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백사평원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백사평원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위아래가 덮여 있고, 말과 사슴이 거꾸로 매달려 있다.
(송나라) 노유와 진구산의 열시
죽은 양은 안타깝게 죽었지만 사슴은 행복했다.
(당나라) 시건우, "산 백사슴 평원을 치다"
구멍 주위에 꽃을 찾는 것은 팔기 쉽고, 서로를 끌어들이는 방법은 없다.
요요, 흰 사슴의 털은 눈과 같고, 돌다리를 건너 복숭아꽃을 밟고 있네.
(당나라) 이초의 사슴
주나라 사슴이 이 계획을 듣고 진원은 황후를 세웠다.
옛 정원에 꽃이 피었으니, 옛날 아이(愛)의 시다.
도교 사제는 불멸의 날, 신사가 뿔을 꺾는 날을 택한다.
팽은 남편의 야망을 품고 첫 이별을 거부했다.
(당) 웨이 - 정원의 사슴
야생동물은 번식이 어려워 1년 이상 놀기 힘들다.
사슴은 뿔이 이미 하얗게 변한 채 곧게 출발했다.
정원의 버드나무를 씹으려고 고개를 들고, 샘물을 마시기 위해 허리를 굽힙니다.
사람은 게으르면 일어나고 넘어진다.
이 짐승은 외모가 높아서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서로를 비교합니다.
산에서 헤엄치지 말고 성실하고 불쌍히 여겨야 한다.
(당) 이백, '천무산 등반을 꿈꾸며'
푸른 산허리에 흰 사슴 한 마리 키우고, 내가 필요할 때 다산아, 너에게로 가자.
(당) 왕창령, '도사에게 주이의 삼사라를 묻다'
흰 사슴을 타는 선녀는 머리가 짧고 귀가 길다.
마늘을 따고 있는데 갑자기 송나라의 태양이 보였다.
코쿠토의 단경에 대한 탐구는 마음에서 우러나온다.
읽고 나서 깨달았어요. 돌아와서 JK에게 물어봤어요.
내 몸에는 뼈가 하나도 없어서 태항에 있습니다.
(당) 백주이, '도시 동쪽 여행'
나쁘다고 생각하면 시장에서 직접 장사하게 놔두세요.
동쪽의 단풍을 홀로 바라보며 백사평원은 말을 믿는다.
(당) 이허 "석영진송을 들으며"
백부구름은 오수구슬에 속하고, 수현은 이중봉황에 속한다.
가을에 히비스커스 잎이 떨어지고 사라지고 월왕은 밤에 천무산을 방문하기 시작한다.
어두운 밤, 청나라 대신들이 수옥을 두드리자 바다 건너 나방들이 흰 사슴을 그렸다.
긴 다리 위를 걷는 칼을 누가 보겠으며, 의문에 잠긴 봄 대나무를 누가 보겠는가.
주 스님이 우리 앞에 서 있고, 브라흐마 궁전의 진리는 경외심을 품고 서 있다.
8피트 길이의 구친탑, 푸양 고목은 동선이 아니다.
정자의 현악기 향기가 병자를 놀라게 했고, 약봉지는 용의 수염과 잠시 작별을 고했다.
노래 한 곡 불러주세요, 가수에게 노래를 불러달라고 부탁하세요. 의관이 몸을 낮추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당나라) 이백의 소부에게 보내는 고별사
흑룡문에서 서쪽으로 남쪽으로 백사평야로.
상인을 찾는다면 한(漢)의 시안 황제의 친절에 가슴이 아플지도 모르겠습니다.
수향은 사방으로 퍼져나갔고, 신과 여신들은 깊은 토론을 벌였다.
마음을 씻기 위해 달로 가는 개울로, 귀를 맑게 하는 징팅 원숭이.
인간 환경에 방을 짓고 문을 닫고 세상 소음이 없습니다.
당신은 시간을 낭비했고, 당신은 나에게 작은 연설을했습니다.
우정의 조화, 스타일의 우아함을 위한 다오.
아카시아, 야오서, 황금병의 부재.
천무산 등반을 꿈꾸다.
--당리백
푸른 언덕에 흰 사슴 한 마리 키우고, 내가 필요할 때 다산아, 너에게 달려가자.
당분간은 푸른 절벽 사이로 흰 사슴을 몰고 다니게 하고, 멀리 여행하고 싶을 때는 그 사슴을 타고 명산으로 가도록 하소서.
이것은 꿈의 시이자 신성한 시입니다. 웅장한 분위기, 예측할 수 없는 화려한 예술적 이미지, 참신한 표현 방식은 예로부터 사람들에게 낭송되어 왔으며 이백의 걸작 중 하나로 꼽힙니다. 이 시의 제목은 비동루주공입니다. 당시 이백은 한림을 떠난 지 오래되었지만 정치적 좌절에 대한 분노와 원한이 여전히 억눌려 있었기 때문에 시의 마지막에 이렇게 과격한 소리를 냈습니다. 이 시는 우여곡절이 풍부하고 환상적이며 다채로운 이미지와 함께 다채로운 이미지가 전체 시의 낭만적 인 분위기를 구성합니다. 시의 주관적 의도는 "만 개의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는 부정적인 생각을 조장하는 것이지만, 그 스타일은 우울한 느낌 없이 불굴의 정신이 흐르는 급진적이고 급진적입니다.
