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루쉰 선생의 시 쓰기에 대하여
루쉰 선생의 시 쓰기에 대하여
1. 루쉰에 관한 시
시 1. 그는 차가운 눈썹으로 수천 명의 사람들을 손가락질하며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깡패가 됩니다.
(루쉰·자조) 2. 메시지는 차갑고 별은 눈에 띄지 않지만 피를 흘리는 헌원을 추천한다. (루쉰·자화상) 3. 연광우는 마음이 넓어 조용한 곳에서 천둥소리를 듣는다.
(루쉰·무제) 4. 피가 비옥한 중원에는 비옥한 풀이 무성하고, 얼어붙은 땅에도 봄꽃이 만발한다. (루쉰·무제) 5. 친구들이 새로운 귀신이 되어 화를 내며 칼들 사이에서 시를 찾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루쉰. 무제) 6. 무자비하다고 해서 반드시 영웅이 되는 것은 아니다. 아들을 불쌍히 여기면 어떻게 남편이 될 수 없겠는가? (루쉰·손님에게 답하다) 7. 형제들은 모든 재난에서 살아남기 위해 여기에 있다. 우리가 만나면 웃으며 모든 원한을 잊을 수 있다.
(루쉰이 새긴 삼의탑) 8. 옛날처럼 꽃이 피고 지는 자존심은 없다. (Lu Xun은 Yang Quan을 애도했습니다.) 9. 역사가, 운율이 없는 Li Sao의 백조 노래.
('역사 기록'에 대한 루쉰의 논평) 댓글 1. 시간은 스펀지 속의 물과 같습니다. 2. 책만 읽으면 책장이 됩니다.
3. 나는 소와 같아서 풀을 먹고 젖과 피를 짜낸다. (Lu Xun이 말했다, Xu Guangping은 "행복한 기념관"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4. 사실 땅에는 길이 없습니다. 걷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됩니다.
('고향') 5. 천재가 있는 곳에는 다른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며 일하는 데만 시간을 보낸다. 6. 오직 인민의 영혼만이 귀중한 것이며, 이를 계승해야만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7. 침착하고 용기 있고 분별력이 있으며 이기적이지 않습니다. 8. 힘들수록 더 열심히 해야 한다.
개혁은 결코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9. 지금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첫째, 생존, 둘째, 식량과 의복, 셋째, 개발입니다.
10. 과감히 직면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감히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고,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1. 한때 번영했던 사람은 복귀해야 하고, 여전히 번영했던 사람은 현상을 유지해야 하며, 번영하지 못한 사람은 개혁되어야 합니다. 그럴 것입니다. 그럴 것입니다! 12. 인간은 결코 외롭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삶은 진보적이고 선천적이기 때문이다.
13. 이대로 남아있는 한 보물이다. 14. 사실은 공허한 말을 산산조각 낼 수 있는 무자비한 것입니다.
15. 먹으로 쓴 거짓말은 피로 쓴 사실을 결코 감출 수 없습니다. 16. 사실, 파이오니아들은 쉽게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17. 안정을 욕심내면 자유가 없다. 자유로워지려면 몇 가지 위험을 겪어야 한다. 방법은 두 가지뿐입니다.
18. 모든 것을 다 챙겨야 한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19. 시간은 생명이다.
아무 이유 없이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돈을 노리고 사람을 죽이는 것과 다름없다. 20. 크든 작든 인내심 없이 무언가를 하는 것은 매우 나쁘다.
21. 죽은 사람이 산 사람의 마음에 장사되지 않으면 정말 죽은 사람이다. 22. 다른 사람을 금지하는 것보다 자신을 변화시키는 것이 항상 더 쉽습니다.
23. 꽃을 키울 수만 있다면 썩은 풀이 될 수도 있다. 24. 침묵하면 배부르고, 말을 하면 공허함을 느낀다.
25. 전생은 죽었다. 나는 이 죽음을 크게 기뻐합니다. 이것으로 나는 그것이 한때 살았다는 것을 압니다.
26. 사망의 생명은 썩어버렸습니다. 나는 이 부패를 크게 기뻐합니다. 이로써 나는 그것이 공허하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27. 하지만 나는 차분하고 행복하다. 나는 웃을 것이고 노래할 것이다.
28. 나는 잡초를 좋아하지만 잡초로 뒤덮인 땅은 싫어한다. 29. 내가 먼지로 변하면 내 미소를 보게 될 것입니다! 30. 침묵 속에서 터지지 않으면 침묵 속에서 멸망할 것이다.
(유화진 선생을 추모하며) 31. 의심은 단점이 아니다. 늘 의심하지만 결론을 내리지 못하는 것이 단점이다.
32. 얽매임은 독사와 같고, 끈기는 순진한 귀신과 같다.
