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마코토에 관한 사랑시

마코토에 관한 사랑시

1. 모쿠지에 관한 사랑시

모쿠지에 관한 사랑시. 사랑에 관한 고대의 시.

1달은 어둡고 흐린데 아무도 보이지 않는다. 얼마나 외로운지 모르겠다.

2빛과 별, 목소리와 노래, 끝없이 이어지네.

3 천 개의 길이 같은 곳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하루가 끝날 무렵, 매실을 찾는 사람은 눈 속을 밟을 때까지 계속 뒤를 돌아보았습니다.

봄은 가고, 아름다움은 늙어가고, 꽃은 떨어진다.

1인치의 사랑은 천 개의 생각이고, 그것을 정리할 곳은 지상에 없습니다.

7 나는 오랫동안 사랑에 빠졌음을 알지만, 망루 머리의 강물소리에 실망한다.

8 반복되는 눈물이 그 말을 봉인하고, 삶은 죽기 어려울 뿐입니다.

90년의 삶과 죽음, 아무 생각 없이 뼈에 새겨져 천리 외로운 무덤, 황량함을 말할 수 없네.

65438+

11 불교의 일곱 가지 고통: 탄생, 늙음, 병, 죽음, 불행, 사랑과 이별, 미움과 증오.

12 천주도로, 과거의 번영한 춤의 향연 덕분에 감정의 슬픔이 사라지고 얼굴이 쇠약해졌다.

13 자수정은 백 년 동안 피었다. xi 그는 피닉스에서 술에 취하곤 했다.

14홍수는 외롭다. 아무도 떠다니는 버드나무를 줍지 않고 들꽃의 암술을 물들이지 않는다.

15구름대는 소나무 방을 닦고, 아침 종의 마음은 평화롭다. 심장이 중앙에 있으면 먼지와 연기를 자연스럽게 뚫고 들어간다.

16 저녁 해는 색채를 노래하고, 바람은 단풍잎을 흩날리며, 무색의 공기는 안개 낀 방을 통해 자신을 드러낸다.

- 입양 희망.

2."산천의 사랑"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산천의 사랑"에 대한 시가 몇 편 있습니다 :

1. 돌아오는 날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가을 연못에 저녁비가 내린다. 언제 * * * 서쪽 창문의 촛불을 끄고 저녁 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 리상인의 '비오는 밤 북쪽의 친구에게 보내는 짧은 편지'

2. 얇은 구름은 영적으로 움직이고, 날아다니는 별은 불평을 지나가고, 은한은 어둡다. 가을 이슬 가을의 일곱 번째 날, 그것은 주로 세상에서 함께있는 사람들, 그러나 부부의 얼굴을 만날 시간입니다. 함께 대. 아카시아, 부드러움,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꿈처럼 서로를 만나십시오. 두 사람이 끝까지 우리를 사랑하는 한, 왜 내 왜가리를 탐할까요? --진관, '까치다리 불멸-얇은 구름과 길'

3.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당신은 장강 하류에 살고 있네. 나는 매일 당신을 생각하지만 당신을 볼 수 없기에 장강의 물을 마신다. 오랫동안 동쪽으로 흐르는 장강의 물은 언제 멈출 수 있을지 모르고, 사랑과 이별의 미움도 언제 멈출 수 있을지 모릅니다. 나는 단지 당신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라며, 당신이 서로의 그리움에 부응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 "부산자, 나는 양자강 상류에 산다" 리쯔이

4. 강남은 연꽃을 따고, 연꽃에는 연잎이 있고, 연잎 사이에는 물고기가 놀고 있다. 물고기는 동쪽 연잎을 치고, 물고기는 서쪽 연잎을 치고, 물고기는 남쪽 연잎을 치고, 물고기는 북쪽 연잎을 치고 있습니다. -- "강남" 익명

5. 바다는 한번 물들면 영원히 호박색이다. 서둘러 꽃 사이를 걷다가 게으르게 돌아서니, 그 이유는 반은 고행하는 수행자 때문이고 반은 한때 당신이었기 때문입니다. --원전, "다섯 편의 시 - IV"

6. 악, 나는 당신을 알고 싶고, 오래 살고 싶습니다. 그대를 알고 싶고, 오래오래 살고 싶네, 시들지 않는 이 마음. 높은 산이 사라지지 않는 한, 격렬한 강물이 마르지 않는 한. 추운 겨울에 천둥이 치지 않는 한, 더운 여름에 눈이 날리지 않는 한, 하늘과 땅이 만나 연결되지 않는 한, 그런 일이 일어날 때까지 나는 감히 당신을 향한 감정을 버릴 수 없습니다! -- "위쪽 경사" 익명

