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일러스트레이션 분석 방법 - 문학 일러스트레이션, 그림책, 만화에 대한 분석 글 작성 방법
일러스트레이션 분석 방법 - 문학 일러스트레이션, 그림책, 만화에 대한 분석 글 작성 방법
여러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에 대한 요약 및 감상 어떤 사람들은 TV 프로그램을 보고, 어떤 사람들은 버라이어티 쇼를 보고, 저는 그런 그림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작품은 작가가 구축한 세계를 보여 줍니다. 이 그림을 통해 세상에 대한 또 다른 상상을 하게 되죠. 우리가 미처 깨닫지 못한 훨씬 더 많은 아름다움이 있죠. 이것이 바로 일러스트레이션이 주는 아름다움이며 제가 그림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비전문가인 제가 최근의 그림 그리기 경험을 바탕으로 몇 가지 유형의 일러스트레이션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학습 노트처럼 이 멋진 일러스트를 통해 무언가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플랫 스타일: 그림의 모든 요소는 단순한 도형과 선으로 구성되어 평면적으로 보이지만 색상은 매우 풍부하고 조화롭습니다. 캐릭터의 옷은 마치 태피스트리와 같은 천 느낌이 강합니다. 다양한 요소는 단순한 기하학적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식용 작은 선으로 보완됩니다. 빛의 표현은 단순한 기하학적 모양을 더욱 사실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선은 세밀한 연필 선으로 윤곽을 그려서 이미지에 어린아이 같은 느낌을 줍니다. *록 컬러 스타일: 록 컬러 페인팅은 광물성 색상이 주된 색조인 모든 예술 작품을 광범위하게 지칭합니다. 제 생각에 록 컬러 스타일 작품은 매우 질감이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록 컬러 스타일의 대부분의 작품은 다양한 그림 효과를 얻기 위해 종이에 금박이나 은박을 입혀서 만들어집니다. 아래 작품은 컴퓨터로 그린 작품으로 추정되지만 록 컬러 스타일을 구현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바위색 스타일의 작품 대부분은 금색, 검은색, 빨간색, 보물색이 주를 이루는데, 이는 둔황 벽화와 매우 유사합니다. *반 사실적 스타일: 캐릭터는 입체적이고 사실에 가깝고 의상은 질감이 강합니다. 아래 그림은 대만 출신의 재능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인 드데젠(작고)의 작품입니다. 저는 특히 드 드 젠 시리즈의 일러스트를 좋아합니다. 캐릭터의 눈빛이 관능적이고 의상이 화려하고 복잡합니다. 배경은 암각화의 질감이 느껴집니다. 아래는 중국 최초로 국제 만화 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작가 장의 작품입니다. 성공한 일러스트레이터는 작품에 독특한 개성이 있습니다. 이 작품처럼 장의 일러스트는 붓으로 그린 듯한 느낌을 주면서도 CG 그림의 입체감이 느껴집니다. 색상은 주로 붉은 색을 많이 사용하며, 그림 속 인물은 대개 겸손하고 무심한 태도를 보입니다. 대학 시절 제가 가장 좋아했던 잡지 '스카이어'의 표지도 모두 이 스타일로 장이 그린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Fat Snake"의 작품입니다. 그녀의 블로그 이름이 "뚱뚱한 뱀의 원더랜드"이니, 제목이 바로 그거죠. 그녀의 작품은 선명하고 빛으로 가득 차 있으며 어린 소녀, 요정, 동물 및 기타 요소로 아름답고 신비로운 동화 속 세계를 표현하고 있으며 정말 동화의 나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그림은 작고 흐릿한 선에 의존하는 섬세하고 푹신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색상은 주로 연한 갈색, 연한 녹색, 밝은 색이 주를 이룹니다. 그녀의 작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뚱뚱한 뱀 원더랜드"를 검색하여 다른 비슷한 작품들을 찾아보세요. 아래 이미지는 전체적인 이미지가 밝고 따뜻한 느낌으로 Fat Snake의 스타일과 비슷합니다. 잔주름이 많았던 앞의 그림과 달리 수채화 그림입니다. 수채화의 특징은 물감의 유동성으로 인해 풍부한 색상을 쉽게 형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예술 작품에는 풍부하고 균일한 색상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 그림에서는 빛의 흔적이 전혀 없지만 매우 밝은 방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것이 바로 컬러 적용의 성공입니다. 언급하기에는 너무 많은 멋진 그림이 더 있습니다. 더 많이 보고, 그리고, 생각하면서 그림 실력을 향상시켜 하루빨리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문예 일러스트, 그림책, 만화 작법 분석 보고서는 그림책의 개념과 스타일 소개에서 시작하여 그림책과 만화의 수준으로 전환한 다음 그림책과 만화의 형성과 발전을 요약하고 그림책과 만화의 특징을 색채와 그림 구성 측면에서 자세히 분석합니다. 마지막으로 현대 미술에서 그림책 만화가 차지하는 위상과 중요한 역할을 사례를 통해 설명합니다. 