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재능 개발에 관한 고대 시와 명언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재능 개발에 관한 고대 시와 명언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재능 개발에 관한 고대 시 1. 재능 개발에 관한 고대 시 1. 재능 개발에 관한 고대 시 1.

늙은 나이에 강해지면 차라리 마음을 움직이고 싶다. -- 「천보지」 남나라 치치

옛날 연나라 왕을 보셨습니까? 그는 높은 단을 쌓고 인재에게 금을 주어 인재를 기렸어요. 허리를 굽혀 땅을 쓸며 환영하는 모습? 주신과 여의는 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자신의 재능으로 군주를 섬기는 데 최선을 다했다. --이백의 세 편의 시, '걷기가 어렵다'(아래)

순주, 금잔, 1만 구리 주전자, 1만 달러 상당의 옥 쟁반. 나는 음식 막대기와 잔을 버리고,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고, 단도를 뽑고, 사방을 헛되이 바라본다. --리바이, "가기 어렵다"

황사는 백번 싸워도 금빛 갑옷을 입고, 부서진 루란은 돌아오지 않는다. --왕창령, "세네스칼"

고대에 위대한 업적을 남긴 사람들은 재능뿐만 아니라 인내와 결단력도 있었다. -수시

바람은 거세고 물은 차가우니 강한 자는 돌아오지 않는다. -- "전국책략"

나는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싶다. -- 「칭호의 상실」 청추진

동쪽 해안에서 나는 광활한 바다를 보기 위해 제석산에 올랐다. 바다는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넓고 끝이 없었으며 그 위로 섬들이 우뚝 솟아 있었다. 나무와 백초는 시들어 매우 무성했고, 가을바람은 슬픈 소리로 나무를 불었고, 바다는 거대한 파도로 밀려오고 있었다. 해와 달의 궤도는 광활한 바다에서 나오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해와 달은 놀랍게도 여행했고, 한은 놀랍게도 재능 있는 별이었다. 나는 이 시를 통해 내 마음의 그리움을 표현할 수 있어 기쁘다.

--조조, '바다를 바라보며. 여름의 문을 나서며"

나는 풍속이 불평했듯이 권력과 부의 문에서 굽실거릴 생각이 없다. -- 이백의 세 편의 시 '걷기가 힘들다'(아래)

롱청을 공격한 비행장군 위청과 이광이 지금 살아 있었다면 흉노족은 남쪽으로 가서 말을 타고 음산에 갈 수 없었을 것이다. -- 왕창링의 '강변' 중에서

태산의 장엄한 풍경! 치루를 벗어나면 녹색 봉우리가 여전히 보입니다. 아침과 해질녘을 구분하는 북쪽의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들이 마법 같은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구름이 깔리고, 가슴이 뻥 뚫리고, 새들이 앞뒤로 날아다니고.... 산 정상에 오르니 발아래 모든 봉우리가 왜소해진다. -- "달을 바라보며" 두보

용은 훈족에게 쫓겨나고, 왼쪽은 흉노에게 쫓겨난다. 칼날에 목숨을 바치면 목숨이 안전하겠는가? --조자, '백마 탄 왕자'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 돛을 올려 바다를 건너리라. --이백, '가기가 어렵다'

사람은 국경의 들판에서 죽어야 하고, 장화 속에 귀를 파묻고 죽어야 한다. -후한서(後漢書)

인간에게는 천년의 야망이 있고, 내 목숨에는 한계가 없다. ---원천상

위인은 왜 무기를 들고 산천을 차지하지 않는가? --이허, 남원 13곡

서원에는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할 것이다. -- 리사오쿠위안

순교자는 충성을 위해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위도안 유탕 종합병원

늙은 말은 웅크리고 웅크리고, 야망은 천리에 있고, 순교자는 늙어서도 용기가 넘친다. -- 삼국지 조조 "여름문을 나서며"

