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그런 일이 있습니다. 마을 동쪽에 예전에 다른 사람에게 준 땅이 있는데 심고 싶지 않다는 사람이 있었어요. 몇 년 동안 버려져 있었는데 마을 간부들이 심게 해줬는데 잡초가 가득했어요.
그런 일이 있습니다. 마을 동쪽에 예전에 다른 사람에게 준 땅이 있는데 심고 싶지 않다는 사람이 있었어요. 몇 년 동안 버려져 있었는데 마을 간부들이 심게 해줬는데 잡초가 가득했어요.
음력설은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일반적으로 "설날"로 알려진 한 해의 시작입니다. 고대에는 새해 첫날을 설날이라고 불렀으며, 천원, 몽고, 원소 등으로도 불렀습니다. 원시(元始)는 동물 사육서인 "꿈"에서 "정월 초하루의 첫 아홉 날, 위대한 해의 축제에서, 일반적으로 축제 질서의 첫 해의 새해, 이 첫 번째 사람이라고 불렀다"고 말했습니다.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 한 후 첫 달인 맹동월. "처음에는 분명히 밝았다." 사람들은 왜 "긍정적"이고 명백한 "징후"에 익숙해져 있을까요? 자칭 황제였던 진시황의 말입니다. 진시황의 성이 정치의 만장일치로 "정치"와 "긍정적"이라는 부름을 받았기 때문에 새해 첫 달에 전국에 "긍정적"이라는 명백한 "표시"를 피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사인". 그 이후로 사람들은 더 이상 그것을 "보편적 인 축하"와 명백한 "한 달의 수집"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성숙된 후 후대에 전승되었습니다. 한나라 시대에 사마천의 태양력은 음력을 위해 준비되었고, 첫 달은 맹춘에 고정되었습니다. 한 왕조부터 청나라에 이르기까지 여름 달력을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음력, 음력 설날 또는 음력이라고도 불렸지만 1911년 혁명으로 청나라가 전복되고 음력이 폐지되었습니다. 중국 사람들은 매년 설날에 그레고리력인 그레고리력 1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음력과 양력의 차이점은 음력의 첫 번째 달만 중국 음력설의 첫날이지 별칭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고대 새해 인사는 어떤가요?
중국 음력설의 기원
BR/>; 전설에 따르면 오래 전, 수백만 명의 젊은 시절의 이름을 따서 지저분한 계절을 지켰다고 합니다. 그는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고 큰 나무 아래에 앉아 더위를 식혔습니다. 움직이는 그림자가 그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는 며칠 동안의 태양 그림자를 측정하기 위해 해시계를 설계했습니다. 하지만 하늘의 비와 안개가 측정을 방해했습니다. 그러던 중 절벽에서 떨어지는 샘물이 그의 관심을 끌었고, 그는 5층 높이의 깔때기를 손에 쥐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는 하루의 길이가 360일을 넘을 때마다 반복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왕의 이름이 주티였을 때는 예측할 수 없는 날이었기 때문에 고민에 빠졌습니다. 주공은 황제를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 하늘에 지붕 신을 세웠습니다. 주이의 말이 일리가 있습니다. 관리들을 하늘로 유인했지만 소용이 없었어요. 만 년 전에 저는 황제를 만나러 갈 때 주공과 주이의 도움 없이는 해와 달의 운행에 대해 진실을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주이는 이 말을 듣고 기뻐하며 정당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1만 년 전 천궁을 짓기 전에 해와 달을 모시고 해시계대와 깔때기 누각을 짓고, 12명의 젊은이들이 수천 년 동안 봉사했습니다.
"만 년 후 주왕이 주에게 "해와 달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천을 정확하게 계산하여 평범한 사람들과 세상을 위해 달력을 만들어 달라. "라고 말하자 주왕은 헝에게 만력 제작의 진행 상황을 알아보라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가 해와 달의 제단에 올라가는 길에 천단 옆의 암벽에 새겨진 일출과 일몰 360
을 보았습니다.
젬쿠론은 네 가지 점을 지적했다.
1년에 12번.