2. 사슴
-당리교
주나라 사슴이 이 계획을 듣고 진원은 황실의 후궁을 세웠다.
옛 정원에 꽃이 피었으니, 과거 아이(愛)의 시다.
도교 사제가 불멸의 날, 신사가 뿔을 꺾는다.
팽은 남편의 야망을 품고 첫 이별을 거부했다.
이차오(644~713), 당나라 시인. 주산이라는 시호. 잔황(현 허베이성) 조주에서 태어났다. 리차오는 당나라 운문시 발전에 일정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양종과 함께 두보, 추이롱, 수웨이다오와 함께 '수필의 네 친구'로 불렸습니다.
3. 산에서 흰 사슴과 놀다
--당 - 시건우
동굴 주변에서 꽃을 찾으면 팔기 쉽고, 서로 끌리는 방법이 없다.
요요, 흰 사슴의 털은 눈과 같아서 돌다리를 건너 복숭아꽃을 밟고 지나간다.
시건우는 항저우 최초의 시우카이로 시인과 도교 사제를 겸비한 역사적 인물이자 대만 지방 최초의 민속 개척자였다.
4. "소푸의 꼬리 뒤, 청룡문 서쪽"
--당나라 이백
흑룡문 서쪽, 남쪽으로 백사슴 평원.
상인들을 찾는다면 한 무제 시안 황제의 친절에 가슴이 아플지도 모릅니다.
수향은 사방으로 퍼져나갔고, 신과 여신들은 깊은 토론을 벌였다.
마음을 씻기 위해 달로 가는 개울로, 귀를 맑게 하는 징팅 원숭이.
인간 환경에 방을 짓고 문을 닫고 세상 소음이 없습니다.
당신은 시간을 낭비했고, 당신은 나에게 작은 연설을했습니다.
우정의 조화, 스타일의 우아함을 위한 다오.
아카시아, 야오서, 황금병의 부재.
번역
장안의 흑룡문에서 서쪽, 남쪽으로 백사슴 평원까지. 상산의 네 귀족의 발자취를 따르고 싶지만 여전히 한나라 시안 황제의 친절에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쪽의 물의 도시 제피르를 여행하며 도교의 신비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마음의 먼지를 씻어내고 개울의 달을 감상하며 징팅산에서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울음소리를 들어보세요. 세속의 세계에 집을 짓고 문과 창문을 닫으면 세상에 소음이 없습니다. 당신은 여러 번 저를 방문하여 미묘하고 심오한 말을 해주었습니다. 열정이 있으면 섹스가 있고 은혜가 있으면 생존이 있습니다. 제가 떠난 후 저는 향수병에 시달렸습니다. 슬픔을 달래기 위해 노래와 술에만 빠져들었습니다.
감상평
리바이의 '아카시아' 시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시인에서 시인으로, 시에서 시로, 시에서 시로 서정적 알맹이가 중첩된 예술적 아크로스틱은 시의 풍미가 점점 강해지고 삶의 풍미는 점점 희미해지며 일종의 정치적 아크로스틱으로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이 태백이 풀려난 후에도 내 마음은 당신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시를 보면 "구름을 중심으로 꽃처럼 홀로"의 "아름다움"은 훨씬 덜 우아하고 우리 위에 서있는 왕의 얼굴은 위협적 일 것입니다. 차라리 예술적인 곡예로 축소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아름다움은 대중의 아름다움이고 아크로스틱은 세상의 아크로스틱입니다. 아름다운 시어로 사람들의 마음속에 숨어있는 '아크로스틱'한 감정을 일깨우는 이런 종류의 아크로스틱 시를 누가 썼는지 왜 묻겠습니까?
이 백의 이별시, 이별시, 이별시는 많은 "사랑병"에서 표현의 대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인생의 사랑병"이라고 부르자. 이 시에는 세상과 인간의 감정이 시에 스며들어 있고 삶이 시의 핵심입니다. 시인의 사랑의 대상은 시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더 이상 상상이 아닌 현실입니다. 꼬리소포와의 작별을 통해 우리는 시인의 실제 삶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5. 도시의 동쪽을 방황하다
--탕백주이
이것이 나쁘다고 생각되면 시장에서 장사를 하게 하라.
단풍이 물든 동쪽, 백사초원에서는 말을 믿는다.
주석...
1, 룽수:명예와 치욕
2. 차오시:궁중을 가리킴.
3. 캠프:달리는 추격.
4. 편지:그대로 두다.
5. 말을 믿다:말을 타고 정처 없이 돌아다니다.
번역
영광, 명예, 슬픔, 기쁨은 내 마음에 있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궁중에서 쫓아 다니고 거칠게 뛰어 다니게하십시오. 가을 풍경을 찾아 도시의 동쪽으로 가서 백사슴 평원의 머리에서 정처 없이 말을 탄다.
분별력과 감상
백주이의 일곱 자로 된 연입니다. 평원과 원수를 소재로 한 많은 시 중 하나입니다. 가장 솔직하고 접근하기 쉬운 시 중 하나입니다. 한눈에 봐도 백 시인이 장안 관료의 날뛰는 불쾌함에 짜증이 나서 속이 뒤집혀 토하고 싶을 정도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결국 목구멍에 토하지 않고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차라리 말을 하든 침을 뱉든 상관없으니 그냥 백사슴 평원의 머리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