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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우화산은 불교 성지가 아닌가요?
지우화산의 본체는 화강암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로 봉우리가 있고 분지, 협곡, 개울, 샘이 서로 얽혀 있습니다. 지우화산에는 70개가 넘는 유명한 봉우리가 있고, 1,000미터 이상의 봉우리는 30개가 넘으며 가장 높은 고도는 1.342미터의 왕봉입니다. 당나라 때 유유서가 이 산을 방문했을 때 "기묘한 봉우리의 모습이 마음을 흔든다", "자연의 아름다움이다"라고 극찬한 바 있습니다. 산에는 깊은 계곡, 깊은 웅덩이, 흐르는 샘과 폭포가 곳곳에 있으며 다양한 기상학적 특징이 있습니다. "강가의 왕웨이 그림은 이백이 수천 년 동안 쓴 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지우화산은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풍경화입니다. 사방에 명승지가 있으며 청나라 시대에는 '구화십경(九花十景)'이 있었다고 합니다. 외부 세계에 개방된 후 8개의 명승지와 100개가 넘는 새로운 명소가 생겼습니다. 구명승과 신명승이 서로 보완하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문 경관이 서로 얽혀 있습니다. 또한 사계절이 뚜렷하여 일출, 일몰, 운해, 운무, 눈, 부처님의 빛 등 하늘의 경이로움은 숨이 멎을 듯 아름답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합니다. "동남쪽의 첫 번째 산", "강남의 첫 번째 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조 시대에는 이 산이 매우 아름답고 구름 표면보다 높으며 봉우리가 서로 다른 9개의 봉우리가 있어 주자산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당나라 톈바오 시대에 위대한 시인 이백은 주화산을 여러 번 방문하여 이 산의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 아홉 개의 봉우리는 마치 연꽃과 같아서 마음을 감동시킵니다. 그는 친구와 함께 부른 시 '주자산이 주화산으로 변하네'에서 "두 가지 경이로운 것이 있으니, 영산은 주화산으로 열리네"라고 말하며 주자산에서 주화산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이백은 이 산을 여행할 때 친구 중위 간윤에게 "옛날에 주강(양자강)에서 멀리서 주화산을 보았는데, 천하강에 푸른 물이 흐르고 아홉 송이의 히비스커스 꽃이 피어 있었다"는 시를 남겼습니다. 손을 흔들고 싶은데 누가 따라갈 수 있을까요? 구름과 소나무 속에 누워 있는 당신이 주인입니다." '아홉 개의 히비스커스 꽃이 피어 있는 천하강'이라는 시는 주화산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옛 노래가 되었습니다.
당나라 말기, 한반도 남단에 위치한 신라 왕국의 한 승려가 조계주화를 숨기고 수십 년 동안 열심히 수행했습니다. 스님이 죽은 후에도 3년 동안 시신이 썩지 않자 승려들은 이를 '지장보살의 영혼'으로 인식하고 탑을 세워 시신을 모셨다고 합니다. 이렇게 지우화산은 지장보살의 도장이 되었습니다. 당, 송, 원이라는 격동의 시대를 거쳐 명나라 초기에 큰 발전이 있었고 우타이, 에메이, 푸퉈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4대 불교 산으로 꼽힙니다. 청나라 불교의 전성기에는 지우화산에 300개 이상의 사찰과 4,000명의 승려와 비구니가 있었는데, 이는 "세계 최초"였습니다. 오늘날에는 90여 개의 사원(국가 중점 사원 9개, 지방 중점 사원 30개 포함), 승려와 비구니 600여 명, 실존 인물(육신) 5명, 6,300여 개의 불상, 경전, 달마 및 기타 문화 유물 2,000여 점 등이 있습니다.
지우화산을 방문하려면 먼저 해발 600미터가 넘는 지우화 거리로 가세요. 이곳은 주로 사원이 밀집해 있는 지우화산의 중심지로 '연화불국'이라고 불립니다. 실제로는 산악 마을입니다. 사원 외에도 상점, 학교, 호텔 및 농가가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 머물면서 산악 관광의 출발점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우화 거리에 있는 화청 사원은 가장 오래된 황금 사원이자 지우화산의 주요 사원입니다. 사원의 건축은 산의 지형에 따라 배치되어 뛰어난 건축 디자인의 예술을 반영합니다. 지우화 거리에서 동쪽으로 멀지 않은 곳에 절벽 위에 세워진 사원인 유명한 "백년궁"이 있습니다. 현판에는 "백년궁, 가문과 나라를 지키다"라는 10개의 황금색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명나라 완리 시대에 무석이라는 승려가 26세에 지우화산에 와서 외딴 동굴에서 100년을 지냈다고 합니다. 그가 죽은 지 3년 후 사람들은 동굴에서 그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산의 승려들은 그가 살아있는 부처로 환생했다고 생각하여 시신을 금으로 만들어 예배를 드렸습니다. 명나라 중전 황제는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그에게 '보살'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그를 기리는 작은 사원은 점점 더 인기를 얻었고 사원은 확장되어 지우화산의 4대 정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방문객들은 사원의 법당에 있는 연꽃 단상에 앉아 승려 모자와 붉은 옷을 입은 무결점 스님의 황금빛 몸을 볼 수 있습니다.
