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붉은 방의 꿈에서 인간의 감정과 얼굴에 대한 시

붉은 방의 꿈에서 인간의 감정과 얼굴에 대한 시

얼굴을 묘사한 시 1. 말털은 길고 갈기는 처지고 가난한 목소리는 잘 들리지 않는다.

나는 어제 마을에 갔다가 눈물을 흘리며 돌아왔다.

5. 장미꽃을 꽂는 사람은 양잠업자가 아니다.

6. 문 앞의 땅은 도자기로 가득했고 집에는 기와가 없었다.

7. 열 손가락이 진흙에 닿지 않고 비늘이 건물에 산다.

1. 뻔뻔한 사람만이 성공한다. --렌정페이

2. 돈은 액면가 몇천의 똥과 같다. 익명

3. 체면을 위해 실수를 고집하는 것은 가장 부끄러운 일이다. --웨이웨이

4. 체면이란 무엇인가요? 우리는 부끄러움 없이는 결코 위대한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얼굴을 찢어 땅에 던지고 몇 번 발로 차고 아무렇지도 않게 떠날 수 있습니다. 옌지에허

5. 자신의 얼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미국

6, 부끄러워하는 것보다 쓰라린 것이 낫다. 익명

7. 마흔이 넘은 사람은 자신의 얼굴에 책임이 있다. 에이브러햄 링컨

8. 주인의 얼굴에 개를 때려라. 익명

9. 부처님의 얼굴을 보지 말고 부처님의 얼굴을 보라. 익명

10. 나무는 껍질이 있고 사람은 얼굴이 있다. 익명

2. 붉은 방의 꿈의 명대사에 대해:1. 등 뒤로 손을 움츠리는 것을 잊었지만 되돌릴 방법이 없었다.

2. 내가 더 잘 알았어야 했어!

3. 거짓과 진실은 어디에나 있고, 거짓이 없는 것은 없다.

4. 세상은 만물이 배워지는 것이 분명하고, 사람은 배워지는 것이 교양이다.

5. 먼 부자와 가까운 가난한 사람은 서로 예의를 갖추어 만나지만, 세상에는 친구가 적고, 부자가 많기 때문에 세상에는 친구가 많다.

6. 차가운 연못과 학, 꽃의 영혼을 묻은 차가운 달..

7. 루즈는 가을 그림자를 씻어내고 얼음과 눈은 영혼을 빨아들인다.

8. 혼돈의 한가운데서 당신은 노래하고 나는 무대에 오르지만, 당신은 다른 곳이 고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말도 안 돼요. 결국은 모두 다른 누군가를 위한 거잖아요!

9. 부자와 가난한 사람이 서로 예의를 갖추어 만나지 않고, 부자가 많아서 세상 친구가 적고, 세상 친구가 많아서 부자와 가난한 사람이 서로 예의를 갖추어 만나지 않는다.

3. 인간 감정의 무관심을 묘사 한시는 다음과 같이 나열됩니다 :1, 세상은 얇고 인간의 감정은 악하고 꽃은 황혼을 보내기 위해 비가 내리기 쉽습니다.

--남송 왕조의 재능 있는 여성이자 루유의 사촌인 탕완은 "머리핀 불사조"를 썼습니다. 설명:세상은 서늘하고, 사람들은 사악하며, 저녁 해는 꽃을 떨어뜨린다.

2. 세상의 모든 번잡함은 이익을 위한 것이요, 세상의 모든 땅은 유익하다. -서한(西漢)의 역사가이자 사상가, 작가인 시마천(司馬遷), 『사기(史記)』, 「대역자(大易者)의 기록 - 화물지(貨物志)」.

분석: 천하가 모두 바쁘지만 모두 자신의 이익을 위해 바쁘고, 명성과 허영심을 위해 가장 먼저 그것을 빼앗으려고 다투고 있다는 뜻입니다. 이 인용문은 모든 사람의 삶을 거의 요약합니다.

3, 사람들은 얇고, 세상은 멋지고, 케이크 위에 장식일 뿐입니다. 누가 눈 속에 숯을 보내고 싶어 하겠는가! --이유,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문학가이자 극작가, 이탈리아와 중국의 전설. 분석: 전 세계가 케이크 위에 장식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누군가 위험에 처했을 때 제때 손을 내미는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녀는 얼마나 아름다운지, 진주빛 창문을 열고, 얼마나 조용히 기대고, 이마가 얼마나 괴로워하는지!

