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앵무새의 시
앵무새의 시
돈-푸 생활과 노래하는 앵무새.
년: 당나라
작가: 호호
제목: 일상생활에서 채복과 함께 앵무새
내용:
앵무새의 독특한 자세가 루안 황제를 어깨를 나란히 했다. < P > 나는 항상 금전을 찾는다, 한 글자 앞에.
지아 카이 이순신 송곳니 다, 움직이지 않았다. < P > 만약 당신이 토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면, 왜 하늘 냄새를 맡아야 합니까? 시 오법은 앵무새 < P > 새장 속의 앵무새를 읊고, 노래를 부르고, 사람의 목소리를 흉내낸다. < P > 구부러진 발톱은 금을 꽉 잡고 허리를 굽혀 고개를 끄덕이며 떨렸다. < P > 나는 그가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또 내 험담을 한다. < P > 주께서 말씀하신 것이 너무 많아서 너무 역겨워요.
2. 백거이는 앵무새의 시를 묘사할 때 어떤 수사 수법을 사용했습니까?
가
비유에 대답하는 수사법은 앵무새와 무기를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 P > 원문 < P > 앵무새 < P > 시대: 당작가: 백거이 < P > 용계앵무새가 강동에 갔다가 연후에 입이 빨갛게 변했다. < P > 먹이를 줄 때마다 먼저 날개를 자르고 임시로 새장을 여는 것을 두려워한다. < P > 사람은 동정심이 있고 말솜씨가 좋지만 새는 높이 날 때를 회상할 때 다른 의미를 지닌다. < P > 는 주문처럼 가무기처럼 안방에 깊숙이 숨어 있을 것이다. < P > 줘 ... 주석 달기 < P > 사람은 동정심이 있고 말솜씨가 좋지만, 새는 높이 날 때를 회상할 때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 P >' 앵무새 7 법' 은 보리가 2 년 (기원 826 년) 백거이가 쑤저우 도사로 임명될 때 쓴 것이다. 이 두 마디 말은 앵무새의 주인이 영리하고 말솜씨가 좋은 입을 깊이 사랑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그러나 앵무새는 감사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원하는 것은 어떻게 새장에서 나와 날아가느냐 하는 것이다. 앵무새의 마음은 주인의 사랑과 얼마나 다른가! 사람에 대한 비유인 것 같아 심오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3. 당대 시인 백거이' 앵무새' 시의 의미 < P > 용계앵무새가 강동에 갔다가 연후 입이 빨갛게 변했다. < P > 먹이를 줄 때마다 먼저 날개를 자르고 임시로 새장을 여는 것을 두려워한다. < P > 사람은 동정심이 있고 말솜씨가 좋지만 새는 높이 날 때를 회상할 때 다른 의미를 지닌다. < P > 는 주문처럼 가무기처럼 안방에 깊숙이 숨어 있을 것이다.
참고: 사람은 동정심이 있고, 말솜씨가 좋지만 무겁습니까? 새들은 높이 날아가는 것을 기억하고,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앵무새는 발리 2 년 (기원 826 년), 백거이가 즉위했다. 앵무새의 주인은 똑똑하고 착한 입을 매우 좋아한다. 그러나 앵무새는 감사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원하는 것은 어떻게 새장에서 나와 날아가느냐 하는 것이다. 앵무새의 마음은 주인의 사랑과 얼마나 다른가! 사람에 대한 비유인 것 같아 심오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번역: < P > 앵무새는 화려한 깃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인간의 언어를 잘 배우기 때문에 시인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 새장에 갇혀 마당에 걸려 사람들이 스스로 즐길 수 있게 한다. 그러나 결국 새는 그 성질이 있기 때문에, 김새장 속의 음식은 숲에서 자유롭게 나는 것보다 못하다. 시인은 이 점을 의식했고, 앵무새 생활에 대한 묘사에서 사람의' 착함' 과 새가 높이 날아가는 것에 대한 관심 사이의 모순을 드러냈다. 사실, 인간의 사랑은 모두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이기적이다. 잠시 이 층을 제쳐두더라도 이런 방종은 옳지 않다. 새의 본성에서 완전히 벗어난 것이기 때문에 소중히 여기기보다 동물의 본성을 파괴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런 소중한 결말은 새와 사람의 비극일 뿐이다. 왜냐하면 사람은 자신이 새를 사랑하는 천성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이다. < P > 이는 일부 지도자가 인재를 대하는 태도를 생각나게 한다. 