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조주 모란시 감상 분석.
조주 모란시 감상 분석.
논조주의 시 1. 조주 모란시 감상 분석. < P > 1. 모란 작가: 유당옥계 모란 요정 전, 연못은 정이 적다. < P > 모란만이 진정한 미인이다. 화기가 되면 수많은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게 되어 장안시 전체를 놀라게 했다. 정원 앞의 모란은 요염하지만 뼈감이 부족하고, 연못의 연꽃은 청아하고 깨끗하지만 감정이 부족하다.
모란만이 진정한 천국의 아름다움이다. 꽃이 피는 계절에, 그것은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여 감상하고 장안 전체를 놀라게 했다. 감상: 이 시는 모란을 찬양하는 작품으로, 그 찬양 방법은 사람을 억누르는 방법이다.
시인은 모란의 아름다움을 정면으로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측면에서 모란을 쓴다. 시의 시작은 먼저 모란과 연꽃을 평가한다.
모란과 연꽃은 원래 인기 있는 꽃이다. 시인은' 모란무악마',' 연꽃은 청순하고 다정하다' 로 모란을 찬양하며 높은 기준과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모란" 은 본래 관상가치가 있는 화훼였으나, 당대의 무측천 이후 "모란이 처음 성성하고 모란이 쇠퇴했다" ("왕어부 모란시서") 라고 전해진다. < P > 심지어 모란을' 화왕' 에 비유하고 모란을' 근친자' 에 비유하기도 한다. 여기서 유우석은 주관적인 느낌을 가지고 모란을 요염하게 묘사했지만 격조가 높지 않았다. < P >' 연꽃' 은 시에서 늘 높고 깨끗하게 나타나는 꽃이지만, 유우석은 아마도 청순하고 무정하다고 말했을 것이다 이것은 모란이 악마, 청, 야, 사랑의 네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꽃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할 수 있다.
둘째, 청평운은 옷과 꽃이 있어야 예뻐요. 작가: 당 이백운은 옷을 예쁘게 입고 문턱을 날려 중국을 과시해야 한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구름은 그녀의 옷이고 꽃은 그녀의 얼굴이다. 봄바람이 난간을 불고, 이슬이 촉촉하고 다채롭다. Yushan 산 을 볼 수 없습니다, 야오 대만 다음 달 을 참조하십시오! 감상: 이 시는 상상력이 교묘하고, 수월하며, 가식적인 흔적이 전혀 없다.
시의 언어는 다채롭고 글자는 주옥이다. 만약 네가 이 시를 읽는다면, 너는 봄바람이 종이로 가득하고, 꽃이 눈으로 가득하고, 얼굴이 흐릿하다고 느낄 것이다.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연은 이것이 모란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옥색은 아름답고, 다른 것은 없다. 예술적으로 이 시는 주로 여러 가지 수사 수법을 사용한다.
우선 비유 수사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구름이 옷을 입어야 예뻐진다' 는 말은 비유적인 수사법을 통해 양귀비의 얼굴과 옷차림의 아름다움을 묘사해 그녀의 부귀를 보여준다.
둘째, 의인화와 과장 수법을 사용한다. "봄바람이 문턱을 날려 중국의 풍요로움을 드러낸다" 는 말과 같이 의인화, 과장화 수법을 통해 양귀비의 아름다운 얼굴과 고귀한 지위를 묘사했다. < P > 셋, 꽃 모란 작가: 당백거이 황성 봄빛이 밝으며, 차가 마도를 울린다. * * * 모란이라고 하면 꽃을 사줄게.
가격이 정해지지 않아 보상은 꽃의 수를 직접 본다. 붉은 꽃 111 송이를 태우고 채식 다섯 묶음을 누르다. < P > 위에 커튼을 걸고 옆에 울타리를 짜세요. 물을 뿌리고 진흙으로 봉하면 색깔이 변하지 않는다. < P > 모두들 익숙해져서 모두 혼란스러웠다. 웽이 있는데 가끔 꽃을 사러 온다.
