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관주 독서 답안과 감상하기
관주 독서 답안과 감상하기
관우 1 원전 독서 답안 및 감상문
관우의 물고기 독수리, 작은 섬의 작은 강과 함께.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혼합된 님포이데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출합니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깨어나 그녀를 쫓습니다.
추구할 수 없으니, 밤낮으로 그녀를 그리워하네. 미스 롱, 요, 잠을 자려면 뒤척여야합니다.
노란 부유하는 가죽을 섞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냅니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한 쌍의 부부를 데려왔다.
엮은 님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요.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종을 울려 그녀를 기쁘게 했습니다.
감상:
관주는 아가서의 첫 번째 시입니다. 전체 시는 세 개의 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장(처음 네 줄)사랑: 한 남자가 강가에서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 사랑이 싹튼다. 이 장의 시작 부분에서 사랑이라는 주제는 '비교'라는 방법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꿩과 비둘기는 "서로를 잃지 않고 서로 가까이하지 않는다", "서로의 사랑을 잃지 않는다", 꿩과 비둘기 관관과 함께 명은 "공정한 숙녀, 좋은 신사"로 이어지기 때문에 정말 독창적이고 적절하며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매우 흥미롭고 흥미로운 이야기이고 두 번째는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2장(중간 8행): 소녀를 생각하며: 남자는 소녀를 깊이 생각하고, 소녀를 꿈꾸며 뒤척였다. 밤을 따는 그의 눈앞에 "좌우로 흐르는" 아름다운 소녀의 날씬하고 우아한 모습이 나타나 밤잠을 설치게 하지만, 이것은 희망적인 생각일 뿐, 그는 여전히 새벽까지 침대에서 혼자 "뒤척여야" 한다. 이 장에서는 '평온'이라는 직접적인 심리 묘사와 '뒤척임'이라는 행동을 통해 주인공의 내면 상태를 강조하고 그의 깊은 갈망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3장(마지막 8행) 소원: 여자와 결혼하고 싶은 소망을 표현합니다. '진과 꽃받침의 친구'와 '종과 북의 음악'은 소녀와의 결혼을 상상하는 행복한 장면입니다.
이 시는 일련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에서 몇 개의 대사가 반복됩니다. 이것은 시편 언어의 특징을 반영합니다. 시의 감정은 진지하고 열정적이며, 앞뒤로 노래하는 스타일은 낭만을 단계적으로 절정에 이르게 합니다. 시의 각 장에서 자연 경관과 등장 인물의 내면의 감정이 상승하는 예술성과 조화롭게 조화를 이루며 풍경은 감정과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1. 시 전체를 통일하는 대사는 "나의 공손한 아가씨, 신사는 순교자다"입니다.
2. 이 시에서 아름답고 친절한 소녀를 묘사하기 위해 사용된 관용구는 마이 페어 레이디입니다.
3. 관녀의 주제는 무엇인가요?
관여는 한 여인을 향한 남자의 욕망과 추구를 묘사하고 있으며, 그것을 얻지 못했을 때의 고통과 그것을 얻었을 때의 기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4. 아가서의 주요 예술적 표현 형식은 푸가, 비, 싱입니다. 시 관주에서 사용된 주요 기법은 무엇인가요? 이 기법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시 "관주"는 주로 "싱"의 예술적 기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관주의 비둘기는 강섬에 있다"로 시작하는 이 시는 원래 시인이 눈앞의 풍경을 통해 시작했지만, 물새와 노래의 조화는 남녀 간의 구애나 남녀 간의 조화로운 사랑을 묘사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사 숙녀 여러분, 신사의 마티"의 의미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시의 아름다움은 시인의 의도와 자연 경관의 완벽한 결합, 즉 사람들은 항상 장면을 혼합하는 기술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5. '관주'는 시인의 섬세한 생각과 감정을 충분히 표현하기 위해 많은 반복을 사용합니다. 시의 한 구절을 찾아 반복해서 읽으며 그 기능을 감상해 보세요.
'관주'에서 관자(叠字)는 새의 노래, 완요(婉约)는 여인의 아름다움, 쌍성(双声)은 수초의 모습, 뒤척임(叠韵)은 서로 사랑하여 잠 못 이루는 사람의 모습을 조화롭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6. 아름다운 여인을 향한 한 남자의 사랑과 추구를 노래한 시입니다.
