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가을 이별시의 시작
가을 이별시의 시작
모도 가을 강은 떠나기 어렵고, 내일 배 장안.
우지 느린 춤으로 취하게 하고, 초록 단풍 하얀 추위는 마음대로.
초가을, 나는 진준의 두 남동생 장지우링을 떠올렸다.
가을바람이 주강에 오면 나는 고향을 떠날 것이다.
외로운 구름은 슬프고 멀리 있고, 나뭇잎은 깊이를 안다.
슬픔과 행복은 같은 영역을 맛보고, 다른 숲에서 노래하며 날아간다.
푸른 언덕의 북서쪽 먼 곳을 바라보면 하얀 머리의 노래가 들린다.
시난은 유창청의 말을 듣고 물고기 눈을 다시 지시에 따라 제시했다.
선전실에서 아홉 번이나 완선이라고 불렀다.
하늘에 곧바로 문제가 발생하면 일이 늦어집니다.
물질의 몸이 회복되고 신성한 눈은 밝게 유지됩니다.
차가운 강을 떠나면 깊은 사랑을 느낀다.
구절:
유용유린령
마음이 차갑고 슬프고, 창천이 늦다.
소나기가 시작되고, 문은 비어 있고, 파티는 지체되고, 푸른 배는 서두르고 있다.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며 마침내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때까지 천 마디 말이 목에 걸렸다.
남쪽으로 돌아간다는 생각, 이 여정은 수천 마일 떨어진 또 다른 길이며 안개가 자욱한 밤하늘은 밤 안개 이불입니다.
사랑스러운 이별은 예로부터 있어왔고, 더더욱 비슷하며, 맑고 차가운 가을 축제입니다.
오늘 밤 내가 깨어있을 때 내가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슬픈 아침 바람과 저물어가는 달의 지는 해를 마주하며 두려움은 가장자리에 있을 뿐이다.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으니 이름뿐인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에 안주할 생각마저 든다.
오늘의 맛, 누가 뭐래도!
2. 가을 이별시를 쓰고, 리두안을 보내고, 루룬을 보내고, 노란 풀 사이로, 이별의 슬픔, 오래된 문으로 나를 보내십시오.
하늘을 향해 걸어가는 길, 황혼의 눈이 날리는 것을 보면 나는 돌아옵니다. 내가 어렸을 때 아버지와 함께 외국을 여행하며 많은 고생을 했지만 당신을 만나기엔 너무 늦었어요.
얼굴을 가리고 울던 방향을 돌아보며 전쟁의 세월은 언제인지도 모릅니다. 리의 말에 작별을 고하는 것은 왕 창링이 강의 날카로움을 떠나기가 어렵고 내일은 장안에서 작은 배가 될 것입니다.
우지 느린 춤으로 술에 취하고 녹색 단풍이 마음대로 추워집니다. 초가을, 나는 황금 군대의 두 남동생 인 장 지우 링 주장이 가을 바람에 도착하여 집을 떠난 것을 회상했습니다.
외로운 구름은 멀리 걱정하고, 나뭇잎은 깊이를 안다. 슬픔과 행복은 같은 영역을 맛보고, 다른 숲에서 노래하며 날아간다.
푸른 언덕의 북서쪽에서 멀리 바라보면, 흰 머리 노래에 의지할 수 있다. 신안은 류창칭 9중학교 자오완의 여정을 선물합니다.
일들은 곧바로 하늘로 가고, 일들은 늦게 일어난다. 물질의 몸이 회복되고 신성한 눈은 여전히 밝다.
차가운 강물에 작별을 고하는가, 졸졸? 싱싱유? 위린 능선 류용 차가운 마음 슬픔, 창팅이 늦었습니다. 군중 문이 비어있는 초입에 소나기, 송곳니가 엉키고 푸른 배가 촉구했다.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며 마침내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때까지 천 단어가 목구멍에 질식하여 말할 수 없습니다. 남쪽으로 돌아간다는 생각, 이 여정은 수천 마일 떨어진 또 다른 길, 안개, 밤하늘은 밤 안개로 덮여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이별은 태초부터 있어 왔고, 더 비슷하고, 추운 가을날입니다. 오늘 밤 내가 깨어있을 때 내가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슬픈 아침 바람과 저물어가는 달의 지는 해를 마주하며 두려움은 가장자리에 있을 뿐입니다.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한 지 오랜만이라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에 이름뿐인 만족을 기대하기까지 합니다. 바람아, 누가 그랬어! 까치가 가을 풍연시에 발을 들여 놓았고, 바나나 바람이 반쯤 갈라지고, 연못 늑대, 비가 연꽃을 깰 수 있습니다.
