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흔들리는 오스만투스 꽃에 관한 시
흔들리는 오스만투스 꽃에 관한 시
달이 뜨자 산새들이 놀라고, 그 소리가 시냇물 속으로 들어온다. 고요한 계곡에는 오스만투스 꽃만 소리 없이 떠내려오고, 한밤중은 점점 더 깊어져 모든 것이 아무것도 없는 듯 고요하다. 밝은 달이 떠서 밝게 빛나자 산에 사는 새들이 깜짝 놀랐다. 그들은 이따금씩 샘가에서 노래를 불렀다. 둘째, 까치 다리 불멸의 우피가 송나라에 처음 등장했다:연루이 우피가 처음 등장하고, 오스만투스 꽃은 침만 뱉고 연못의 물은 약간 희미해졌다.
바늘 꿰는 사람은 첫 번째 달 이슬 옥 디스크 설사 인 허환 루에 있습니다. 거미는 바쁘고 까치는 게으르고 쟁기와 직조는 피곤하고 과거와 현재의 이야기는 공허합니다.
하늘을 가리키는 지상의 일 년은 하룻밤에 불과합니다. 텍스트를 감상하는 것은 당연하다. 작가가 꼼꼼하게 사물을 관찰하지만, 가끔씩 살며시 떨어지는 청록색 플라타너스 잎, 향기를 뱉어내는 오스만투스 꽃, 연못에서 살짝 시들어가는 연꽃 등 조금은 우울하다.
위층에 있는 소녀들은 바쁘게 바늘을 꿰며 직공에게 지혜와 기지를 달라고 조용히 빌고 있다. 저 멀리 하늘에는 밝은 달이 물처럼 맑은 빛을 발하며 높이 떠 있습니다.
음력 칠월 일곱째 날은 한족의 전통 축제인 중국 발렌타인데이로, 거지의 날이라고도 합니다. 이 날 밤에는 하늘의 아름답고 착한 길쌈하는 처녀가 까치다리에서 근면하고 용감한 거지를 만난다고 합니다.
바늘을 꿰는 사람은 세상의 여성과 자신을 모두 가리킵니다. "서경잡기"에 따르면 "한족 여성들은 종종 일곱 번째 달 일곱째 날에 일곱 개의 구멍이 뚫린 바늘을 진개 건물에 꿰매고 사람들은 의지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수천 년 동안 전해 내려온 관습입니다. 일곱 번째 달 일곱째 날 밤에는 전 세계 대부분의 여성들이 아홉 구멍 바늘 오색 실 달을 착용합니다. 이것은 우연의 일치입니다. 단어가 서툴고 문장이 이상하며 겉보기에 부주의 해 보이는 묘사에는 평범한 여성의 가장 세심한 마음이 숨겨져 있습니다.소녀의 작은 상자에있는 거미는 이미 거미줄을 짜느라 바쁘지만 은하수의 까치는 다리를 짓느라 바쁘지 않습니다.
이 때 소떼는 밭을 갈지 않고, 길쌈하는 처녀는 실을 짜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은하수에서 멀리 떨어져 서로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오늘 밤 그들은 기대에 부응하고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갈망해 온 아름답고 감동적인 사랑의 전설을 공연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전 세계가 1년을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늘의 소떼, 다른 사람들은 그냥, 그냥 사랑의 밤입니다. 그녀는 매일 미소를 지으며 누구와도 어울려 노는 버드나무처럼 자신이 더 아름답다는 것을 냉정하게 깨달았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의 아름다운 젊음도 언젠가는 연꽃처럼 시들고 말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스스로에게 말했다 : 나는 원앙이 부러울 뿐이지 불멸자가 부럽지 않다.
원앙과 직녀의 전설은 아름답지만 은하수 양쪽 끝을 지키고 있는 외로운 존재이기도 합니다. 억지로 미소를 짓고 따라가는 삶은 분명 자신이 원하는 삶이 아닙니다.
그녀는 그저 자신만의 진실하고 소박한 사랑을 수확하고 싶을 뿐입니다. 지상에서의 사랑, 하늘에서의 사랑, 누가 누구보다 더 오래, 누가 누구보다 더 로맨틱한가? 둘째, 자고 하늘 오스만투스 꽃 송나라 :리 칭자오 어둡고 노란 몸은 부드럽고 사랑은 멀리 향뿐입니다.
왜 연한 파란색과 진한 빨간색? 그것은 일류 꽃입니다. 딩 메이 질투, 국화는 부끄러워해야하며 가을 중반에 커튼이 열립니다.
시인은 생각에 무자비 할 수 있지만 그 당시에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이 꽃은 옅은 노란색이고 조용하고 온화하고 수줍은 모습입니다.
쇼는 세상과 동떨어진 듯하지만 그 향기는 오래 지속됩니다. 연한 녹색이나 큰 붉은 색으로 과시할 필요가 없는 일류 꽃입니다.
매화는 늦게 피는 국화를 부끄럽게 만들 정도로 질투심이 많을 것입니다. 화려한 난간이 있는 정원에서나 한가을의 적기에 피는 꽃 중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옌구이를 리사오에서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위대한 시인 취원은 정말 무정한 사람이었습니다. 많은 꽃과 나무에 대해 쓴 '이사오'에서 그는 왜 연귀를 받아들이지 않았을까요? 넷째, 목소리가 느립니다. 노래는 오스만 투스를 노래합니다 :, 옥 나무는 가을에 매달려 있고 황금 심벌즈 여름 가지가 섞여 있습니다. 사람들은 빛나기 시작했고, 차가운 분말 기장은 생근을 금지했습니다.
