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청명절에 대한 자필 신문을 급히 찾고 있는데 1. 레이아웃 디자인 과정 2. 어떤 그림을 그려야 하는지 3. 어떤 시를 써야 하는지 보상 5개 주세요

청명절에 대한 자필 신문을 급히 찾고 있는데 1. 레이아웃 디자인 과정 2. 어떤 그림을 그려야 하는지 3. 어떤 시를 써야 하는지 보상 5개 주세요

질문 1: 레이아웃 디자인 과정은요?

답변: 손으로 쓴 신문의 디자인과 제작은 일반적으로 다음 세 가지 측면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1. 미화와 디자인의 단계;

2. 마스트 헤드, 일러스트레이션, 꼬리 꽃의 퍼포먼스?

3. 편집자의 카피와 제작 과정 설명. ?

1. 미화 및 디자인?

손으로 쓴 신문의 미화 및 디자인에는 주로 레이아웃 디자인 및 마스트 헤드, 비문, 일러스트레이션, 꼬리 꽃 및 레이스 디자인 등이 포함됩니다. ?

1. 레이아웃 디자인?

좋은 손글씨 신문을 만들기 위해서는 레이아웃 디자인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

좋은 레이아웃을 디자인하려면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

(1) 이번 호 손으로 쓴 신문의 주요 내용이 무엇인지 명확히 하세요. 의미 있는 마스트헤드를 선택하세요(예: 가입). 일반적으로 마스트헤드는 가장 눈길을 끄는 위치에 디자인되어야 합니다.?

(2) 편집하거나 작성 중인 기사를 읽고 단어 수를 세어보고 그에 따라 편집(예: 조판)합니다. 기사의 내용과 길이. 일반적으로 중요한 기사는 눈에 잘 띄는 위치(예: 첫 페이지)에 배치됩니다.?

(3) 긴 기사와 짧은 기사의 조합, 가로와 세로 배열에 주의하여 레이아웃을 깔끔하고 돋보이게 만드세요. 활기차게;?

(4) 조판도 주의해야 합니다. 단어 배열은 주로 가로이고 세로로 보완되어야 하며 줄 간격은 문자 간격보다 커야 하며 기사 사이에는 간격이 있어야 합니다. 물품과 가장자리 사이에 틈이 있어야 하며, 종이와도 틈이 있어야 합니다. 주변에 약 3CM 정도의 여유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등록 표면은 항상 깨끗하고 정돈된 상태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

2. 마스트헤드?

마스트헤드는 주제 내용과 밀접하게 일치하고, 손으로 쓴 신문의 주요 내용을 생생하게 반영하는 역할을 합니다. 긍정적이고 건강하며 의미 있는 이름을 얻으려면 등록하세요. ?

마스트헤드는 일반적으로 테마 그래픽, 마스트헤드 텍스트 및 기하학적 모양, 색상 블록 또는 레이스에 따라 결정됩니다. 진지하거나 활기차고, 정사각형이거나 원형, 우아하거나 다채로울 수 있습니다. ?

마스트헤드를 디자인할 때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

(1) 구성이 안정적이어야 하며, 그림 구조가 간결해야 합니다. 디자인과 표현 기법이 간결해야 하며, 손으로 쓴 신문의 스타일을 반영해야 합니다. 테마는 "한 눈에 명확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어야 합니다.

(2) 글자는 커야 하고 글꼴은 커야 합니다. 줄 또는 일반 스크립트 또는 컬러 또는 흑백일 수 있습니다.?

(3) 위치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여러 가지 디자인 옵션이 있습니다. 첫째, 레이아웃이 두 ​​페이지로 디자인된 경우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두 번째, 레이아웃이 전체 페이지로 설계된 경우 중앙, 왼쪽 위 또는 오른쪽 위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의 상단에 디자인되며 하단에 배치하면 안됩니다. ?

3. 제목?

제목(예: 제목 꽃)은 일반적으로 기사의 앞에 있거나 기사의 제목 사진과 결합됩니다. 타이틀을 디자인할 때 타이틀 텍스트에 주의하세요. 타이틀 텍스트는 약간 더 커야 합니다. 장식 그래픽은 기사 내용과 레이아웃 요구 사항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기사제목은 제목보다 작게 작성하고, 본문보다 크게 작성한다. 즉, 우선순위 간의 명확한 구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4. 일러스트레이션과 꼬리 꽃?

