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전원음악시

전원음악시

1 .. 전원음악의 시적은 무엇입니까? 1 .. 시적

전원곡' 은 왕위가 쓴 여섯 마디 절문이다. 이 시는 저자가 지천에서 은퇴할 때 쓴 것이기 때문에 한 가지 제목은' 지천 육언' 이다. 시는 저자가 퇴거한 후 자연과 친해지는 무궁무진한 즐거움을 표현하며, 작가의 산수전원시 창작의 예술적 경지와 자연으로 물러난 후의 마음의 궤적을 구현한다.

우선,

나는 수많은 가구를 보고 남북 이웃을 가로지르는 것을 싫어한다. 정부의 마음속에는 밑바닥이 있어 누구를 보내는 것은 모두 K NGT-NG 이다.

둘째,

안녕히 계세요, 후후, 한 켤레 더 드릴게요. 동쪽 창문에 높이 눕는 것보다는 남무 경작하는 것이 낫다.

세 번째

채링 강 길목에서 바람이 불고 구름이 몰려와 서천낙림하다. 살구나무 제단 옆에 있는 어부, 복숭아 화원에 있는 가족.

넷째.

봄풀이 무성하고, 가을풀이 푸르고, 소나무가 여름추위에서 자란다. 소와 양은 마을 골목으로 돌아가고, 유치한 사람은 옷차림을 모른다.

다섯 번째.

산 아래에 외로운 마을이 하나 있고, 하늘가에 외로운 고원이 하나 있다. 제비 한 바가지는 골목으로 돌아가고, 오육 선생은 맞은편에 있다.

여섯 번째.

하트도 하룻밤 사이에 새비, 푸른 버드나무, 담담한 봄담배를 담고 있다. 집 안의 아이는 쫓겨나지 않고 한가한 노래를 부르는 황달이 아직도 자고 있다.

일곱 번째.

술을 마실 때는 샘에 오고, 거문고를 안을 때는 소나무에 기대고 있다. 남원 노복, 동곡 황량야.

3. 저자 소개

왕위 (701-761), 본명 모모, 태원 진사기, 임승은 제주사쿠로 강등되어 군대에 입대했다. 그는 일찍이 사자를 요새로 보내어 조정의 관원 유성으로 돌아갔다. 안사의 혼란은 반군에 갇혀 가짜 게시물을 받았다. 장교의 처벌을 받다. 그 이름은 불교 고승에서 따온 것이고, 마음은 불교에 향한다. 법원 관계자 이지만, 종종 은둔 생활, 램 틴 Linchuan 에 은둔 생활. 다재다능하고, 좋은 그림을 쓸 수 있고, 시가 산수시를 잘 이루고, 묘사가 섬세하고, 선심이 풍부하다. 송대 소식 () 은 "시 () 에 그림이 있다" 며 "그림 속에 시가 있다" 고 말했는데, 마침 그의 시화의 특징과 성과를 지적했다. 그는 당대 산수전원시파의 대표 인물이다.

2. 시적인 전원곡' 전원어'' 자이 3 년 유배, 만리, 반초. 흰 송아지를 잡는 법, 물을 마시는 것은 모두 깨끗하다. " 시인의 흑백이 현실을 뒤바꾸는 것에 대한 강한 분노를 직접 표현했다. 지아 이순신 (Jia yi) 은 서한 시대의 정치 평론가이자 작가이다. 그는 애국적이고 군주에 충성했지만 직언으로 강등되어 32 세의 나이에 일찍 세상을 떠났다. 반초는 동한 시대의 유명한 군인이다. 그는 한 세대의 영토를 성공적으로 평정하여 공식적으로 그를 먼 거리로 임명했지만 만년에는 고향으로 돌아가기가 어려웠다. 그는' 구걸 귀환' 에서 "옥문에서 태어나길 바란다" 고 썼다. "그" 와 "식수" 는 야오군이 둥지와 허우의 소재지를 가리킨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요는 왕위를 양보하려 하였으나 받아들이기를 거절했다. 야오는 또 황위를 양보했다. 허 씨는 이 소식을 듣고 물그림자로 달려가 귀를 씻고, 그의 귀가 이 소식을 들었을 때 이미 더럽혀졌다고 생각했다. 이때 둥지 아버지는 방금 소를 데리고 물을 마시러 가셨다. 둥지 아버지는 귀를 씻는 이유에 대해 듣고 귀를 씻는 물이 오염되어 소가 마실 수 없다고 생각하여 소를 상류로 끌고 가서 물을 마셨다. 얼마나 고귀하고 탈속적인 사람인가! 가의와 반초는 모두 문채로 유명하여 그들의 명성을 널리 떨쳤지만, 한 명은 젊은 나이에 죽고, 한 명은 금복을 입고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모두 관원들이 그들에게 한 짓이다. 허유와 둥지 부친은 왕이 천하를 제패할 기회가 없는 것도 아니고, 벼슬의 자질도 없는 것도 아니지만, 그들 모두는 그 속의 오묘함을 알고, 관직에 들어가지 않고, 공명을 구하지 않고, 부를 추구하지 않고, 견줄 것이 없고, 목가적 은둔자를 즐기며, 재난을 피하고, 스스로 즐기며, 흰 송아지를 이끌고 깨끗한 물을 마시는 것은 자이, 반초와 완전히 다르다 이백은 일생 동안 정치를 하고 싶었는데, 이때 마침내 실현된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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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와 목가-왕 웨이 목가시 7 곡