7. 연인을 생각하는 시의 생생한 디테일은 뒤척임입니다. 남자의 강박적인 사랑에 대한 집착과 사랑에 대한 배려의 표현인 고르고, 이기고, 친구가 되고, 즐거워하는 구절을 반복하여 표현하고 있습니다.
II:
연습문제:
1. 시에서 강가의 물새를 노래하고 케이퍼를 따는 것에 대해 쓴 목적은 무엇인가요?
4. 시 '관주'를 읽고 관련 링크를 참조하여 관주의 예술적 아름다움을 분석하십시오.
이 시에는 고대 중국 노동자들의 어떤 생각과 감정이 표현되어 있습니까? (2점)
시에는 동일하거나 유사한 구문으로 겹치는 대사가 많이 있습니다. 이 표현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2점)
7. 강 섬의 관우.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 이 네 문장에는 어떤 표현이 사용되었습니까? 간단히 즐겨 보세요.
참고 정답:
1. 다음(또는: 긍정적인 역할을 하다)으로 이어지다
2. 기다릴 수 없다. 미스 롱, 요, 잠을 자려면 뒤척여야 해요.
그녀를 친구로, 자신감으로, 소울메이트로 받아들이고, 그녀를 마음에 담는다. (가깝다는 뜻)
4. 컨텍스트는 시인의 주관적인 생각과 감정, 그리고 시에 묘사된 삶의 모습이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형성되는 흥미로운 예술적 영역입니다. 아가서의 많은 시들은 관심을 푸가로 보는 기법을 사용하고 있으며, 눈앞의 장면 묘사를 통해 아름다운 분위기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5.(2점) 고대 노동자들의 (행복한 삶과 충만한 삶을 위한) 사랑에 대한 추구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6.(2점)(1)시인의 생각과 감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1). (2)시의 리듬과 음악적 아름다움을 높여 준다(1).
7. 분석: 아가서의 첫 번째 시입니다. 그 주제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있었습니다. 현재 이 시는 일반적으로 이상적인 연인을 향한 젊은이의 추구를 묘사한 사랑시로 간주됩니다. 꿩 비둘기는 물새입니다. 이 새는 자웅동체이며 분리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답:이 네 줄은 대비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첫 번째 문장에서 꿩의 상호 조화는 아름답고 고결한 소녀가 이상적인 짝이라는 남성의 무한한 감정을 불러 일으킵니다. (비교와 대조가 있다고 하는 것도 맞습니다.)
셋:
(1) 이 시에서 사용된 주요 예술적 기법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그 표현의 효과를 분석할 수 있는 예를 제시하시오. (3점)
(2)공자는 "관주는 행복하지만 음탕하지 않고, 슬프지만 슬프지 않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장을 이 시의 맥락에서 어떻게 이해하고 있는지 말하십시오. (3점)
희곡 2독해 답안 및 원문 감상:
관주의 물고기와 독수리, 작은 강과 작은 대륙이 함께한다. 아름답고 덕이 있는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혼합된 님포이데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출하라.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깨어나 그녀를 쫓는다.
추구할 수 없으니, 밤낮으로 그녀를 그리워하네. 미스 롱, 요, 잠을 자려면 뒤척여야합니다.
노란 부유하는 가죽을 섞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냅니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한 쌍의 부부를 데려왔다.
님포이데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요.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 종과 음악.
번역
주석, 주석, 번역
[1]구안루오 [1]구안루오(주)
[2]강변에 있는 거북귀(지우)
[2]강변에서.
[3]미(이 남 40) 미(티 남 40) 여인
[4]신사의 좋은(허 남 40) (치우)
[5]후난 요리
[6]좌우 흐름
[7]나의 공정한 아가씨, 내가 원해.
분석
관주는 풍의 시작이자 사기의 첫 번째 책입니다. 고대인들이 305편의 시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매겼다는 사실은 그 가치가 높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중국 역사 기록 - 외척의 가족은 "변화의 책은 간과 군의 기초이며, 시서는 관주로 시작된다"고 기록했습니다. 부부는 결혼하고 인간의 본성은 위대하다." 한서-광횡 전기는 또한 광횡의 희박한 구름을 기록합니다."일치 할 때 인간 생활의 시작은 모든 축복의 기원입니다 ...
