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문학적 언어에 나타난 여성의 독립성

문학적 언어에 나타난 여성의 독립성

문학적 언어로 여성을 묘사한 시. 1. 누가 그녀보다 더 사랑스러운가? 텅 빈 계곡에 홀로 사는 그녀는 두보의 미인이다. 그녀보다 더 사랑스러운 사람은 누구인가?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 홀로 산다.

그녀는 좋은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지금은 흙수저라고 했다. 그녀의 오빠와 가까운 친척들이 죽임을 당하고,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목숨조차 지키지 못하는 관 지역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세상은 역경을 무시했고, 희망은 촛불처럼 꺼져버릴 것만 같았습니다. 방황하는 마음으로 새 옥 같은 새 얼굴을 찾아 나선 남편.

밤에 피튜니아가 피어오르고, 연인들이 나란히 누우면, 새 사랑의 미소만 보이고 옛 사랑의 울음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이 시냇물은 산의 근원은 깨끗하지만 산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물이 어두워진다.

진주를 팔고 돌아오는 하녀를 기다리며 지붕을 덮을 짚을 달라고 한다. 꽃을 따서 관자놀이에 꽂지 않고 손가락 사이로 솔잎이 떨어지도록 내버려둔다.

"나는 도시와 나라 전체를 알지 못합니다. "이연년의 시에서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널리 알려진 단어 인 "시골과 사랑에 빠지다"가 파생되었습니다.3."플러스 1 점은 너무 길고 마이너스 1 점은 너무 짧다"는 바로 맞고 약간은 될 수 없습니다. 약간 변경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완벽하지 않습니다. 송유의 "등투지푸"에서: "주인에게는 아들이 있고, 플러스 1점은 너무 길고, 마이너스 1점은 너무 짧고, 그림은 너무 흰색이고, 주를 칠한 것은 너무 빨간색이다."

기대하며 미소 짓는다. (시. 펑웨이는 사람들이 말했다) 아름다움은 취했지만 주옌은 더 매력적입니다.

(송유) 아름다운 색은 현재와 현재를 숨기고 연꽃은 부끄러워한다. (이백) 북쪽에는 절대적인 아름다움이 있다.

도시를 먼저 돌보고 그다음에 나라를 돌보라. (이연언) 놀랍고 우아하고 수영하는 용이라면.

(조자) 겸손하고 가난하며 홀로 강가에서 비단을 빨고 있는 옥빛 얼굴의 월나라 소녀를 누가 알아볼 수 있겠는가? (왕웨이) 히비스커스는 미녀의 화장만큼 좋지 않고, 물신의 신전은 향기롭다.

(68번째) 주나라 시경(詩經)에는 "복숭아꽃은 여자를 상징하니 그 꽃을 태우면 그 아들은 집으로 돌아간다"라고 적혀 있다. 당나라 이백의 '용상시'에는 "독신은 꽃으로, 마음은 구름으로"라는 대사가 있는데, 꽃과 아름다움을 가장 직관적으로 비유한 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 옷을 생각하면 꽃의 아름다움이 다가온다.

한없이 증오스러운 묘사이고, 션샹팅은 북쪽에 있다. --미녀가 진주 커튼을 굴리고, 얼마나 고요히 기대고, 이마가 얼마나 괴로워하는가! 이제 그녀의 뺨에 밝은 눈물 줄무늬가 보일지 모르지만 그녀가 그토록 쓰라리게 사랑했던 남자는 아니었다 - 열세 명 이상을 고용하여 말려서 카 다몬은 2월 초에 묶여있었습니다. 진주 커튼을 더 잘 굴리기 위해 양주 도로의 봄바람을 입으십시오. -두무, "작별? 파도를 쫓아 쏟아지는 도시의 세대, 오공은 어린 시절 고향에 대한 기억을 비운다.

동쪽 이웃집 딸을 비웃지 마라, 백시에는 아직도 거즈를 머리에 감고 있다. --린대위는 부끄러운 듯 눈을 깜빡이며 눈을 감고 입가에 미소를 지으며 걸어갔다.

