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입구에서 봉황을 만나요, 알았죠?

입구에서 봉황을 만나요, 알았죠?

입구에서 봉황을 만나요, 알았죠? < P > 봉황은 하늘의 새이자 마스코트이자 행운의 상징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집에 사진을 넣어 집안 환경을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 다음은' 봉황문 보기' 에 대한 내용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 P > 문에 들어서면 봉황이 보이나요? 1 1. 봉황은' 럭셔리, 침략, 진취적, 평화' 의 상징이며 < P > 봉황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상서로운 새이며 세계 평화의 상징이다. 고대인들은 태평성대가 오면 봉황이 날아올 것이라고 생각했고, 바람의 갑골문과 봉황의 갑골문은 같다. 바람의 유비쿼터스와 정신력을 나타낸다. 연소는 제자인데, 지극히 높으시다는 뜻이다.

2. 봉황은 사랑의 상징이다. < P > 봉황은 행복과 상서로움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자연에도 사랑의 행복이 포함되어 있다. 이로써 봉황은 사랑을 상징하는 의미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나중에 사람들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축하하는 데 사용되었는데, 이는 부부의 화목을 비유한 것이다. 당대의 동경에는 미봉의 동심결도가 있다. 즉 봉황의 입의 동심결은 행복한 사랑을 상징하며 부부가 한마음 한뜻으로 사랑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 P > 는 수당 시절, 동심결이 부부의 사랑을 상징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북송 시대에는 봉녀를 선물로 약속하는 것도 유행했다. 봉녀는 여성이 착용하는 일종의 장신구였다. 남녀가 약혼 할 때, 여자는 왕왕 봉녀를 남자에게 선물하여 "명대, 남녀가 결혼할 때, 여자가 입은 드레스에도 봉황이 하나 있고 봉황에 보석이 장식되어 있다" 고 표시한다. 현대에 와서도 봉황은 사랑의 상징으로, 결혼용 봉룡 양초로 봉금을 오려낸다. < P > 셋째, 봉황은' 조화' 의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 P > 중국 문화에서 봉황의 이미지는 자연사물의 조화뿐만 아니라 인류 사회의 조화도 대표한다. "봉황의 오색은 나중에 고대 사회의' 덕, 의, 의식, 인, 신' 오륜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둘째, 봉황은 예로부터 민간에서 아름다움과 조화를 대표해 왔다.

사랑의 충성. 게다가, 봉황은 여전히 조화로운 이념의 정신과 물질적 전달체이다.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다양한 산물이며, 무술과 새 토템의 결합을 바탕으로 여러 시대와 부족들이 숭배하는 토템을 융합한다. < P > 다음은 대립통일이며 봉황문화의 화합 이념이 사회와 물질생활의 모든 측면을 포괄한다고 할 수 있다. 화합' 이라는 봉황상 운용도 봉황에 관한 성어에 자주 등장한다. < P > 넷째, 봉황은' 권력' 의 상징이었다. < P > 선진시절 봉황의 도안이 옥기와 청동기에 등장한 것은 권력의 상징이었다. 이후 왕실의 전속 장식이 되어 각종 궁전 건물과 기물에 나타나 예법의 형태로 유지되었다.

5. 봉황은 중화민족의 정신 토템이다. < P > 용처럼 봉황은 중국의 유구한 전통문화의 일부이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봉황의 상징적인 의미도 그에 따라 변했다. 사람들은 봉황이 더 이상 전제 황권의 상징으로 여겨지지 않고 민족 문화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 P > 는 약 6,711 년 전 중국의 원시 도자기 문화에서 피닉스 이미지의 초기 형태를 가지고 있다. 3511 여 년 전 상대 청동기에도 봉황무늬가 나타났다. 이로 인해 중국 역대 장식 예술에서 봉황을 소재로 한 많은 예술 진품을 창조하였다. 봉황 도안을 주제로 한 이 예술작품들은 전통예술의 대표로 중화민족의 심미 정취를 반영하고 있다. < P > 용봉예술의 관점에서 볼 때 봉황의 예술적 이미지는 엄청난 정신적 힘을 준다. 용과 마찬가지로 중화민족의 상징이다. 다시 말해 중화민족도 봉황의 후예이다. < P > 전설의 전고