그녀의 뺨이 눈물로 젖어 있는 것만 보고, 그녀가 자신을 미워하는 건지 싫어하는 건지 궁금했다. --탕리바이 '불만' 5행, 한 줄이 국경을 넘어 다시 날아와 무슨 일인지 혼자서 읽었다.

비 속에서 잃어버린 파트너를 위해 울고, 살고 싶지만 한강을 내려갈 수 없다는 두려움에 망설입니다. 낮고 어두운 주윤, 성벽을 따라 차가운 달을 향해.

음모의 대상이 아닐 수도 있지만, 묻힌 삶의 장례식, 결국 공황 공포, 비행하는 무리의 손실. -추이 투 "외로운 거위"당 말 6, 푸른 하늘 시원하고 차가운 거위가 드물고 한가롭게 강을 바라보며 많은 생각을했습니다.

가을 정자 연잎이 지나면 야생 울타리는 처음에 콩꽃이 떨어집니다. 불로장생은 걱정하지 말고, 병들면 역사책은 잊어도 된다.

--당나라 후기 시인 이잉, "강을 바라보는 정자에서 밤을 이야기하다" 7, 야생의 땅으로 남쪽으로, 낙엽이 떨어지고 북풍으로 물이 차갑기 때문에. 내 집은 강가에 방황하고 구름의 바다는 멀리 있다.

--당나라 시인 맹호란, '이른 추위 강가의 시름' 8. 진장 나이에 돌아와서 북한에서 마저와 칼고리를 만들었다. 늦은 봄 눈 속에서 만리장성, 흑산을 돌아 황하를 건너는 여정.

--유당나라 국경 시인, 하늘을 원망하다. 어젯밤, 나는 노래를 멈출 수 없었다. 벌써 자정이 지났다.

일어서서 혼자 계단을 돌아다녔다. 사람들은 조용했고 커튼 밖에는 달이 밝았다.

--남송 항진 장군, 국가 영웅, 위페이 "작은 중산" 10, 춥고 먼지가없는 빈 높은 문턱에 기대어 과거는 꿈처럼 한가합니다. 서리가 에메랄드 그린을 본 후 달의 차가운 소리가 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건물의 꼭대기는 다섯 살 된 꿈을 꾸고, 3월 비의 바닥에는 꽃이 핀다. 감정이 없는 사람은 감상적인 사람의 고통을 알고, 사랑병의 우울함이 만 가닥의 비단이 되었네.

인간은 종이처럼 얇고 사물은 체스처럼 새롭다. 산속의 가난한 자는 묻지 않고, 산속의 부자는 먼 친척이 있다.

참조는 인간의 감정에 무관심한 시를 묘사합니다. 장시 정보 네트워크 [2018-5-13 인용].

4. 붉은 저택의 꿈에서 우정에 관한 대사는 1). 황혼에 비가 내리고, 옛 걱정과 새로운 걱정을 잊을 수 없다.

2)지아 어머니는 웃으며 말했다: "내가 더 나은데, 네가 나를 모집하러 왔구나. 네 동생은 먼 길을 여행했고 몸이 약하니 조언을 해줘. 일찍 말하지 마라."

3)이유 없이 슬픔과 증오를 찾는 것은 때때로 광기처럼 보인다. 생가죽이 좋더라도 복부는 이미 거칠다. 가난하고 무지하고 기사를 읽기에는 너무 어리석다. 세상을 폄하하는 데 관심이있는 멀고 비뚤어진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4)관리로서 가업이 시들고, 부자, 금은 고갈되고, 친절하면 살아남고, 무자비하고, 보복이 분명하고, 목숨을 빚진다면 목숨을 갚고, 눈물이 다 떨어진 사람들의 눈물에 빚지고 있습니다. 복수는 가볍지 않다; 분열은 모두 준비되었습니다. 과거의 삶을 알고 싶고, 늙고 부자는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꿰뚫어 보는 사람은 빈 문으로 도망치고, 집착하는 사람은 헛되이 목숨을 잃는다. 모든 새를 잡아 숲에 던져 버리는 것처럼 땅이 너무 깨끗합니다!

5. 인생철학이 가득 담긴 <홍루몽>에 나오는 고전 문장 1. 사람들이 고통받는 이유는 잘못된 것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2. 남이 괴롭히는 것보다는 자기 수양이 부족하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3. 스스로 괴롭히지 않으면 남도 괴롭히지 않는다.