일러스트는 콘텐츠와 레이아웃 장식의 요구에 따라 디자인됩니다. 좋은 일러스트레이션은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고 독자가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사. 일러스트와 꼬리꽃이 차지하는 공간이 너무 커서는 안 되고, 비어있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습니다. 꼬리꽃은 주로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디자인되며 꽃, 풀, 기하학적인 패턴을 기반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든 기사에 일러스트레이션과 꼬리 꽃이 필요하지 않으며, 많을수록 "마무리"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5. 레이스?

손으로 쓴 신문에 레이스는 빼놓을 수 없다. 일부 마스트헤드와 제목은 레이스로 디자인될 수 있으며, 중요한 기사는 레이스로 구분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전체 페이지는 위에서 아래로 또는 왼쪽과 오른쪽으로 레이스로 구분될 수도 있습니다. 레이스 적용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직선 또는 물결선입니다. ?

2. 등화, 삽화, 꼬리꽃의 표현기법은?

등화, 삽화, 꼬리꽃의 표현기법은 크게 선화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그리고 컬러 블록 페인팅. ?

1. 선 그리기 방법은?

이미지는 간결하고 요약되어야 하며, 정확한 선 사용과 명확한 우선순위가 필요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특정 단계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일반적으로 주선을 간략하게 그립니다. 각도, 방향 및 크기를 결정합니다.?

(2) 그런 다음 그립니다. 해당 그림과 관련된 비율, 구조 및 관점;

(3) 세부 사항을 설명하고 물리적 구조, 구성 및 색상을 결합하여 선의 리듬 변화를 그립니다.

(4) 마지막으로 Organize를 진행하여 그림을 완전하고 통일되게 만듭니다. ?

2. 컬러 블록을 그리는 방법은?

정확한 모델링이 요구되는 것 외에도 컬러 블록의 일치 및 변경 관계를 잘 처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관계는 개체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해야 하며 레이아웃을 다채롭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연필 스케치를 그린 다음(정확한 모양을 갖도록 노력) 큰 색상 블록을 고르게 적용한 다음 세부 사항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듬어 더욱 통일되고 완벽하게 만듭니다. ?

선화와 컬러 블록 페인팅은 일반적으로 동시에 사용되며 다색 또는 단색이 될 수 있습니다. 선화든 컬러블록이든 연필로만 그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레이아웃의 그래픽이나 텍스트는 잘라내어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

3. 손으로 쓴 신문을 편집하고 제작하는 단계는 무엇인가요?

편집과 제작은 구상부터 구체적인 완성까지 중요한 단계입니다. ?

두 단계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준비 단계이고 다른 하나는 준비 단계입니다. ?

1. 준비단계. ?

주로 다양한 재료와 도구를 준비합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호의 손으로 쓴 신문에 대한 등록 초안 작성; 흰색 막대 종이 준비(크기는 반개, 4개, 8개 등을 포함하여 필요에 따라 다름). 손으로 쓴 신문 대회에 대한 요구 사항 정치교육청이 보유하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시일보"의 크기(즉, 반쯤 열려 있음), 편집 및 쓰기를 위한 관련 텍스트 자료(글 쓰기 및 그리기 도구 등을 더 준비해야 함) ?

2. 준비단계. ?

이 단계는 손글씨 신문 제작의 주요 과정이다. ?대략: 레이아웃 디자인, 복사 과정, 미화 과정. ?

(1) 레이아웃 디자인: 기사의 길이에 따라 레이아웃을 입력하고 격자나 선을 그립니다. (보통 연필로 가볍게 긋습니다. 손으로 쓴 신문은 제작 후 지울 수도 있고 안 지울 수도 있습니다.) ). ?

(2) 복사 과정: 기사 작성을 말합니다. 손으로 쓰는 신문에 사용하는 종이는 대부분 흰색이므로 문자 작성에는 카본 잉크를 사용하고 글꼴은 일반 문자를 사용하며 필기체와 날인 문자는 적당한 크기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독서 습관과 일치). 글씨가 별로 아름답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핵심은 글씨가 깔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기사나 제목에 오타가 없어야 합니다. ?

(3) 미화 과정: 기사를 복사한 후 일러스트, 꼬리 꽃, 레이스를 그려서(먼저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린 다음 복사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음) 전체 레이아웃을 미화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손으로 쓴 신문 레이아웃이 효과적이기 위한 핵심 과정입니다. ?

