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6 학년 6 단원 고대시의 두 번째 책 Renjiao 버전

6 학년 6 단원 고대시의 두 번째 책 Renjiao 버전

1, 7연 시 "삼국지". 위 "조조는 콩을 삶아서 수프처럼 들고 주스인 줄 알았습니다. 주전자에 담가두자 콩이 주전자 속에서 울었다. 우리는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는데 왜 서로를 볶아야 하는가! 1, 조자(192~232): 지전, 페이궈차오(현 안휘성 하오현)라는 단어. 조조의 후기 시는 사실 그의 고통이 배양된 것으로, 대부분 관대하고 비극적입니다. 2, 味:过滤.3.鼓:豆豉, 향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삶은 콩 제품의 일종.4.糯米:豆茎.5.水壶:一种古老的炊具.6.油炸:一种烹饪方法.6.油炸:一种烹饪方法.6.油炸:一种烹饪方法. 풀이】사서 신유에 따르면, 조비는 황태자가 되는 과정에서 조조를 물리치고 황제가 되었습니다. 한번은 조비에게 일곱 보 안에 시를 짓도록 명령했는데, 그렇지 않으면 참수하겠다고 했습니다. 조비는 조비를 당황하게 만들 정도로 일곱 걸음 만에 시를 짓겠다고 대답했습니다. 이 시는 조비가 동생을 해치려 했다는 것을 고발하는 내용이었다. 조비는 형의 오만함에 겁먹지 않고 굴복했습니다. 그는 콩과 찹쌀의 특별한 유출을 교묘하게 사용하여 조비의 비열한 행동을 무자비하게 조롱하면서 순식간에 시를 완성했습니다. 시에서 '울다'라는 단어는 고통스럽게 사용되며 시인의 내면의 고통이 생생하고 감동적입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두 줄이 전체 주제를 드러냅니다. 이 시는 형식상 우화와 매우 흡사합니다. 시의 콩은 울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말을 하기도 합니다. 시의 모든 행은 상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콩은 냄비에 삶아지고 콩 찌꺼기는 걸러지고 콩즙은 수프로 남습니다. 콩나무는 냄비 아래에서 타들어가고 콩은 냄비 속에서 울고 있습니다. 콩과 콩나무는 처음에 같은 뿌리에서 자랐습니다. 콩나무가 어떻게 콩을 그렇게 괴롭힐 수 있을까요? [요약] 처음 두 줄은 일상에서 밀랍콩을 태우고 콩을 삶는 현상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문장은 조조의 내면의 슬픔을 표현합니다. 그는 분명히 조비에게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너와 나는 형제인데 왜 이렇게 힘들어야 하는가.1. 시냇물에는 새들이 노래한다. 당나라의 왕위는 오얏꽃 속에서 한가롭게 살고 있었는데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어 있었다. 달이 뜨자 산새들이 놀라고 그들의 목소리가 봄 시냇물에 들어왔다. 참고:1. 시냇물:두 산 사이에 끼어 흐르는 물.2. 여유:고요할 여유.3. 때:때때로, 가끔씩. 소개:왕웨이(701-761)는 성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으로 시불(詩佛)이라는 이름을 가졌습니다. 그는 제나라(현 산시성 치셴)에서 태어나 (현 산시성 용지)로 이주하여 불교를 믿었으며 말년에 란톈에서 살았으며 한족이었습니다. 그의 시와 그림에 대한 업적은 매우 뛰어나 수사는 "시에는 섬세함이 있고, 그림에는 그림이 있으며, 그림을 보면 시가 있고, 그림을 보면 시가 있다"고 그를 칭찬했습니다. 특히 산수시에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그는 맹하오란과 함께 '왕맹'으로 불렸다"고 말했다. 말년에는 자신의 직업에는 관심이 없고 불교에 심취해 후세 사람들은 그를 '시불'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왕원청의 400여 편의 시를 모은 시집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인물, 대나무, 풍경을 전문으로 그렸습니다. 