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임대위가 죽은 후 설보채가 가보옥에게 쓴 시

임대위가 죽은 후 설보채가 가보옥에게 쓴 시

1. 가보옥과 임대옥에 관한 시

2. 가보옥과 임대옥에 관한 시

가보옥과 임대옥에 관한 시 1. 꿈속에서 Red Mansions, Lin Daiyu 및 Jia Baoyu의 시

Daiyu (후궁 Xiaoxiang) 국화와 악당 시를 노래하면서 황혼과 새벽에 악마가 침입하여 울타리 주위를 돌아다니며 돌을 쥐어짜서 소리를 침묵시킵니다.

글씨는 섬세하고 섬세하며, 입가에 퍼지는 향기는 달을 노래합니다. 논문에는 자기연민과 원망이 가득하지만, 가을의 마음을 누가 몇 마디 말로 설명할 수 있겠는가.

타오링핑장(Tao Ling Pingzhang) 이후 오랜 세월을 거쳐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소향의 첩 다이우가 주에게 물었다. 가을 정취를 알고 싶었으나 아는 사람이 없었다. 그녀는 두 손을 모으고 동쪽 담장을 두드리며 말했다. 세상의 꽃은 얼마나 늦게 피나요? 정원의 이슬과 정원의 서리는 얼마나 외롭습니까? 집에 돌아오면 어떻게 상사병을 그리워할 수 있습니까? 세상의 어떤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면 왜 잠시 동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까? 대옥(후궁소상) 국화꿈 가을날 담장 곁에서 깊은 잠을 자니 구름과 달이 분간이 안 되더라.

불로 승천한다는 것은 장을 존경하고 나비를 낳는 것이 아니라 과거를 회상하고 도영몽을 구하는 것이다. 잠이 들면 기러기를 쫓아가다가 겁이 나서 돌아오는데 귀뚜라미 울음소리에 짜증이 난다.

깨어나면 누구에게 하소연할 수 있겠는가? 썩어가는 풀과 차가운 연기가 끝이 없다. 린 다이위의 세속적인 선경에 대한 명판이 있는 정원은 어디에 있습니까? 선경은 인간의 세계와 다릅니다. 아름다운 산과 강을 빌려와 금빛 술과 꽃의 매력을 더합니다. 옥당에 있는 사람들이 은혜를 청하는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 대옥대우대우가 살구막에 새겨져 있고, 살구막을 바라보며 손님을 초대하고, 멀리 물이 있습니다. 밤과 거위는 물을 주고, 뽕나무와 제비는 들보이고, 십리의 벼꽃은 향기롭다. 번영하는 시대에는 배고픔과 낙심이 없으므로 분주할 필요가 없다. 대옥은 장자를 계속하기 위해 보옥을 새긴다. 이유 없이 글을 쓴 사람은 누구인가? 남화연습>. 내 지식이 부족해서 후회하진 않지만, 못난 말을 남 탓으로 돌린다! 대옥은 꽃의 그림자 위에서 울고, 꽃의 영혼은 조용하고 감정이 없으며, 새들이 꿈꾸는 꿈 속에서 어찌 겁을 먹겠는가, 그림자 속에서 울고 있는 꽃, 재능 있고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아름다운 소녀가 수놓은 내실에서 나온다. 향기를 품은 채 홀로 흐느끼는 중, 떨어진 꽃에 새들이 깜짝 놀란다. 린 다이우의 눈은 눈물로 가득 차 있었고, 누구를 위해 그것을 포기하고 있었는가? 상어가 하는 일의 규모를 어찌 안타깝게 여기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두 번째는 단지 시내에서 한가로운 하루를 보내기 위해 구슬을 던지고 옥을 굴리는 것인데, 베개의 소매 끝 부분을 닦아내기가 어렵고, 얼룩과 얼룩이 남아 있어서 베개에 묻어 있기가 어렵습니다. 얼굴, 향강의 오래된 흔적이 흐려지고 창문 앞에 수천 개의 대나무 기둥이 있는데 향기 자국과 얼룩을 모르십니까? 진음악 제4장 임대옥 바람이 살랑살랑, 가을 공기가 깊고, 아름다움은 천리 멀리서 혼자 명상 중인데, 고향을 바라보니 난간에 기대어 눈물이 난다. 내 옷깃은 멀고 물은 길고 창문으로 달빛이 밝게 빛나니 잠이 오지 않고 은하수가 광활하니 내 아들은 자유롭지 못하구나. 그리고 나는 많은 걱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아들과 나는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고대인을 그리워합니다. . 이 세상의 삶은 가벼운 먼지와 같아서 하늘과 세상에서 오랫동안 간직한 일을 느낄 수 없습니다. 오래 간직한 일에 대한 감정을 멈추십시오. 내 마음은 하늘의 달과 같습니다. Lin Daiyu는 꽃을 묻고 작별 인사를합니다. 꽃이 붉어지면 누가 그녀를 불쌍히 여길 수 있습니까? 색깔도 사라지고 향도 사라진다? 부드러운 헤어스프링이 떠다니는 스프링나무에 묶여 있고, 떨어진 캣킨들이 수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아있습니다.

내실의 딸은 우울함으로 가득 찬 봄의 황혼을 소중히 여기며 그것을 풀어줄 곳이 없습니다. 유시유잉은 타오표와 이비에 상관없이 어릴 때부터 성장했다. 내년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다시 피어날 것입니다. 내년에는 누가 내 침실에 있을까요? 3월에 처음으로 향기둥지를 지었는데 들보에 있는 제비들이 너무 잔인했어요.

내년에는 꽃을 쪼을 수 있지만 들보를 떠나지 않고는 빈 둥지를 떠날 수 없습니다. 일년 삼백육십일, 바람과 칼과 서리와 칼이 서로 힘을 합친다.

밝고 신선한 음식은 한 번 헤매면 찾기 힘든데, 얼마나 오래 갈 수 있을까? 꽃은 피면 보기 쉽지만, 지면 찾기 어렵습니다. 계단 앞에 꽃을 묻는 사람을 죽일까봐 걱정됩니다.

