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김용 소설에서 양과에 관한 서평을 누가 썼는지 누가 압니까?

김용 소설에서 양과에 관한 서평을 누가 썼는지 누가 압니까?

양과는 독자들에게 더 인기가 많았고, 심지어 조봉일 수도 있었다. 양과는 낭만의 화신이다. 용녀를 사랑하기 위해, 그는 전 세계에 비난을 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목숨도 보지 못하고, 그와 함께 죽을 것이다. 모든 여자들은 이렇게 매력적인 협객이 있고, 자신에 대해 이렇게 확고부동한 사랑을 갖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모든 남자는 자신이 이렇게 큰 애인이라고 환상한다. 선녀보다 더 감동적인 여자가 있다. 예를 들면 소룡처녀는 마음을 다해 그를 위해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 P > 눈에 덜 띄는 것은 양이 지나온 반항적인 청춘이다. 그는 반항 청년의 영웅이다. 우리 부모님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아무도 나를 모른다. 온 세상이 나를 괴롭힌다. 그들은 모두 나에게 빚을 졌지만, 나는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 나는 끝까지 싸울 것이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이 어린 시절의 흔한 억울함이 양과에게 일일이 드러나 젊은이의 * * * * 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가 * * * 를 일으키는 또 다른 요인은 양과의 열등감이다. 양과는 불쌍한 소년이다. 그는 의지할 부모도 없고, 그를 지탱할 힘도 없다. 그는 온 세상이 그를 업신여겼다고 생각하여 굴욕을 당하게 했다. 하지만 사실 그는 이 사람들보다 111 배나 강합니다. 그들이 그를 얕볼수록, 그는 그들을 더 경멸한다. 열등감은 왕왕 사람을 과격하게 하고, 지나치게 자만하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경험을 하고 있는데, 젊은이들과 문인들이 특히 예민해서 특히 심오합니다. < P > 하지만' 신조각협객' 을 자세히 읽으면 양이 지나온 열등감과 반항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일반 청소년들이 부모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세상이 자신을 업신여기는 것처럼 대부분 상상력에서 벗어나 사실과는 거리가 멀다. 나는 개인적으로 양 씨를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자기 중심적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려고 시도하지 않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양과와 곽정에서 가장 뚜렷한 차이점은 곽정이 사회적 책임을 1 위에 두고, 양과는 사랑을 1 위에 두는 것이다. 곽정은 정충보국을 견지했지만 황용은 어쩔 수 없이 에서 왔다. 한편 양과와 용녀의 반응은 완전히 다르다. 양 은 무자비한 댄 해독 을 제공 하기 위해, 향양 에 치우 천 피트 가 황용 의 머리, 곽정, 작은 용녀를 데리고 갈 것을 약속했다. 당시 양양성은 몽골에 포위되어 일이 복잡하고 번거롭다고 느꼈다. 그녀는 양이 빨리 일을 처리하고, 철수하고, 사랑의 꽃의 독에서 벗어나게 하고, 그들은 산 죽은 사람의 무덤으로 돌아가 계속 안을 들여다보는 생활을 계속하기를 바랄 뿐이다. 구오 징 (Guo Jing) 이 WTO 에 가입 한 후 양 (Yang) 은 완전히 "태어난" 것이 아니다. 곽정은 사회 규범을 존중하고, 양은 사회 규범을 경멸하지만, 그는' 사회 규범을 무물로 여긴다' 는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는 반항적인 영웅이다.

양과는 완전히 주관적인 감성을 가진 사람이다. 그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는 전적으로 그의 즉각적인 감정에 달려 있다. 그는 다른 사람이 그를 업신여긴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즉시 보복할 것이다. 다른 사람의 악의인지 보복이 과도한지 그는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 P > 누군가가 그에게 좋지 않다면, 특히 그를 볼 수 없다면, 그는 즉시 그가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그 사람을 싫어한다. 만약 누군가가 나서서 그를 보호한다면, 이 사람은 곧 좋은 사람이 될 것이고, 자신을 아는 셈이다. 곽브는 그의 손이 더럽다고 말했다. 그는 "그녀의 가족을 미워한다" 고 말했다. 이 순간, 구양봉은 미친 가운데 그를 자신의 아들로 여겼고, 그는 크게 감동하여 구양봉을 의부로 인정했다.