당나라가 기록한 두 종류의 풍경화가 있는데, 하나는 리 부자의 풍경과 비슷하고 다른 하나는 번진 먹으로 그린 것으로 후자가 그의 걸작입니다. 안타깝게도 원본 작품은 대대로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그에게 전해진 쉬시 그림과 지난푸는 모두 원본 작품이 아닙니다. 분명 왕웨이는 당나라 시 부문에서 높은 수준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당나라의 목가적인 학파를 대표했습니다. 그는 개원 최초의 학자(즉, 최초의 학자)였습니다. 그는 데일 청과 유시 겔러에서 관리로 재직했습니다. 안루산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사이비 관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두 수도에 의해 회복되어 중운의 태자로 강등되었습니다. 지친 그는 벼슬길로 옮겨 결국 제대로 된 재상이 되었습니다. 왕웨이는 10대 때 글을 많이 읽었습니다. 그는 개원 9년(721년)에 초대 서차가 되었고, 위대한 레청이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제주에서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장안으로 돌아온 후 개원 22년, 장자령은 자객이 되었습니다. 왕위는 오른쪽으로 강등되었습니다. 당시 그는 장자령이 사리사욕을 위해 당원을 심고 직위를 남용하는 것을 반대하는 정치적 견해를 찬양하는 시 '초심(初心)'을 지어 당시의 심정을 반영했습니다. 24년(736년), 장지우링은 군대를 해산했습니다. 이듬해 징은 수석 사관으로 강등되었습니다. 리가 암살자로 임명된 것은 정치가 상대적으로 투명해졌다가 암흑이 짙어지는 선종 황제의 통치에서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왕웨이는 장지우링의 강등에 우울해했지만 관직에서 물러나지 않았습니다. 재위 25년, 그는 하서(夏西)의 총독인 쿠이(吳儀)를 방문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는 나중에 사서에서 왕위의 관직이 점차 승격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안시성 반란이 일어나기 전, 그는 한편으로는 당시의 관직에 지치고 걱정이 많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관직에 집착하여 단호하게 떠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오랫동안 반 공식적이고 반 은둔 생활을했습니다 ... 그는 한때 불교를 믿었지만 지금은 점점 부정적인 생각으로 불교 신앙이 발전했습니다. 어렸을 때 그는 산속 숲에서 살았습니다. 중년 이후에는 중난산에서 살다가 란톈에서 송원지라는 림천투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절친한 친구 페이디와 함께 그 사이를 여행하며 시를 짓는 것을 즐겼습니다. 천보 15년(756년), 안시 반란군이 장안을 점령하고 헌종은 촉으로 갔으며 왕위는 반란군에게 붙잡혔다. 그는 약을 먹고 병에 걸린 척한 후에도 거짓 관리로 낙양으로 보내졌습니다. 두 도읍이 회복된 후 거짓 관직으로 고통받은 사람들은 등급을 매겨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는 당나라를 그리워하는 시 '응비치'로 수종에게 칭찬을 받았고, 동생 왕진이 높은 관직에 있었기 때문에 중윤 태자 자리로 강등되었다가 부여로 옮겨 마침내 고위 관직에 올랐다. 봄빛은 고요하고, 오스만투스는 부지불식간에 떨어진다. 고요함은 봄밤의 산을 더욱 공허하게 만든다. 달이 나오자 새들은 달빛에 깜짝 놀랐다. 때때로 계곡에 짹짹 거리는 소리가 울려 퍼졌다.3. 히비스커스 여관에서 신에게 작별을 고하다밤에는 강물도 우에 들어가고, 푸젠 고독한. 