혼자 꽃에 기대어 몰래 눈물을 흘리며 빈 가지에 핏자국을 뿌렸다. 뻐꾸기는 해질녘에 말을 못하고, 연꽃은 무거운 문을 호미로 가리러 돌아간다. 초록 등불이 벽에 비치고 나는 처음으로 잠이 들고, 차가운 비가 창문을 두드리니 이불은 잠이 오지 않는다. 따뜻한.

이상한 일은 두배로 슬프고, 봄이 불쌍하고, 봄이 반이다. 봄이 불쌍하고 짜증이 나다가 가버리고는 아무 말도 없이 가버린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가 울렸다. 그것이 꽃이나 새의 정령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꽃의 영혼은 새의 영혼처럼 간직하기 어렵습니다. 새는 말을 못하고 꽃은 부끄러워합니다.

날개 아래에 날개가 자라서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가고 싶습니다. 하늘끝 향기로운 언덕은 어디있나요? 아름다운 뼈를 모으는 비단주머니가 아니라, 낭만의 흐름을 담는 순수한 흙 한 컵입니다.

더러운 구덩이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왔다가 ​​가는 것이 낫다. 지금 죽으면 이이에 묻히게 되는데 이이는 언제 묻힐지 궁금하네요. 오늘 꽃과 함께 묻힌 사람들은 바보처럼 웃고 있다. 내년에 묻힐 때는 그들이 누구인지 아느냐? 봄꽃들이 점점 지는 모습을 바라보기만 해도 아름다움이 노년에 죽어가는 때이다.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도 늙고, 꽃도 지고, 사람들도 모르게 죽게 된다. 보옥의 가을 얼굴이 쌍문에 은은하게 반사되고 일곱 개의 매듭이 쌓여 눈이 가득한 대야가 된다.

욕조에서 나오면 태진 얼음이 그림자로 보이고, 서자 옥을 영혼으로 마음 속에 품게 될 것입니다. 아침바람은 천 가지 슬픔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수유는 눈물의 흔적을 더한다.

혼자 그림 난간에 기대고 싶다면 모루를 치우고 피리를 불며 저녁을 보내게 된다. 기사 출처: .

2. 『금릉십이비녀』에 나오는 가보옥, 설보채, 임대옥에 대한 서술 구절

금릉십이비녀의 심판

" 금릉십이비녀'는 '금릉십이비녀'의 저자 난징에서 가장 뛰어난 12명의 여성이 '홍루몽'에 나오는 환상의 세계 '보명사'에 기록됐다. 보옥이 물었다: "금릉의 12명의 미인의 공식 목록은 무엇입니까?" 징환이 말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지방에서 즉위한 12명의 여성의 목록입니다.

금릉십이미인에 대한 심판

임대옥설보채

심판 :

멈추는 미덕이 아쉽다 Yong Xu의 재능에는 시간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숲에는 비취 띠가 걸려 있고, 눈 속에는 금 비녀가 묻혀 있습니다.

작품 참고 사항:

"Shuji De"는 전국 시대 Yan Guo Le Yangzi의 아내가 직조기를 멈추고 남편이 명성을 추구하도록 장려하는 이야기를 말합니다. 덕이 있는 여성은 '덕을 멈추라'고 합니다. 여기서 그녀는 후세 여성의 재능을 칭찬합니다. 시와 글을 잘 쓰는 여성을 '용서채'라고 칭한다. 여기서 '채'는 대우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뜻이다.

'숲에 걸린 옥대'는 역으로 '린대우'를 뜻한다. 좋은 봉건 관료의 허리띠가 죽은 나무에 매달려 있는 모습, 즉 재능이 무시당하는 모습과 비극적인 운명을 그린 '눈 속에 묻힌 황금 비녀'라는 사실을 가리킨다. Xue Baochai는 그림 속 황금 머리핀처럼 눈 속에 묻혀 있었고 Xue Baochai는 외롭고 쓸쓸한 상황에 처할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3. 귀한 옥과 대옥에 대한 시를 부탁해

꽃을 묻고 임대우를 염창

꽃이 지면 하늘에는 꽃이 가득하다 , 붉은 향기가 사라지면 누가 그녀를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부드러운 헤어스프링이 떠있는 스프링정을 묶어주고, 떨어진 캣킨들이 수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는다.

침실의 딸은 봄의 황혼을 소중히 여기며 우울함을 발산할 곳이 없다.

그녀는 손으로 수놓은 내실에서 꽃을 괭이질한다. 그리고 떨어진 꽃을 밟고 오가는 것을 참는다.

버드나무 비단과 느릅나무 꼬투리는 복숭아꽃과 이비를 가리지 않고 향기롭다.

내년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다시 피어날 것입니다.

3월에 향기로운 둥지가 만들어졌는데, 들보 속 제비들이 너무 무자비해요!

내년에는 꽃과 머리카락을 쪼아먹겠지만, 들보를 놔두면 둥지는 텅 비게 될 것이다.

일년 삼백육십일, 바람과 칼과 서리와 칼이 서로 힘을 합쳐,

찬란한 아름다움은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을까, 찾기 힘들다 일단 방황합니다.

꽃은 보기 쉽지만, 사라지면 찾기 어렵다. 계단 앞에서 꽃을 묻은 사람은 꽃에 홀로 기대어 눈물을 흘린다. 빈 가지에 몰래 뿌려지고, 빈 가지에는 피의 흔적이 보입니다.

뻐꾸기는 말문이 막히고, 괭이를 든 남자가 돌아와 무거운 문을 덮는다.

벽에 초록빛 등불이 빛나고, 사람은 처음으로 잠을 자고 있는 반면, 창문에는 찬 비가 쏟아져 이불은 아직 따뜻하지 않다.

낯선 노예에게 일어난 일은 봄에 대한 안타까움 반, 봄에 대한 괴로움 반, 두 배로 슬프다.

봄이 오고 가는 것에 대한 연민, 분노와 불만, 그리고 그것이 찾아오면 온다, 아무 말도 없이 간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가 울렸다. 그것이 꽃과 새의 영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새의 영혼과 새의 영혼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새는 말문이 막히고 꽃은 부끄러워합니다.

날개 밑에 날개가 자라서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갔으면 좋겠다.

하늘 끝 향기로운 언덕은 어디일까요?

아름다운 뼈를 모으는 비단주머니가 아니라, 바람을 가리기 위한 한줌의 순수한 흙입니다.