늙은 나이에 강해지면 차라리 마음을 가지시겠습니까? 가난하면 강하고 강하면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내 허리에 차고 있는 칼이 빨리 국경을 평정하고 나라를 위해 봉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백, '여름 해변의 노래'

어두운 계곡의 바닥이 풀려 산에 묘목이 남았다. 지름이 1인치와 줄기 하나면 백 피트를 그늘지게 할 수 있다. 세상은 키가 크고 잘 생겼습니다. 지형이 그렇게 만들고 여백은 한 번도 없습니다. 그의 옛 삶과 일곱 잎이 달린 한국 세이블에서 빌려 왔습니다. 펑쿵웨이가 아닌가? 흰 머리가 사라졌다! --역사의 찬가 (II)

주씨

의지가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알고 있다. --시마천

가기가 힘들고, 가기가 힘들고, 길이 많고, 오늘은 안전하다.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너겠습니다. --리바이, '가기 어렵다'

세상보다 세상을 먼저 걱정하고, 세상보다 세상을 먼저 기뻐한다. --판중옌, '위양탑 이야기'

나는 신에게 자신의 정신을 고양하고 특정 규범에 집착하여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지 말 것을 촉구한다. -공자전, 청나라 '지해의 잡시' 중에서

송나라 대군이 중원을 탈환하는 날이 오면, 그대는 대연회를 베풀고 좋은 소식을 내게 전하는 것을 잊지 말게! --유비, "서자"

천하의 흥망성쇠는 모든 사람의 책임입니다. --시와 책을 거의 읽지 않는 가난한 한나라와 당나라, 농경에서 태어난 사람을 보낸다. 당나귀를 타고 두 발로 착지하려고 하면 항상 술 한 병이 곁에 있다. 술에 취한 풍류를 묘사하기에는 오래되었지만 변화했습니다.

태항왕 가족은 무엇을 하나요? 유비를 조롱하는 것과 같습니다. 자기 조롱 - 노유

세 군대는 원수를 빼앗을 수 있지만, 아무도 의지를 빼앗을 수 없다. -- 논어

참새의 작은 야망을 버리고 백조의 야망을 품어라. -- 남조(南朝) 치치(致致)의 편지

마음은 평화롭지 못하고 외로운 칼이 침대 머리에서 덜거덕거린다. -- "3월 17일 저녁의 술 취함" 루유

2. 인재 육성에 관한 시

조이싱의 시

[전문]

두리의 시는 널리 읽혀왔고, 지금까지도 새로운 것은 아니다.

강과 산은 재능이 넘치고,

각각 수 세기 동안 각광을 받아왔다.

옛날의 시인 공자전.

아홉 주의 바람과 천둥은 화가 났다.

천 마리의 말이 여행하기 어려운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이백이 이융에게 말하길:

언젠가 바람을 타고 일만 리를 곧장 날아오를 것이다.

바람이 잦아들어도 거센 물살을 가라앉힐 수 있다.

세상은 나의 변함없는 어조를 보고 나의 거창한 말을 비웃는다.

푸쉔은 여전히 사후 세계를 두려워할 수 있지만 남편은 젊을 수 없습니다.

3. 재능 개발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지해의 잡시, 222번

청나라:공자전

천둥과 번개의 큰 폭발력만이 중국 땅을 활력으로 빛나게 할 수 있지만 사회 정치적 상황은 분노가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나님이 그의 영혼을 고양시키고 더 많은 사람들을 비하하기 위해 특정 규범을 고수하지 않기를 촉구합니다.

눈 속의 책

당나라:두무

눈은 한 뼘 두께였고, 구름은 얼어붙어 차가웠다. 그레이트 제퍼 강 유역에는 사람도 적고 불빛도 거의 없는 외로운 도시가 있었다.

화나면 누구에게 말을 걸고 싶고 쉴 틈이 없습니다. 하늘의 아들을 렌셩이라 하고, 렌셴은 스승과 같은 존재입니다.