친구여, 낙양의 친구들이 나를 초대하면 내가 여전히 빙신 옥호라고 말하면서 믿음에 충실하십시오! 왕창령(서기 698-756), 자오징 장안(현대 산시성 시), 한족. 왕창령은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으로, 후대에 '7대 시인' 중 한 명으로 칭송받았어요. 그의 시는 힘이 넘치고 어조가 높으며 긍정적인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시인 장닝왕"으로 알려진 왕룽뱌오로 알려져 있으며, 왕창링 시집 등 170여 편의 시를 남겼습니다. 주:1. 후롱탑: 런저우(현 장쑤성 전장)에 있는 탑.2. 신건: 시인의 친구.3. 냉우: 찬비.4. 우: 삼국시대 때 장강 하류에 있던 우를 우로 줄인 것으로, 뒤의 추는 간역.5. 평명: 이른 아침.6. 지: 여기서는 점진적 신을 가리킴.7. 추산: 춘추시대 때 추의 주가 장강 중하류에 있었으므로 그 일대 산을 추산이라 불렀다.8. 고독: 홀로, 고독한. 사람.9. 옥항아리에 담긴 얼음 조각:옥항아리에 담긴 얼음은 사람이 정직하고 곧다는 뜻.10. 얼음 마음:마음의 순수함을 비유.11. 낙양:허난성 서쪽, 황하 남안에 있는 도시.12. 어젯밤 봄비가 대지에 비참하게 내리고 연기와 비가 우디 강 하늘을 덮었습니다. 아침에 친구들과 작별 인사를 할 때 이른 산처럼 외로움을 느꼈습니다. 뤄양에 있는 친척과 친구들이 저에 대해 물어보면 꼭 전해주세요. 내 마음은 여전히 옥 항아리의 얼음처럼 맑고 순수하다.4. 강은 홀로 꽃을 찾아다녔다탕두황푸 4 년의 꽃은 열정으로 가득하고 천 년의 꽃은 낮다. 좋아하는 꽃의 향기에 나비는 춤을 추고, 자유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행복하게 노래하고 있습니다. 작사 배경 761년(당나라 수종 2년 상원), 시인 두보는 쓰촨성 청두에 살면서 서쪽 교외 너구리꽃 개울가에 잔디로 된 정자를 짓고 살았습니다. 그는 일시적으로 거처를 마련하고 훨씬 더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봄꽃이 피는 계절이 되면 그는 홀로 강변을 산책하며 꽃을 즐겼고, '강변에서 꽃을 찾는 남자'에 일곱 줄의 연을 세웠습니다: (1)꽃을 찾는 남자: 한 남자가 강변을 걸으며 꽃을 찾아 즐기고 있다. (2)황신앙: 두보가 청두의 조당에 살던 시절의 이웃. (3)경로(×ρ):길. (4)지아오: 사랑스럽다. (5)차차: 조화롭고 기분 좋은 새소리를 묘사함. (6) 머물다 : "머물다"와 같은, 즉 머물러서 돌아가는 것을 잊고 떠나지 못함. 이 시는 새들이 꽃 안팎을 날아다니며 떠나지 못하는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리우 리안"이라는 단어는 "접속사"입니다. (7)강변: 강변. (8)영원히: 영원히. (9)까마귀: (어떤 새나 동물이) 울음. (10)자유 : 자유로운 영혼. 황스니앙의 집 주변 길가에는 수천 송이의 꽃이 만개하여 나뭇가지를 무겁게 짓누르고 있었다. 나비는 꽃들 사이를 맴돌며 날아다니고, 자유로운 꾀꼬리 꽃은 끊임없이 노래한다.5. 석회가 산을 두드리고, 한가하면 불이 타오른다. 부러진 뼈와 진흙 투성이 몸은 두려워하지 않고, 땅은 순수함만 남겼네. 참고 (1) 라임에 대한 찬가 : 라임을 찬양합니다. 찬송: 노래하고 암송함. 고대 시의 장르를 가리키는 이름(고대 시의 한 형태). (2) 망치질: 수많은 망치질, 석회 채굴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묘사. 천, 만:실제로 110,000회가 아닌 충격의 횟수를 나타냅니다. 망치 망치. 끌, 파다. (3)한가하면:이것은 매우 흔한 일인 것 같습니다. 만약:마치, 마치; 게으르다:보통, 쉬운. (4)순백:석회의 순백색을 말하며, 고결한 절제를 비유하기도 합니다. 인간:인간. 이 돌은 많은 충격을 받은 후에야 산에서 채굴할 수 있습니다. 불에 타는 것을 일상적인 일로 여기고 산산이 부서져도 두려워하지 않으며, 그 순수함을 기꺼이 땅에 남긴다.6. 주정서:푸른 산을 놓지 않고 붙잡고, 유안자:부서진 바위에 뿌리를 내리고, 기와 지는 은 견고하고 강하며, 렌둥셴베는 북동풍입니다. 