더러운 구덩이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왔다가 ​​가는 것이 낫다.

죽어서 묻혔는데 언제 묻힐지 궁금하네요.

오늘 꽃과 함께 묻힌 사람은 내년에는 누구와 함께 묻힐 것인가?

봄꽃이 점점 지는 모습만 봐도 아름다움이 늙어가는 시간이다.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도 늙어가고, 꽃도 지고, 사람들도 모르게 죽게 되잖아요!

국화 소상후궁

해질녘에 사악한 시귀가 침입하고, 울타리를 돌며 돌을 당기면서 소리가 조용해집니다.

글씨는 섬세하고 아름답고 서리 속에 쓰여 있으며 말은 향기롭고 달을 향해 노래한다.

자기 연민과 원망이 가득 담긴 글이지만, 가을 마음을 몇 마디 말로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타오링핑장(Tao Ling Pingzhang) 이후 오랜 세월을 거쳐 오늘날까지 전해 내려오는 말이다.

주샤오샹 후궁에게 묻는다

아무도 모르는 가을 정취를 알고 싶어서 등 뒤로 손을 얹은 채 중얼거리며 동쪽 담장을 두드렸다.

같은 꽃이 피기엔 너무 늦었나요?

정원의 이슬과 정원의 서리는 얼마나 외롭습니까? 집에 돌아 오면 어떻게 상사병이 그리워 질 수 있습니까?

세상에 아무 것도 말하지 말고, 몇 마디로 설명해보세요.

주몽소상후궁

울타리 옆에는 가을의 맑은 잠이 있었고, 구름과 달이 구별되지 않았다.

불로 승천한다는 것은 장을 존경하고 나비를 낳는 것이 아니라 과거를 회상하고 도영몽을 구하는 것이다.

잠들면 기러기를 쫓아 도망가고, 겁이 나면 돌아오는데 귀뚜라미 울음소리에 짜증이 난다.

깨어나면 누구에게 하소연할 수 있겠는가? 썩어가는 풀과 차가운 연기가 끝이 없다.

이 두 시는 소개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Xijiang Yue Erci Baoyu

이유 없이 슬픔과 증오를 찾는 것은 때로는 어리석고 미친 것처럼 보입니다. 피부가 좋게 태어났다고 해도 배는 무모한 편이다.

그는 가난하고 세상사에 무지하며, 멍청하고 기사 읽기를 두려워한다.

그의 행동은 기이하고 기이하니 세상의 비방에 개의치 말자!

4. "홍루몽"의 보옥과 대옥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홍루몽"의 대옥에 관한 시(재게시)

2004- 3-29 21:19 기분: 날씨: 기온: ℃

5장: 환상의 세계 여행, 선녀의 음악을 마시고 붉은 저택의 꿈

완닝메이

하나는 낭원선녀 판파이고, 다른 하나는 흠 없는 아름다운 옥이다. 로맨스가 없다면 우리는 이생에서 그를 다시 만날 것입니다. 로맨스가 있다면 어떻게 끝날 수 있습니까? 한 사람은 헛된 한숨을 쉬고, 다른 사람은 헛된 걱정을 합니다. 한 사람은 물 속의 달이고, 다른 사람은 거울 속의 꽃입니다. 당신의 눈에는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 가을이 겨울의 끝으로 흘러가고, 봄이 여름으로 흘러가겠습니까?

시 감상

이 음악은 Baoyu와 Daiyu에게 헌정되었습니다.

다이유의 수수께끼

두 겹의 담배를 들고 법정에 오는 사람은 이불 속에 피아노 옆에 있을 기회가 없다.

치킨맨이 샤오초에게 갚을 필요도 없고, 하녀도 5박 동안 고생할 일이 없을 것이다.

걱정스러운 머리가 날로 다가오고, 가슴이 날로 타오르는군요.

시간은 흐르고 빌려야 하며 바람과 비, 햇빛은 변할 수 있습니다.

임대우의 추모사

꽃이 지고 하늘이 꽃으로 가득 차면 누가 붉은 꽃과 그 향기를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떠다니는 스프링 나무에 부드러운 헤어스프링이 묶여 있고, 떨어진 캣킨들이 수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아 있다.

내실의 딸은 봄의 황혼을 그리워하며 우울함을 발산할 곳이 없다.

수놓은 내실에서 꽃을 손으로 괭이로 뽑고, 밟고 참는다. 떨어진 꽃이 왔다 갔다 하는 걸까?

유시유잉은 타오표와 이비를 가리지 않고 젊고 아름답습니다.

내년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다시 피어날 것입니다.

3월, 처음으로 향기둥지를 지었는데, 들보 속 제비들이 너무 잔인했다.

내년에는 꽃과 머리카락을 쪼아먹겠지만, 들보를 놔두면 둥지는 텅 비게 될 것이다.

1년 360일, 바람과 칼과 서리와 칼이 서로 대결한다.

밝고 신선한 음식은 한 번 헤매면 찾기 힘든데, 얼마나 오래 갈 수 있을까?

꽃은 피면 보기 쉽지만, 지고 나면 찾기 힘들어 계단 앞에 꽃을 묻어 묻어버릴까 걱정이다.

혼자 꽃에 기대어 몰래 눈물을 흘리며 빈 가지에 핏자국을 뿌렸다.

해질녘에 뻐꾸기는 말을 못하고, 호미는 무거운 문을 덮기 위해 돌아온다.

잠든 사이 벽에 녹색 등불이 빛나고, 차가운 비가 문을 두드린다. 창문이 있고 이불이 따뜻하지 않아요.

이상한 일은 두 배로 슬프고, 봄에 대한 불쌍함 반, 봄에 대한 분노 반:

봄에 대한 동정심은 오고 가고, 짜증나고 사라지고, 오면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아무것.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가 흘러나왔는데, 그것이 꽃의 영혼인지, 새의 영혼인지 아시나요?

새의 영혼과 새의 영혼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새는 말문이 막히고 꽃은 부끄러워합니다.

날개 아래에 날개가 자라서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가고 싶습니다.

하늘 끝 향기로운 언덕은 어디일까요?

아름다운 뼈를 모으는 비단 주머니가 아니라 바람을 가리기 위한 순수한 땅의 컵과 같습니다.

더러운 구덩이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왔다가 ​​가는 것이 낫다.

