀, 왕페이훙의 꿈을 품은 영웅 홀, 시진 홀, 수안수이 홀, 황투 홀이 있습니다. 각 홀의 책임자를 '향주'라고 합니다. 티엔디 협회의 활동은 북쪽의 산둥성과 지리성에서 서쪽의 산시성과 쓰촨성에 이르기까지 남부 지방 전역으로 퍼졌습니다. 천진난이 퉁톈 섬에서 사망한 후 천도협회의 영향력은 크게 줄어들었고 지도자가 없는 단체로 남게 되었습니다. (진용의 <사슴 언덕의 공작> 참조)

천도회는 청나라 역사에 실제로 존재했던 비밀 시민 사회로, 천도회, 홍실회, 노인회 등으로 불렸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1674년(강희제 13년)에 설립되어 푸젠성과 대만성 해안에서 양쯔강 유역과 광둥성 두 지역으로 점차 확장되었다고 합니다. 농민, 수공업 노동자, 도시와 농촌의 노동자, 부랑자 등이 회원으로 참여했으며 1786년(건륭제 51년)에는 린 봉기가 일어났습니다. 아편 전쟁 이후 후베이성, 후난성, 광시성, 광동성에서 많은 무장 봉기가 일어났습니다. 태평천국의 진톈 봉기 이후, 천카이, 리, 황더메이, 황웨이,,, 리우리촨, 주, 후, 주지타오 등 각지의 천도회(천지회) 지도자들이 여러 곳에서 연이어 봉기를 일으켰습니다. 19세기 말과 20세기 초, 사회의 일부 파벌은 초기 노동자 투쟁과 반외국인 투쟁에 참여했습니다. 신해혁명 기간 동안 일부 지역 파벌은 연맹이 주도하여 다양한 봉기에 참여했습니다. 그 이후로 이러한 비밀 조직은 종종 반동 세력에 의해 조작되고 착취되어 쇠퇴했습니다.

천룡문

알비노 페더가 창시한 장후파. 백화 깃털 무술은 천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천산의 렝 가문의 여섯 가지 무술을 바꾸고 천룡의 일곱 가지 무술을 만들어 천룡 문파가 장후에 설 수 있도록했습니다. 그 후 천룡파는 한동안 쇠퇴했고 3대 사부인 철룡은 진건에게 갑자기 죽임을 당합니다. 맨손으로 자란 철룡의 아들이 일을 바로잡기로 결심하면서 천룡파는 다시 명성을 떨쳤습니다. 그의 아들 윤룡 바페이는 많은 전투에서 승리하여 장후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천청파가 번성하는 것은 필연적이었습니다. (고대 용의 여행기 참조)

톈슝의 명단

장후의 갱단. 관와이 외곽의 조직폭력배 루톈슝은 허난성 몐치현 다네이진에 다네이 별장을 세우고 스스로를 다네이 별장의 주인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를 거점으로 삼아 루톈슝은 깡패들을 모집하고 무술계를 장악하기 위해 톈슝 문파를 창설했습니다. 티안슝의 조력자들은 소림과 우당을 한꺼번에 쓸어버리고 루톈슝의 음모를 저지하여 중원 무술의 큰 재앙을 없애기 위해 중원의 모든 주요 무술 유파를 초청하여 한가을에 대네이 별장에서 대결을 펼쳤습니다. (조루빙의 '바즈라 냉매' 참조)

천상누에 코너

묘족 지역에 기반을 둔 이 종파는 독성이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종파는 사람의 살과 피를 먹는 '천상누에'라는 작은 동물을 키우는데, 무술가들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곤 합니다. 천누에 문파의 사람들은 대부분 불길하고 사악하며, 정령 형성, 천마무, 시체 마귀 혈마술과 같은 사악한 무술을 수련하기도 합니다. 하늘 누에의 창시자 상무는 깊은 공중 권능과 기괴한 기질을 지녔습니다. '청화의 세 딸'로 알려진 그의 세 딸은 모두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비밀스럽고 사악한 무술로 천하를 돌아다니며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구룡 "유명한 검과 풍류" 테스트 낮 누에, 낮 누에, 산 누에라고도 합니다. 곤충목, 나비목, 누에 나방과. 유충은 녹색 몸체에 결절성 돌기와 강모를 가지고 있으며 너도밤나무과 참나무류 식물의 잎을 먹습니다. 고치는 직사각형이고 연한 녹색이며 실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충은 몸은 노란색이며 보통 노란색 또는 갈색 날개가 있고 중앙에 눈이 있습니다. 소설 속 비단벌레의 묘사는 예술적 과장이며 신빙성이 없습니다.