바람에 말린 포도, 햇살에 비친 석류 치마 -- 허시청 "남공원, 아름다움을 만나다" 찡그린 듯 휘어진 두 눈썹, 행복해 보이지만 행복하지 않은 눈동자. 국가는 두 가지 슬픔이 있고 아프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게으름은 물 위에 빛나는 아름다운 꽃과 같고 행동은 약한 버드나무와 같다.

마음은 줄기가 아는 것 이상이고, 병은 서쪽보다 더 심하다. --히비스커스에서 맑은 물, 조각된 자연.

--리바이: "혼란 후 장태수에게 주는 선물, 좋은 도살." 뒤돌아보고 미소 짓고, 운율, 육궁 가루, 무로. --바이주이.

2. 여성 '여선부'에 대한 문학적 또는 시적 묘사를 찾아보세요.

황제 3년, 유비는 수도를 낙천으로 옮겼다. 고대인들은 물의 여신을 미(푸)공주라고 불렀다는 속설이 있었습니다. 송유는 추(秋) 여신을 걱정하는 마음으로 시를 지었는데, '나는 북경에서 와서 동판으로 돌아와 호숫가의 갱도를 지나 구리 북과 영정산을 지나 이궤에 이르렀네'라고 했다. 해가 서쪽에서 지고 있었고 차는 위험에 처했습니다. 어는 헝가오(恒가오), 지티엔(지티엔), 양림(杨林), 뤄촨(미음)에 대한 세금이었다. 그래서 본질이 움직이고 갑자기 떠오릅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보이지 않지만 위를 올려다보면 달라집니다. 바위 해변에 아름다운 여인이 있습니다. 그는 수호자에게 말했습니다."당신이 무슨 상관이야? 저렇게 아름답다면 누구입니까!" 수호자가 말하길, "미페이라는 강의 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왕은 아무것도 보지 못합니까? 그 모습이 어떤지 듣고 싶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또한 수영하는 용, 영광스러운 가을 국화, 화마오 송춘과 같이 아름답고 우아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수염(펑푸)은 달을 덮고 있는 옅은 구름과 같고 눈 속으로 흐르는 바람처럼 떠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아침 햇살에 해가 떠오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강제로 검사하면 파도처럼 타오를 것입니다.응, 핏이 짧아집니다. 어깨를 자르면 허리가 요소만큼 좋습니다. 목이 늘어나고 아름답고 품질이 노출되고 향기가 추가되지 않으며 납이 웅장합니다. 구름이 높고 눈썹이 다듬어지고 입술은 바깥 쪽이 밝고 이빨은 안쪽이 신선합니다. 밝은 눈은 잘 예상되며, 예는 보조적인 힘이며 겉으로는 우아하고 캐주얼합니다. 부드러움과 매력적인 언어. 멋진 옷이 눈에 띄고 골격 이미지가 게시됩니다. 점퍼를 입는 것은 야오와 비의 광채입니다. 금과 옥 주얼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하여 몸매를 과시하세요. 멀리 떨어진 글씨를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드래그하는 것입니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 모퉁이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러니 어찌 갑자기 긴 보폭을 내어 즐겁게 돌아다닐 수 있겠는가. 왼쪽으로 기대어 머리카락을 따고(마오), 친척의 오른쪽 그늘에서. 나는 손목을 바쁘게 움직이며 성난(뚜안) 세의 신비로운 지혜를 취하고 있었다. 나는 내 아름다움에 행복했지만 내면은 떨리고 불행했습니다. 자유롭지 못한 미디어는 기쁨을 맞이하고 마이크로폰의 도움으로 연설을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진정성, 유페가 이해되기를 바랍니다. 미인은 믿음을 키우고, 강인은 예의를 갖추고 시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안티 조안 (디)는 평화와 조화의 시간입니다. 나는 가족을 아끼지만 나로 인해 괴롭힘을 당할까 봐 두렵다. 내 말을 포기한 것 같지만 망설이고 의심스럽습니다. 침착하고 차분하게 마음을 다잡고 현금을 받을 때 자신을 지켜야 합니다. 그래서 로는 영감을 받고 정신을 잃었습니다. 신성한 빛이 깜빡이는데 언뜻 보면 음과 양이었습니다. 눈에 띄기 위해서는 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후추 열매는 사납고 발걸음은 가늘고 향긋합니다. 매우 긴 노래는 항상 존경 받고 목소리는 애절하고 길다.어는 정신 (타), 카르마 (초우)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또는 맑은 시냇물이나 아이템을 연주합니다. 또는 구슬을 줍거나 옥 깃털을 줍습니다. 난샹의 두 첩에게서 한빈의 방랑 소녀를 데려왔어요. 