BR/>; 이를 본 헝은 이 달력이 수천 년 동안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했다는 사실에 불안해했다. 그는 군주가 자신을 희생해 만력력을 만든 신을 비난할까 봐 극도로 두려워했고, 공모자들은 암살자를 보내 만력력을 없애려고 했습니다. 암살자 해와 달은 수천 년 동안 별을 바라보던 궁전으로 올라가 공격할 준비를 했습니다. 암살자는 경비병에게 발각되어 그 자리에서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나중에 주희는 아횡을 벌하여 해와 달의 궁정으로 올라갔고, 직접 천 년의 세월을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만 년 전 주희는 천문대를 가리키며 "이것이 바로 열두 달입니다. 묵은 해가 끝나고 중국은 새해에 축제를 열기 위해 군주에게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티는 "춘절은 춘제라고 합니다.
겨울은 해마다 봄으로 간다. 이후 수천 년에 걸친 오랜 관찰과 세심한 계산 끝에 정확한 태양력이 개발되었습니다. 군주에게 태양력이 전해지자 은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군주는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천년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그는 태양력에 '달력'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천 년 동안 해와 달의 탄생 별을 봉인했습니다. 이후 전설에 따르면 사람들은 영광스러운 천년을 기념하기 위해 새해 첫날에 장수의 별 그림을 걸었다고 합니다. 이것이 중국 음력설의 기원입니다.
나이와 관련해서는 먼저 한 해의 시작에 대해 이야기하고, 한 해의 시작은 20세 이전의 연설이 첫 번째입니다.
양쯔강 북쪽과 남쪽, 우리 마을과 마을에서 음력 설날이 끝날 무렵 사람들은 "춘절"새해를 맞이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전 세계의 시장은 북적거렸습니다. 노점상, 음식, 의류, 놀이, 은색과 빨간색으로 '새해 케이크'라고 적힌 인장과 함께 새해 그림, 춘절 커플, 불꽃놀이, 향, 양초 및 기타 축제 용품이 가득했습니다. 처음 몇 년 동안 이 시장은 가장 풍성하고 완벽한 시장이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은 폭죽을 사서 새해가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며 폭죽을 터뜨리며 다가오는 새해의 분위기를 더합니다.
북경에서 연말에 노래하는 발라드 :
23, 단물 참외 머리 끈적임;
24, 봄 청소하는 날;
25, 두부 블록;
26, 고기;
27, 닭 죽이기;
28, 밀가루 머리;
29, 모든 향 양동이;
30, 저녁 밤새 앉아서;
올해의 첫 더운 날 나는 나왔다.
가사? 연말에 바쁘다. 중국에서도 비슷한 발라드가 인기입니다.
긴급 소음
중국 설날은 보통 난로의 희생으로 시작됩니다. '23일에 당참봉'이라는 속담은 음력 설날인 23일에 이른바 '관3, 민4, 뱃사공5'를 지칭하는 말입니다. 관가와 일반 민가의 대보름인 25일에 비해 23일이나 24일에는 집안 대소사를 크게 치른다고 합니다. 약
부럼깨기는 우리 민족에게 큰 영향을 끼치는 풍습입니다. 과거에는 거의 모든 부엌이 "난로의 신"의 장소였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샤먼 시밍구 보살" 또는 "시밍 자오 왕"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옥황상제가 임명하여 난로 불을 관장하고 법의 수호자들에게 숭배를 받는 '샤먼 시밍구 아홉 동굴 난로와 아궁이의 왕'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자오왕 틈새는 북쪽 또는 동쪽 부엌에 있으며 자오선은 틈새가 없는 부엌 중앙에 있는 사람과 같으며 동상은 벽에 직접 매달려 있습니다. 일부 동상은 베스타의 여신 할머니에서 베스타, 일부 남녀 2만을 묘사합니다. 이것은 인간을 모방 한 가능한 이미지입니까? 커플. 대부분은 올해 달력의 부엌으로 인쇄되어 있으며 "동쪽 부엌 시밍 지구의 주인", "지구의 감시견의 신", "가정의 수장"과 같은 글자가 인쇄되어 여신 베스타의 지위를 나타냅니다. 스티커 양면에는 '신이 만든 평화와 안전'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가정의 평화를 축복합니다.