하나

고당 심원의 관가를 만나 남북의 상류사회에 자주 드나든다.

명리를 쫓는 사람들은 관청에 자주 드나들지만, 깊은 산속에 흩어져 있는 은둔자들은 누구일까?

둘째,

어떤 사람들은 곧 수천 가구를 봉쇄하고, 대화할 때 옥벽 한 쌍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어떻게 난목의 은거농밭과 비교하면 어떻게 동창사건의 한가한 생활과 비교할 수 있겠는가.

세 번째

다이아 타고 배를 저어 나룻배의 질풍을 체험하고 지팡이를 짚고 숲의 서쪽으로 가서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보았다.

나는 살구나무 제단 옆에 있는 어부, 즉 복숭아화원에 사는 그 가족이다.

넷째.

봄이든 가을이든 식물이 무성하고 여름에는 키가 큰 소나무가 그늘을 가져온다.

저녁에 소와 양이 자유롭게 마을 골목으로 돌아오니, 마을의 아이들도 관복을 모른다.

다섯 번째.

멀리서 산비탈에는 조용한 작은 마을이 누워 있었고, 흩어진 처마와 벽 모퉁이가 푸른 나무의 그늘 아래 기울어져 밥 짓는 연기가 그 사이에 솟아올랐다.

안회처럼 소박하고 고된 환경에서 생활하며 도겸과 같은 귀족 학자와 이웃하여 산다.

여섯 번째.

복숭아꽃의 꽃잎에는 아직도 어젯밤의 빗방울이 남아 있다. 비 온 뒤에 버드나무가 푸르러져 아침 연기에 휩싸였다.

꽃잎은 빗물에 가득 뿌려져 있고, 아이들은 아직 청소하지 않았고, 꾀꼬리가 노래를 부르고 있고, 산객들은 아직도 곤히 자고 있다.

일곱 번째.

나는 술을 마시다가 우연히 샘을 만났다. 내가 술에 취했을 때, 나는 내 피아노를 안고 높은 소나무에 기대어 있는 것을 좋아한다.

아침에 남원에 가서 노해바라기를 따고 저녁에 동곡에 와서 황량으로 으깬다.

4. 고시 전원곡의 시구는 이미 떨어졌고, 아이들은 아직 쓸어버리지 않았다. 산객은 아직도 자고 있다는 뜻이다. 출처: 목가적 인 음악 왕 웨이 복숭아 비, 리우 그린 더 연기. 집 안의 아이는 쫓겨나지 않고 한가한 노래를 부르는 황달이 아직도 자고 있다.

이 시의 의미는 이전 곡과 결합해서 고려해야 한다.

붉은 복숭아 꽃잎에는 어젯밤의 빗방울이 담겨있고, 버드나무는 비 온 뒤의 아침 연기 속에서 배회하고 있다. 어젯밤 꽃잎이 빗물에 맞아 땅에 떨어졌지만 아이들은 아직 깨끗이 청소하지 않았고, 황달이 노래를 부르고 있었고, 산장에 은거한 사람들은 아직도 곤히 자고 있었다.

산과: 별장에 은거한 사람.

