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세 가지 신성한 책에 관한 시
세 가지 신성한 책에 관한 시
그러나 서로를 그리워하지 말고 다시 만나기를 고대합니다.
이것은 가사입니다. 시로도 쓸 수 있습니다.
삼생삼세(三生三世), 삼생삼세(三生三世), 삼생삼세(三生三世)라고 하는데, 제겐 괜찮게 들리네요.
원래 시:
'삼생삼석'은 원래 당나라 승려 이단과 원제 사이에 있었던 위대한 이야기입니다.
"옛 영혼은 세 번째 돌과 달과 바람 위에 있네. 부끄러운 옛 친구는 멀리 여행을 떠났지만 이성은 항상 그곳에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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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려를 보내며"의 저자: 모룡성 부시지, 먼 징조.
잔 위로 연기가 흐르고 구름과 산이 온전해지네.
세 가지 꿈의 삶이 깨어나고, 양철 코트 불빛.
집과 숲에 가까이, 밖에 떠 있다.
2. 삼생에 관한 고전시 1. 십 년의 풍파에 한숨짓고, 어떻게 보답할 수 있을까? 삼생석에는 온갖 기회가 있다. 백발이 오고, 주연이 가고, 거친 노래가 술 곁에 떨어지네. (진천웅)
2. 아직 삼생과 하나가 되지 못한 소야환청은 금을 아홉 번 돌린다. (장상공에게 돈을 주고 관우에게 보낸다)
3. 삼생석에 수직으로 코뿔소를 흔드는 모습. 뒤돌아보면 영혼의 휴식, 석양의 번영. (느린 목련꽃, 소흥전)
4. 남월의 삼생석에 몸을 던져 서쪽 산의 구름을 세어보네. (주자, 대찬 스님의 동생에게 보내는 세 편의 기시(氣詩)
5. 삼생의 돌 위의 영혼. 무거운 명령에 스스로 일치하고, 신들은 하나가 되고, 나는 진실하다. (한공춘부 루지징매기월 주연연)
I. 고대 시의 발전:
1. 저우창야의 무산입시(武山入詩)는 원천상에게 헌정된 시입니다.
원인과 결과는 삼생의 돌에 묶여 있고, 도포는 거꾸로 쌀을 배우기 위해 기울어져 있다.
어부는 산을 내려가는 것을 잊고 신들이 링토우 배를 방문한다.
흑원숭이와 백학은 뿌리가 없고, 달은 가늘고 별은 가늘다.
술에 취해 너무 피곤해서 누워서 구름을 바라보네.
2. 인도 옛 수도원의 시천
사람들은 아주 아주 게으르고 손님은 침대에서 환영받는다.
나는 잊어버리고 완전히 멍해지리라.
덩저우 젠과 함께 탄닌 마이를 나누며 놀고 있습니다.
대나무 바람도 나를 좋아하네, 해질녘까지 나른하게.
승려의 남편의 불륜, 쉔상의 연극.
향이 푸른 연기를 내뿜어 세상을 늙게 하네.
선생님이 솔직하지 못하니 마음이 불안합니다.
세 개의 생명돌을 씻을 물 한 방울을 부탁합니다.
3. 네 번째 왕관을 느낀다.
어제는 세 개의 신성한 돌을 방문했고 오늘은 라울 파빌리온에 갔어요.
매운 연기가 검은 나무를 뒤덮고 잡초가 산을 가득 채우고 있다.
새들이 돌아오는 소리가 지겹지만 들을 수가 없습니다.
또 용과 말의 소문을 듣고 표범을 쫓을 기회를 잡았네.
4. 시3:세 개의 살아있는 돌
누가 기적을 얻을 것인가 사방에 방황하네.
아직은 하나, 세 개는 어디에서.
청명한 밤에는 차가운 이슬방울이 떨어지고 낮에는 거친 구름이 있다.