무엇을 부르든, 크든 작든 상관없다. 오직 명나라 조정만이 우리를 구금할 만큼 올곧고 관대합니다.

해와 달이 뜨면 부부는 성장한다. 인재는 저절로 쇠퇴하니 버리는 것이 마땅하다.

북쪽의 포로들은 누각 장벽을 무너뜨렸고, 문공은 수천 리의 분열을 일으켰다. 그는 오랫동안 관여해 왔기 때문에 두려움을 훔치고 동쪽을 바라봅니다.

나는 정말 장기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쉬를 채찍질 할 수 있습니다. 소환되면 고기를 먹고 그 가죽 위에서 자십시오.

나는 사원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요. 나는 항상 언어에 갇혀 살았어요.

사업을 중단하려면 와인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봄날이 오면 항아리 사이에 기대고 싶어요.

월계관을 접고 베이징에 머물다

원나라:양인

용궁과 봉황각 무겁고 바다 덮고 하늘에 야오궁. 재능 있고 이상한 사람들이 서로를 미워한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황금 궁전, 보라색 이방인의 먼지 속에서 몇 명의 사람들을 기다립니다. 나는 가난하고 마음이 넓고, 나는 왕이고 나는 신이다.

재파견 판사 류시디

당나라:두부

근원을 위나라로 나누고 가을에 기러기가 떨어지지 않게 하라. 나이는 형을 밀어내고 재능은 아우를 밀어낸다.

펑젠을 확인한 후 나는 우후에게 쫓겨났다. 처진 날개는 노화되고, 첫 채찍은 머물지 않는다.

이 지점은 늦었고, 야망은 높고 가난하다. 장사 옛 우체국, 하루 동안 강에 머물겠습니다.

로티 유자화

당나라:원전

유휴 파티는 맑고 한적하며 태양이 제거되고 눈물 풀이 꽃을 아프게하고 봄이 아닙니다.

모든 옛 친구에게 물어보면 열 명은 두세 명입니다.

4. 재능에 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약 5편:청나라의 두리자오이의 널리 알려진 시는 오늘날에도 새롭지 않습니다.

나라에는 재능 있는 인재가 넘쳐나고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퍼져나갈 것입니다. 사람들이 장관들을 만나면 그들 중 누구도 재능이 혼자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나는 약간의 뿌리가 있고 몇 번 쉬었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독자가 얼굴을 마주보고 서있는 사람인지 묻지 마십시오.

그 동안에만 웬준은 너무 관대 할 것입니다.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예를 들어 보안 대책이 필요합니다.

수 디스크 수프 만두는 악한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서쪽 하늘 벽에 너무 많이 찬성합니다. 관원들에게 쿤을 살펴보고 사람을 찾아보라고 하시오.

기타 시 공자전, 구주의 분노, 바람과 천둥에 기대어. 나는 신에게 자신을 모으고 더 많은 사람들을 비하하기 위해 특정 규범에 집착하지 말 것을 촉구합니다.

강유위는 수도를 떠난 후 신룡을 타고 홀로 안개 봉우리로 날아갔다. 그가 팡신란을 품에 안자 안개가 짙어졌다.

전국 제후들의 눈에 비친 중국의 인재는 누구였을까? 푸젠 장수의 고향, 천 개의 산과 비바람 쓰나미 청풍. 지위안과 시를 토론하고 아들과 딸로서 강유위는 비단 자수 재능이 한 세대에 걸쳐 수천 명의 작가가 수십만 편의 시를 썼다고 선언했습니다.

바람을 노래하는 것은 슬프다. 애초에 책이 가진 우아함을 듣고도 리파파는 주소에게 가사를 쓸 수밖에 없었다.

한나라와 당나라의 리듬은 사람들에게 의미가 있고 예상대로 웅장합니다. 양조의 시대로 접어들다저자:당나라저자:이백저작:레부준장르:황하의 물이 하늘을 떠나 바다로 흘러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다.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게 하소서! 돈은 흩어졌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염소를 삶고 소를 죽여 식욕을 돋우고, 삼백 그릇의 나로 하여금 크게 마시게 하소서!

