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어떤 시구가 있습니까?

어떤 시구가 있습니까?

1, 시의 분류. 당 이후의 시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고대시와 2, 근체시.

고전시는 1, 오언고시 2, 7 언고시로 나뉜다. 오언고시는 매 문장마다 다섯 글자, 시 전체는 글자 수에 제한이 없다. 7 언고시는 매 문장마다 7 자, 시 전체는 글자 수에 제한이 없다. 더하여, 5 개의 낱말, 7 개의 낱말 또는 3 개의 낱말, 4 개의 낱말, 6 개의 낱말, 8 개의 낱말 및 9 개의 낱말이 섞인 잡다한 시가 있다, 보통 7 개의 고 대 시로 분류 된다. 고전시사는 고풍이라고도 한다.

현대시는 1, 율시 2, 시 3, 절문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율시는 두 가지가 있다: 오언율시와 칠언율시. 오언운은 한 문장당 다섯 글자, 여덟 문장이다. 칠언율시는 매 문장마다 일곱 글자가 있고, * * 8 문장이 있다. 대구는 10 문장 이상의 율율시로, 5 자 조비가 비교적 흔하며, 7 자 조비는 그다지 흔하지 않다. 절문은 오언절과 칠언절로 나뉜다. 오언절구 한 문장당 다섯 글자, * * 네 마디. 일곱 마디 절구 한 문장당 일곱 글자, * * 네 마디.

근체시는 당대에 나타난 일종의 신시체로, 단어, 운율, 말투, 대항 등에서 모두 고대 시와 크게 다르다. 우리는 운율을 말하는데, 주로 현대시의 운율을 말한다. 율시는 시의 한 가지 문체로, 격법에 따라 엄격하게 쓰기를 요구한다. 그것은' 영명체' 에서 유래하여 당대에 성성하여 중국시 문화의 영혼의 보물이 되었다.

시를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시를 배울 때는 격법을 배워야 한다. 한 선수는 규칙을 몰라도 스타가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일시에 격법을 이해하지 못하여 격법에 반대하는 것은 옳지 않다. 우리는 법문의 학습부터 시작하여, 칠언율령을 쓰고, 칠언율령에서 시적 경지의 문제와 법칙을 해결한다. 앞으로 수출회는 합법이니 프로 선수회가 정규인 것처럼. 오늘은 많은 사람들을 어지럽게 하는 연습급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고대의 많은 시인들은 연구를 통해 우리의 발음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하나는 평평하고, 하나는 불공평하고, 다른 하나는 불공평한 것이다. 평정을 발견하면 듣기 좋은 것도 연습한 것이다. 그들이 일정한 법칙에 따라 듣기 좋다는 것을 발견하다. 이 규칙은 쌀이야! 일은 바로 이렇다. 예를 들면 수준, 스타일, 리듬. 고대인들은 이미 우리가 무엇을 사용하는지 연구했다.

시를 배우는 사람은 누구나 한 가지 이념이 있어야 한다. 바로 시가 쓰여진 것이 아니라 낭송하여 부르는 것이다. 시는 노래를 불러야 하고, 리드미컬하게 듣는 것이 가장 좋다. 리듬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노래 곡조와 같은 리듬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율시

율시는 몇 가지 풍격이 있다.

1, 오율 오율은 첫 문장을 정례로 하고, 운을 변례로 삼는다.

2, 칠율: 즉 칠언팔구, 평정운으로 제한되고, 한 운은 끝까지. 칠율은 첫 구절의 운율을 정례로 하고, 첫 구절의 운은 변례로 삼는다.

3. 제외: 5 자 제외 또는 7 자 제외일 수 있습니다. 적어도 열 개의 문장을 안배하다. 배열된 운은 반드시 정수여야 한다. 예를 들면 10 운, 36 운이다.