아로마는 어디에도없고, 점차 차가운 향, 바람 이슬이 주홍색으로 변합니다. 자수 음 쇼, 공기 단계 가을에 대한 두려움, 반딧불이로.
36 개의 궁전은 달과 함께 움직이는 황금 잔을 누가 들고 있는지 묻고 싶어합니다. 서쪽 마차를 잠그고 손으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가을의 사원은 꽃이 피었지만, 그의 검은 베일과 술 취한 구호는 낮았습니다. 오래 머물러 한숨을 쉬며 흔들리고 손님은 돌아오지 않았다.
'푸른 구름'의 세 줄이 고맙다. 이른 아침의 대지는 푸른 하늘과 흰 구름에 가려져 있고, 야외의 오얏나무는 키가 크고 곧으며, 나무에는 오얏꽃이 가득하여 보물처럼, 오색찬란한 안개처럼 가득하다고 한다.
"사람이 시작하다"라는 문장은 나무를 사용하여 사람을 의인화했습니다. "궁전의 이름인 '자오양'은 이곳의 궁전을 가리킵니다.
오스만투스 나무는 아침에 궁전을 나서는 고귀한 공주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아침바람에 들뜬 모습으로 황금빛 오스만투스 꽃인 분홍색 기장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양 티푸의 "우맹광의 말 전집에 대한 메모"에 따르면, "조는 조양궁에 살면서 새를 쏘는 유와 함께 오갔다.... 날아다니는 제비, 호흡이 원활하고 몸이 발진 없이 편안하여 새 사수는 자신이 불멸이라고 생각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코드는 여기서 거꾸로 사용됩니다. "강한 향기".
진한 계피 향이 주변을 가득 채우고 꽃 향기가 들어갈 틈이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날씨가 추워지면 오스만투스 꽃은 비나 눈처럼 떨어지지만 오스만투스의 향기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자수 전시회'라는 세 글자가 이어집니다. 오스만투스 꽃이 실수로 계단에 떨어져 진흙에 짓밟힐까, 반딧불처럼 아름다운 모습이 사라질까 두려워하는 듯 초록 잔디밭은 카펫처럼 깔려 있다.
'서른여섯 궁전'의 다섯 행도 형이상학적입니다. "서른여섯 궁궐"은 달에 있는 광한궁을 가리킵니다.
"중", 즉 삽은 땅을 파는 데 사용되는 일종의 농기구입니다. 시인은 땅 위에 있는 월계수를 보고 밝은 달을 올려다보았습니다. 시인의 상상 속 광한의 요정궁에 사는 장의는 외롭고 고민이 가득할 것입니다.
시인은 큰 소리로 세상에 묻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누가 '골든벨'을 가져올 수 있을까? 소흥은 달에 있는 월계수를 달궁과 함께 지상으로 가져와 나의 서실에 심을 것이다. 그리고 장의가 직접 옥처럼 하얀 손에 등잔을 들고 나와 함께 술을 마시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을이 온다'의 두 행은 자신의 현실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가을이 지나고 나니 내 머리에 흰머리가 얼마나 더 늘어났을까. 내 머리에 덮인 검은 베일과 흰 머리카락이 더욱 흑백을 만든다.
혼자 술을 마시면 자연스럽게 취하기가 더 쉽습니다. 밖에 있는 월계수 나무를 보니 훨씬 더 짧아 보였어요."
"흔들리고 있다" 두 줄, 감탄사. 시인은 "월계수가 시들어 땅을 황금으로 채울 때, 오래 머물던 나그네는 아직 사랑하는 이들에게 돌아갈 수 없다"고 말한다.
다섯째, 니안 누자오 중추 명나라:원 정명 오스만투스 떠 있는 옥, 거리의 첫 달, 밤은 빨래처럼 시원하다. 바람은 차가운 눈썹, 물속의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2. 오스만투스 시
강남 백주이탕을 기억하며
강남을 기억하며 가장 잊을 수없는 것은 항:달의 한가운데 산 사원에서 계피를 찾고, 카운티 파빌리온 베개 조수를 보는 것입니다. 언제 다시 방문하시겠습니까?
봄 계피 두 가지 질문과 답변 (왕제, 당나라)
계피:복숭아와 매화가 만개하고 나이가 도처에 있습니다.
왜 혼자인가?
봄이 돌아오면 대답한다:봄꽃은 자라고 바람과 서리에 흔들린다.
덕수준을 아십니까?
문궁의 봄 (당) 마오문시
수정궁의 오스만투스가 꽃을 피우고, 불멸자들이 여러 번 방문했다. 홍루가 수놓은 무거운 단, 낮게 기울어진 마노잔. 옥토끼와 은두꺼비가 보호 경쟁을 벌이고 장의는 여인들과 놀았다. 옥황상제의 친척들이 아홉 하늘의 긴 소리를 듣고 있는 것 같습니다.
노산 귀환 (당) 백주이
달, 하늘에 뿌리를 내린다.
달 주위로 바람이 일어나고, 바람은 땅을 향해 불어온다.