그것은 초자연적인 것이며 모든 것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둘째, 관련 소개 :
"세 가지 삶"은 불교의 업과 윤회 교리에서 비롯되었으며 나중에 중국 역사에서 평생 사랑의 상징이되었습니다. 삼생석의 '삼생'은 '전생', '현생', '다음 생'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연애는 데자뷔의 느낌으로 시작되며, 사랑에 빠진 후 사람들은 반드시 '운명적인 세 번의 삶'을 기대하게 됩니다.
삼신석은 항저우의 삼천궁녀 사원에 있습니다. 탕리위안은 한 승려와 친하게 지내며 함께 삼협을 여행했다고 합니다. 한 여인을 만났을 때 "그 중 한 명인 왕씨 성을 가진 임산부가 이 피난처에서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로부터 약 12년 후 한가위 달밤, 우리는 항저우의 천주사 밖에서 만났습니다. 과일을 먹기에는 늦은 밤이었지만 임산부는 진통 중이었습니다. 약속 시간에 맞춰 삼생시(三生詩)는 10년의 풍파를 한숨짓고, 스스로를 구성한다. 세 가지 삶의 돌에는 모든 종류의 기회가 있습니다. 백발이 오고, 주연이 떠나고, 거친 노래가 술 곁에 떨어졌다. (진천웅)
아직 삼생석을 얻지 못한 것 같다면, 소야 쾌활 아홉 돌의 금을 얻으세요. (장상공에게 돈을 주고 관우에게 보냄)
삼생석에서 수직으로 코뿔소를 휘두르는 모습. 뒤돌아보니 영혼이 부서지고 석양은 번영하네. (목련꽃 천천히, 소흥전)
남월의 삼생석에 몸을 던졌으니 서산에 구름 몇 개가 있네. (주자, 대찬 스님의 동생에게 보내는 세 편의 기시(氣詩)
삼생석의 정신. 무거운 명령에 스스로 일치하고, 신들은 하나가 되고, 나는 진실하다. (한공춘부 루지징메이치월 주연연)
네 번째 대관식을 느끼며
어제는 삼생석에 다녀왔고 오늘은 라울홀에 다녀왔습니다.
야생연기에는 검은 나무가 가득하고 산에는 들풀이 가득하다.
새들이 돌아오는 것도 지겨운데 새소리가 들리지 않으니 참을 수가 없다.
표범을 쫓는 동안 용마에 대해서도 들었습니다.
바위 위에서 꿈을 꾸면 음악이 내 주위에 울려 퍼지네. (두 번째 운율은 장유지 '카이원사 벽화도'와 리자오데수, 황팅지안)
돌 위에서 꿈을 꾸고, 의심스러운지 기억하고. (그리고 황팅젠에게 선물한 노인의 대답)
원천상에게 바친 저우창야의 '나의 산수화 속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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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인과 결과는 삼생의 돌에 묶여 있고, 겉옷은 거꾸로 쌀을 배우기 위해 기울어져 있다.
어부는 산을 내려가는 것을 잊고 신들이 링토우 배를 방문한다.
검은 원숭이와 흰 학은 뿌리가 없고, 달은 가늘고 별은 가늘다.
술에 취해 누워 구름을 바라보다 지쳤네.
음구원 음안시천
사람은 매우 게으르고 게으르고, 침대에서 손님을 환영합니다.
나는 그것을 잊을 것이고, 나는 완전히 공백이 될 것이다.
등주 선과 함께 천닝 마이를 나누며 놀고 있습니다.
대나무 바람도 나를 좋아하네, 해질녘까지 나른하게.
승려의 남편의 불륜, 쉔상의 연극.
향이 푸른 연기를 내뿜어 세상을 늙게 하네.
선생님이 솔직하지 않다는 사실이 나를 불안하게 한다.
세 개의 생명돌을 씻을 물 한 방울을 달라고 애원한다.
4. 삼생에 관한 옛 시가 있는데, 삼생석에 관한 시입니다.
영원히 지속될 운명의 돌에 새겨진 세 개의 생명을 보라.
당신은 전생에 누구와 사랑에 빠졌습니까? 다음 생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이생의 꿈은 노란 길을 끊고 저쪽 해안의 꽃 앞에 눈물이 있습니다.