7. 오늘이 무슨 날이야? 보트를 타고 수영하러 가자. 오늘은 무슨 요일인가요? 왕자와 함께 보트에서 수영하기. 나는 내 겸손한 의견에 합당하지 않은 것이 부끄럽습니다. 혼란은 왕자 만 만족시킬 수는 없습니다. 언덕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고 마음은 그대를 사랑하네, 오, 당신은 이것을 모릅니다. -- "월나라 사람들의 노래" 익명

8. 다이아몬드 잎은 파도 가벼운 바람으로 가득하고 노는 깊은 연꽃. 모든 랑은 미소 짓고 싶고, 재스퍼는 머리를 긁어 물속으로 떨어지네. -- "연꽃 따는 노래" 백주이

9. 산에는 부수가 있고, 지에는 화가 있다. 아들이 보이지 않고 광기가 보인다. 산에는 방황하는 용이 있고, 지에는 아이가 아니라 교활한 아이가 있다. -- "산은 부수를 따른다" 익명.

10. 작은 빨간 글자. 짝수라고 하라. 구름 속의 붉은 바위, 물 속의 물고기. 이 느낌은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서쪽 건물에 기대어있는 일몰 혼자. 먼 산은 커튼 고리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고 녹색 물결은 여전히 동쪽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옌슈, '청평레홍소건지'

3. 늦가을을 묘사한 사랑시

어젯밤의 원은 오늘 밤의 원이 아닌데, 원이 좁아진 것 같다. -리젠슈

2. 밤은 낮처럼 시원하고, 누워서 알타이르와 베가를 바라보는데, 밤은 물처럼 시원하다. 탕무투

3. 이슬도 차갑고 서리도 차갑다. 왕루빈

4. 먼 바닷가에는 가을이 하얗고, 저녁 언덕에는 붉네. 가을의 슬픔을 읊은 시. -당나라 두보

5. 감상적인 말, 자주 오스만투스 꽃을 공허하게 만든다. --장지우링

6, 천리 밖에는 비도 바람도 없음을 알면서. --리차오

7, 흐르는 숲 밖의 샤오샤오 나무, 가을 산은 반쯤 석양이 지고 있다. --가을에 내리는 비의 색깔은 차갑고 바람은 시원하고 맑다. --당나라 리바이

9. 일 년에 열두 시간을 견딜 수 있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 ---리젠슈

10, 가을 달은 밤에도 여전히 가득 차고 강촌은 외롭다. ---두보

11, 바람은 차갑고 물고기와 용은 고요하고 수레바퀴는 높고 별은 고요하네. 가을의 슬픔을 읊은 시. 오늘 밤 외지 손님은 걱정이 많다.

12, 단풍은 때때로 홀로 날고, 석양은 차가운 연기뿐이다. -송수린

13, 가을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낙엽 소리에 맞춰 사진을 찍는다. --탕첸치

14, 소애가 약을 맛보러 갔더니 나뭇가지에 까치들이 놀라고 있었다. 주화

15, 가을에는 추위에 외출할 거리가 없다. --탕리바이

16, 반얀나무 아래서 홀로 슬프구나, 내가 아는 사람이 누구인가? 새벽이고, 모든 생각이 사라지고, 달은 맑고 차갑다. -아니오

17, 달이 가득 차서 사람이 꿈을 꾸기 어렵구나. -아니오

18, 골짜기 어귀의 나무꾼이 돌아와 노래하고, 외로운 도시의 피리소리는 걱정하기 시작하네. -두보

19, 경치를 소중히 여기기도 어렵고, 서로 잘 연주하도록 설득하기도 어렵다. --백주이

20, 밤은 높고 움직이지 않고, 땅은 위를 바라본다. (중략) -- 괜찮아

21, 서원의 제자는 스스로 즐기고,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 왕루빈

22. 소는 쉬러 왔고, 빈 산은 가을을 맑게 한다. -당나라 이두안

23. 하늘에는 가을이 가깝고 땅에는 달이 밝구나. -당나라 두보

24. 한밤중에 홀로 암벽승과 이야기하고, 단체 활동을 하며, 세상을 조용히 한다.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가득 차고 흐리다. 이 문제는 오래되고 어렵다. ---수시

26. 차가운 웅덩이에 흰 달이 비치고, 가을비는 이끼를 키운다. --당-류창청

27.남쪽은 낙엽이 떨어지고 북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물을 차갑게 하니, 황야와 같다. ---당-맹하오란

4. 사랑시

사랑시 1.

그리운 사람들이 더 많이 모았으면 좋겠다, 앵초 팥이 주목을 끌었다.