그것은 빠르게 강렬해질 수도 있고, 평화롭게 빠르게, 심지어 퇴폐적으로 빠르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33. 거대한 건물은 언제나 나무와 돌로 만들어지는데 왜 이런 나무와 돌을 쌓아야 할까요? 나는 단지 이것을 위해 때때로 작은 일을 합니다. 34. 나는 동료들의 음모에 속기보다는 공개적으로 적과 싸우고 싶다.
35. 누군가에 대한 경멸을 표현하는 것은 완전한 경멸이 아닙니다. 그러나 침묵은 최고의 경멸입니다. 최고의 경멸은 눈도 돌리지 않는 침묵입니다.
36. 살아있든 죽었든 혁명가만이 모두에게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다. 37. 모든 것을 이해하려면 먼저 연구해야 합니다.
38. 생활이 너무 편하면 일이 생활로 부담이 된다. 39. 제한된 생명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은 생명을 연장하는 것과 같다.
40. 나는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기도 하지만, 나 자신을 무자비하게 해부하는 경우가 더 많다. 41. 인생의 길을 가자.
미래는 매우 길고 매우 어둡습니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마세요.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길이 있습니다.
42. 인생에서 가장 괴로운 일은 꿈에서 깨어나 갈 길이 없는 것이다. 43. 겸손하게 다른 사람을 대하고, 사물을 겸손하게 받아들인다.
44. 자유는 돈으로 살 수 없지만 돈으로 팔 수 있습니다. 45. 존재에는 희망이 붙어 있고, 희망이 있으면 빛이 있다.
46. 불행한 것은 안타깝지만 싸우지 않는 것은 화를 낸다. 47. 비극은 사람들이 보기에 인생의 가치 있는 것들을 파괴하고, 희극은 사람들이 보기에 무가치한 것들을 찢습니다.
48. 위대한 마음은 그러한 정신을 보여야합니다. 비극적 인 불행을 미소로 맞이하고 모든 불행에 백 배의 용기로 대처하십시오. 49. 불만은 상승 바퀴입니다.
50. 한 사람의 작품만 읽는 결과는 좋지 않다. 여러 면에서 장점을 얻을 수 없다. 꿀을 만들기 위해서는 벌처럼 꽃을 많이 모아야 합니다.
한곳에 물면 수입이 매우 제한적이고 지루할 것입니다. ("안리민에게") 51. 중국은 화약을 발명했지만 불꽃놀이와 폭죽을 터뜨리는 용도로만 사용되었고 나침반도 풍수를 읽기 위해 발명되었습니다.
52. 나는 조군이 성에서 안한과 한나라로 나왔고, 뮬란이 수나라를 보호하기 위해 군대에 합류했다는 것도 믿지 않으며, 다지가 은나라를 멸망시켰다는 옛말도 믿지 않는다. , Xishi는 Wu를 습지로 만들고 Yang Fei는 당나라에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가부장제 사회에서 여성은 결코 그렇게 큰 권력을 가질 수 없고, 남성이 성공과 실패에 대한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남성성 작가들은 늘 여성의 실패를 여성 탓으로 돌렸다. 그들은 정말 미래가 없는 쓸모없는 남성들이다. 53. 우리 집 앞에 나무 두 그루가 있는데 하나는 대추나무이고 다른 하나도 대추나무입니다.
("가을 밤") 54. 중국에는 항상 실패한 영웅이 거의 없었고, 강인한 저항도 거의 없었으며, 감히 혼자서 싸울 전사도 거의 없었으며, 감히 반역자를 위해 울부짖는 애도자도 거의 없었습니다. 성공의 징후를 보면 그들은 함께 모일 것이고, 실패의 징후를 보면 도망칠 것입니다. 우리보다 전투 도구가 더 정교한 유럽인과 미국, 우리만큼 전투 도구가 정교하지 않은 훈족, 몽골인, 만주족은 모두 마치 무인도에 있는 것 같습니다.
'붕괴'라는 네 단어는 실제로 그것을 자기 인식으로 표현합니다. 55. '꼴찌를 부끄러워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은 나라는 무슨 일이 있어도 갑자기 '무너지는' 일은 없다. 나는 스포츠 경기를 볼 때마다 이런 생각을 자주 한다. 승자는 틀림없다. 존경스럽긴 하지만 뒤처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결승선을 향해 달려가는 경쟁자는 아닙니다. 2. 루쉰 씨에 관한 시
"자조" 화개에게 넘겨지면 무엇을 원하시나요? 감히 몸을 뒤집기도 전에 그는 이미 머리를 맞대고 있었다.
