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수시의 전공 학생 4명은 어떤 성과를 거두었나요?
수시의 전공 학생 4명은 어떤 성과를 거두었나요?
북송 시대의 문인 황정견(黃淸廣), 진관(秦關), 조부지(趙寶財), 장뢰(張隆)의 총칭. 소시는 구양수 이후 북송의 문단을 총괄한 지도자로, 당시 문인들 사이에서 큰 명성을 누렸으며, 황·진·조 등 많은 사람들이 그와 친구가 되었고 그의 지도를 받아들였다. Zhang은 모두 그에 의해 훈련을 받았으며 인센티브와 추천을 받았습니다. 소식의 많은 제자들과 추종자들 중에서 그는 이 네 사람을 가장 존경하고 소중히 여겼습니다. 그들의 이름을 최초로 언급하고 공개한 사람은 Su Shi 자신이었습니다. 그는 “예를 들어 황팅젠(Huang Tingjian), 노지(Lu Zhi), 조부지 우귀(Chao Buzhi Wugui), 진관태서(Qin Guan Taixu), 장레이문첸(Zhang Lei Wenqian) 등은 모두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지만 시(Shi)는 유일한 선지자였다”고 말했다. ) 수지의 덕분에 그들의 명성 덕분에 네 사람은 곧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노래사? 6·1 문원(6) 황정견전기』에는 “(황정견은) 장뢰, 조부지, 진관과 함께 소시씨를 방문하여 4대 학자로 불렸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러나 '소씨사학자' '하나'라는 제목은 이 네 작가가 소식의 총애와 지도를 받고 그의 문학적 영향력을 받아들였음을 의미할 뿐이지 그들 또는 그들과 소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총칭하여 문학학교라고 할 수 있다. 사실, 네 명의 독신자는 서로 다른 성취를 갖고 있었고, 다양한 정도로 Su Shi의 영향을 받았으며, 매우 다른 문학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Huang Tingjian의시는 자신의 장르를 창조했으며 Su Shi와 함께 Su Huang이라고 불 렸습니다. Qin Guan의 주요 업적은 가사에 있었지만 그의 가사는 Su Shi의 경로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그의 인생 경험을 감상적으로 표현한 작품도 있었다. 스타일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말과 감정이 모두 승리합니다. 황정견(1045~1105)은 4대 숙문학자 중 한 사람으로 홍주(洪州) 분녕(지금의 장시성 수수이)에서 태어났다. 그는 북송시대의 시인, 서정가, 서예가였으며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장시시파의 창시자였습니다. 영종 4년(1067)에 진사가 되었다. 그는 예현 중위, 베이징 제국 아카데미 교수, 학교 서기, Zuo Lang, Cheng 서기, Fuzhou Biejia, Qianzhou 정착 등을 역임했습니다. Zhe Zongli는 학교 비서이자 "신종 기록"의 평론가로 임명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그 집에 살도록 승진했습니다. 소성 초기에 신당은 그의 역사 저술이 '많은 거짓 고발'이라고 주장하여 그를 복주 등으로 강등시키고 전주 등지에 정착시켰다. 휘종이 즉위한 초기에 그는 이주(宣州)를 다스리다가 죽었다. 송(宋) 영종(永宗)은 소승(少聖) 치세 초기에 교직에서 강등되어 『신종기』를 편찬하지 못하여 신당이 집권하였다. 그는 계속해서 강등되었습니다. 그는 강등된 Yizhou에서 사망했습니다. Huang Tingjian은 기사와 시, 특히 서예에 능숙합니다. 시의 문체는 독특하고 단단하며, 경박하고 저속한 습관을 거부하려고 노력하여 한 세대의 경향을 만들어냅니다. 그는 초기에 소식(Su Shi)과 알려졌는데, 그의 시는 소식(Su Shi)의 시와 함께 "소황(Su Huang)"이라고 불렸다. 그의 시는 "Gu Qinqu Waipian"과 Long Yusheng의 "Yuzhang Mr. Huang's Ci"를 포함하여 Qin Guan의 시만큼 유명합니다. 그의시는 낭만적이고 영웅적이며 Su Shi에 더 가깝고 "장시시 학교"의 조상입니다. Chao Buzhi는 "Lu Zhijian의 짧은시는 정말 훌륭하지만 말하기 전문가는 아니지만 곡조로 좋은시를 부릅니다."