봄이 오면 남쪽 가지에 붉은 열매가 붉게 물드는 아카시아. 그것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수집하기를 바랍니다, 앵초 팥은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사랑시 2.

오늘 나는 다시 이곳에 왔고 소녀는 어디로 가야할지 몰랐고 복숭아 꽃만 남아 봄바람에 웃고 화를 냈습니다. -후 제목 청난좡

지난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복숭아와 대조를 이뤘다. 오늘 나는 다시 이곳에 왔고, 소녀는 어디론가 사라지고 복숭아꽃만 남아 봄바람에 피어나는 미소를 짓고 있다.

사랑의 시 3.

동쪽에는 일출, 서쪽에는 비, 길에는 바람과 햇살. --유당유시(劉唐維詩)의 '대나무지지(竹枝詞)'(③)

버들잎 푸른 강물, 강가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들린다. 동쪽에서 해가 뜨고 서쪽에서 비가 내리고, 바람과 태양이 길을 비추네.

사랑시 4.

광활한 바다를 맛보고 나니 다른 곳의 물이 창백한 것을 느꼈고,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고 나니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진 것을 느꼈다. -- 탕원전은 좌우로 생각했다.

사랑의 시 5.

탁 위의 촛불이 마음을 밝히고 이별을 보네, 보라,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리네, 아침까지. -당나라 두무, '이별'(二曲)

13년 세월은 가볍고, 2월 초순에 돋아나는 새싹처럼 살았네.

봄바람은 양주도로를 따라 십리 길인데, 비단 커튼을 걷어 올리면 알 수 없네.

깊게 느끼지만 언제나 가차 없이, 교만하지 않게 미소 짓는다.

탁자 위의 촛불이 마음을 밝히고, 이별을 보고,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리며 아침을 맞는다.

사랑시 6.

오래 전에 만났지만 헤어진 후 시간이 길어지고 동풍이 불어 백 송이 꽃이 피었네. --당리상인 무제

오래전 그녀를 만났지만, 헤어진 후 시간이 길어지고 동풍이 일어나 백송이 꽃이 피었네. 누에는 봄에 죽을 때까지 누에고치를 짜고, 매일 밤 촛불의 심지는 꺼진다.

아침이면 거울을 통해 머리털이 변하는 것을 보지만, 저녁이면 달빛의 추위를 노래로 이겨냅니다. 펜실베니아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요, 오 파랑새여, 들어보세요! -그녀가 말하는 것을 내게 가져와!

사랑시 7.

채봉의 날개 없이는 함께 날 수 없으니, 마음은 코뿔소 같고 감정은 서로 같으니, 한마음으로 날 수 없네. --탕리상인 무제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 무렵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연회는 꽃탑 사원과 현의 동쪽 기슭에 있었다. 차이펑의 날개가 없으면 코뿔소와 같은 마음과 사랑은 한마음으로 날 수 없습니다.

갈고리를 추측하고 와인은 마음을 따뜻하게합니다. 이 그룹의 사람들은 촛불 승패의 내기 인 음주 친구의 내기에 왔습니다. 아아, 다섯 번째 시계의 북소리가 들리면 아침 점호 시간이다; 바람의 바람처럼 란타이로 말을 조종하십시오.

사랑의 시 8.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왔다가 사라졌다! --탕리상인, '진세'

나의 진세에는 왜 오십 줄의 현이 있고, 각각 젊음의 간격을 두고 있는지 궁금하다. 현자 장자는 백일몽을 꾸고, 나비는 울고, 황제의 춘심은 뻐꾸기가 울고.

인어는 달빛 바다에 진주빛 눈물을 흘리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에메랄드빛 숨결을 불어넣습니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지나갔네!

사랑의 시 9.

서쪽 창문의 촛불을 끄고 저녁 비를 말했을 때.

. --탕리상인, '비오는 밤에 북쪽 친구에게 보내는 글'

당신은 돌아오는 날짜를 묻고, 바산의 밤비, 가을 웅덩이를 배회한다. 서쪽 창문에서 촛불을 자르면 * * * 저녁 비를 말하십시오.

사랑시 10.

꽃을 접어야 할 때는 서둘러 접어야 하고, 가지를 접기 전에 꽃이 시들기를 기다리지 말아야 한다.

고귀한 편안함을 소중히 여기지 말고 젊음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충고한다. 꽃은 똑바로 접을 수 있으며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5. 사랑의 시

개인적으로는 쿠란자조의 시가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십계명을 정말 좋아하고 추천합니다.

첫째,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서로를 그리워하지 않도록 서로를 모르는 것이 좋다.

