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아내의 남편과 아들을 묘사한 시.
아내의 남편과 아들을 묘사한 시.
시앙푸 자오지에 관한 시 1. 찬양제에 관한 옛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남편과 대자에 관한 시 :
1. 별이 나와서 귀한 참새를 돕고, 참새의 금빛 가지가 옥잎을 받으리라. 동서남북에서 휘황찬란한 빛이 들어오고 하늘은 달과 함께 빛난다. 옥, 금, 양동이만큼 큰 인장, 당나라는 결혼 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 왕용수와 영웅 비지는 거인으로 자랐어요.
2. 우리 가족은 연문 깊은 곳에 살고, 한가로운 구름 한 조각은 구름 바다로 간다. 마음은 하늘에 빛나는 밝은 달에 매달려 있고 하늘은 3년 동안 침묵합니다. 화핑의 달력이 혼란스럽고 내 인생이 그리워졌습니다. 비포장 도로 비포장 도로 구간 아누, 시종 시시우가 노예를 따라갔습니다. 구름 비늘에는 아무도없고 갈대 꽃의 색을 바꿀 방법이 없습니다. 혼자 앉아 사색에 잠겨 서쪽 산은 자연에 맞섰네.
고대 시조 청양제:
1, 이국땅에 있으면서 제사 때마다 가족을 생각한다.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형제들의 시신을 생각하며, 또한 그들이 나에게 닿을 수 없기 때문에 약간의 아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웨이의 산속의 휴일 - 산둥의 형제들을 생각하며
2, 용산에서 9일을 마시며 노란 꽃들이 목사를 비웃는다. 이백의 용산에서 9일간 술을 마시며
2. 부부의 다음 문장.
이 문장은 다음 문장이 따로 없다
"남편을 보호하고 자식을 가르치는 것"은 고대 여성의 도덕성을 가늠하는 척도이자 현모양처에 대한 칭찬이었다. 고대에는 여성이 좋은 아내이자 어머니인지, '남편과 사위'가 될 수 있는지를 가늠하는 중요한 기준이었습니다. 그녀는 "시어머니와 며느리"라고 말했는데, 이는 인생에서 남편을 잘 돌보는 것이 더 유용한 "보조"의 원인으로 남편을 잘 돌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공무원이라면 정직하고 깨끗하고 국민의 지지를받는 깨끗한 공무원이되도록 격려해야합니다. 남편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남편이 사업을 잘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자녀 교육"에 관해서는 이해하기 매우 쉽습니다. 즉, 자녀를 잘 교육하는 것입니다. "맹 어머니의 세 가지 행운"과 전통 드라마 "자녀를 가르치는 세 어머니"의 이야기는 모두 "자녀를 잘 가르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노래의 다음 대사는 무엇인가요?
"자녀를 잘 가르치라"의 다음 대사는 메이치입니다.
"메이치의 모범을 따르라"는 말은 남편을 돕고, 자녀를 교육하고, 남편과 아내로서 서로를 존중하라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메이치는 후한 시대 양홍의 전기에서 유래한 말입니다.
원래:
양홍지는 핑링에서 태어났습니다. 강력한 가문은 그의 높은 덕망을 원했고 더 많은 여자를 원했지만 홍자는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같은 현의 맹씨 집안에는 뚱뚱하고 못생긴 흑인 딸이 있었습니다. 그는 돌절구를 들고 30세까지 결혼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부모가 이유를 묻자 여자는 "양보원처럼 덕을 쌓기 위해서"라고 답했습니다. 홍문은 그를 고용했습니다. 여자는 천과 삼을 구걸하고 바구니를 짜서 돈을 벌었습니다. 그런 다음 결혼식을 올렸는데, 개보수 공사와 함께 시작되어 7일 동안 답이 없었습니다. 아내는 침대 밑에 무릎을 꿇고 "나는 오랫동안 당신의 주권이 고귀하다고 들었지만 그는 몇 명의 여자를 꾸짖었습니다."라고 물었습니다. 첩도 여러 남편을 포기했고 이제 선택의 여지가 보이지만 감히 범죄를 섬길 수 없습니다. 홍은 "나는 갈색이되고 싶지만 모든 친구들과 함께 산에 숨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제 나는 잉크 색이 풍부한 옷을 입고 있었다. 홍이 원하는 것을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아내는 "주인의 야망에 따라 다릅니다. 은둔을위한 옷도 있습니다. "그것은 천으로 옷을 입은 여러 개의 척추 번이었고 이전에 수술 한 적이있었습니다. 홍은 기뻐하며 "이것이 진정 아내입니다. 나를 섬겨도 좋다. "'데야오'라는 말은 맹광이라고 합니다. 오에 도착했을 때 저는 모든 사람에게 배웠고 옆집에 세입자로 살았습니다. 돌아올 때마다 아내가 식사를 할 때마다 홍씨 앞에서 감히 고개를 들지 못합니다."라고 예로 들었습니다.