종말의 숭배

악마 중 하나. 팔이 부러진 악마의 복수를 위해 악마 유령성의 주인인 하오톈은 대지의 망토의 후계자 위빙난을 유령성에 잠입시켜 예술을 배우게 하고, 위빙난은 예술 수련을 통해 천계종파를 설립하여 유령성의 주인으로 위장하여 동료를 살해하고 그 증오의 대가로 유령성을 파괴하기 위해 삼합회의 인물들을 불러들여 악마와 불화를 일으킨다. 문파는 해, 달, 별을 모티브로 한 창산에 주 제단을 세웠습니다. 문파 마스터는 번개 손 시몬 레이, 영혼을 쫓는 판사 양용, 천손 마왕 등차오 등 10명의 천사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또한 중복 독 그룹과 같은 홀 마스터도 있었습니다. 나중에 천남파의 수장 한상지가 이끄는 기사도의 길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장경완의 야신 참조)

천마회

장후의 맹인 집단. 장후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무술의 정의를 실현해 왔습니다. 모임 아래에는 네 명의 장로와 아홉 명의 수호자가 있습니다. 문파는 천하무적이죠. 시천성이 수석 조타수입니다. (샤오이의 황금 활 참조)

독수리 조직

명나라의 흰 눈썹 독수리 왕 인천정은 분쟁의 새로운 설립으로 인해 화가 나서이 종교를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이 종교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장후는 하늘 독수리 종교가 명 종교의 한 분파라고 믿습니다. 장후는 천위, 위지, 시천 등 3개의 내부 사찰과 청룡, 백후, 수안우, 주추이, 션서 등 5개의 외부 사찰로 나뉘어 모든 종파를 지휘합니다. 용살검을 차지하기 위한 전투에서 천룡파는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위지관의 수장 인수는 우당의 세 번째 전사 유비를 모기침으로 독살하고 용살도를 빼앗아 우당과 불화를 일으켰습니다. 우당의 다섯 번째 장수인 장의산은 인수와 결혼한 지 10년이 지나서야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수치심과 분노를 느낀 두 사람은 늑대들 앞에서 자살했습니다. 고아였던 장우지는 몇 년 후 마법을 배워 명나라 문파를 물려받았습니다. 우지의 할아버지 인천정은 명문파에 돌아와 천룡을 명문파의 천룡 깃발에 통합했습니다. (진용의 이천투룡지 참조)

천초하마

거대한 조직을 가진 이 악한 종파는 전 세계의 추악한 사람들을 종파의 중추로 포섭하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천초교는 다섯 개의 샹탕으로 나뉘며, 각 샹탕은 다시 세 개의 하탕으로 세분화되고, 각 하탕에는 부주교와 하탕 교주가 있습니다. 이 집단은 오만하고 횡포하며 무술계를 위협하고 강간과 약탈을 일삼으며 온갖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한 승려와 여섯 명의 도사가 천초 문파와 손을 잡고 10만 산맥과 결투를 벌여 천초 문파를 물리쳤습니다. 늙은 악마는 손가락 하나로 안남의 국경에 몰래 들어갔고, 그는 사라질 수 없었습니다. 몇 년 후, 늙은 악마는 본토로 몰래 돌아와 태백산 아래 산에 있다고 믿고 몰래 힘을 충전하여 무술의 모든 종파를 합병 할 의도로 몰래 본토로 돌아 왔습니다. (샤오이의 '잠자리의 뻐꾸기 둥지' 참조)

귀 없는 교단

은둔하며 무술에 관여하지 않는 조직. 귀 없는 도사는 원래 명나라 말기에 반란을 일으켜 바다를 떠돌던 해적 집단이었습니다. 이들은 한때 3대 종파(우당, 소림, 공동)의 수장들의 보물선을 약탈했는데, 이에 대한 형벌로 귀를 잘라버렸다고 합니다. 귀가 없는 사람들은 동굴에서 무술을 수련하며 '귀 없는 숭배'로 알려졌어요. 귀 없는 종파의 주요 제단은 산 중턱에 수백 에이커의 땅에 수백 명의 회원을 거느리고 있었습니다. 규칙은 매우 엄격했지만 추종자들은 자존감이 매우 낮았고 다른 종파와 어울리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일반인들로부터 점점 더 소외되었고 많은 오해를 받았습니다. 일부는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런 이유로 정글에 파도가 일었습니다. (구룡 (구룡, "하늘의 꽃" 참조)

