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음, 강남에 관한 단문, 111 자를 어떻게 써요?
음, 강남에 관한 단문, 111 자를 어떻게 써요?
1 강남 (1) 은 송사의 의경 속에서 고전적으로 강남을 음미한다. 살구꽃 봄비' 분위기 속에서 내 몸과 마음은 황달이 완곡하게 속삭이고 제비가 속삭이는 부드러운 강남을 꼭 감고 있다. 주의 장남 태백은 자발적으로 황위를 포기하고 강남으로 이주하여 땅을 개간하였다. 오늘 오성은 무석매리에 세워졌다. 삼춘추 이후' 무지막지한 땅' 은' 몽환의 땅' 으로 변해 수많은 영웅들을 굴복시키고 무수한 문인들을 넋을 잃게 했다. 강남의 바람은 가볍고, 표면에만 닿고, 스쳐가는 것을 느끼게 한다. 강남의 비는 피곤하고 지쳐서, 신이 상쾌하지 못하여 외로움과 잠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은 것 같다. 강남의 산은 영성이 있다. 그들은 질감과 패기가 부족하지만 인기를 모아 깊은 경작을 할 수 있다. 강남의 석두, 음유하고 부드럽다. 오랜 시간 동안, 그들은 옥처럼 매끄럽고 섹시하고 소유욕적인 천성을 보였다. 강남의 들판은 언제나 촉촉하지만 수줍어하며 벌거벗은 몸을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피부와 끈기를 보기 어렵고 모든 프라이버시가 오색찬란하게 변한다. 강남의 다리는 일종의 장식, 경관, 이념, 철학, 감상과 감상이 모두 그 안에 있다. 강남의 강은 당당하고 관대하며, 모든 불공정을 거부하고, 공격적인 공무선, 부귀한 호화로운 상선, 비천하고 초라한 야항선은 모두 비이기적으로 싣고 있다. 강남의 작은 마을은 모두 청석거리로, 정품이 골목에 숨어 있다. 오래된 기초는' 골목' 이라고 불리는데, 골목에 가끔 나타나는 문루는 한 마을의 추측이나 비밀이며, 고진의 신비는 이로부터 생겨난다. 강남 고정은 역사 깊은 곳으로 직통한다. 아무리 깊은 우물이라도 자주 쓰면 맑은 물이 있을 것이다. 진지하게 연구하기만 하면 고전이 있을 것이다. 우물의 전설과 이야기는 강남 마을이 왜 영혼을 숨겼는지 거듭 검증했다. 강남의 생활을 보면 미추만 있고 옳고 그름은 없다. 생활에서 강남을 보면, 여전히 매력적이고, 풍채가 만종이다. 세속에서 인생을 보는 것보다 강남에 있는 것이 낫다. < P > 강남 (2) 석판거리는 문화로서 자동차 시대 전, 항해 후. 사람이 여기서 한가로이 두루미 같은 생활을 하는 것은 분명 그의 본의나 본의가 아닐 것이다. 가운, 재킷, 파란 천화는 박학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생활방식이다. 마치원은 강남의 안일한 생활을 사랑했고, 장은' 비바람이 돌아오지 않는' 은둔 생활을 동경했다. 두목은' 11 년 잠양주' 의 풍류 지난 일을 잊지 않고, 이어는 한숨을 내쉬며' 일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른다' 며 왕몽강남을 비방했다. 심지어 천 소녀,' 채련남지추',' 행색이 급한 나그네',' 길이 멀고 멀리 수리가 되어 꿈에도 찾을 곳이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추지는 강남을 보았다. \ "봄 말 3 월, 강남 잔디 길이. 땅콩나무, 꾀꼬리가 날아다닌다.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이 아름다운 글에 눈에 띄었다. 중서문화를 배운 후, 진인각은 강남을 돌아보았는데, 마치 문을 따라오는 처녀, 북을 칠 준비가 된 젊은 여자와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장대천의 눈에는 강남이 물 속에 살면서 연기가 자욱하다. 서호, 태호, 진화이, 밝은 피가 강남의 정수를 흘러나와 송인으로 흘러갔다. 강남은 생활의 패러다임이 되어 세외도원 같은 경지가 되었다. 나는 강남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 나는 평생 떠난 적이 없지만, 거의 모든 향진을 두루 돌아다니며 강남 소도시에서 구도를 발견했다. 이곳은 옛날처럼 고요하고, 부두장료점, 약국과 담배가게, 식당과 찻집, 작은 다리와 석안이 결합되어 강남 소도시의 기본 풍모를 이루고 있다. 소도시의 처마가 열리지 않고 집도 많지 않다. 멀지 않은 곳에서 들판과 농가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강남에 살고 있습니다. 조리가 잘 되어 있고, 선기가 있다. 부드러운 마음으로 골목을 왔다갔다하며, 나는 물에서 벗어날 수 없다. 강남편은 네가 원하더라도 영원히 다 쓸 수 없다. 강남 마을은 정교하게 하려면 내포를 찾을 수 없다. 석조 아치 다리, 돌 은행 보호, 돌 계단, 물 기반 저택, 강을 따라 거리, 위로 기둥 복도, 높은 담 깊은 뜰의 거리 건물과 거리 기마루가 하나로 어우러져 높낮이가 엇갈렸다. 큰 집은 일반적으로 그윽한 골목길에 숨어 있고, 청석판이 깔린 호화롭고 조각한 문도와 돌기둥, 계단식 밭은 고풍스럽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잃지 않는다. 집은 높고 널찍하며 긴 나무틀, 반짝이는 계단 바닥이다. 주인은 모르는 종속적인 우아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 헌책 서화, 고아한 골동품, 분재 산수, 곧장 여가로 가다. 풍경이 지나간 후, 지난 일을 돌아보면 알 수 없는 서글픈 미련이 생길 것이다. 이런 곳에서는 빈 계곡을 숨길 수 있고, 도망가지 않을 수도 있고, 초조하거나 우울하지 않을 수도 있고, 또렷한 팔을 가지고 일을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집이 아무리 가난해도 살림이 윤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