베스타 신은 작년 음력 설날부터 집에 머물며 보호와 감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음력 설날 23일이 되면 베스타 신은 하늘로 올라가 옥황상제의 행방과 옥황상제 일가의 선악을 보고하는 송나라의 의식인 '베스타를 떠나보낸다' 또는 '아궁이를 그만둔다'라고 알려진 의식을 거행합니다. 옥황상제는 자오선의 보고에 따라 자오선에게 새해의 길흉화복 운명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난로의 신에게 보고하는 사람은 매우 관심이 많습니다.
대부분 저녁에 난로를 보내는 행사가 열립니다. 가족은 먼저 부엌, 부엌의 스토브 신사 벽에있는 테이블, 부처님, 캐러멜, 단물 멜론의 표면에 부엌에 왔습니다. 대나무 조각은 종이 말에 묶인 다음 동물에게 먹이를주었습니다. 스토브의 신을 숭배하는 캐러멜, 오래된 입이 달콤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난로 입 주변을 설탕으로 코팅하여 "말을 잘하고 저주하지 말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입에 설탕을 묻혀서 나쁜 말을 하지 못하도록 하는 신의 부엌입니다. 당나라 옛것의 기록과 시명(자오셴)의 술 취함과 악행의 기록 사이. 설탕을 바른 베스타신의 입 동상과 종이를 벗겨내면 하늘로 연기가 피어오르는 작품. 어떤 곳에서는 밤에 마당에 참깨 줄기와 소나무 가지를 쌓아놓고 1년 동안 자오셴 동상을 숭배하고 종이 말과 풀과 함께 불을 피워 태우기도 합니다. 마당에 불을 피워 밝은 집을 밝히고 불 주위에 절을 하며 불을 태우며 기도했습니다.
올해부터 23일까지 왕은 베스타의 신을 멸망하게 했습니다.
강한 말, 사료,
멜론은 달콤하고,
옥은 좋은 단어입니다
어떤 곳에는 변장 한 거지가 있습니다. 그들은 가수와 무용수들의 집에 가서 음식을 주는 대가로 '노래하는 사기꾼'이라고도 불리는 자오왕왕에게 음식을 준다.
자오왕에게 음식을 전달하는 관습은 중국 북부와 남부 모두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루쉰은 "복서가 난로를 보냈다"라는 시를 썼습니다 :
닭고기 껌 사탕, 전형적인 의상은 홍콩 가죽 플랩입니다.
재산이 많지 않은 영양은 매우 외롭습니다.
그날 천국에서 요리사는 길거리에서 오렌지 크기의 설탕을 팔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있지만 작고 두꺼운 팬케이크처럼 납작하고 소위 "잇몸 이빨 컵"이라고 불리는 부엌 왕을 저녁 식사에 초대한다고 주장하고 끈적 끈적한 이빨을 가지고 있으므로 앵무새와 옥황상제에 대해 나쁜 말을했다는 것을 강조 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루쉰의 시는 "영양의 이야기는 중국 독서 * * *에서 이해된다"고 언급합니다."이야기의 신비하고 부정적인면은 65438+ 2월의 어느 날 아침, 연회가 가장 은혜롭고 난로의 신이 아들의 고별 축하를 볼 때 가족 영양은 같은 결과를 낳았다는 것입니다. 당연히 팻은 엄청난 부자가 되었죠. 이렇게 세 가지에 대한 지식이 번성하여 65438+ 2월의 하루 봉사는 종종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 영양은 엄격합니다. "음은 한쪽에서 베스타를 만나고 다른 한쪽에서 제물로 바칠 노란 염소를 죽여 나중에 부자가 되었다. 그 후 영양 희생 제사는 관습화되어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는 희생 제물이 상당히 풍성했습니다. 송나라의 시인 판청다는 당시 민중들의 난로 제사에 대해 매우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고대 음력 정월 24일에
요리의 신이여, 마음을 말하라.
구름과 수레와 말이 돌아다니고,
잔과 접시에는 경배가 가득하다.
돼지는 잘 익고, 생선은 싱싱하네.
미끼가 가득한 간송 된장.