4. 입법절구: 오언절구를 쓸 수도 있고, 칠언절구를 쓸 수도 있다. 네 마디, 예운평. (참고: 절구는 고대 절문과 절대 절구 두 종류로 나뉜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 절구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정칙이 있는 절구이고, 하나는 비정규구가 없는 절구이다. 율시의 법구를 율시로 분류하고, 고문의 법구를 고문으로 분류하다. 대부분의 책은 절문이라고 불리며, 법도와 문체를 가리지 않는다.

엽평압운의 물건은 반드시 리듬이 있어야 하고, 엽욱이 압운한 것은 반드시 고풍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운율, 운율, 운율, 운율) 또한,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고체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칠언절구는 용체를 좋아한다.

★운율

1, 압운이란 무엇입니까?

한자의 음은 성모와 운모로 이루어져 있고, 운모가 같은 글자는 동음자이다. 예: 엄마, 마, 욕설, 꽃, 모래, 차 등, 양, 양 등. 시는 리듬과 운율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니 잘 들어야 한다. 그래서 중국의 모든 시사가부는 운을 맞춰야 하고, 모든 압운은 운을 맞춰야 한다. 비가 오면, 젊은 부부는 다투어도 원한을 품지 않는다. 원한을 품지 않으면, 그렇지 않으면 원활하지 못하다. 옛사람들은 병음이 없을 때 대표자를 선택하여 대표한다. 네 번째 소리는 고대인들이 평성운부, 상성운부, 성운부, 음운부, 음운부에 들어갔다. 각 운부에는 많은 동음자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운서이다. 우리는 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동음자를 같은 곳에 두는 것은 보통 문장의 끝에 있는데, 이를 운율 () 이라고도 하며, 예운 () 이라고도 한다.

2. 압운이란 무엇입니까?

운율 (예운이라고도 함) 은 동음 이의어를 같은 위치, 보통 문장의 끝에 놓는다. 중국의 민요, 민요, 희곡, 시, 가사 등. 모두 엽운에 속한다. 운을 맞추지 않으면 안 된다.

3. 노운과 신운이란 무엇입니까?

고대의 네 소리도 끊임없이 변한다. 오늘 우리는 모두 표준어를 사용하는데, 지금 말하는 옛 운은 평수운을 가리킨다. 신운은 표준어의 운율을 가리키지만, 현재 많은 사람들이 신운 사용에 반대하고 있다. 제 개인적인 견해는 초보자가 먼저 새로운 운을 사용한 다음 천천히 옛 운을 배우는 것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첫째, 평수운은 무엇입니까? 사람의 억양은 끊임없이 변하고, 압운도 끊임없이 변하다가 나중에는 횡운으로 변했다. 횡운은 우리에게 가장 가까운 옛 운이다. 우리는 노운이 횡운을 가리킨다고 말한다.

평운수' * * * 는 106 개의 운부가 있는데, 이 중 평성에는 30 개의 운부가 있는데, 상하반으로 나뉘어 상평성과 하평성이라고 한다. 이것은 편성의 편의를 위해서일 뿐, 둘 사이에는 음조상의 차이가 없다. 현대시는 평정운만을 압송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 평정운의 운율 (각 운의 첫 글자) 만 본다.

상평성: 일동, 이동, 삼강, 사지, 무위, 유옥, 칠옥, 팔칠, 구갑, 석혜, 열한 진, 석문, 13 원, 14 한, 15 삭제.

하평성: 일선, 이소, 삼요, 4 호,, 유엄마, 제양, 바경, 구경,, 석일여행, 석이침입, 진, 연, 서안.

이 압운만으로도 고음과 금음이 크게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부는 고대에 이운에 속하여 지금은 차이를 볼 수 없다. 예를 들면 동과 겨울, 강과 양, 물고기와 위험, 진화문, 쇼, 요와 호, 함성과 짠, 경과 청, 추위와 삭제 등이 있다.