기사의 세 부분은 얕은 부분부터 깊은 부분까지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하여 그림책 만화의 예술 형식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만화; 스타일; 색채; 현대 일러스트 만화는 수천 년에 걸친 창작의 한 형태로서 전통적인 독서 및 정보 보급 방식을 계승하고 발전시킨 것입니다. 그림책은 항상 대중적인 예술로 여겨져 왔으며, 이 고대와 현대의 창작 형식의 부흥과 컴백은 다시 한 번 그림과 이미지의 숭배를 열었습니다. 그림책의 창의적인 형태는 점차 사람들의 일상 생활로 퍼져 나갔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예술 형식에 매력을 느끼고 뛰어들고 있습니다. 그림책 만화는 이해하기 쉽고 다른 예술 작품보다 어린이들이 더 쉽게 받아들입니다.1 그림책의 개요 "그림책"은 말 그대로 "그림책"을 의미합니다. 이 이름은 일본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일본어에서는 '취미'라고 발음하고, 영어에서는 그림책이라고 합니다. 4 페이지 "그림책"이라는 용어의 정의는 세계적인 아동 문학 이론가이자 작가인 페리 노델만이 처음 제안했습니다. 그는 그림책을 비교적 적은 수의 단어(또는 단어가 없는)와 많은 수의 일관된 그림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이야기를 들려주는 어린이 책이라고 정의했습니다. 색의 직관적 특성은 독자로 하여금 그림에서 밝고, 회색, 어둡고, 강하고, 밝은 색을 느끼게 하고, 색의 상징적 특성은 주인공의 기분 변화에 따른 색조의 변화를 느끼게 합니다. 기능적인 색채 언어는 아트 24 페이지의 전염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디자인 의도를 적절하게 표현합니다. 색채 언어를 잘 사용하는 것이 그림책 디자인 성공의 열쇠입니다 일러스트 디자인 개요를 작성하는 방법?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개요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500단어 이상이어야 합니다 ..... 디자인 의도부터 시작하여 전체적인 스타일에 관해서는 스토리 용어를 말하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 원리를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과 응용에 중점을 둡니다. 이 그림책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의 현대적 응용을 분류했습니다. 현대 경제의 발달로 인해 일러스트레이션의 중요성은 더 이상 그림의 수준에 머물지 않고 사람들이 세상을 알고 표현하는 도구이자 수단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1] 특히 인쇄 기술의 발달로 인해 일러스트레이션 분야도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내용과 형식은 예술성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일러스트 자체의 디자인에 만족하지 않고 귀여운 일러스트, 기발한 일러스트, 때로는 못생긴 일러스트 등 개성을 표현하는 것을 더 추구합니다. 오늘의 일러스트는 귀여움이 강조된 일러스트입니다. 이 사랑스러운 느낌 때문에 오늘날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그림의 디자인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주된 이유이며이 앨범 연구에서 분석 한 주요 측면입니다. 꽃의 고전적인 그림 디자인은 꽃을 볼 수 없을 때 꽃은 당신과 함께 죽고, 꽃을 보러 오면 꽃의 색이 당신의 마음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왕양명 '전기' 부처님 말씀:꽃은 저편에 피고, 꽃은 저편에 불만 있고, 꽃에는 잎이 없고, 잎에는 꽃이 없다. 서로를 생각하지만 서로를 볼 수 없습니다. 내세에는 믿음이 있지만 불신은 없을 것입니다. 세월은 길어지고 세상에는 두 개의 똑같은 꽃이 있을 것입니다. 천 년을 돌아보면 한 꽃은 지고 다른 꽃은 피어납니다. 같은 꽃인지 아닌지는 후대가 판단할 몫입니다. 당신이 내 눈에 들어 오면 물에 비친 꽃처럼 꽃이 아니고 색이 비어 있고 모든 것이 붉은 먼지입니다. 갑자기 나는이 알 수없는 꽃처럼 느껴집니다.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집니다. 수년 동안 아무도 묻지 않았습니다. 사실 주인은 설명 할 구절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학원에서 일러스트 공부를 하고 있는데, 오랫동안 고민을 했어요. 그 결과 선생님께서 옛 시로 표현해도 좋다고 하셔서 그 자리에서 의인화된 일러스트가 떠올랐어요. 동백, 외국 차, 만다린, 늦동백, 저항, 툰이라고도 알려진 동백을 더 잘 묘사합니다. 색상: 빨강, 분홍, 진홍, 장미, 자주색, 흰색, 줄무늬 등. 개화 기간 :11 월에서 2 월까지. 언어:겸손, 이상적인 사랑, 미덕, 사랑스러움.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이란 무엇인가요? 