방랑위원회가 있는 곳은 여산이다.
생명은 가위처럼 싱싱한 잎을 가진 바위 위의 월계수입니다.
가지는 점점 더 커지고 뿌리는 점점 더 튼튼하게 자랍니다.
지난 달, 나는 중년이 되었다.
루산에서 셴양으로 가는 길은 삼천리 길이다.
이식한 사람이 없으니 숲속 정원에 가야 한다.
오래전에 창고에 심은 사프란 나무만큼 좋지 않다.
천주사 구이지(당나라) 피리수 8월 15일 밤.
유영산은 달 바퀴로 내려가 절 앞에 있는 화신을 집어 들고,
지금까지 하늘은 존재하지 않지만 장의는 백성들에게 던져져야 한다.
새송천과 왕위
사람들은 한가하고, 오스만투스 꽃은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다.
달이 뜨자 산새들이 놀라고 그들의 목소리가 샘물에 들어온다.
8월 17일, 천주산은 광시에 송초를 선물로 주었다.
달은 서리가없고 두꺼운 드문 드문, 일부 꽃은 유탕 시안의 것입니다.
지우펑즈 가을 전야, 두꺼비 구멍 가지가 비어있어 지난 세월을 기억합니다.
계율을 어긴 스님은 겅제를 불쌍히 여겼고, 치마의 흐름을 연습한 소녀는 연경을 이겼다.
대중이 외로운 향기가 아닌 섬세한 꽃을 고르길 바란다.
세 가지 봄의 복숭아와 매화가 부럽고, 오스만투스는 영광으로 피어난다. 시든 나무의 한숨에 대한 유탕의 시와 이에 대한 유시의 해석.
생강 구름은 외롭고, 오스만투스 꽃은 젖고, 바다와 비는 맑다.
심시타 시양이 구시우카이를 만나 후이저우 풍경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왜 연한 파란색과 진한 빨간색일까? 일급 꽃이거든요.
송리칭자오의 '파트리지 오스만투스'
창백한 조각 울타리, 향기로운 오스만투스 꽃이 피었습니다.
셍의 '영생의 궁전'.
3. 오스만투스 꽃을 묘사한 시 '오스만투스 꽃비'
눈물에 젖은 오스만투스 비, 그 향기가 이 가을밤에 내 꿈을 잠식하여 나를 깨운다.
일반화할 수 없는 희미한 향기를 맡는다. 기억을 더듬으며 찾아보니 오매불망의 계절, 그 향기가 공기를 가득 채우며 나를 복잡한 생각에서 벗어나 오매불망 비 내리는 그 젊은 시절로 나를 데려다 놓는다.
고향은 오랫동안 기억의 항구에 정박해 있다가 오랫동안 출항하지 않았다. 꿈속에서 내리는 오스만투스 꽃비가 다시 한 번 내 마음을 침범했기 때문입니다. 가난하지만 한적한 마을, 어릴 적 기억 속 황량한 풍경. 어릴 적 흩날리던 오스만투스 비만이 그 풍경에 은은한 향기를 더했습니다.
사람들이 한가할 때면 아버지는 늘 긴 대나무 장대로 나무를 흔들어 오스만투스 꽃비가 빽빽하게 내리고, 온 마당의 기쁨을 흔들어 '향기 가득한 나무, 땅속의 웅성거림'을 끌어올렸습니다. 오스만투스의 비가 내린 후 부지런한 어머니와 할머니는 발걸음을 재던 나뭇가지와 잎을 주웠습니다. 이제는 추억일 뿐이지만 아련한 기억이기도 합니다. 제가 열두 살 때 월계수 비가 내렸고 아버지와 저는 음양으로 서로 헤어졌습니다. 아버지는 영원한 어둠의 세계에 누워 계셨고, 아버지의 유일한 동반자는 곤충과 들쥐뿐이었는데, 이들은 무심코 아버지의 옷을 찢곤 했습니다.
어머니는 그 순간 쏟아지는 오스만투스를 더 이상 그리워할 기분이 아니었고, 서둘러 짐을 싸서 더 짙은 꽃을 찾아 떠났습니다. 몸이 불편하신 할머니는 가을비가 그칠 때까지 기다리지 못하셨고, 세 자매를 마당과 월계수 아래, 사방에 홀로 남겨두고 저와 작별인사를 나누지 못하셨습니다.
우리는 겁에 질린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며 할 말을 잃었습니다. 어렸을 때 언니와 저는 언니의 치마를 잡아당기기 시작했고, 그것이 우리가 의지할 수 있는 전부였습니다. 언니는 내 왼손을, 나는 오른손을 잡고 월계수나무와 마당, 마을을 떠났다. 그해 월계수 비는 정말 눈물을 담고 있었다.
고향에 대한 모든 것을 잊었지만, 슬픔과 혼란으로 가득했던 마을을 떠나 오월비 내리는 그 계절에 그 마을을 걸어서 나갔던 기억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떠났던 기억이 난다.
4. 참취시
동청의 참취꽃을 묘사한 세 편의 고사시 중 하나인 탕백주이, 하늘에 떨어지는 참취꽃을 멀리서 바라보지만 나는 장에를 원하지 않는다.
