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통치자에 대한 사랑시
통치자에 대한 사랑시
시대:송저자:수시
나는 푸른 하늘에 살고, 당신은 누런 먼지 속에 숨어 있네.
소리와 모양이 일치하지 않고 마음은 형언할 수 없네.
밝은 달빛을 이용하고 싶다면 당신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하늘의 잔은 맑은 이슬을 마시고 펑라이에게 날개를 펼친다.
아름다운 여인이 옥 자를 손에 쥐고 있는데, 얼마나 재능이 있나?
무궁무진하고 끝이 없는 옥자.
탁자 반대편에는 * * * 니에진 아오토우라는 웃음의 조각이 있습니다.
천 개의 탑으로 가득한 장궁 건물, 구름과 연기가 날아다니는 모습." 전시 대사 손중중이 보낸 "스승의 시 서문"을 참조하십시오."
시대:당나라작가:
1000개의 기사 중 필수 기사 300개를 선택합니다. 옥자(玉尺)는 새로 측정하고, 황금칼은 낡은 것을 자른다.
금강은 고대의 영광을 더하고, 불멸의 손바닥은 원나라의 본질을 줄인다. 이후 후대에 전해지는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수룡은 숨겨져 있으며 이 남자는 샹산 출신으로 의심받고 있습니다.
연도:송저자:천천
이 남자는 샹산 출신으로 의심받고 있으며,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재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손천은 황금 칼과 옥 자를 빌려주며 구름을 쪼개고 안개를 꿰매었다. 봄의 노래는 오직 전 병, 버드나무 어둠에 빚진 것입니다. 송주에게는 밝은 달과 꽃과 함께 강이 비어있는 밤입니다.
깊은 계곡 시우란추추. 사오를 떠나 처음으로 노래를 부르기 위해 계속했다. 마구 약속, 추운 날 방문하기 위해 문을 방문하고 치온글루의 유산을 남깁니다. 녹색 루안을 빌려 성 푸른 하늘을 불고, 카이즈 수안 스펙트럼. 그것은 옥 홀이 조언, 원 원 술 취한, 잔디 링윈 푸입니다.
2. 통치자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 출처: 구원의 "점"
은유적으로 말하자면, 사람이나 사물에는 저마다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2. 옥의 통치자는 무궁무진하고 재능은 끝이 없다. 출처: 탕리바이의 "상청바오딩"
옥자(玉子)는 넓은 의미에서 인간성, 재능, 수양의 수준을 측정하는 추상적인 척도입니다.
3. 삼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은하수가 아홉 하늘로 떨어지는 것으로 의심된다. 출처: 탕리바이의 '여산폭포를 바라보며'.
폭포는 약 3,000피트 높이에서 폭포수가 쏟아져 내립니다.
4. 복숭아꽃 연못은 왕룬보다 천 피트 더 깊다. 출처: 탕리백이 왕륜에게 선물을 주었다.
복숭아꽃 연못은 왕륜의 작별 인사만큼 깊지 않은 천 피트 깊이이다.
5. 이 연애편지를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하면 그 증거를 찾을 수 없다. 송나라. 얀의 '연기가 자욱한 강남의 물길로 들어가는 꿈을 꾸는 양산보와 주영태'
너에게 나의 사랑을 전하고 싶었고, 편지를 쓰고 싶었지만 거위가 물고기에게 가서 침몰해 결국 이 편지는 보내지 못했네. 이별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천천히 거문고를 연주하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고, 거문고를 부러뜨려도 내 마음을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6. 숲길에 있는 100피트 높이의 대나무 건물. 건물 밖의 천둥소리는 경쾌하고 황혼도 새벽도 없다. 청나라 시대: 왕궈웨이의 '화련백치 대나무 건물과 숲의 거리'
100피트 높이의 붉은 건물이 넓은 도로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해질녘과 이른 아침 모두 아름답습니다.
7. 강 근처에 위치한 100피트 높이의 이 건물은 아직 연기가 방사능 선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강물의 조수처럼 몇 번이나? 송나라:장시안 "너구리 강변 모래 건물, 100피트 높이의 춘강에 기대어"
100피트 높이의 건물이 강가에 서 있고, 한 여인이 위층에서 난간 너머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강에는 옅은 안개가 끼고 셔틀처럼 하얀 돛이 계속 왔다 갔다 하지만 남편의 배가 돌아오는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8. 3피트 길이의 롱취안 검, 아무도 상자를 보지 못했습니다. 익명의 '셩포크 3피트 롱취안 검'에서
롱취안이라는 이름의 3피트짜리 검이 상자 안에 숨겨져 있어 아무도 보지 못했습니다.