그들은 항상 자기가 사람을 모집했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생활 속의 문제를 해결한다면, 비록 그들이 인재를 배려하고 아끼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인재를 이해하지 못한다. 진정한 배려는 그들에게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 주고, 그들에게 시전 재능을 제공하는 세상이며, 그들이 사업에서 성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중시와 관심이다. 앵무새처럼 인재를 대하고 겉치레를 하는 도구라면, 그것은 영원히 쌍방의 슬픔이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만족하세요 ~
4. 백거이는 앵무새의 시를 묘사할 때 어떤 수사 수법을 사용했나요? < P > 대답은 앵무새를 춤기에 비유하는 수사법을 사용한다. < P > 원래' 앵무새' 년: 당작가: 백거이 용계 앵무새가 강동에 와서 여러 해 동안 키운 후 입이 점점 빨개졌다. 매번 먹이를 줄 때마다 먼저 날개를 자르고 임시로 새장을 여는 것을 두려워한다. < P > 사람은 동정심이 있고 말솜씨가 좋지만 새는 높이 날 때를 회상할 때 다른 의미를 지닌다. 주문처럼 가무기처럼 안방에 깊숙이 숨어 있을 것이다. < P > 사람들은 연민과 영리함으로 가득 차 있지만, 새들은 높은 비행을 기억하는 것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앵무새 7 법' 은 보리가 2 년 (기원 826 년) 백거이가 쑤저우 도사로 임명되었을 때 쓰여졌다. < P > 이 두 말은 앵무새의 주인이 영리하고 말솜씨 있는 입을 깊이 사랑한다는 뜻이다. 그러나 앵무새는 감사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원하는 것은 어떻게 새장에서 나와 날아가느냐 하는 것이다.
앵무새의 마음과 주인의 사랑이 얼마나 다른가! 사람에 대한 비유인 것 같아 심오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5.' 앵무새' 를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앵무새시 < P > 명나라: 앵무새 < P > 나는 산품점의 새이지만 본야네는 모른다.
가장 슬픈 것은 주님을 그리워하며 연설을 잘 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2. 앵무새
당나라: 레구
색백도 설복, 입홍록어 괴짜여야 한다.
연세가 김우리에 갇혀 있는데 용산은 왜 비행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까?
3. 앵무새
당나라: 백거이
용계의 앵무새가 강동에 도착하자 연후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나는 항상 내 집이 그립다. 먼저 내 날개를 잘라라. < P > 먹이를 줄 때마다 임시로 새장을 열어야 한다. 사람은 동정심이 있고 말주변이 좋지만, 새는 높이 날 때를 회상할 때 다른 의미를 지닌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는 주문처럼 가무기처럼 안방에 깊숙이 숨어 있을 것이다.
4.' 노래하는 앵무새'
당나라: 이의부
가 배를 이끌고 바다로 나가 그물을 쳐서 산에 올랐다.
새장 속 조각날개, 사채하.
5.' 채복과 함께 살면서 앵무새를 부르다'
당나라: 호호
앵무새의 독특한 자태로 루안 황제가 어깨를 나란히 했다. < P > 나는 항상 금전을 찾는다, 한 글자 앞에.
지아 카이 이순신 송곳니 다, 움직이지 않았다. < P > 만약 당신이 토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면, 왜 하늘 냄새를 맡아야 합니까?
6. 당대 시인 백거이' 앵무새' 시의 의미 < P > 용계앵무새가 강동에 갔다가 연후 입이 빨갛게 변했다. < P > 먹이를 줄 때마다 먼저 날개를 자르고 임시로 새장을 여는 것을 두려워한다. 사람은 동정심이 있고 말솜씨가 좋지만, 새는 높이 날 때를 회상할 때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 P > 는 주문처럼 가무기처럼 안방에 깊숙이 숨어 있을 것이다. 참고: 사람은 동정심이 있고 언변이 좋지만 무겁습니까? 새들은 높이 날아가는 것을 기억하고,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앵무새는 발리 2 년 (기원 826 년), 백거이가 즉위했다. < P > 앵무새의 주인은 똑똑하고 착한 입을 매우 좋아한다. 그러나 앵무새는 감사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원하는 것은 어떻게 새장에서 나와 날아가느냐 하는 것이다.