거지 갱

세계 최대의 무술 갱은 전 세계에 퍼져 있는 거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협 소설가들이 구축한 장후 세계에서 거지 갱은 당나라부터 청나라까지 수십만 년 동안 존재해왔으니 오랜 역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거지 갱단은 흩어져 있었지만 실제로는 매우 충성스러운 제자들과 매우 엄격한 규율로 잘 조직된 조직이었습니다. 갱단의 리더 외에도 여러 명의 장로와 많은 지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자들의 지위는 들고 다니는 가방의 수에 따라 달라지는데, 9개의 가방이 가장 높고 1개의 가방이 가장 낮습니다. 거지 갱단의 우두머리는 무술 실력이 뛰어난 경우가 많지만 세계 최고는 아닙니다. 거지 갱단의 가장 큰 장점은 제자들이 사방에 흩어져 있어 언제 어디서나 팀을 이루어 싸울 수 있고, 거지 갱단은 적을 감시하기 위해 밖에서도 지켜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영웅이 무술에 기여하는 위대한 일을 완수하고 싶을 때 일반적으로 거지 갱단에 도움을 요청하고 미국의 거지 갱단은 항상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여 정의와 우정을 위해 전자를위한 것입니다. 거지 협회의 일반 회원은 사회적 지위가 가장 낮은 사람들이지만 모두 강하고 강하며 도덕적 인 성격이 높으며 비열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많은 무협 소설가들의 작품에서 거지 협회만이 진정한 "고귀하고 품위있는"의 출현에 긍정적 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소림과 우당 등 나머지는 권력과 욕망의 부정적인 이미지로 그려진 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무협 소설가들의 민중의식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 폭력과 평화를 없애고 정의를 위해 싸우고 강자를 억압하고 약자를 돕는 등 기사도 소설 창작에 열중하는 작가는 자연스럽게 민중의식, 민중 존중, 권위에 대한 경멸감이 강하고, 둘째, 거지회는 영원히 거지회가되기를 원하며 자연스럽게 들판에서 자고 거리를 걸어야하며 그 존재가 변하지 않는 의식을 결정합니다. 소설가마다 거지협회의 내부 구성이 조금씩 다른데, 진용의 홍치공과 황룡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독수리 쏘는 영웅의 전설>과 <신성한 독수리와 기사도 부부> 참조). 홍기공의 거침없고 장난기 넘치는 불사신과 황룡의 지략과 법의 엄격함은 이후 거지협회의 대가들의 특징이 됩니다. 진용의 글에 따르면 거지협회의 독특한 무술은 청록색 옥죽봉으로 거지협회의 삶을 시적으로 표현한 '개싸움봉'입니다. 개싸움 막대기는 오직 왕만이 대대로 전승하고 있습니다. 거지 협회에는 정글을 돌아다니는 몇 가지 사회적 상징도 있다고 합니다. 이 상징물 중 하나를 들고 있는 사람은 마치 신이 내려온 것처럼 보인다고 합니다. 때로는 왕조차도 방문객들에게 복종하고 그들을 격퇴하는 데 도움을 줄 사람을 배정해야했습니다. 다행히 소설가는 카리스마를 작은 손에 넣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견딜 수 없었을 것입니다. 거지 협회는 처음에는 북쪽과 남쪽의 두 파벌로 나뉘었고 명나라에는 "가난한 가족 갱단"이있었습니다. 그들은 장후에서 다양한 혼란에 연루되었지만 결코 주인공이되어 최고를 다스리지 않았으며, 이는 무술 소설가들의 한계 또는 과실을 반영합니다. 소림파

