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참" 으로 시작하는 시
"참" 으로 시작하는 시
2. 정절시
견성격에 관한 시 1. 진고시.
, 푸, 등
정절 장애, 푸른 잎서리. 용그림자가 흩어져 봉상지 속에 있다.
"진 가사 가요? 여자 체조 "맹교. < P > 웅무전엽 가지와 잎이 여생을 보내고, 원앙새 두 쌍이 모두 사망한다. 진실한 소녀가 평생 남편만 사랑한다면, 그들처럼 충성스럽게 살아라.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어떤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영원한 우물 속의 물 같은 영혼을 괴롭힐 수 있을까? 。 < P >' 열녀초' 맹교 < P > 웅무전엽화여생, 원앙새 두 쌍이 모두 사망했다. 처녀는 너의 남편이고, 그들처럼 충성스럽게 살고 있다. 어떤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영원한 우물 속의 물 같은 영혼을 괴롭힐 수 있을까? 。
' 송흥' 맹교
현정의 5 음표, 마음을 곧게 한다. 정현에는 고풍스러움이 함유되어 있어, 직송은 고심을 능구한다. 떠도는 소리, 후위 () 가 침입하려 한다.
맹교 우화.
누가 벽산곡을 말하는지 송백직은 헛되지 않는다. 진흙 시멘트가 달을 오염시키지 않는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내 마음이 느슨해, 나는 풍상보다 더 인기가 있다. 이런 상황에서 그것을 없애는 것은 안전하다.
2. 한자시 < P > "풍화성지는 장현주공이 연회를 열어 이 글자를 얻었다고 말했다." < P > 소상 < P > 소소의 금전에서 인재를 모집하는 것이 바로 여기에 있다.
석수로에서는 제사 순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 P > 연회에서 문과 이야기를 나누며 시를 말하다.
유가현재를 상상으로 하고, 옛것을 스승으로 삼다.
거의 다음 날, 황제는 중간에 있다.
국가 역사가 좋아서 통천할 것 같아요. 서연보' 교묘가 61 이쿤사 운동 61 영화' < P > 신전이 안전하다면 수지 영영.
국천엄배, 쿤행서령. < P > 몇 명은 방에 있고, 몇 명은 법정에서 기뻐한다.
거의 효도를 누리고, 핑안 신고를 해야 한다. < P > 익곤사 운동 61 영과 < P > 서연보 < P > 신전이 안전하다면 수지 영영.
국천엄배, 쿤행서령. < P > 몇 명은 방에 있고, 몇 명은 법정에서 기뻐한다.
거의 효도를 누리고, 핑안 신고를 해야 한다. 비건묘
서연보
는 인간보물로 위현의 고향이다.
질은 약간 보존되어' 새로운 변화' 의 영향을 받는다.
산악귀가 울고 땅이 갈라지고 강이 흔들린다.
그들은 모두 오만하고 진실하다.
구 청 삼촌의 삼촌은 매우 충성스럽고 순종적입니다.
옥침대는 그물, 구리 기둥 쪽이 아니다.
국력 삼조, 한번 보세요. < P > 다이창은 신에게 미쳐서, 분노를 축적하고, 흰 날을 들어 올렸다. < P > 내 아들은 충성스럽고 용감하지만 분노할 때는 더욱 공격적이다. < P > 죽을 것을 맹세하면 대범하다. < P > 나는 이미 마음을 베었고, 나의 아내도 순교했다.
용폭으로 뼈가 부러지고 태악이 고독을 소멸한다. < P > 주송상교 여행, 원한이 상심하다.
펭 지안 억제 악 양선, 보복 호손.
송숙릉 주한, 여단 봉명을 받았다. < P > 저는 멋지고 멋져요. 저는 예뻐요.
흙더미 무덤에는 잡초가 가득하고 인은 제단 옆에서 날고 있다.
정관사 북벌, 위황이 충절을 읽는다.
폐묘는 초목을 보호하고 조각하여 끓인다.
데이원은은 비교적 공경하고 입소문이 좋다.
제사 희석, 국화 나방. 위대함은 열사의 그림이고, 낯선 영어는 영원하다. < P > 9 장 중화악 61 송점궁 6 호 < P > 루 < P > 벽파만아르, 하이나백천, 풍경이 수려하다. < P > 슈고는 성인이고, 자관은 신령이다. < P > 성귀 최소가 야오틴에게 물었다.
종유 측석, 가로물었다.
산객명, 국록색.
원길, 닝궈 고향.
견에 관한 시 1. 진언고시.
, 푸, 등
정절 장애, 푸른 잎서리. 용그림자가 흩어져 봉상지 속에 있다.