1, 봉황이 오서에 서식한다. < P > 오통은 나무의 왕이다. 정신나무라고 한다. 언제 만들어졌는지 알 수 있다. 노문건: "오동백새는 감히 서식하지 못하고 봉황만 피한다." 봉황은 새의 왕으로서 우주를 낳고 있다. 그것은 오동나무가 아니다. "슈웨이 왕 사전" "봉황은 오동나무에 서식하지 않는다", "봉황은 목탁을 선택한다. 나중에 독서인이 주인을 선택하고 주인을 시중드는 것을 비유했다.

2, 피닉스의 이미지 < P > 는 피닉스가 천하의 혼란과 흥망을 알 수 있다고 전해지며, 중국 역사상 인정의 가장 좋은 표현이며, 난세의 흥망의 청우계이자 신학정치의' 홍보 대사' 이다. 고대인들은 5 등급으로 나뉘었고, 봉황의 다섯 가지 동작은 정치적 청명의 정도를 상징했기 때문에 역대 황제들은 모두' 풍명조양' 과' 백새조봉' 을 번영과 평화의 상징으로 삼았다. 남제사조 "영명악 11 곡": "다채로운 풍명 조양, 원과 춤 상청; 영명 굴위 천년. "

3, 용은 아홉 명의 아이를 낳았고 봉황은 아홉 마리의 새끼를 키웠다. < P >' 구병아리' 는' 진무제 제 제 8 무디 에디 폐제 하이시공기' 에서 나왔다.' 2 월 (승평 4 년), 봉성 구새끼를 만나다' 고 말했다. 나중에' 봉황이 병아리 아홉 마리를 끌어들이다' 는 것은 세계 평화와 사회 번영의 좋은 징조로 여겨졌다. 9 마리의 병아리' 의 구체적인 범주 이름과 이미지는 언급되지 않았다. 이후 각종 종교적 신념과 민간 전설의 연역과 융합으로 병아리 9 마리의 주장이 끊임없이 풍부해 결론이 나지 않았다. < P > 문에 들어서면 봉황이 어떻게 보이나요? 문에 들어가는 가장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하나, 문에 들어가 서화를 보다. < P > 문에 들어가면 좋은 서예나 그림을 볼 수 있다면 주민들의 문화 함양을 반영하고 좋은 문화 수준을 가지고 있다. < P > 석조 4 피트 수직사의화조화모란도:' 아름다운 봄' < P > 매화는 중국의 유명한 전통화훼이다. 한편으로는 매화의 옹용함과 풍채가 멋스러워 문인 화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옥골의 영, 매화의 빙근, 오한의 여향은 세인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예로부터 매화는 고귀하고 겸손하며 강인한 품격으로 사람들이 열심히 분투하도록 격려했다. 동시에 매화는' 오복' 이라고 불린다. 매화의 다섯 꽃잎은 다섯 개의 길한 신, 즉 행복, 장수, 행복, 부를 상징한다. 둘째, 매화도 중국인들이 봄전 희소식의 상징으로 보고 있다. 그래서 현관에 매화그림을 걸면 실내 풍수를 조절할 수 있다. < P > 이중화 6 피트 매화작품: 홍매 영장목춘. < P > 어떤 사람들은' 부귀여움' 을 상징하는 모란잉어도를 선택한다. 모란은 부귀를 뜻한다. 물고기가' 물고기' 라는 뜻을 취하는 것은 부유하고 비싸며 부귀한 것을 의미한다. 아홉은 오래 지속되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아홉 마리의 잉어가 물 속을 헤엄쳐 다니는 것도' 물고기처럼 물을 얻는다' 는 의미인데, 이는 직장생활이 오래도록 성공적이고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집글씨화의 장식에 구미어의 그림을 걸면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길상축복의 아름다운 의미가 있다. 그래서 대문 바로 앞에 두는 것도 적당하다. 한눈에 볼 수 있는 벽화로서 다른 느낌을 준다.

가을 밸리 꼼꼼한 연꽃 잉어 작품: 9 점.