바쁜 도시 속에서 부러진 모자가 얼굴을 가리고 있고, 물이 새는 배는 강 한가운데서 포도주를 운반하고 있다. 차가운 눈썹과 천 개의 손가락으로 고개를 숙이고 무자비한 소가 되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다.
겨울, 여름, 봄, 가을 상관없이 작은 건물 안에 숨어 하나가 되어보세요. "무제" Yanshui는 황량한 마을의 평범한 어부입니다.
한밤중에 술에 취해서 어디서도 야생쌀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자기 초상화" 영적 단에서 신의 화살을 피할 길은 없고, 폭풍우가 몰아치고 어두운 고향은 캄캄하다.
한싱에게 메시지를 보냈는데 눈치채지 못한 채 헌원을 추천한다.
"봄을 축하하기 위해 긴 밤에 익숙해졌습니다." 봄을 축하하기 위해 긴 밤에 익숙해지면 여자는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을 뽑습니다.
꿈 속에는 사랑하는 어머니의 아련한 눈물이 흐르고, 성벽에 왕의 깃발이 바뀌는 장면이 나온다. 나는 친구들이 새로운 유령이 되어 화를 내며 칼덤불 속에서 시를 찾는 것을 참을 수가 없습니다.
영창을 하고 눈썹을 내리깔았더니 쓸 말이 없었다. 달빛이 내 옷을 물처럼 비췄다. "무제" 동팅의 나무는 쓰러지고 하늘은 높고 눈썹은 진홍빛이고 셔츠는 빨갛다.
강둑에는 노래를 부르지 못하는 사람이 있고, 가을 파도는 침침하고 외롭습니다. "Lianpeng Man"해바라기 씨를 선경으로 가져 왔고 바람에는 여전히 벽옥 향기가납니다.
백로의 그림자가 오지 않으면 가을이 바스락거리고, 갈대꽃은 이슬과 함께 머문다. 기름진 파우더를 없애고 스타일을 보여주고, 빨간 옷을 페이딩하고 가벼운 메이크업을 배우세요.
연강의 순수 식물이라고 부르는 것이 좋으며, 남은 잎을 그대로 차가운 연못에 빠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2년 설날" 운봉고수는 장군을 보호하고, 한춘에게 천둥을 쳐 백성을 멸망시킨다.
결국 양보만큼 좋지 않고, 카드 놀이 소리가 새해처럼 들린다. "선물을위한 두시"1 부 아침 화장을 한 밝은 눈의 Yue 소녀, 연꽃이 흐르는 물, 바람은 옛 고향과 같습니다.
새 가사를 다 부르고 나면 반갑고, 이른 구름은 맑은 강물 위의 불 같다. 2. 진나라 소녀는 옥기를 돌보고 있고, 양진은 부드러운 밤바람을 맞으며 즐겁게 춤을 추고 있습니다.
잠시 얼음줄이 날카롭게 울리더니 별이 질주하는 소리도 들렸다. "난초와 함께 오이씨를 고국으로 돌려보내다" 아름다운 여인은 후추와 계수나무의 도움으로 늙어가고, 그녀를 홀로 남겨두고 조용한 바위에 진심을 표현한다.
멀리 남겨진 향기를 어떻게 소중히 간직할 수 있을까? 내 고향은 가시나무와 개암나무가 있는 술 취한 곳과 같다. "무제" 거친 땅에는 가시가 많고 하늘에는 전투 구름이 있습니다.
여러 집에서 봄이 다가오고 있으며 모든 것이 조용하고 조용합니다. 진나라가 낮은 땅에 취해 있고, 월나라가 방황할 때 노래를 부른다.
폭풍이 거세지고 꽃과 나무가 황폐해졌습니다. "손님에게 답하기" 무자비하다고 해서 반드시 진정한 영웅이 될 수는 없습니다. 아들을 불쌍히 여기면 어떻게 남편이 될 수 없겠습니까? 바람을 일으키고 으르렁거리는 자가 뒤를 돌아보면 실새보다 작은 것을 너희가 아느냐?
'펑즈의 선물'갑자기 날아다니는 불멸자가 푸른 하늘로 내려왔고, 구름 마차 두 대가 영혼소년을 태웠다. 불쌍한 팽자는 황제가 아니라 북풍을 빨아들이기 위해 도망갔다.
"일본 가수들에게 선물" 봄 강의 좋은 풍경이 여전히 남아 있고, 이때 먼 나라에서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먼 하늘을 향해 노래하고 춤추지 마세요. 서유기의 공연은 신을 수여하는 것과 같습니다.
'오치산에게 바친 선물' 상하이 20년 거주, 매일 중국 보기: 아플 때는 약을 찾지 않고 심심할 때만 공부한다. 넓어지자마자 얼굴이 바뀌었고, 참수된 머리가 점점 더 많아졌다.