역사적으로나 무협 소설에서나 소림파는 중국 무술의 걸작으로 꼽힙니다. 소림사 승려들은 오랜 무술 수련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북위 시대 소림사 건설 초기에 무장한 승려들이 사원을 지키고 있었어요. 수나라 말기, 세상은 혼란스럽고 전쟁으로 혼란스러웠습니다. 낙양을 탈환한 왕과 관중을 점령한 왕이 송산 지역에서 치열하게 싸웠습니다. 소림사는 현재 상황을 통찰하고 이시민의 편에 서기로 결정했습니다. 스님은 군중을 이끌고 거짓 스승을 거부하고 한 세대의 영어 스승을 도왔습니다. 리씨 가문이 천하를 평정한 후 소림사는 '거듭된 은혜'를 입어 무장 승려를 세울 수 있는 특별 허가를 받았습니다. 이때부터 소림사는 불교 경전과 무술 훈련을 모두 교육하는 전통을 발전시켰습니다.

명나라 중기에 이르러 소림사는 독자적인 스틱 전투 스타일을 개발했고, 승려들은 강소성과 저장성 해안에서 왜구와 싸우기 위해 모집된 모든 병사 중에서 "가장 용감한"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명나라가 멸망한 후, 전 왕조의 일부 노인들은 "후싱한을 파괴"하기 위해 "무술을 수련"하기 위해 소림사로 사라졌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청나라의 패배에 대한 고대 저항이 소림사를 지나가다가 수나라 말기의 소림 승려들과 명나라의 대일 저항 전쟁에 대한 공헌을 회상하며 "재능이 뛰어나지 않고 퇴폐를 한탄하며"명나라 씨족 인 주 대추가 승려로 소림사에 들어가 소림사를 주재하는 다섯 단어로 된 긴시를 썼다고합니다 "고통"의 제목의 인장이있는 소림사에서 주재했습니다. 젠 마스터". 그는 "소림사 십계"의 개발을 주재했습니다. 첫 번째 계명은 "소림 무술을 수련하는 사람은 중국을 부흥시키기 위해 자원하고 게으름 피우지 않고 부지런히 수련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순자강시 수십 년 동안 "소림에는 무술의 세계가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당시 무술의 대가였던 바이타이관, 마문, 간펑치 등은 모두 소림의 실화를 들려주었습니다. 일부 반청 단체도 소림사의 명성에 의존했습니다. 홍문문답에는 "우는 어디에서 배웠습니까? 그는 소림사에서 공부했습니다. 어떤 권투가 첫 번째이고, 헝가르가 첫 번째입니다. 증거는 무엇인가요? 증거로 주먹이 있습니다: 맹용흥가는 소림사 스님으로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홍이라는 성을 가지고 있으며 건식 쿵푸를 도왔습니다." 무협 소설에서 소림사를 찬양하는 것은 말도 안 되는 말이 아닙니다.

소림사는 무술 분쟁에 깊이 연루되어 있지만 느슨한 관리도 문제입니다. 명나라 초기에 "중원의 승려들은 명령을 따르지 않고 오늘은 머리를 잘라 승려가 되고, 내일은 백성을 위해 머리를 길게 기르고 스스로를 내버려둔다"는 말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안백리파가 부상한 후 소림사의 많은 재가 제자들이 열렬히 동참했고, 좌절감을 느낀 이들은 소림사로 돌아와 피신했습니다. "창과 화살에 가장 능했던" 공동체에서 가장 강한 남자들 중 일부도 "머리를 자르고 승려가 되었다". 소림의 고수들 중 일부는 기금 모금을 전 세계를 여행하고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기회로 삼기도 했습니다. 소림사와 장후 무술가들 간의 쌍방향 교류는 소림 무술을 풍요롭게 했을 뿐만 아니라 소림의 명성을 널리 퍼뜨렸습니다.