남자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기피하는 딸을 바치고,
뿌려진 포도주는 돈을 태운다. 하인과 아들이 싸우는 냄새를 맡을 수 없고,
개나 고양이가 더러운 것을 만져도 화를 내지 않는다.
술에 취해 문 밖으로 나갔을 때 돌아오는 것이 더 쉽다.
긴 숟가락과 짧은 숟가락
구걸? 발이익 퍼센트.
음력 설날의 10일은 설날 13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일주일 후인 섣달 그믐날에는 베스타가 길흉화복을 주고, 다른 신들이 지상에 내려오기 때문입니다. 베스타는 하늘에 있는 신들을 위해 길을 인도한다고 믿어집니다. 하늘에 있는 베스타는 새해 전야를 단 한 번만 맞이하고 오랫동안 사람들의 부엌에 머물렀습니다. "신을 맞이하는" 의식을 준비하기 위해 부엌 밥솥을 들어 올립니다. 섣달 그믐날 행사에서는 새 솥에 불을 붙이는 것보다 솥을 집어 올리는 것이 더 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는 달의 자오를 숭배하지 않고, 여자는 달의 자오를 숭배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베스타는 어떤 곳에서는 여성들이 난로를 숭배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여성의 소음을 두려워하는 예쁜 소년처럼 보입니다. 부엌에 오랜 역사가 있다고 의심하는 남성과 여성이 있습니다. 자격 베스타는 중국에서 아주 오래된 민속 신입니다. 샤 왕조 초기에 민간 신들이 숭배했습니다. 홍콩 잉다는 이 고대 책에 "불의 신 주안 쉬의 아들 리리가 베스타의 신에게 제물로 바쳐졌다"는 의식을 아낌없이 기록했습니다. 강한 성격. 위에 쓰여진 "다셩"은 "난로 빵"입니다. 문구 노트: "머리빵인 베스타는 아름다운 여인 모양의 특별한 악기입니다. "바오 스펙트럼 테크놀로지는" "어두운 밤, 베스타의 천국은 죄책감의 구름으로 하얗게 물들었다."라고 기록합니다. 이 기록의 유력한 출처는 베스타의 불꽃의 '부서진 사람', '소방관' 셴농, 주방 보수 근육 리황디, 베스타 스타 장, 팡의 이름인 궈 캐릭터 등 다양한 신이 존재합니다. 설화. 민속에는 다소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고대 사람들, 형제, 장 형제는 석공이고 형제는 화가라고 말했습니다. 형제 생활은 판로에서 잘하고, 동쪽 거리를 부탁하고, 서쪽 광장을 부탁하여 그의 높은 기본 용광로 기술을 칭찬하십시오. 장남에게는 이름이 있고 광장 사람들은 그에게 "장 조증 왕"이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왕은 또한 밥솥을 방해하는 누군가를 비난했다고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한 남자의 가족 분쟁과 그의 간섭이 있습니다. 중국인과 프랑스인인 무례한 딸을 만났을 때 이웃 사람들이 그에게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사나운 시어머니를 만났을 때 그는 나이 든 장로처럼 말하곤 했습니다. 그러자 모두가 그를 찾아 존경했습니다. 용광로 왕은 70년 동안 방송을 이어왔고, 이제 보름달이 지는 하룻밤만 남았습니다. 왕이 죽자 장씨 가문은 매우 혼란스러워했습니다. 왕은 가족의 가장이었고 시키는 대로 다 했으니까요. 이제 형은 죽었고 동생의 유일한 시와 그림은 60 년이 지났지 만 가정을 책임지지 않았습니다. 여러 방에 있는 딸들은 헤어지자고 아우성이고 화가는 하루 종일 절망적인 표정을 짓습니다. 어느 날 그는 마침내 좋은 생각이 떠 올랐고, 음력 설날 23 일, 자오 경의 기일 인 밤, 초상화가가 갑자기 깨어있는 가족들에게 전화를 걸어 형이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온 가족, 그의 아들과 며느리가 부엌을 지배했습니다. 나는 깜박이는 촛불 속에서 어두운 부엌 벽과 부엌 왕과 그의 고인이 된 아내를 보았습니다. 가족은 깜짝 놀랐습니다. 화가는 "잠자는 형님과 며느리의 꿈이 동화가되어 옥황상제가 그를 연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평소 게으르고 시누이, 가족 불안으로 인한 배은망덕이 아닙니다. 오빠가 너의 별거 소식을 듣고 화를 냈어. 그는 당신을 벌하기 위해 옥황상제의 전야 강림을 선포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 사건으로 겁에 질린 조카들은 조 사부님이 평소 과자를 먹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고 또 빌었습니다. 그 후로 항상 시끄러웠던 삼촌과 형제, 딸과 사위는 감히 물을 튀기지 않았고, 가족은 평화롭게 살 수 있었고 젊은이와 노인은 서로 평화롭게 살 수 있었습니다. 