지금 죽으면 나는 언제 묻힐지 궁금하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은 미친 듯이 웃는다. 내년에는 누구를 묻을지 아느냐?

봄꽃이 점점 지는 모습만 봐도 아름다움이 늙어가는 시간이다.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도 늙어가고, 꽃도 지고, 사람들도 모르게 죽게 되잖아요!

[평생의 실수]

모든 것은 금과 옥의 좋은 결합, 나는 오직 나무와 돌의 결합만을 생각한다. 하늘을 바라보면 산 속의 눈이 맑아집니다. 나는 세상에서 외로운 동화 나라의 숲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세상에 한숨을 쉬며 연고에는 파리가 한 마리뿐입니다.

같이 사건을 제기했지만, 문제가 해결되기는 어렵습니다.

보옥

이중문에 가을의 얼굴이 은은하게 반사되고, 일곱 개의 매듭이 쌓여 눈이 가득한 대야가 된다.

목욕 후 태진 얼음은 그림자, 그리고 나는 영혼을 위해 마음 속에 서자 옥을 쥐고 있습니다.

아침 바람은 천 가지 슬픔을 씻어주지 못하고, 여운은 눈물의 흔적을 더합니다.

원한다면 그림 난간에 혼자 기대어 모루를 치우고 피리를 불며 저녁을 보내세요

다이유

시앙 커튼은 반쯤 감겨 있고 문은 반 얼음을 으깨어 옥으로 만들어 대야로 쓴다.

암술의 흰 부분 세 개를 훔쳐 매화의 영혼 한 조각을 빌렸다.

달동굴 선인은 비단옷을 꿰매고, 가을의 투덜거리는 소녀는 그 울음의 흔적을 닦아낸다.

나는 수줍어하며 누군가에게 말없이 하소연한다, 서풍에 기대어 지치기도 한다 그리고 벌써 밤에 기절하고 있습니다.

5. 가보옥이 홍루몽에서 임대옥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홍루몽에서 가보옥이 린을 처음 만났을 때의 시입니다. 다이유는 다음과 같다.

1. "눈썹의 두 곡선이 찡그린 것 같지만 찡그린 게 아니다. , 기뻐 보이지만 행복하지 않은 한 쌍의 눈, 슬픈 얼굴, 그리고 질병 몸 전체에 약간의 눈물이 있고 숨은 물 위에 빛나는 아름다운 꽃처럼 조용하고 바람을 떠받치는 버드나무처럼 움직입니다. 3점."

2. 이 시는 "붉은 저택의 꿈" 제3장에서 가보옥과 임대옥의 첫 만남에 대한 묘사에서 나온 것입니다. 임대옥의 감상적인 성격과 신중한 태도를 묘사합니다.

3. 중국 4대 고전 중 첫 번째인 『홍루몽』은 청나라 작가 조설근이 쓴 장편소설로, 『돌기』로도 알려져 있다. 황금결혼'. 『붉은 저택의 꿈』은 중국 고전 소설의 정점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 소설은 가, 시, 왕, 설 4대 가문의 흥망성쇠를 소재로 하고 있다. 가보옥을 소재로 한 가보옥과 설보채의 사랑과 결혼 이야기가 주축이 되어 가보옥을 중심으로 한 인간의 아름다움과 선악의 비극적 아름다움을 그려낸다. 보옥과 금령십이비녀. 가족의 비극, 딸의 비극, 주인공의 삶의 비극을 통해 봉건사회의 종말론적 위기가 드러난다.

6. Lin Daiyu는 Jia Baoyu의 Red Mansions Dreams Dream 시에 응답했습니다.

Jia Baoyu는 Lin Daiyu에 대한 응답으로 Jia Baoyu가 쓴 시라고 대답했습니다. 너? ..." 그는 거침없이 이런 일련의 질문을 던졌다. "물이 멈추고 구슬이 가라앉는다.

청나라 고아의 '붉은 저택의 꿈' 제91장에서. 선(禪)의 마음이 진흙에 젖었으니 봄바람에 춤추지 말라. 소설에서 이 선담은 실제 걱정 때문에 발생한 것이 아니라 Jia Baoyu와 Lin Daiyu의 대화 중에 우연히 발생했습니다.

Jia Baoyu는 Lin Daiyu가 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국자가 물을 뜨는 것이 아니라 국자가 귀를 뜨게합니다." -그는 그에게 몇 가지 선의 말을했습니다. 재작년에 그는 대옥의 선어에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는 7자 시입니다: "내가 죽으면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바오 자매는 당신과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국자 하나만 가져갈 게요. ”

내가 그녀에게만 잘한다는 뜻이다. 린 다이위는 “국자가 물에 떠 있으면 어떻게 하지? "——의미: "좋나요? "가보옥이 이르되 내가 무엇을 하리이까?" 물은 저절로 흐른다는 뜻은 마음이 강하지 않다는 뜻이다. 깃발은 움직이지만 어진 사람의 마음은 움직인다."

린 다이위가 또 말했어요? Jia Baoyu는 이 두 줄의 시를 인용하여 그녀에게 대답했습니다. Lin Daiyu는 이 말을 듣고 다시 Jia Baoyu에게 "구술 시험"을 제공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안녕하세요, Bao 자매님, 잘 지내세요?"

가보옥과 임대옥의 시 1. 붉은 저택의 꿈에서 임대옥과 가보옥의 시

대옥(후궁 소향) 국화를 부르는 악당 시귀가 황혼에 침입하다 , 울타리 주위를 걷다 돌은 조용합니다.

글씨는 섬세하고 섬세하며, 입가에 퍼지는 향기는 달을 노래합니다. 논문에는 자기연민과 원망이 가득하지만, 가을의 마음을 누가 몇 마디 말로 설명할 수 있겠는가.

타오링핑장(Tao Ling Pingzhang) 이후 오랜 세월을 거쳐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대옥(소상후궁)은 아무도 모르는 가을의 정취를 알고 싶어서 국화에게 물었고, 그녀는 두 손을 모으고 중얼거리며 동쪽 담장을 두드렸다. “세상에 숨어 있는 사람은 늦게 피는 꽃과 같다.” ? 정원의 이슬과 정원의 서리는 얼마나 외롭습니까? 집에 돌아오면 어떻게 상사병을 그리워할 수 있습니까? 세상의 어떤 이야기도 하고 싶지 않다면 왜 잠시 동안 이야기하려고 애쓰나요? 대옥(후궁소상) 국화꿈 가을날 담장 곁에서 깊은 잠을 자니 구름과 달이 분간이 안 되더라.