"진 가사 가요? 여자 체조 "맹교. < P > 웅무전엽 가지와 잎이 여생을 보내고, 원앙새 두 쌍이 모두 사망한다. 진실한 소녀가 평생 남편만 사랑한다면, 그들처럼 충성스럽게 살아라.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어떤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영원한 우물 속의 물 같은 영혼을 괴롭힐 수 있을까? 。 < P >' 열녀초' 맹교 < P > 웅무전엽화여생, 원앙새 두 쌍이 모두 사망했다. 처녀는 너의 남편이고, 그들처럼 충성스럽게 살고 있다. 어떤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영원한 우물 속의 물 같은 영혼을 괴롭힐 수 있을까? 。
' 송흥' 맹교
현정의 5 음표, 마음을 곧게 한다. 정현에는 고풍스러움이 함유되어 있어, 직송은 고심을 능구한다. 떠도는 소리, 후위 () 가 침입하려 한다.
맹교 우화.
누가 벽산곡을 말하는지 송백직은 헛되지 않는다. 진흙 시멘트가 달을 오염시키지 않는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내 마음이 느슨해, 나는 풍상보다 더 인기가 있다. 이런 상황에서 그것을 없애는 것은 안전하다.
2. 영웅여성을 묘사한 시
1. 열녀초 당몽교 < P > 웅무전엽 단풍꽃 여생, 원앙새 두 쌍이 모두 사망한다. < P > 처녀는 당신 남편입니다. 그들처럼 충성스럽게 살고 있습니다. < P > 하느님께 내 마음이 영원히 충성할 것을 맹세합니다. 마치 조용한 오래된 우물물처럼!
이것은 정절 여인을 찬양하는 시입니다. 오동백해로, 원앙이 죽으면 정결한 여자가 순교하는 것을 비유한다. 시인이 지조를 굳게 지키며 권세와 동류하는 성격을 거절하다. 그러나 봉건예교를 수호하는 것은 봉건주의에 속하므로 비판해야 한다.
2.' 맹호연에게 보내는 문자' 돈 이백 < P > 사부님,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환호합니다. 당신의 명성이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이제 화이트 헤드.
취한 달, 꿈의 현자, 꽃의 미혹, 당신은 황제에게 귀머거리를 돌렸다. 고산,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가, 그것뿐이다.
시 전체가 맹호연의 시크한 성격을 찬미한다. 맹호연은 벼슬을 버리고 은둔, 백년해로하고, 밝은 달을 마시며, 취심꽃을 관직으로 삼지 않는 고상한 품격을 묘사했다. 대련의 직접적인 서정성은 몬테소리의 우아함을 우뚝 솟은 산에 비유하여 발을 멈추게 한다.
3. 한자시 < P > "풍화성지는 장현주공이 연회를 열어 이 글자를 얻었다고 말했다." < P > 소상 < P > 소소의 금전에서 인재를 모집하는 것이 바로 여기에 있다.
석수로에서는 제사 순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 P > 연회에서 문과 이야기를 나누며 시를 말하다.
유가현재를 상상으로 하고, 옛것을 스승으로 삼다.
거의 다음 날, 황제는 중간에 있다.
국가 역사가 좋아서 통천할 것 같아요. 서연보' 교묘가 61 이쿤사 운동 61 영화' < P > 신전이 안전하다면 수지 영영.
국천엄배, 쿤행서령. < P > 몇 명은 방에 있고, 몇 명은 법정에서 기뻐한다.
거의 효도를 누리고, 핑안 신고를 해야 한다. < P > 익곤사 운동 61 영과 < P > 서연보 < P > 신전이 안전하다면 수지 영영.
국천엄배, 쿤행서령. < P > 몇 명은 방에 있고, 몇 명은 법정에서 기뻐한다.
거의 효도를 누리고, 핑안 신고를 해야 한다. 비건묘
서연보
는 인간보물로 위현의 고향이다.
질은 약간 보존되어' 새로운 변화' 의 영향을 받는다.
산악귀가 울고 땅이 갈라지고 강이 흔들린다.
그들은 모두 오만하고 진실하다.
구 청 삼촌의 삼촌은 매우 충성스럽고 순종적입니다.
옥침대는 그물, 구리 기둥 쪽이 아니다.
국력 삼조, 한번 보세요. < P > 다이창은 신에게 미쳐서, 분노를 축적하고, 흰 날을 들어 올렸다. < P > 내 아들은 충성스럽고 용감하지만 분노할 때는 더욱 공격적이다. < P > 죽을 것을 맹세하면 대범하다. < P > 나는 이미 마음을 베었고, 나의 아내도 순교했다.
용폭으로 뼈가 부러지고 태악이 고독을 소멸한다. < P > 주송상교 여행, 원한이 상심하다.
펭 지안 억제 악 양선, 보복 호손.
송숙릉 주한, 여단 봉명을 받았다. < P > 저는 멋지고 멋져요. 저는 예뻐요.