그리고 포스터는 대나무의 안전을 신고하고 입구에 붙일 수 있다. 청록색의 대나무가 자랑스럽게 서 있어 온 사람이 갑자기 밝아 보인다. 그리고 대나무도 길상한 식물로, 집의 안강을 보호할 수 있으며, 집주인의 미관이 매우 좋고 고아한 느낌을 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죽공은 마음의 공허한 성격을 대표한다. 그 가지가 구부러지고 굴복하지 않는 것은 강건하고 부드러운 인간 원칙이다. 천성적으로 명절이 있고, 죽절이 밖에 드러나는 것은 도덕이 고상하고 명절 광명의 상징이다. 사람들은 종종' 죽보 평안' 으로 핑안, 행운을 빌는데, 이것도 문 앞에 걸어 두기에 적합하다. < P > 보죽도 장리 4 피트 수직화조화화:' 죽보평화' < P > 는 현관 장식에 적합한 그림 외에도 자신의 취향에 따라 적절한 길조 국화화조화화 화조화화 (예: 죽화, 동래등나무 그림 등) 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상서로운 국화꽃과 새 그림은 모두 실내에 걸기에 비교적 적합하다. 국화화화조화는 자연스러우며 현대집에서 가장 부족한 풍수 회화 요소를 조절하고 긴장된 현대가정생활에 약간의 휴식과 조화를 가져다주어 일부 생활파편을 버리고 마음을 정화하게 한다. < P > 행복한 가정에서는 한 점에 도달할 때까지 그림을 너무 많이 걸지 마세요. 동시에 그림의 제작 수준도 중요하다. 거칠고 화가가 평범하게 만든 작품은 집안의 풍수를 망칠 수 있으며, 한 폭의 인쇄물과 스프레이는 대량 중복으로 인해 중요하지 않게 될 수 있다. < P > 그래서 한 폭의 그림, 특히 명가의 손으로 그린 원고는 풍수를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추가적인 부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국화의 화조화는 길조가 뜻대로 되는 것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풍수 운세를 잘 조절할 뿐만 아니라 투자평가절상의 부드러운 금이기도 하며,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국화의 유형이다.

둘째, 둘째, 문견절 참조. < P > 즉 문에 들어서자마자 길한 장식품과 공예품을 보면 기쁨과 흥분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식당

식탁이 비어 있으면 보기 어려울 것이다. 일반적으로 식탁 위에는 꽃병, 촛대, 술틀을 놓을 수 있다. 전원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그 위에 작은 꽃이나 네모난 체크무늬 식탁보를 깔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당신이 술장을 가지고 있다면, 그 위에 장식용 쟁반을 놓아도 됩니다. 물론, 창의적인 술집은 종종 술집의 장식에 큰 가산점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술병의 장식은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술병과 술잔 자체가 좋은 장식품이기 때문입니다. < P > 거실 < P > 거실의 부드러운 장식은 한 세트나 쌍으로 두는 것이 가장 좋다. 이는 사람의 시각적 균형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색상상 눈의 편안함에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색상을 위주로 합니다. 과일 접시는 매우 실용적인 부드러운 장식으로, 커피 테이블 위에 놓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 아름답고 변화무쌍한 외관은 커피 테이블의 분위기를 더할 수 있으며, 테이블 위에 작은 잡동사니를 보관하는 기능도 있다. < P > 또한 인테리어할 때는 반드시 방에 들어가 보는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반드시 인테리어를 더 잘해야 한다. 방에 들어가는 첫 번째 장소이기 때문에 인테리어가 좋다.

셋째, 드디어 문을 보고 녹색을 본다. < P > 즉 문에 들어서자마자 녹색식물을 보면 자연의 신선함과 활력을 줄 수 있어 온 가족이 행운을 누릴 수 있다.

1, 백수: 인체가 내뿜는 배기가스 (예: 암모니아, 아세톤 등) 를 억제하는' 전문가'. 공기 중의 벤젠, 트리염화 비닐, 포름알데히드도 걸러낼 수 있다. 높은 증발률은 코 점막 건조를 막아 병에 걸릴 가능성을 크게 낮춘다.