불봉

사람을 불행하게 만드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장후 종파. 술 취한 윤려가 열었던 금문으로 알려진 남중국해의 불레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살았습니다. 당시 윤류는 사막에서 술에 취해 백 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적을 거의 만들지 않는 멋진 건구구 자세, 즉 술에 취해 움직이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빠른 섬 후 듀오우먼은 장후가 행복하지 않은 갱단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옥의 구름 후, 그의 제자 흰 학 높은 리시는 긴 흰 드레스, 키가 크고 얇은, 뛰어난 가벼운 기술을 입고. 술에 취한 움직임과 거위 날개를 잃어버린 그는 수십 년 동안 숲을 지배했으며 타의 추종을 불허했습니다. 펑은 문학적 배경이 깊고 시와 노래, 거문고, 체스, 서예, 그림에 능숙한 이상한 요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종종 사람들을 만나기 전에 자신의 글쓰기 실력을 테스트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 사람은 체면을 살리는 데 아주 능숙합니다. 70세가 넘었지만 여전히 젊은 여성의 기품을 잃지 않고 있습니다. 그의 무술 실력은 고려와 거의 대등한 수준이었다. 공이도는 윤중위에게 칼을 휘두르는 기술을 배웠지만, 심법의 정수를 얻지 못해 스승의 팔을 부러뜨리고 말았습니다. 그 후 그는 노력 끝에 천둥과 같은 힘을 가진 칼날 기술의 무명을 얻었습니다. 칼 방법은 너무 위험하고 첫 번째 칼은 특히 사람들의 팔을 부러 뜨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불행한 섬은 단단히 방어되고, 형성이 이상하고, 복수를 위해 섬에 탑승하는 데 100 년이 넘는 시간이 걸렸고, 살아남은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정글을 해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지 않고 사람들은 적이 될 수 없으며 정부는 그를 도울 수 없습니다. 업계가 아닌 사람들을 돕고 "빨리 기부하지 마십시오". 찾은 모든 사람들은 부유 한 가족이며, 금 기부 주문 수는 항상 수백만입니다. 돈 기부를 거부 한 사람들은 먼저 팔을 자르고 감히 거부 한 사람들은 목숨을 빼앗길 것입니다. 불행한 갱의 내부 붕괴 후 하이, 판유디, 주추이에 의해 전멸했습니다. (소이의 '오우공주' 참조)

태후하마

명나라 생존자들의 비밀 조직으로, 청나라에 맞서 싸우고 명나라를 회복하기 위해 선량한 남녀를 화해시켜 장강 위아래로 퍼져나갔습니다. 몇 차례의 음모 실패와 그 덕분에 한 세대의 인재가 배출되고 청나라 조정이 채택한 유화 정책과 아오루산호의 주인이 된 아오루산의 손에 의해 태후호 갱은 반청이라는 원래의 의도를 포기하고 평범한 강호 갱으로 진화했습니다. 그러나 이 조직은 정부와 거래하지 않았고 흑백이 뚜렷한 독특한 조직이었습니다. 총독부의 수장 딩셩은 동해 다트 위원회를 주재하고 '강남 부황제'를 물리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유동방, 『동방 최초의 검』 참조)

태호 72 조당

동동산, 서동산 및 기타 마을과 집을 포함하여 마을의 촌장 왕유팅. 모든 마을은 북쪽의 펑라이 마녀, 남쪽의 원이판 등 외세의 침략에 맞서 싸운 의로운 민중들의 소유였다. (량유성의 공명 - 구름과 바람의 기록 참조)

우레이멍

5명의 젊은 영웅으로 구성된 기사도 조직. 맏형인 '중'이라는 별명을 가진 시문소는 청동 방울을 무기로 사용했고, 둘째 형인 제갈한영은 '감정 없는 판'이라는 별명으로 주나라의 딩딩 영웅인 삼의가 전해준 것으로 알려진 철판 두 개를 들고 있었습니다. 셋째 형제인 사마염은 진나라의 장군 맹천이 만들었다는 옥필 두 자루를 들고 있습니다. 넷째 형제 오양천기는 오천하 동맹에서 가장 뛰어난 실력을 갖춘 인물로 1만 년의 차가운 수정으로 만든 천둥의 화음을 무기로 사용했고, 다섯째 형제 공은 '작은 천둥신'으로 불리며 구리 망치와 구리 송곳을 사용했습니다. 동맹을 맺은 후 그는 "맹려 오의, 내 가족을 위한 세상, 증오를 행하리라, 피를 흘리며 황사를 일으키리라"라는 네 가지 구호를 외쳤습니다. 그는 용맹함으로 무술인들 사이에서 꽤 유명했습니다. (천칭윈의 <오천도> 참조)