주요 아이디어
이 시는 강가에서 부추를 따는 소녀를 만난 남자가 소녀의 부지런함, 아름다움, 능숙함에 감동하여 강한 호감을 불러 일으켜 쓴 시입니다. 그는 꿈속에서 소녀의 일련의 추구 과정을 꿈꾸며 고대 노동자들의 마음속에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갈망과 추구를 충분히 표현하고 젊은 남녀의 건강하고 진지한 생각과 감정을 강조합니다. 관우가 고대의 유명한 시인이라는 것을 더욱 잘 보여주는 《시경》의 첫 번째 시입니다....
작법
이 시는 주로 상서로운 별인 마오 전설의 "스승 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싱"이란 무엇인가요? 공의 설명이 가장 적절합니다. 그는 마오정시에서 "'싱'에 관한 한 반드시 일어나야 합니다. 그것은 반을 이끌고 자신의 마음을 여는 방법입니다. 풀, 나무, 새, 동물의 시에서 인용한 모든 것이 바로 '싱'이라는 단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싱'이란 노래하는 내용이 먼저 다른 장면에서 닻으로 떠오른다는 뜻입니다. 완곡하고 미묘한 표현입니다. 그런 시는 비둘기와 같다...
관주 독후감 및 감상 3강 섬의 관주.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혼성 님포이데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해라.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깨어나 그녀를 추격합니다.
획득하지 못하면 밤낮으로 그녀를 그리워하네. 미스 롱, 요, 잠을 자려면 뒤척여야합니다.
노란 부유하는 가죽을 섞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냅니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한 쌍의 부부를 데려왔다.
엮은 님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요.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종을 울려 그녀를 기쁘게 했습니다.
22. 이 시는 예술적 기법 면에서는 주로 _ _ _ _ _ _ _와 _ _ _ _ _ _ _가 특징이며, 정서적 특징 면에서는 주로 의례가 특징이며, 건강하고 밝은 양식을 반영하고 있다. (2점)
23."어서 오십시오, 오래도록 생각하겠습니다. 여유롭게, 뒤척이며." 주인공의 정신 활동에 대한 생생한 묘사입니다. "당신"이라는 두 단어로 무엇을 썼나요? (2점)
정답:
22. 비교, 반복.
23. 주인공의 잠 못 이루는 밤, 수많은 생각, 참을 수 없는 생각을 '한가롭게'라는 두 단어로 표현하시오.
감상:
단편시 관주는 중국 문학사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 문학에서 가장 오래된 책인 『시경』의 첫 번째 책입니다. 그 성격으로 볼 때 일부 동화는 훨씬 더 일찍 생겨났어야 하지만, 기록에 따르면 훨씬 후대의 일입니다. 따라서 중국 문학의 역사를 살펴보면 가장 먼저 관우가 떠오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기를 쓴 사람들이 시를 배열할 때 어떤 생각을 했나요? 이것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후대의 지식에 따르면 관우가 처음부터 무작위로 배열되었다는 것은 아닙니다. 논어』의 공자는 『시』에서 여러 번 언급했지만 작품에 대한 유일한 구체적인 평가는 "음악이지만 음란하지 않고 슬프지만 아프지 않은" "관주"라고 불리는 "관주"입니다. 그의 견해에 따르면 관주는 '중용'의 미덕을 보여주는 예라고 합니다. 한루 "마오 시 서문"도 "바람이 일어나니 바람이 세상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커플들. 따라서 그것은 마을 사람들과 나라에서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고대 중국의 윤리 사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대인의 눈에 남편과 아내는 인간 관계의 시작이며 세상의 모든 도덕적 완성은 남편과 아내의 미덕에 기초해야합니다. 마오시 서문의 저자는 관주를 이 점에서 모범적이라고 생각하여 '풍의 시작'으로 꼽았습니다. '마을 사람', 즉 평범한 사람뿐만 아니라 '국가', 즉 지배 계급을 위해 세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관주의 중요성은 훨씬 더 큽니다! 이 이해가 얼마나 사실일까요? 