전왕, 단치성, 술을 가져와라! 잔을 멈추지 말게 하소서! 노래 한 곡 불러드리죠!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이 무엇이오? 영원히 취하게 하시고 이성을 잃지 않게 하소서! 술에 취한 옛사람과 현자는 잊혀지고 오직 술 잘 마시는 사람만이 시대를 초월해 유명해질 것이다.

진왕은 완공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었다. 주군, 왜 돈이 다 떨어졌다고 하십니까? 가서 포도주를 사서 같이 마시자!

꽃말 다섯 마리, 황금 희년, 당신이 원하는대로 좋은 포도주를 위해 소년에게주고,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열여덟 편의 시와 여섯 개의 보물 조찬은 그 케이스를 먹을 수 없어서 칼을 뽑아 기둥을 치고 한숨을 쉬었다.

남편은 얼마나 오래 살 수 있습니까? 안은 날개를 접을 수 있을까? 관원을 치기 위해 머리카락을 버리고 고향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십시오. 작별 인사를 하러 나가고, 여전히 죽어가고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여인들이 베틀을 짜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예로부터 성현들은 가난했으니 우리 세대는 외롭고 곧다.

조조의 '짧은 노래'는 술에 관한 노래입니다. 인생의 기하학.

아침 이슬처럼. 일본에 가기가 어렵다.

너그러워라. 고난은 뼈에 새겨져 있다.

고민을 어떻게 해결하나요? 오직 두칸만이.

내 마음속에는 푸른 야생 완두콩이 자랍니다.

그러나 너 자신을 위해. 여기까지 사려 깊군요.

요요 사슴. 야생 사과.

손님이 왔어요. 북과 쇼파를 치세요.

달처럼 맑아. 언제까지 기다릴 수 있나요?

걱정은 이것에서 비롯된다. 끊을 수 없다.

거리에서. 오용과 공존.

연회 이야기. 옛 우아함이 그리워요.

달의 별들. 검은 까치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를 세 바퀴 돌았다. 무엇을 믿을 수 있을까?

산은 결코 너무 높지 않다. 바다는 너무 깊지 않다.

주말은 침을 뱉고 먹이를 먹는다. 세상은 마음으로 돌아갑니다.

5. 재능에 관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다섯 편의 시

청조 1

이백과 두보의 시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낭송해왔고, 지금도 읽는 것은 전혀 새로운 일이 아니다.

이 나라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입니다.

만장홍-랴오웨이옹

관리가 되려면 무식하거나 재능이 없는 사람은 없다.

인정해야 할 것은, 저는 약간의 뿌리를 가지고 있고 몇 번의 휴식을 취했습니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독자가 있는지 묻지 말고 얼굴을 맞대고 서십시오.

그동안 웬준은 너무 관대해서 누가 알겠습니까.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필요한 보안 조치, 예를 들어.

수판탕원은 사악하지는 않지만 서쪽 하늘 벽까지는 아직 너무 멀어요.

관리들을 불러서 쿤을 살펴보고 사람들을 수색하라.

공자, 잡시

천둥과 번개의 큰 폭발력 만이 중국 땅을 활력을 발산 할 수 있지만 사회 정치적 상황은 분노가 아니라 오히려 슬픔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더 많은 사람들을 비하하기 위해 특정 규범을 고수하지 말고 그의 영혼을 들어 올리시기를 촉구합니다.

수도와 장관 그룹을 떠나는 강유웨이.

천룡은 완령에서 홀로 스모키 샤의 정상까지 날아갑니다.

방신란을 품에 안고 안개가 짙어졌다.

열강의 눈에 비친 중국의 인재는 누구였을까?

푸젠 장수의 고향, 천 개의 산으로 이루어진 비바람 쓰나미 청풍.

시와 지원에 강유위를 선언하기 위해 아들과 딸로 가득 찬 얇은로 보냈습니다.