손으로 쓴 신문은 흑백이나 컬러로 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이거나 주제적일 수 있습니다. 손으로 쓴 신문의 제작 및 디자인에 대한 요구 사항 및 단계는 일반적으로 칠판 신문의 요구 사항 및 단계와 동일합니다. ?

운동을 하면서 당신과 모두의 손으로 쓴 신문을 준비하고 그려볼까요?

손으로 쓴 신문을 어떻게 디자인하고 제작할까요? 일반적으로 이 세 가지 측면에서 정교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

1. 미화와 디자인의 단계;

2. 마스트헤드, 일러스트, 꼬리꽃의 퍼포먼스;

3. 편집, 생산 과정을 복사하고 설명합니다. ?

1. 미화 및 디자인?

손으로 쓴 신문의 미화 및 디자인에는 주로 레이아웃 디자인 및 마스트 헤드, 비문, 일러스트레이션, 꼬리 꽃 및 레이스 디자인 등이 포함됩니다. ?

1. 레이아웃 디자인?

좋은 손글씨 신문을 만들기 위해서는 레이아웃 디자인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

좋은 레이아웃을 디자인하려면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

(1) 이번 호 손으로 쓴 신문의 주요 내용이 무엇인지 명확히 하세요. 의미 있는 마스트헤드를 선택하세요(예: 가입). 일반적으로 마스트헤드는 가장 눈길을 끄는 위치에 디자인되어야 합니다.?

(2) 편집하거나 작성 중인 기사를 읽고 단어 수를 세어보고 그에 따라 편집(예: 조판)합니다. 기사의 내용과 길이.

일반적으로 중요한 기사는 눈에 잘 띄는 위치(예: 첫 페이지)에 배치됩니다.?

(3) 긴 기사와 짧은 기사의 조합, 가로와 세로 배열에 주의하여 레이아웃을 깔끔하고 돋보이게 만드세요. 활기차게;?

(4) 조판도 주의해야 합니다. 단어 배열은 주로 가로이고 세로로 보완되어야 하며 줄 간격은 문자 간격보다 커야 하며 기사 사이에는 간격이 있어야 합니다. 물품과 가장자리 사이에 틈이 있어야 하며, 종이와도 틈이 있어야 합니다. 주변에 약 3CM 정도의 여유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등록 표면은 항상 깨끗하고 정돈된 상태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

2. 마스트헤드?

마스트헤드는 주제 내용과 밀접하게 일치하고, 손으로 쓴 신문의 주요 내용을 생생하게 반영하는 역할을 합니다. 긍정적이고 건강하며 의미 있는 이름을 얻으려면 등록하세요. ?

마스트헤드는 일반적으로 테마 그래픽, 마스트헤드 텍스트 및 기하학적 모양, 색상 블록 또는 레이스에 따라 결정됩니다. 진지하거나 활기차고, 정사각형이거나 원형, 우아하거나 다채로울 수 있습니다. ?

마스트헤드를 디자인할 때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

(1) 구성이 안정적이어야 하며, 그림 구조가 간결해야 합니다. 디자인과 표현 기법이 간결해야 하며, 손으로 쓴 신문의 스타일을 반영해야 합니다. 테마는 "한 눈에 명확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어야 합니다.

(2) 글자는 커야 하고 글꼴은 커야 합니다. 줄 또는 일반 스크립트 또는 컬러 또는 흑백일 수 있습니다.?

(3) 위치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여러 가지 디자인 옵션이 있습니다. 첫째, 레이아웃이 두 ​​페이지로 디자인된 경우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두 번째, 레이아웃이 전체 페이지로 설계된 경우 중앙, 왼쪽 위 또는 오른쪽 위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의 상단에 디자인되며 하단에 배치하면 안됩니다. ?

3. 제목?

제목(예: 제목 꽃)은 일반적으로 기사의 앞에 있거나 기사의 제목 사진과 결합됩니다. 타이틀을 디자인할 때 타이틀 텍스트에 주의하세요. 타이틀 텍스트는 약간 더 커야 합니다. 장식 그래픽은 기사 내용과 레이아웃 요구 사항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기사제목은 제목보다 작게 작성하고, 본문보다 크게 작성한다. 즉, 우선순위 간의 명확한 구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4. 일러스트레이션과 꼬리 꽃?