피 묻은 돌 앞에 누가 글을 새겼을까? 시골 역은 몇 층을 눈물로 바라보았습니까?
불멸자와 승려를 부러워하지 않고 매력적인 꿈에서이 삶을 사랑하십시오.
다리는 멀리 가지 않고 다음 생에서 환생 짝을 만나십시오.
긴 과거가 바람과 함께 지나가고 부드러움이 고대 포도나무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부드러움은 돌에 새겨지고 서원에는 산의 동맹이 동반됩니다.
시대:송저자:
☆
진원춘
부처가 되고 하늘을 낳는 것은 자연히 쌍방향이므로 조상을 우선으로 하라. 막연하게 내 목록에있는 두세 명의 노인, 몇 명의 신병, 같은 해에 몇 명의 신병을보세요. 지웨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고, 푸른 언덕은 혼자 가고, 직원은 까마귀를 울고 봄을 듣습니다. 백 년, 어린 시절은 드물지만 여전히 창백합니다. 내 소는 더 이상 쟁기질을하지 않습니다. 비가 내리고 길은 미끄럽고 진흙은 깊고 채찍은 길다. 10년의 풍파를 한숨 쉬며 어떻게 보상할 수 있을까요? 세 개의 돌에는 모든 종류의 기회가 있습니다. 백발이 왔다 갔다하고 추연이 갔고 술 옆에서 거친 노래가 떨어졌습니다. 누가 나처럼 공식 노예처럼 거룩한 선을 흩뿌렸습니까?
5. 세 돌의 슬픈 시, 세 생명의 시
돌 위의 세 생명을 바라보며 세 생명의 운명은 영원할 것이다.
전생에 누구를 사랑했나요? 다음 생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이생의 꿈은 산산이 부서지고 황취안로 저편의 꽃 앞에서 눈물이 들린다.
피 묻은 돌 앞에서 누가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몇 층을 바라보며 시골 테이블을 조각했을까요?
매혹적인 꿈속에서 이 삶을 사랑하고, 원앙과 승려를 부러워하지 마십시오.
다음 생에서 환생 파트너를 만나기 위해 나이허 다리에서 멀리 가지 마세요.
과거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부드러움이 구텅을 감싸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사랑이라는 산의 맹세로 만들어진 부드러움의 돌입니다.
삼생석의 늙은 귀신은 달을 즐기고 바람을 노래할 필요가 없고,
부끄러운 연인들은 이성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멀리 여행을 떠났다.
앞에도 없고 뒤에도 없으니 생각만 해도 가슴이 아프고,
다섯 산과 강을 찾아 헤매다가 굽은 연못의 연기로 돌아와서.
6. 삼생에 나오는 보리수 아래에는 감동적인 문장이 너무 많습니다. 몇 개 모았으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이 세상에는 또 다른 평행 시공간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죽음 후에 영혼은 분신에 붙어 그곳을 떠다닌다 - "삼생의 보리수 아래" 2. 삶은 죽음이다. -- "삼생의 보리수 아래서" 3. 부처님 말씀: 사람들은 잘못된 것을 추구함으로써 손해를 입는다.