지우화산은 안후이성 칭양현에서 남서쪽으로 20킬로미터, 양쯔강 남안의 구이치시에서 약 6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면적 120제곱킬로미터, 주봉 10왕봉 1342미터로 국가 명승지인 황산(黃山)의 한 지류입니다.
지우화산에는 99개의 봉우리가 있는데 그중 천태, 10왕, 연꽃, 천주 등 9개의 봉우리가 가장 웅장합니다. 산과 계곡, 개울과 폭포, 기묘한 봉우리와 동굴, 소나무와 노송, 대나무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기념물, 비틀거림.
지우화산은 고대 사원과 향 연기가 가득한 선인들의 성지 순례지입니다. 지우화산은 아름다운 경치와 쾌적한 기후로 여름 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80여 개의 사찰과 300여 명의 승려와 수녀가 있는 지우화산은 점차 불교적 특색을 지닌 경치 좋은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중국 4대 명산 중 하나인 주화산은 '세계 향산 1위'와 '동남부 명산 1위'라는 두 개의 월계관을 가진 독특한 산으로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합니다.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이백은 지우화산을 세 번이나 방문했습니다. 아홉 봉우리가 연꽃처럼 아름다운 이 산의 아름다움을 보고 "어제 아홉 강에서 아홉 화산을 멀리 바라보니, 천강에 푸른 물이 걸려 아홉 개의 히비스커스 꽃을 보여주네"라는 멋진 시를 지었고, 후에 옛 이름을 잘라 아홉 아산 아화산이라 명명했습니다.
"천만 개가 넘는 산, 장엄한 이 산"(왕안시 "지우화를 바라보는 배"). 지우화산은 불교 문화 경관뿐만 아니라 웅장한 풍경과 절묘한 경관, 수많은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120평방킬로미터에 달하는 산에는 봉우리와 봉우리, 들쭉날쭉한 바위, 샘과 폭포, 졸졸 흐르는 시냇물이 있습니다. 새들이 지저귀는 종소리와 북소리, 구름과 기묘한 소나무. 자연 경관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한반도 신라의 승려인 김교저는 바다 건너 지우화까지 와서 수행을 했습니다. 그는 모든 중생에게 큰 공헌을 한 대지보살의 화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일 국내외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향을 피웁니다."
지우화산에는 맑은 시냇물과 수많은 샘, 웅덩이, 연못, 폭포가 있습니다. 롱시, 박시, 쑤시, 카오시, 롄시, 란시, 지우시 등이 있습니다. 지우화산 봉우리에서 발원한 용폭포는 푸른 나무 사이로 아름답고 반짝입니다. 롱시에는 다섯 개의 용 폭포가 있는데, 용 웅덩이 위를 날아다니며 눈을 뿌리고 옥을 뛰어넘어 매우 장관을 이룹니다. 구슬 웅덩이, 급류, 진주와 옥 같은 파도를 직접 만들었어요. 슈시 세 폭포가 연결되어 상단, 중간 및 눈 수영장에 주입되어 눈 파도를 구르는 것과 같은 벽 비행 커튼을 주입했습니다.
지우화산의 최고봉인 왕봉은 해발 1,342m이며, 치셴펑(1,337m)과 천태산(1,306m)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해발 1,000m 이상의 봉우리가 30개 이상 있으며, 구름 바다를 이루며 웅장함을 뽐내고 건조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이 위험한 봉우리에는 많은 암벽과 바위가 있습니다. 천태산 서쪽, "경전 듣는 록석". 록이 티베트 보살의 경전 염불을 듣고 돌로 변했다고 전해집니다.
이 위험한 봉우리에는 많은 바위와 바위가 있습니다. 천태산 서쪽, "경전 돌을 듣는 록". 록이 티베트 보살이 경전을 외우는 소리를 듣고 돌로 변했다고 전해집니다. 관음석의 관음봉은 관음보살이 바람을 일으키며 걷는 모습을 닮았습니다. 서쪽의 천왕봉은 "목어석", 사발봉은 "석불", 연화봉은 "항문 피부를 태우는 로한", 남쪽 촛불봉은 "원숭이들이 관음을 숭배한다.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가볼 만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매우 깊은 동굴도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진디장이 처음 지우화에 왔을 때 구름굴과 지장굴에 있는 동굴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또한 호랑이굴, 사자굴, 화연굴, 장생굴, 롱페이굴, 도교굴 등이 있는데, 모두 고대 승려들의 방으로 한적하고 우아하며 명상에 매우 도움이 되는 동굴입니다.
