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예섭시학 이론의 명사 설명

예섭시학 이론의 명사 설명

-응? 예섭의 시학 이론 용어는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1, 자연적 의리: 예섭은 시가 자연스럽고 자유롭게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구속과 제한 없이, 특히 규제되지 않은 리듬과 격법에 구속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2. 이미지: 예섭의 관점에서, 시는 이미지를 통해 외부 세계와 내면의 감정에 대한 경험과 느낌을 표현합니다. 이미지는 시에서 가장 핵심적이고 기본적인 요소로 여겨진다.

3. 언어게임: 예섭은 언어가 시에서 가장 중요한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시가 언어의' 구체적인 축적' 과' 포기'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자기표현과 자기실현의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4. 문화의식: 예섭은 시가 문화의식을 가져야지 답답하고 편협한 문화전통에 얽매이지 말라고 주장했다. 그는 문화 전통을 혁신, 도전, 비판하는 것을 제창했다.

5. 시가 반성: 예섭은 시의 근대성과 선봉성에 항상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시는 자신의 발전과 역사를 적극적으로 반성하고 새로운 표현 방식과 스타일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예섭은 우리나라 청대 시인으로, 그 주요 작품은 원시이다. 시 발전에서 예섭은 문학 진화를 주장하고, 시 비판에서' 시재, 시심, 시적' 을 강조한다.

예섭과 부발로의 시학 사상의 차이.

우선 예섭은 현실주의시를 중시한다. 그는 시가가 현실 생활과 긴밀하게 연계되고, 일상생활의 작은 일에 초점을 맞추고, 생활의 각종 정서와 경험을 전달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반면에 부발로는 상징주의시를 더 중시한다. 그는 시가 특정한 사상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시의 상징적인 의미를 통해 독자들이 생활, 자연, 인간성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하도록 인도한다고 생각한다.

둘째, 예섭의 시 스타일은 보통 자유시나 산문시를 위주로 시의 언어 표현을 중시한다. 부발로의 시는 종종 형식주의의 대표로 여겨지며, 그는 시의 형식, 공간, 이미지 효과를 중시한다.

요약하자면 예섭과 부발로는 시 사상에서 뚜렷한 차이가 있으며, 이는 그들이 시 예술에 있어서의 다양한 스타일과 특징을 반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