설명:
양홍지는 핑링(현재 산시성 셴양시 북서쪽)에서 태어났습니다. 홍량의 고상한 성품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딸을 홍량에게 시집보내려고 했지만 홍량은 그들의 친절한 제안을 거절하고 결혼을 거부했습니다. 홍량과 같은 현에 사는 맹씨 집안에는 검고 뚱뚱하고 못생긴 딸이 있었는데, 돌절구도 쉽게 들 수 있을 정도로 힘이 세었습니다. 사돈을 고를 때마다 결혼을 하지 않았어요. 그때가 서른 살이었어요. 부모님은 왜 결혼을 하지 않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녀는 "량보루안처럼 덕이 있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어요. 이 소식을 들은 홍량은 결혼식을 올리고 그녀와 결혼할 준비를 했습니다.
맹누는 기꺼이 지참금을 준비했다. 그녀는 예쁘게 차려입고 문을 들어섰습니다. 그런데 결혼식 7일 후, 뜻밖에도 홍량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맹누의 딸이 와서 그녀 앞에 무릎을 꿇고 "남편의 이름을 듣고 당신과 결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했고, 남편도 여러 집안의 청혼을 거절하고 결국 첩을 아내로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결혼 후 남편은 침묵을 지켰습니다. 저는 제가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홍량은 "나는 항상 아내가 대마 옷을 입고 깊은 숲에서 나와 함께 은둔 생활을 할 수있는 사람이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당신은 비단으로 만든 옷을 입고 그림을 그리고 치장하고 있습니다. 내 이상적인 아내는 어디 있죠?"
이 말을 들은 맹누는 홍량에게 "남편, 나는 당신이 정말 내 마음의 성자인지 확인하기 위해 지난 며칠 동안 차려입고 있었소. 나는 오랫동안 옷과 용품을 준비해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렇게 말한 후 그는 머리를 땋아 상투를 틀고 거친 천을 두르고 베틀을 설치한 다음 베를 짜기 시작했다. 이 모습을 본 홍량은 황홀경에 빠졌습니다. 그는 아내에게 달려가 "당신은 나의 홍량의 아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내의 이름을 맹광이라 지었는데, 이는 그녀의 인자함이 빛처럼 빛난다는 뜻입니다.
그 후 부부는 발령산(지금의 시안 북동쪽)으로 가서 은거하며 살았습니다. 발릉의 깊은 산속에서 밭을 갈고 베를 짜거나 시와 책을 낭송하거나 거문고를 연주하며 여흥을 즐겼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홍량은 자신을 수도로 불러들인 관리들을 피해 치루를 떠나 우디(현재의 장쑤성 우시)로 향했다. 홍량의 가족은 가오보통에 있는 한족 집의 현관 초가에서 살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쌀을 배달하며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맹광은 집에 돌아올 때마다 밥을 짓고 고개를 숙인 채 감히 고개를 들지 못하며 맹자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후한 시대 양홍의 전기에 따르면, 홍량과 맹광은 결혼 후 불릉(지금의 산시성 장안현 동쪽)의 깊은 산속에서 은둔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들은 나중에 우디(현재의 장쑤성 쑤저우)로 이사했습니다. 두 사람은 * * * 함께 일하고, 서로 돕고, 서로 사랑하고, 서로에게 예의를 갖추었습니다. 이를 상호 존중이라고 합니다. 맹광은 홍량이 매일 일을 마치고 집에 오면 항상 모든 음식과 채소를 준비하여 쟁반에 담아 손에 들고 눈썹 높이까지 들어 홍량에게 정중하게 전달했고, 홍량은 기쁘게 받아먹으며 행복하게 먹었다고 한다.
4. 남편과 아내의 다음 문장
특정 다음 문장이 없는 이런 '남편이 아내에게 아들에게'는 고대에는 여성의 도덕성을 가늠하는 척도이자 현모양처에 대한 일종의 칭찬이었다.
고대에는 여성이 좋은 아내와 좋은 어머니인지, 좋은 남편이 될 수 있는지를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이었습니다. 그녀는 "시어머니와 며느리"라고 말하면서 인생에서 더 유용한 "보조"의 원인에서 남편을 잘 돌보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남편이 공무원이라면 정직하고 깨끗하고 국민의 지지를받는 깨끗한 공무원이되도록 격려해야합니다. 남편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남편이 사업을 잘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자녀 교육"에 관해서는 이해하기 매우 쉽습니다. 즉, 자녀를 잘 교육하는 것입니다. "맹 어머니의 세 가지 행운"과 전통 드라마 "자녀를 가르치는 세 어머니"의 이야기는 모두 "자녀를 잘 가르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간단한 시 한 수를 소개합니다
인생은 한 잔의 물입니다. 그 잔이 화려하냐 아니냐에 따라 그 사람이 얼마나 가난하냐 부유하냐가 드러나지만, 잔 속의 물은 맑고 무색무취하며 그것은 누구에게나 똑같습니다. 다음으로 소금과 설탕을 원하는 만큼 넣을 권리가 있습니다.