일러스트는 콘텐츠와 레이아웃 장식의 요구에 따라 디자인됩니다. 좋은 일러스트레이션은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고 독자가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사. 일러스트와 꼬리꽃이 차지하는 공간이 너무 커서는 안 되고, 비어있고 지저분해 보일 수 있습니다. 꼬리꽃은 주로 레이아웃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디자인되며 꽃, 풀, 기하학적인 패턴을 기반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든 기사에 일러스트레이션과 꼬리 꽃이 필요하지 않으며, 많을수록 "마무리"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5. 레이스?

손으로 쓴 신문에 레이스는 빼놓을 수 없다. 일부 마스트헤드와 제목은 레이스로 디자인될 수 있으며, 중요한 기사는 레이스로 구분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전체 페이지는 위에서 아래로 또는 왼쪽과 오른쪽으로 레이스로 구분될 수도 있습니다. 레이스 적용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직선 또는 물결선입니다. ?

2. 등화, 삽화, 꼬리꽃의 표현기법은?

등화, 삽화, 꼬리꽃의 표현기법은 크게 선화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그리고 컬러 블록 페인팅. ?

1. 선 그리기 방법은?

이미지는 간결하고 요약되어야 하며, 정확한 선 사용과 명확한 우선순위가 필요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특정 단계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일반적으로 주선을 간략하게 그립니다. 각도, 방향 및 크기를 결정합니다.?

(2) 그런 다음 그립니다. 해당 그림과 관련된 비율, 구조 및 관점;

(3) 세부 사항을 설명하고 물리적 구조, 구성 및 색상을 결합하여 선의 리듬 변화를 그립니다.

(4) 마지막으로 Organize를 진행하여 그림을 완전하고 통일되게 만듭니다. ?

2. 컬러 블록을 그리는 방법은?

정확한 모델링이 요구되는 것 외에도 컬러 블록의 일치 및 변경 관계를 잘 처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관계는 개체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해야 하며 레이아웃을 다채롭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연필 스케치를 그린 다음(정확한 모양을 갖도록 노력) 큰 색상 블록을 고르게 적용한 다음 세부 사항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듬어 더욱 통일되고 완벽하게 만듭니다. ?

선화와 컬러 블록 페인팅은 일반적으로 동시에 사용되며 다색 또는 단색이 될 수 있습니다. 선화든 컬러블록이든 연필로만 그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레이아웃의 그래픽이나 텍스트는 잘라내어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

3. 손으로 쓴 신문을 편집하고 제작하는 단계는 무엇인가요?

편집과 제작은 구상부터 구체적인 완성까지 중요한 단계입니다. ?

두 단계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준비 단계이고 다른 하나는 준비 단계입니다.

?

1. 준비단계. ?

주로 다양한 재료와 도구를 준비합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호의 손으로 쓴 신문에 대한 등록 초안 작성; 흰색 막대 종이 준비(크기는 반개, 4개, 8개 등을 포함하여 필요에 따라 다름). 손으로 쓴 신문 대회에 대한 요구 사항 정치교육청이 보유하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시일보"의 크기(즉, 반쯤 열려 있음), 편집 및 쓰기를 위한 관련 텍스트 자료(글 쓰기 및 그리기 도구 등을 더 준비해야 함) ?

2. 준비단계. ?

이 단계는 손글씨 신문 제작의 주요 과정이다. ?대략: 레이아웃 디자인, 복사 과정, 미화 과정. ?

(1) 레이아웃 디자인: 기사의 길이에 따라 레이아웃을 입력하고 격자나 선을 그립니다. (보통 연필로 가볍게 긋습니다. 손으로 쓴 신문은 제작 후 지울 수도 있고 안 지울 수도 있습니다.) ). ?

(2) 복사 과정: 기사 작성을 말합니다. 손으로 쓰는 신문에 사용하는 종이는 대부분 흰색이므로 문자 작성에는 카본 잉크를 사용하고 글꼴은 일반 문자를 사용하며 필기체와 날인 문자는 적당한 크기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독서 습관과 일치). 글씨가 별로 아름답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핵심은 글씨가 깔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기사나 제목에 오타가 없어야 합니다. ?