이 인근의 이웃과 친구들은 시민들이 실제 상황을 문의하기 위해 장씨 가족을 찾아왔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12월의 그날 밤, 벽에 걸린 23왕의 부엌 난로는 화가가 미리 그려놓은 것이었습니다. 어린 조카들과 며느리들을 겁주기 위해 큰 형님으로 변장한 유령 마을이었다. 정말 효과가 없을 것 같아서 이웃들이 화가에게 물어보러 오면 화가는 난로대왕이 그린 그림인 것처럼 가장해서 가족들에게 나눠주어야 했다. 시골로 퍼져나간 사람들은 집집마다 부엌에 '조왕상'을 두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가족 단위로 난로의 신에게 평화를 기원하는 풍습이 생겼습니다. 중국에서는 주나라 궁궐에서 음력 설날을 축제에 포함시킨 이후 표준 스토브 규칙을 정하여 고정 의례로 자리 잡았습니다. In ...
매년 왁싱 달의 두 번째 날부터 공식적으로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스토브를 들고 판매하기 시작한 후? 13일부터 새해 전날까지이 기간은 중국에서 "봄 축제"로 알려져 있으며 "먼지 제거의 날"이라고도합니다. 북쪽에서는 '봄 청소'라고 하고 남쪽에서는 '먼지 털기'라고 부르는 연말 청소입니다. 춘절 전에 먼지를 털어내는 것은 우리 민족의 전통적인 습관입니다. 춘절이 다가오면 모든 가정은 환경을 청소하고, 모든 종류의 가전 제품을 세척하고, 침구와 커튼을 제거하고 세탁하고, 류루의 안뜰을 청소하고, 거미줄을 털어 내고, 도랑을 준설해야합니다. 북쪽과 남쪽, 어디를 가나 기쁨이 넘치고 공기는 신선하고 건강하며 새로운 봄 풍경이 펼쳐집니다.
먼지 쓸기
흥미롭게도 먼지 쓸기의 고대 기원에 대한 이상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중국에는 사람의 몸속에 그림자처럼 사람의 행방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세 명의 시체신이 있었다고 합니다. 세 시체신은 아첨하고 험담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옥황상제 이전에는 땅이 추한 것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옥황상제에게 지구는 악으로 가득 찬 더러운 세상이라는 인상을 주었죠. 한때는요. 세 번의 죽음에 대한 신비한 저주는 황제에 의해 인류의 반항적인 낙원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옥황상제는 분노하여 지구가 저지른 혼란, 운명의 신을 모욕하고 신을 읽는 사람들을 모욕하고 지붕 아래에서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을 신속하게 조사하라는 법령을 보냈습니다. 거미줄이 마크를 덮게 하소서. 우타이 동티모르에서 새해 전날 관리들의 삶과 정신을 안팎으로 표시하는 것은 문 참수형을받은 모든 사람이며 한 명도 남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은 세 번의 죽음이 곧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보았고, 도시는 서쪽 동네로 날아가 처마 아래의 모든 집 모서리에 무차별적이고 악의적으로 표시하여 왕의 무덤 궁전이 라우팅되었습니다. 세 시체의 신은 너무 사악해서 베스타의 신도 그의 행방을 알지 못했습니다. 여러 부엌의 신들은 놀라서 서둘러 모여서 계획을 논의했습니다. 그래서 좋은 방법이 떠올랐어요. 왁싱 달인 스물셋째 날, 그리고 조의 날인 섣달 그믐날에 집안 대청소를 했어요. 이 집은 매우 더럽고 부엌은 집에 들어오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부엌으로 올라가서 청소하고 먼지를 털고 거미줄을 닦고 문과 창문을 닦고 집을 청소하고 새것으로 만들어주세요. 왕 링관은 세상으로 내려 가라고 명령했을 때 모든 가족이 재결합 할 수있는 깨끗하고 밝고 행복하고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왕 링관은 상표의 사악함이 그의 마음에 이상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땅을 하늘로 되돌리고 새해에 행운과 행복을 기원했습니다. 옥황상제는 이 소식에 충격을 받고 세 명의 시체를 하늘 감옥에 300년 동안 구금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 인간 재앙은 베스타의 신의 구출로 인해 목숨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악령으로부터 즐기는 부엌에서 장향을 보호하기 위해 사람들은 시작하기 전에 항상 부엌에서 먼지를 청소하고 밤은 1 년 동안 바쁩니다.