2. 나는 당신과 함께 평범한 일상, 행복의 순간, 감동, 달콤함의 매 순간을 나누며 얕은 삶을 살고 싶습니다. 이것이 사치스러운 것으로 간주되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나는 오랫동안 사치스러운 요구에 익숙해졌습니다.
3. 평온하고 평화로운 의미. 평화로운 사람들의 신비는 "조용하다", "갑자기 놀라지 않고, 화를 더할 이유가 없다", 다른 사람들과 침착하게 상호 작용하고, 현명하게 문제를 처리하고, 자신을 편안하게하고, 내면의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조용하다"는 단어에 있습니다.
4, 평탄은 진실이고 평탄은 삶이다. 시간이 광활한 강이라면 평범한 삶은 파도가 치는 강이고, 이상은 돛이며, 항구는 우리 마음의 서식지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말하는 것은 평범함이 아니라 평범함에서 한 걸음만 벗어나면 쉽게 평범함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우리가하는 일에 빠지면 하루 종일 낭비되는 시간은 자신의 관성이 잘못되어 평범한 삶의 소용돌이에 빠질 것입니다.
5, 인생은 물과 같고, 휘젓고, 안도감이 있고, 높은 곳에는 반드시 낮은 곳이 있고, 화려하든 화려하든, 우아하든 신선하든, 각자의 삶에는 고유 한 매력이 있어야합니다. 사람의 삶에는 빛나는 광채가 있지만 그보다 더 많은 것은 평범하고 온화한 것입니다. 사람들은 일종의 단조로움이 필요하며, 이 단조로움은 조용하지만 어디에나 있습니다.
6. 단조로움은 일종의 힘이다. 인생에서 좌절을 겪은 후에는 마음을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상승하는 전기로 채울 것입니다! 인생의 밋밋한 부분을 인생의 낮은 부분에 놓고 인생의 봄을 들으면 인생의 우울함과 얼음을 날려 버리는 봄바람이 불어와 밋밋한 삶에서 나오는 인생의 맛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7. 오늘날 사회에서 어떤 사람들은 왜 욕망의 틈새에 빠지는가? 그는 삶의 풍미를 느끼지 못하고 살아갑니다. 그는 권력과 돈을 너무 소중히 여기지만 평범한 차 한 잔으로 인생을 음미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8. 삶을 지루하게 만든다. 예! 삶의 속도를 늦추는 것은 사실 우리 자신에 대한 일종의 관용이며, 이를 통해 우리는 평화롭고 좋은 기분으로 주변 사람들과 사물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9. 평범한 삶은 삶의 영역입니다. 인위적인 쾌락과 바쁨, 걱정이 우리의 마음과 삶을 가득 채우며 하루하루를 밋밋하게 살아갑니다.
10. 평범한 삶은 삶의 영역입니다. 앞으로의 하루하루는 인위적인 쾌락과 바쁨, 걱정이 우리의 마음과 삶을 가득 채우는 밋밋한 선물입니다.
11, 평범한 추억, 그 해 그 달의 시간을 흔드는 가벼운 긴소매, 차는 가볍고 우아합니다. 추억 속에 숨어 있는 청춘의 순수함이 한 폭의 그림처럼 한 줄, 한 획 한 획이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전설이 될 것입니다.
12, 평범한 날은 특유의 평범한 편안함을 가지고 있으며 특별한 아름다움도 있습니다. 고요하고 평화 롭고 시대를 초월한 깊은 혼합 물과 같은 아름다움은 시끄럽고 불안하고 갈라진 땅의 중심부에 쏟아져 묘목을 키우는 사람들이 여유롭게 걷는 것보다 더 나은 묘목, 평온하고 가벼운 성장을 키울 수 있습니다.
13, 어떤 사람들은 부드러움을 무시하고, 그 부드러움은 파도, 고정 관념의 삶의 방식이 아니며, 그는 삶의 속물근성에서 경쟁하기 시작하여 다른 삶의 마스크를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14. 꽃이 피는 소리를 듣고 삶의 의미를 맛본다.
15. 자급 자족과 행복, 평범함은 사실, 남편과 자녀, 정직한 사람들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