자신의 마음 때문에 그것을 내려놓을 수 없습니다.4. 자신을 잘 훈련하고 다른 사람들을 내버려 두십시오.

5. 모든 중생을 용서하지 말라, 모든 중생을 용서하지 않으면 스스로 괴로워하는 것이다.

6. 남이 불쌍하다고 말하지 말라, 자신이 더 불쌍하다. 자신의 수행은 어떻습니까? 당신은 인생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7. 복을 많이 받지 못한 사람은 옳고 그름을 듣고, 복을 많이 받은 사람은 옳고 그름을 듣지 못한다.

8. 역경을 주는 모든 존재에게 항상 감사해야 한다.9. 아무리 나쁜 존재라도, 나에게 해를 끼친 존재라도 항상 용서해야 하며, 진정한 행복을 얻기 위해서는 놓아주어야 한다.

10. 세상은 예외 없이 고통스럽도록 되어 있다.12. 자신을 알고, 자신을 내려놓고, 자신을 변화시켜야만 다른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다.

13, 후회할 인생을 낭비하지 마라.14, 내려놓으면 걱정이 없다.

15, 모든 트라우마는 일종의 성숙이다.16, 길을 잃었을 때 불쌍한 것이 아니라 길을 잃은 것을 모를 때 가장 불쌍하다는 것을 알아라.

17, 오만한 사람은 구원받을 수 있고 자존감이 낮은 사람은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18, 항상 다른 사람에게 불만족하지 말고 항상 자신을 검토하십시오.

다른 사람에게 불만이 있으면 고통받는 것은 당신입니다 .19, 당신과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용납해야 삶이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을 계속 바꾸려고 하면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그를 용납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그를 용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20. 당신의 위대함을 인정하는 것은 당신의 무지를 인정하는 것입니다.

22. 자신의 의견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은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결코 들을 수 없다.23. 사람을 파괴하는 데는 한 문장만 필요하지만 사람을 키우는 데는 천 단어가 필요하다. 자비를 베푸소서.

24. 누군가에게 아이디어를 줄 때 그 사람의 자존심을 신경 쓰지 않는다면 아무리 좋은 말이라도 소용이 없습니다. 자존심과 지혜를 혼동하지 마세요.

6. 붉은 방의 꿈에 나오는 좋은 대사는 시와 노래가 아니라 1의 좋은 대사입니다. 얼굴에 화장을 하고 입술에 기름을 바르면 애정을 기대하게 되고, 언어는 자주 미소를 짓는다. 자연스러운 멋은 눈썹에 있으니, 눈꼬리에서 감지하는 내 인생의 수많은 감정이 있다 - 보유

2. 뜨개질한 눈썹 같은 두 개의 굽은 눈썹, 행복한 눈동자 같은 한 쌍의 눈동자. 국가는 두 가지 슬픔이 있고 아프다. 눈에 약간의 눈물과 희미한 숨결. 한가할 때는 물 위에 빛나는 아름다운 꽃과 같고 행동할 때는 부드러운 버드나무와 같습니다. 심장은 줄기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병은 서쪽과 같다 - 대유

3. 입술은 붉지 않고 눈썹은 녹색이며 얼굴은 은대야와 같고 눈은 물기 있는 아몬드와 같다. 할 말이 많지 않고, 사람들은 어리 석고 항상 조용하고 자기 훈련-바오 차이

4. 피부는 약간 풍부하고 몸에 가깝고 뺨은 새 매실로 응축되고 코는 거위 지방으로 기름기가 많고 따뜻하고 조용하며 키스 할 수있는 것을보세요-Yingchun.

5. 깎인 어깨, 가는 허리, 날씬한 몸매, 오리 알 얼굴, 잘 생긴 눈썹, 치솟는 기대, 문학적 본질, 잊을 수없는-탄천

6. 물뱀 허리, 잘린 어깨, 느슨한 머리핀, 느슨한 구레나룻, 처진 셔츠, 봄 잠이 마음을 잡기 위해 떠남-영춘

7. 칭웬

7. 밝고 매력적이며 일부는 바오 차이 완샤오, 일부는 다이유-케 칭처럼 매력적입니다.

8. 한 쌍의 단풍 눈, 두 개의 곡선 버드 나무 잎 처진 눈썹, 날씬하고 무더운 봄의 핑크색 얼굴, 냄새 옆에서 웃는 붉은 입술 - 왕 시봉

9. 머리핀이 느슨해지고 셔츠가 처지고 퇴색하고 봄 잠의 유산 - Qingwen.