2. 녹로: 이 생물의' 고효율 공기청정기' 는 멕시코 고원에서 유래했다. 공기 중의 벤젠, 트리염화 비닐, 포름알데히드를 동시에 정화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 인테리어한 방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3. 포춘 나무: 산소 방출, 이산화탄소 흡수; 따뜻하고 습하며 통풍이 잘 되는 환경에서 태어나 햇볕을 잘 쬐고 관리 유지 관리가 편리하다.

4. 알로에: 얼굴을 미화하고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상청알로에는 장기간 일정한 흡미 효과가 있다.

5. 프놈펜 난초: 공기 중의 유해 물질을 제거하고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6. 밀라노: 천연 제거제는 공기 중의 유해 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 은은한 맑은 향기, 가득 찬 우아함.

7. 아프리카 재스민: 나오는 휘발유는 뚜렷한 살균 작용을 한다. 긴장을 풀고, 잠을 자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P > 문에 들어서면 봉황이 보이나요? 3 봉황화와 가족 풍수화를 걸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 P > 가정을 미화하기 위해 현대인들은 가정액세서리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였으며, 자신의 가정스타일에 맞게 풍수 그림을 골라 스타일과 취향을 높였습니다. 봉황 그림의 경우, 한 쌍의 날으는 새이다. 봉황은 남성에 속하고 봉황은 여성에게 속한다. 봉황제비는 부부의 감정이 좋다는 것을 상징하며 조화의 상징이다. < P > 동시에 봉황은 상서로운 색채를 지닌 그림으로, 상서로운 우의가 분명하고 내포가 풍부하며, 악령을 물리치고 전반적인 운세를 높일 수 있는 풍수 걸작이다. < P > 하지만 신조로 봉황의 원형은 닭과 비슷하기 때문에 띠 오행에 따르면 토끼와 생쇼개는 집에 봉황을 걸 수 없다. 운세에 형벌 관계가 있기 때문에 토끼 개에게 불리하다. < P > 동시에 봉황은 양기가 강한 그림으로 외향성과 홍보성이 특징이다. 따라서 어떤 사람이 성격이 비교적 수렴하고, 행동이 날카롭지 않고, 선전과 화려한 색채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봉황도를 걸기에 적합하지 않다. < P > 사실 집 풍수 그림의 선택은 매우 특별합니다. 조화로운 색이 아니라 통일된 스타일로 편안한 생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이 마스코트들이 집에 적합한지 여부도 봐야 한다. < P > 예를 들어 마투는 기세가 웅장하여 왕의 기질을 돋보이게 한다. 말로 서, 이 지도는 끊지 수 없습니다. 왜 마인은 마토를 사용할 수 없나요? 정오에 자살하기 쉽기 때문이다. 말에게 운세를 높이기는커녕 자벌로 건강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 P > 예를 들어 살벌한 그림, 호랑이, 사자 등 사나운 날짐승, 이 그림들은 읍택이지만 질식감을 불러일으켜 적의를 불러일으킨다. 일반적으로, 집에서는 이 그림들이 허용되지 않는다. 가스장이 강한 사람이 사용하지 않는 한. < P >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시사 가부를 걸어 자신의 문학적 품위를 높이는 것을 좋아한다. 물론 서재에 이러한 마스코트 서예 그림을 걸어두면 서재가 고풍스럽고 고풍스럽고 격식과 품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슬픔을 표현하거나 지나치게 부정적인 시와 같은 일부 시는 걸기에 적합하지 않다. 너무 슬퍼서 주님의 정신에 스트레스를 주기 쉽기 때문이다. 장기 정직은 주체의 기분을 가라앉히고 세상을 싫어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또한 풍수 그림을 걸어도 주의해야 한다. 어떤 그림이든 다섯 줄의 특징과 법칙을 따르고 특정 방향을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위에서 말한 봉황도는 지양의 그림으로서 동쪽에 걸어야 한다. 붕새의 전시 날개 그림은 새의 입이 머리를 향하게 해서는 안 된다. 소파 배경벽에 적합하지 않다. 말머리는 문을 향해서는 안 되며, 재물운, 재물운 등이 유출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