황용은 곽부를 용인하고, 또 양강 때문에 그를 경계하고, 일부러 무공을 주지 않았다. 그는 천성적으로 적의가 충만하다. 곽정은 마음을 다해 그를 사랑하지만, 그가 싫어하는 사람을 상대하는 것을 도와주지 않았다. 그는 항상 곽정과 헤어졌다. < P > 손시어머니와 용소녀에 대한 그의 감정도 이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그는 전진파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전진파의 사람들은 모두 다른 사람에게 미움을 받았다. 그는 도망쳐 손시어머니와 용처녀에게 거둬들였다. 그는 그들에게 감사하고 전심전력으로 그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요컨대 양이 지나치게 중시하는 것은 옳고 그름이 아니라 그의 원수, 친구, 은혜의 원한이다. 이것이 바로 그의 개성이다. 소년 시절의 그는 커서 변하지 않았다. < P >' 신조협객' 은 양대의 관점에서 쓴 것이다. 독자는 양과적 관점에서 일을 보고, 자연스럽게 양과에게 동정하며, 그가 싫어하는 사람, 특히 곽정, 황용, 곽브를 싫어하지만, 실제로 양과하는 것은 모든 것이 옳지 않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틀렸다. 곽정은 그를 친자로 삼았다. 황용은 비록 그에게 경계심이 있지만, 완전히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둘째, 그녀는 이미 최선을 다해 그를 학대하지 않았다. 양은 네 번이나 가족을 구했지만 황용은 최선을 다해 양을 위해 노력했고, 심지어 그를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썼고, 한 번도 아니었다. 많은 독자들은 황룡이' 악독하게' 양씨를 속여' 남해 신니' 가 구해냈다고 그를 속였다. 이런 비난은 불공평하고, 용녀가 16 년 계약을 맺은 초심이었지만, 황용은 그녀를 위해 이 소원을 완수했을 뿐이다. < P > 양강의 죽음은 사실 황용의 잘못이 아니다. 양강이 황용을 공격하고, 부드러운 갑옷을 공격하고, 이상한 뱀독혈로 죽었다. 양과는 시종 곽영이 아버지를 죽인 원수라고 생각했지만, 그 자신은 억울했다. < P > 양처럼 감정을 중시하는 사람은 종종 지나치게 자아를 가지고 있다. 김용은 양대의 어린 용녀에 대한 충성스러운 사랑을 칭송했지만, 사랑을 그 어떤 것보다도 더 높이 보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양과가 곽과 영을 암살하려고 시도하고 그들의 머리를 해독제로 바꾸려 했다고 묘사했다. 특히 양과와 사랑과 사회적 책임 사이의 배회함을 묘사했다. 그래서 사회적 책임이 사랑을 이겼다. 김용은 황용을 통해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협의행위라고 칭찬했다. < P > 사실 이 단락의 묘사는 양과인의 인품에 대해 큰 의심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사랑의 마법에 대해 좋지 않은 예감을 갖게 했다. 문제는 대국을 돌보지 않고 사랑을 완성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만약 이런 선택이라면, 사랑을 위해 국사를 돌보지 않고, 국가 인민을 위해 자신의 행복을 희생하는 것은 비도덕적이고 위대하다. 문제는 양이 지나온 선택이 비열한 수단으로 곽정을 죽일지 말지, 작은 용녀와의 사랑을 이루느냐는 것이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다르다. 성실한 사람은 이 일에 대해 잠시 망설여서는 안 된다. 양이 여러 번 망설이는 것은 그가 어떤 사람인지 상상하기 어렵다. 국가적 관점에서 볼 때, 그가 취할 수단은 매우 비열하다. 