일러스트레이션은 미적으로 아름답고 실용적인 패턴으로 표현된 이미지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광고, 잡지, 브로셔, 포스터, 책, 포장 및 기타 그래픽 작업에서 '일러스트레이션'에 사용되는 모든 것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그림, 자유 형식, 사실적인 기법, 흑백, 컬러, 재료, 사진, 컴퓨터 생성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래픽"만 있으면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중국에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날 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인쇄 및 전자 매체, 상업 시설, 공공 기관, 상품 포장, 영화 및 텔레비전 쇼 포스터, 기업 광고, 심지어 티셔츠, 다이어리, 연하장 등에서도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자유로운 표현의 성격으로 작가가 다소 주관적으로 그릴 수 있습니다. 판타지, 과장, 유머, 관능, 상징적인 감정 등 어떤 것이든 자유롭게 표현하고 다룰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농담 광고의 창의적인 주제를 완성하고 사물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어야 훌륭한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로부터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일은 화가가 해왔습니다. 디자인 분야가 확장됨에 따라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은 더욱 전문화되었고, 이제는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담당하게 된 지 오래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일러스트를 그리거나 신문, 잡지 및 기타 미디어에 직접 일러스트를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반적으로 사진작가처럼 자신만의 주제와 그림 스타일을 가진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프리랜서 아티스트입니다. 전문적인 감성과 새로운 상황과 도구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는 사진의 광학 이미징 개념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으며, '암실 없는 사진'이라고도 합니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허물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재능만 있다면 한 대의 컴퓨터로 이 세 가지를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졸업 디자인 논문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다음은 참조 용 예입니다.3D 수묵화 "대나무 리듬"오프닝 보고서 주제 설명 :3D 애니메이션이라고도하는 3 차원 애니메이션은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의 발전과 함께 최근 몇 년 동안 발생한 새로운 기술입니다. 3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먼저 컴퓨터에서 가상 세계를 설정합니다. 디자이너는 이 가상 3D 세계에서 표현할 대상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 모델과 장면을 설정한 다음 요구 사항에 따라 모델의 모션 궤적, 가상 카메라의 움직임 및 기타 애니메이션 매개 변수를 설정하고 마지막으로 필요에 따라 모델과 조명의 특정 재질을 지정합니다. 이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최종 영상을 계산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3D 애니메이션은 새로운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3D 애니메이션은 해외에서 시작되었지만 중국적인 것은 세계적인 것입니다. 중국에서는 3D 애니메이션에 중국 고유의 국가적 특성이 있어야 합니다. 미국 디즈니의 입체 애니메이션은 입체 애니메이션의 발전 수준을 대표 할 수 있으며 우리 애니메이션은 그것과 비교할 수 없지만 우리만의 문화적 특성을 가진 입체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야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중국은 방금 제작 팀이라고 불리는 대규모 입체 애니메이션 "뫼비우스 링"을 무대에 올렸고 제작비는 654.38 + 0.5 억, 수백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혜택과 결과는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이 결과에는 확실히 많은 요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요소는 무시되고, 즉 문화, 즉 자신의 문화가 사라졌습니다. 영혼이없는 몸, 보기에는 좋지만 볼 수없는 빈 몸이되었습니다. 