달궁에는 유휴 밭이 있어 다행인데, 중앙에 두 그루를 심는 것은 어떨까요? 동청은 하늘 기둥의 사원이 내려온 이후 백주이의 아들의 전당으로 돌아 왔고, 뿌리는 현재 호 뤼청입니다.
그런 다음 남풍에 이끌려 땅에 떨어지고 두 번째 생명을 얻어야합니다. 당귀의 나무 당백주이라는 나무가 있는데, 향기롭지 않은 시간이 없습니다.
밤에는 꽃이 눈이고 봄에는 잎이 푸르다. 바람 그림자는 물처럼 맑고 서리가 내린 나뭇가지는 옥처럼 차갑다.
외딴 언덕은 혼자서 즐기고 새도 머물지 않는다. 천태령의 쌍영나무 위에 서 있는 귀탕백주이 앞의 홀, 땅 앞에 있는 사마홀.
사람은 밝은 달에서 태어나지 않고, 산에서 가르치는 것이 먼지보다 낫다. 강남탕-백주이 항저우 사람들은 가장 애틋하게 기억합니다 :산 사원에서 달의 한가운데서 계피를 찾고, 카운티 파빌리온 베개는 조수를 봅니다.
언제 다시 방문하시겠습니까? 하늘에 뿌리를 둔 여산귀탕 백주이연귀. 달을 중심으로 바람이 일어나고, 바람은 지구를 향해 불어옵니다.
방랑위원회가 있는 곳은 루산입니다. 인생은 가위처럼 싱싱한 잎을 가진 바위 위의 월계수입니다.
가지는 점점 더 커지고 뿌리는 점점 더 튼튼하게 자랍니다. 지난 달, 나는 중년이 되었다.
루산에서 셴양까지 삼사천 리 길. 이식할 사람이 없으니 숲 정원에 가야 합니다.
오래 전에 창고에 심은 홍화 나무만큼 좋지 않습니다. 문궁 봄 당마오원시 수정궁, 오스만투스가 피는 신과 여신이 여러 번 방문합니다.
홍루이 자수 무거운 플랫폼, 낮은 비스듬한 마노 컵. 옥토끼와 은두꺼비가 보호 경쟁을 벌이고 있고 장의는 여자와 놀고 있습니다.
옥황상제의 친척들은 멀리서 아홉 하늘의 소리를 오랫동안 듣고 있었다. 시냇물에서 새들이 노래한다. 당나라는 한가하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다.
달이 뜨자 산새들이 놀라서 시냇물에 소리를 냈다. 산에는 여덟 그루의 월계수나무가 사시사철 시들지 않는다.
가을 바람이 시작되는 곳, 첫 바람이 가장 길다. 8월 15일 밤 천주사, 구이 지당 피 릭수, 옥 나무 달 아래, 사원 앞에서 새로운 발견.
지금까지는 하늘이 존재하지 않지만 장에를 사람들에게 던져야 합니다. 링인 사원 당송원지 지우 링 우울하고 외로운, 용궁 자물쇠는 외롭다.
바다를 바라보면 문은 절강의 조수를 향하고 있습니다. 한 달 중순에 월계수가 떨어지고 향기로운 구름이 밖에 떠 있습니다.
탑에 오르면 봄이 멀리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서리는 얇고 꽃에는 털이 있고 얼음은 가볍고 잎은 시들지 않습니다.
오래된 세월은 여전히 다르지만, 검색은 옳습니다. 옥상 길에 머물면서 중복된 돌다리를 바라보세요.
달 어스름, 당리상인 {오스만투스 술시} 서리가 맹을 떠나고 주홍빛 모래가 호수를 덮는다. 토끼는 춥고, 두꺼비는 춥고, 오얏꽃은 하얗고, 이 밤 호의는 마음이 상할 것이다.
봄 저녁 생각에 관한 스무 편의 시 산, 오스만투스, 당, 리더우 나는 꽃으로 가득한 산의 나무를 사랑합니다. 브로케이드 조각들이 산들바람에 떠다니며 연기가 아닌 혼돈의 태양을 반사한다.
그림자는 샘물 바닥으로 들어가고, 향은 달관 앞에 응축된다. 나는 고독한 손님이니, 나는 주선이다.
용계량에는 운남이 매혹한 여덟 그루의 나무가 있고, 번영의 사계절이 없다. 나는 바람과 서리를 모르고 꽃이 떨어지는시기를 알고 있습니다.
8월 17일, 천주산은 계피를 보내 요소를 추가합니다. 달의 돌은 서리가 부족하고 두껍고 얇은이 꽃은 유탕 시안에 속합니다. 아홉 봉우리 가을 전야, 두꺼비 구멍 가지가 비어있어 지난 세월을 기억합니다.
승려 가난한 겅제의 계율을 어기고 엄격한 청나라에 맞서 치마 흐름 여성을 연습했습니다. 대중이 당신을 데리러 와서 당신을 존경하고 오래된 강둑으로 보내지 않기를 바랍니다.
어제 아들을 보러 갔을 때 아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법원을 돌아 다니며 나무 코뿔소를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일곱 단어로 몇 가지 나뭇 가지를 요청했습니다. 어제 나는 아이를 데리고 노킹 클라우드 뷰에 가서 바위 꽃 사이를 헤매 었습니다. 이끼는 깊은 금색 천으로 만들어져 있고, 물은 옥수수 더미 위로 가라앉아 김을 내뿜고 있습니다.
