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외로운 항해에 관한 시 전체
외로운 항해에 관한 시 전체
고독한 항해에 관한 시는 1."고독한 항해"의 시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1. 노인은 서쪽의 황학탑에 머물다가 3월에 양주로 내려갔다. 친구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사라지고 먼 수평선으로 달리는 양쯔강의 첫 번째 선만 보입니다. 이백의 '황학탑' 양주로 가는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
2. 천문이 초강에서 갈라져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양쪽의 푸른 언덕은 구분하기 어렵고 하늘에서 평평한 배가 멋지게 만난다. 리바이가 천문산을 바라보고 있다
3. 도시에는 새들이 지저귀고, 도시 밖의 관광객들은 물가를 따라 걷고 있다. 멀리서 보면 외로운 돛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흐르는 연못의 연기는 불분명하다. 정시샤오의 <도시의 봄> 4. 외로운 돛에는 이웃이 없고, 북풍이 다섯 호수에 불어온다. 강남에서 온 손님은 모두 왔고, 당신만 산등성이의 외지인입니다. 바오허는 "왕우청명부를 보내 바장을 추방했다"
5. 두루옥시의 손이 저절로 움직이고 칼이 고르지 않다. 언제 외로운 돛을 엮어 가을 바람에 매달려 방문하고 생각할 것인가. 루귀멍의 "교황 심기"
2. 돛이 있는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바라보고 양쯔강만 하늘에 흐른다.
--이백, '양주 가는 길에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 2. 푸른 언덕 양쪽에 외로운 돛이 서로 마주보고 있다. --리바이, '천문산을 바라보며' 3. 썰물 때 강둑이 넓어질 때까지 외로운 나의 돛에 바람은 불지 않는다.
--왕완, '백보산 아래 계류장' 4. 가라앉는 배에는 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나네. --류유시, '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를 감상하며' 5. 대머리 당나귀는 작은 성문에서 쉿 소리를 내며 고대 도시 마을로 항해했다.
--루유,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6. 봄바람이 진흙으로, 돛으로 궁궐의 브로케이드를 반은 진흙으로, 반은 돛으로 자른다. --리상인, 「수궁」 7. 돛이 없으니 옛 친구의 책을 낭비하지 말라.
--한유(去阙除官)8... 연천판우동(连天泛吴东), 2월 열 돛을 날다(二月十帆飞)8. --두쉰허, 눈 속의 시인 친구에게 작별 인사 9. 팔십삼 년 초봄에 본 판산 기슭의 백발의 남자.
--루유, '부주의로 아침에 일어나다' 10. 오와 촉의 바람과 연기는 광대하여 삼해로 향한다. --원천향 '일백육십오' 강 푸른 언덕과 붉은 산, 먼 돛이 돌아오네.
--탄징자오 '위시우펑과 황유어제를 바라보는 밤(위)' 내일은 돛을 걸고 낙엽이 내 뒤에 떨어진다. --이백, '누주산 아래 밤에 옛 것을 생각하며' 정자 곳곳에 시를 남기고, 봄 돛에 술을 싣고 돌아오네.
--이교 《구천응작희자(九天应作喜字)》천포에 돛을 내리고, 산에 종을 베고.
--두선허(杜荀鹤) 《상면비금마(相面非金馬)》사람의 얼굴은 금마가 아니니, 판의 마을에 꿈의 영혼이 텅 비었네.
--루유 젖은 돛을 끌며 가기 싫어하고, 그림자 새는 천천히 날아간다. --웨이 - "반짝이는 비에게".
3. '돛'에 관한 옛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바라보고, 하늘에는 양자강만 흐르네.
2, 가라앉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오른다.3, 푸른 언덕 양쪽에는 외로운 돛이 있다.
4. 천 개의 돛을 건너도 문제없어, 사방에 물이 있네.5. 나는 앞으로 간다. 눈물이 다 떨어질 때까지 울었더니 저 멀리 하늘에 배 한 척이 보였다.
1, 원문:황학탑당 - 이백이 맹호란을 황학탑에서 서쪽으로 배웅하러 가는 길에 양주를 떠났고, 3월의 연기와 꽃이 양주에서 내려왔다. 내 친구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사라지고 먼 수평선으로 달리는 양쯔강의 첫 번째 선만 보입니다.
감상: 이별의 시입니다. 맹하오란은 후베이성에서 광릉으로 갔고, 이백은 황학탑에서 그를 배웅했습니다. 이 시는 이백이 촉을 떠난 후에 씌어진 시입니다.
27세부터 35세까지 거의 10년 동안 리백은 후베이성 안루 외곽에서 꽤 규칙적으로 살았지만 떠돌아다녔습니다. 그러던 중 당대의 유명한 시인 멍하오란을 만났습니다. 멍하오란은 리바이보다 11살 연상이었습니다. 그는 샹양(현 후베이성)에서 태어나 루산먼에서 은둔 생활을 하며 오, 월, 상, 민을 자주 돌아다녔습니다. 이때 그는 우와 월을 여행하려고 했습니다. 두 위대한 시인은 황학탑에서 유명한 시를 남겼습니다.
시 "广智陵"의 이름에서 "之"라는 단어는 "之"를 의미합니다.
- 관련 기사
- 봄눈을 묘사한 고시를 열거하다.
- 원연보의 문학 텍스트 번역
- 여성의 사나운 성어를 묘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 유산소 호흡에 관한 시
- 2020년에는 와이어트의 우수 에세이에서 천사를 기리는 500개의 단어 중 5개의 단어가 선정되었습니다.
- 술 마시는 동안 유머러스한 명언
- 겨울 매실을 표현한 아름다운 시 (70)
- '딸기'를 설명하는 아름다운 문장이 있나요?
- "친구의 아내를 함부로 대하면 안 된다"는 옛 속담에는 여성에 대한 또 다른 경고가 담겨 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 청벽돌홍문의 의미 청벽돌홍문의 의미는 전승에 있다. 관련 공개 자료에 따르면 청벽돌 백와는 남방 고대 건물의 건축 스타일로 고박, 아늑함, 우아함, 차분함, 차분함이 있다. 벽돌은 이미 푸르러졌고, 기와는 이미 하얗게 변했고, 여전히 변하지 않는 끈기가 있다. 즉,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여전히 서로 기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시간의 먼 거리를 예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보통 사랑의 끈기, 가치관 등을 찬양하는 데 쓰인다. 완성되기만 하면 이런 느낌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이전에는 벽돌과 기와가 건축에 필요했다. 처음에는 순전히 건축을 위한 것이었고, 나중에는 시대의 발전과 인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기본적인 건축 수요를 충족시킨 후, 이러한 물건들은 점점 풍부해지고 장식성도 더욱 강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