셋째, 서로에게 빚을지지 않도록 동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 서로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으므로 서로를 기억할 수 없습니다.

다섯째, 서로를 그리워하지 않도록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여섯째, 만날 필요가 없도록 서로 마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곱째, 틀릴 수 있도록 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여덟째, 서로 약속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홉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열 번째, 함께 있을 필요가 없도록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일단 만나면 서로를 알게 되고, 만나면 만난 적도 없는 사이가 됩니다. 앤드류와 준은 삶과 죽음의 사랑을 가르치지 않기 위해 절대적으로 조화를 이룹니다.

그리고 <나인 머신>도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독수리 사격 영웅의 전설에서 잉구가 읽은 대사는 <아홉 개의 기계>에서 원앙이 길쌈할 때 함께 날아야 한다는 대사입니다.

가난한 노인이 먼저 하얗게 변했다. 푸른 잔디의 봄 물결, 새벽 추위의 깊이가 상대적으로 붉은 색으로 목욕했습니다.

나란 룽루오의 시 한 구절도 마음에 들어요:두 사람의 한 세대 삶, 잃어버린 두 사랑은 아프고 싸우고, 봄은 누구인가? 한러푸에는 19편의 시가 있는데 이 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을 생각하면 늙고 늙어지고, 기부를 포기하지 말고 식사를 추가하십시오. 멀리서 손님이 와서 편지를 남겼습니다. 편지는 먼저 그가 종종 나를 그리워한다고 말한 다음 오랫동안 헤어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매 가슴에 있던 그 편지는 3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지워지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지만 당신이 이해하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아카시아로 자른 차이웬솽원양은. 긴 소비뇽 블랑으로 운명은 해결되지 않습니다.

접착제로 그림을 그릴 때 누가 여기를 떠날 수 있습니까?

6. 사랑에 관한 고전시는 가장자리 없는 산과 같다.

마음이 맞는 사람과 결혼하면 노년까지 서로 사랑하고 영원히 행복할 수 있다고 진심으로 생각합니다.

한; 주원준의 '백두시'는 원앙을 위해 죽지 않고 불멸을 위해 죽지 않을 것입니다. 당; 루의 "고대 장안"은 한때 물이 단단하고 항상 호박색이었다.

꽃 사이를 서둘러 걸으며 게으르게 돌아섰으니, 그 이유는 반은 금욕주의자 때문이고 반은 한때 당신이었기 때문입니다. 당; 이때 위안 젠은 "생각을 떠나라"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당; 이백의 일곱 줄의시 세 구절, 우리는 하늘을 날고 싶고, 하나의 날개를 가진 두 마리의 새가 땅에서 함께 자라고, 나무의 두 가지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긴 미움의 노래>백주이,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자신도 모르게 왔다가 사라졌다.

이상인, '진세' 봄이 오면 저 붉은 열매가 남쪽 가지를 헹굴 때..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더 많은 아픔을 견뎌내길.

왕웨이의 '아카시아'는 이번 생에서는 아카시아가 아니라 해로운 아카시아가 될 것입니다. 쉬위안은 물처럼 부드러운 "달의 노래 * 봄의 사랑"을 다시 생각하고, 꿈처럼 의식합니다. 진관은 그를 찾기 위해 천 번이나 "까치 다리"를 찾았습니다. 뒤돌아보니 그 남자는 불빛 너머에 있었다.

신치지의 '녹색 구름의 경우 * 원시'는 오래되지 않았고, 마음은 이중 스크린과 같고 그 안에 천 매듭이 있습니다. 장셩의 '천년'은 경쟁을 마치 보이지 않는 것처럼 여기고 그 감정은 가차없이 남아 있습니다.

사마광의 '서강문'에서는 편견 없는 사랑은 무익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리상인의 무제는 점점 더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으니 사람들은 이씨를 그리워한다.

노래; 류용의 '풍치통'의 부드러움은 물과 같고, 그 선물은 꿈과 같다. 진관 "까치 다리" 감정이없고 깊은 사랑이 쓰라리지 않고, 인치는 천 가닥과 같고, 울티마 툴레는 여전히 하루의 끝에서 멀고 마음의 마음 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습니다 아.

.

달 아래 "옥탑 봄", 버드나무, 황혼 후 사람들. Zhu의 "산 포크"는 "시"에서 다음과 같습니다 :손을 잡고, 오래된 산에는 나무와 가지가 당신을 동반하고, 마음은 당신을 기쁘게합니다. 비둘기를 닫는 방법을 모르겠지만 강둑에서 신사는 잘 구불 구불하고 그의 요리는 고르지 않고 좌우로 흐르고 있습니다. 나의 아름다운 아가씨, 나의 아름다운 아가씨.