(3) 미화 과정: 기사를 복사한 후 일러스트, 꼬리 꽃, 레이스를 그려서(먼저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린 다음 복사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음) 전체 레이아웃을 미화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손으로 쓴 신문 레이아웃이 효과적이기 위한 핵심 과정입니다. ?

손으로 쓴 신문은 흑백이나 컬러로 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이거나 주제적일 수 있습니다. 손으로 쓴 신문의 제작 및 디자인에 대한 요구 사항 및 단계는 일반적으로 칠판 신문의 요구 사항 및 단계와 동일합니다. ?흠~ 초등학교에서 손으로 쓴 신문을 운영한 다년간(불과 4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교사들이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것:

좋은 단어와 문장, 단편 영화, 영감을 주는 모토, 스스로 창조한 삶 만화, 시 등.

내가 당신을 검색했는데 다음이 채워질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단어와 문장이 있으면 신화서점에 가세요. 집에서 사면 복사만 하면 됩니다.

질문 2: 무엇을 그릴까?

답변: 1. 큰 묘비를 그리고 그 앞에 제물을 놓고 묘비에 쓰고 싶은 말을 적는다. 2. 가벼운 비, 고리버들, 복숭아꽃, 새로 자란 풀 등의 장면을 그립니다. 3. 소를 타고, 대나무 피리를 불고 있는 양치기 소년을 그리면 그 뒤에 있는 모든 것이 새로워집니다. 3. 청명절의 유래와 기능을 적어주세요.

청명절에 관한 시:

"청명"

(당나라) 두목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린다 , 길 위의 사람들은 영혼을 멈추고 싶어합니다.

식당이 어디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양치기 소년은 멀리 있는 싱화 마을을 가리킵니다.

'냉식 가는 길'

(탕)송지문

곧 찬 음식이 나오니 가는 길은 늦봄이다.

불쌍한 Jiangpuwang, Luoqiao 사람들이 없습니다.

북극은 명나라의 주인이고, 남극은 유배장관이다.

고향의 상한 마음은 밤낮으로 새롭습니다.

'냉식'

(당나라) 한홍

춘성 곳곳에 꽃이 휘날리고, 냉식의 동풍이 버드나무를 지킨다 기울어짐에서.

해질녘, 한궁 주변에 촛불이 지나가고, 오후작의 집에는 옅은 연기가 흩어졌다.

'루먼지시'

(당나라)장지

농부가 건물을 사랑하기 위해 배를 모집했고 봄풀이 푸르고 거기에 있었다 수천 개의 들판이 있었습니다.

청명절 기간 동안 여러 곳에서 새로운 연기가 피어오르는 모습을 보기 위해 Wumen에 가보세요.

'청명'

왕우교(송나라)

꽃과 술도 없이 청명을 보내는 분위기는 마치 야생 승려처럼 칙칙하다.

어제 이웃이 새 불을 달라고 애원했고, 샤오추앙은 독서등을 선물받았다.

'소제의 청명절'

(송나라) 우위신

청명절에는 배꽃에 바람이 분다. 봄을 찾아 도시의 절반을 떠났습니다.

해질녘에는 음악과 노래가 사라지고 수천 그루의 버드 나무가 떠돌이 꾀꼬리에 속합니다.

'무덤 위의 찬 음식'

(송나라) 양완리

징즈푸는 얼마나 멋진가! 위험에 처한 교량은 지원을 면제받을 수 있나요?

먼 산의 단풍잎은 창백하고, 그 옆에는 허름한 집의 밀이 외로워요.

쑤차오에도 봄바람이 돌아오고, 작년에는 새로운 일이 없었다.

배꽃은 추위 속에서 먹이를 먹고, 축제에 들어갈 때만 나머지 걱정을 한다.

'교외를 걷다'

(송나라) 성호

푸른 풀과 푸른 들판을 거닐다 먼 산에도 봄이 오고 푸르른 환경;

버드나무 골목에 붉은 꽃이 흐른다. 흐르는 물이 이끼 위에 앉아 있기 때문이다.

모자창 술은 매우 기운이 넘치지만, 바람이 꽃을 붉게 물들일 것입니다.

청명절에는 날씨가 좋으니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잊지 않고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진수채를 보내고 모래 위의 그의 무덤을 방문하다"

(명나라) 가오치

내 옷은 피와 눈물과 먼지로 가득하다 . 혼란스러운 상황을 겪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비바람이 지나고 배꽃이 피고 찬 음식이 지나고 나면 후손이 있는 무덤이 몇이나 될까요?