9. 갑자기 자를 치는 소리와 함께 연대가 울렸다. 화면을 안으로 옮기면 남자, 테이블, 의자, 부채, 깨어 있는 나무 조각이 나타납니다. 청나라 시대: 린시환의 '복화술'
갑자기 눈을 떠보니 모든 소리가 사라졌습니다. 화면을 내려서 안을 들여다보았습니다. 한 사람, 테이블, 의자, 선풍기, 나무 조각만 있었습니다.
10. 밤에 도시 밖에 눈이 내렸고 작은 운전 숯 수레가 얼음 위를 굴러갔습니다. 당나라 시대: 백주이의 <숯꾼>
밤에 성 밖에 눈이 한 뼘이나 내렸고, 아침에 노인은 얼어붙은 바퀴 자국 위로 숯 수레를 몰고 서둘러 시장으로 향했다.
3. 통치자에 관한 시 "물, 이 웬 의심은 샹산이다"시간:송저자:천선이 웬 의심은 샹산, 말년에야 그는 점점 더 재능이 있고 부자가되고 있습니다.
선천은 나에게 황금 칼과 옥 자를 빌려주어 구름을 쪼개고 안개를 꿰매었다. 봄의 노래는 전병, 버드나무 어둠에게만 빚진 것이다.
송주에게 강은 텅 빈 밤, 밝은 달과 꽃과 함께. 깊은 계곡 시우란추추.
이사오를 이어서 처음으로 노래한다. 마구 그것에 대해, 추운 날 문을 방문하기 위해, 치온글루의 유산을 남기고.
푸른 하늘을 날리는 청룡, 카이즈쉬안 스펙트럼을 빌리자고 제안했다. 그것은 옥 홀 설득, 원 원 취한, 잔디 링윈 푸입니다.
"선중청의 투어, 마스터의시 시퀀스 보내기보기"시간:당 저자:선정 된 천 조각, 엘리트 300 명. 옥 통치자 새로운 측정, 황금 칼은 오래된 것을 자른다.
금강은 고대의 영광을 높이고, 불멸의 손바닥은 원나라의 본질을 줄입니다. 그때부터 그것은 미래 세대에 전해진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시인 이백의 시 시간:노래 저자:수시 나는 푸른 하늘에 살고, 당신은 황사 속에 산다. 소리와 모양이 일치하지 않고 마음은 형언할 수 없습니다.
밝은 달빛을 이용하고 싶다면 당신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하늘의 잔은 맑은 이슬을 마시고 펑라이에게 날개를 펼칩니다.
미녀가 옥 자를 손에 쥐고 있는데, 얼마나 재능이 있나? 옥 자, 무궁무진하고 끝이 없네.
길 건너편에 웃음소리가 들리는데, * * * 니에지나오의 머리. 장궁 건물은 천 개의 탑과 구름과 연기로 가득 차 있다.
4. 자에 관한 문장 (1)중간고사 시험지는 눈금이 고르지 않은 자이다:문제의 점수가 반드시 자신에게 높은 것은 아니다.
(2)시간: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진척도를 측정하는 자 같은 것이다.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업적을 저울질하는 저울과 같습니다. 시간은 인생의 목표를 따라잡도록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채찍과도 같습니다. 시간은 발전의 속도를 가속화하도록 영감을 주는 전쟁 북과도 같습니다.
(3)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진척도를 측정할 수 있는 자이고,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업적의 무게를 재는 저울이며, 시간은 우리를 역사의 긴 강으로 데려다 줄 수 있는 셔틀입니다.
(4) 항상 청렴의 자로 자신을 측정하고 정직한 말과 행동으로 다른 사람을 대하라.
(5) 추구는 노력하는 사람의 진보를 측정할 수 있는 자 같고, 추구는 노력하는 사람의 업적을 저울질할 수 있는 저울 같고, 추구는 인생의 목표를 따라잡을 수 있는 채찍 같고, 추구는 발전의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는 전쟁의 북과 같다.