수천 마일 떨어진 외로운 무덤, 이야기 할 곳이없는 황량한 무덤. 서로를 보지 못해도 얼굴에는 먼지가 가득하고 관자놀이에는 서리가 내립니다.

밤에 갑자기 집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었는데 샤오쉔의 창문이 단장되고 있었다. 말없이 서로 바라보며 눈물만 천 줄

연휴, 달 밝은 밤, 짧은 소나무를 기대하네. 해설: 소동파가 사랑하는 애첩 구름이 죽은 후, 언젠가 자신도 죽을 것을 꿈꾸며 지은 감상적인 시입니다.

그가 견딜 수 없었던 것은 격정적인 사랑의 상실이 아니라 짝을 잃은 후 홀로 남겨진 외로움이었다. "서로 모르는 사이인데도 얼굴에 먼지가 끼고 관자놀이에 서리가 내린다." 꿈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죽은 사랑하는 사람의 전생에 대한 사소한 단편들뿐입니다.

그러나 그 사소함 속에는 지울 수 없는 친족애가 있습니다. 붉은 지구에서 가장 높은 사랑의 상태는 무엇입니까? 손을 잡는 것도 영역이고, 서로를 돌보는 것도 영역이며, 삶과 죽음도 영역입니다.

이 세상에는 의존이라는 가장 응축되고 깊은 사랑이 있습니다. 그것은 긴 몰입이며 서로의 삶에 통합되는 따뜻함입니다.

두 번째, "세는" 리쯔이 나는 양쯔강의 머리에 살고, 당신은 양쯔강의 꼬리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매일 당신을 생각하지만 당신을 볼 수 없기에 양쯔강 물을 마신다.

오래도록 동쪽으로 흐르는 장강의 물은 언제 멈출지 모르고, 이별의 미움도 언제 멈출지 모릅니다. 나는 단지 당신의 마음과 나의 생각이 같기를 바라며, 이 서로의 생각에 부응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리뷰: 리지의 시는 마흔다섯 단어에 불과하지만 짧고 진심이 담겨 있습니다. 시 전체가 양쯔강을 중심으로 남녀의 사랑에 대한 갈망과 이별에 대한 원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 두 사람이 서로 만나기 어렵고, 애증의 아픔이 깊은 곳에 있다는 설명으로 시작됩니다. 문장의 마지막에는 "* * * 마시다"라고 쓰여 있는데, 두 곳은 물로 연결되어 서로 소통할 수 있고, 사랑은 물에 녹아 있으며, 물에 대한 사랑의 은유도 끊임없어 여주인공의 끈질긴 사랑 추구와 간절한 희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전체 단어는 감정이 가득하고 점진적이고 상호 적이지만 감정은 단 몇 단어로 썰물과 썰물이 흐릅니다. 셋째, 시는 북과 소총을 치고 군대를 적극적으로 사용합니다.

조나라가 도읍을 도륙하고 나는 홀로 남하했다. 손자중, 천평, 송을 따랐습니다.

아니, 난 집에 갈 거야. 걱정돼서요. 어디 사는데? 말을 잃어버렸나? 저기요? 숲 아래.

삶과 죽음에 관대했던 아들은 이렇게 말한다.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라.

나는 부자지만 살아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믿는다.

해설:이 시는 오랜 세월 외국에서 복무한 군인의 고향과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시입니다. 그 안에는 "부자와 권력자의 삶과 죽음, 그 약속의 아들이 말하고자 하는 것이 있다.

"아들과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간다"는 문구는 뜨거운 사랑 속에서 행복한 사랑을 갈망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지며 충성맹세를 가장 잘 표현하는 문구로 자리 잡았다. 당신의 손을 잡고 당신과 함께 늙어 가겠다고 말했잖아요.

이것이 사랑의 가장 높은 영역이며, 사랑의 가장 높은 영역은 세월의 평범한 흐름입니다. 넷째, "악"은 악입니다! 나는 당신을 알고 싶고 오래 살고 싶습니다.

산에는 언덕이없고 강은 고갈되고 겨울에는 천둥 진동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내리고 하늘과 땅이 합쳐져 감히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댓글 : 한 레푸의 민요에서. 이것은 사랑 노래이며 주인공 자신의 맹세입니다 : 바다는 건조하고 돌은 썩고, 사랑은 충실하고 흔들리지 않으며, 이것은 연인의 깊은 고백에 열광하는 여성입니다.