"청강음? 청명일 여행"

(명나라) 왕반

시러우에서 흡연을 금지하는 가장 좋은 장소가 어디인지 물어보세요.

Lvye Qingtian Road.

말들은 버드나무 사이로 이웃하고, 사람들은 그네에 기대어 웃고,

탄잉화 선생님은 봄에 술에 취한다. 청명절에는 형제들의 왕조인 당나라가 생각난다. 저자: 웨이잉우.

차가운 음식은 속이 쓰리고, 옷도 펴진다. ?

드디어 옛 고향이 그리워지고 불꽃놀이가 칭촨을 가득 채운다. ?

살구죽은 그래도 먹을 수 있고, 느릅나무국은 살짝 튀겨냈어요. ?

좋은 친구 Yan이 이 아름다운 한 해를 앉아서 보내야 한다는 게 정말 싫습니다. ?

장안 청명절?왕조:당나라?저자:?Weizhuang?

벼룩은 봄 꿈과 비오는 날을 해치지만 풀은 더욱 무성합니다. ?

초기에 내부 관리들이 청명에게 불을 지르고 총리가 돈을 그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

보라색 거리는 쉭쉭거리고 빨간색은 비명을 지르고, 녹색 포플러나무는 높이 솟아 그네를 반사합니다. ?

방문객들은 평화로운 것들을 기억하고 그 풍경이 과거와 같다는 사실에 내심 기뻐한다. ?

청명절? 왕조: 당나라? 작가: 문정운?

청어가 그린 부채에는 봄나무와 튤립이 빨간색이다. ?

밖으로 나가면 꽃과 이슬을 맞고, 약한 버드나무 바람을 맞으며 돌아온다. ?

말은 오만해서 피하고, 닭은 겁이 나서 새장을 열지 못한다. ?

자금성에서 분리된 오리올은 누가 폭탄을 보냈는가? ?

청명절에 우희각에서 금주 호랑중과 연회를 한다? 왕조: 당나라?

현에 새로운 불이 터졌다. Gaozhai에는 비가 맑습니다. ?

꽃을 소중히 여기고 손님을 초대해 꽃을 즐기고, 와인으로 노래를 부르도록 격려하세요. ?

*** 취하면 매트를 움직여 황혼의 도시를 닫는 즐거움을 뒤로합니다. ?

정치가 게으르면 잔치가 있고, 피아노가 있으면 먼 사랑이 있다. ?

청명일에 시우교에서 과안촌으로 여행했습니다. 왕조: 당나라. 저자: 장지?

러서에는 용문비가 내리고 봄바람이 불었습니다. ?

새들이 지저귀고 꽃들이 하늘을 망칠 때 길은 조용합니다. ?

명우는 자기 세대를 부끄러워하며 비단을 걸고 있는 노인의 흉내를 낸다. ?

오래된 관광객이 사라지고 뤄청 동쪽에서 우울함을 느낍니다. ?

장강 이남의 청명나라: 당나라?저자: 정준

오산추이 4년, 청명을 볼 때마다 그의 모습이 바뀌었다 왕조. ?

밤새도록 바람이 분다. 와인에 따라 시간도 달라진다. ?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옌싱 성문 밖에 꽃을 오르는데, 채석장에는 비가 가득하다. ?

무한귀환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길가에는 장애물이 많습니다. ?

청명? 왕조: 송나라?

북쪽과 남쪽 언덕에 무덤이 많고 청명절은 다릅니다. ?

종이의 재는 흰 나비로 날아가고, 눈물과 피는 붉은 뻐꾸기로 변합니다. ?

해가 질 무렵 여우는 무덤 위에서 잠을 자고, 아이들은 밤이 되면 웃는 등불 앞에서 집으로 돌아온다. ?

인생에 술이 있다면 반드시 취해야 한다. 어떻게 한 방울이 주천(九泉)에 닿을 수 있겠는가? ?

청명? 왕조: 송나라? 저자: 황정견

청명절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웃지만 산무덤은 슬픔만 낳는다. ?

천둥이 하늘과 땅을 뒤흔들고, 용과 뱀이 쏘고, 시골의 풀과 나무에 비가 내렸습니다. ?

사람들은 오만한 후궁들을 위해 제사를 구걸하고, 선비들이 화형당하는 것은 억울하다. ?