흙더미 무덤에는 잡초가 가득하고 인은 제단 옆에서 날고 있다.
정관사 북벌, 위황이 충절을 읽는다.
폐묘는 초목을 보호하고 조각하여 끓인다.
데이원은은 비교적 공경하고 입소문이 좋다.
제사 희석, 국화 나방. 위대함은 열사의 그림이고, 낯선 영어는 영원하다. < P > 9 장 중화악 61 송점궁 6 호 < P > 루 < P > 벽파만아르, 하이나백천, 풍경이 수려하다. < P > 슈고는 성인이고, 자관은 신령이다. < P > 성귀 최소가 야오틴에게 물었다.
종유 측석, 가로물었다.
산객명, 국록색.
원길, 닝궈 고향.
4. 나비에 관한 시
1,'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는 제 6 회' < P > 당나라: 두보 < P < P > 꽃향기에 미련을 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 P > 황사 친정 주변의 길가에는 꽃이 만발했고, 수천 개의 꽃이 나뭇가지를 눌러 곧게 내렸다. 나비는 꽃밭에서 빙빙 돌며 날고 싶지 않고, 자유의 작은 황달이 꽃밭에서 끊임없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2. 수신시 서공점 < P > 송나라: 양완리 < P > 울타리가 듬성듬성한 오솔길이 먼 곳으로 이어지고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 P >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 P >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잇달아 떨어지지만 그늘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황나비를 재빠르게 쫓아다녔지만 나비가 갑자기 콜리플라워 안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3.' 금서'
당나라: 이상은
왜 내 금슬이 51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 P >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 P >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호흡하고 있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 P > 서본은 25 현을 가지고 있지만, 이 시는 이상은의 아내가 죽은 후 쓴 것으로, 51 현에는 단현의 의미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현의 각 음절은 그 아름다운 시간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Zhuang Zhou 는 실제로 그가 단지 자유로운 나비를 갈망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왕디의 아름다운 마음과 행동은 두보를 감동시킬 수 있다.
바다 명월의 그림자가 진주처럼 눈물로 변했다. 그때만 다른 곳의 블루테온이 담배 같은 옥같은 것을 생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아름다운 것들과 세월은 추억 속에 남아 있을 수밖에 없다. 그때 그 사람들은 그 물건들이 그저 평범하다고 생각했지만 소중히 여길 줄 몰랐다.
4,' 사계절 전원잡화, 다음 편' < P > 송나라: 범성대 < P > 매실 황금살구비료, 보리꽃 흰색, 채소꽃 날씬함. < P > 아무도 울타리를 넘지 않았지만 잠자리와 나비는 날 수 있다.
자두나무 한 그루가 황금색으로 변하고 살구가 길수록 커진다. 메밀꽃은 하얗고 유채꽃은 듬성듬성하다. 낮이 증가함에 따라 울타리의 그림자는 해가 뜨면서 점점 짧아지고 아무도 지나가지 않는다. 잠자리와 나비만이 울타리 주위를 날고 있다.
5,' 청명은 일이다' < P > 당나라: 맹호연 < P > 경성은 또 한 해 한 번의 청명절로 사람들의 마음은 자연스럽게 슬프고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 P > 마차가 길에서 삐걱삐걱 울렸고, 유성의 교외는 온통 푸르다. < P > 꽃이 피고 풀이 자라고 새들이 쌍쌍이 날고 있다. < P > 텅 빈 로비에 앉아 지난 일을 회상하며 차를 마시고 술을 마시지 않는다. < P > 북경의 연례 청명절은 자연히 슬픔과 그리움을 느끼게 한다. 마차 소리가 길에서 시끄러워서 동성 교외의 버드나무가 푸르다. 꽃이 피고,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나비가 쌍쌍이 장난을 친다. 텅 빈 로비에 앉아 지난 일을 회상하고, 차로 술을 대신하고,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5. 우의시
는 온 세상이 형제인데, 누가 나그네입니까? 한명의 다른 네 편의 시 < P > 는 결국 세상은 작은 곳일 뿐이다. 왕보의 두소보의 임주수 < P > 는 서로 친구를 사귀는데, 왜 골육소개팅이 필요한가? 한악부의 솔로몬의 노래 < P > 거인 노래 거북이가 응답하고 토끼가 죽은 여우가 슬펐다. 전명 이항' 옥웃음제로' < P > 손님은 항상 꽉 찼고 병에서 마시는 것은 비어 있지 않다. 공융의 시 < P > 는 해바라기를 따서 뿌리를 다치지 마라. 해바라기를 다치면 자라지 않는다. 수치심 없이는 친구를 사귈 수 없다. 이름없는 한나라 고시 < P > 마른 손의 수는 셀 필요가 없다. 그러나, 고대인 관중, 빈부군자의 보숙아는 똥처럼 버려졌다. 두보는 가난한 교제 < P > 가 만리를 나가면 중간에 좋은 친구를 찾을 수 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취했고, 술 한 잔도 더 마시지 않을 것이다.