고개를 숙이고 혼자 한숨을 쉬었다. 이 한숨은 아무도 모른다. 한 무더기의 암화, 열 사람이 축복한다. < P > 올 봄 말 장안시는 차마롱으로 시끌벅적하다. 원래, 모란이 만개했을 때, 장안시 내 명문족들이 잇달아 꽃을 사러 갔다. 모란꽃의 가격이 다르고 가격은 꽃의 품종에 달려 있다. < P > 이곳의 모란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선홍빛이 뚝뚝 떨어지고, 작은 꽃다발은 흰 실 다섯 다발의 대가를 치러야 한다. 그들은 정성껏 보살핌을 받았고, 주인이 커튼을 걸치고 울타리를 쌓고, 부지런히 물을 준 후 가장 비옥한 토양을 재배했기 때문에 꽃의 색깔은 예전과 같이 밝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집집마다 습관이 되어 아무도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한 노농이 우연히 그가 꽃을 사는 곳에 왔다. < P > 이 장면을 보고 나는 고개를 숙이고 한숨을 내쉬지만, 이런 어두운 모란꽃의 가격은 11 명의 중산층 가정의 1 년 세금과 맞먹는다. 감사: 백거이와 동시대의 이소씨는' 당사보' 에서 "자본은 비싸고, 31 여 년은 모란이다" 고 말했다. < P > 매년 춘완, 차마가 미친 듯이 놀면 아쉽다. 금 모집 궁전, 이익 심기, 수만 권의 책 가치. "< P > 이 시는' 경성에서 모란꽃을 사다' 라는 묘사를 통해 사회적 갈등의 본질적 측면을 드러내며 깊은 사회적 의의를 지닌 주제를 표현했다. 시인의 고명한 점은 그가 꽃을 사는 곳에서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는' 다세옹' 을 발견하여 그의 영감을 불러일으켜 그의 초기 경지를 완성했다는 것이다. < P > 붉은 모란 작가: 당록과 맑고, 붉고 그윽하다. 시들면 모란의 슬픔이 그 속에서 오는데, 봄이 싱거우니 모란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 P > 붉은 모란의 푸른 잎이 살금살금 퍼지고 있고, 붉은 모란의 색깔은 보기 드문 깊이이다. 시들어 떨어지자 모란의 마음이 아프다. 모란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아세요? 감상: 이 시는 꽃에 대한 아름다운 비유로, 의경이 아름답고 흥미를 자아낸다.
단어로 문장을 만드는 데 더욱 고심하고 있다. "녹색" 으로 "빨강" 을 받쳐 주니 모란이 매혹적으로 보인다. 작가는 봄이 쉽게 떨어질까 봐 걱정하고, 자신의 아름다움이 쉽게 쇠퇴할까 봐 걱정하며, 꽃을 스스로 원망하게 하는 것이 정말 신기한 일이라는 것을 몰랐다. < P > 시 전체가 피, 고기, 정으로 모란꽃을 묘사하며, 의경에서 신화와 시각화를 이루는 것은 대상을 묘사한 좋은 시입니다. 5. 사촉상 모란 작가: 옥계가 우연히 세상을 만나 증성 외할머니 댁에 모였다. < P > 이렇게 좋은 색깔을 가지고 있으니 하늘은 너에게 마음을 열어 백화일제히 놓아야 한다! 세상에서 어떻게 모란이 이렇게 아름다운 꽃을 만날 수 있을까? 꽃이 피고 쌍판이 겹겹이 쌓여 서양 천왕의 어머니 증성 같다. < P > 이렇게 예쁜 색깔, 신은 너를 늦게 열어 꽃과 겨루게 해야 한다! 감상 감상:' 바보 남장상 모란' 은 7 절절로, 전고로 모란꽃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시 시인은 백필을 묘라고 부른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시인과 모란의 만남을 묘사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모란의 아름다운 색채에 대한 찬탄이다. < P > "저는 우연히 이 세상을 만났습니다. 저는 증성의 고모집에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처음으로 우센루의' 남서' 에서 모란꽃을 우연히 본 것은 인생의' 귀인' 을 만난 것처럼 우연히 시인의 마음 속에 모란꽃의 숭고한 경지를 드러냈다는 것을 지적한다. 시인의 관점에서 모란은 일월 에센스의 결정체이며 하늘에 심어야 한다. 오늘 사람을 만나는 것은 순전히' 우연' 이기 때문에, 우채에서 모란을 보았을 때, 나는 놀라운 말을 했다. < P > 세 번째 문장, 모란을 처음 보았을 때 놀랐지만, 나는 이 꽃의 아름다움을 진심으로 찬양했다. 아름다운 모란은 시인에 의해' 아름다운 도시' 라고 불린다. "아름다운 도시" 라는 단어는 결코 지나치지 않다. 마침내 시인은 그것을 사용했다. "
2. 조주의 고모란시 감상 < P > 내가 작년에 폭로되었을 때, 나는 덤불을 한 바퀴 돌았다는 것을 기억한다.