작가 배경 정쉐(1693-1765)는 청나라의 화가이자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커루(克瑞)와 반차오(盤超)로, 청나라 건륭제 때 학사 학위를 받은 싱화(현재의 장쑤성 싱화) 출신입니다. 그의 시풍은 간결하고 경쾌했으며, 회화계에서도 '양주팔괴' 중 한 명으로 불릴 만큼 독보적인 존재였습니다. 설명:뿌리, 뿌리. 원본:원본. 부러진 바위 : 깨진 바위 균열. 갈다:고문, 좌절. 스트라이크:타격. 인내:인내, 불굴. Any:뭐든지. 조엘:당신. 고대 시 '푸른 산을 깨물고 놓지 마라, 뿌리는 바위에 깊이 뿌리내렸다'를 현대적으로 번역한 말입니다. 뿌리는 바위에 깊이 뿌리를 내렸고, 천 번 망치질하고 다듬은 후에는 동서남북 바람이 불어도 더 강하다. 명문장 감상 이 시집은 대나무의 끈기와 끈기의 질을 보여줍니다. 얀 쿠이의 그림에 대한 찬양의 시이자 아리아이기도 합니다. 처음에 "끈기"라는 단어는 이미 그 매력을 전달하는 연죽을 의인화하기 위해 사용되었으며 마지막 두 줄은 연죽의 성격을 더 묘사합니다. 수많은 시련과 고난 끝에 그녀는 동쪽에서 서쪽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불어오는 바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강직한 인물로 성장했습니다. 정세는 대나무 시의 아름다움을 찬양했을 뿐만 아니라 대나무를 완벽하게 그렸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는 세상의 일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대나무를 그렸다고 합니다. 따라서이시는 표면적으로는 대나무에 관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사람, 어떤 악의 세력에도 굴복하지 않는 작가 자신의 올곧고 완고한 성격에 관한 것입니다. 동시에이시는 가혹한 환경의 우여곡절 속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실을 직시하고 연주만큼 강하고 용감한 삶의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7. 황하의 양쪽은이 먼 서부 역에서 제국 군대 당두 푸쉰에 의해 회복되었습니다! 북쪽이 회복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코트에서 흐르는 눈물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아내와 아들은 어디 있나?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전혀 없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정신없이 책과 시를 챙겼습니다. 푸르른 봄날, 나는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와인을 마시며 집으로 향했습니다. 이 산을 지나 저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 다시 내 마을로 돌아왔다! 주:1. 듣다: 듣다.2. 관군: 당나라 군대를 말함.3. 받다: 회복하다.4. 허난성과 허베이성: 당나라 안시성 반란 때 반란군의 근거지.5. 당나라.6. 당나라 서기 763년. 서기 763년, 충신들에 의해 회복되었습니다.5. 건문 너머: 건문 너머는 쓰촨성을 가리킵니다. 당시 사천에 두부가 살았다.6. 지북 : 오늘날 하북성 북부는 반란군의 베이스캠프다.7. 눈물 : 눈물, 코를 골다.8. 그러나 돌아보다 : 돌아보다.9. 아내 : 아내와 자식.10. 슬픔 : 슬픔.11. 스크롤 : 무작위로 위쪽으로 스크롤한다.12. 너무 기뻐서 한눈을 팔지 못한다.12. 환희:기쁨에 미쳐버린다.13. 방종:마음껏 마신다.14. 청춘:밝은 봄날. 작자는 봄날에 집으로 가는 길에 경치를 벗 삼아 즐거운 아내와 함께 가는 상상을 한다.15. 동행:봄이 나와 동행한다는 뜻.16. 댐 아래:장강의 세 협곡 중 하나인 자링강 상류에 있을 때.17. 