국가적 차원에서 그는 자신의 삶과 사랑을 위한 것이다. 개인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는 곽정에 대한 신뢰를 이용하여 몰래 그를 죽였다. 그는 쿠빌라이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곽정집에서 몇 년을 살았고, 저는 그에게 기여했습니다. 그는 무심코 나를 방비했다. " 그가 한 말 덕분에. < P > 만약 그가 충동적으로 사람을 죽였다면 그건 상관없지만 양은 생각해 본 적이 있다. 그가 양양성에 도착했을 때, 그는 아기의 울음소리를 들었다. 그는 곽정씨의 죽음을 생각하고 적의 즉각적인 침입을 생각하며 이 도시에서 수천 명의 아기가 참사하는 것을 생각했다. 하지만 용녀를 생각하자 그는 마음을 가로선으로 만들었다. "내가 고통을 당했을 때 고모를 제외하고는 누가 정말 나를 불쌍히 여길 수 있을까? 세상은 결코 나를 사랑하지 않는데, 내가 왜 세상을 사랑해야 하는가? " 이 세상에 대한 그의 연민이 아니라, 곽정이 과거에 그에게 좋았던 것이 아니라, 그가 잠시 칼을 거두게 하고, 잠든 곽정의 가슴을 찌르지 않았다. 다음날, 무리를 이룬 군중 속에서, 그는 또 남의 위급함을 틈타 생각을 하게 되었다. 양 선생은 운이 좋아서 위독하게 임했다. 그는 어떻게 자기희생과 인자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 P > 양과와 용녀의 사랑은 자신을 아끼는 것보다 훨씬 더 충성스러웠다. 모두 큰 사랑이라고 합니다. 느낌이 매우 신중하다. 위대한 사랑은 사랑받고 사랑받는 사람들을 더 고귀하게 만들지만, 사랑은 양을 비열하게 만든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 P > 양은 어린 용녀를 사랑하며 살인을 결심했다. 그는 겨우 18 일밖에 살 수 없지만, 만약 그가 황용의 머리, 곽정을 얻는다면, 그는 해독의 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처음에 그는 왜 살인을 해야 하는지 생각했다. 용녀와 함께, 나는 이미 조용하고 행복한 생활에 만족했다. 하지만 그들은 111 년이나 1111 년을 사랑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양은 그녀의 얼굴을 치켜들고 가볍게 그녀의 분홍색 입술에 입을 맞추며 단호하게 말했다. 그래, 너는 어쨌든 곽정과 황용을 죽여야 한다." 나는 혀끝에서 그녀의 눈물의 짠 맛을 맛보았고, 가슴이 설레어 온몸이 정말 터질 것 같았다. 정말 한심한' 사조각 영웅전' 에서 황용은 곽정에게 그가 이기면 칭기즈칸에게 화정과의 혼약을 면제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곽정은 병도성을 차마 볼 수 없었고, 칭기즈칸은 성읍의 백성들의 생명을 살려 달라고 입을 바꾸었고, 황용은 화가 나서 도망쳤다. 이를 위해 우리는 그녀를 기억해야 한다. 그러나 결국 황용은 곽정에게 살인을 부추기지 않았다. 용소녀는 황용보다 더 나쁘다. 그녀는 황용에게 대답했다: "나는 너희 부부에게 무엇을 했니? "나는 단지 내 아들을 구하려고 했을 뿐, 나는 그의 아버지의 증오에 개의치 않는다."

즉, 양 이 죽일 때, 그녀는 그를 죽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양을 구하기 위해 사람을 죽일 필요가 있다면, 그녀는 이 사람을 죽일 것이다. 또한, 그녀는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 < P > 그녀가 관심을 갖는 것은' 아버지의 증오인가, 아니면 무엇인가?' 그녀는 양양 백성의 안위를 개의치 않는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몽골 군인들에게 죽임을 당할 것이다. 그녀는 그녀의 애인이 그녀의 생명을 이어갈 수 있을지에 대해서만 신경을 쓴다. 