한 세대의 재능이 비단에 수를 놓았고, 천 명의 작가가 천 편의 시를 썼습니다.

바람과 달을 노래하는 것은 슬프다.

처음엔 책이 우아하게 들리는 것 같았지만 파파 리는 주소오의 가사를 쓸 수밖에 없었다.

한나라와 당나라의 리듬은 사람들에게 의미 있고 예측 가능한 웅장함을 선사합니다.

술에의 초대

시대:당나라저자:리바이저작:레푸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높은 방의 밝은 거울에 비친 사랑스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여전히 비단처럼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눈으로 변하는 것을 보았습니까?

오, 영혼이 있는 자는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워두지 말고 마음 가는 대로 모험을 떠나라!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게 하소서! 돈은 흩어졌지만 다시 모일 것이다.

전 경, 단치성, 술을 가져와라! 술잔이 끊이지 않게 하소서!

노래 한 곡 불러드리죠!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이 무엇이냐? 영원히 취하게 하소서, 결코 이성을 잃지 않게 하소서!

고대의 술꾼과 현자는 잊혀지고, 오직 위대한 술꾼만이 시대를 초월해 유명해질 것이다.

천은 완공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음을 터뜨렸다.

왜, 주군, 돈이 다 떨어졌습니까? 가서 포도주 사서 같이 마시자!

꽃이 다섯 개 핀 말, 황금빛 가을 천 마리,

그 말을 소년에게 술값으로 주고 슬픔을 영원히 나누자.

열여덟 편의 준고난시

여섯 편

조보

상자는 먹을 수 없고,

칼을 뽑아 기둥을 치니 한숨이 나온다.

남편은 얼마나 오래 살 수 있을까요?

앤은 날개를 접을 수 있을까요?

공직에서 물러나 집에 가서 쉬세요.

노을은 여전히 슬퍼하고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사랑을 나누고,

기계에서 뜨개질하는 여인들을 보라.

고대부터 현자는 가난했네,

게다가 우리 세대는 외롭고 곧다.

조조의 짧은 노래

술에 관한 노래를 만들어라. 인생의 기하학. 아침 이슬처럼. 일본에 가기가 힘들다.

너그러워라. 고민은 뼈에 새겨져 있다. 그 고민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오직 두칸만이.

푸른 야생 완두콩이 내 마음속에서 자랍니다. 하지만 당신을 위해. 여기까지 사려 깊군.

요요 사슴. 야생 사과. 손님이 왔어요. 북과 쇼파를 치세요.

달처럼 맑아. 언제까지 기다릴 수 있나요? 걱정은 이것에서 비롯된다. 끊을 수 없다.

거리에서. 오용과 공존. 연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옛 우아함이 그리워요.

달의 별들. 까치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를 세 번 돌았다. 무엇을 믿을 수 있을까?

산은 결코 너무 높지 않다. 바다는 너무 깊지 않다. 주말은 침을 뱉고 먹이를 먹는다. 세상은 마음으로 돌아간다.

6. 재능에 관한 시

만장홍 - 랴오웨이웽

관리가 되려면 무식하거나 재능이 없는 사람은 없다.

인정해야 할 것은, 나는 약간의 뿌리를 가지고 있고 몇 번의 휴식을 취했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독자가 있는지 묻지 말고 얼굴을 맞대고 서십시오.

그동안 웬준은 너무 관대해서 누가 알겠습니까.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필요한 보안 조치, 예를 들어.

수판탕원은 사악하지는 않지만 서쪽 하늘 벽까지는 아직 너무 멀어요.

공무원을 불러서 군을 살펴보고 사람들을 수색하라.

시 "조 날개"

두리의 시는 수천 년 동안 전해져 내려 왔으며 오늘날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나라에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고,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입니다.