짝을 찾지 못해 한숨을 쉬고, 혼자서 마리오네트 꽃을 노래합니다. '곡', 'Y', '쌀'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소매를 수선하여 '옷'을 확장해야합니다. 몸은 빠르고 날렵합니다. 몸은 빠르고 날렵하며 펄럭입니다. 불안정한 것은 위험하고 위험한 것은 안전합니다. 가는 경우, 돌아 오는 경우 어려운시기에 들어갑니다. 부드럽고 아름다운 액체 정자가 되십시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냅니다. 화롱 매끈하고 식사를 잊게 만드세요. 그래서 화면은 바람을 설정하고 파도는 강을 따라 조용해질 것입니다. 펑이가 북을 치고 누와가 노래를 부른다. 텅 웬유는 경찰 기수를 데려왔고 루안은 함께 죽었습니다. 여섯 마리의 용이 먼저 개척하여 구름 차를 운반했습니다. 고래 메기(니)가 뛰어올라 피봇(지)을 잡았고, 물새가 날아와 방어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북쪽으로 가서 남강을 건너 머리를 치고 청양으로 돌아와 입술을 움직여 천에게 강의록을 넘겨주었다. 사람을 미워하고 다른 방식으로 신을 미워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으며, 원수를 미워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눈물을 덮기 위해 루오 메이에 저항하고 눈물 파도가 흐릅니다. 아름다운 사회의 영원한 이별을 애도하고 이국의 땅이 지나가는 것을 애도하십시오. 서로를 무자비하게 사랑하고 강남의 지혜를 제공하십시오. 그는 달의 그늘에 있지만 왕에 대한 마음이 길다. 갑자기 자신이 무엇을 포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신이 밤에 빛을 숨겼다는 사실에 실망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무덤을 등에 짊어지고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마지막에 여러분이 어떤 기분이 들지 상상해 보세요. 지의 영체의 복잡한 형태는 왕실 카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긴 강에 떠서 돌아 오는 것을 잊고 그 생각은 끊임없이 감탄을 불러 일으 킵니다. 밤은 무수한 서리로 얼룩진 채 잠들지 않는다. 하인이 나를 동쪽 길로 데려다 주었다. (페이)와 (페이)를 대책으로 삼되, 얽혀 있다고 해서 가지 마십시오. 참고 : 심기 초기에 나는 진정한 딸을 찾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오감 때문에 밤낮으로 생각하고 잠과 음식을 낭비했습니다. 황 중학교가 궁중에 들어갔을 때 황제는 금 베개가 달린 옥 펜던트를 선물했고, 그는 그것을보고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 당시 궈후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황제는 여전히 베개가 심어져 있습니다. 갱도를 걸어서 물 위에 쉬면서 진짜 돌에 대해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갑자기 돌이 보이면 '진미의 감정'을 적으라고 했어요. 명 황제가 그 글을 읽고는 뤄선후로 바꿨어요. 셰: 심을 때 저는 연극을 의심했어요. 안씨가 감히 황제 앞에서 울었다면 황제가 어떻게 베개를 주겠습니까? 이 나라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사물이 감정 때문에 뤄신이라고 불리고 때때로 귀가 있다면 명 황제가 그들을 바꾸기를 원하십니까? 모두 부희제의 잘못입니다.

양자를 찾다

3. 젊은 여성을 묘사한 고대 중국 문장 백주이의 <장미의 노래>

제국을 뒤흔들 만한 아름다움을 갈망한 중국의 황제는 오랜 세월을 통치하며 그것을 찾았지만 끝내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양씨 가문의 한 아이가 내실에서 자랐지만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은혜로 숨기지 않고 마침내 어느 날 그녀는 왕족으로 선택되었습니다. 그녀가 고개를 돌리고 미소를 지으면 백 가지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가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시:펑웨이가 말한 사람;

손 e 79 fa 5 e 98193 e 78988 e 69d 83313361326339 부드럽고, 젤리 같은 피부. 깃은 도룡뇽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다. 눈썹과 같은 반점, 영리한 미소가 아름답습니다.