천년의 지혜와 어리석은 자들은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으며 그들의 눈에는 바질과 풀이 가득합니다. ?

당나라 이강순?

그는 모두 술을 들고 향을 찾으러 나갔고 나는 문을 닫고 조용히 잠을 잤다. ?

미루나무 꽃들만 서로를 찾는 듯하다가 바람이 불면 다시 침대로 돌아간다. ?

호사의 청명야를 연상케 하는가? 왕조:당나라?저자:이근위

검은 버드나무에 핀 꽃향기에 잠 못 이루고 위험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홀로. ?

야생구름이 비를 달 건너편으로 운반하고, 도요새들이 목소리를 내며 저 멀리 하늘로 날아갑니다. ?

오랫동안 굶주림과 추위에 동생들을 버려두고, 우리의 재회를 매번 기억한다. ?

내년에는 시원한 와인과 저녁을 먹을 예정인데 핑펑에서는 어디로 갈지 아직 정하지 못했습니다.

?

청명절이 끝난 후 시내에 올라가서 왕조: 당나라를 바라봤습니다. 저자: 유창경?

청명절 이후의 풍경, 구름과 산. 내 앞을 바라보았다. ?

백 송이의 꽃은 예전처럼 오래되었고, 수천 개의 우물에서는 새로운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

풀빛깔의 탁 트인 공간은 없고, 강물은 먼 하늘로 흐른다. ?

장안은 어디인가? 일몰을 가리킨다. ?

장강 이남의 청명나라: 당나라?저자: 정준

오산추이 4년, 청명을 볼 때마다 그의 모습이 바뀌었다 왕조. ?

밤새도록 바람이 분다. 와인에 따라 시간도 달라진다. ?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옌싱 성문 밖에 꽃을 오르는데, 채석장에는 비가 가득하다. ?

무한귀환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길가에는 장애물이 많습니다. ?

청명? 왕조: 송나라?

북쪽과 남쪽 언덕에 무덤이 많고 청명절은 다릅니다. ?

종이의 재는 흰 나비로 날아가고, 눈물과 피는 붉은 뻐꾸기로 변합니다. ?

해가 질 무렵 여우는 무덤 위에서 잠을 자고, 아이들은 밤이 되면 웃는 등불 앞에서 집으로 돌아온다. ?

인생에 술이 있다면 반드시 취해야 한다. 어떻게 한 방울이 주천(九泉)에 닿을 수 있겠는가? ?

청명? 왕조: 송나라? 저자: 황정견

청명절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웃지만 산무덤은 슬픔만 낳는다. ?

천둥이 하늘과 땅을 뒤흔들고, 용과 뱀이 쏘고, 시골의 풀과 나무에 비가 내렸습니다. ?

사람들은 오만한 후궁들을 위해 제사를 구걸하고, 선비들이 화형당하는 것은 억울하다. ?

천년의 지혜와 어리석은 자들은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으며 그들의 눈에는 바질과 풀이 가득합니다. ?

당나라 이강순?

그는 모두 술을 들고 향을 찾으러 나갔고 나는 문을 닫고 조용히 잠을 잤다. ?

미루나무 꽃들만 서로를 찾는 듯하다가 바람이 불면 다시 침대로 돌아간다. ?

호사의 청명야를 연상케 하는가? 왕조:당나라?저자:이근위

검은 버드나무에 핀 꽃향기에 잠 못 이루고 위험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홀로. ?

야생구름이 비를 달 건너편으로 운반하고, 도요새들이 목소리를 내며 저 멀리 하늘로 날아갑니다. ?

오랫동안 굶주림과 추위에 동생들을 버려두고, 우리의 재회를 매번 기억한다. ?

내년에는 시원한 와인과 저녁을 먹을 예정인데 핑펑에서는 어디로 갈지 아직 정하지 못했습니다. ?

청명절이 끝난 후 시내에 올라가서 왕조: 당나라를 바라봤습니다. 저자: 유창경?

청명절 이후의 풍경, 구름과 산. 내 앞을 바라보았다. ?

백 송이의 꽃은 예전처럼 오래되었고, 수천 개의 우물에서는 새로운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

풀빛깔의 탁 트인 공간은 없고, 강물은 먼 하늘로 흐른다. ?

석양을 가리키는 장안은 어디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