불로 승천한다는 것은 장을 존경하는 것이 아니라 과거를 회상하면서 도영몽을 찾는 것이다. 잠이 들면 기러기를 쫓아가다가 겁에 질려 돌아오는데 귀뚜라미 울음소리에 짜증이 난다.

깨어나면 누구에게 하소연할 수 있겠는가? 썩어가는 풀과 차가운 연기가 끝이 없다.

린 다이위의 세속적인 선경에 대한 명판이 있는 정원은 어디에 있습니까? 선경은 인간의 세계와 다릅니다. 아름다운 산과 강을 빌려와 금빛 술과 꽃의 매력을 더합니다. 옥당에있는 사람들은 은혜를 청하는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이고, 대옥 세대는 살구 커튼에 새겨 져 있고, 살구 커튼을 바라보며 손님을 초대하고, 멀리 산장이 있습니다. 밤나무와 거위는 물을 주고, 뽕나무와 제비는 들보이고, 십 리의 벼꽃은 향기롭습니다. 번영하는 시대에는 배고픔과 낙담이 없기 때문입니다. 농사와 직조로 대옥이 보옥을 써서 장자를 이어가는데 아무 이유 없이 글을 쓴 사람은 누구인가? 난화수련> 나는 지식이 부족해서 후회하지 않지만, 못난 말을 남 탓으로 돌린다! 대옥은 꽃의 그림자 위에서 울고, 꽃의 영혼은 조용하고 감정이 없으며, 새들이 꿈꾸는 꿈 속에서 어찌 겁을 먹겠는가, 그림자 속에서 울고 있는 꽃, 재능 있고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아름다운 소녀가 수놓은 내실에서 나온다. 그녀의 팔에는 여전히 흐느끼는 소리가 남아 있고, 페이는 떨어진 꽃에 깜짝 놀랐습니다. 그녀의 눈은 눈물로 가득 차 있었고, 그녀는 누구였습니까? 그들을 포기해? 상어가 하는 일의 규모를 어찌 안타깝게 여기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두 번째는 단지 시내에서 한가로운 하루를 보내기 위해 구슬을 던지고 옥을 굴리는 것인데, 베개의 소매 끝 부분을 닦아내기가 어렵고, 얼룩과 얼룩이 남아 있어서 베개에 묻어 있기가 어렵습니다. 얼굴, 향강의 오래된 흔적이 흐려지고 창문 앞에 수천 개의 대나무 기둥이 있는데 향기 자국과 얼룩을 모르십니까? 진음악 제4장 임대옥 바람이 살랑살랑, 가을 공기가 깊고, 아름다움은 천리 멀리서 혼자 명상 중인데, 고향을 바라보니 난간에 기대어 눈물이 난다. 내 옷깃은 멀고 물은 길고 창문으로 달빛이 밝게 빛나니 잠이 오지 않고 은하수가 광활하니 내 아들은 자유롭지 못하구나. 그리고 나는 많은 걱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아들과 나는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고대인을 그리워합니다. . 이 세상의 삶은 가벼운 먼지와 같아서 하늘과 세상에서 오랫동안 간직한 일을 느낄 수 없습니다. 오래 간직한 일에 대한 감정을 멈추십시오. 내 마음은 하늘의 달과 같습니다. Lin Daiyu는 꽃을 묻고 작별 인사를합니다. 꽃이 붉어지면 누가 그녀를 불쌍히 여길 수 있습니까? 색깔도 사라지고 향도 사라진다? 부드러운 헤어스프링이 떠다니는 스프링나무에 묶여 있고, 떨어진 캣킨들이 수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아있습니다.

내실의 딸은 봄의 황혼을 소중히 여기며 우울함을 풀 곳이 없습니다. 손으로 내실에서 꽃을 꺼내고 떨어진 꽃을 밟고 오갑니다. ? Liu Siyuying은 Tao Piao와 Li Fei에 관계없이 젊고 아름답습니다. 내년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다시 피어날 것입니다. 내년에는 누가 내 침실에 있을까요? 3월에 처음으로 향기둥지를 지었는데 들보에 있는 제비들이 너무 잔인했어요.

내년에는 꽃과 머리카락을 쪼아먹겠지만, 들보를 놔두면 둥지는 텅 비게 될 것이다. 일년 삼백육십일, 바람과 칼과 서리와 칼이 서로 힘을 합친다.

밝고 신선한 음식은 한 번 헤매면 찾기 힘든데, 얼마나 오래 갈 수 있을까? 꽃은 피면 보기 쉽지만, 지면 찾기 어렵습니다. 계단 앞에 꽃을 묻는 사람을 죽일까봐 걱정됩니다.

혼자 꽃에 기대어 몰래 눈물을 흘리며 빈 가지에 핏자국을 뿌렸다. 뻐꾸기는 해질녘에 말을 못하고, 연꽃은 무거운 문을 호미로 가리러 돌아간다. 초록 등불이 벽에 비치고 나는 처음으로 잠이 들고, 차가운 비가 창문을 두드리니 이불은 잠이 오지 않는다. 따뜻한.

이상한 일은 두 배로 슬프고, 봄에 대한 안타까움 반, 봄에 대한 짜증 반: 봄에 대한 안타까움을 느끼고 아무 말도 없이 떠나갑니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가 울렸다. 그것이 꽃이나 새의 정령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꽃의 영혼은 새의 영혼처럼 간직하기 어렵습니다. 새는 말을 못하고 꽃은 부끄러워합니다.

날개 아래에 날개가 자라서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가고 싶습니다. 하늘끝 향기로운 언덕은 어디있나요? 아름다운 뼈를 모으는 비단주머니가 아니라, 낭만의 흐름을 담는 순수한 흙 한 컵입니다.