(6)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진척도를 측정할 수 있는 자 같은 것입니다.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들의 업적을 저울질하는 저울과 같습니다. 시간은 인생의 목표를 따라잡도록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채찍과도 같습니다. 시간은 전쟁 북과 같아서 우리가 발전의 속도를 가속화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진척도를 측정할 수 있는 자 같은 것입니다.
(8) 자로 키를 재고, 저울로 무게를 재고, 진실을 측정하려면 시간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시간은 우리 삶의 득실을 측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자 같은 존재입니다.
(10)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진척도를 측정하는 자와 같고,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업적을 저울질하는 저울과 같다.
(11)샤오밍은 새 자를 샀지만 홍홍이 실수로 자를 부러뜨렸다.
(12)항상 정직의 자로 자신을 측정하고 정직한 말과 행동으로 다른 사람을 대하라고 주장한다. 정직이 가장 감동적이다.
(13)감사는 자를 사용하는 것과 같다. 감사자는 다른 사람을 측정할 때 자신을 측정해야 자의 정확성을 기할 수 있습니다.
(14)그는 그 자에 대해 나에게 원한을 품고 있었다.
(15)이홍과 그의 형은 자 때문에 모두 패했다.
(16)연필, 펜, 자, 지우개가 필통에서 잠들었다.
(17)조화는 모든 것을 엄격하게 측정하여 세상의 모든 것을 같은 기준으로 같은 양에 도달하도록 명령하는 자(尺)가 아니라, 큰 그림을 보고 모든 것을 제자리에 놓고 진정한 조화를 이루도록 본연의 모습을 보이도록 하는 의사 결정자 또는 지휘자이다.
(18)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진척도를 측정할 수 있는 자와 같고,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업적을 저울질할 수 있는 저울과 같다. 시간은 삶을 소중히 여길 수 있는 금과 같습니다. 시간은 우리를 역사의 긴 강으로 데려다주는 셔틀머신과도 같습니다.
지금 몇 시인가요?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진척도를 측정할 수 있는 자이고,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업적의 무게를 가늠할 수 있는 저울이며, 시간은 우리를 역사의 긴 강으로 데려다 줄 수 있는 셔틀입니다.
5. 통치자의 삶의 감각을 추구하는 것에 대한 대사는 무엇인가요? 그것은 노력하는 자의 진척도를 측정하는 자 같은 것이다.
자(尺)로 자신을 측정하라.
인생은 하나의 자에 불과하며, 젊음은 언제나 몇 개의 미세한 기호로 표시되는 그런 자 위에서 짧은 시간을 차지할 뿐입니다.
사물은 더 많거나 적은 가치가 있으며, 우리는 무엇이 가치 있는 일인지 측정하기 위해 우리 안에 자를 필요로 합니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를 가지고 세상에 태어납니다.
마음에 있는 자로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측정하고, 몸에 있는 자로 상실을 측정합니다.
인생에는 척도가 있다.
자 하나를 가지고 끝까지 측정해 보세요.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는 자신의 자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물질 세계로 영적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자로 온도를 측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시간은 노력하는 사람의 진척도를 측정하는 자 같은 것입니다.
자(尺)는 인생에서 항상 똑바로 서 있습니다.
봄누에는 일생 동안 자랑스러운 말을 하지 않고, 뱉어내는 은빛 비단은 일생의 가치를 측정하는 자이다.
자로는 인간의 마음을 측정할 수 없습니다.
시간은 노력하는 자의 진척도를 측정하는 자와 같습니다.
정직이라는 자로 항상 자신을 측정하고, 말과 행동에서 정직하게 다른 사람을 대하십시오.
대학 입시 시험지는 눈금이 고르지 않은 자이다.
6. 사랑을 묘사하는 시는 악이다! 나는 당신을 알고 오래 살고 싶습니다.
산에는 무덤이 없고, 강은 고갈되고, 겨울에는 천둥이 떨리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내리고,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어 감히 그대와 함께하고 싶다! -- 한서 열여덟 번째 노래의 "악". 봄꽃을 사랑하고, 행복을 잊지 말고, 태어나서 다시 돌아오고, 긴 사랑으로 죽는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소우, 왜 죽었어? 요정보다는 원앙이 되고 싶어요. --하늘을 날고 싶어요, 두 마리의 새가 하나의 날개로 합쳐지고 싶어요, 루, 땅에서 함께 자라고 싶어요, 나무의 두 가지가 되고 싶어요....