( "시인 Jade Chip"참조) 또한 필연적으로 많은 속어가 있습니다. 비꼬는. "Gu Gu Qinqu Waipian"으로도 알려진 "Gu Ci"가 있습니다. 주요 수묵 작품으로는 "송풍각시", "화엄서", "정부보사", "주상조", "이백 옛 여행시 회고", "쓴 죽순 송가" 등이 있습니다. 서예론은 『진진서예론』, 『서예론』, 『청하서화선』, 『석구당서화집』에 기록되어 있다. Huang Tingjian은 "Su School의 4 명의 학자"중 한 명으로시에서 Su Shi와 함께 유명하며 "Su Hua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시 세대를 시작했으며 장시 시 학교(Jiangxi Poetry School)의 창립자였습니다. 서예가 뛰어나 소(蘇)·미(密)·채(蔡)와 함께 '송(宋)4대 서예가'로 불린다. Ci는 Qin Guan만큼 유명하지만 그의 예술적 업적은 Qin Guan만큼 좋지 않습니다. 말년에 소시와 가까웠을 때 그의 문체는 희박하고, 깊은 감정을 갖고, 대담하고, 우아하고, 때로는 숭고했다. "Valley Ci"가 있습니다. 그의 전임자들과 마찬가지로 Huang Tingjian도 Xikun Ti를 맹렬하게 공격했습니다. 희곤 시인들은 예술에서 희운 시인들의 영향력을 없애기 위해 구양수와 매요진을 시작으로 개념, 어법, 표현의 측면에서 새로운 탐구를 시도했다. 문장 구성, 기사 기획. 북송 중기 이후 100년이 넘는 평화로운 정세와 신구 당쟁의 위험은 당시 많은 시인들을 점점 더 현실과 동떨어지게 만들었고, 그 당시 많은 책이 출판되었고, 시인의 대두가 일어났다. 봉건 문화는 그들을 평범한 암시의 사용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게 만들었습니다. 새로움에 대한 경쟁은 놀랍습니다. 그 중 Chang'e's Moon Palace"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Su Shi의 "Juxingtang Snow"시는 "금지된 이야기"였으며 둘 다 당시 시인들이 경쟁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새롭고 놀라운 추세는 Huang Tingjian에서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이처럼 그들은 시적 기법에 있어서는 두보(杜寶)와 한우(汉能) 이후의 시인들로부터 배우려고 노력하였지만, 두보(豆寶)와 백거이(白居伯) 이후의 시인들의 사실주의적 정신을 보다 잘 계승하지 못했다. 그들은 서곤류의 형식주의를 버리고 형식주의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였다. 북송말기에 점차 형성된 장시시파(江西戸派)이다.
이 파의 시인이 모두 장시 출신은 아니지만, 황정견은 이 파의 시인들 사이에서 특히 큰 영향력을 행사했기 때문에 그렇게 불렸다. "Tiaoxi Yuyincong Hua"는 황팅젠(Huang Tingjian)의 시를 인용하여 "사람의 계획을 따르면 미래 세대가 이어질 것입니다." 또한 "글에서 사람의 계획을 따르는 것이 가장 금기시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문학 창작의 길을 열어드립니다. 그러나 그의 사회적 접촉은 그의 전임자 구양수(Ouyang Xiu), 왕안시(Wang Anshi), 소시(Su Shi)에 비해 훨씬 좁았다. 그의 오랜 유학 생활과 현실에서 벗어나려는 창작 경향으로 인해 책 지식에 초점을 맞춘 창작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다. 그리고 글쓰기 능력. 그는 "시의 우수성은 지식에서 나온다"고 말했다.("Tiaoxi Yuyincong Hua의 첫 번째 컬렉션" 참조) 그는 또한 "Lao Du는 시를 썼고 은퇴하여 작곡을 했습니다. 단 하나의 단어에도 유래가 없습니다. 후(胡)는 한도가 이 글을 썼다고 하였는데, 고대에 글을 잘 쓰는 사람은 설령 고대의 말을 가져다 써서라도 쇠를 금으로 만들 수 있다고 했습니다." 홍주푸에게 답하라.”)의 성향을 엿볼 수 있다. 그렇다면 옛말을 취하여 쇠를 금으로 바꾸는 방법은 옛 것을 소개하고 새 것을 끌어내려는 시도로서 선인의 시적 의미를 바탕으로 서술을 바꾸는 것이다. 