맹세로 하늘을 부른 후, 시의 주인공은 "당신이 장수할 것을 알고 싶다"고 말하며 "당신과 함께 죽지 않겠다"는 관점에서 수묵으로 전환합니다. "무덤이 없는 산에는 다섯 가지 불가능한 일이 있다"며 불멸의 사랑을 표현하고, 깊은 기발함은 불가능하다. 이는 주인공의 영원한 사랑을 강조합니다.

길은 멀고 안전할 것이다. 북쪽 말은 여전히 북풍에 붙어 있고, 남쪽 새는 남쪽 나뭇가지에 둥지를 틀고 있다.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더 넓어지고 더 얇아진다. 방랑은 해를 가리는 구름이 있고, 방랑자는 이국땅에서 돌아오지 않으려 한다.

나를 늙게 하려고 하면 곧 또 한 해가 끝나고 말 것이다. 할 말은 많지만 건강 잘 챙기고 굶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해설:동한 말기 격동의 시대에 애절한 사랑을 노래한 작품입니다. 비록 작자의 이름은 전해지지 않지만, 이 시를 읽으면 가슴이 먹먹해지고, 여주인공의 간절하고 애절한 사랑에 대한 호소에 감동하게 됩니다.

시의 소박하고 신선한 민요풍과 중첩되고 반복되는 내적 리듬의 형식은 동양 여성의 애절한 사랑에 대한 심리적 특성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여섯째, '까치다리의 불멸' 진관시우치 윤릉치, 날아가는 별, 음한은 어둡다.

가을 이슬 가을의 일곱째 날, 만남의 만남, 대부분 세상에 함께있는 사람들, 그러나 부부의 얼굴. 부드러움은 물과 같고, 좋은 시간은 꿈과 같고, 당신은 구 다리 집으로 갈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랜 시간 동안 조만간! 해설:까치 다리 불멸은 원래 소떼와 직조 처녀의 사랑에 대해 쓰여졌습니다.

7. 사랑의 시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이 어느새 왔다가 사라졌다. 꽃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흩어진다. 한 종류의 사랑, 두 개의 유휴 장소. 꽃을 돌아보며 연민을 느낍니다. 당신은 그것을 요청해야합니다! 만나서 서로를 보지 않으면 사랑은 끈질기고 제거하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마음은 수천 개의 매듭이 있는 이중 스크린과 같습니다.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고, 마침내 할 말이 없어지고, 목이 막혀서 할 말이 천 마디가 나오지 않을 때까지. 사랑의 고대 시대부터 이별이 아팠고, 더 추운 가을 축제! 이것은 오랜 시간이고,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하지 않고, 좋은 날씨, 좋은 풍경의 이름으로 만족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장소가 감정이 가득하더라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습니까? 꽃은 피고 흐른다. 한 종류의 사랑, 두 가지 한가한 감정.

이걸 없앨 방법은 없고,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마음뿐이다. 부드러움은 물과 같고 좋은 시간은 꿈과 같습니다.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법정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은 태초부터 열광해 왔으며이 원한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미녀는 구슬 커튼을 기다리고 있었고, 눈썹을 찌푸린 채 앉아 있었다. 그녀의 눈물이 뺨을 적시는 것을 보았을 뿐, 나는 그녀가 자신을 미워했는지 미워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도로의 먼지를 일으키고 콘크리트를 진흙탕으로 만든다면 우리는 언제 조화롭게 만날 수 있을까요? 나는 단지 당신의 마음과 나의 생각이 같기를 바라며이 상호 생각에 실패하지 않아야합니다. 미소를 위해 천을 견딜 수 있습니까? 결국, 만나는 것보다 서로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낫습니다.

얇은 그림자 자기 연민 가을 물 맑아, 당신은 나를 동정하고 당신을 동정해야합니다. 하늘의 봄 달만이 가장 감상적이지만 사람들이 안뜰 꽃을 비추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달빛 건물은 높고 외롭고, 술은 슬픔에 빠져 애절함에 눈물을 흘린다. 내가 그렇게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할 수 있을 것 같다.

지난번 이별 이후로 마음이 아팠어요. 이젠 꿈속에서만 만날 수 있어요. 내 사랑, 하늘의 달이 아니면 누가 알겠어요?

그 이별 이후, 그 아름다운 만남이 늘 그리워 꿈속에서 몇 번이나 당신을 안아보았어요. 나는 또한 한 그릇의 무정한 눈물을 흘렸고, 만나지 않고 면도하는 것이 싫습니다.

하루 종일 당신을 두 번 생각하며 당신을 위해 지쳤습니다. 기러기는 구름 속에 있고 물고기는 물 속에 있고이 우울한 느낌은 떨쳐 버리기 어렵습니다. 운명은 끝났지만 사랑은 당신을 늙게 만들고 흰 이슬은 서리입니다.