끊임없는 비가 오기 때문에' 낙화' 가 생겼다. 꽃이 떨어지면 치워야 하는데, "아이가 아직 청소하지 않았다." 청소하지 않으면 청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아침에 아직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아무도 묻지 않고 땅에 떨어지는 이런 장면은 조용한 재미가 있다. 이것이 바로 왕위가 더 좋아하는 것이다. "청소하지 않음" 이라는 단어는 의도적으로 의도하지 않은 것으로, 힘들이지 않고 흔적도 없다. 마지막으로' 꾀꼬리 울음소리' 를 썼는데, 꾀꼬리 울음소리는 꿈을 꾸지 않고 산객이 잠이 들었다. 이것은 바로 내가 이번 봄 아침에 쉽게 깨어난 매혹적인 그림이다. 꽃이 새소리를 내지만,' 산객' 거처의 평온함과 심경을 돋보이게 하기 때문에, 그 의경은 주로' 정적' 자를 위주로 한다. 시 속의' 산객' 은 한가하고 조용한 심경이다.

목가적 인 음악의 고대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전원곡' 은 일곱 곡의 육언절문으로 구성된 조시이다. 작가는 은둔하여 자연과 친해지는 즐거움을 누리기 때문에 제목은' 지천 육언' 이다. 이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봄의' 잠',' 노래',' 낙화',' 잠비' 라는 시는 맹호연의 오행시' 춘효' 를 쉽게 떠올리게 한다. 두 편의 시가 쓴 생활 내용은 그렇게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의경은 매우 다르다. 서로 비교하면 왕위라는 시의 두 가지 두드러진 특징을 가장 쉽게 알 수 있다.

첫 번째 특징은 생동감 있고 다채롭다. 시에는 그림이 있다. 이것은 맹의 시에 그림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맹의 시가 서의에 무겁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꽃새의 비바람도 언급했지만 자세한 묘사는 없다. 그 환경은 독자들이 시에서 간접적으로 체득한 것이다. 왕위의 시는 완전히 다를 수 있다. 구도가 클 뿐만 아니라, 색칠이 구체적이고 생동적이며, 묘사가 섬세하여 독자들이 먼저 그린 후에 이해할 수 있게 한다. 복숭아꽃 꾀꼬리를 써서 봄의 특색 있는 풍경을 포착하다. 여기 복숭아, 버드나무, 꾀꼬리가 모두 가리켰는데, 맹씨가 꽃새를 가리키는 것보다 더 구체적이어서 직관적인 인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빗속에서 기다리다' 와' 담배를 마주하고 있다' 를 통해' 밤비' 를 쓰면 예술적 효과도 마찬가지라는 점도 두드러진다. 경물을 연결하는 기초 위에 또 색채가 있어' 빨강',' 녹색' 이라는 두 글자의 운용이 있어 경물을 밝고 즐겁게 한다. 독자들은 한 폭의 밝은 전망을 보게 될 것이다. "복숭아가 날아가서 그 영광을 불태워라" 와 "버드나무는 이일" 을 더하면 경치가 쾌적하다. 색칠 후 한 층의 렌더링이 있습니다. 진홍색과 연한 붉은 꽃잎은 하룻밤 사이에 미세한 빗방울이며, 색상은 더욱 부드럽고 사랑스럽습니다. 비 온 후, 공기는 맑고 신선하며, 천천히 꽃향기가 넘쳐, 사람을 취하게 한다. 녹색의 버들가지 새장은 물담배 속에서 더욱 매혹적이다. 시적인 산수는 층층의 렌더링과 세밀한 묘사를 거쳐 섬세하고 다채로운 화권으로 변했다. 대조적으로, 맹의 시는 마치 음영 처리되지 않은 프리 핸드 같다. 하나는 컬러이고 다른 하나는 무색이다. 맹의 시는' 나는 이 봄빛이 아름다운 아침에 일어난다' 로 시작해 중국에 들어가기 전에 사람들을 보았다. 반면에 왕석은 이 나라에 들어가기 전에 아무도 만나지 못했다. 끊임없는 비가 오기 때문에' 낙화' 가 생겼다. 꽃이 떨어지면 치워야 하는데, "아이가 아직 청소하지 않았다." 청소하지 않으면 청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아침에 아직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아무도 묻지 않고 땅에 떨어지는 이런 장면은 조용한 재미가 있다. 이것이 바로 왕위가 더 좋아하는 것이다. "청소하지 않음" 이라는 단어는 의도적으로 의도하지 않은 것으로, 힘들이지 않고 흔적도 없다. 마침내' 꾀꼬리' 를 썼는데, 꾀꼬리가 꿈을 꾸지 않아 산객이 잠이 들었다. 이것은 매혹적인 사진이다. 나는 이번 봄 아침에 가볍게 깨어났다. 그러나 맹의 시와 미묘한 차이가 있다. 맹의 시는' 춘효가 나를 깨우는 것' 으로 시작하지만, 사람은 이미 깨어났다. 그래서' 사방의 새소리' 의 쾌감과'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는 서스펜스가 있다. 그 의경은' 봄소란' 이라는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이 시는 춘면이 끝날 때 사람들이 매우 향기롭고 안전하게 잠을 자서 외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꽃이 새소리를 내지만,' 산객' 거처의 평온함과 심경을 돋보이게 하기 때문에, 그 의경은 주로' 정적' 자를 위주로 한다. 왕미의' 음악' 도 여기에 있다. 사람들은 그의 시가 선정적이라고 말하는데, 결코 틀리지 않다. 침묵을 제창하는 아이디어는 부정적인 면이 있다. 그러나 왕위의 시는 침묵과는 다르기 때문에 칭찬할 만하다. 그는 동정의 상호 작용을 통해 고요 속에 생활을 쓸 수 있어 신선하고 명랑하며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당시는 의경이 흐릿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구체적인 표현은 여전히 두 가지가 있다. 일종의 편의는 맹의' 춘효' 시와 같은 간접적인 느낌을 준다. 다른 하나는 환경에 편향되어 사람들이 환경에서 작가의 뜻을 체득하게 하기 때문에 시는. 그리고 환경적으로, 시에는 그림이 있다. 이 시의 가장 두드러진 장점이다.