그는 이러한 접근 방식을 "재탄생", "평범한 것을 우아함으로 사용, 오래된 것을 새로운 것으로 사용", "부패한 것을 마법처럼 사용"이라고 불렀습니다. 예를 들어, 왕바오(Wang Bao)의 "동월(Tong Yue)"은 수염을 기른 노예의 수염을 "비탈 가장자리의 대나무만큼 먼" 것으로 묘사합니다. Huang Tingjian의시 "Ci rhyme Wang Bingzhi Hui Jade Printing Paper": "왕자의 머리카락은 비탈 위의 대나무 같고시는 텅 빈 계곡에서 솟아 오르는 맑은 바람과 같습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는 왕빙지의 큰 수염을 묘사하는 계곡은 새로운 의미를 갖는다. 또 다른 예는 Li Yannian의 "Beauty Song"을 기반으로 후대에 "매혹적인 도시"와 "매혹적인 국가"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것이 일반화되었다는 것입니다. Huang Tingjian의시 "Ci Yun Liu Jingwen Deng Ye Wangtai는 그의 생각을 본다": "공공시는 아름다움과 같으며 결혼하기 전에 사랑에 빠졌습니다." 문맹자. 책 자료를 활용하는 이러한 기술은 실제로 두보(Du Fu)와 한유(Han Yu) 이후 시인들의 경험을 요약한 것입니다. 모방하고 표절하는 다른 바보 문인들과의 차이점은 그는 재료를 선택할 때 과식을 피한다는 점이다. 그는 불경, 인용문, 소설, 기타 서적에서 모호한 암시와 희귀한 단어를 찾는 것을 좋아한다. 재료를 산채로 먹는 일이 없도록 재료 사용에 있어서 놀라운 변화를 시도하십시오. 그는 희근 시인들과 차별화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어색한 문장을 만들고, 위험한 운율을 사용하고, 어려운 말을 만들기도 했으며, 조화로운 리듬과 생생한 가사 등 시인들이 중시하는 전통적인 예술 기법도 버렸다. 그의 특징의 이러한 면모를 아래의 시가 더 잘 표현하고 있다. 나의 시는 천박하여 나라를 이루지 못하는 조조의 시와 같고, 나의 대중은 5개의 호수와 3개의 강을 삼키는 큰 초나라와 같습니다. 적벽의 바람과 달의 피리, 옥당의 흐린 창문, 구문이 일관되고 요새화된 도시가 나의 항복을 받아들인다. 시든 소나무가 계곡에 떨어져 파도에 휩쓸려, 만 마리의 소가 그것을 밀어내지 못했으나 수컷은 혼자서 그것을 옮길 수 있었다. 모두가 비웃었지만 그는 차오장솽이 아니었다. 그는 두 팔을 벌려 서로를 바라보며 침대 밑에서 라오팡에게 절을 했다. 제가 어린애인지는 모르겠지만 손님이 관대할 수도 있고, 성실한 사위라면 레드 와인 병을 감싸서 사겠습니다. ——"Zizhan의 시는 훌륭하고 Yunxiaoting의 견고한 스타일이며 그들의 운율은 도교입니다." 이것은 그가 Su Shi에 답장하여 쓴 시입니다. 처음 네 문장은 그의 시가 Su Shi만큼 웅장하지 않다는 것을 말합니다. 중앙의 12개 문장은 소시의 그에 대한 감사를 표현함과 동시에 그의 오만한 성격을 표현합니다. 마치 계곡에 떨어진 시든 소나무처럼 파도에도 밀려나지 못하고, 만 명이 끌어당길 수도 없습니다. 가축. 마지막 네 문장은 그의 아들이 Su Shi의 손녀 Ah Xun과 잘 어울릴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의 시가 Su Shi의 시와 비교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나중에 장시파 시인들은 “세게 때리면 들어오고, 세게 때리면 나온다”고 말했는데, 그들은 유머러스하고 놀리는 태도로 우정을 표현했습니다. 이 시는 어법, 문장구성, 운명배열 등에서 건안이래 오자시인들의 익숙한 길을 따르고 있다. 그러나 조지의 정의시, 심월의 판윤시, 두보의 이백시 등 다른 시들에 비하면 황정견의 시는 잘 쓰여지고 그의 사상은 놀라웠지만 여전히 효과적으로 표현하지 못했다. 그의 진정한 감정. 물론 시라는 장르를 창조한 예술가로서 황정견의 시가 모두 그렇게 무뚝뚝한 것은 아니다. 그가 진정한 감정과 상황에서 영감을 얻고 의도적인 호기심의 습관을 어느 정도 없앴을 때에도 그는 다음과 같은 신선하고 부드러운 시를 쓸 수 있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광야에 던져져 관자놀이에 털이 많은 채 죽었습니다. 그들은 꾸탕에서 태어나 예선을 통과했습니다. 