10. 보유보다 약간 마르고, 눈썹이 또렷하고, 얼굴은 분홍색, 입술은 붉은색이며, 몸매가 단정하고, 보유보다 위에 있는 듯하지만 수줍고 수줍음이 많고 딸처럼 모호한 태도 - 진중

11. 날씬한 몸매와 긴 얼굴을 가진 사람을 선택하고 은적색 재킷, 녹색 새틴 양복, 흰색의 실크 슬림 스커트 - 폭행.

65438+

이것은 초상화 묘사의 훌륭한 조각입니다.

왕시펑의 언어 클립입니다.

1."뒤뜰에서 누군가 웃는 소리만 들었다." "늦었어, 먼 손님을 못 만났어!"라고 지아와 그의 아내가 이야기하고 있었다.

2. "세상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는데, 나는 오늘만 만났어."

3. "그리고 이 전신 스타일은 조상의 손자처럼 보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는 첫 번째 친척의 손녀입니다."

4. "언니가 너무 비참하고 이모가 어떻게 죽었는지 불쌍할 뿐이에요!"

5. "전혀 나쁘지 않아요! 여동생을 보자마자 나는 사랑과 슬픔에 빠져서 조상조차 잊어 버렸습니다. 싸워, 싸워!"

6. "내 여동생은 몇 살이야? 학교는 다녔니? 지금 무슨 약을 먹고 있니? 향수병 걸리지 마세요. 그냥 뭐 먹고 싶고 뭐 하고 싶은지 말해. 딸과 아내가 건강하지 않으니 그냥 말해줘요."

7. "꾀꼬리가 연의 발을 붙잡고 연을 꺾어 버렸어요."

8. "여름 할아버지는 정말 소심해요! 명심할 필요가 있어요. 할아버지가 조금만 더 신경을 써 주시면 두려움 없이 말씀드릴게요. 잘 기억하면 우리가 얼마나 갚았는지 모르겠어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받아주세요." .

9. "누가 그 할머니에게 사람을 조율할 수 있다고, 물양파처럼 조율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까? 어떻게 불평할 수 있겠어요? 내가 손자의 며느리라서 다행이다. 내가 손자였다면 진작에 사서 지금까지 기다렸을 거예요."

10. "조상들은 인육을 싫어했어요. 인육을 싫어하지 않았다면 오래전에 나를 잡아먹었을 것이다."

11. "돈 몇 푼 때문에 그랜드뷰에 가입하지 않으면 클럽에 가입하지 않아요. 저는 그랜드뷰의 반역자가 아닌가요?"

12. "친척들이 서로 안부를 묻기 위해 문 앞까지 찾아올 때까지 기다리지 말아야지, 처음 찾아왔으니 빈손으로 돌아가라고 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괜찮으시다면 은 50냥을 가져가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7. 칠언절구, 붉은 방에 있는 모든 사람과 사람, 그리고 붉은 방의 꿈에 나오는 시와 시구를 보시오.

유비쿼터스, 그리고 환경이 하나로.

물속의 풀처럼 맑고 아름답다.

경찰 살인

붉은 저택의 꿈의 일곱 가지 고전적인 커플트

거짓일 때도 진실이고 거짓일 때도 진실이다.

그러나 행동하지 않을 뿐이다.

너무 몽환적이다.

커플의 말처럼, 거짓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면 정말 거짓이 되고, 없는 것을 있는 것으로 받아들이면 일부는 아무것도 아닌 것이 됩니다. 루쉰이 '강동화사 약간'에서 말했듯이 "학자는 논어를 보고, 도사는 음란한 행동을 보고, 재능 있는 사람은 얽힘을 보고, 혁명가는 풍류를 보고, 혀가 긴 여자는 궁중의 비밀스러운 일을 본다. ......" 이 쿠플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거짓", "진실", "예"

등 뒤로 손을 움츠리는 것을 잊었다

돌이킬 수 없었다.