갑자기 다시 야생으로 가보니 아미타불은 없었다. "산이탑에 새겨져 있다" 날아오는 천둥이 인자를 멸절시키고 폐허의 폐허와 굶주린 비둘기를 남겼다.
큰 마음으로 집을 나서던 중, 드디어 잉저우에 있는 높은 탑을 떠났습니다. 아름다운 새는 여전히 꿈 속에서 돌을 잡고 있지만, 투사는 성실하고 강해서 조류에 저항합니다.
모든 참사 이후 이곳에 오게 된 형제들은 만나면 웃으며 원한을 잊는다. "딩 씨 애도" 어두운 밤의 무거운 건물과 같으며 가을에는 봄바람이 버드 나무를 자릅니다.
야오세는 순수하고 억울하지만, 불쌍하고 높은 언덕에서 빛날 여자가 없다. "내가 들은 것" 부잣집의 공개 연회에 등불이 비추고, 매력적인 소녀는 옷을 차려입고 옥병을 서빙한다.
문득 울음 자국을 감추기 위해 스타킹을 보는 척하며 그을린 땅 아래서 나의 사랑과 애정을 떠올린다. "양권 애도" 옛날처럼 꽃이 피고 지는 자존심은 없습니다.
어떻게 우리가 양쯔강 남쪽의 비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스리랑카의 선한 사람들을 위해 울 수 있겠습니까? "Gengzi가 난로를 난로에 보냈습니다." 닭이 이빨에 붙어 있고 옷은 꽃잎과 향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집에 아무것도 자라지 않으면 노란양 몇마리밖에 남지 않습니다. 신문에 보도된 뇌염 괴담 드라마 '십자형 눈썹이 어떻게 눈썹을 빼앗을 수 있을까?', 의외로 여전히 모든 여성들의 마음에 어긋난다.
이제 저주가 이상해졌어요. 뇌가 얼음장처럼 됐어요. "가끔" 글이 지구같은데 뭘 원하시나요? 동쪽 구름을 기대하면 꿈을 꾸게 됩니다.
내가 싫어하는 것은 향기로운 숲이 너무 드물고 봄 난초와 가을 국화가 동시에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상령송" 예전에는 상강이 염료처럼 푸르다는 말을 들었는데, 지금은 상강이 붉은색을 띠고 있다는 말을 듣습니다.
붉은 구름 사이로 밝은 달이 엿보는 것처럼 샹링 메이크업은 샹강에서 빛나고 있다. 높은 언덕은 한밤중에 쓸쓸하고 향기로운 풀은 봄의 흔적도 없이 흩날립니다.
북소리가 끝난 후에도 야오세 사람들은 듣지 않고, 평화는 가을 문을 채우는 코끼리처럼 된다. "가을 밤의 감정" Qiluo는 무대 뒤에서 날아다니는 불빛을 보내고, 편백나무와 밤나무는 도장을 형성합니다.
결국 황제께서 풀에게 변화를 가르치시고, 안개 낀 태양이 들판을 장식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치즈와 과일을 수천 명의 부처님께 공양할 수 있습니까? Liu Lang과 같은 연꽃은 얼마나 희귀합니까?
한밤중 수탉이 울고 바람과 비가 모여 담배의 시원함을 느낀다. 『화가에게』 하얀 바람 아래 천 개의 숲이 캄캄해지고, 하늘은 안개로 뒤덮이고 꽃은 모두 시들었다.