악양탑(Yueyang Tower)에서 준산(Junshan)을 바라보며 양쯔강 남쪽에 도착하기 전에 미소를 짓습니다. 강에는 바람과 비가 가득하고 난간에 기대어 항아의 열두 여종과 묶여 있습니다. 호수 표면에서는 푸른 산을 볼 수 없지만 은빛 산 더미에서는 볼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 "비를 맞으며 악양탑에 올라 준산산을 바라보다" 바보는 집안일을 돌보고 있으며, 쿠아이 파빌리온의 동쪽과 서쪽은 저녁 태양에 기대어 있습니다. 수천 개의 쓰러진 나무와 산, 하늘은 멀고 넓고 청강을 따라 달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Zhu Xian은 이미 아름다운 여성이고 그녀의 파란 눈은 와인만큼 좋습니다. 피리를 불기 위해 수천 마일을 갔다가 배로 돌아와 흰갈매기와 동맹을 맺는다. —— "Dengkuai Pavilion"선임자들이 송시를 논의 할 때 항상 그것을 Su와 Huang이라고 불렀습니다. 소(蘇) 시의 풍경은 장강(長江)처럼 광활하고 파도가 밀려와 그 자체로 장관을 이루는 반면, 황(黃) 시의 풍경은 땅에서 수천 피트 솟아오른 위험한 봉우리처럼 가혹하여 사람들을 겁에 질리게 한다. 예술의 다른 영역을 창조합니다.
그러나 Huang Tingjian의 업적은 Su Shi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시가 진부함을 제거하고 신선함, 얇음, 단단함을 특징으로 하는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지만 여전히 그의 삶 내용의 공허함과 현실에서 벗어나려는 경향을 숨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 송시는 원래 구양수, 소순금, 매요진 등 당시 작가들이 현실을 직시하고 시를 통해 정치적 투쟁에 협력했다는 점에서 반희곤 장르를 형성했는데, 이는 민중의 의지를 반영했다. 어느 정도. Huang Tingjian은 시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시, 인간의 본성은 법정에서 억지로 훈계하고 비판하는 것이 아니며, 분개하고 도를 비판하는 것이 아니며, 이웃에게 화를 내고 꾸짖는 것이 아닙니다." 비방하고 욕하고 싸움으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십자선에 걸려 잠시 화를 내는 사람은 모두 시의 재앙이고 시의 목적을 놓치는 것이지 시의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촉왕의 취산 잡송 이후") 당연히 이는 취소된다. 시의 전투적 역할을 상실한다면 그 결과는 필연적으로 현실을 일탈하고 일방적인 길로 들어서게 될 것이다. 시혁신운동의 방향에서 벗어나 예술적 기량을 추구하는 것. Huang Tingjian의 서예는 처음에는 송나라의 Zhou Yue에게 배웠고 나중에 Yan Zhenqing, Huai Su, Yang Ningshi 등의 영향을 받았으며 Jiao Shan의 "He Ming" 서예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의 서예를 형성했습니다. 필기체 쓰기 스타일. Huang Tingjian의 대형 캐릭터 실행 스크립트는 간결하고 강력하며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거의 모든 캐릭터가 과장된 긴 그림을 가지고 있으며 최선을 다해 중궁을 단단히 닫고 4개로 갈라지는 새로운 매듭 방식을 형성했습니다.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친 가장자리. 구조는 분명히 화이수의 영향을 받았지만, 글의 우여곡절은 화이수의 리듬과는 전혀 다르다. 그 이전에는 둥글림과 부드러움이 필기체의 핵심이었습니다. 그러나 황팅젠의 필기체는 이상한 문자 구조와 창의적인 구성을 가지고 있어 문자 간의 경계를 허물고 선이 새로운 조합을 형성하고 강한 리듬 변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그러므로 그는 남송 서예계의 뛰어난 대표자가 되었고 소식과 함께 서예의 선구자가 되었다. 