물가에 있는 이른바 이렌. 거기서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고, 거기서 거슬러 올라가면 물 한가운데서 헤엄친다.

이제 바다에 가득 찬 달, 이맘때 하늘은 * * * 이별한 마음에 밤의 긴 사색을 가져옵니다, 촛불을 꺼도 어둡지 않고 외투를 입어도 따뜻하지 않으니 달에게 메시지를 남기고 잠자리로 돌아 꿈을 바라며, 당신은 오겠다고 했지만 오지 않았고, 당신은 나에게 다섯시에 달 건물에 기대어 다른 흔적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꿈은 울음과는 거리가 멀고 책은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왁스 조명은 금과 옥을 반쯤 가두었고 사향은 히비스커스를 약간 수 놓았습니다. 유랑은 팡산을 만근 이상 싫어합니다. 어젯밤 별이 빛나는 바람, 그림 건물 귀탕 동쪽의 서쪽이 그려졌습니다. 아아, 다섯 번째 시계의 북소리가 들리면 아침 점호에 갈 시간이니, 바람을 타고 바람처럼 란타이로 말을 몰고 가라.

비안수, 수라바야, 과저우 고대 나룻배로 흐르는 우산, 슬픔이 조금 있습니다. 나는 용, 용을 싫어하고, 쉬는 시간으로 돌아가는 것을 싫어하고, 월이 건물에 기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독한 침묵 서쪽 날개, 갈고리 같은 달. 외로운 우통 깊은 안뜰 자물쇠 가을.

자르고 또 자르면 여전히 지저분하다, 이것이 슬픔이다. 평범한 맛만이 아니다.

헤어 번은 느슨하게 묶고, 칼라 플라워 라이트 메이크업. 붉은 안개 덮개는 가볍고 펄럭이는 부유물은 불확실합니다. 서로를 만나기 싫고, 서로를 보지 않지만 감정은 가차없이 남아 있습니다. 음악이 끝난 후 와인이 약간 깨어났습니다. 깊은 안뜰의 달은 매우 조용합니다. 복숭아 나무가 심어져 하늘에 노출되어 꽃의 수가 아니라 하늘에 노출됩니다. 카오스 산맥 깊은 곳의 물이 흔들렸다. 옥은 누구를 위한 것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이 작은 춥고 털복숭이 비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봄은 신경 쓰지 마세요. 술에 취한다고 해서 무슨 해가 있겠어요? 상한 마음으로 깨어날까 봐 두렵습니다! 오풍은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 류용을 일으켜 세우고 바람은 좋다. 봄의 슬픔을 기대하며 하늘은 어둡다.

풀과 연기의 잔영 속에서. 내가 철길에 말없이 기대는 이유를 누가 알까요?

나는 취하러 간다. 술이 노래가 될 때 강한 음악은 맛이 없다.

벨트가 넓어져도 후회는 없다. 내 쇼맨십을 위해 지칠 만도 하다.

'용황제 유징'의 얇은 베개 날씨를 기억하세요. 첫눈에 이별하는 느낌입니다.

추운데도 잠이 안 온다. 결국, 나는 잠을 잘 수 없으며 밤은 몇 년처럼 길다.

나도 남을 생각이지만 리바이로 돌아갈 것이다. 다시 저항을 위해 싸우고, 이미 계획이 있습니다.

수만 가지 생각, 많은 해결책, 외로움과 피로감 만 있습니다. 이것이 제 삶이고 당신을 위해 수천 번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옌슈 나비 꽃은 눈물을 흘리고 커튼은 차갑고 제비는 날아갑니다. 밝은 달은 쓰라린 증오로 익지 않고 진주 호수를 비스듬히 비추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하고 높은 건물에 홀로 세상의 끝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산과 강이 멀리 있는 곳을 알기 위해 화려한 문구를 보냈습니다. 연의 화려한 소매는 옥종을 조심스럽게 들고 있지만, 그때는 술에 취해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랐다. 버드나무 달이 늦은 밤 춤을 추고 집 밖의 지붕이 무너질 때까지 우리는 지치고 힘없이 복숭아 부채를 흔들며 마음껏 춤추고 노래했다.

그 이별 이후 나는 그 아름다운 만남이 늘 그리웠고, 꿈속에서 몇 번이나 그대를 껴안았나이다. 오늘 밤, 나는 은등을 들어 당신을 바라보며 이 만남이 꿈속이 아닐까 두려워합니다.