차이 진 그림 구레나룻 커튼, 옥용연봉가지. 무협의 구름은 시작되지 않았고, 조주의 봄은 그 의식을 축하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 < P > 상홍휴는 촌장에게 동풍과 결혼하지 말라고 물었다. 둘째, 조주는 낙양의 동쪽에 있으며 집집마다 비단을 심고 있다.
칠전 케이지 연기가 푸르고 부귀와 비가 많이 온다. 천향은 무수한 봄기운을 포착하지 않고 초여름 바람을 발돋움한다. < P > 새 정원을 옮겨도 너를 만나지 못했고, 결혼할 때보다 얼굴이 더 빨개졌다. 삼만옥포 김매가 란저우 파도 속에 있다. < P > 공기가 오염되고 맑은 하늘이 누추한 집을 쏟아내고, 여름 구름이 날아다니며 시정을 움직인다. 과거에는 바닷물이 물에 닿기 어려웠지만 조주에 도착하기 전까지는 빨간색이라고 말하기가 어려웠다. < P > 여관은 밤에 술을 탐할 필요가 없고, 꽃을 피우기 전에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울 필요가 없다. 네 무더기가 청루 캠프를 뒤흔들었고, 하룻밤 사이에 국색 천향이 났다.
흰색은 밝은 달이라고 불리며 진홍색은 가지각색의 구름으로 나뉜다. 가지가 무성하고 잎이 무성하게 사막에서 자라서 장안으로 들어가 너와 동행한다. < P > 세상일이 복잡하고 예측할 수 없는, 나는 여전히 무정한 그림을 싫어한다.
3. 산둥 호택을 묘사한 아름다운 시를 구하다.
1, 호택 송나라: 조호 < P > 가 사해를 기부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으면 학교는 하늘로 돌아가야 한다. 당시 하택은 이어 일주주류를 이끌었다. < P > 중국의 경우 예주와 천원에 유리하다. 농상 각처에서 상을 주고, 새와 짐승의 발굽은 봉래로 돌아간다. < P > 물은 높고 낮으며, 사해에 도달하며, 땅을 측정하는 힘은 천도만이 반격할 수 있는 힘이 있다. 그때까지 호택은 차례로 영향을 받아 동쪽에서 바람을 인도했다. 근중은 예주의 편리함일 뿐만 아니라, 팔황사야도 천원이 개척한 것이다. 모든 곳의 농업과 오디 모두 나의 소망에 부합한다. 새와 짐승의 흔적은 봉래에서 돌아온 것 같다.
2, 허택관 모란이 열리지 않아 양산을 유람한다. 그는 원래 북경에 가서 옛 친구 한 명을 약속하고, 지금의 시대인 푸의로 돌아갈 생각이었다. < P > 박보가 신도를 어지럽혔다는 소식을 듣고 의기소침해 여행이 늦어질까 봐 걱정이다. 평원은 열흘, 중로는 폐업하고, 9 일은 근심한다. < P > 명화괴가 얼마나 일찍 왔는지 자모 유랑의 꿈은 실현되지 않았다. 만약 잉퍼가 악귀를 쫓아낼 수 있다면, 살구 노란색은 천 대대를 맹세한다. < P > 내가 너에게 가면 경성을 놀라게 할까봐 걱정돼, 더 이상 나의 노화와 피로를 여행으로 보내기가 어렵다. 평원을 11 여 일 걸었더니, 길이 매우 피곤하고, 또 9 일 동안 걸었는데, 궁정에는 각종 걱정이 자라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화는 응석받이가 있는데, 얼마나 일찍 왔느냐. 보라색 오솔길, 꿈은 이루어질 수 없다. 만약 용감한 망령이 악귀를 쫓아낼 수 있다면, 나는 살구색의 깃발 아래 병영에게 선서를 했다. < P > 저자소개: 푸이, 남자, 1958 년 6 월 출생, 한족, 후베이 당양인, 재직 대학, 선임 엔지니어, 1981 년 3 월 중국 * * * 산당, 1975 년 9 월 입사.