풀로 둘러싸인 벽돌은 라일락 매듭에서 걱정하는 법을 배웁니다. 외로운 기러기가 올 때 저녁 달을보기 위해 남서쪽을 돌아보며 질식합니다.
말할 곳이 없는데 관산은 언제 갈까?
3. 단풍의 이별을 묘사하는 문장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는 단풍의 이별이다.
당신은 가을이 오고 있다고 말한다.
이별할 시간이라고 말한다.
가을이 그리워요.
가을은 이별의 향연입니다.
낙엽이 수놓아지고 건초가 가장자리를 엮는 시간입니다.
가을이 그리운 이유는 뜨거운 태양에 모든 것이 지친 무기력의 전주곡이기 때문입니다.
가을이 그리운 것은 가을은 단순한 시이기 때문이고,
그런 불꽃놀이를 위한 연습은 없고, 변화만 있을 뿐이기 때문이다.
가을이 그리워요, 가을은 조용한 여운이니까요.
작별 인사하고 내년에 만나요.
나는 올해의 패자, 흙 속에 묻히고 눈과 얼음 속에 파묻혔습니다. 내년에는 따뜻한 햇살이 나를 깨우고 푸른 새싹이 땅을 뚫고 나올지도 모르죠.
나는 봄바람에 홀로 흔들리는 신입생입니다. 작년에 일어났는지 영원히 가라앉았는지 모르겠습니다.
봄처럼 활기차지 못한 나는 가을을 그리워하기 시작했고, 겨울의 매서운 추위가 두렵기만 하다.
나는 무언가를 잃어버린 것 같아서 가을이 그립다. 꽃을 보기 위해서.
가을은 이별의 계절이기에 이별하기 싫으면 바람이 너무 부드럽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단풍은 시들고 퇴색하고 묻혀서 존재하지 않습니다. 차가운 창문 사이로 내년의 찬바람이 뺨을 스치며 바람이 어디로 갔나 찾아볼 때쯤에야 새잎이 조용히 일어나 슬퍼하지 말라고, 이별은 잠시일 뿐이라고 말해주는 것을 보았다.
과거가 자꾸만 머릿속을 스쳐 지나간다. 잊고 싶은 것, 잊고 싶지 않은 것은 기차역 플랫폼에서 맞잡은 두 손, 서로를 바라보던 두 눈, 그 이슬비 내리는 가을 아침의 이별의 슬픔입니다.
기러기가 떠나고 낙엽이 떨어지고 꽃이 시들어가는 가을은 이별의 계절입니다. 가을바람은 스산하고 가을비는 갑자기 내립니다.
가을은 또 다른 황금빛 가을이자 수확의 계절입니다. 농부들의 손길은 바빠지고 마음은 즐거워졌습니다. 연인들도 가을 향기에 취해 서로를 붙잡고 걸었습니다. 어르신들은 강변과 공원을 거닐며 환한 미소를 흘리는데, 제 기분은 다소 침울하고 무거웠습니다.
4. 이별을 묘사한 시 1. 우리 두 장교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가면서 슬프게 작별을 고했다.
세상은 결국 좁은 곳일 뿐이다. ('촉나라 관리에게 보내는 작별 인사')
2. 오, 친구의 왕자님, 또 떠나시니 뒤에서 탄식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이백:친구를 보내며)
3.봄이 되어 풀이 다시 푸르러지는데 내 친구 왕자님은 어떠신가요? (백주이:고대의 풀에게 작별 인사)
4.위나라 도시는 비와 먼지로 뒤덮여 있고, 객사는 푸르고 버드나무 빛깔이다. 서쪽의 양관을 떠나면 친척을 만나기 어렵고, 친구에게 술 한 잔 마시라고 진심으로 충고한다. (왕웨이:원 어시 안시 보내기)
5. 춥고 비가 내리고 우는 이미 밤이고 바람과 물결이 잔잔하여 손님을 배웅한다. (왕창령:히비스커스 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6.세상에 당신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가오시:크게 굴지 마라)
7. '복숭아꽃 연못'과 '천 피트'는 왕륜의 작품보다 못하다. (이백:왕륜에게 보내는 선물)
8.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하늘에는 장강만 흐르네. (이백: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란에게 작별 인사)
9. 우리는 그가 바퀴 달린 탑의 문을 통과하여 발굽 자국만 남기고 동쪽으로 향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백설의 노래'는 천비 우를 집으로 배웅한다)
10. 정자 밖, 옛길 옆, 풀은 푸르고 하늘은 푸르다. 저녁바람이 버드나무 피리를 불고 석양은 산 너머에 있다.