그건 제쳐두고 시 자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사실 관우의 내용은 매우 간단합니다. 한 신사가 여인을 쫓다가 여인을 얻지 못하자 속상해서 뒤척이고 잠을 이루지 못한다는 내용입니다. 저는 여인을 얻었을 때 정말 기뻤어요. 그래서 사람들에게 축하 음악을 연주해달라고 부탁해 '아가씨'를 행복하게 해줬죠. 작품 속 인물의 정체성은 매우 분명합니다."신사"는 아가서 시대의 귀족을 통칭하는 용어이며이"신사"는 진, 꽃받침, 종, 북의 음악을 준비하는 데있어 상당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나는이시를 "민속 사랑 노래"로 해석하곤했지만 사실이 아닌 것 같아 두렵습니다. 그것은 귀족의 삶을 분명히 묘사합니다. 게다가 사랑시라고 부르는 것은 확실히 좋지만 평범한 사랑시는 아닌 것 같아 두렵습니다. 제 생각에는 신부의 행복한 결혼을 기원하는 남자의 가족의 칭찬 인 결혼식 노래로 밝혀졌습니다. 시징궈펑의 많은 노래는 전반적으로 서정적이고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의식적이고 실용적입니다. 그러나 후대에는 원래의 목적이 명확하지 않아서 평범한 노래로 간주되는 시들도 있습니다. 우리는 "관주"를 결혼식 노래로 삼습니다.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말하는" 여인부터 "거문고의 친구"와 "종과 북의 음악"까지, 이 노래도 즐겁습니다. 어울리나요?
물론 시 자체는 여전히 남자가 여자를 구애하는 사랑 노래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결혼 관계에서 남자가 일반적으로 적극적인 당사자라는 사실과 관련이있을 것입니다. 현대에도 남자에게 호감을 가진 여자는 특히 고대에는 항상 남자가 먼저 말을 걸기를 기다려야 했습니다. 아름답고 고결한 소녀, 신사의 좋은 배우자라고 칭찬하고, 너무 보고 싶어서 사랑병에 걸렸다고 말하는 것은 신부에게 매우 기쁜 일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다 음악 한 곡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감정이 가까워지고 행복한 결혼 생활이 시작됩니다. 시의 정서적 구조만 보더라도 관우를 만나면 여인을 떠올리고, 좋은 손을 잡고, 하프:힘들게 얻은 것, 특히 귀한 것, 특히 중독성 있는 것까지 중간중간 우여곡절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가 부부의 덕을 보여주는 예로 볼 수 있는 특징은 무엇일까요? 첫째, 젊은 남자와 젊은 여자의 짧은 만남이나 순간적인 정열이 아니라 처음부터 결혼의 목적이 분명하고 아름다운 결혼으로 절정을 이루는 사랑에 대해 쓰여졌다는 점입니다. 결혼을 분명히 하고 책임감을 드러내는 이런 종류의 사랑이 사회적으로 더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둘째, 남성과 여성을 모두 "신사"와 "숙녀"로 묘사하여 이것이 미덕과 관련된 조합임을 나타냅니다. '신사'는 지위와 덕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숙녀'는 외모의 아름다움과 덕의 선함을 의미합니다. '신사'와 '숙녀'의 조합은 결혼의 이상을 나타냅니다. 셋째, 이 시에는 사랑의 절제된 행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시를 자세히 읽어보면 남자가 여자를 쫓는 내용이지만, 두 당사자 사이에 직접적인 접촉이 전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숙녀"는 아무런 움직임도하지 않고 "신사"는 혼자서 "뒤척이고"벽을 오르고 버드 나무를 부수는 등 전혀 생각이없는 것 같고 사랑은 매우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랑은 진실하고 깊을뿐만 아니라 (사랑시에 매우 중요 함) 차분하고 온건하여 독자들에게 너무 강렬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특성은이 시가 원래 귀족 결혼식을위한 노래 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자리에서는 주인의 지위에 걸맞은 절제되고 경쾌한 분위기가 필요했습니다. 공자는 중용과 조화의 아름다움을 넓은 의미로 보았고, 도덕경 서문에서 "세상을 바로잡을 수 있는" 도덕적 교재로 장려하는 자기 절제와 도덕적 수양의 태도를 옹호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두 관점은 다소 다르지만 근본적인 유사점이 있습니다.