3. 도구 송나라: 조호
산천은 모두 천부적으로 이상하다. 이 언덕의 모양은 누가 만든 것인가? 도시가 되자마자 도자기가 되었다. 두 번째 황제가 늘 거기에 있을 때, 그는 이미 물었다. < P > 지금까지 공우의 이름은 여전히 존재하고, 그 기세는 여전히 호택에 있다. Putian 리드 토양, 보트, 자동차 크로스 팔달.
산천이 이어져 모두 기이한 광경이다. 나는 누가 이 산의 모양을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이 흙더미에서 도자기를 만든 후 요순은 참관하러 갔다. 지금까지도 우우의 이름은 여전히 존재하고, 장관인 기세는 여전히 호택의 물가에 있다. 세계의 모든 땅, 이것은 중간이다. 배를 타고 사방팔방에서 오는 행인이 많다.
4.' 차운과 송지방 북성' 송대: 상륙 < P > 호택원통집, 근치. 몸은 거두고, 무공은 혼탁하다. < P > 검색 초기에는 기량이 없어 결국 서식지를 선택하는 것이 부끄러웠다. 집집마다 장벽이 삼엄하고, 꿩 다섯 마리가 계단을 으쓱거린다. < P > 허택은 일찌감치 제남 제국 부근에 가서 도자기를 만들었다. 개인적으로 hueiji 리본 을 수락, 황제의 권한을 받아 무두의 토양을 해독합니다. 질병을 치료할 방법을 찾을 수 없으니 잘 살고 서식지를 선택하세요. 사람들이 장벽을 엄수하자 꿩 몇 마리가 계단에서 내려왔다.
5.' 군신 강남 송송' 당대: 이백 (조남: 현택시 조현남) < P > 베란다가 바다를 비추고, 의마가 천광을 흔들고 있다. 북방의 너를 바라보니, 나는 집이 그립고,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꿈속에서 구름이 떨어지고 요초가 텅 비었다. 제자가 동정을 사이에 두고, 단풍이 소향으로 가득하다.
파빌리온은 바다색을 비추고 말 옷은 흔들린다. 북쪽으로는 너를 바라보니, 눈물은 그리움으로 시가 된다. 새벽에 흰 구름이 물가에 떨어졌고, 고당 옆에는 가지각색의 풀이 자라고 있었다. 제자가 동정호를 사이에 두고 푸른 단풍잎이 소성으로 가득하다.
4. 모란시 < P > 모란 감상 < P > 유당옥계 < P > 법정 전 모란요괴는 불합격, < P > 못의 연꽃은 순결하고 본연의 애정이 부족하다. < P > 모란만이 진정한 국색이고, < P > 꽃이 피면 수도가 움직인다. < P > 모란 < P > 당 피일휴 < P > 가 남아 있는 단풍으로 향기가 피어나기 시작했다. < P > 는 꽃 속의 왕이라고 불리는데, < P > 는 큰소리를 치면서 서양여행이 예쁘다고 자랑하고, < P > 는 세계 제일향을 독차지했다.
모란시
당력 정범
국색 만주,
천향야염색옷.
단경춘이 취했다.
악명이 돌아오는 날짜를 물었다. < P > 모란방 < P > 당 백거이 < P > 모란향, < P > 골드의 핵심이 루비 방에서 피어납니다. < P > 수천 개의 붉은 여름이 썩었고, < P > 111 개의 진홍색 등불이 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다. < P > 에 따르면 금수 구간이 먼저 열렸다고 합니다.
바람이 파란 사향 주머니를 열지 않을 때. 신선나무는 흰색 무색이고, < P > 태후의 복숭아꽃은 작지만 향기롭지 않다. < P > 이슬은 연보라색이고 < P > 아침 태양은 붉은 빛을 발한다.
빨간색과 보라색 그림자,
뒤로, 모든 것이 낮습니다.