그녀의 아들이 살아 있는 한, 그녀는 만족했다.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가르쳐 주세요? 이 아가씨는 선녀입니까, 나찰입니까? < P > 나중에 또 양이 사부님께 시집가는 것을' 세속 규범을 무물처럼 여긴다' 는 소문을 퍼뜨렸다. 세속 규범을 무물로 보는 것은 상관없고, 타인의 생명을 무물로 보는 것은 감상할 만한 가치가 있는가? 사랑이 사람을 이기적이고 비열하게 만든다면, 이런 사랑의 위대함은 어디에 있는가? < P > 김용은 특히 양씨를 좋아해서' 신조협객' 의 모든 소녀들이 그녀에게 애정을 가지길 원한다. 처음에는 곽프 씨의 이 풀백은 그에게 관심이 없었다. 나중에 필봉이 돌자 곽브는 줄곧 그에게 비밀스러운 흥미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녀는 결코 알지 못했다. 김용은 곽처녀 부인이 천군만마 속에서 생각에 잠겼다고 썼다. "나는 왜 항상 이유 없이 그를 미워합니까?" 내가 몰래 그를 생각하고 보고 싶었기 때문에, 그는 나를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 "< P > 곽프 양은 어려서부터 양씨를 업신여겼다. 만약 그녀가' 몰래 그를 생각' 한다면, 아마도 그가' 독수리' 가 된 후일 것이다. 다른 사람이 그를 신처럼 숭배하는 것을 보고, 그가 여동생에게 그렇게 잘해 주고 후회하는 것을 보면,' 여자는 희한하지 않다' 는 자기기만적인 생각이 들 수 있다. < P > 하지만 양과는 곽포에 대해' 이상한 감정' 을 가지고 있다. 그는 줄곧 곽브를 싫어했는데, 왜냐하면 그녀는 "그를 전혀 마음에 두지 않는다" 고 했기 때문이다. 그녀는 그의 어린 시절의 고민이다. 양은 아홉 살 때 곽브를 처음 만났는데, 그녀는 매우 아름다웠다. 당시 곽브는 "옅은 녹색의 나복을 입고 목에 진주 한 송이를 달고, 얼굴이 하얗고 연하고. 그의 눈은 반짝 빛나고 눈썹은 가늘고. 매우 예쁘다." 하필 이 여학생은 그의 손이 더러워서 그와 놀지 않는 것이 싫어서 그녀의 집도 싫어서 반응이 치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어른이 되자 곽부가' 영웅잔치' 에 있는 것을 처음 보았고, 그 후 나는 그녀의 아름다움에 충격을 받았다. 분명히, 그는 사람들이 그를 어떻게 대하는지 시험하기 위해 초라한 척했다. 하지만 언뜻 보면 곽부의 얼굴은 백옥처럼, 얼굴은 초처럼 ... 옥옷' 인데, 그는' 그녀를 한 번 쳐다보며 부끄러움을 느꼈다' 고 말했다. " < P > 양은 오씨 형제의 비위를 맞추려고 애쓰며 냉소적인 풍자를 참지 못했다. 곽브는 웃으며 말했다. 그가 그녀를 보았을 때, "이런 미소를 지으며, 갑자기 열린 장미꽃 한 송이처럼 밝고 아름다웠고, 그의 마음은 움직이지 않았다. 그의 얼굴은 약간 빨갛게 변해 머리를 한쪽으로 돌렸다. 클릭합니다 그는 여러 번 그녀에게 감동을 받았지만, 그녀는 시종 그를 무시하고 크고 작은 팔에만 신경을 썼다. 그는 그녀의 교만에 매우 화가 나서, 늘 그녀를 놀리는데, 이것은 그녀를 매우 화나게 한다.

이것은 어떤 기분입니까? 나는 오씨 형제에 대해 냉소적인 풍자를 금할 수 없었다. 기분이 어때요? 나중에, 나는 그들에게 곽부가 이미 그에게 배정되었다고 거짓말을 했는데, 기분이 어떠한가? 물론, 양과는 정말 곽부에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가 그를 업신여겨서 화가 났다. 나중에, 그녀는 대중 앞에서 하마를 하고 무릎을 꿇고 그에게 남편을 구해 달라고 간청했다. 요 수십 년간의 사랑이 풀렸다. < P > 서부 까마귀의 부흥-양과일, 남산의 끝-인생이 처음과 같다면, < P > 김본을 보면, 15 편의 소설 속 주인공들이 눈부셔, 풍효의 철혈부드러움, 여우충의 폭한 질주 ... 하지만 가장 매력적이다.