하늘 옆, 바다 한 귀퉁이, 반쯤 흩어진 친구들을 알고 있습니다. 흐린 와인 한 숟가락이 나를 행복하게합니다. 오늘 밤은 추운 꿈에 작별을 고한다. (리수통:이별)
5. 이별과 가을에 관한 옛 시를 들려주세요. 가을에 대한 고시와 가을에 대한 명대사를 더 알려주세요. 가을바람이 휘몰아치고, 동굴 속 물결이 나뭇잎 아래 휘몰아치네:불어오는 바람을 묘사해 보세요.
동팅:후난성 북쪽에 있는 동팅 호수. 파도:마이크로파가 위를 돌아다닌다.
무예: 노란 잎. 전국시대 추나라 수사학 구원 "구곡-품의 여인" 슬픔과 분노의 가을! 슬럼프, 풀과 나무가 시들고 시들고, 긴 여정이라면 산의 물 근처를 오르는 것도 슬럼프가 될 것입니다 : 낙담하고 우울합니다.
랴오리:황폐. 멀리 여행하는 경우:사람들이 멀리 여행하는 것 같습니다.
전국추송유 구절 가을바람에 풀과 나무가 노랗게 물들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간다. 유비의 가을 바람, 서늘한 날씨, 서리에 노출된 초목. 웨이의 싱은 낙엽이 많아서 가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Lv 레인 안뜰. 타오진원명 "버드나무 채상 감사" 새 가을 밤, 완자오 밝은 달이 멀다:밤의 길이를 설명하세요.
땡기다:아주 멀리. 쇼 히비스커스 이슬방울, 류양월, 히비스커스 스파스:연꽃에서 타오진 위안밍 "우신 6월 불".
추운 도시를 바라보는 난나라 얀 "가을 생각", 추운 도시에서 핑추:추위가 도시를 침범했습니다. 바라보다:먼 곳을 바라본다.
핑추:나뭇잎 핑. 창란:무성한 풀과 나무의 모습.
초가을의 풍경에 대해 두 문장을 쓰세요. 남조 기사 "쉬안청현을 바라보며" 누각은 나뭇잎 아래, 누각 높은 가을 색:수평.
무예:나뭇잎. 롱쇼우:산의 이름은 현재의 산시성과 간쑤성 사이에 있습니다.
남조 량유총 "옷입을 때"시, 진청 안개 풀 낮은, 풀 아래 유문 나무 낮은:풀이 시들었다. 나무 아래:나무의 잎이 떨어지고 있다.
진청:간쑤성 유중과 칭하이성 시닝 사이의 고대 현 이름. 유먼:간쑤성 둔황 서쪽에 있는 유먼 고개.
북서쪽의 차가운 가을 풍경에 대해 두 문장을 쓰세요. 남조 윤이 지은 '이별'의 가을 나무와 나무의 소리와 차가운 음조의 산과 언덕의 가을 소리:가을 바람이 불고 풀과 나무가 흩어지고 차가운 공기가 가득하다.
그런 다음 위 9월, 순서는 위:보조 문자, 넌센스. 서문:계절.
탕 - 왕보 "가을 비준 팅 서문" 일몰과 쓸쓸한 치페이, 가을 물 * * * 하늘은 동일하다:새의 이름, 청둥오리. 치페이:석양은 하늘에서 떨어지고, 나는 치페이와 경쟁하며 아래에서 위로 홀로 있다.
단색:가을의 물은 푸르고, 하늘은 푸르며, 물을 반사하여 색을 만든다. 당나라 왕보의 '가을 이별 서문' 모든 나무는 가을에 있고 산과 언덕은 빛나고 있다. 당나라의 "야생 희망"은 다른 풍경의 숲, 낙양 봄의 "평화의 시작 가을날"과 같은 가을 색, 산은 차갑고 푸른 과실, 가을 물의 하루 끝 흐름 : 흐르는 물소리와 같은 가을 색을 매달고 있습니다.