예영은 다정하고 수줍은 얼굴,
풀숲에 누워 술취한 화장을 약하게 담았다. < P > 매혹적인 미소가 입을 가리고 낮게 말했다: < P > 불평하는 것을 생각하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다. < P > 부유하고 비싼 컬러 편지는 절대적으로 훌륭합니다. < P > 잡화잡화는 매우 좋습니다. < P > 석죽, 돈이 얼마나 작은지, < P > 부용모란은 씁쓸하고 심상치 않다. < P > 그래서 왕자와 귀족들, < P > 카로라를 순시하며 서로를 힐끗 보았다. < P > 차연공주는 비싸고, < P > 귀여운 셔츠와 예쁜 말. < P > 공웨이의 집은 조용히 동원에 갇혀 있고, < P > 서명사는 북랑을 깊게 열었다. < P > 나비를 치고 쌍춤을 추는 것은 사람을 오랫동안 보는 것이고, < P > 꾀꼬리는 긴 봄이다.
* * * * 나는 햇볕에 머물기가 어렵다고 걱정한다.
커튼은 아직 그늘진 곳에 걸려 있다. < P > 브룸은 21 일이 걸렸고, < P > 한 도시의 모든 사람들이 미쳤다. < P > 3 대는 문학으로 질을 이기고, < P > 종화의 마음은 결코 무겁지 않다. < P > 중화에서 모란광장까지, < P > 는 오늘부터 점차 달라졌다. < P > 원과 전자는 농산을 걱정하고 있다. < P > 아쉽게도 하늘이 움직이고 하늘이 무너지고 있다. < P > 지난해 가화씨는 9 귀를 낳았고, < P > 다나카는 외로웠다.
올해 레마이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너의 마음은 외롭다. 아무도 모른다.
아무도 모른다.
한숨. < P > 나는 잠시 자연의 힘을 찾고 싶다. < P > 모란의 요염한 색채를 줄이겠다. < P > 꽃을 덜 사랑하는 여자들, < P > 는 우리 남편이 농작물을 걱정하는 것 같다. < P > 절세의 유일한 것은 습자뿐이고, 대중은 모란밖에 없다. ~ ~ ~ 백거이
참고 자료:
5. 황둥지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국화 < P > 시대: 당작가: 황초 < P > 는 음력 가을을 기다리는 9 월 8 일, < P > 가 만발한 국화꽃 만개,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입니다.
2.' 제목 국화'
시대: 당 작가: 황초
는 서풍이 만원을 가득 채우고 한나비는 오기 어렵다. < P >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복숭아꽃에게 보고할 것이다.
3.' 마지막 국화'
시대: 당작가: 황초
음력 가을을 기다리는 9 월 8 일,
만개한 국화가 만개,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가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와 같다
4.' 자기명명 이미지' < P > 시대: 당작가: 황초 < P > 나는 그때 풀이 날고 있었고 철옷을 입고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 P > 천진교는 아무것도 모르고 기둥에 기대어 석양을 보았다.
1, 황둥지 (821~884), 당나라 조주 (산둥 조시안현) 사람. 염상 출신인 그는 재물을 모아 백성을 모았고, 특히 도망자를 거둬들였다. 당의종 이후 왕실의 지나친 사치로 세금은 줄곧 무거웠다. 그는 만당 농민 봉기의 지도자이다. 그의 매력과 비범한 용기 때문에, 그는 결국 왕헌을 대신하여 이 위대한 봉기의 총지도자가 되었다. 그가 이끄는 대봉기는 부패한 이당 왕조를 파괴하고 만당 군사정권이 사분오열되고 난투하는 암흑사회의 사국을 깨뜨렸다. 분열에서 통일로의 전환을 위한 조건을 마련하여 역사의 끊임없는 발전을 촉진시켰다.
2. 황둥지가 전해 내려오는 세 편의 시 중 두 곡은 국화에 관한 시입니다. 그중' 제국화' 는 "서풍이 정원에 두루 심어져 한나비가 오기 어렵다" 고 썼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의 신문은 복숭아꽃과 함께 열릴 것이다. "이것은 그의 완강한 전투정신과 필승의 신념을 보여준다. 이 시' 국화' 의 경지는 전곡보다 더 웅장하고 웅장하다. 시에서 시인은 비유로 국화 농민 봉기군의 영웅적 풍격과 고상한 품격을 부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