랭이 미소를 짓고 싶을 때마다 재스퍼는 머리를 긁어 물속으로 떨어집니다.

너는 꽃들 가운데 있을 때 화를 내기도 하고 기뻐하기도 하며, 날면 날수록 웅덩이 위를 맴돌고, 날면 날수록 웅덩이 위를 맴돌고.

나방은 웃고 웃으며 말을 할 수 없고, 연꽃은 먼저 움직이고, 멈추고 싶고 하고 싶어 할 것이다. 그를 존경하십시오.

좋은 품질, 순수하고 매끄럽고, 그의 좋은 옷, 반짝이는 기사를 부러워합니다.

대부분은 뒤돌아보고 미소 짓고, 눈썹 주위에 온갖 풍미가 있습니다.

송유의 '등투지 푸가'

수오련

남자를 잘 다루려면 옷을 잘 입어야 한다. 제나라 후작의 아들이자 호위의 아내. 동공의 누이이자 형공의 고모인 탄.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불도마뱀 같고, 깃은 코뿔소 같고, 이빨은 나방의 눈썹을 닮은 그녀는 기대에 찬 미소를 지었다.

평범한 주인은 시골에서 말했다. 네 마리의 동물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쥬빌리는 자신의 길을 갔다. 나는 북한을 고대하고 있다. 의사는 쉽게 은퇴했다.

북쪽에는 강이 풍부하고 생수가 흐른다. 그렇게 되면 부자가 됩니다. 노출되면 죄인이 되고, 서민도 마찬가지입니다.

북쪽에는 정말 아름다운 여인들이 있습니다.

도시를 먼저 돌보고 그다음에 국가를 돌보십시오.

도시와 나라 전체를 모르는 것이 낫지 않습니까?

아름다움은 구하기 힘들다

내 공주는 신사다.

피부는 기름 같고 얼굴은 백옥 같네.

가라앉는 물고기와 떨어지는 기러기, 수줍은 꽃과 닫힌 달..

원망하는 이백

어떻게 아름답고, 진주 창문을 열고, 얼마나 조용히 기대고, 이마가 얼마나 괴로운가!

눈물로 젖은 그녀의 뺨만 보고 그녀가 자신을 미워하는지 미워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4. 여성을 묘사하거나 미화하고 슬픔으로 가득 찬 고대의 글을 찾아라.

여행자는 흥미에 이끌려 자신의 생각을 잊어버린다. 근원은 대니와 같고, 흰 이슬은 아직 신선하며, 아름다운 눈은 기대에 차 있다. 나는 도시의 남쪽 구석에서 오디를 따고 있는데, 내 눈은 슬프다. 조자의 아름다움은 아름답고 매혹적이다.

오디를 따는 동안 동굴의 파도가 나무 잎사귀 밑으로 밀려와 사람들은 부끄러워한다. 방목에서 양씨 집안의 아이로 자라기까지, 아직 다 자라지 않은 버드나무처럼 행동하면 흰 이슬은 서리입니다.

내의 바람과 화려 함은 방에서 말할 수 없습니다. 아름다운 여성은 고이를 우러러 본다 : 찡그린 눈썹과 같은 두 개의 곡선은 문학적 재능의 본질입니다. 수탉 밖에서 깨어나기 위해 까마귀가 울고 익사합니다.

12, 도로가 구름 타는 것을 막았다. 허리 녹색 향, 얼굴 복숭아꽃 붉은. 슈 머틀은 여자에게는 아름답다고 수정했고, 실란시는 두헝을 점령했다.

계단이 크다. 여의는 어떻게 된 거죠?

구횡은 영광을 떠났다. 봄날 배꽃에 내리는 비처럼 연잎을 따서 집으로 가져가고, 붉은 표범을 타고 과일 사향고양이를 따라갑니다. 보이지 않는 연못을 헤매며 스스로를 노나라의 집이라 불렀고, 자자는 베틀을 만들었다.

넓게 그리고 잊을 만하면. 가느다란 손.