고대 유학자들이 남편과 아내의 덕을 중시한 데에는 깊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의미에서 가족은 사회 조직의 기본 단위입니다. 고대에는 이 기본 단위의 조화와 안정이 전체 사회 질서의 조화와 안정에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졌습니다. 두 번째 의미에서 소위 "남편과 아내의 미덕"은 실제로 남성과 여성과 관련된 모든 측면을 의미합니다. "먹고 마시는 것, 남자와 여자, 인간의 가장 큰 욕망은 생존하는 것이다."(리윤, 독서록) 공자는 이것이 인간의 생존을 위한 기본 요건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먹고 싶은 욕망은 비교적 단순하지만(물론 애초에 음식이 있어야 합니다), 남성과 여성의 욕망에서 촉발되는 감정 활동은 훨씬 더 복잡하고 활동적이며 강렬하며 생활 수준과 사회 질서에 훨씬 더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노자는 "나는 좋은 색만큼 좋은 미덕을 본 적이 없다"라고 외친 적이 있습니다. (논어) 그러므로 모든 절제와 수양은 남성과 여성의 욕망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물론 절제는 필요하지만 어느 정도의 절제가 적절한지는 한 사회의 물질적 생산 수준, 정치 구조, 문화적 전통, 시대적 상황 변화 등 여러 요인이 복합적으로 얽혀 있는 복잡한 문제입니다. 한 사회가 개인의 권리에 대해 전적으로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려고 할 때, 이러한 측면에서 가장 먼저 강경한 금지가 나타납니다. 반대로 사회가 변화의 시기에 있고 오래된 도덕적 규범이 훼손되고 있을 때 이러한 측면이 가장 먼저 나타납니다. 다시 관주로 돌아가서, 관주는 감정적 절제, 신중한 행동, 부부간의 조화를 통해 일종의 사랑을 기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교에서는 관주를 좋은 모델이자 '부부'의 교과서로서 다양한 덕목을 안내하는 책으로 여깁니다.
관자가 남녀 간의 사랑을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감정으로 인정하고 그러한 감정이 사회적 덕목에 부합하도록 절제할 것을 요구했기 때문에, 후대 사람들은 필요한 것을 취하고 확장하는 경향이 있었고, 봉건적 의례와 의식의 비인간적 억압에 반기를 든 사람들은 관자의 권위 아래 개인의 감정을 충족시킬 권리를 옹호하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예를 들어 <모란전>의 두리냥은 자신의 방에 갇혀 봄날의 고통으로 괴로워할 때 관주에게서 평생의 꿈의 이유를 찾았지만, 물론 현실에서는 이미 먼 길을 떠난 뒤였다.
관주 4 독해 답안 및 감상 I. 본문 독해 문제
(나) '권위'
1. 이 시는 한 여자를 향한 남자의 아름다운 마음을 표현한 시이다.
이 시에서 아름답고 착한 소녀를 묘사하기 위해 사용된 관용구는?
3. 이 시는 어떤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까?
②"백일"
1. 이 시는 전형적인 (내용) 시에서 선택된 것입니다.
2. 이 시는 이지를 쫓는 고뇌를 표현한 시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3. 이 시는 어떤 인물을 묘사하고 있나요?
관주 방과 후 연습 정답 :
1.1. 당나라 구유지 2. 백의창청지, 당나라 백주이 3. 동포여포, 소동파의 노래 4. 마이 페어 레이디 5. 그 뒤로 5. 앵무새 섬은 달콤한 풀의 둥지입니다. 보름달처럼 활을 잡아라.
II.(2) 관주, 1연:꿩의 울음소리에 흥분하여 우상에 대한 남자의 동경을 읊었다. 두 번째 연:밤낮으로 중심이 되는 우상을 생각하는 심정을 적고 있다. 세 번째 연:우상을 뛰어넘고 싶은 우울한 기분을 직접적으로 묘사합니다. 네 번째 연:기운을 북돋우기 위해 케이퍼를 집어 들고 거문고로 우상을 기쁘게 하는 내용을 썼습니다. 다섯 번째 연: 흥을 돋우기 위해 케이퍼를 따고, 우상을 기쁘게 하기 위해 종을 쳐야 한다고 적었다.