"음력 2월 24일, 집안 먼지 청소" 관습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통지"의 기록에 따르면 중국에는 야오쉰 춘절 먼지 청소 관습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먼지"와 "첸"이 공명한다고 말합니다. 첸부신은 춘절에 먼지를 쓸어낸다는 의미 외에도 '불편함'과 '불운'을 문 밖으로 쓸어내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이 풍습은 사람들에게 새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통로를 열망하고 기원을 기원합니다.
중국 설날이 다가오면 사람들은 사랑하는 가족과 재회하기 위해 집에서 쫓겨나 서둘러 집으로 향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나라를 다른 나라와 차별화하는 문화적 사고방식입니다. 이러한 사고방식은 우리 민속 문화 유산 깊숙한 곳에 뿌리 깊고 널리 퍼져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긴 것 같습니다. 중국의 이 상봉 관습은 국내외에 깊고 깊은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트리니다드의 새해 스타일은 다양했지만, 세부 사항은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동일하지만 주로 오래된 천과 새로운 추수 감사절 추격 외에도 새해에 우리 국민, 중국의 광활한 땅에는 많은 흥미로운 관습과 습관이 있습니다. 다른 구정 풍습, 수년에 걸쳐 수천 명의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습관을 형성하고 먼지를 쓸고, 커플을 붙이고, 문신을 바꾸고, 창문을 자르고, 새해 그림을 걸고, 새해 전날 저녁을 먹고, 새해를 맞이하는 새해 전날을 축하하고, 폭죽을 터뜨리고, 결혼식을 준비하고, 조상 축제, 즐거움의 정신을 환영하고, 새해 전야 돈을주고, 새해 복 많이 받고, 부의 신, 오락 및 많은 흥미로운 새해 활동을 환영하는 의식 외에도 습관을 형성했습니다.
커플트
문신에게 커플트를 붙이는 것은 우리 민족에게 중요한 전통 춘절입니다. 작년에 춘제 기간에 길거리에서 춘제 커플트를 파는 임시 가판대를 보고 그 모습을 그렸어요. 션칭타이디의 춘절 컬렉션은 "노인이 선생님이 되어 신문을 붙이기 위해 더 많은 커플트를 팔고", "종이 교과서", "세월을 만진다" 등의 말로 설 전 베이징에서 춘절 커플트를 판매하는 상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홍잔 상점 IV 높은 테이블, 불 냄비 잉크 램프, 수직 대형 책 문, 수평조차도. "웅장한 오래된 봄 축제 커플이 말했습니다. "문", "봄 스티커"라고도 알려진 봄 축제 커플은 커플이므로 이름입니다. 봄은 새해에 큰 붉은 글씨로 게시됩니다. 음력설이 다가오면 학교 곳곳에 수천 개의 붉은 봄 스티커가 붙어 있어 학교와 무성한 봄을 진정으로 반영합니다.