화가님께 새로운 발상을 해달라고 간곡히 부탁드리고, 봄산을 만들려면 오로지 붉은 먹물만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3. 루쉰의 고시에 대하여
시
1. 차가운 눈썹과 차가운 눈빛으로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왕따가 된다. (루쉰·자조. ) 2. 차가운 별의 의미는 눈에 띄지 않는데, 나는 피가 있는 Xuanyuan을 추천한다고 생각합니다. (Lu Xun, 자칭 작은 초상화) 3. 내 마음은 너무 넓어서 Guangyu도 조용한 곳에서 천둥 소리를 듣습니다. (루쉰, 무제) 4. 피가 기름진 중원에는 풀이 풍성하고 춥고 얼어붙은 땅에는 봄꽃이 피어난다. (루쉰·무제) 5. 친구들이 새로운 귀신이 되는 것을 참을 수가 없다. , 화를 내며 칼 사이에서 작은 시를 찾는다. (루쉰. 무제) 6. 무자비한 것이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도 있는데, 아들을 불쌍히 여기면 어떻게 남편이 될 수 없겠는가? (루쉰·손님의 비판에 답하다) 7. 끝까지 지에보 형제가 있어 만나면 웃으며 원한을 잊는다. (산이탑에 새겨진 루쉰) 8. 옛날과 같은 자존심이 있는가? (루쉰은 애도한다. Yang Quan) 9. 역사가의 백조 노래, 운율이 없는 Li Sao.(Lu Xun의 "역사 기록"해설) 4. Lu Xun의 유명한 시
1. 차가운 눈썹으로 수천을 손가락으로 가리킨다. 그러나 그는 고개를 숙이고 괴롭힘을당하는 것에 만족합니다. (루쉰·자조)
2. 뜻은 차갑고 별은 눈에 띄지 않지만 내 피를 흘리는 헌원을 추천한다. (루쉰·자화상)
3. 리안광위는 마음이 넓으며 조용한 곳에서 천둥소리를 듣는다. (루쉰·무제)
4. 피가 비옥한 중원에는 비옥한 풀이 무성하고, 차갑고 얼어붙은 대지는 봄꽃으로 피어난다. (루쉰·무제)
5. 친구들이 새로운 귀신이 되어 화를 내며 단검들 사이에서 시를 찾는 모습을 참을 수 없다. (루쉰. 무제)
6. 무자비한 사람은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 있다. 남편이 되지 않고 어떻게 아들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루쉰·손님의 거짓말에 답하다)
7. 모든 재난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곳에 온 형제들은 만나면 웃으며 원한을 잊는다. (루쉰이 새긴 삼의탑)
8. 옛날처럼 꽃이 피고 지는 자존심은 없다. (루쉰·애도양권)
9. 역사학자의 백조가, 운율 없는 리사오. (루쉰의 '역사기록' 해설) 5. 루쉰 씨에 대한 시
"자조"
화개로 이송될 때 무엇을 원하십니까? 감히 몸을 뒤집기도 전에 그는 이미 머리를 맞대고 있었다.
분주한 도시 속에서 부러진 모자가 얼굴을 가리고 있고, 물이 새는 배는 강 한가운데서 포도주를 운반하고 있다.
차가운 눈썹과 천개의 손가락으로 고개를 숙이고 여자우가 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겨울, 여름, 봄, 가을 상관없이 작은 건물 안에 숨어 하나가 되어보세요.
"무제"
연기와 물은 평범한 일, 황량한 마을의 어부.
한밤중에 술에 취해서 어디서도 야생쌀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자화상'
영적 단상에 놓인 신의 화살을 피할 길은 없고, 조국은 폭풍으로 어두워진다.
한싱에게 메시지를 보냈는데 눈치채지 못한 채 헌원을 추천한다.
"봄을 축하하기 위해 긴 밤에 익숙해졌습니다"
봄을 축하하기 위해 긴 밤에 익숙해지면 아내는 관자놀이에있는 머리카락을 뽑습니다.
꿈 속에는 사랑하는 어머니의 아련한 눈물이 흐르고, 성벽에 왕의 깃발이 바뀌는 장면이 나온다.
친구들이 새로운 귀신이 되어 화를 내며 칼덤불 속에서 시를 찾는 모습을 차마 볼 수 없다.
영창을 하고 눈썹을 내리깔았더니 쓸 말이 없었다. 달빛이 내 옷을 물처럼 비췄다.
'무제'
동팅의 나무는 쓰러졌고, 하늘은 높았으며, 눈썹은 진홍빛이고 셔츠는 빨갛다.
강둑에는 노래를 부르지 못하는 사람이 있고, 가을 파도는 침침하고 외롭습니다.
"연꽃 남자"
야생화가 선경으로 옮겨지고 바람에는 여전히 벽옥 향기가 난다.
백로의 그림자가 오지 않으면 가을이 바스락거리고, 갈대꽃은 이슬과 함께 머문다.
당신의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기름진 파우더를 제거하고, 빨간 옷을 페이딩하고 가벼운 메이크업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연강의 순수 식물이라고 부르는 것이 좋으며, 남은 잎을 그대로 차가운 연못에 빠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2년 설날"
운봉고수는 장군을 보호하고, 한춘에게 천둥을 쳐 백성을 멸절시켰다.
결국 양보만큼 좋지 않고, 카드 놀이 소리가 새해처럼 들린다.
"선물용 시 두 편"
1부
눈이 밝은 Yue 소녀가 아침 화장을 하고, 물 위의 연꽃 바람은 옛 고향.
새 가사를 다 부르고 나면 반갑고, 이른 구름은 맑은 강물 위의 불 같다.
2부
진 소녀가 옥기를 관리하고, 양진이 잔잔한 밤바람을 맞으며 즐겁게 춤을 추고 있다.
잠시 얼음줄이 날카롭게 울리더니 별이 질주하는 소리도 들렸다.
"오이씨를 난초와 함께 시골로 돌려보내다"
고추를 태우고 계수나무를 태워 아름다운 여인은 늙어가는데 외로운 바위만이 그녀의 진실함을 보여준다 마음.