--백주이 암시하는 구름, 날아다니는 별이 불만을 전달하고, 은한은 모두 어둡다. 황금빛 바람이 옥 이슬을 만나면 이길 것이지만 세계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함께 대. 사랑병, 물과 같은 부드러움, 서로를 꿈으로 보는 것을 싫어하고,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싫어합니다. 두 감정이 오랫동안 지속되면 밤낮으로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슬픔은 샘물처럼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 -우양쉬의 모래 위를 걷다 미움이 없다고 배운 사람은 세상에 흰 머리가 있다고 믿지 않는다.
-- 신치지 "파트리지 스카이" 홍멍 시스템 오픈, 연인은 누구인가? 모든 것은 로맨스를 위한 것이다. -- 조슈친 "붉은 저택의 꿈" 밝은 달은 괴로움으로 익지 않고, 가벼운 주후를 집으로 기울인다.
연수 까치는 땅을 밟으며 연수와 전령을 빌려 두 사람의 약속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기 위해 메시지를 보냈다.
백주이의 '영원한 증오의 노래'에는 눈물의 흔적이 있지만 말없이 보내기는 어렵습니다.
--천두안셩의 '송별'도 한 그릇의 무정한 눈물을 흘리며 면도하기 전에 만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아쉬워했다. --수 "시와 예술" 물고기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인간은 서로 분리되어 있다고 믿었다.
-- 다이슈룬 "사랑에 대한 사랑" 서로 사랑에 빠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 긴 제방을 바라보며 풀이 가슴을 가득 채운다.
노래하고 움직이고 무덤에 빠지면 두 곳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 주이쥔, '높은 발코니', 그는 강박적인 마음을 가지고 태어났고, 그의 사랑을 위한 곳은 세상에 없다.
-- 팡저우이, "너구리 호수 모래" 플라타너스 나무, 한밤중에 비가 내린다. 떠나는 감정은 씁쓸하다. 나뭇잎, 목소리, 빈 발이 빛 속으로 떨어진다.
--원 '세 곡을 위한 세 곡 더' 내 몸에는 봉황 같은 날개는 없지만,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리상인, '무제' 관추, 강섬에서.
여인이 신사를 만든다. ---무명 '시의 고전' 주남관주 1 후회 없이 넓어지는 띠, 사람들은 이이를 그리워한다.
--유용 「무풍지대」 2권 '생로병사와 아들 낳기'에서 말하길. 아들의 손을 붙잡고 아들과 함께 늙는다는 것은.
--익명의 "시경-가오풍-북을 치는 사람" 3 두 사랑이 오래 지속되면 아침 일찍 일어나고 저녁 늦게까지 이어진다. --진관, "까치교 불멸" 4 두 사랑은 언제 만날까요? 이때는 밤이 어색하다.
--이백, 「삼오십칠언」 5내가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움이 있다. 하루라도 보지 못하면 미친 듯이 그리워질 것이다. --익명의 '가을 봉황 진황거' 6이번엔 바람이고 비이고 밤이고, 당신은 웃고 나는 손을 흔들고, 외로운 길은 양쪽 끝에 펼쳐져 있다.
--정초유의 '이별' 7사랑의 문에 들어서니 내 사랑은 쓰라리고, 사랑은 길고, 사랑은 짧구나. --이백, 「삼오십칠언」 8바다는 물이 되기가 어렵고, 영원히 호박색이다. --원전, '사상에 관한 다섯 가지 노래' 9길의 먼지를 일으키고 시멘트를 진흙탕으로 만든다면 우리는 언제 조화롭게 만날 수 있을까? --조자, '높은 건물 위의 밝은 달' 10감사와 이별, 둘 다 같아야 한다, 가장 어려운 것은 달의 원한을 정리하는 것이다. -나란 세이데, '물고기 미녀' 11 돌이켜보면 눈물, 결혼 전에 서로를 만나기엔 너무 늦지 않았다.
--장지 '음제푸' 12 하루 종일 당신을 생각하며 꽃이 피면 당신을 그리워하네. --원, "남송시대 네 노래" 13... 어떻게 여러 조각이 사람이 되어 함께 살면서도 죽지 않을 수 있을까? --천헝커, '춘기의 초상' 14아카시아나무 밑동은 사랑병이라고 하고, 시랑은 만디를 미워한다.