두 번째 특징은 전쟁에 힘쓰고, 운율이 낭랑하다는 것이다. 맹의' 춘효' 는 고체 오언절문으로 격법과 멜로디에서 모두 자유롭다. 멩 시 흩어져 있기 때문에, 같은 의미 펄스, 멋진 말할 수 없습니다. 이 시는 또 하나의 작품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육언절문에 속하기 때문에, 격법은 매우 엄격하기 때문이다. 우여곡절의 관점에서 볼 때,' 복숭아홍',' 류청',' 양귀비',' 조안' 등 실어가 대항 속에서 안정적으로 싸우는 것은 물론 허사의 대항도 매우 조심스럽다. 예를 들어, "푸" 와 "더" 는 반대이며, 문장에는 진보적 인 시적 기능이 있습니다. "위" 와 "주드" 라는 쌍은 문장에 시적인 전환을 가지고 있다. 동사 "함" 과 "취취" 는 모두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어 객관적인 경물을 주관적으로 생동감 있게 한다. 정공에 대항하여 한 장면을 보고 있지만 서로 호응하며 혼탁하다. "복숭아", "류록색", "빗속에 머물다", "영연" 은 서로 연관되어 있지만, "낙화" 라는 말은 "복숭아", "새소리" 라는 말은 "버드나무", "집 아이들은 쓸지 않았다" 에서 나온 것이다. 수공 커팅 관리의 예술장인심과 화가 구도의 완벽함을 보여줍니다. 대결과 아름다운 선율이 이 시를 낭랑하게 만들었다. 우리나라 고대 시가는 오언이나 칠언을 위주로 하고, 육언절구는 역대 모두 발달하지 못했는데, 특히 가작이며, 왕위의 시 몇 수는 더욱 희귀한 기린각이다.

목가적 인 음악의 시적 특징은 "시에 그림이있다"

이 시는 춘면이 끝날 때 사람들이 매우 향기롭고 안전하게 잠을 자서 외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꽃이 새소리를 내지만,' 산객' 거처의 평온함과 심경을 돋보이게 하기 때문에, 그 의경은 주로' 정적' 자를 위주로 한다. 왕미의' 음악' 도 여기에 있다. 사람들은 그의 시가 선정적이라고 말하는데, 결코 틀리지 않다. 침묵을 제창하는 아이디어는 부정적인 면이 있다. 그러나 왕위의 시는 침묵과는 다르기 때문에 칭찬할 만하다. 그는 동정의 상호 작용을 통해 고요 속에 생활을 쓸 수 있어 신선하고 명랑하며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당시는 의경이 흐릿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구체적인 표현은 여전히 두 가지가 있다. 일종의 편의는 맹의' 춘효' 시와 같은 간접적인 느낌을 준다. 다른 하나는 환경에 편향되어 사람들이 환경에서 작가의 뜻을 체득하게 하기 때문에 시는. 그리고 환경적으로, 시에는 그림이 있다. 이 시의 가장 두드러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