가을 풍경을 즐기기 위해 북쪽 마당으로 시를 보내 서쪽 창가에서 저녁을 먹는다. 작은 꽃은 덤불에서 접어서 푸른 공을 깨뜨리지 말라고 가르쳐야 한다.
남송시대 양완리는 사람이 아니라 달에 이주한 사람이다. 조금 차가운 향기가 산 전체에 불고 있습니다.
남송 양완리는 백봉을 타고 은하수를 건너 달궁으로 가는 꿈을 꿨습니다. 차가운 향기의 세계에 들어와 커튼 밖의 바람을 느낀다.
눈송이가 사방에서 구스베리를 자르고 황금 기장은 안에 천 개의 왕겨가 들어있는 캡슐을 드러냅니다. 얼마나 커 보이나요? 어떻게 많은 향을 태울 수 있습니까? 너구리 시냇물 모래 송나라 녹색 옥 가지 꿈의 향에 노란색, 녹색 거즈 텐트 한 방울.
바람과 달빛이 시원하다. 음과 이허는 페인트칠한 울타리에 기대어 우강이 싫다고 웃었다. 수애가 결혼하지 않으면 누구에게 보상할까요? 자고 솔밭 이청조는 어둡고 노란 몸은 부드럽고 사랑의 흔적은 멀고 향기롭기만 하다.
왜 하늘색과 진한 빨간색인가? 일류 꽃입니다. 딩 메이 질투, 국화는 부끄러워해야하며 가을에 열린 그림 기둥.
시인은 생각에 무자비 할 수 있지만 그 당시에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송리청조는 모래를 쌓는 기쁨에 금을 부수고 벽옥 잎을 겹겹이 쌓았다.
옌푸와 같은 스타일 정신은 너무 밝습니다. 매화는 무겁고 저속하고 라일락은 씁쓸하고 거칠다.
천 마일이 넘는 꿈의 연기를 피우지만 끈질기다. 월계수 한 쌍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양 시우 아래 노래는 손님이 여전히 향기롭고 계곡의 뿌리를 움직입니다.
나는 산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이 돌을 좋아합니다. Lvxiao 가을 안개 떠 다니는, 청잉 약 기둥 곡선.
꽃으로 당신을 즐겁게하고 싶으니 향기롭게 만들어주세요. 연용귀 송주시 연팅샤귀, 연말에 향기로운 연용귀 송주시 연팅샤귀.
잎은 짙고 초록색이고 꽃은 노랗다. 하늘의 향기는 순수한 생각을 낳고 구름은 불멸의 화장을 보호합니다.
왕을 아는 사람, 티베트 챕터를 초대하는 공허한 노래. 계피 이슬 도시 황금 수술, 바람이 낳은 벽옥 가지.
수천 개의 식물이 흔들리는 이 나무는 독특합니다. 톱밥은 조정하기 어렵고 울타리의 가장자리는 낡았습니다.
소매를 가득 채운 향이 한숨을 내쉰다. 린쉔구이 송매야오천산에는 사악한 나무는 없고 푸른 월계수 덤불만 있다.
향기는 아직 쉬지 않았고 새는 여전히 붉다. 가을바람을 노래하며 떠난 사람을 보라.
옛날에 제비 귀환 노래, 기장 옥 끈적 끈적한 얇은 가지, 녹색 구름이 함께 잎을 자릅니다. 여름 계피의 그룹, 숲 속의 코뿔소.
{오스만투스 와인 시} 강바람, 정원 꽃은 비참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어떻게 스스로를 위로할 수 있겠는가?
서풍을 연주하는 무송주, 온갖 향을 침범하니 이이에게 가을은 매우 바쁘다. 창문 아래 책 한 권, 사람과 꽃 향기 마음 향기.
달이 가득 차면 꽃이 옳고, 꽃이 지면 달이 그르다. 하늘과 땅에 사물이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가을은 왜 지금 이 순간에 있어야 하는가?
오스만투스 노래 마오구 {오스만투스 술시} 옥발 오스만투스 그림자 가을 우아하게, 하늘은 구름 커튼으로. 뻐꾸기 한 마리 수정당에 취하고, 늙은 두꺼비는 꽃이 떨어지지 않네.
녹색 비단 갑자기 서리 달, 요정 향기 차가운 진실. 정크스톤 은행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 향기로운 안개가 막 속으로 스며든다.
한밤중에 술에 취해 추위를 느끼지만 슬픔을 느끼고 얇게 느껴집니다. 구름 요정 가벼운 실크 드레스, 원앙 수 놓은 연기 치마.
누가 눈에 차가운 향기를 소중히 여기는가? 차가운 노래의 길은 매화의 정령을 부른다. 소만이 잔을 씻으러 늦게 왔다.
세 가지 가을의 유일한 소유물 인 루송 성의 노래하는 오스만 투스가 대중을 압도했는데, 왜 주황색, 녹색, 주황색, 노란색으로 귀찮게합니까?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다음 달 중순에 씨앗을 심기 시작하면 열매가 하늘, 즉 향기로 떠오를 것입니다.
가을 색과 그림자가 너무 하얗지 않고 새 덤불은 늦은 연기입니다. 높은 가지가 부러졌지만 녹색 무성한 이상한 꽃 저장 팁.