앵무새의 마음과 주인의 사랑이 얼마나 다른가! 사람에 대한 비유인 것 같아 심오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앵무새는 화려한 깃털로 시인들의 사랑을 받는다. 특히 인간의 언어를 잘 배우기 때문이다. < P > 그것은 종종 새장에 갇혀 마당에 걸려 사람들이 스스로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그러나 결국 새는 그 성질이 있기 때문에, 김새장 속의 음식은 숲에서 자유롭게 나는 것보다 못하다. < P > 시인은 이를 깨닫고 앵무새 생활에 대한 묘사에서 인간의' 착함' 과 새가 높이 날아가는 것에 대한 관심 사이의 갈등을 드러냈다. 사실, 인간의 사랑은 모두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이기적이다. < P > 잠시 이 층을 제쳐두더라도 이런 방종은 옳지 않다. 새의 본성에서 완전히 벗어난 것이기 때문에 소중히 여기기보다 동물의 본성을 파괴하는 것이 낫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런 소중한 결말은 새와 사람의 비극일 뿐이다. 왜냐하면 사람은 자신이 새를 사랑하는 천성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이다. < P > 이는 일부 지도자가 인재를 대하는 태도를 생각나게 한다. 그들은 항상 자기가 사람을 모집했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생활 속의 문제를 해결한다면, 비록 그들이 인재를 배려하고 아끼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인재를 이해하지 못한다. 진정한 배려는 그들에게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 주고, 그들에게 시전 재능을 제공하는 세상이며, 그들이 사업에서 성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중시와 관심이다. 앵무새처럼 인재를 대하고 겉치레를 하는 도구라면, 그것은 영원히 쌍방의 슬픔이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음에 드시면 받아주세요 ~.
7. 앵무새가 있는 시
황학루
최호
오래 전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데리고 천국에 갔다
지금은 황학루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황학은 더 이상 지구로 돌아가지 않았다
;
주청옥, 궁중어
꽃이 활짝 피었지만 궁중은 문을 닫고 말을 하지 않았다. 아름다운 궁녀는 현관에 서서 봄을 본다. < P > 유현장은 모두 궁중의 근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 한다. 앵무새가 앞에 있는데, 아무도 자신의 우울증을 토로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 P > 앵무새 백거이 < P > 용계앵무새는 강동으로 가서 여러 해 동안 번식한 끝에 입이 빨갛게 변했다. < P > 깃털을 먼저 자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먹이를 줄 때마다 임시로 새장을 연다. < P > 이백' 앵무조개주 정미항' < P > 웨이는 팔극이고 개미관은 상수다. < P > 황조두는 살인으로 악명이 높다. 오강푸' 앵무새가 혀를 배운다' 는 글재주가 뛰어난 영어. < P > 너무 흥분돼요. 날고 싶어요.
황새가 고독한 닭을 쪼아 봄이면 내 감정을 상하게 한다.
오악은 정사각형이지만 은둔하다.
재능이 있다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무지하다면, 너는 벌을 받을 것이다. < P > 지금까지 혜란은 차마 주방에 살 수 없었다. < P > 백거이의 봄시 < P > 저화나무가 작은 화장루를 비추고 봄빛이 두 시에 눈썹에 들어온다.
바를 기대고 앵무새를 만들었는데 왜 뒤돌아 보지 그래? < P > 앵무새의 시는 원앙 < P > 흰색에서도 설복에 도달해야 한다. < P > 빨간 입과 녹색 머리카락이 이상하다.
매년 금빛 우리에 갇혀 있는데,
왜 용산 곳곳에 악취가 나는가?
8. 앵무새가 있는 고시
당나라
시앵무새
필자가 메기
에 온 내용은 하얗고 입은 빨갛고 머리는 녹색이다. 연세가 김우리에 갇혀 있는데 용산은 왜 비행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까? < P > 당나라 < P > 시앵무새 < P > 작가 이일부 < P > 내용은 바다에 그려지고 그물은 산에 닿는다. 새장 속에 날개를 조각하고, 색하를 생각하다. 당나라 < P > 작가 호호 < P > 의 제목은 채복이 앵무새를 부르는 것과 같다.
앵무새는 몸집이 독특하고 황루안은 어깨를 겨루고 있다. 나는 항상 금전을 찾는다, 한 글자 앞에. 지아 카이 이순신 송곳니 다, 움직이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토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면, 왜 하늘 냄새를 맡아야 합니까? 시 5 법은 앵무새 < P > 내용 새장 속의 앵무새를 읊으며 노래를 부르며 사람 소리를 흉내낸다. 구부러진 발톱은 금을 꽉 잡고 허리를 굽혀 고개를 끄덕이며 떨렸다. 나는 그가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또 내 험담을 한다. 주님께 너무 많이 말씀하시니 너무 역겨워요. < P > 당나라 시대 < P > 작가 풍연사 < P > 가 뽕나무 씨앗 따기 < P > 콘텐츠화청이 어젯밤 슬프고 잠을 이루지 못해 비바람이 소슬했다. 까치가 혼자 살아서 코담배 속의 닭도 울지 않았다. 지난 일은 흐르는 물과 같으니, 치정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 옥 젓가락이 늘어져 있고, 금장 앵무새는 알고 있다.