정소유의 고통은 3대에 걸쳐 죽음을 똑같이 보겠다는 집념과 결심에서 비롯되었지만 결국에는 나방처럼 희어지지 않겠는가? 삼생석의 삶과 죽음에 대한 맹세는 왜 대대로 고통의 얽힘이 되었을까요? 삼생보살의 보리수 아래서, 이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때에 부처님을 만나기 위해 5천 년이 넘는 세월 동안 부처님 앞에서 빌고 또 빌었습니다. 바다는 이미 가득 찼고, 여신은 사라지고, 결국 운명에 얽힌 운명을 거스르지 못하고 미완의 전생을 이어가게 된 것은 어찌된 일인가.... -- 삼생의 보리수 아래에서 5. 옌디: "징웨이, 내가 죽으면 초록색으로 변할 거야." 샤오유: "옌디, 대체 무슨 소리야? 2014 년에는 우주가 천국에 가서 핵무기를 치고 죽고 싶어!" 6. 그녀의 얼굴은 창백했지만 입에는 피가 묻어있었습니다. 그녀의 크고 아름다운 두 눈은 그 순간 약간 어두워졌고, 그녀는 움직이지 않고 자신을 꽉 잡고있는 치우 이제를 바라보며 눈꼬리에서 눈물이 천천히 흘러 넘쳤다. "치우이제, 아직도 나를 사랑한다면 이대로 보내줘, 다시는 깨어나지 않게 해줘, 하지 마 ......."7. 그녀는 휴대전화를 집어 입에 대고 궤양이 있는 입가로 가져갔다.8."치우이제, 꽃은 이미 시들었어. 하지만 다시 피어날 수 있어요. 하지만 사람이 죽으면 정말 사후 세계가 있을까요? 만약 사후 세계가 있다면, 나는 ......"--"삼생보리수 아래에서"9. 샤오유, 내가 죽으면 그를 사랑하고 약속해줘, 알았지? -- "삼생보리수 아래서" 10. 신이 저승의 행복을 위해 저를 죽게 했다면 죽기 전에 단 1초라도 만나게 해달라고 빌게요. --꽃이 더 아름다워지려면 잎이 초록색이어야 한다고 누가 말했나요? 만쥬스리의 꽃과 잎은 결코 만나지 않고 우아함을 유지합니다. 이로부터 아름다움은 상대적이라는 주장은 참으로 못난 사람들이 자신과 남을 속이기 위해 지어낸 비겁한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삼생의 보리수 아래서」 12. 부처님, 다시 인생을 시작할 수 있다면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다시 그렇게 고통스럽게 죽어야 한다고 해도 결코 후회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 "삼생의 보리수 아래" 13."제가 죽으면 아버지께 부탁하여 우산산 동쪽에 묻혀서 매일 그녀를 볼 수 있게 해 주십시오." 14."그러나 삼생의 돌해안에는 꽃이 피어나지만 보리수 아래에는 먼지가 없구나!"15."내가 전생에 가장 후회하는 것은 내가 그렇게 고통스럽게 죽는 것을 지켜보게 한 것인데, 그 후회를 직접 말하지 못한 것이구나!"16."이번 생의 가장 큰 소원은 꿈속의 기억들이 겨울에 동물처럼 잠들어 다시 깨어나지 않게 하는 것, 결코...17. 생각해 봐요. 나 같은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의무 교육은 "연구"였지만 좋은 학생들의 고대 책을 연구하면서 학교를 재개 한 후 생각한 것은 논문 "케이크 위에 장식"에있을 수 있습니다. 18. 원인과 결과에는 운명이 있고, 운명의 원인이며, 열매는 운명이며, 운명 인 운명, 평온하고 초월적인 운명입니다.
그런 다음 나는 한 가지를 깨달았다 : 사랑할 때 피임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 미혼이라는 '결과'를 위해 자살하는 사람은 없다!19. 죽은 사람의 돈을 쓰니까 부드러워 질 필요가 없다. 저는 때때로 제가 자선 활동을 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절에서 죠스 스틱을 사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돈이 파티와 춤에 쓰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결국 우리 여성들을 위해 쓰입니다. 여성으로서 우리 여성들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야 합니다.20. 사랑의 가장 큰 비극은 불나방처럼 고통스럽게 죽는 것이 아니라 고독 속에서 무력하게 살다가 죽지 않는 것입니다!" 21."부처님, 제자들이여, 절망적인 집착은 끝없는 고통을 가져오는 것은 분명하지만 집착 없는 삶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22."부처님, 제자들이여, 창애의 딸이 빈문으로 탈출한 것은 알지만 넓고 추운 궁전의 내실의 외로움을 견디지 못해서 왜 항상 거기에 머물면서 빈문으로 탈출하지 않았습니까.23."누화와 복시, 세상의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어머니, 천둥 신의 실수로 태어난 '사생아' 한 쌍이지만 천지가 열리는 긴 과정 속에서 외로울 수밖에 없었던 그들은 서로 몰래 바람을 피우며 지하 부부가 되었다.