오궁

장후에서 이상하게 행동한 사람들의 모임. 음양오행의 고대 교리에서 이름을 딴 것으로, 금의 전당, 청목의 전당, 백수의 전당, 신화의 전당, 흑토의 전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양의 다섯 가지 원소가 서로 상호작용하며 다섯 개의 궁전은 각각 고유한 마법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백수궁을 주 두뇌로 삼고 있습니다. 백수궁은 매우 부식성이 강한 신성한 물이라는 독특한 기술이 지배하고 있었어요. 신수를 만난 것은 무엇이든 썩었고, 땅에 부어도 땅에 큰 구멍을 뚫어 썩게 만들었습니다. 백수궁의 주인은 백수 여왕이었지만 그녀는 다소 친절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젊은 전사 팡바오위에게 공을 세우려고 했지만, 오히려 그를 도와주다가 강한 적이 되었습니다. (구룡의 한 자루 칼, 중국을 흔들다 참조)

무월검파

태산파, 형산파, 화산파, 송산파, 형산파는 장후호에서 유명한 무월검파가 되었습니다. 초기에 악마파의 열 장로가 화산을 공격했을 때 5대 문파의 검은 모두 부러졌고, 사부는 많은 사상자를 냈으며 많은 검을 잃었습니다. 분노한 다섯 문파는 열 장로를 산 중턱의 동굴로 유인해 죽이려는 독한 계략을 세우고, 2류 검술로 무림 세계를 지배하기 시작했습니다.

오월검파의 추악한 행각은 한둘이 아니었습니다. 송산파의 수장 주룽찬과 화산파의 수장 위부춘은 모두 오월을 독점하고 싶어 모함, 뇌물, 암살 등 비열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두 종파 사이에는 평화가 없었습니다. 화산파에는 검과 기의 두 불이 합쳐져 있었고, 태산파에는 유비와 다른 사람들이 안에서 먹고 밖에서 따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오월검파가 불명예스럽게 오월에 합병된 후, 오월의 우두머리였던 위부춘은 같은 수법을 반복하여 오월의 고수들을 화산 산기슭의 동굴로 속였고, 주릉찬은 갑자기 달려들어 서로를 죽이려다 함께 죽었습니다. 결국 영후총이 속한 헝산파만 온전하게 남아 있을 뿐 무월검은 복원되지 못했습니다. 오파의 쇠퇴는 외적의 침입 때문이 아니라 순전히 내부 갈등이 심화되어 내부 갈등이 심화되고 외적을 핑계로 내부 싸움이 자주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다섯 파벌에서는 혁신은 내향적이고, 능력 있는 사람은 방관하며, 이기심이 충성심을 가장하고, 자의적인 행동은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이러한 열등한 사회 구조는 언젠가는 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반면 오산 오검파는 결국 기사도의 길에 속하며, 의로운 숲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바친 화산파 제자 영후총, 친구를 팔기보다 죽기를 택한 형산파의 대가 유정봉, 좋은 삶에 안주하지 않은 열혈 형산파 사부 등 최고의 영웅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은 다섯 문파의 중추이지만, 안타깝게도 부패한 사회 구조 속에서 세상을 구할 힘이 없을 뿐 아니라 비극적인 운명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진용의 <방랑자의 웃음> 참조).

해와 달의 꿈

청나라 초 청나라에 대항해 명나라를 회복하고자 했던 민란군의 총본산은 허난성 신양에 있었습니다. 지도자 관우는 고아였습니다. 그의 본명은 관충월(管忠越)이었습니다. 관우는 태양-달 동맹의 세력을 확장하기 위해 고아 중 한 명을 보내 샹-간 국경의 백이광과 접촉하도록 했습니다. (윤중월의 '적벽대전' 참조)

창칭 섬

삼합회가 쑤저우와 다른 지역에서 반복적으로 재산을 훔쳤습니다. 난시가 섬의 주축이지만 배후에는 병든 학자 화밍이 있습니다. 티에윈은 주화산 정상에서 두안난시를 물리치고 섬 주민들이 원하던 금기령을 취소하고 부하들을 해임시키며 장청도는 그곳에서 무너지고 맙니다. (샤오이의 용과 호랑이 참조)