따라서 졸업 디자인에서는 중국 회화와 결합 된 3 차원 애니메이션, 3 차원 기술의 사용은 수묵화 스타일로 렌더링 된 "대나무"가 될 것이며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대나무는 중국에서 고대부터 무관심, 순수, 청렴의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많은 중국 문인들이 개성을 추구하는 소재입니다. 애니메이션의 주요 아이디어는 빗속에 대나무를 배치하고 빗속의 꽃과 새를 표현하여 대나무의 정신적 특성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중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일반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오늘날 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 일러스트,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이 인쇄 및 전자 매체, 상업용 장소, 대중, 상품 포장, 영화 및 TV 프로그램 포스터, 광고, 심지어 티셔츠, 다이어리, 연하장까지 확산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적용 범위 출판물: 책 표지, 책 인테리어, 책 자켓, 책 콘텐츠 보조 자료 등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 신문, 잡지 및 기타 편집용 일러스트레이션도 포함됩니다. 상업 홍보용: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TV 광고 등 광고 DD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상업 이미지 디자인: 상품 로고 및 이미지(마스코트), 상품 포장 디자인, 포장 디자인 및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DD 소비자 가이드, 제품 설명, 사용 설명서, 차트 및 도표, 카탈로그, 영화 및 텔레비전 멀티미디어: 영화 및 텔레비전 드라마, 광고 영화, 네트워크 및 기타 예술적 설정이나 인터페이스 디자인 및 환경의 역할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디자인: 게임 프로모션 일러스트,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애니메이션, 만화, 만화 애니메이션 원화 설정, 만화 디자인, 만화 디자인 기본적으로 모든 상업용 그림은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두 가지 주요 응용 분야는 그래픽 디자인 분야이며,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는 것은 문학 일러스트레이션과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문학 일러스트레이션 - 글의 줄거리를 재현하고 문학의 정신을 구현하는 시각 예술 형식입니다. 상업 일러스트 - 상품에 대한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예술과 상거래를 하나의 이미지 표현 형식으로 통합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이와 관련된 보수를 받고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상업적 거래인 저작인접권만 보유합니다.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인가요? 어떻게 구상하나요? 저는 예전에는 미술 교육에 종사했지만 지금은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학생들에게 제 웹사이트를 방문해 달라고 부탁했어요. 학생은 "선생님, 일러스트레이션이 뭔가요?"라고 물었습니다.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저도 학부 시절에 미술을 공부했으니 이런 질문은 당연히 해야죠. 미술 학부생들은 여전히 이 질문을 하고, 쾅은 지각 있는 존재입니다. 언급 할 필요가있는 것 같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즉 일러스트레이션과 일러스트레이션. 고대에는 원본 그림이 고대인들이 흑백 목판화를 만든 이유였습니다. 고대인들은 또한 삽화가 여러 개 있는 책이 미적으로도 즐겁고 읽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었습니다. 삽화가 있는 최초의 책, 불교 경전인 금강경의 전체 이름은 잊혀져 버렸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모두가 명확합니다. 좁은 의미에서 삽화에 삽입 된 책은 독서를 돕기위한 것이며, 현대 판화 직업은 삽화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문명의 지속적인 발전, 과학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 인간 미학의 지속적인 심화, 영적 요구 사항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은 여러 세대의 예술가들의 원동력으로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처음과 완전히 달라지지는 않았지만 실제로 바다의 변화입니다. 그리고 일러스트는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통합되어 어디에나 존재하며 일반 대중의 삶과 관련이 있습니다. 