열흘간 쉬면 승우가 구름과 같다. 천리에 환영해, 결혼식. 왕보' 추등왕고 송별서' < P > 생활에는 노소 구분이 없으니 먼저 호흡을 맞춰야 한다. 두보' 집으로 가라'
6. 후이를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나요? < P > 후이를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이가 죽은 후 신은 너를 칭찬하고 영왕은 은밀히 법을 전한다. 장탕은' 현무문시사'
2. 활은 놓치는 것으로, 오랫동안 뛰지 못하게 하고, 아침저녁으로 어지럽게 가르쳐 줄 수 있다. 돈' 일본 여행기'
3. 특전사 공략을 할 때 호랑이를 묶어 경고를 표시한다. 당루계몽은 "양양구전 읽기, 시 511 자 때문에 아름다움이 무궁무진하다"
4. 과거에는 여전히 괴로워했다. -돈 첸 타오 \ "성황 마흔 곡 \"
5. 은매미는 김보로를 빌려 중선에 올라 아내와 동행했다. 윤의' 상양궁사'
6. 너의 팔은 죄수처럼 묶여 헛되이 자랑한다. -당루계몽' 촌야 2 편'
7.*** * * 천보여와를 건드렸고, 후예는 구오우를 섬멸했다. 서명 진실' 동행평령'
8. 안우후는 조금도 좋지 않고 폭력적이지 않고 직접 재판을 한다. 송메이 야오첸' 월식'
9 -악의' 만강홍'
11. 좋은 날이 아니다. 깃털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추 qu yuan \ "티안 웬 \"
7. 머리핀 시
오음주, 삼제 종사. < P > 차가 봉황으로 옮겨가고, 포크로 무지개 깃발을 돌리다. 주중에 콩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은 성실하고 진심이다. < P > 황제는 영리하고 신사는 머리를 숙였다. 첸 팅 데 일, 너무 작은 앉아.
응혈은 음성이고, 끝은 옷을 아치한다. 꽃과 달이 일렬로 늘어서 있고, 비녀꽃 떼가 밝다.
어로향이 흩어져 음침하다. * * * 너 신혼이라 마음이 춥다.
유향춘원, 각각 정세에 따라. 네가 창포화를 그리워하니, 나는 쓴 대나무를 느낀다.
창포의 꽃은 더 화려하고, 한죽에는 덕엽이 있다. 이때 나는 너보다 강하고, 너의 마음은 나의 첩보다 못하다.
옥강기슭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거위는 스스로 헤엄치고 꾀꼬리는 스스로 살 것이다.
당신은 봄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봄을 향해 노래합니다. 네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 나는 나의 황금 규방을 버렸다.
결론은 동심이고 희로애락은 함께 있지 않다. 삼키기 전에 연설에 대해 불평하면 슬픈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상의 남편은 쉽고, 길 위의 여자는 어렵다. 그것은 낮과 달부터 시작하여 유성으로 끝난다. < P > 만약 당신이 아름다운 여자를 믿는다면, 당신은 낙담할 것입니다. 이것은 나방이 불을 지르는 것이 아닙니다. 루 지앙 쑤 리 아내 첩, 너무 늦게 직조 를 닫습니다. < P > 나는 긴 선을 만들고 싶지만, 지금은 계속 그리움을 하고 있다. 아들이 생기면 리앙 첸을 도울 것입니다. < P > 연거충은 삼조에 살면서 구봄의 발원지를 다녀왔다. 끝까지 맹세하고, 잠상친을 맹세하다.
돌아가고 싶은 사람은 갈 수 없고, 금은 행인에게 증여한다. 양심에 거리낌이 없는 깨끗한 여자, 강변에서 천진까지.
이 천만년 동안 누가 물가에 물어봐야 합니까? 나는 아직도 가풍 건설을 제창하는 것을 기억하는데, 남편의 일은 모두 밀봉되어 있다.
갈 때 생각하는 수고, 갈 때 마음이 길다. 나는 노인을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 천 년 동안 Longxi. < P >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신중하게 사용하고 과잉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유래 * * * 매듭, 몇 사람과 비적 돌. < P > 그래서 저는 두 살 때 밝은 것을 조각하고 오늘까지 계속했습니다. 오늘날, 에메랄드 메이팅 피성에서 피어납니다. < P > 벽용은 찜질을 시작했고, 노란 잎은 이미 떨어졌다. 왜' 방춘' 을 읽어야 합니까? 방향알콜은 흐르기 쉽다.
오락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러시아를 오락한다. 집은 무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