멀리 남겨진 향기를 어떻게 소중히 간직할 수 있을까? 내 고향은 가시나무와 개암나무가 있는 술 취한 곳과 같다.
"무제"
들판에는 가시가 많고, 하늘에는 전투구름이 있습니다.
여러 집에서 봄이 다가오고 있으며 모든 것이 조용하고 조용합니다.
세상에서 진은 술에 취해 방황할 때 월에서 노래를 멈춘다.
폭풍이 거세지고 꽃과 나무가 황폐해졌습니다.
"손님의 비판에 답하다"
아들을 불쌍히 여기면 어떻게 무자비하다고 영웅이 될 수 없습니까?
바람을 일으키고 포효하는 이들은 예인선보다 작은 존재로 서로를 돌아보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펭지의 선물"
갑자기 날아다니는 불멸자가 푸른 하늘로 내려왔고, 구름 마차 두 대가 영혼소년을 태웠습니다.
불쌍한 팽자는 황제가 아니어서 북풍을 빨아들이기 위해 도망친다.
"일본 가수들에게 선물"
봄 강의 좋은 풍경이 여전히 남아 있고, 이때 먼 나라에서 사람들이 여행하고 있습니다.
Mo Xiangyaotianwang이 노래하고 춤을 추며 "서유기"의 공연을 "Feng Shen"이라고합니다.
"오치산에게 선물"
상하이에서 20년 살면서 매일 중국을 본다:
아플 때 약을 찾지 말고, 심심할 때 공부하세요.
브이가 되자마자 얼굴이 바뀌었고, 참수되는 머리가 점점 많아졌다.
갑자기 다시 야생으로 가보니 아미타불은 없었다.
"삼의탑 비문"
날아오는 천둥이 인자를 멸절시키고 폐허의 폐허와 굶주린 비둘기를 남겼다.
불타는 집을 떠날 때도 영주에 있는 높은 탑을 떠났다.
좋은 새는 여전히 꿈속에서 돌을 쥐고 있지만 투사는 물살에 저항하는 성실하고 확고한 의지를 갖고 있다.
그 모든 참사 이후 이곳에 오게 된 형제들은 만나면 웃으며 원한을 잊는다.
"정씨 애도"
어두운 밤의 무거운 건물처럼 봄바람이 버드나무를 꺾고 아홉 번의 가을이 지나간다.
야오세는 순수하고 억울하지만, 불쌍하고 높은 언덕에서 빛날 여자가 없다.
'내가 들은 것'
등불이 연회장을 밝히고, 부유한 집안이 문을 열고, 매력적인 소녀가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옥병을 서빙한다.
문득 울음 자국을 감추기 위해 스타킹을 보는 척하며 그을린 땅 아래서 나의 사랑과 애정을 떠올린다.
"양권 애도"
꽃이 피고 지는 옛날과 같은 자부심이 어찌 있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우리가 양쯔강 남쪽의 비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스리랑카의 선한 사람들을 위해 울 수 있겠습니까?
"Gengzi가 난로를 난로에 보냈습니다."
닭고기와 껌 사탕, 향을위한 옷 한 벌.
집에 아무것도 자라지 않으면 노란양 몇마리밖에 남지 않습니다.
“신문에 보도된 뇌염 투병 드라마”
사선 눈썹은 어떻게 나방 눈썹을 빼앗을 수 있지만, 뜻밖에도 여전히 모든 여성들의 바람에 어긋난다.
이제 저주가 이상해졌어요. 뇌가 얼음장처럼 됐어요.
"가끔"
기사가 어떤 내용이길 바라나요? 동쪽 구름을 기대하면 꿈을 꾸게 됩니다.
내가 싫어하는 것은 향기로운 숲이 너무 드물고 봄 난초와 가을 국화가 동시에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상령송"
예전에는 상강이 염료처럼 푸르다는 말을 들었는데, 지금은 상강에 붉은색 자국이 있다는 말을 듣습니다.
붉은 구름 사이로 밝은 달이 엿보는 것처럼 샹링 메이크업은 샹강에서 빛나고 있다.
높은 언덕 위의 외로운 밤, 향기로운 언덕에는 봄의 흔적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북소리가 끝난 후에도 야오세 사람들은 듣지 않고, 평화는 가을 문을 채우는 코끼리처럼 된다.
"가을 밤의 감정"
Qiluo는 무대 뒤에서 날아다니는 빛을 보내고, 편백나무와 밤나무는 도장 역할을 합니다.
결국 황제께서 풀에게 변화를 가르치시고, 안개 낀 태양이 들판을 장식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치즈와 과일을 수천 명의 부처님에게 공양할 수 있습니까? Liu Lang과 같은 연꽃은 얼마나 희귀합니까?