--양치차오 《태성지죽언》15 거울에 비친 신사의 모습이 어둡다. 신사를 생각하면 흐르는 물과 같으니, 왜 자꾸만 가난해지는가?
--- 쉬간, 《방 생각》16 서로를 보면, 서로를 보지 않으면 어떻게 감정이 없을 수 있겠는가?
--- 사마광, 「서강의 달」 17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감각한 것이 아니니, 봄 진흙으로 변해 꽃을 보호할 것이다.
--공자, '지해의 잡시'(纪海雜詩)18 하늘은 늙지 않으나 사랑은 끊어지기 어렵다. 마음은 마치 천 개의 매듭이 있는 겹겹의 스크린과 같다.
-- 장시안, 「천년」 19 이 별은 어젯밤이 아닌 듯, 바람과 이슬이 어둠 속에 서 있었네. --황징런, '사랑의 두 시' 20 이 사랑이 아무 것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잘 알지만 내 마음을 달래주네!
--리상인, '여섯 편의 무제시 중 세 번째 시' 21 사랑은 오래 지속된다는 것을 알기에 강가의 강물소리가 슬프다. --리상인, '취강의 늦가을 고독한 산책자' 22 예전에는 감상적이고 가냘팠지만 지금은 정말 감상적이지 않다.
--나란 세이데, '너구리 개울 모래를 퍼뜨리다' 23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나도 모르게 왔다가 사라졌다. --리상인, '진세' 24하룻밤의 사랑은 땅끝까지 이어질 수 없다.
--장 「제비의 집」 25세상에서 사랑이란 무엇인가를 묻고 삶과 죽음을 가르친다. --원하오원, '두 노래의 물고기 만지기' 26 사랑앓이에는 말이 없으니 화연에게 눈물을 낭비하지 마라. 27 짐승의 난로, 물과 연기, 푸른 습지의 파편들이 한 줄 한 줄 사랑병의 전기로 쓰여졌다. --장커지우, 「사이추홍」 28 인생에서 그리워하지 않으면 그리워하게 되고, 그리워하면 상처를 입는다.
--쉬자이 '귀환의 능선' 29 한 뼘의 아카시아, 세상에는 어떤 배열도 없다. --리관 "나비 연인" 30 삶과 죽음의 30년.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을 수 없으며,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곳이 없다.
-- 수시 "장청지" 31 저녁이란 무엇인가요? 이 연인을 만나보세요. --32 땅도 영원하고 하늘도 영원하리니 언젠가는 둘 다 끝나고 이 끝없는 슬픔도 영원히 지속되리라 - - 시경, 당나라, 미래를 위한 계획, 32.
-- 백주이, 「긴 증오의 노래」 33 하늘을 날고 싶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고, 땅에서 자라고 싶고, 두 가지가 있는 나무가 되고 싶다 .... --바이주이, 「긴 증오의 노래」 34 반복되는 눈물이 그 말을 봉인하고, 인생은 죽기 힘들다.
--원 "량산보와 주영태" 35 미움에서 벗어난 봄풀처럼 아직 살아있다. --36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베를 짜고, 밤마다 촛불은 심지가 마를 때까지 울어댄다.
--리상인, 「무제」 37 밤새도록 눈만 뜨고 이마에 평생의 근심만 남을 것이다. --원전, '세 가지 근심에 관한 시' 38년 전, 나는 귀국 날짜를 말하려 했으나 봄 얼굴이 비참하다고 먼저 말하지 않았다.
-- 오양시우, '루유춘' 39 이별 후 나는 그 만남을 떠올리며 당신과 함께 있는 꿈을 여러 번 꾸었다.
-- 얀 '파트리지 하늘 세 노래 I' 40 인생은 자연히 열광하고 이 불평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
-- 오우양 시우 '루유춘' 41 올해는 끝났으니 좋은 시절이 될 것이다. 관습은 천차만별이고 누구와 이야기해야 할지.
--류용, '임유의 주문' 42 당신의 마음도 나와 같기를 바랄 뿐입니다. --리쯔이, 「회상」 43 떨어지는 꽃은 제각기 독립하고, 작은 비 제비는 함께 날아간다.
--옌, '임강선녀의 두 시' 44 강가의 불쌍하고 불확실한 백골, 혹은 꿈꾸는 소녀. ---천도 "서유기" 4만 5천 금을 보물처럼 수직으로 구매했는데, 누가 이 상황에 대해 불평하겠는가?