웨이의 '림강 고별사'는 다음 두 문장으로 늦가을의 풍경을 묘사한다: 도성 서쪽의 흰 돌은 솟아오르고 하늘은 차갑고 붉은 단풍은 드물다: 시냇물은 떨어지고 흰 돌은 이슬이 맺히고 붉은 단풍은 떨어지고 몇 개 남지 않았다. 웨이의 '산속의 두 구 비문'에는 가을 소리가 가득하고, 우링 송베이의 '불루구자 여인의 비문'에는 차가운 색채가 가득합니다.
6. 고별시 1, 루오는 "이수이에서 누군가에게 큰 것을 주려고"를 묘사합니다. 여기 강한 사람 옌단에게 가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갔던 곳인데 지금도 물이 차갑다. --나뭇가지와 덩굴을 생략하고 징커 고대와 현대의 융합을 기리는 것은 일종의 흥분입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의 대조와 함께 풍경의 정서로 가득 차 있으며, 징 케 정신은 수천 년 동안 살아남고, "순수"는 서정주의 작품, 야망의 찬사, 트렌드의 첫 번째를 여는 최초의 작품입니다 .2. 왕보의 "돈 슈화"는 여러 가지 길로 보내졌고 그는 항상 그것에 관심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수천 마일의 슬픔과 백 년의 방황하는 마음. 그의 경력은 씁쓸하고 씁쓸했습니다. 그는 살기 위해 갔든 살기 위해 갔든 그는 몽상가였습니다. --가난과 독립이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인생의 경험과 정치적 환멸의 슬픔을 이별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쓴 글은 개인적인 슬픔을 없애지 못합니다. 이 세 개의 진나라 성벽 너머, 이 다섯 개의 안개 자욱한 강 건너, 우리 물러나는 두 관리, 슬프게도 서로 작별하지만, 중국은 여전히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고, 하늘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인데, 왜 자식들이 * * 수건을 만진 갈림길에서 방황하는가. --두 샤오푸가 취임했을 때 그들은 모두 손님이었습니다. 슬퍼하지 말고 열린 분위기와 밝은 톤으로 슬프고 시큼한 이별의 상태를 씻어 내십시오. 장팅 파빌리온에서 달밤의 두 이별, 2부에는 연기가 가득하고 밝은 달이 남쪽으로 날아갑니다. 정자에는 외로움이 숨겨져 있고 깊은 산속의 밤은 차갑다. -바수에 사는 손님이 쓴 것으로, 친구를 배웅하고 정자를 둘러보며 밝은 달을 올려다보고 멀리서 산천을 바라보는 느낌을 풍경 묘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적막함과 쓸쓸함이 자연스럽게 화폭에 드러나고, 밤은 깊고 차갑다. 이 한 마디로 세상은 모두 끝났다.3. 맹하오란의 작별, 왕웨이나는 날마다 천천히 마지못해 기다리다가 이제야 가야 한다길가의 꽃이 작별의 뜻이 아니라면 옛 친구여, 길가의 꽃은 얼마나 달콤한가나라의 군주들은 우리에게 엄하고, 정사의 사람들은 우리 동족이 아니다. 넌 외로울 뿐이고 난 내 옛 정원의 문을 닫겠어. --원망에 쓰라림이 있고, 그 정서는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멋진 그림도 화려한 단어도 없습니다. 문구는 평범하고 거의 구어체에 가까우며 운율은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왕창링의 '후롱여관에서 신건에게 작별 인사'는 여운이 깊다.4. 오나라에는 춥고 비가 내리고 추산은 평온하고 밝아 손님을 배웅하기에 좋다. 첫 줄은 우울하고 음침한 분위기로 쓰여 있습니다. --첫 행이 우울한 가을에 쓰여 있어 이별의 우울한 분위기를 잘 표현하고 있다. 강물의 폭풍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냉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두 번째 줄은 개방성과 외로움 - 분위기를 설정하는 장면입니다. 당신은 "나는 만족스럽지 않다"고 대답하고 남쪽 산기슭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 하지만 모에게로 돌아오니 흰 구름이 사라졌어요. --친구를 고향으로 돌려보낸다는 것은 산문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읽어보면 한가롭고 한가로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친구여, 나는 네가 산을 내려가는 것을 보았고, 이제 어둠 속에서 초가집 문을 닫고 봄이되면 풀이 다시 푸르게 변하지만 아, 내 친구의 왕자, 보입니까? -- 그의 시와는 다른 독특한 이별에 대해 쓰지 않는다. 이별을 어두운 장면으로 삼되, 이별 후의 허탈감, 실망감, 슬픔의 감정을 이별 다음 날 해가 질 때 더 짙고 강렬하게 표현하기 위해 장작이 날리는 표지로만 표현합니다. 