한밤중 수탉이 울고 바람과 비가 모여 담배의 시원함을 느낀다.
'화가에게 바친 선물'
하얀 바람 아래 수천 개의 숲이 캄캄해지고, 하늘은 안개로 가득 차 있고 꽃은 모두 시들었다.
화가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하고, 먹과 먹만 연구하여 봄산을 만들고 싶습니다. 6. 루쉰 선생을 찬양하는 시를 쓰세요
Zhou Luo 511665: 루쉰이 1957년까지 살았다면 그는 확실히 우파일 것이고, 만약 그가 오늘날 살았다면 그는 분명히 "정신병"을 앓고 있을 것입니다. 정신병원에서의 시절.
궈씨: 2층이 틀렸어요! 1957년의 Lu Xun은 틀림없이 Guo Moruo에 이어 두 번째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원래 블로그 게시물의 두 댓글입니다.
수년에 걸쳐 루쉰은 엇갈린 평가를 받으며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인물이었습니다.
그렇다면 그는 완고한 사람인가, 편집증적인 사람인가, 용감하고 정의로운 사람인가, 아니면 예민하고 의심 많은 사람인가, 이성적인 비평가인가 아니면 복수심에 불타는 사람인가? 루쉰을 찬양하는 글을 많이 읽었는데, 사람을 볼 때 한계나 일방적인 면이 있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입니다. 이 기사의 저자인 Zhang Dongyuan은 Lu Xun의 일부 경험을 분석하여 Lu Xun이 자신의 발언 동기를 보다 포괄적이고 완전하게 파악하고 싶다면 이 기사를 읽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루쉰을 언급할 때 사람들은 먼저 '굴복하고 겁쟁이가 되라'라는 시를 떠올린다. 중국 본토의 공식 역사와 교과서에서 루쉰은 동시에 '민족의 영혼'이자 문화의 기수로 등장한다. 루쉰은 적어도 두 세대의 중국 지식인에게 정치인과 작가의 사상, 세계관, 심지어 삶의 길까지 영향을 미쳤습니다.
루쉰은 마오쩌둥에 의해 현대 중국 최초의 문학 성인으로 임명되었습니다. 1940년 그의 관이 봉인되었을 때 그는 "위대한 작가, 위대한 사상가, 위대한 정치적 인물. 그의 뼈는 가장 단단하고, 가장 정확하고, 가장 용감하며, 가장 결단력 있는 사람"이라고 불렸습니다. , 가장 성실한 것", 마오는 한숨에 세 개의 "위대한"과 여섯 개의 "가장"을 사용했습니다.
최근 인터넷과 정보의 대중화와 발전으로 인해 일부 학자들은 루쉰의 고대천의 이미지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고 루쉰에 대한 연구와 평가에 대해 다양한 목소리가 나오기 시작했다. 그의 역사적 지위. 이 글은 역사 속에서 루쉰과 관련된 단편만을 발췌했을 뿐 역사적 인물을 쉽게 칭찬하거나 비판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역사적 일화와 발언을 통해 역사적 인물과 역사를 다양한 각도에서 살펴보고 더 나은 이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루쉰에 대한 진실과 연구를 통해 도움을 받으세요.
일본 유학 중 루쉰이 일본 센다이 의과대학에 다닐 때 성적이 좋지 않은 것이 '의학을 포기하고 문학을 추구하는' 주된 이유라고 기사에서 언급한 적이 있다. 윤리학 83점, 나머지 독일어, 물리학, 화학은 60점에 불과했고, 후지노 선생님이 가르치는 해부학 수업은 59.3점에 불과해 낙제했다. 일부 연구자들은 루쉰이 1906년부터 1909년까지 도쿄에 머물렀다는 사실이 의심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직업도 없고 가족의 부양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도쿄에서 부유하고 여유로운 삶을 살았고, 일본인 가정부를 고용했으며, 둘째 동생의 유학을 후원했습니다. 해외에서.