마녀의 협곡:장강의 세 협곡 중 하나로 사천과 호북의 경계에 있다.18. 샹양:이곳은 호북에 속한다.19. 낙양:허난성의 고대 도시이다.20. 작곡 배경안시 반란은 나라와 백성들에게 큰 재앙을 가져왔고, 두 푸는 오랫동안 안시 반란이 하루빨리 진정되기를 바랐습니다. 마침내 그날이 오자 그는 너무 흥분하여 기쁨으로 울었습니다. 처음 네 줄에서 "갑자기 들었다"에서 "처음 들었다"로, "보고", "굴러"로 이어집니다. 몇 가지 연속적인 행동이 저자의 놀라움을 완벽하게 묘사합니다. 마지막 네 줄은 상상력을 통해 '엑스터시'의 흥분을 묘사하려고 합니다: 그는 큰 소리로 노래하고 마시고 싶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봄날에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가 한숨에 나열한 네 곳의 이름에서 우리는 그의 마음이 이미 이 길을 따라 날아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젠먼 고개 남쪽 쓰촨성에서 갑자기 지베이를 탈환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처음 소식을 들었을 때 저는 깜짝 놀라 눈물을 흘리며 옷이 젖었습니다. 아내를 돌아보며 평소의 걱정은 다 어디로 갔나 싶었고, 저는 기쁨에 미치다시피 시집을 아무렇지도 않게 펼쳐 들었습니다. 낮에는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즐거워했고, 아름다운 봄 햇살을 따라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우리는 곧바로 출발하여 댐 아래에서 배를 타고 오협을 건너 후베이성 샹양으로 내려갔다가 샹양에서 북쪽으로 낙양으로 갔다.8. 지해 잡시 청지옹청래아홉 대륙의 사나운 바람과 천둥, 말들이 가득하구나. 나는 하늘이 다시 흔들리기를 촉구하고, bǖjìy와 G é ji àng ré n cá i는 그들의 재능을 포기한 혐의로 체포되지 않을 것입니다. 작가의 배경은 공자전(1792-1841)으로, 공자(孔子)라는 이름을 가진 공자(孔子? 왕 + 세), 이름은 딩안, 저장성 렌허(현 저장성 항저우)입니다. 중국의 유명한 현대 계몽주의 사상가 인 도광은 시에서도 꽤 훌륭하고 시풍이 웅장하며 "공파"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시는 국가와 국민에 대한 열정적 인 관심과 냉소와 열망의 이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언어는 억제되지 않고 웅장합니다. 주: 도광 19년. 지우저우: 중국. 활력: 활력, 활기. 완마치: 비교하자면, 당시 중국은 생기가 없었습니다. 이봐:멍청한. 결국 결국. 재정비하다:재정비하고 열심히 일하다. 不拘一格:틀을 깨고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세요. 성:주다, 주다. 이 문맥에서는 생산하고 선택한다는 뜻입니다. 아홉 개의 주가 너무 생산적이어서 거친 폭풍이 일어나고 천 군대의 음산한 상황이 벌어지는 것을 보니 슬프다. 나는 하나님이 자신을 새롭게하고 모든 규칙과 규정을 깨고 재능을 선택하기를 촉구합니다. 명문장 감상 - "거침없이 재능을 내어주라." 9. 송쇼우시 유런시샤(치). 물은 란시 근처에 있는 청천사(淸泉寺)이고, 시냇물은 서쪽으로 흐른다. 산 아래에는 푸른 새싹이 개울에 짧게 담그고 소나무 사이의 모래 길은 깨끗하고 진흙이 없으며 황혼에 비가 웅웅 거린다. 인생이 다시 10대 시절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나요? 문 앞의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흐르고 흰 머리가 노란 닭을 노래하지 않습니까? 주 1: 치수이는 현재 후베이성 시수이현에 있는 현의 이름입니다. 의학박사 팽안시(안창)는 동포의 비문, 제3권 청천사(靑泉詞)에서 2. 담그다 : 물에 잠기다 3. 나누다 : 뻐꾸기새 4. 노래하다 : 세월의 흐름을 느끼다 5. 노래하다 : 노란 수탉 6. 