지우화산의 풍경은 천태 아침 해, 꽃도시 저녁 종, 동절벽 앉기, 천주 요정길, 옌타오 폭포, 연풍 구름 바다, 핑강 눈, 수탄 달, 아홉 샘의 소리, 우시 산 풍경 등 가장 오래된 기록인 지우화 십경의 경관이 가장 많이 남아있습니다. 또한 롱치 폭포, 민원 대나무 바다, 간루 링슈, 모콩 공판, 꽃 테라스, 사자봉 숲, 칭구우 풀 유이, 위롱 동굴 집, 봉황 고대 소나무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화청 고대 사원
"화청"이라는 이름은 법화경에서 유래한 심오한 의미와 특이한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꽃 바늘입니다. 법화경은 대승불교의 최고 고전인 불경의 왕으로 알려져 있으며, 진흙에 닿지 않는 고귀한 연꽃을 사용한 것은 철학적, 변증법적 일반화가 풍부한 심오하고 경이로운 불교에 대한 은유입니다. 연꽃 연못에는 우아하고 깨끗한 히비스커스가 가득하고 안후이성 남부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지우화(九花)로 끝없는 상징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 상징은 무엇일까요? 승려와 보살은 과시할 기회를 얻고, 황제와 관리들은 모두 훌륭하며, 문인들은 노래를 부르고, 평범한 관광객들은 비전을 품고 있습니다.
싯다르타 고타마는 <도시의 은유>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먼 곳으로 보물찾기를 떠났다는 비유를 들었습니다. 그들은 험난한 길과 인적이 드물어 지치고 무서웠기 때문에 여행 도중에 멈추고 후퇴해야 했습니다. 저는 '멘토'인 리더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모두를 위해 나는 문을 활짝 열었고, 즉 내 신성한 힘을 사용하여 내 앞에있는 도시를 돌 렸습니다. "나는 너무 피곤하고 내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악한 길을 빠르고 꾸준히 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도시에 들어가기 전에 이미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이미 안전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저는 교사였을 때 그 사람이 멈췄고, 피로가 없고, 도시가 파괴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모두들 '당신은 갔어, 보물은 근처에 있어, 당신은 대도시에 있어'라고 말했죠. 저는 멈췄습니다. 부처님은 이어서 "비구들이여, 그런 비구들은 여전히 그런 존재이다. 생사를 알고, 악한 길에 대해 걱정하고, 멀리 내다보기 어렵고,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 그대들의 위대한 스승이다. 모든 중생은 부처님 한 분에 대해 들으면 부처님을 보려고도 하지 않고 가까이 가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다음과 같이 외울 뿐이다: 부처님의 길은 비록 길지만 수양하기 어렵지만 부처가 될 수 있다. (가) 중도에서는 두 가지 열반을 말하지만, 중도에서는 소심하고 열등한 것이 마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중생이 두 곳에 살고 있는데, 중생이 찾아와서 '네가 한 일이 없는데 부처님 집 근처에 산다'고 한다면 그것은 진실이 아니다. 공양한 금액을 관찰하면 열반에 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끄리쉬나의 편리함의 힘은 한 부처님이 다른 구루처럼 세 가지를 증장하고 말씀하시며 멈추어서 변화하는 것입니다. 이제 나는 숨을 멈추고, 보물이 가까이 있고, 도시는 실재하지 않으며, 나는 귀가 되었다는 것을 알았다."라고 말합니다.
"대승을 수행하여 마침내 부처가 되려면 열심히 수행하여 세 가지 큰 칼파를 거쳐야 합니다." 의지가 약한 사람은 겁을 먹고 주저하며 후퇴하고 심지어 도망치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의 즉각적인 이익을 위해 청각과 느낌의 보살의 교리가 있습니다. 태어날 때 들어야만 작은 방법과 작은 즐거움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기꺼이 실천할 수있는 무언가를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연못의 연꽃, 아홉 개의 히비스커스 꽃, 멋진 연꽃, * * * 단순함의 상징이지만 이해하기 쉽지 않은 연꽃. 연꽃의 중심에 서 있는 '꽃의 도시 고대 사원'은 2,000년이 넘는 세월의 풍파를 견디고 살아남았습니다. 그 '인고'를 이해하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