'칼의 가족' 1절:칼의 가족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물가에서 찾기가 어렵다는 내용입니다. 두 번째 절:새해가 시작될 때부터 물가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고 씁니다. 세 번째 섹션:젠젠이 노년으로 돌아가면서 사랑하는 사람이 물속에 있어 그를 찾기가 어렵다고 씁니다.
주석...
[1] 시서에서 발췌(주, 시집 전기 1권, 상하이 고대 도서 출판사, 1980년). 시경』은 주나라 시대 305편의 시가 수록된 중국 최초의 시집입니다. 주남(周南)은 주나라의 지역 명칭으로, 일반적으로 낙양 남쪽에서 한강 유역에 이르는 지역을 가리킵니다. 기사 제목인 "관주"는 첫 줄의 "관주"라는 두 단어에서 따온 것입니다.
[2] 관관:닭들이 서로 호응하는 소리. 꿩:물새의 일종, 즉 왕꿩.
[3] 대륙, 물속의 육지.
[4] 온순하고 온화하며 아름답고 조용하다. 숙녀, 덕이 있고 아름다운 여성. 심오하다. 여성의 정신적 아름다움에 대한 은유; 얀:아름답다. 여성의 아름다운 외모에 대한 비유.
[5] 덕이 있는 아내. 이, 일치한다는 뜻.
[6] 들쭉날쭉하고 길이와 모양이 다양함. 수초, 수생식물. 둥근 잎과 가는 줄기가 물속에 뿌리를 내리고, 잎은 수면에 떠서 식용한다.
[7] 흐름, 계산. 케이퍼를 가리킵니다. 케이퍼를 얻기 위해 좌우로, 때로는 왼쪽으로, 때로는 오른쪽으로 흐릅니다. 여기서 우리는 물밤을 얻으려고 하는데, 이는 '신사'가 '숙녀'를 쫓는 것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8] 자고, 깨고, 자다. 낮과 밤을 가리킵니다. 이봐, 일어나. 자고, 자고. 또한 마오쩌둥은 마오스촨의 메모와 주석에서 "수면은 여전히 꿈이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접근 가능합니다.
[9] 시옷, 생각하다. 취하다, 생각하다. 마오쩌둥: "옷을 입고 생각하라."
[10] 너, 너 생각하다. "어야 - 해석" 궈푸 노트를 참조하세요. 오, 단어. 요요, 난 아직도 "아가씨, 아가씨"라고 말해요.
[11] 뒤척이고, 잠을 못 이루고. 구르는, 고대 문자 전시회. 잔 회전, 즉 반대입니다. 그리고 그 반대, 여전히 구르고 있습니다.
[12] 지터와 지터는 모두 현악기입니다. 피아노는 다섯 줄 또는 일곱 줄, 하프는 스물다섯 줄 또는 오십 줄입니다. 여기에는 친밀함이 있습니다. 이 구절은 "숙녀"와 가까워질 때 지더를 사용한다는 뜻입니다.
[13] 선택과 집중.
[14]종과 북은 그녀를 즐겁게 하기 위해 연주된다. Make... 행복하게.