더러운 구덩이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왔다가 ​​가는 것이 낫다. 지금 죽으면 이이에 묻히게 되는데 이이는 언제 묻힐지 궁금하네요. 오늘 꽃과 함께 묻힌 사람들은 내년에 묻힐 때 바보처럼 웃고 있습니다. 봄꽃들이 점점 지는 모습을 바라보기만 해도 아름다움이 노년에 죽어가는 때이다.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은 늙어가고 꽃은 지고 사람은 죽게 마련이다. 보옥의 가을 얼굴이 쌍문에 은은하게 반사되고 일곱 개의 매듭이 쌓여 눈이 가득한 대야가 된다.

욕조에서 나오면 태진 얼음이 그림자로 보이고, 서자 옥을 영혼으로 마음 속에 품게 될 것입니다. 아침바람은 천 가지 슬픔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수유는 눈물의 흔적을 더한다.

혼자 그림 난간에 기대고 싶다면 모루를 치우고 피리를 불며 저녁을 보내게 된다. 기사 출처: .

2. 『홍루몽』의 보옥과 대옥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홍루몽』의 대옥에 관한 시(재게시)

2004- 3-29 21:19 기분: 날씨: 기온: ℃

5장: 환상의 세계 여행, 선녀의 음악을 마시고 붉은 저택의 꿈

완닝메이

하나는 랑위안 불멸의 판파이고, 다른 하나는 합리적인 결함이 없는 아름다운 옥입니다. 로맨스가 없다면 우리는 이생에서 그를 다시 만날 것입니다. 로맨스가 있다면 어떻게 끝날 수 있습니까? 한 사람은 헛된 한숨을 쉬고, 다른 사람은 헛된 걱정을 합니다. 한 사람은 물 속의 달이고, 다른 사람은 거울 속의 꽃입니다. 당신의 눈에는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 가을이 겨울의 끝으로 흘러가고, 봄이 여름으로 흘러가겠습니까?

시 감상

이 음악은 Baoyu와 Daiyu에게 헌정되었습니다.

다이유의 수수께끼

두 겹의 담배를 들고 법정에 오는 사람은 피아노나 이불 속에서 결혼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치킨맨이 샤오초우에게 보고할 필요도 없고, 5박 동안 가정부에게도 문제가 없을 것이다.

불안한 머리는 날마다 찾아오고, 마음은 날마다 타오르는군요.

시간은 흐르고 빌려야 하며 바람과 비, 햇빛은 변할 수 있습니다.

임대우의 추모사

꽃이 지고 하늘이 꽃으로 가득 차면 누가 붉은 꽃과 그 향기를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떠다니는 스프링 나무에 부드러운 헤어스프링이 묶여 있고, 떨어진 캣킨들이 수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아 있다.

내실의 딸은 봄의 황혼을 그리워하며 우울함을 발산할 곳이 없다.

수놓은 내실에서 꽃을 손으로 괭이로 뽑고, 밟고 참는다. 떨어진 꽃이 왔다 갔다 하는 걸까?

유시유잉은 타오표와 이비를 가리지 않고 젊고 아름답습니다.

내년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다시 피어날 것입니다.

3월, 처음으로 향기둥지를 지었는데, 들보 속 제비들이 너무 잔인했다.

내년에는 꽃과 머리카락을 쪼아먹겠지만, 들보를 놔두면 둥지는 텅 비게 될 것이다.

1년 360일, 바람과 칼과 서리와 칼이 서로 대결한다.

밝고 신선한 음식은 한 번 헤매면 찾기 힘든데, 얼마나 오래 갈 수 있을까?

꽃은 피면 보기 쉽지만, 지고 나면 찾기 힘들어 계단 앞에 꽃을 묻어 묻어버릴까 걱정이다.

혼자 꽃에 기대어 몰래 눈물을 흘리며 빈 가지에 핏자국을 뿌렸다.

해질녘에 뻐꾸기는 말을 못하고, 호미는 무거운 문을 덮기 위해 돌아온다.

잠든 사이 벽에 녹색 등불이 빛나고, 차가운 비가 문을 두드린다. 창문이 있고 이불이 따뜻하지 않아요.

이상한 일은 두 배로 슬프고, 봄에 대한 불쌍함 반, 봄에 대한 분노 반:

봄에 대한 동정심은 오고 가고, 짜증나고 사라지고, 오면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아무것.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가 흘러나왔는데, 그것이 꽃의 영혼인지, 새의 영혼인지 아시나요?

새의 영혼과 새의 영혼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새는 말문이 막히고 꽃은 부끄러워합니다.

날개 아래에 날개가 자라서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가고 싶습니다.

하늘 끝 향기로운 언덕은 어디일까요?

아름다운 뼈를 모으는 비단 주머니가 아니라 바람을 가리기 위한 순수한 땅의 컵과 같습니다.

더러운 구덩이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왔다가 ​​가는 것이 낫다.

지금 죽으면 나는 언제 묻힐지 궁금하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은 미친 듯이 웃는다. 내년에는 누구를 묻을지 아느냐?

봄꽃이 점점 지는 모습만 봐도 아름다움이 늙어가는 시간이다.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도 늙어가고, 꽃도 지고, 사람들도 모르게 죽게 되잖아요!

[평생의 실수]

모든 것은 금과 옥의 좋은 결합, 나는 오직 나무와 돌의 결합만을 생각한다. 하늘을 바라보면 산의 눈이 ​​맑아집니다. 나는 세상에서 외로운 동화 나라의 숲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세상에 한숨을 쉬며 연고에는 파리가 한 마리뿐입니다.

같이 사건을 제기했지만, 문제가 해결되기는 어렵습니다.

보옥

이중문에 가을의 얼굴이 은은하게 반사되고, 일곱 개의 매듭이 쌓여 눈이 가득한 대야가 된다.

목욕 후 태진 얼음은 그림자, 그리고 나는 영혼을 위해 마음 속에 서자 옥을 쥐고 있습니다.

아침 바람은 천 가지 슬픔을 씻어주지 못하고, 여운은 눈물의 흔적을 더합니다.

원한다면 그림 난간에 혼자 기대어 모루를 치우고 피리를 불며 저녁을 보내세요

다이유

시앙 커튼은 반쯤 감겨 있고 문은 반 얼음을 으깨어 옥으로 만들어 대야로 쓴다.

암술의 흰 부분 세 개를 훔쳐 매화의 영혼 한 조각을 빌렸다.