커플, 어떻게 얻었나요? 산하이징에는 뭐가 들어 있나요? 이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동양의 전설에 따르면 강과 두타오산이라고도 불리는 아름다운 두슈오산, 3,000마일이나 굽이치는 거대한 복숭아나무가 있고 그 꼭대기에는 황금 수탉이 있어 돌파구를 예고한다고 합니다. 복숭아나무의 북동쪽 끝은 모두 아치형 가지로 되어 있고, 나무 꼭대기의 구부러진 부분은 마치 자연적인 문처럼 땅으로 내려갑니다. 수오산에는 온갖 귀신과 괴물이 살고 있으며 외출할 때는 모두 이 귀신의 문을 통과해야 합니다. 황제는 하늘로 내려오는 귀신들이 가져오는 문제를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두 신이 쉔탄이라는 경비병을 보냈습니다. 한 명은 특히 신의 이름으로 "촉을 펴고 천둥을 법으로 바꾸라"는 부름을 받았습니다. 두 신은 유령의 행동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유령은 사악해서 짚으로 밧줄을 묶어 호랑이에게 먹이로 주었습니다. 그 이후로 이 이야기는 유령 세쿼이아로 전해져 내려왔습니다. 그 결과 당시 중국의 음력 설날에는 홍수 재앙의 액운을 막기 위해 두 사람이 홍목으로 조각하여 자신이 좋아하거나 쓴 이름을 문에 걸었는데, 이를 춘절이라고 불렀습니다. 이후 당나라는 점차 유비와 진나라를 대체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세민 황제는 형을 죽이고 아버지인 당고조 유방이 왕위에서 물러나고 자신이 황제가 된 후 서안문 난을 일으켰다고 합니다. 나중에 위정맹이 밤에 꿈을 꾸는데 늙은 용이 집안에 들어와 벽돌을 던지며 잠자는 관리의 귀신을 들은 듯이 쉭쉭거렸다고 합니다. 당태종은 어쩔 수 없이 진나라의 공신인 장군 당보에게 이 사실을 알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자진해서 궁궐 문으로 가서 보초를 서고 귀신을 쫓아내겠다고 자원했고, 또 다른 큰 카운터를 설치했습니다. 유비도 기꺼이 야간 보초를 서기로 했습니다. 그날 밤 두 사람은 갑옷을 입고 무기로 무장한 채 밤에 궁궐 문을 지켰습니다. 당태종은 정말 잠을 잘 잤습니다. 며칠이 지나자 당태종은 점차 회복되어 두 장군이 밤에 보초를 서는 것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두 장군의 초상화와 강렬한 이미지를 문에 붙이도록 명령했고, 이 이야기는 점차 퍼져나갔습니다. 유치공과 진은 문지기로 여겨졌습니다.
춘추의 진화는 오대(五代)에 이르러서라고 합니다. 오나라 이후 촉나라의 춘추전국시대는 서기 964년입니다. 서시(西施) 신숭(申崇)이 춘절편 2경(春節篇 2經)을 썼는데, 신숭의 작품이 마음에 들지 않고 글씨가 좋지 않아 펜을 선택하여 직접 썼다:
신년나유경
창춘자제호
이것이 가장 초기의 춘절구절이다. 그 이후로 문인들이 쓴 커플트는 세련된 예술의 문제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 후 이 운문의 유행은 점차 송나라로 퍼져 중국 음력 춘절 운문의 고귀한 관세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왕의 시 "몽고"에서 설명할 수 있습니다."수십만 명의 수, 하루의 제자, 항상 오래된 복숭아를 대체하는 새로운 복숭아가 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기록된 문인들이 춘시를 즐겨 쓰는 분위기가 있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예를 들어, 장방지의 '모장'은 "수황주, 거의 칠십 년 왕"이라고 읊었는데, 이는 당의 춘절 관리에 반영된 것입니다. 방문하고 책을 타이핑하는 것 외에도, 그것은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 : 홀에 멘롱 천 라이더, 65,438 + 000의 공개 기간의 감각을 가지고, 유명한 화가 조의 초년은 그의 마음에 매듭을 가지고, 조의 커플트를 요청하기 위해, 그것은 읽습니다 : 원 랑 산시는 교환을위한 선물로 조가 쓴 커플트 인 것 같습니다.