후커 갱

마피아 갱. 경치 좋은 구악귀의 딸 추위환은 아버지의 죽음을 앞둔 소원을 이루기 위해 몰래 갈고리 영혼 갱을 결성합니다. 자이언트 팜 테크닉을 미끼로 장후 무술 고수들을 모집하여 갱단에 합류하고 동료 무술가들을 죽이는 데 도움을 주기로 했습니다. 이들은 작전 전에 목소리를 바꾸는 약을 먹어 귀신처럼 들리게 하고 청동 가면과 흰색 장식이 달린 검은색 옷을 입었습니다. 살해 후 그들은 칼을 사용하여 피해자의 등에 깊고 큰 "10"을 그렸습니다. 갱단원들은 서로나 외부인에게 자신의 신분을 드러내지 않으면 반드시 죽게 됩니다. 갱단원들이 행동하기 전, 소울 스내처 오더는 길이가 반 피트, 너비가 1인치 정도 되는 청동판으로 양쪽에 크기가 다른 생생하고 끔찍한 유령 얼굴이 무수히 그려져 있었습니다. 갱단의 대부인 추이유환이 거령신이 된 후, 이 갱단은 비밀에서 공개로 바뀌었고 삼산오륜의 무술인들이 제비를 뽑는 등 그 세력이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진앙샤오가 추이유환을 죽이면서 점차 세력이 쇠퇴했습니다. (천칭윈의 <손오공> 참조)

고분파

고분파의 이름은 그들이 거주했던 고대 무덤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당시 관전 종파의 창시자인 왕충양은 유목민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해 의사를 양성하고 식량을 저장하기 위해 돌무덤을 만들었는데, 여기에는 많은 기구가 들어 있었습니다. 의로운 일이 실패한 후 그는 너무 화가 나서 무덤에 숨어 자신을 "살아있는 죽은 자"라고 불렀는데, 이는 자신이 아직 살아 있지만 진족과 * * * 관련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주인공 임초영은 그에게 반해 무덤에 묻힌 그가 뛰어난 기술을 가진 것을 한탄하며 그를 속여 무덤에서 꺼내주고,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세상으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왕더양은 돌에 새겨진 조국의 적입니다. 속담에 따르면 어머니 훈은 아직 멸망하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 짓을 했지? 그는 린차오잉의 좋은 의도를 위해 어리석은 척했습니다. 린차오잉은 왕더양이 자신을 무시한다고 느꼈고, 결국 중난산에서 그와 내기에서 이겨서 돌무덤을 얻었죠. 그 이후로 무덤에 살면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린차오잉은 왕충양에게 원한을 품고 있었기 때문에 관전 무술을 억제하는 옥녀심경(玉女心經)을 배우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임조영은 모든 여제자들을 받아들여 남자가 목숨을 바치지 않는 한 절대로 무덤을 떠나지 않겠다고 맹세하게 했습니다. 그래서 이 무덤의 사람들은 무술 실력이 뛰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문파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후에 장후 사람들은 이 무덤에 살았기 때문에 '고대 무덤 학교'라고 불렀습니다.

고분파는 처녀로서 대대로 전승되었고 양씨에게는 남자가 있었습니다. 이 학파는 경쾌함이 뛰어나고 검술과 권투에 영리하며 옥녀심경은 관전 학파의 천적입니다. (진용의 <천자문> 참조)

용후파

무술 세계를 지배하는 문파. 문파의 초대 교주인 장자유는 전투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여 제자들을 이끌고 혈녀를 포위하고 무술의 보물인 음투의 비서를 획득했습니다. 두 번째 수장, 주선. 문파의 세 번째 수장인 루도 무림맹주 직책으로 승진했습니다. 용과 호랑이 문파는 무림의 평화에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월룡성의 유령 계곡 참조)

동해파

강남의 첫 번째 주요 다트 국인 동해 다트 국은 하나의 문파로 발전했습니다. 다트판 사람들은 오랫동안 장후에서 바다가 칼 야자 다트 3 최고로 알려져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제자들은 전국에 퍼져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단순히 동해종이라고 불렀습니다. 원창해의 손자 원천성이 살해된 후 동해파는 한동안 쇠퇴했고, 원천성의 세 번째 제자 주유상이 명나라에 입문하여 사부가 되자 동해파는 다시 명성을 되찾게 됩니다. (동팡위, "동방의 첫 번째 검" 참조)

장후호에는 장강에 본거지를 둔 큰 갱단이 있습니다. 이 갱단은 사악하지는 않지만 사람을 해치고 물건을 강탈하는 일이 많으며, 특히 성관계를 금하지 않는 것은 무술에서 더욱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장문파는 왕 외에도 내부 세 개와 외부 다섯 개로 나뉘는데, 그 중 '베이 다푸'베이는 가장 강력한 무술입니다. 베이는 왕의 지위를 얻고 싶었지만 악을 벌하고 선을 장려하라는 명령을 감히 받아들이지 못해 꼭두각시 왕을 찾았는데, 이로 인해 많은 이야기가 생겨났다(진용 '기사도' 참조)