오늘날 업계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을 기본적으로 몇 가지 카테고리로 나눕니다. (1) 상업적 패션은 주로 상업 활동과 그림의 광고 및 홍보를 위한 것입니다. 패션과 아름다움에 대한 강한 감각을 소비하면 제품을 더 문화적이고 사람들과 더 친밀하게 만들어 제품의 인기를 확대하여 더 많은 공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자연으로 돌아가는 물결에서 인기있는 홍보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제품 포장 일러스트, 광고 포스터, 사진 등의 디자인이 있습니다. (2) 출판물에는 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원래 기능인 출판물에 그림이 포함되어 있지만 그 효과는 더 섬세하고 아름답고 전문적입니다. 그림을 읽는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독자들은 더 높은 품질의 책과 더 쉬운 읽기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책에 그림이 들어가면 어린이 책은 말할 것도 없고 독자들이 책을 구매하고 읽고 싶어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삽화는 당연한 것입니다. 그림이 없는 동화책은 아무도 사지 않을 것이며, 사더라도 읽지 않을 것입니다. 책, 저널, 신문, 잡지 등. 출판사에서 배포합니다. 모든 곳에 삽화의 흔적이 있습니다. 이것은 큰 카테고리가 될 수 있습니다. (3) 애니메이션과 만화에 대해서는 누구나 알고 있지만, 그것도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500개의 단어와 하나의 그림이 있는 책을 상상해보면 쉽게 일러스트레이션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어 50개에 그림이 하나, 단어 10개당 그림이 하나씩 있으면 만화가 됩니다. 만화는 여기서 더 나아가 캐릭터의 모양을 조금 변형한 것이 만화 캐리커처입니다. 오늘날의 애니메이션은 문화 체인에서 큰 산업이되었습니다. 그 속성은 궁극적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정과 온라인 게임 캐릭터 설정을 낳은 일러스트레이션과 유사합니다. (4) 새롭고 날카로운 일러스트레이션이라는 카테고리를 언급해야 합니다. 참신하고 날카로운 이 카테고리는 엣지 있고 자기 중심적이며 반드시 대중적이지 않고 반드시 예쁜 것도 아니며 어쨌든 약간 멋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작가에게는 진정한 일러스트레이션, 진정한 창작물, 자신을 반영하는 무언가입니다. "이건 제 오리지널 작품인데 마음에 드세요? 당신이 들고 있는 게 마음에 들어요. 마음에 안 들면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난 독창적이니까." 제가 말했죠. 일러스트레이션은 여전히 진화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부족한 점이 있지만, 이 글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의 정의'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중국에는 성숙한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이 없기 때문에 그 공간은 거대하고 넓습니다. "우리 손으로 일러스트 산업을 일으키자!"라고 저와 함께 외쳐주세요. 아동 일러스트레이션 졸업 디자인 매뉴얼은 어떻게 구할 수 있나요? 졸업 논문 "소녀 이야기 시리즈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 일러스트의 캐릭터 디자인과 색채 사용"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무릎을 꿇고 조언을 구해주세요! 첫째, 그것은 당신이 남자인지 여자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은 사물을 이해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특히 동성과 이성을 바라보는 시각이 다릅니다. 남성은 춤을 매력적이고 매혹적인 것으로 생각합니다. 여성은 기본적으로 춤이 시시하다고 생각하죠. 둘째, 자신을 그리고 싶다면 좋은 주제를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 좋은 이야기에는 좋은 플롯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좋은 그림은 이야기의 플롯을 반영합니다. 사람들이 생각하게 만드는 순간입니다. 플롯은 이미지를 자동으로 아름다운 이야기로 만들어 줍니다. 그런 다음 감성적인 스타일을 추구할지, 미학적인 스타일을 추구할지에 따라 소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적 스타일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사실적이고 긍정적인 측면을 그릴 수 있습니다. 감성적인 스타일을 사용한다면 소녀의 등을 그리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북풍이 부는 땅 위에 눈송이 한 쌍을 그립니다. 눈 속에 당당히 서 있는 차가운 매화. 소녀는 그림에 등을 대고 혼자 걷고 있습니다. 앞의 눈은 안개가 껴서 잘 보이지 않습니다. 소녀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