노래하다 : 노란 수탉 7. 노래하다 : 노란 수탉 8. 노래하다 : 노란 수탉 9. 노래하다 : 노란 수탉...10. 노란 닭은 새벽을 알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의 흐름을 대신하여. 5. 백주이의 "3 월 3 일-로빈": "모래 길은 진흙없이 영양을 공급합니다." 6. 백주이의 "황혼에 비", "음개시 보내기"는 자기 참조적인 은유입니다 : "강남의 우 어니앙은 말했다. '앵초의 남은 물결은 돌아오지 않는다'라고 말했죠." 뻐꾸기 새의 일종인 자귀는 고대 촉나라 황제 두유의 영혼에서 변형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두유'라고도 불리는 목소리는 애절하며 시에서 여행의 마음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7. 이 문장은 조금 더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문앞"이라는 단어는 그 기원이 있습니다. 당고(唐古)》의 한쪽에 한 기생에 관한 대목이 나오는데, 천태산 지국사에 점을 보는 노승이 있었는데 "문 앞의 물은 서쪽으로 흐르고 내 제자들도 서쪽으로 흘러갈 것이다"라고 말했다는 내용입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들어갔지만 "문 앞의 과일은 서쪽으로 흘러갔다"고 합니다. 8. 백주이의 "술 취한 노래": "누가 노래를 이해하지 말라고 했느냐, 노란 수탉과 하늘을 들어라. 노란 수탉은 새벽이 추한 소리를 내고, 하루는 일 년 전을 촉구합니다." 허리에 두른 빨간 리본이 불안정해 주연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여기서 흰머리를 다치게 하지 말고 늙음을 한탄하지 말라는 뜻이 반전되어 있다.9. 아무것도 아니다:10대 시절로 돌아갈 수 없다.10. 흰머리:노년기.11. 샤샤:빗소리를 묘사한다. 산기슭의 짧고 푸른 새싹은 개울에 담그고 소나무 숲의 모래 길 토양은 깨끗하고 슬러지가 없습니다. 밤이 되자 이슬비 속에서 까마귀가 울어댄다. 나이가 들면 더 이상 젊지 않다고 누가 말하겠습니까? 흐르는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갈 수 있고 백발 노인은 여전히 새벽을 알리는 수탉이 될 수 있습니다.10, 점쟁이는 송나라 왕실 관리 인 절강 동부로 바오 하오 란을 보냈습니다. 물은 눈을 끌고 산은 눈썹을 모은다. 어디로 가고 싶으세요? 산과 강이 만나는 곳으로요. 샘물을 가져가면 다시 돌아올 거야. 남쪽으로 가면 봄을 잡을 수 있고 봄 풍경을 간직해야합니다. 저자 약력 : 왕관, (1035 ~ 1100) 송나라, 루가오 (현재 장쑤성). 왕안시는 개풍의 관리로 있을 때 높은 지위에 올랐고, 현종 2년(1057년)에 문과에 급제했다. 시닝의 신으로 한때 장군으로서 대리를 제압하고 양주 장두현의 상황을 파악했습니다. 재임 중에 그는 양주 푸가를 지었습니다. 종심은 그것을 읽고 매우 기뻐하며 칭찬했습니다. 그는 또한 《양주모란계보》 1권을 저술했습니다. 정식으로 한림대학에 입학한 후. 궁중 생활을 묘사한 시 '청평레'와 '금궁'을 썼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가오 황후는 그녀가 신성 모독을 했다고 생각하여 다음 날 파면했고, 평민으로 밝혀졌습니다. 류용은 시인의 친구로 활기차고 재미있으며 저속하지만 유쾌한 [1 바오하오란]의 친구였습니다. [2] 수평:이곳의 물은 아름다운 여인이 수평으로 흐르는 것과 같습니다. [3] 눈썹 모으다 :이곳의 산은 아름다운 여인의 눈썹과 같다. [4] 눈썹:산과 물이 교차하는 지점을 말합니다. [5] 욕망:물을 물결로, 산을 눈썹 봉우리로 옮기고 싶다. 멀리 있는 사람들이 어디로 가는지 묻고 싶다. 아름다운 풍광을 가진 산과 물이 있다. 지금 봄은 당신을 집으로 보냈다가 다시 당신(바오하오란)을 돌려보냅니다. 강남에서 봄을 잡으면 반드시 머물러야합니다. [3]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