삶에서 평범해 보이는 소재를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포착하여 깊고 진솔한 감정을 보여주며, 종종 무미건조하고 매혹적인 느낌을 줍니다. 게스트 하우스는 녹색이고 버드나무 색은 새롭습니다. 나는 당신이 와인 한 잔을 마시기를 촉구합니다. 서양인이 외출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친구가 안시로 가라는 명령을 받고 웨이청에서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처음 두 연은 시간, 장소, 배경, 분위기를 보여주며 장면의 색채가 신선하고 밝습니다. 애틋한 이별이지만 애절하지는 않습니다. 반대로 가볍고 변덕스럽습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대사는 본능적인 순간입니다. 웬달롱은 오대강에 입찰합니다. 밝은 달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보내니, 너와 함께 예랑의 서쪽으로 가노라. -첫 번째 행은 풍경과 계절을 묘사하고, 양은 가을의 정취를 암시한다. 두 번째 행은 오강에 슬픔이 없음을 묘사하고 있으며, 슬픔의 의미는 자명하다. 오강을 건너고 나면 황량하고 험난한 길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두 줄은 서정적이며 사람들이 두 곳에서 서로 만나기가 어렵고 밝은 달을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보내겠습니다.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밝은 달에 의지해야합니다. 둘째, 저와 제 친구 만이 두 곳에서 밝은 달을 볼 수 있습니다. 셋째, 그녀에게 의지하는 것 외에는 걱정을 없앨 수있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상상력을 통해 무자비한 달을 소울 메이트로 바꾸고 객관적인 사물에 감정을 부여하여 똑같이 관능적 인, 즉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상상적 사고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 중 하나입니다. 시인들은 강렬하거나 깊은 감정을 표현하고 싶을 때 종종 이 기법을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왕룬에게'에서 이백은 배를 타고 떠나려던 중 갑자기 해안에서 노래 소리가 들렸습니다. 복숭아꽃 연못은 왕룬보다 천 피트나 더 깊다. --처음 두 행은 서사적이고 마지막 두 행은 서정적이며, 사물의 대비를 통해 진실하고 순수한 애정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미묘하고 한숨이 나옵니다. 자연스럽고 진실합니다. 양주로 가는 맹호란에게 작별을 고하는 황학탑 서쪽의 황학탑에 가서 연기가 자욱한 꽃의 3월에 양주로 내려간다. 외로운 돛은 멀리 항해하고 하늘에는 장강만 흐른다. --'촉나라로 떠나는 이별'과 사려 깊고 시적인 '청위구'의 강렬한 이별과는 다른, 낭만적이고 늠름한 두 시인의 이별을 표현한 시입니다. 이별은 또한 화려함과 상황, 화려함과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행복한 이별 속에는 시인 리바이의 그리움도 담겨 있습니다. 3월이 되기 전에 불꽃놀이가 추가되어 이별의 분위기가 특히 강한 이 시의 분위기를 아름다운 분위기와 단어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줄은 풍경을 묘사하는 것 같지만 친구들이 떠난 후에도 여전히 바라보는 시적 디테일이 담겨 있습니다. 징먼에서의 작별 징먼 나룻배를 떠나면 곧 산이 끝나고 평야가 시작되는 곳, 강물이 황야를 휘돌아 달이 거울처럼 비치는 곳, 구름이 일어나 루해를 만나는 남쪽의 사람들과 함께하게 될 것이다. 물은 당신을 집으로 데려다주고 배는 300마일을 여행하게 합니다. --첫 연은 여행의 행방을 털어놓고, 두 번째 연은 그 여정을 적절하게 언어에 담아낸다. 풍경에는 시인의 쾌활한 기분과 젊음의 활기가 담겨 있습니다. 목 연은 멀고 가까운 풍경에 대해 쓰고, 마지막 연은 노인을 등장시키면서도 그들을 빼놓지 않는다. 대신 고향의 물이 깊은 애정을 가지고 끝까지 달라붙어 있다고 말하며 그리움을 드러내고 있다. 단어는 괴기하고 분위기는 고상하다. 이미지는 몽환적이고 상상력은 웅장합니다 .11, 가오시 "움직이지 마세요"수천 마일 떨어진 노란 구름, 북풍이 거위와 눈을 불고 있습니다. 앞길에 대한 걱정은 없으며 세상 모든 사람들이 그 신사를 알고 있습니다. -'슬픔의 노래'는 진정한 우정과 확고한 신념을 대담하고 멋진 색채로 그려낸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