24. 수천 년 동안 평화롭게 투쟁하고 "의도의 사건"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찾지 못한 루드라는 마침내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가느냐!"라고 말했습니다. 오히려 그는 자신의 "지옥"과 계속 투쟁하거나 아이디어 전투에서 지옥에 갈 희생양을 찾기 위해 계속 투쟁했습니다. 25. 항상 자비 롭다고 주장해온 관음 보살은 이런 종류의 혼란에 관여하고 싶지 않았지만 세상에서 누가 인류의 주인 인 복희를 매료시키고 끌어들일 수 있었을까요 .26. 9천 년 동안 임신한 기형인간의 어머니는 자신이 낳은 인류가 큰 배를 안고 가수산으로 가서 일곱 가지 고대의 수정을 캐고 칠색 수련을 하여 천궁을 수리하는 것을 견딜 수 없었다.
27. 신과 여신들은 술을 마시고 문명인인 척하며 큰소리로 떠들거나, 떼를 지어 말하며 염제를 아첨하고 자신을 정당화하거나, 글을 읽으며 웃고 웃으며 웃기도 한다. 그러나 이러한 방종하고 어설픈 움직임은 동화황제가 보기에 정말 수만 년의 슬픔에 대한 신이다.28. 사랑 O2O, 이 시점에서 인류의 세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사람, 나의 문장으로 가득 찬 원굉 스승이 일찍 죽었거나 근육질의 마음이 너무 단순하여 남녀를 구별하는 능력을 잃었거나, 이 시점에서 인류의 세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사람.
29.말이 많았던 나의 스승 문쾌성은 비록 파렴치한 원시천자에게 속아 오염된 불사의 종족으로 납치되었지만 아직 죽지 않고 살아 있다.
30.동방의 황제는 푸른 바다에서 태어나 9만 9천여 년을 살았는데 구천의 주인 연이선농보다 불과 몇 달밖에 젊지 않았다.
31.동방의 황제는 천하를 다스리는 제왕이었다.
7. 삼생석에 관한 전설과 시를 찾아보세요.
당나라에 에단이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큰 관리였는데 안시성 반란에서 죽었습니다. 에단은 남자였다. 아버지가 죽은 후 그는 분개하여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50년 동안 승려로 지냈고 사원에서 원제라는 승려와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두 사람은 에메이산 여행을 위해 만났습니다. 에단은 징저우에서 출발하길 원했고 위안제는 장안에서 출발하길 원했습니다. 에단은 계속 고집을 부렸지만 원제는 어쩔 수 없었습니다. 13년 후 중추절 밤, 항주의 천주사 밖에서 다시 만나자!
이산은 후회하며 그를 목욕시키고 옷을 갈아입히는 것을 도와야 했습니다. 밤이 되자 원제는 죽었고, 그 사이 여인은 아이를 낳았다.
13년 후, 이산은 약속 장소에 갔다가 한 양치기 소년의 시를 읊는 것을 들었다."삼생의 돌 위에 늙은 귀신, 바람을 즐기고 달을 노래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 부끄러워하는 연인들은 멀리 여행을 떠났지만 이성은 남아있었습니다.
양치기 소년은 "당신은 매우 믿음직스럽지만 아직 나와 사귈 수는 없습니다. 열심히 연습하면 언젠가 만날 수 있을 거야."라고 말했다.
후일 왕원장은 이런 시를 지었다."
천상각의 바람은 물과 같고 천년바위 앞의 구름은 이끼와 같다. 밝은 달은 예고 없이 나무에서 나오고, 나는 이곳에서 원숭이 소리를 듣곤 했다.
5 년 동안 당신을 알고 책을 보내지 않았지만 세 번의 삶 후에 꿈을 기억하십시오. 문의의 도움으로 고독한 산의 매화 나무가 여러 번 피었습니다.