당나라
유명한 시인 우미인
작가 풍연사
옥후크 내용 굴주조 앵무새, 봄으로 돌아간다. 운평은 텅 빈 화청을 떠났고, 박만봄의 추위는 어쩔 수 없이 바람이 불었다. 제비가 커튼 속에서 낮게 날고 거울을 닦고 나풀나풀 춤을 춘다. 오늘 밤 달이 휘어지는지 누가 두 매듭을 입고 기대겠는가? < P > 당나라 < P > 가 중국으로 돌아온 가요 < P > 작가 웨이장 < P > 봄의 내용이 시들고 있어 꽃이 빗물에 따라 온 땅에 떨어지고 있다. 우울한 옥장 앵무새는 동반자가 없이 혼자 산다. 남방 여행이란 무엇입니까? 두말 없이 꽃을 묻다. 조만간 같이 집에 돌아가야지, 나는 무쌍옥이 싫다.
당나라
명시궁의 단어
작가 주경우
의 내용이 외로울 때 마당 문이 닫히고 미인이 조안헌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리우 현장은 모두 궁중의 근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 한다. 앵무새가 앞에 있는데, 아무도 자신의 우울증을 토로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 P > 왕조와 북송 < P > 석표 여명루춘 < P > 작가 유용 < P > 의 내용이 이렇게 혼란스러워 도금을 훔치기 쉽다. 우롱은 여전히 깨어 있고 앵무새는 말을 누설하지 않는다. 나는 황급히 이웃방설로 향했고, 창문은 잔연막을 사이에 두고 달을 비췄다. 오지 마라, 생각하지 말고 여향을 다투어라.
청나라
시는 뽕나무씨를 채취하는 것으로 유명한
작가 나란성드
토화 내용이 호다이에 물들어 납눈물이 가시기 어렵다. 누가 운율을 두드렸습니까? 코뿔소가 아니라 봉황입니다. 너는 흐름에 따라 보라색을 길어서 가을습기를 잘라야 한다. 앵무새가 몰래 가르치고 옥피리가 울리지 않는 것을 보았다. 당 < P > 당 < P > 시 앵무새가 새장 < P > 작가 설타오 < P > 내용 용계 혼자 날아다니며 금은으로 날아갔다. 말이 불편해서 우리 안에 있는 사람을 더 이상 부를 수 없다. < P > 당나라 < P > 시홍앵무새 < P > 작가 백거이 < P > 내용 아난은 붉은 앵무새로 멀리 들어가 복숭아꽃을 닮았다. 이것은 문장 경우입니다. 너는 언제 우리에서 나왔니? < P > 당나라 < P > 시적인 앵무새 < P > 작가 백거이 < P > 내용은 여전히 일본어로 조용하며 한밤중의 충격이다. 죄수의 운명은 다채롭고 마음은 씁쓸하다. 황혼에 고향에 돌아가 봄날 부부의 목소리를 회상하다. 누가 새장을 깨고 비행에서 날아갈 수 있습니까? < P > 당나라 < P > 시앵무새 < P > 작가 두목 < P > 화당 함량이 높아지면서 문턱 붉은 태피스트리를 조각했다. 고국 용산 나무, 미인 금가위. 새장이 꼬리를 가로지르고, 입이 고요하고 새롭다. 네가 더 이상 입을 다물지 않으면, 천하가 전부 조조가 될 것이다. < P > 당나라 < P > 시앵무새 < P > 작가 이일부 < P > 내용은 바다에 그려지고 그물은 산에 닿는다. 새장 속에 날개를 조각하고, 색하를 생각하다. 연인 침묵, 밤 그림자 감기. 단어는 매우 귀중하여 장안을 기록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나라 < P > 시적인 앵무새 < P > 작가 백거이 < P > 내용 용계앵무새가 강동에 갔다가 여러 해 동안 번식한 끝에 입이 빨갛게 변했다. 깃털을 먼저 자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먹이를 줄 때마다 임시로 새장을 연다. 시적인 앵무새
내용은 매우 재능이 있다. 나는 너무 흥분해서 날고 싶다. 황새가 고독한 닭을 쪼아 천춘이 내 감정을 상하게 한다. 오악은 네모난 것이지만 은둔한 것이다. 재능이 있다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무지하다면, 너는 벌을 받을 것이다. 지금까지 혜란은 차마 주방에 살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