연환 저우방옌의 반감을 풀지 않고. 연인은 단절되고 메시지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바람이 비와 안개와 옅은 구름을 흩뿌리듯 충성스럽고 매혹적인 셰롄환. 제비 집은 비어 있고, 어두운 먼지 자물쇠, 현악기 침대.

뿌리와 잎, 모든 옛날, 붉은 허브의 수제 종을 움직이고 싶습니다. 두 루오는 팅저우에서 태어났다.

배는 해안을 따라 구부러지고 사람들은 하늘에 있습니다. 같은 날 책을 듣고, 가십 가십을 듣는 추억은 항상 태워 질 것입니다.

수이 봄 축제, 나를 보내려고, 강남 매화 꽃받침. 이생을 위해 싸우고, 꽃을 위해 마시고, 이이를 위해 울어라.

보 사파이어의 경우 욕통로를 통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읽은 후 천방은 떠났다.

황금꽃의 정도는 누구입니까? 창문이 잠긴 주후가 있는 차오월원. 봄만이 이곳을 알고 있다.

비구름란은 해질녘에 죽었다. 크레용의 새로운 주제는 가슴 아픈 문장입니다.

자유 시간이 얼마나 있냐고 묻는다면. 바람 가득한 이천 담배.

매화가 노랗게 익으면 비가 내린다. 옥 케이스가 밤이면 신치지의 동풍이 밤에 천 그루의 나무를 풀어주고 별은 비와 같다.

BMW는 도로 향기가 가득한 자동차를 조각했습니다. 봉황 피리가 움직이고 옥 항아리가 돌고 물고기와 용이 밤새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 향이 사라졌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는다.

돌아보니 그 남자는 희미한 불빛으로 그곳에 있었다. 어부는 나인 릿지 피크 앞의 울타리를 자랑스럽게 공격했다.

찡그리고, 찡그리고, 가슴 아파했다. 분홍색 여인의 작별.

어떤가요? 해마다 산을 오르며 물로 향합니다.

언제나 홀로 모이는 날을 기억하네. 밤이면 호수에 외로운 배 한 척이 떠오른다.

풀은 죽어가고 해는 지고 있습니다. 누구를 보내야 할까? 서호의 물은 사랑의 눈물이다.

장청지 진관시청 유양은 봄을 부드럽게 만든다. 근심을 멀리하라.

눈물은 모을 수 없다. 나는 내 감정을 기억하고, 나는 부서를 위해 배로 돌아 가곤했다.

비예주초의 시대에는 사람이 사라지고 물이 헛되이 흘렀다. 젊음은 청소년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미워요. 언제 쉬나요?

흩날리는 버드나무가 떨어지면 계단을 오른다. 눈물과 무거운 마음으로 강변을 걷는다.

장시안은 가난했던 시절 꽃 한 송이 때문에 가오화원을 아프게 했다. 이 세상에 사랑보다 더 강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별의 슬픔은 수양버들이 천을 날린 동거리는 말할 것도 없고 무수한 버드나무가 얽혀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먼지가 끊이지 않아 남편의 흔적을 어디서 찾아야 할지 모르겠다.

듀얼 위안치 메탄 용해. 북쪽과 남쪽 사이의 작은 방사형 교류.

팔각정의 사다리는 해체되었고, 해가 진 후에도 여전히 커튼을 홀로 마주하고 그 위에 비스듬히 떠 있는 달을 바라보고 있다. 동풍과 결혼하는 대신, 나는 그것을 싫어해야한다.

천 년 된 장시안은 가오리의 수를 세었다. 방패에게도 보고했다.

시천은 붉은 색의 잔재를 접는다. 비는 가볍고 바람은 사납고 매화는 푸르다.

용봉버들아, 하루 종일 아무도 날지 않는다. 줄을 뽑지 마라.

이것이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이다. 하늘은 늙지 않고 사랑은 깨지기 어렵다.

심장은 내부에 천 개의 매듭이있는 이중 스크린과 같습니다. 밤이 지났고 동쪽 창문은 하얗지 않습니다.

뮬란 꽃 장시안은 떠날 때 서로 만나는 꿈을 꾸었는데, 말발굽의 먼지가 문 밖으로 옮겨져 있었다. 그가 술에 취했을 때 멀리서 들려오는 불평하는 노래는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그를 괴롭혔다. 오늘 밤 바람을 누가 알겠습니까 * * *, 비파 걸리의 불사조가 노래합니다. 인생에서 강물보다 더 정다운 것은 없고 산은 무겁지 않다. 지난 1월 밤, 꽃시장에 불이 환하게 켜졌다. 버드나무에 달이 떠올랐고, 해질 무렵 그와 나는 만남을 가졌다.

이 1월의 밤, 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