--신치지 "물고기 만지기" 46 반년 된 책에 작별을 고하고, 창자에서 1인치를 묶어야 한다. ---웨이좡, "잉천창" 47 결혼해서 서로 사랑하라.
--수우, 「남편과 아내로 묶인다는 것」 48아름다운 꿈을 찾으면 실현하기 어렵다. 지금 제 기분을 누가 알겠어요?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 사이로 떨어지는 빗방울. --니셩치옹, '파트리지 스카이' 49 혼자임을 불평할 수 있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서문은 항상 희미하다. --류용, '낮과 밤의 음악' 50 하늘은 높고, 땅은 넓고, 내 슬픔은 그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아다니네, 산문을 통과하는 꿈을 꿀 수 있을까? 서로에 대한 오랜 사랑은 가슴 아프다.
--이백의 긴 아카시아 두 노래 51 아름다운 서약이 변할 수 있다고 해서 그 아름다운 서약을 거부하지 마라.
7. 사랑에 관한 모든 시는 하나로 합쳐져 서로를 떠나지 않기를 바란다. -- 주오원준 '백두송'
팥을 길게 주사위를 던져, 뼈 아카시아는 얼마나 알까? --웬의 '난거지의 두 노래'
아카시아에 대해 누구와 이야기해야 할지 모르겠다. --옌의 롱샹시.
당신의 두 구슬을 돌려주니 뜨거운 눈물이 나고, 결혼하기 전에 당신을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하네. --장지, '음제부-동평 리사도를 보내며'
꽃 사이를 급히 걸으며 무기력하게 돌아서니, 그 이유는 절반은 수행자의 고행 때문이고 절반은 당신이 예전의 모습 때문이오. --원전, 「자기 성찰에 관한 다섯 편의 시」, 4편
귀국 날짜를 묻고, 귀국 날짜는 말하기 어렵고, 가을 못을 배회하는 바산 밤에 비는 내린다. -리상인, '비오는 밤 북쪽의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
나는 양쯔강 상류에 살고 당신은 하류에 살고 있다. -리쯔이, '부산자, 나는 장강 상류에 산다'
나는 단지 당신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그리고 당신이 반드시 이 서로의 그리움에 부응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리쯔이, '부산자, 나는 양자강 기슭에 산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강 위의 달과 같지 않아서, 아무리 남북으로 떠돌아다녀도 달은 하나에서 분리되지 않는 것이 싫어요. ---루번중의 '채상자, 강과 같지 않은 네가 미워'
미녀는 구슬 장막을 기다리며 눈썹을 꾹 다문 채 앉아있었다. --이백의 '원망'
장관이 서리를 덮고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는다. 장군의 백발은 희끗희끗하고 얼굴에는 눈물이 흐르고 있다. --판중옌, 어부 아버지의 자랑스러운 가을 생각
이 밝은 사랑의 불꽃마저 꺼지면 재만 남을까? --리상인, <동쪽에서 불어오는 연기와 비> 무제
- 上篇: 봄에 대한 400단어 에세이. 下篇: 안회와 공자의 봄나들이의 원문은 무의 시작일 것 같다. 포인트, 너는 어때? "드럼과 장치가 희박하고, 소리와 청청, 장치가 그것을 쓰고," 비범한 세 아들이 쓴 것이다. 공자는 "이게 뭐가 나쁜가? 클릭합니다 그들도 자신의 생각을 말한다. 그는 "늦봄에 춘복을 입은 사람들, 장원 대여섯 명, 소년 예닐곱 명, 목욕연기, 바람 속에서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며 돌아왔다" 고 말했다. 대사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나는 일리가 있다. \ "쩡 포인트, 잘 지냈니? 한때 피아노 연주가 막바지에 다다랐다. 그는 큰 소리로 내려놓고 일어서서 말했다. "나는 그들 셋과 다르다. 공자가 말했다.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너의 포부를 말해 봐. 한 번 말했다: "봄의 세 번째 달, 나는 봄옷을 입고, 대략 대여섯 명, 육칠명의 남자아이를 데리고 물에 따라 목욕하고, 높은 비탈을 불고, 줄곧 노래를 부르며 돌아왔다. 대사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저는 주문한 흥미가 마음에 들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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