-- 지통사의 문구

이 구절은 얕은 언어와 깊은 의미가 특징입니다. 얕은 언어라는 것은 쿠데타의 두 문장이 이해하기 쉽고 그림처럼 아름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관해야 할 돈이 있기 때문에 쓰여졌기 때문에 돌아갈 생각을 하기 위해 벽에 부딪힐 때까지 여전히 죽지 않습니다. 그 의미는 누구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자성어의 깊은 뜻은 다음과 같이 추론할 수 있다: 첫째, 사자성어에 나오는 '움츠러드는 것을 잊다'와 '돌아가고 싶다'는 두 단어는 그 의미가 광범위하고 흥미롭다. 세상을 경험한 사람보다 세상을 더 잘 아는 사람들이 평생에 걸쳐 얻은 어려운 교훈을 요약한 것입니다.

모든 것이 명쾌하고 통찰력 있으며,

인간 이해는 에세이입니다.

--닝-미-상-롄-팡

이 커플은 깔끔하고 아름답게 쓰여진 간결하고 의미 있는 커플입니다. 자신의 몸과 기질을 수양하는 방법을 소설 "붉은 저택의 꿈"의 구체적인 줄거리에서 증류하여 따로 맛보고, 인간적인 삶의 방식을 일종의 소통하는 학문으로 승화시켜 연구한다면 크게 유망합니다. 이 커플은 수세기 동안 사람들이 응축해온 삶의 철학을 그래픽으로 요약 한 것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조슈친의 탁월함을 보여줍니다.

--진 침실 그림 커플트

커플트를 그릴 때, 커플트는 그림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첫 번째 쿠플은 약간 쌀쌀한 봄날, 봄의 깊은 잠, 잠긴 꿈나라를 의미하며 다음 링크는 와인 향기에 매료된 사람입니다. 커플트와 그림의 조합은 종종 훌륭합니다. 이 커플은 깔끔하고 균일 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진의 침실에서 침실 장면을 지적하고 필수적인 예술적 감정과 분위기를 조성하며 묘사 된 특정 인물과 환경을 강조하고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방을 우회하여 갈대 세 그루를 빌려온다.

반대편 둑에 핀 꽃이 향기롭다.

- 진방파관연합

커플의 첫 구절은 제방의 버드나무의 초록을 빌린 듯 물결은 밝고 물은 맑다는 내용이고, 다음 구절은 이 물줄기처럼 맞은편 제방의 꽃향기가 향기롭다는 내용이다. 이 커플은 "물"에 관한 것이지만 "물"이라는 단어가 없다는 것이 아름다움입니다. 물의 색깔, 수질, 주변 분위기가 어우러져 버드나무 그림자 개울의 시적인 그림 두루마리를 형성합니다. 이 경치를 즐기는 많은 문인들이 찬사를 아끼지 않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독자들은 이곳에서 책을 읽으면서 진팡 누각의 시와 그림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좌석에는 구슬이 해와 달을 비추고,

홀 앞에는 안개가 자욱합니다.

--롱시탕롄

이것은 흔히 탕커롄이라고 불리는 본당용 한 쌍의 커플트입니다. 탕커릿은 다양한 장식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식용 커릿"이라고도 하며 주로 거실, 서재, 침실, 책상 및 기타 실내 환경을 장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한 쌍의 "룽탕"의 본당 커플트는 좌석의 첫 번째 부분을 진주와 옥이라고하며 태양과 달과 같을 수 있으며 구름과 같은 구름과 같은 색상의 공식 유니폼을 입은 사람들의 홀 아래에서 가시 지아의 사치가 실제로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이 커플은 "종과 돌"이 있는 이 집을 가장 생생하게 묘사한 것으로, "홍실의 꿈"인 푸룽의 화려한 사회적 지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깔끔한 운문, 우아한 아이디어, 아름다운 단어로 구성된 전중국 연맹은 고관들이 추구하는 이익과 세계관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붉은 저택의 꿈 창작 테마의 걸작입니다.

보딩 차는 여전히 푸르고,

한적한 창가에서 체스를 두는 것은 여전히 차갑다.

--롱시탕롄

커플에서 바오딩은 차 끓이는 것을 멈추고 녹색 증기가 여전히 실내에 퍼지고, 결론은 한적한 창가에서 체스를 더 이상 두지 않으며 손가락이 여전히 차갑다고 말합니다. 이 녹색 증기는 분명히 대나무의 그늘에 의한 것이며이 시원함도 그늘 때문입니다. 시각적 이미지와 촉각적 인식 모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플릿에서 "티 브레이크"와 "체스 브레이크"의 사용은 매우 영리합니다. 풍경과 감정, 사물과 사람에서 이 쿠플렛을 낭송하면 귀족과 귀족의 여가를 즐기는 귀족의 눈에 비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