탱 두오링 오스만투스 리우 송궈 루오 팅저우, 얕은 차가운 모래로 가득 찬 잎사귀. 20년이 지났다, 난타.
류샤의 계류는 여전히 불안정합니다.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요? 또 다른 중추절. 황학이 돌머리를 부러뜨렸어요. 가본 사람 있나요? 오래된 강과 산은 새로운 문제입니다.
와인과 함께 계피를 사고 싶지만 유스 호스텔처럼 보이지 않습니까? 연용귀 송시에 서리가 아닌 약간의 서풍, 가을 빛을 위해 노란 눈을 문지르는 밤. 여섯 개를 끄고 네 개를 끄면 천연두가 더 향기롭습니다.
핑후의 가을 달, 연, 차가운 빛에 드리운 밤, 얼음 바퀴에 구름이 없다. 아홉 봉우리 산 서풍 추위, 오스만투스는 점옥 냄비였다.
5. 오스만투스 시구
오스만투스는 저녁빛을 남기고, 가을빛 그늘은 창백하다. 퇴폐적 인 바람이 여전히 떨어지고 날아 다니는 밤은 아직 젊습니다. 옥줄은 낮고 달은 없고, 황금 오리는 향을 피우네. 갑자기 고향을 떠올리며 추위를 느끼고 꿈으로 돌아갑니다. -니잔, '오얏꽃'
탕백주이, '동삼가' 3수
오얏꽃이 하늘에 외로운 줄도 모르고, 더구나 장의에게 묻고 싶지 않다. 달궁에는 유휴 밭이 있어 다행인데, 중앙에 두 그루를 심으면 어떨까.
동청귀탕백주이
이 펜던트는 원래 천주사에서 가져온 것이고, 뿌리 원반은 현재와 Lvcheng입니다. 당시에는 남풍에 이끌려 땅에 떨어져 두 번째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유톰백주이
단귀라는 나무가 있는데, 항상 향기가 있다. 꽃은 밤에 눈이 되고 잎은 봄에 푸르다.
바람 그림자는 물처럼 맑고, 서리가 내린 나뭇가지는 옥처럼 차갑다. 언덕은 고독의 장소이며 새가 머물 수 없습니다.
귀당 앞의 백주이당
옥상에 있는 쌍둥이 정령나무와 위원회 앞의 사마당. 사람은 밝은 달에서 태어나지 않으니 산속에서 가르치는 것이 먼지보다 낫다.
쉬운 당나라 강남 백주이
강남의 추억,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산사원에서 계피를 찾는 행:달, 조수의 카운티 파빌리온 베개입니다. 언제 다시 방문하시겠습니까?
백주이, 구이탕, 루산
달 한가운데, 하늘에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달 주위로 바람이 일어나고 바람은 지구를 향해 불어옵니다.
방랑위원회가 있는 곳은 여산이다. 인생은 가위처럼 싱싱한 잎을 가진 바위 위의 월계수입니다.
가지는 점점 더 커지고 뿌리는 점점 더 튼튼하게 자랍니다. 지난 달, 나는 중년이 되었다.
루산에서 셴양까지 삼사천 리 길. 이식할 사람이 없으니 숲 정원에 가야 합니다.
오래전에 창고에 심은 사프란 나무만큼은 아니었다.
문궁 춘당 마오원시
수정궁 오스만투스가 꽃을 피우고 불멸의 존재가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홍루이 자수 무거운 대좌, 낮게 기울어진 마노잔.
옥토끼와 은두꺼비가 보호 경쟁을 벌이고, 장의는 여자와 놀았다. 옥황상제의 친척들이 멀리서 아홉 하늘의 소리를 오랫동안 듣고 있다.
새송지안 왕당위
사람들은 한가하고, 오얏꽃은 떨어지고, 밤은 고요한 산 공기. 달이 지고 새들은 겁에 질려서 그 소리가 시냇물에 들어온다.
구이산의 유자
구름에 날리는 여덟 그루의 나무, 네 점의 초록. 가을바람이 시작되는 곳, 첫 바람이 가장 길다.
8월 15일 밤, 구이산 천기단 피리수에서.
비취나무 샨이 달을 내려오다 사원 앞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했다. 지금까지 하늘은 존재하지 않지만 장의는 사람들에게 던져져야 합니다.
원지탕송영음사
독수리 능선은 우울하고 용궁은 쓸쓸히 잠겨 있다. 바다를 바라보는 문은 절강의 조수를 마주하고 있다.
월계수는 한 달 중순에 떨어지고 향기로운 구름이 밖으로 떠다닌다. 탑에 오르면 봄이 멀리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서리가 내린 얇은 꽃은 털이 많고 얼음처럼 가벼운 잎은 시들지 않는다. 오랜 세월은 여전히 다르지만, 검색은 옳습니다.
옥상 길에 머물며 여분의 돌다리를 바라본다.
위시탕 리상인
벌레잎 서리 아래 잔디, 기둥은 호수 빛을 눌렀다. 토끼는 춥고, 두꺼비는 춥고, 오스만투스는 하얗고, 오늘 밤 호이이는 마음이 상할 것이다.
산계탕 리더유의 히라이즈미 봄날 저녁에 쓴 스무 편의 잡시
나는 산의 나무를 사랑하고, 꽃이 가득하다. 브로케이드 조각들이 산들바람에 떠다니며 연기가 아닌 혼돈의 태양을 반사한다.