둘째: 상층부와 하층부란 무엇입니까? (위 참조) 평수운 중 그 평성부에는 30 개의 운부가 있다. 기억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은 상평 15 운과 샤핑 15 운으로 나뉜다. 한 권의 책처럼 상하 두 권으로 나누어 특별한 것은 없다. 우리는 종종 1 등급의 사용을 2 급으로 제한하거나, 1 급을 겨울로 제한해야 한다고 말하는데, 이는 제 1 권의 제 3 운으로 시를 쓰는 것을 의미한다. 제 1 권은 15, 제 2 권은 15 로 신비롭지 않다.

셋째: 넓은 운, 좁은 운, 위험한 운은 무엇입니까? 한 운부 안의 동운자는 대부분 넓은 운이라고 하고, 폭은 글자가 많다. 우리는 편리하게 단어를 사용할 수 있고, 많은 단어들을 선택할 수 있다. 글자는 좁은 운이라고 부르지 않고 좁은 길은 걷기가 쉽지 않다. 적어도 위운위라고 한다. 잘못 쓰면 실수를 한다.

넷째: 운두운미란 무엇입니까? 모음은 운두와 운미로 나뉜다. 같은 운미를 가진 어떤 것도 압운어이다. 운치가 다르더라도 괜찮아요.

★ 4 개의 소리와 평평한 소리의 관계

선 (禅), 오늘의 네 소리

오늘의 4 성은 보통성, 4 성은 1, 2, 3, 4 성, 즉 평평함, 상성, 상승조, 하강조 4 성조이다. 예를 들면: 들고, 대답하고, 때리고, 크다. 평평함은 모두 평평하고, 상음과 하성은 모두 어색하다. 대답하기 위해서라도 이길 수 있어서 좋아요. 한두 개의 음이 평평하고 서너 개의 음이 어색하다는 것이다.

두 번째와 네 번째 소리

네 번째 소리는 평화, 위, 가, 입이다. 평평해지면 평평해지고, 올라가면 모두 어색해진다. 참고: 문제는 소리에 있습니다. 표준어에는 입성자가 없다. 고대 입성자는 모두 표준어의 네 가지 성조로 분류되었다: 평정, 상성, 상성, 하강조. 입성과 제성 분류는 쉬워서 입성과 제성 분류가 번거롭다. 고운에서는 입성자인데, 오늘 우리는 표준어로 읽지만, 흰색, 오, 주와 같은 표준 평탁자이다. 오늘 우리는 표준어로 읽었지만, 고운 속의 입성자이다. "산 커버 주간" 이라는 말은 표준어를 읽으면 평평하지만, 백자가 입성하기 때문에 고대인으로부터 평정하고 깔끔한 형식이다. 많은 사람들이 음평을 배우고 나서 말했다: 왜 고시는 음평에 따라 쓰지 않는가? 주로 네가 고음대로 읽지 않았다는 것이다.

입성자는 신구운을 소통하는 데 하나의 장애물이다. 우리는 무엇을 하는가?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개인의 체득은: 등! 오늘날의 공정한 경쟁 환경으로 분류된 입문어만 외우면 된다. 현지 방언을 참고하여 읽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흰색" 은 우리 현지 방언에서 성조를 읽고, 모든 집과 대나무는 성조를 읽는다.

이 글자들은 입성이지만, 오늘은 읽기가 평평하다. 다음 사항을 기억하십시오.

아팔문, 삽입, 보모, 긁기, 꼬집기, 제거, 살브러시, 맹덕 파기, 누르기, 다이얼링, 구오, 구오, 구오, 구오, 구오, 구오, 구오, 구오, 구오, 구오, 구오, 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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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긍정적 인시의 수준

율시의 평정은 율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율시의 평정격법은 후세의 가사와 노래에 적용되었다. 우리가 시의 격법 형식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주로 평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15 법칙의 수준

다섯 글자가 평평하면 네 가지밖에 없는데, 이 네 가지는 두 쌍의 대련을 구성할 수 있다. 즉: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이 두 쌍의 대련이 복잡하게 얽힌 변화에서 오율 사평의 구도를 형성할 수 있다. 사실, 기본 형식은 두 가지뿐이고, 다른 두 가지는 기본 형식을 기반으로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택형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괄호가 있는 단어는 평평하거나 평평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