달동굴 선인은 비단옷을 꿰매고, 가을의 투덜거리는 소녀는 그 울음의 흔적을 닦아낸다.

나는 수줍어하며 누군가에게 말없이 하소연한다, 서풍에 기대어 지치기도 한다 그리고 밤에는 벌써 기절하고 있어요.

3 .'임대옥과 가보옥의 사랑'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린대옥과 가보옥의 사랑'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Daiyu and Jia Baoyu":

"Wang Ning Mei"

하나는 Langyuan의 불멸의 꽃이고 다른 하나는 Immaculate Jade입니다.

로맨스가 없다면 우리는 이생에서 그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것입니다.

로맨스가 있다면 결국 우리 마음은 어떻게 공허해질 수 있습니까?

한 사람의 불평은 헛되고, 다른 사람의 걱정은 헛된 것입니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다른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내 눈에는 얼마나 많은 눈물이 고일지, 가을에서 겨울의 끝으로, 봄에서 여름으로 흘러가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을지 상상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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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맨스가 없다면 이생에서 그의 여동생을 다시 만날 것입니다. 나는 그를 전에 본 적이 있습니다

로맨스가 있다면 어떻게 마음이 공허해질 수 있습니까? 끝? 뜻밖에도 젊은 스승은 운명이 없지만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선경의 외로운 숲

남자는 헛된 한숨을 쉬며 눈물을 흘린다. > 헛된 일을 하며 보옥을 아끼는 사람은 달이 항상 둥글지 않고 꽃이 자주 피지 않는다고 한탄합니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다른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물속의 꽃, 달, 거울은 미묘하고 결국 헛된 것입니다

당신의 눈에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을 수 있는지 생각해보면, 가을이 겨울의 끝으로, 봄에서 여름으로 흐르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겠습니까! 강주반환설에 대한 대응

참고:

1. 랑위안(랑위안 랑위안): 신들이 사는 전설적인 장소.

2. Xianpa(pālay): 요정의 꽃. "Langyuan Immortal Pa"는 당연히 진홍색 진주 요정 Lin Daiyu를 의미합니다.

3. 흠: 옥에 있는 흠집. "Meiyu Wuxia"는 원래 Chixia Palace에서 Shenying의 웨이터였던 Jia Baoyu를 의미하며 (Ying은 옥의 광채; Qiong Ying과 Ying Yao는 모두 아름다운 옥을 의미함) "Ying"은 아름다운 옥을 의미합니다.

4. 무(無)로 변하는 것. Qi Xu 버전은 "Xu Hua"를 잘못 읽고 동사를 명사로 변경합니다. Cheng Yi 버전은 이를 "Xu Hua"로 변경하고 Jiaxu 버전의 생각을 명확한 단어로 변경합니다. " Cheng Yi 버전에서는 자세히 읽어보면 "Xu"라는 단어를 볼 수 있는데 이는 Zhou Ruchang 버전에서 나온 것입니다.

5. 한 사람은 눈살을 찌푸리는데 헛되고, 한숨은 헛되고, 한 사람은 근심이 헛되도다. - 한 사람은 귀한 옥(귀한 옥을 일컫는 말) 때문에 눈물을 자주 흘리고, 다른 사람은 괜히 한숨을 쉬느니라. 귀중한 옥(귀중한 옥을 가리킨다). 분명히 여기서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본문과 보옥이 지피가 제안한 대로 대옥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 내용이다. 해마다 바람, 칼, 서리, 칼의 타격이 Daiyu의 죽음의 주요 원인이었습니다.

6. 한숨, 슬픔 때문에 한숨. 상황이 불분명할 때 사람들은 우려하고 긴장합니다. Qingwen의 시 "감정적인 젊은 주인은 마음이 공허하다"의 "연루"와 Tan Chun의 노래 "살과 살을 나누고"의 "노예가 사라졌으니 연루되지 마십시오"의 "연루"와 같은 의미입니다. 뼈" 나중에.

7. 물에 비친 달, 거울에 비친 꽃, 모두 환상이다. 보옥과 대옥의 이상형은 아름답지만 거울 속의 꽃, 물 속의 달처럼 현실이 될 수는 없다고 한다.

8. 생각의 눈으로: 조설금의 80장 이후 원본 원고에는 "정전원"(징장본 79장)의 한 장이 포함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대옥이 "그녀가 결국 죽었다"고 적혀 있습니다. 눈물". '가을의 저택이 무너졌다', '나무가 쓰러지고 호젠이 흩어졌다'는 사건은 '결국 가을을 살아남는 자는 누구인가'라는 속담이 있던 시절, 여러 가지 단서로 확인된다. 다이유는 보옥의 신념에 눈물을 흘렸고, 가을부터 겨울부터 봄까지 병세가 급격히 악화됐다.

9. "봄꽃이 점점 지는 걸 보니 미인도 늙어 죽을 시간이다. 2년차 여름이 오기 전에 눈물을 다 써서 은혜를 갚았다." Shenying의 웨이터가 그녀에게 꿀을 주었고 그녀는 눈물로 빚을 갚겠다는 약속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므로 "내 눈에는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을지, 어떻게 겨울이 끝날 때까지 가을이 흐르지 않고, 봄이 여름으로 흘러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 "라는 노래에 쓰여진 내용은 일반적인 진술이 아닙니다.

10. "가을은 겨울의 끝으로 흐른다" 2차 버전의 프로그램에는 "끝"이라는 단어가 없고, 후세들에 의해 삭제됐다. 어떤 사람들은 여기서 '끝'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문장 패턴의 음절로 보아도 있을 것이다.

4. 귀한 옥과 대옥에 대한 시를 부탁해

꽃을 묻고 임대우를 염불

꽃이 지면 하늘에는 꽃이 가득하다 , 붉은 향기가 사라지면 누가 나를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부드러운 헤어스프링이 떠있는 스프링정을 묶어주고, 떨어진 캣킨들이 수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는다.

침실의 딸은 봄의 황혼을 소중히 여기며 우울함을 발산할 곳이 없다.

그녀는 손으로 수놓은 내실에서 꽃을 괭이질한다. 그리고 떨어진 꽃을 밟고 오가는 것을 참는다.

버드나무 비단과 느릅나무 꼬투리는 복숭아꽃과 이비를 가리지 않고 향기롭다.