양씨의 출생은 처음부터 그의 운명을 결정지었다. "일단 네가 변하면, 너는 좋아질 것이다." 양강이 무심코 아들에게 물려준 정신유산은 이렇게 무겁고 억압적이었고, 그의 고독도 운명지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인연은 이렇게 웃긴다. 그 당시 교만하고 사치스러웠던 양강과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곽정은 곽씨 가문과 양가 고아와 과부의 어색한 대비가 되었다. < P > 남산 끝에, 곽정 대현신위, 수백 명의 도사들을 낙화유수로 때렸지만, 양이 전진에게 몸을 굽혔다. 거만한 곽은 어떻게 설득당했습니까? 하지만 "곽백부, 나는 악취나는 도사와 무예를 배우고 싶지 않다. 너와 배우고 싶다" 는 말은 결국 수출이 없다. 양이 지나온' 자랑' 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 P > 나는 육무쌍의 경박함과 파렴치한 것을 참지 못하고, 처음으로 만염평초를 만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마치 우리 소년 때 만날 때마다 설레이는 것 같았다. 웃음강호' 의 정계가 중년인의 시시콜콜한 것이라면,' 신조협객' 의 자녀들은 젊은이의 젊음의 활력이다. < P > 간단한' 나에게 잘해 주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잘해 준다' 는 말은 소년 양에 대한 가장 적절한 해석이다. 왜 거만하고 얽매이지 않는 황찬 석고와 동심이 아직 없어지지 않은 노성게가 한 박자에 맞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바로 양이 지나온' 진짜' 때문이다. < P > 2, 양양시-반부생 반미인 < P > 은 우여곡절, 황용의 심계, 공손지의 파렴치한 노력으로 이 운명에 밀착된 남녀를 갈라놓지 못했다. 다만 이 얽힌 사랑의 꽃은 절대 독이 있다. 산림을 은퇴시키려던 연인들은 또 복잡한 난세에 직면해야 한다. < P > 그러나 차가운 비수가 손에 쥐고 있는 순간 그는 망설였다. 어린 시절부터 외로운 양과였다. 어려서부터 계산과 푸대접 속에 살았고, 도화도의 무력감과 전진교의 굴욕으로 이미 도도했던 마음을 극단으로 만들었지만, 그의 마음은 결국 먼지투성이의 옥에 지나지 않고 양양성의 머리에서 뛰어내린 용감한 사람의 모습이었다. 이때 양은 이미 자랐고, 그 후로 팔이 부러지거나 어디로 가든지 변하지 않았다. < P > 절망적인 사랑의 골짜기에서 나는 공손략보다 독발이 낫다. 나는 후회 없이 육승과 두 여인을 구해서 다시 꽃을 밟았는데, 이것은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여자는 그녀를 웃게 하는 남자를 좋아하지만,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은 그를 울게 하는 남자다. 공손이 아버지의 검하에 미소를 머금고 죽은 것은 양과소년시대 말기의 비극적인 각주였다. 복수와 도시 보호를 위해 여전히 갈등 속에 있는 방탕한 탕자를 더 이상 볼 수 없다. 내 앞에는 의협심이 부드러운 남색 셔츠가 하나밖에 없다.

양이 이때' 선' 은 책의 마지막 조각이다. 그것들은 모두 그렇게 밝다. < P > 셋째, 가슴 아픈 낭떠러지-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간 < P > 가 강호를 몇 년 동안 돌며 생사를 몇 차례 뒤섞었는데, 파문이 어떻게 휘저어졌을까? 양은 이때 기억이 나지 않는다. 바로 이 순간, 그는 세상에서 가장 날카로운 법보가 어두운 철중검도 신사숙녀도 아니라 용녀가 떠날 때 사랑하는 사람에게 황급히 남겨진다는 것을 깨달았다. < P > 16 년 후, 여기서 만나, 부부 사랑, 식언하지 마세요. < P > 는 이렇게 아름다운 거짓말로 양이 지나온 빈소를 16 년 동안 지탱했다. 매년, 과거의 탕자는 모두 유명해졌다. 그의 빈령이 부드러운 칼은 더욱 독특한데, 이렇게 위대한 전사들이 왜 온종일 긴 소매가 외롭고, 단 한 명의 동행한 큰 조각만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현실은 결국 그 앞에 나타날 것이다. 이렇게 갑작스러워서 그는 도망칠 수 없다. < P > 그는 그가 어떻게 이 큰 강을 건넜는지 모른다. 그의 몸은 더 이상 그 자신의 것이 아닌 것 같고, 그의 머리는 온통 혼란스럽다. 그는 아무것도 생각하고 싶지도 않고, 감히 생각하지도 못한다. 그는 필사적으로 술에 취하고 싶었지만 황혼은 무겁고 초천은 넓었다. 그는 그를 조금 진정시킬 수 있는 곳을 찾지 못했다. < P > 양이 지나온' 치정' 은 춘추 16 년의 세례를 거쳐 변한 적이 없다. < P > 가장 무서운 것은 어두운 구석에서 묵묵히 추워지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그가 곤경에서 벗어났을 때, 그는 천지가 더 큰 새장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끝없는 연무와 끝없는 추위가 있었고, 탈출할 기회가 전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창자절벽에서 이슬비가 내렸고, 양은 마지막 절망의 울음소리를 깊은 계곡에서 들려왔다. 마치 옛날 용녀꽃이 개봉한 붉은 쥬스 같았다. 이 밤의 마지막 냉염은 탕자의 심혈이냐 미인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