간략한 분석
"관주"는 단순한 의미의 시입니다. 공자의 주석서인 "공자 논어-태보"에 "스승의 충성은 공적인 모임의 혼돈과 울림의 음악에서 시작된다"는 말이 있듯이 음악적일 때 가장 잘 어울립니다. 혼돈은 음악의 마지막에 나오는 앙상블입니다. 두 번째로 좋은 의미입니다. 관주는 실제 글이 아니라 상상의 글입니다. 대준언은 "이 시에는 '신사 숙녀 여러분, 신사 숙녀 여러분'만 있지만, 나는 얻지 못한 단락을 뒤집어 원한의 장면을 썼고, 이미 얻은 단락을 뒤집어 행복의 장면을 썼는데, 이는 '신사 숙녀 여러분'을 묘사하는 것일뿐입니다."라고 말합니다. ' 두 단어입니다. 현실을 인식하면 그것은 꿈 속의 꿈입니다." 니우윈젠은 "뒤척이고, 류트를 연주하고, 종과 북을 치는 것은 모두 허공에 있는 허구이며, 허공에 있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며, 시인들은 사실을 모두 잃어버렸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둘 다 매우 통찰력이 있습니다. 남녀의 사랑을 거짓된 방식으로 묘사하는시, 즉 한광과 같은 달과 같은 제비와 같은 소위 "생각의 영역"과 관주는 시작과 끝, 특히 해피 엔딩이있는 가장 조용하고 온화하며 가장 조용하고 부드럽습니다. 뮤지컬 노래로서 머리카락은 ". 그러나 음악으로서도 노래로서도 고르지 않고 단조롭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갖게되어 기쁘지만 졸리고 여전히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쑨원에게 말했습니다. '요요, 뒤척임', 이 네 줄이 시의 파문입니다. 이 네 줄이 없다면 시 전체가 평평하고 비스듬할 뿐만 아니라 짧고 날카롭고 타이트한 음절로 이루어진 스타카토인데 어떻게 오케스트라의 현악기에 영향을 받을 수 있을까요? 갑자기 '마이 페어 레이디'의 앞뒤 4연 사이에 이 네 줄을 삽입하니 작품 전체가 여유로운 음악으로 채워진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덩샹은 "이번 할인으로 문학적 흐름이 불균형해졌고, 다음 '우정'과 '기쁨'은 더욱 심각해졌다"고 말했다. '쉽고 평온한', 두 문장 구조는 한 문장, '뒤척임', 네 문장 구조는 한 문장입니다. 여기서 문체가 쉬고, 여기서 곡조가 쉬고, 다음 장에서 이전 장의 리듬을 이어받습니다." '쉼'과 '전 후렴'은 고대인의 의도에 대한 사람들의 미래 추측이지만, 그러한 추측이 무리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관주는 자연스럽게 구전으로 불린 것이 아니라 일부 의도적인 편곡을 통해 '제작'된 것입니다. 사실, "300시"보다 "300시"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관주"(关关雉鸠), "강섬의 꿩 비둘기"(河洲), 마오추안: "마스터 스타". 하지만 어떻게 번영할지는 큰 문제입니다. 역대 '번영'에 대한 논의를 모두 편집한다면 기념비적인 작업이 될 것 같은데 감히 어떻게 감히 쉽게 이야기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시를 읽고 나면 행복의 문제를 피할 방법이 없으므로 몇 가지 언급 만 할 수 있습니다. 소위 "싱"은 대화의 주제이거나 장면에 의해 발생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장면과 감정의 조합은 대부분 시인의 현재 인식이며, 이는 즉각적이거나 희망적인 생각 일 수 있습니다. 전자는 실제 장면이고 후자는 정신적 이미지입니다. 전자는 실제 장면이고 후자는 정신적 이미지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주제를 불러 일으키는 것일 뿐이며 일단 주제에 오르면 제쳐 둘 수 있으므로 "싱"에는 직접적인 은유가없고, 있다면 "비"입니다. "싱"에는 직접적인 은유가 없으며, 있다면 "비"다. 장면과 감정 또는 장면과 마음의 관계에 관해서는 장면이 너무 관능적이어서 깨달음으로 이어집니다. 시인에게는 직설적이지만 다른 사람이 보면 미묘합니다. 사실 그것은 시인 자신에게 바로 있었고 포착하기 어려울 정도로 찰나적이지 않았습니다. 미래 세대가 시간의 흐름 속에서 확실성을 찾기는 더더욱 어렵습니다. 게다가 그보다 앞서 '시'가 탄생한 역사가 있습니다. 그들 중 다수는 표의 문자가있는 대사를 포함하여 격언이 선행되었으며, 저자는 자신의 순간적인 감정과 결합하여 한 번에 인수했습니다. 같은 관심사라도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지각할 수 있는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이 좋습니다. 뤄다징은 "두샤오링의 절대적인 대사는 '산과 강은 저녁에 아름답고 꽃과 풀은 봄바람에 향기롭다'고 말합니다. 