--백주이 '긴 미움의 노래' 16장, 별을 보기 위해. 시인 펑웨이는 사람들은 (발췌) 부드러운 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른다.

낙엽이 떨어지고 있다. 사람이 덕을 갖추기는 어렵다.

도시를 사랑하라. 산호에서 나무를 찾기가 어렵다.

다음 드레스를 위해. 그녀가 고개를 돌리고 미소를 지으면 백 마법의 주문.

허리가 흐르면 수완. 린다이위. 청루 린제, 절묘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잉잉 잉 물 튀김

- "동남 공작 비행"10. 가을 바람이 파도를 일으키고 거위가 날아갑니다.

11, 내 진루에 따르면, 수염을 가진 허한 여성. 불평하러 돌아와라.

여인에게 평화롭게 살라고 부탁해서 미안합니다. 쟁기꾼은 밭을 갈는 것을 잊고 귀뚜라미 같은 깃, 젤리 같은 피부를 잊었습니다. 왕탕창링은 연잎과 치마에서 "연꽃 두 곡 따기"는 한 가지 색으로 자르고, 그의 병과 좋은 단어의 실천을 잘라냅니다. 네다섯 가지 모두, 그는 절대적으로 독특합니다. 연꽃 언덕 서쪽, 복숭아꽃은 여전히 꽃처럼 웃고 있습니다.

머리에 상투를 틀었다. 청소년은 노시, 귀구슬에 밝은 달 1, 암컷 무를 가진 이시였다; 그것을 따라 물 속에서, 천 년이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자정의 깊은 한숨. -- "산신령" 7, 뤄 치마와 옥 손목이 부드럽게 흔들리고, 물살을 거슬러 하류로 내려간다.

첫 번째 단계는 비단 위에 있다. 웬 "보살 야만인"언덕이 겹치고 금이 사라집니다. 소위 이렌이라고 불리는 길은 막히고 오른쪽입니다. 리 야니 안 - 북쪽에는 아름다운 여성들이 있고 북쪽 사람들은 죽어 가고 있습니다.

양파의 뿌리를 자르는 것과 같아서 헛되이 걷기에는 너무 분명합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 누군가 오는 것이 느껴집니다. 골드 듀크 차이로 가세요.

13, 물속에서 완. 누군가 산에 오르면 귀지는 새장 갈고리다. 한강은 얕으니, 어색한 미소와 괜찮은 미소를 지으면서도 앉아서 로시를 바라본다.

게으른 그림 나방 눈썹, 완은 물 한가운데서. 휴식을 취하고 먹는 것을 잊은 사람들은 마침내 어느 날 황제의 가족으로 선출되었으며, 물 매, 신이의 자동차 Xi 매듭 반환 가스에서 선출되었습니다.

카이산다오가 머리를 긁고 있다.4.17.

무엇을 보는지 알아라. 옥 손바닥은 때때로 안, 눈썹이 깨끗합니다.

전방과 후방 백미러에 따르면, 물살을 거슬러 하류로. 진주와 에메랄드의 만남! 달이 밝게 떠오른다.

5. 호루라기가 파랗다면.

--왕보, '연꽃 따는 노래' 14. 슬픈 하얀 얼굴에 눈물방울이 흘러내렸다. 쏟아지는 도시와 시골을 모르고, 물속에서 밝은 달을 들으며.

19. 그러나 하늘의 은총은 감출 수 없다.

모두가 비명을 질렀다. 가벼운 바람이 바람과 함께 돌아 왔고 나는 질병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눈물이 조금 났다.

--"상모 노래" 9. 신부 화장은 엄격하다. 하루 종일, 한 장이 아닙니다.

내 드레스에 자수를 놓았다. 뤄시는 누에를 잘 기른다. 19 개의 고대시, 알타이 르, 알타이 르, 나는 너무 피곤하고 날기를 고대하고, 상단에 보라색, 얼굴 양쪽에 히비스커스, 그리고 나는 내 나라를 걱정합니다. 다시 아름다움을 얻기가 어렵고 꽃이 만발한 얼굴이 서로를 반영합니다! 밝은 달이 빛나면 꽃처럼 웃고 괭이는 괭이를 잊어 버립니다.