생사의 선고

보복의 신이라고도 하며, 테러 조직의 다른 사람들에 대한 복수를 전문으로 한다. 장후에서 중대한 사건이 발생하면 복수의 칼날을 휘두르며 추적합니다. 그 후 사건의 종결을 상징하는 붉은 잉크 대신 만진 붉은 잉크 나뭇가지를 남겼습니다. 보복의 신과 여신에 관해서는 장후에서 아무도 그 기원을 알아낼 수 없습니다. (윤중위의 '고검과 강룡' 참조)

백마파

장후파는 동산 태산에서 시작되었으며, 후에 두 파로 나뉘었습니다. 동파는 소림종으로 합쳐져 선종으로, 서파는 백마서파라고도 불리는 후대 백마종으로 나뉘었습니다. 곽백운의 재임 기간 동안 백마파는 가난하고 궁핍한 사람들을 도왔고 장후 세계에서 유명해졌습니다. 곽백운이 죽은 후 백마파는 제자 곽대제와 사공원의 손에 의해 한동안 쇠퇴했고, 12위인 유나라의 티에해탕의 손에 넘어가게 됩니다. 고영제가 성공적으로 돌아온 후에야 그는 베고니아의 흐름에 맞서 싸워 백마파를 부흥시켰습니다. (<백마의 별장>과 샤오이의 <아스바고샤의 바람> 참조)

고퍼파

장후의 특별한 종파로서 존재의 가벼움, 뼈의 축소, 시각과 청각을 전문으로 하는 종파. 이 문파의 인간의 몸은 가늘고 쥐와 같으며, 음란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정신은 명석합니다. 지상산소는 빛을 볼 수 없지만 도랑, 수로, 구멍, 동굴 등 어둠 속에서는 나갈 수 있다는 뜻입니다. 창지우는 이 문에서 나와 은밀한 추적에 능숙합니다. (월롱셩의 '달가에 핀 꽃' 참조)

지옥의 문

장후에는 이상한 갱단이 있습니다. 창시자는 불멸의 귀신, 2대 우두머리는 불멸의 도사, 3대 우두머리는 지옥의 신, 4대 우두머리는 종입니다. 머리의 토큰은 귀신의 머리와 깃발입니다. 불멸의 귀신, 공허한 영혼의 승려, 외팔이 불쌍한 신은 천하의 삼장법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유령문의 무술이 비인간에게 전수될 것을 염려하여 돌감옥의 문에 있는 동굴에 무술의 비밀 서적을 숨겼어요. 불사신과 귀신, 공허한 영혼의 승려와 외팔이 불쌍한 신은 지상에서 세 명의 위대한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은 유령문의 무술이 비인간에게 전수될 것을 염려하여 돌감옥문의 동굴에 무술의 비밀 서적을 숨겼습니다. 100년 후, 중은 무공의 비밀을 얻기 위해 동굴에 들어가 선녀가 죽자 4대 교주로 취임하게 됩니다. 고스트 게이트의 무술 중 음양경은 가장 강력한 무술입니다. 선녀 도사는 스승의 가르침을 따라 영혼을 변화시키는 기술을 수련하여 지옥문 악파를 매우 인상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지옥문 악파는 의학 분야에서 큰 업적을 남겼습니다. 천원영혼집결단은 아지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고, 물약으로 변신하면 7피트의 몸을 4인치의 악당으로 변신시킬 수 있으며, 신단을 기억하면 기억하는 것을 잊지 않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유성의 '삼장법사' 참조)

서양 소림파

중원의 소림에서 유래한 무술 학교.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 중추절에 소림사의 수도원장은 매년 법당을 주재하여 한 해의 시작을 점검했는데, 법당에는 수도원장과 법관, 호한관, 그리고 호한관의 수도원장과 법관, 호한관의 제자 두 명으로 구성된 무술학교의 첫 번째 제자들이 참석하여 한 해의 무술을 점검했습니다. 제자들은 기술 제공을 마치고 쓴 지혜 스승의 법당의 첫 번째 제자가 발언을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지샹 주방 연기와 불 스님이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