그림자는 샘물 바닥으로 들어가고 향은 달관 앞에서 응축됩니다. 나는 고독한 손님이니, 나는 주선이다.
용귀양윤판
남쪽에는 사계절 번영이 없는 여덟 그루의 나무가 있다. 바람과 서리를 모른다면 꽃이 언제 떨어지는지 알 수 없다.
8월 17일, 천주산은 계피를 보내 원소석을 늘렸다.
달에는 두꺼운 서리와 마른 암술이 없습니다. 이 꽃은 유탕현의 꽃이다. 아홉 개의 봉우리가 두꺼비 구멍 가지에 떨어져 지난 세월을 기억하고 있다.
계율을 어긴 스님은 겅제를 불쌍히 여기고 연경에 대항해 여인의 흐름을 피하는 연습을 했다. 대중이 당신을 데리러 와서 당신을 존경하고 오래된 강둑으로 보내지 않기를 바랍니다.
어제 아들을 보러 갔을 때 아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돌을 쌓고 나무 코뿔소를보고 돌아 오기 위해 궁정을 헤매고 송과 양완리에게 일곱 단어로 여러 가지를 간청했습니다.
어제는 아이와 함께 구름 경치를 두드리며 주변의 바위 꽃을 보았습니다. 이끼는 짙은 금빛 천으로 만들어져 있고, 물은 옥수수 더미 위로 가라앉아 김이 모락모락 납니다.
가을 풍경을 즐기기 위해 북쪽 마당으로 시를 보내니 서쪽 창가에서 저녁을 먹을 수 있겠다. 작은 꽃은 덤불에서 접어서 푸른 공을 깨뜨리지 말라고 가르쳐야 한다.
양완리, 남송시대 용귀
인간이 아닌 달에서 온 사람. 약간의 차가운 향기가 산 전체에 불어온다.
녕루탕무시 송양완리
6. 오스만투스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오스만투스 나무는 달 가운데 떨어지고 향기로운 구름은 밖에 떠 있네.
오스만투스의 향기가 이슬에 가득하고 돌반지는 봄에 돌아온다.
세 가지 봄 복숭아와 자두, 오스만투스 꽃이 영광으로 부러워요.
유당 & # 183; 유시는 레티엔의 시에 대한 반응과 시든 나무의 한숨에 대한 그의 해석.
장윤은 외롭고, 오스만투스는 젖고, 바다와 비는 맑다.
절망:한이 없다. 비:비가 내린다, 빗소리를 묘사하다. 열매:열매. 하지만 '타다'와 마찬가지로 불처럼 붉은 열매를 묘사합니다.
시샤양이 구시우카이를 만나 후이저우 풍경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왜 연한 파란색과 진한 빨간색일까? 일류 꽃입니다.
송리칭자오의 '파트리지 오스만투스'
창백한 조각 울타리, 향기로운 오스만투스 꽃이 피었습니다.
셍의 '영생의 궁전'.
7. 오스만투스 꽃을 묘사한 문장이 아닌 시입니다.
1, 시안휘는 향기가 없고, 라오구이 와인은 무색이며, 붉은 체리는 무색이며 섬세하다.
2, 그룹은 산으로 여행했고 산은 차갑고 오스만투스는 흰색입니다. 녹색 꿩에는 꿩에서 딴 식물성 꽃받침이 들어 있습니다. 갑자기 시가 바위에 있고 돌이 촉촉합니다.
3, 왜 연한 파란색과 진한 빨간색이며 꽃의 일류 제품입니다.
4, 인간 종이 아닌 달에서 움직여 약간의 차가운 향기가 산 전체에 불고 있습니다.
5, 달은 서리가 두꺼운 건조한 부족,이 꽃은 계피 설탕 요정입니다. 아홉 봉우리 아들이 이브에 떨어졌고 두꺼비 구멍 가지가 비어있어 지난 몇 년을 기억합니다. 부러진 산승은 겅제를 불쌍히 여기고 연청과 싸우기 위해 치마 흐름을 연습했습니다. 대중이 당신을 데리러 와서 당신을 존경하고 오래된 강둑으로 보내지 않기를 바랍니다.
6. 사마당의 전위대인 천태령의 두 영목. 하나는 밝은 달에서 태어나지 않았고, 산에서 가르치는 것이 먼지보다 낫다.
7. 장윤 오스만투스 젖은, 바다 비.
8. 하늘은 꽃을 두 번 피우고, 바티칸은 황혼에 방황하게합니다. 큐레이터에게 소파에 누워 서쪽 윙을 부르도록 가르치지 마십시오.
8. 오스만투스 꽃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자고새 하늘 오스만투스"송리칭자오
어두운 옅은 노란색 몸은 부드럽고, 사랑의 흔적은 넓고, 향기만 가득합니다. 왜 하늘색과 진한 빨간색일까요? 일류 꽃입니다. 딩메이 질투, 국화는 부끄러워해야하며 가을에는 기둥이 열려 있어야합니다. 시인은 무자비 할 수 있는데, 왜 그 해를받지 못했습니까?