내년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다시 피어날 것입니다.

3월에 향기로운 둥지가 만들어졌는데, 들보 속 제비들이 너무 무자비해요!

내년에는 꽃과 머리카락을 쪼아먹겠지만, 들보를 놔두면 둥지는 텅 비게 될 것이다.

일년 삼백육십일, 바람과 칼과 서리와 칼이 서로 힘을 합쳐,

찬란한 아름다움은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을까, 찾기 힘들다 일단 방황합니다.

꽃은 보기 쉽지만, 사라지면 찾기 어렵다. 계단 앞에서 꽃을 묻은 사람은 꽃에 홀로 기대어 눈물을 흘린다. 빈 가지에 몰래 뿌려지고, 빈 가지에는 피의 흔적이 보입니다.

황혼녘에 뻐꾸기는 말을 못하고, 호미는 무거운 문을 덮기 위해 돌아옵니다.

벽에 초록빛 등불이 빛나고, 사람은 처음으로 잠을 자고 있는 반면, 창문에는 찬 비가 쏟아져 이불은 아직 따뜻하지 않다.

낯선 노예에게 일어난 일은 봄에 대한 안타까움 반, 봄에 대한 괴로움 반, 두 배로 슬프다.

봄이 오고 가는 것에 대한 연민, 분노와 불만, 그리고 그것이 찾아오면 온다, 아무 말도 없이 간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가 흘러나왔는데, 그것이 꽃의 영혼인지, 새의 영혼인지 아시나요?

새의 영혼과 새의 영혼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새는 말문이 막히고 꽃은 부끄러워합니다.

날개 밑에 날개가 자라서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갔으면 좋겠다.

하늘 끝 향기로운 언덕은 어디일까요?

아름다운 뼈를 모으는 비단주머니가 아니라, 바람을 가리기 위한 한줌의 순수한 흙입니다.

더러운 구덩이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왔다가 ​​가는 것이 낫다.

죽어서 묻혔는데 언제 묻힐지 궁금하네요.

오늘 꽃을 묻은 사람이 미친 듯이 웃고 있는데, 내년에는 누구를 묻을 것인가?

봄꽃이 점점 지는 모습만 봐도 아름다움이 늙어가는 시간이다.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도 늙어가고, 꽃도 지고, 사람들도 모르게 죽게 되잖아요!

국화 소상후궁

해질녘에 사악한 시귀가 침입하고, 울타리를 돌며 돌을 당기면서 소리가 조용해집니다.

글씨는 섬세하고 아름답고 서리 속에 쓰여 있으며 말은 향기롭고 달을 향해 노래한다.

자기 연민과 원망이 가득 담긴 글이지만, 가을 마음을 몇 마디 말로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타오링핑장(Tao Ling Pingzhang) 이후 오랜 세월을 거쳐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주샤오샹 후궁에게 묻는다

아무도 모르는 가을 정취를 알고 싶어서 등 뒤로 손을 얹은 채 중얼거리며 동쪽 담장을 두드렸다.

같은 꽃이 피기엔 너무 늦었나요?

정원의 이슬과 정원의 서리는 얼마나 외롭습니까? 집에 돌아 오면 어떻게 상사병이 그리워 질 수 있습니까?

세상에 아무 것도 말하지 말고, 몇 마디로 설명해보세요.

국화꿈 소상후궁

담장 옆에는 가을의 상쾌한 잠이었는데, 구름과 달이 분간이 되지 않았다.

불로 승천한다는 것은 장을 존경하는 것이 아니라 과거를 회상하면서 도영몽을 찾는 것이다.

잠들면 기러기를 쫓아 도망가고, 겁이 나면 돌아오는데 귀뚜라미 울음소리에 짜증이 난다.

깨어나면 누구에게 하소연할 수 있겠는가? 썩어가는 풀과 차가운 연기가 끝이 없다.

이 두 시는 소개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Xijiang Yue Erci Baoyu

이유 없이 슬픔과 증오를 찾는 것은 때로는 어리석고 미친 것처럼 보입니다. 피부가 좋게 태어났다고 해도 배는 무모한 편이다.

그는 가난하고 세상사에 무지하며, 멍청하고 기사 읽기를 두려워한다.

그의 행동은 기이하고 기이하니 세상의 비방에 개의치 말자!

5. Lin Daiyu와 Jia Baoyu의 ","를 설명하는 시가 있습니까

Lin Daiyu를 설명하는 시:

그림 "Chai Dai Yu Unites" " 본서에는 옥띠가 달린 죽은 나무 두 그루가 있습니다. 눈더미도 있고 눈 아래에는 금색 머리핀이 있습니다. 또한 네 문장이 있는데,

덕을 멈추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고 Xucai는 숲에 걸려 있고 금색 머리핀은 눈 속에 묻혀 있습니다. p> 하나는 랑위안의 선녀이고 하나는 흠잡을 데 없는 옥이다. 그를 다시 만나면 내 생각은 공허할 것이다. 하나는 물 속의 달 같고, 다른 하나는 거울 속의 꽃과 같다. 견딜 수 있을까 가을은 겨울의 끝으로, 봄은 여름으로 흐른다

일년 삼백육십일, 바람! , 서리와 칼은 서로를 강요합니다.

"꽃의 무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한 것이 낫습니다.

'국화에게 물어보세요':

외로운 세상에 누가 숨어 있을까?

'복숭아꽃 여행':

아직 복숭아꽃이 휘날리고 있다 열려 있지만 커튼 안의 사람은 복숭아 꽃보다 가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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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 Baoyu를 묘사하는 시:

판결 "서강 위의 달"

1부

이유 없이 슬픔과 미움을 추구하며 때로는 미친 듯이 어리석기도 하다. 피부는 좋게 태어났지만 뱃속은 무례하다.

그는 가난하고 무식하며, 어리석고 독서를 두려워합니다. 그의 행동은 기이하고 기이해서 세상의 비방에도 개의치 않습니다.

둘째

부자는 자신의 직업을 즐길 줄 모르고, 가난은 견디기 힘들고 황폐하며, 가난한 사람들은 인생에 부응하지 못하며 국가와 가족에 대한 희망이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무능하고, 고대와 현대를 통틀어 비교할 수 없는 사람, 멋쟁이와 부자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 사람을 모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