고문 매듭이 다시 닫혔네!3 그리고 육궁의 가루와 옻칠은 허공으로 사라지네.2 시 - 천봉 - "달이 나왔네" 달은 밝고 길다.

이끼는 새장 시스템이다. 월계수는 난초를 떨어뜨리고 그 밑에 덤불이 자라서 집에 있기가 어렵다.

하오의 손목에 낀 금반지는 도시 구석에 도착하자마자 사라졌다. 소위 이지 헐떡이는 소리.

따라와, 초록색 물 히비스커스 옷. 나방 눈썹의 반흔.

쓰라린 가을바람. 룽화야오는 아침, 화장과 세수가 늦었다.

진에게는 착한 딸이 있고, 한 쌍의 눈은 행복해 보이지만 사실은 불행해 보인다. 시, 국가 스타일, 진나라 바람이 번성하고 있습니다. 누가 유령 얼굴을 만들고 싶지 않습니까?

새로운 자수(하나는 홀수)는 슬픔과 불안으로 가득합니다. 시적인 바람은 조용하고 처녀는 조용하다:날카로운 어깨와 가는 허리.18, 거위 알 얼굴.

--향기로운 여인 6. 미디어의 캠프! 내가 책임자다.

바람개비에는 부드러운 띠가 많다. 동남쪽 모퉁이에서 떠오르는 태양은 머리에 거북이 등불을 달고 있고, 그 옆에는 황금빛 자고새가 머리를 내리고 있다. 물 위에 빛나는 아름다운 꽃처럼 고요하고 보기에 아름답습니다. 이른바 이라크인들.

내 사랑이 보이지 않아요. 티지는 주나라 북쪽에 있지만 아름답고 색다르다. 안방에서 태어나 간보다 그 탄천, 코뿔소 같은 이빨, 비 같은 눈물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강도 소녀는 아름답습니다.

편안함과 고통의 뿌리를 추적하다:중국 시 - 당 오대 - 구후 15. 원숭이 왕이 노시를 만났고, 그의 아들은 온유함을 갈망했습니다. 작년에 남장의 수도라는 칭호가 오늘 이 문에 들어왔다.

도시의 남쪽 끝에 있습니다. 돌아가시오.

--이백, <고대의 바람>, 20세. 고운 여성 기필.

평범한 손 연꽃. 소매가 바쁠 때 손을 보세요.

5. 아가서에서 여성의 독립심과 저항 의식을 보여주는 텍스트는 다음 중 어느 것인가 1. 페미니스트들이 보기에 과거와 현재의 사회 구조는 가부장제에 기초하고 있으며, 남성은 사회의 기본 기능을 담당하고 여성은 사회에서 보조적인 역할에 배치되어 있다.

여성은 사회에서 두 번째 성, 즉 '타자'로서 항상 받는 쪽에 있습니다. 문학에서 여성 인물은 남성의 동반자이자 가부장적 문화에 대한 소설의 봉사의 산물입니다.

여성으로서 이러한 의식과 동일시하고 반향하는 것은 가부장제 사회에서 여성의 억압과 예속을 분석하고 폭로하는 데 있어 더욱 심오한 해부학적 가치를 지니는 것이 분명합니다. 아가서에 나오는 '대나무 장대'나 '보시라이'와 같은 시는 이러한 주제의 연장선상에 있습니다.

3. 여성의 반항심 페미니스트 이론: 주변부에서 중심으로라는 책에 "여성의 운명은 무엇인가?"라는 대사가 있습니다. 그것은 타인의 지배를 받는 역할에서 벗어나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결정하는 자유, 사회의 억압적인 제약에서 벗어나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행동할 수 있는 자유입니다. 중국 여성은 가부장적인 가정에서 성장하며 여성성을 체득합니다. 그들은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를 관찰하여 생활 의식에서 인도에 대한 총체적인 관점을 통해 반항적인 세계관을 갖게 됩니다.

단순히 말해, 그들이 반항하는 것은 억압 때문이며, 그들이 보는 억압 때문에 반항하려는 외침과 투쟁이 일어납니다. 그들은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통제하고 싶기 때문에 통제된 삶을 끝내고 자유로워지기를 원합니다.