공자, 기타 시

천둥과 번개의 위대한 폭발력만이 중국 땅을 활력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 정치적 상황은 분노가 아니라 오히려 슬픔에 잠겨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더 많은 사람들을 비하하기 위해 특정 규범을 고수하지 말고 그의 영혼을 들어 올리시기를 촉구합니다.

수도와 장관 그룹을 떠나는 강유웨이.

천룡은 완령에서 홀로 스모키 샤의 정상까지 날아갑니다.

방신란을 품에 안고 안개가 짙어졌다.

열강의 눈에 비친 중국의 인재는 누구였을까?

푸젠 장수의 고향, 천 개의 산으로 이루어진 비바람 쓰나미 청풍.

시와 지원에 강유위를 선언하기 위해 아들과 딸로 가득 찬 얇은로 보냈습니다.

한 세대의 재능이 비단에 수를 놓았고, 천 명의 작가가 천 편의 시를 썼습니다.

바람과 달을 노래하는 것은 슬프다.

처음엔 책이 우아하게 들리는 것 같았지만 파파 리는 주소오의 가사를 쓸 수밖에 없었다.

한나라와 당나라의 리듬은 사람들에게 의미가 있고 예상대로 웅장합니다.

9월 초하루에 시를 읽고 노래를 쓰는 것에 대한 생각.

나는 과거에 시를 배우지 않았고, 남은 자들이 시를 구걸하고 있다.

헨리는 좌절하고 자의식이 강해 가명을 쓰는 것이 부끄럽다.

마흔은 남정에 들어가 군대에서 밤낮으로 잔치를 벌였다.

공놀이를 하고, 들판을 만들고, 말 3만 필을 행진시켰다.

등불이 환하게 켜지고 바오차이가 춤을 추며 자리를 비췄다.

거문고 줄이 떨어지고 매듭을 지은 고대의 손이 비바람을 맞으며 수평을 이루었다.

시인은 첫눈에 세 가지 맛을 보기도 전에 구씨 가문이 눈앞에 생생하게 살아 있었다.

비밀의 브로케이드는 내 안에 있고, 자르는 아름다움은 칼의 자에 있지 않다.

세상은 재능으로 가득하고 가을은 세상을 떠나지 않습니다.

노인이 늙어서 죽게 내버려두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광릉산은 절대적으로 소중하다.

'시월 초하룻밤에 시를 읽으며'라는 시는 시인의 성공에 대한 회고와 요약으로 시 발전에 대한 시입니다. 그는 서북의 군대, 군사 업무, 황실 안팎의 정치 투쟁에 참여하면서 삶을 풍요롭게 하고 시의 '세 가지 맛'을 감상하며 독특한 스타일을 가진 뛰어난 시인이 되었습니다. 루유의 시는 "연습이 재능을 낳는다"는 인재 성장의 법칙을 생생하게 암시합니다.

하이 잡시

공자전

아홉 주의 바람과 천둥은 화가 났네.

천 마리의 말이 여행하기 어려운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하늘이 다시 일어나서,

모습을 고집하지 말고 재능을 남기지 말기를 바란다.

[참고]

1."전해의 잡시"의 220번째 시입니다. 지우저우:중국.

2. 성난:시끄러운 상황.

3. 의지하다(쉬):의지하다.

4. hey(y와 n):음소거. 万马齐琦:은유적으로 말하자면, 사회적, 정치적 상황이 생기가 없다는 뜻입니다. 결국 결국.

5. 섭리:창조자. 재:다시. 기운내다:힘을 내다.

6. 건강:탄생.

[해석]

"천군만마가 고생하는 것이 안타깝다"는 구절은 청나라 말기의 생명력 없는 사회 현상에 대한 공자의 불만을 깊이 표현한 것으로, 사회 변화는 클수록 좋으며 천지를 흔드는 벼락처럼 커야 한다고 믿으며 열정적으로 호소했다. 또한 그는 사회 변화를 구현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인재라고 믿었기 때문에 하늘의 정의에 열정적으로 호소했습니다! 여러분 모두 힘을 모아 재능을 기부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