자금은 어디서 나온 걸까? 일본의 특수 첨단 기업들이 급여를 지급하고 유학생 동태를 감시하고 있다는 추측이 나온다. 그는 Ttech가 또 다른 임무를 위해 그를 중국으로 보낼 때까지 도쿄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128년 항일전쟁이 터지자 상하이 우테크 연락소인 내산서점에 숨어 지냈다. 루쉰을 창설하겠다는 결심의 연원은 자서전에서 다음과 같다. 일본 유학시절 일본영화를 보고 마비된 동북인들이 살해당하거나 불량관객이 되는 것을 보고 민족체를 강화하는 것이 옳다고 믿었다. 쓸모없고 치유되는 것은 영혼이 특히 중요하기 때문에 화가 나서 학교를 그만두고 창작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회고록에 따르면 1918년경 38세의 국민정부 교육부 간부였던 루쉰이 베이징 소흥회관에 동료로 살았다. , 저자는 어느 날 저우수인(周周仁)씨를 방문하여 집에 우울해 할 일이 없을 때 옆 탁자 위에 짧은 글이 놓여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교육부에 제출한 공문서였습니다. .. 그것을 읽은 후 그는 그것이 좋다고 생각하여 Lu Xun에게 조언했습니다. 당신은 할 일이 없으므로 출판을 위해 문학 작품과 예술 작품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의심스럽게 물었습니다. "글을 쓰는 것이 도움이 됩니까?" 1918년 Qian Xuantong의 초대를 받아 "New Youth"의 공식 데뷔작인 "Madman Diary"를 집필했습니다. Lu Xun이 결심을 하고 행동을 취하기까지 13~14년이 걸렸는데, 이는 엄청나게 긴 시간이었습니다.
이 긴 시간 동안 중국은 1911년 혁명, 국방운동, 법수호운동, 제1차 세계대전 등 격동의 대변화의 시대였다. 전쟁이 잇달아 일어났습니다. 루쉰은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고, 그저 무감각한 '관객' 역할을 했을 뿐이었다.
물론 루쉰이 슬라이드를 보고 결심을 했다는 생각은 근거가 없습니다. '21조약' 체결 1915년 유럽 열강이 제1차 세계대전으로 분주한 가운데 일본은 위안스카이 정부에게 '21조약'을 체결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위험을 알고 책임을 지고 싶지 않은 늙은 배신자는 한 사람에게 책임이 있으므로 정부 공무원들에게 동의하도록 요청했고 서명하지 않은 사람들은 단호히 사임해야 했습니다. 그의 이름.
수년 후, 루쉰의 논쟁적인 상대인 진위안(진시잉)은 "루쉰은 애국심이 강한 사람인가요? 그는 일본을 사랑합니다. 그렇죠?"라고 비꼬는 말을 했습니다. 아내를 대하는 방법 1919년 12월, 루쉰은 소흥으로 돌아와 가족과 함께 베이징으로 이사했습니다.
13년 동안 빈 집에 혼자 있던 마흔 살 아내 주안은 다씨(루쉰)가 돌아온다는 소식을 듣고 한 줄기 희망이 떠올랐다. 이미 죽은 마음. 매일 게이트에 가서 기대해야 해요.
그날 드디어 루쉰이 들어오는 것을 보았는데, 그는 재빨리 앞으로 나와 인사를 하고 짐을 집어들었다. 루쉰은 코를 골았지만 짐을 주안에게 건네주지 않았다. 그날 밤 루쉰은 여전히 혼자 살기를 고집했고, 주안은 방에 혼자 울고 있었다.
상하이에는 일본의 점령을 옹호하는 반일 단체들이 많았는데, 그 회원들은 일본군에 의해 발견된 지하 활동의 잔인함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필연적으로 살해당할 것입니다. 루쉰은 일본 침략자들을 다음과 같이 정당화했다. “이런 청년이 죽었을 때 모두가 매우 분노했고 일본인들이 너무 잔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이것은 전적으로 기질의 차이 때문이었습니다. 일본인은 너무 진지한 반면 중국인은 너무 경솔하다. 이렇게 부주의한 사람이 진지한 사람을 만나면 불운은 불가피하다.”
루쉰은 일본 간첩과 함께 광저우를 떠난 후 일본에서 살았다. 1934년 5월 상하이 조계. "소셜 뉴스(Social News)"의 기사에 따르면 루는 우치야마 완자오(Uchiyama Wanzao)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으며 "반역자가 되는 것을 즐겼습니다". 일본이 상하이와 난징을 점령한 후 우치야마가 상업 도서관을 맡았습니다. .
일본이 항복한 후 그는 상하이에 거주하는 수십만 명의 일본인의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이는 우치야마가 좋은 배경을 가진 일본 스파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루의 『의사자유서』의 『후기』에는 우치야마가 스파이라는 사실을 충분히 알고 있었다고 적혀 있다.
루쉰이 꾸짖었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그 당시 그보다 더 높은 지위와 더 유명한 명성을 가진 사람들이었습니다. Zhang Shizhao, Yang Yinyu, Hu Shi, Liang Shiqiu, Lin Yutang, Xu Zhimo, Chen Yuan, Li Siguang, Cheng Fangwu, Gu Jiegang, Shen Congwen, Shi Chengzhe, Zhu Guangqian, Xu Maoyong, Zhou Yang, Yang Hansheng, 천한(Tian Han), 샤옌(Xia Yan) 등
'개', '개', '달리는 개', '익사한 개' 등의 단어가 자주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