여성의 저항의식은 가부장적 억압과 희생에 직면한 여성의 자의식과 억압자에 대한 고발과 반항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저항은 의식적이기보다는 수동적이고 자발적이기 때문에 그 안에 구현된 여성의 의식 또한 제한적이고 고뇌하며 모순적입니다.

예를 들어 '맹'과 '체'의 여성들은 이러한 의식을 가지고 시 속에 등장한다. 이상의 분석을 통해 아가서 시대에는 여성들의 주체 의식이 강했고, 개성과 자유의 추구가 아가서 시대 여성 의식의 주류를 이루었으며, 여성의 자의식은 어느 정도 근대의 자의식을 뛰어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시대의 모든 단계에서 여성에게 이 세 가지 의식 상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나라와 당나라, 근대에 이르기까지, 혹은 중국이라는 시간과 공간의 무대에서 활약하는 여성들에게서 우리는 개성의 자유를 추구하거나 가부장제에 기꺼이 집착하거나 집착하는 가운데 자발적으로 반항하는 등 여성 의식의 다양성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아가서 시대의 여성 의식은 다른 역사적 단계의 여성 의식과는 다른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가서 시대의 여성 의식은 이제 막 싹트는 원시적 상태에 있었지만, 아가서 시대의 여성 의식은 초기 싹트는 단계부터 자유 의식의 강력한 생명력을 세상에 보여 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가서의 여성 자유의식은 마치 초원의 불꽃을 일으켜 아가서 하늘 전체를 활활 타오르게 하는 별빛과 같았습니다.

감염되지 않고 억압되지 않은 채 야생에서 자라는 고사리처럼, 아가서를 손에 들고 그 안에 담긴 구절들을 속삭이면 자연스레 야생의 선전 분위기가 스며들어 가슴이 쿵쾅거리고 입에 맴도는 구절들이 가슴을 울리게 합니다. 마치 겨울에 불을 피우는 것 같은 열정으로 읽는 사람을 태우고 의식에 얽매여 있던 후대의 여성들을 침묵과 빛이 없는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여성의 여성다움에는 사실 여성에 대한 사회의 이해와 여성의 자의식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여성의 자의식은 여성이 감정과 사고를 가진 인지 주체로서 자신의 대상에 대한 가치, 도덕성, 미학 등 일련의 활동에 대해 인식하고 느끼고 평가하는 것을 말합니다. 중국 여성의 여성 의식의 과정은 남성 사회와 개별 가정에서 여성 의식이 가라앉고 떠오르는 역사입니다.

여성의식이 침몰하는 과정은 여성이 자신의 권리를 박탈당하고 자유를 잃고 의존의 위치로 떨어지는 과정입니다. 시편에서 '그녀'라는 단어는 남성보다 훨씬 더 대담하고 직설적입니다.

그들의 내면은 감추지 않고 드러납니다. 그들은 더 이상 사랑에 대해 솔직하게 말할 수 있으며, 남자들과의 모호한 관계조차도 비밀이 없습니다. 봉건주의 체제의 억압을 받았지만 그 억압은 단순한 수준에 머물렀고, 그들의 사랑의 감각은 여전히 열정적으로 전파되어 나중에 봉건주의의 심연에 빠진 모호하고 억압된 여성의 사랑의 감각과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그러나 송나라와 명나라 시대에는 자유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민요에도 불구하고 이성 과학에서 여성의 순결 개념은 여전히 확고했습니다. 주청의 과학은 여성의 순결 개념을 더욱 발전시키는 학습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하나는 '남자와 여자는 서로 관계가 없다'는 분리와 분리주의였고, 다른 하나는 죽음을 무시하고 순결을 강조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봉건 제도에 의한 여성에 대한 통제와 억압이 절정에 달했습니다. 일부 자료에 따르면 송나라 이전 187명, 송-금나라 302명, 원나라 742명, 명-청나라 48,152명 등 왕조마다 여성 순교자 수는 시대마다 큰 차이를 보였는데, 지난 두 세대 동안의 여성 순교자 수는 "엄청나다"고 밖에 표현할 수 없습니다. 한나라 이후 총론이 확립되면서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점점 더 중요해졌고, 이는 문학 속 여성에게도 반영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