항저우 유학 마지막 해인 1999년, 서호에 관한 책에서 이야기를 읽고 영인사에 가서 삼생석(三生石)을 보러 갔습니다. 아무도 지켜보고 있지 않았고 울타리도 없었습니다. 제가 산에 올라갔을 때만 링인사 직원이 제가 페이라이봉을 몰래 오르고 싶어한다고 의심하며 10위안의 보증금을 내라고 했어요. 나중에 제가 하산할 때 다시 돌려줬어요.
나는 고대인들이 자신의 삶을 마음대로 통제할 수 있었다는 중국, 아라비아의 이야기를 많이 읽었습니다. 현대인에게 이 방법은 영약보다 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이야기의 삶과 죽음에 대한 묘사가 너무 가슴 아프기 때문에 원제는 결과를 알면서도 가고 싶었습니다. 고대인들은 자신의 삶에 대한 통제에 만족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8. 삼생에 나오는 보리수 아래에는 감동적인 문장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몇 개 모았습니다.... .1."이 세상에는 또 다른 평행 시공간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죽음 후에 영혼은 분신에 붙어 그곳을 떠다닌다 - "삼생의 보리수 아래" 2. 삶은 죽음이다. -- "삼생의 보리수 아래서" 3. 부처님 말씀: 사람들은 잘못된 것을 추구함으로써 손해를 입는다.
정소유의 고통은 3대에 걸쳐 죽음을 똑같이 보겠다는 집념과 결심에서 비롯되었지만 결국에는 나방처럼 희어지지 않겠는가? 삼생석의 삶과 죽음에 대한 맹세는 왜 대대로 고통의 얽힘이 되었을까요? 삼생보살의 보리수 아래서, 이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때에 부처님을 만나기 위해 5천 년이 넘는 세월 동안 부처님 앞에서 빌고 또 빌었다. 바다는 이미 가득 찼고, 여신은 사라지고, 결국 운명에 얽힌 운명을 거스르지 못하고 미완의 전생을 이어가게 된 것은 어찌된 일인가.... -- 삼생의 보리수 아래에서 5. 옌디: "징웨이, 내가 죽으면 초록색으로 변할 거야." 샤오유: "옌디, 대체 무슨 소리야? 2014 년에는 우주가 천국에 가서 핵무기를 치고 죽고 싶어!" 6. 그녀의 얼굴은 창백했지만 입에는 피가 묻어있었습니다. 그녀의 크고 아름다운 두 눈은 그 순간 약간 어두워졌고, 그녀는 움직이지 않고 자신을 꽉 잡고있는 치우 이제를 바라보며 눈꼬리에서 눈물이 천천히 흘러 넘쳤다. "치우이제, 아직도 나를 사랑한다면 이대로 보내줘, 다시는 깨어나지 않게 해줘, ......."7. 그녀는 휴대전화를 집어 입에 대고 궤양이 있는 입가로 가져갔다.8."치우이제, 꽃은 이미 시들었어. 하지만 다시 피어날 수 있어요. 하지만 사람이 죽으면 정말 사후 세계가 있을까요? 만약 사후 세계가 있다면, 나는 ......"--"삼생보리수 아래에서"9. 샤오유, 내가 죽으면 그를 사랑하고 약속해줘, 알았지? -- "삼생보리수 아래서" 10. 신이 저승의 행복을 위해 저를 죽게 했다면 죽기 전에 잠깐이라도 만나게 해달라고 빌게요. --꽃이 더 아름다워지려면 잎이 초록색이어야 한다고 누가 말했나요? 만쥬스리의 꽃과 잎은 결코 만나지 않지만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이로부터 아름다움은 상대적이라는 주장은 참으로 못난 사람들이 자신과 남을 속이기 위해 지어낸 비겁한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삼생의 보리수 아래서」 12. 부처님, 삶이 반복될 수 있다면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다시 고통스럽게 죽더라도 결코 후회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삼생의 보리수 아래" 13."내가 죽으면 아버지께 부탁하여 우산 동쪽에 묻어 매일 그녀를 볼 수 있게 해 주십시오." 14."그러나 삼생의 돌해안에는 꽃이 피어나지만 보리수 아래에는 먼지가 없구나!"15."내가 전생에 가장 후회하는 것은 내가 그렇게 고통스럽게 죽는 것을 지켜보게 한 것인데, 그 후회를 직접 말하지 못한 것이구나!"16."이번 생의 가장 큰 소원은 꿈속의 기억들이 겨울에 동물처럼 잠들어 다시 깨어나지 않게 하는 것, 결코...17. 생각해 봐요. 나 같은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의무 교육은 "연구"였지만 좋은 학생들의 고대 책을 연구하면서 학교를 재개 한 후 생각한 것은 논문 "케이크 위에 장식"에있을 수 있습니다. 18. 원인과 결과에는 운명이 있고, 운명의 원인이며, 열매는 운명이며, 운명 인 운명, 평온하고 초월적인 운명입니다.