진흙은 날아다니는 제비를 녹이고 모래는 잠자는 원앙을 따뜻하게 한다. "아니면 이것은 아이들의 속과 다릅니다. 처음 두 줄에서는 두 방 사이에 비즈니스가없고 마지막 두 줄에서는 모든 것이 불편 함이 없습니다. 여기서 수영하고 내면의 기쁨을 경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시의 번영을 이런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두 방 사이에는 비즈니스가 없으며 불편한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자연이 주는 가장 단순하고 직접적인 느낌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것을 사람을 대하는 것을 보는 기준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매일 복숭아, 꽃을 태우다"("저우 난 - 야오 타오")와 같이 모든 것이 이와 같아서 사람들이 행복합니다. 또는 "수꿩이 허공을 날아 깃털을 내밀고"("바람타는 꿩")에서처럼 만물이 이와 같지만 사람은 이와 같지 않아 슬퍼하거나, "계곡 바람에서 배우고, 음으로 비를 가져와"("바람은 계곡 바람")에서처럼 순수한 하늘의 물을 옹호하는 "산천수"("산천수")에서처럼 "산천수(山泉水), 하늘의 물은 맑고 깨끗하다. "산천수"라는 시에서 순수한 자연 경관을 찬양하는 것은 아마도 의도는 아니었을 것입니다. 요컨대, 싱은 시인에게는 매우 직접적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모호하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그러나 천지와 사계절의 급격한 변화, 만물의 번성과 쇠퇴를 생명의 증인이자 삶의 대비로 바라보는 시인의 시각을 이해한다면 싱의 의미는 분명해집니다. 단순하지만 삶에 대한 심오한 이해가 담겨 있습니다. '종과 북의 음악'은 정체성의 언어이며, 가장 매력적인 대사는 '거문고의 친구'입니다. 주광선은 "우정은 사랑이다"라고 말합니다. 푸광셴은 "친구를 사랑하는 의미로 사용하는 사람은 형제자매의 친구이기도 하다"고 말합니다. 이런 식으로 구펑의 "옌얼의 새로운 황혼, 형제처럼"에 대한 설명은 "친구"라는 단어에 대한 기성품 해설입니다. 정봉의 '수탉의 노래'와 '동문의 연못'을 함께 읽으면 '거문고 위의 친구, 거문고 위의 친구'가 일반적인 용어가 아니며 신사의 '좋은 성품'은 '소리'일 뿐만 아니라 친밀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신사의 "좋은 기질"은 일종의 "음색"일뿐만 아니라 일종의 친밀한 "음색"이기도 합니다. 춘추 시대에는 노래와 시가 수사학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날 우리는 외교의 우아함에 대해 배웠고 관우는 좋은 결혼에 대해 썼습니다. 일상의 정서적 삶에서 조화의 아름다움과 사업의 번영은 그 우아함의 가장 깊은 뿌리였습니다. 당시 '시'는 장식이 아니라 꾸밈이 아니었고, 삶의 결함에 대한 치료제가 아니라 진정한 '삶의 상품'(구제강의 말)이었고, '관우'는 삶과 예술의 통일을 선언하는 것 같았습니다. 관우」는 문학사의 여명기에 선명하게 등장한 삶과 예술의 일치에 대한 선언문인 것 같습니다. 시경의 고전인 관우의 첫 시는 오랫동안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관우가 이 사랑의 시의 제목으로 사용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공자가 『시경』을 편집할 때 세 부분으로 나눴는데, 우아한 노래는 다시 우아하고 음란한 노래로 나뉘었습니다. 바람은 백성을 위해 부른 시입니다. 민요에 대한 맹자의 기록이 있습니다. 바람은 현재의 팝송과 거의 같습니다. 우아함, 부분적으로는 민중에서, 부분적으로는 귀족의 찬송가에서 유래했습니다. 찬송가는 귀족들이 사제였을 때 신과 조상을 찬양하기 위해 사용했던 시였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시는 제목이 없었고, 책을 편집할 때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각 절에 제목을 붙였습니다. 물론 공자는 각 문장의 첫머리에 있는 단어를 시의 제목으로 사용할 만큼 겸손했습니다. '관주'는 관우의 '비둘기'에서 따온 것으로, '관주'는 비둘기의 소리와 의성어를 가리킵니다. 당나라의 리상인의 '무제'와 같이 후대에 이 명칭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시가 많기 때문에 공자가 만든 명명법, 예를 들어 "나의 진세에는 왜 오십 줄이 있는지 궁금하다"에서 따온 진세와 같은 명명법이 사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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