"포장 된 러니시 모래, 문지른 금, 라이터"송 칭자오
문지르는 금, 벽옥 잎 층으로 자릅니다. 침착함의 정신은 얀푸처럼 밝다. 매화는 무겁고 저속하고 라일락은 씁쓸하고 거칠다. 천 마일의 꿈을 연기하지만 끈질기다. "9월 15일 밤 달을 자세히 보면 북쪽에는 오스만투스 가지가 부족하고 남쪽에는 마오난족이 부족하고 고대가 아니다." 송양 완리의 오스만 투스 바퀴는 평평하지 않고 오스만 투스는 보름달과 같지 않습니다. 우강, 유비, 이런 우연이! 남쪽 지점을 북쪽 지점으로 보내십시오. 자청부월어 송양완리의 월계수는 가지가 자라지 않고 달은 둥글지 않다. 월계수는 자라는 것을 가르치는데, 달의 수레바퀴가 찢어지면 누가 이(理)를 고치겠는가.
구송 양완리
달에서 옮겨온 인간이 아니다. 다소 차가운 향기가 온 산에 불어온다.
"구이"송 저우원푸는 가끔 꽃 곁에 서서 병이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 밤 언덕은 나무로 가득하다. 맑은 이슬이 관목의 바닥에 닿고 그 위에 비스듬히 흐르는 강이 있다. 푸른 구름이 떠다니는 더 좋은 향기의 순간. "구이" 대송 복어 진구원은 춘화를 위해 복숭아와 자두를 재배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가족이 경쟁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밝은 달 한가운데에 오스만투스를 심는 자연만큼 편리한 사람은 없습니다. "송은 한 번 월계수 가지에 올라가서 그 덩어리에 앉았습니다. 왕의 손자 후부귀는 얼음과 눈에 얼어붙어 있었어요. "구이화" 송장귀는 텅 빈 산에서 오얏나무를 찾아 향기를 맡으며 옛 친구를 생각합니다. 오랜 친구가 가을 물에서 서로를 바라본다. 남쪽 산과 북쪽 산길은 꽃으로 가득하다. 노를 젓는 농지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링의 그늘 아래서 노래하고 춤추는 달은 밤낮으로 화를 낸다. 옥 펜던트의 기부금을 흘리며 가을 먼지처럼 향을냅니다. 추는 가을을 더 씁쓸하고 외롭게 메아리없이 조율합니다. 녹색 산업, 시원한 바람을 노래하자.
"핀구이" 장청아오 구름
8월 서호 맑고, 코끝에 향기로운 곳?
황금 옥수수에 만주 롱, 가을에 불어오는 산바람.
"윙구이" 탕리바이 세계 긴 복숭아와 매실 황금 야자수. 지름길 등반, 그리고 이 봄바람. 서리 아래에서 영광은 오래 지속될 수 없습니다. 남쪽, 녹색 잎은 향기로운 뿌리를 떨어 뜨립니다. 청음도 맡길 수 있습니다, 왜 나무 정원을 사랑하지 않습니까.
"열다섯 밤 밝은 달을 바라보며 두랑중을 보내다"당 - 왕지안
하얀 나무가 있는 아트리움에는 까마귀가 있고, 차가운 이슬이 맺힌 오스만투스 꽃이 있다. 나는 오늘 밤 달을 기다린다. 누구의 집 가을 생각인지 모르겠다.
기타 노래-무명 당나라의 월계수꽃 노래
하늘의 외로운 월계수를 불쌍히 여기고, 후이를 더더욱 찾지 말라. 달궁에 유휴 밭이 있어 다행이네, 중앙에 두 그루 심어보는 건 어떨까.
시-
사람은 한가하고 월계수 꽃은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네. 달이 뜨면 산새들이 놀라고, 그 소리가 시냇물에 들어온다. --탕왕위(唐王偉), '새가 시냇물에 들어간다'
가을 달궁은 차갑고 월계수는 둥글고 꽃은 오르막에 불과하다. * 하늘이 땅을 기억하는지 궁금하네, 하늘이 땅을 기억하는지 궁금하네. -명 딘 쿵, "장에"
월계수 달에 떨어지고 향기로운 구름이 밖에 떠 있네. --탕송문지, '영음사(靈陰寺)'
어젯밤 서쪽 연못에는 이슬과 서늘함이 가득했고, 월계수 향기가 달에 내려앉았다. --탕리상인, '어젯밤'
달 한가운데 산사의 월계수를 찾아 현각의 베개 위에서 조류를 바라보았다. --탕백주이 "선사에게 빛을 보내다", 나는 월계수 향기 아래 달이 우는 경사 머리 히비스커스 울음소리를 볼 것이다. --송유주오 "회한 형님"
세 가지 봄 복숭아와 자두, 계피 꽃이 가을의 영광으로 부러워하지 않습니다. --탕류유시, '롯데의 사랑에 답하고 죽은 나무의 한숨을 달래다'
생강 구름은 사막이고, 오동나무 꽃은 젖어 있으며, 오동나무 비는 만개했다. --수송시, "청원현으로 항해하며 구서채를 만나 혜주 풍경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했다"
오스만투스 꽃이 하얗고 차가운 산에서 아이들이 무리를 지어 헤엄치고 있다. 녹색 꿩에는 꿩에서 딴 식물성 꽃받침이 들어 있습니다. 갑자기 바위에 버려진 시, 팡룬석.
--탕옌젠칭, "산에 오스만투스 꽃을 접고 무엇을 보내고 싶어하는 노시에게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