명나라 때부터 춘절의 새로운 풍습 중 하나가 된 민속 붉은 문고판에서 봄의 커플트가 정말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명나라를 세운 주원장이 도읍을 정할 때 천윤잔이 쓴 '윤로잡록'에도 춘절에 춘화를 장식한 모습이 나옵니다. 올해 진링의 새해 전날, 그는 새로운 현상이라고 말하면서 서둘러 청 삼촌에게 변덕스럽게 몇 구절을 올리라고 명령했습니다. 다음날, 그는 마이크로 슈트 퍼레이드, 사립 학교, 다양한 커플을보고 자신을 즐겁게하기 위해. 퍼레이드로가는 길에 그는 갑자기 그들 중 하나가 봄 커플트를 붙이지 않은 것을 발견했고, 유산 승무원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습니다. 집 주인은 돼지이고 읽고 쓸 수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몇 년 전 그는 너무 바빠서 아무도 아무것도하지 않았습니다. 마오 쩌둥은 누군가 두루마리를 들고 있다는 소식을 듣 자마자 "손을 쪼개서 삶과 죽음, 뿌리가 아닌 것을 자르는 칼"이라고 행복하게 털어 놓았습니다. 그것은 유용했습니다. 특별한 소리. 수행원이 커플링을 가져다가 환관에게 건네주었습니다. 돼지의 주인은 황제에게 액자에 담긴 커플트가 본당에 걸려 있으며 총리가 매일 향을 바치는 것으로 간주한다고 알렸다. 춘언의 공식적인 명칭은 명나라의 주원장이라는 황제로부터 시작되었다는 뜻입니다. 그 이후로 춘절은 시골 마을과 마을에서 널리 인기를 얻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커플트는 "구정, 설날, 춘절의 폭죽을 제외하고 10000", "봄, 여름, 가을, 겨울, 가족, 동서남북, 하늘은 축복으로 가득하다"입니다. 처음 몇 년 동안은 모든 가정에서 커플트를 붙였고 춘절은 봄과 기쁨으로 장식되었습니다.
고대 춘절 예멘과 창화 닭, 한동방수오의 "전쟁서"는 "둘째 해 OO%, 닭과 개는 돼지를 3일, 양은 4년을 차지했습니다. 다섯째, 소와 말은 6, 7 일 더 저렴하게 차지했습니다. "가축의 날"의 일곱째 날은 인간의 날입니다. 왜 "농사일하기"라는 고대 법률 서적 베스트셀러에는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하나는 사람들이 가축 질서를 길들였다고 말합니다. 닭이 가장 먼저 길들여진 가금류와 개가 그 뒤를 이었고 다른 가축들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또 다른 버전은 가축의 크기에 따라 닭의 줄이 앞뒤로 왔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이웃의 가축과 사람의 배치에 따라 닭과 개는 집안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돼지, 양, 소, 말, 그리고 가장 멀리 떨어진 축사와 외양간이 가장 많은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줄의 맨 뒤쪽에 사육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고대 책을 언급하지 않더라도, 진화론이 발견되었지만 하등 동물을 인간보다 높은 동물을 만드는 도구로 사용한 배경에는 생물학적 진화의 원리가 있었습니다. 중국 설날에는 첫날이 닭의 날이기 때문에 병아리를 그리기도 해요. 진나라 시대에는 "신비한" 닭이 산 앞에서 일어나고 까마귀가 심은 나무에 첫 햇살이 비친다고 합니다. 닭이 노래하고 세계의 닭들이 울기 시작합니다. 설날에 잘린 닭은 실제로 닭이 작다는 사실의 상징이지만 고대 신화에서는 닭이 기형적이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야오디, 유방이 이미 악령을 쫓는 새를 가지고 있었고 모두가 존경의 표시로 새를 환영했지만 매년 누군가가 나무 새를 조각하거나 문에 청동 추를 두거나 문과 창문에 페인트를 칠하여 귀신을 쫓아내지 않았고 새는 감히 돌아 오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닭을 닮은 두 눈을 가진 새는 점차 닭을 그리거나 창문 스티커를 자르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새해 전날 밤에는 북쪽에서 새해 전날 밤에 만두를 포장합니다. 그런 다음 모든 가족은 고기, 케이스, 야채를 자르느라 바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