그런 다음 나는 한 가지를 깨달았다 : 사랑할 때 피임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 미혼이라는 '결과'를 위해 자살하는 사람은 없다!19. 죽은 사람의 돈을 쓰니까 부드러워 질 필요가 없다. 저는 때때로 제가 자선 활동을 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절에서 죠스 스틱을 사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돈이 파티와 춤에 쓰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결국 우리 여성들에게 쓰이는 돈입니다. 여성으로서 우리 여성들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야 합니다.20. 사랑의 가장 큰 비극은 불나방처럼 고통스럽게 죽는 것이 아니라 고독 속에서 무력하게 살다가 죽지 않는 것입니다!" 21."부처님, 제자들이여, 절망적인 집착은 끝없는 고통을 가져오는 것은 분명하지만 집착 없는 삶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22."부처님, 제자들이여, 창애의 딸이 빈문으로 탈출한 것은 알지만 넓고 추운 궁전의 내실의 외로움을 견디지 못해서 왜 항상 거기에 머물면서 빈문으로 탈출하지 않았습니까.23."누화와 복시, 세상의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어머니, 천둥 신의 실수로 태어난 '사생아' 한 쌍이지만 천지가 열리는 긴 과정 속에서 외로울 수밖에 없었던 그들은 서로 몰래 바람을 피우며 지하 부부가 되었다.
24. 수천 년 동안 마음의 평화로 고군분투하면서 "의도의 경우"에 대한 매우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찾지 못한 루드라는 마침내 "나는 지옥에 가지 않고 누가 지옥에 가느냐!"라고 말했습니다. 오히려 그는 자신의 "지옥"과 계속 투쟁하거나 사상 전투에서 지옥에 갈 희생양을 찾기 위해 계속 투쟁했습니다. 25. 항상 자비심을 자랑스러워했던 관음 보살은 이런 종류의 혼란에 관여하고 싶지 않았지만 세상에서 누가 인류의 주인 인 복희와 어울릴 수 있었습니까? 26. 기형 인간의 어머니 누와는 9 천년 동안 임신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있어야만했습니다. 기형 인간의 어머니 누와는 자신이 만든 인류가 큰 배를 안고 가수산으로 가서 일곱 가지 고대의 수정을 캐고 일곱 가지 색의 수정을 수련하여 천궁을 수리하는 것을 견디지 못했습니다.
27. 신과 여신들은 술을 마시고 문명인인 척하며 큰소리로 떠들거나, 떼를 지어 다니며 염제를 아첨하고 자신을 정당화하거나, 글을 읽으며 웃고 웃으며 웃기도 한다. 그러나 이러한 방종하고 어설픈 움직임은 동화황제가 보기에 정말 수만 년의 슬픔에 대한 신이다.28. 사랑 O2O, 이 시점에서 인류의 세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사람, 나의 문장으로 가득 찬 원굉 스승이 일찍 죽었거나 근육질의 마음이 너무 단순하여 남녀를 구별하는 능력을 잃었거나, 이 시점에서 인류의 세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사람.
29.그리고 문장이 가득한 나의 스승 문굉은 파렴치한 원시천자에게 속아 오염된 불사의 종족으로 납치되었지만 아직 죽지 않고 살아 있다.30.동화황제는 푸른 바다에서 태어나 9만 9천여 년을 살았는데, 구천의 주인인 염제의 신농보다 불과 몇 달밖에 젊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