이른바 후세의 송나라 서예에 대한 찬탄은 붓놀림과 구조 면에서 고대 방식을 변화시켜 서예에 대한 예술적 이념과 관심을 추구한 것을 가리킨다. Huang Tingjian, Su Shi, Mi Fu, Cai Xiang 등은 송나라의 네 가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Huang Tingjian은 서예 예술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의견을 표명했으며 그 대부분은 "계곡 컬렉션"에 흩어져 있습니다. 그는 과거의 모방에 반대하고 우수한 전통의 정신적 계승과 개인의 창작을 강조했으며, 문체 면에서는 영혼과 기질이 서예창작에 미치는 영향에 주목하고 장인정신에 반대하고 서투름을 강조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그의 창작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황정견의 서예는 작은 필기체로 표현된 "잉향방", "왕장로 비문 초안", "월남시대 의정 비문 원고"로 표현되며 둥글고 매끄럽고 차분하며 우아하다 . 대자 달리기 대본에는 "황주 냉식품 시편과 추기", "부보신사시편", "송풍각시편" 등이 있는데, 모두 획이 강렬하고 획이 여유로우며 성격이 유유하다. 황수의. 필기체에는 "이백의 옛 여행시 회고", "주상조철" 등이 포함됩니다. 문자는 웅장하고 기이하며, 문체가 유려하고 우아합니다. 황슈의 독특한 모습. 그 밖에도 황정견의 서예작품으로는 『백이서기묘비』, 『지양공비』, 『청원산유람시』, 『용왕사기』, 『흥시비문』 등이 있다. . "징푸보 신사의 시", 종이에 대본과 잉크를 써서 46행, 각 행마다 단어 수가 다르므로 총 477단어입니다. 원래 흔적은 현재 일본에 있습니다. 이 시에는 정확한 필치, 개방적인 추진력 및 확장된 구조로 자유롭게 쓰여진 수십 줄의 시가 있습니다. Fan Cheng은 "고구의 서예는 그의 말년에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글에는 후회의 흔적이 없습니다. 마음과 손이 조화롭고, 펜과 먹도 역시 차분한 상황에서 의도적으로 그린 작품이다. 이 단락 편집 | 맨 위로 가기 Taixu라고도 알려진 Qin Guan(1049-1100) 및 Huaihai Jushi로도 알려진 Shaoyou 중 Qin Guan. 가오유 여러분. 북송의 작가. 송나라 신종황제가 원풍 8년(1085년)에 진사가 되었다. 그는 한때 태학박사(즉, 국립대학 강사), 성정부 비서, 민족사학회 편집장 등을 역임했다. 정치적으로 그는 절종 시대에 '신당'이 집권하면서 천저우(陳州)에서 일하다가 헝저우(杭州)를 관리하고 텅저우(至州)에서 사망했다. Su Shi는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진관은 천성적으로 대담하고 자유분방했으며 그의 말에는 감동이 넘쳤습니다. 그는 20세에 『부산암송』을 썼다. 그는 24세에 『혼자 타고 구경하기』를 집필했는데, 이 작품은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의 산문은 토론에 능숙하며 "송나라 역사"는 그를 "우아하고 사려 깊다"고 평가했습니다. 그의 시는 서정성이 뛰어나다. "진소의 여행은 소녀의 봄 나들이와 같지만 결국은 우아하고 약하다." 그의 시는 남녀 간의 사랑을 묘사하고 좌절된 직업의 슬픔을 표현하며, 글은 능숙하고 정확하며, 멜로디는 조화로우며, 감동과 매력이 모두 승리합니다. 대표작으로는 '까치다리 불멸'(선운농교), '바다를 바라보며'(메이잉서단), '만정방'(구름을 닦는) 등이 있다.
『까치다리 불멸』에서는 “두 사람의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살 수 있겠는가!”는 “악취를 마법으로 바꾸는” 유명한 대사로 알려져 있다(<다각정원선집> 참조). ). "석양 밖에는 갈까마귀가 세고 있고, 흐르는 물이 외딴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는 "만정방"은 "천연 좋은 말"이라고 불린다("능가이자이 만루"는 조부(趙布)의 말을 인용함). 장옌의 어원은 “진소유의 시는 구조가 우아하고 기품이 약하지 않으며 아름다움이 연속적이고 맥이 연속적이며 씹는 것이 건조하며 맛은 시간이 지나면 알 수 있다”고 말했다. 그의 생애에 대해서는 『송나라사』 444권을 참조하라. 그는 "화이하이 모음집", "화이하이자"("화이하이 평신도의 장단문"이라고도 함), "좋은 기록에 대한 격려", "닐브지" 등 40권의 저자입니다. 그는 또한 "양주시"와 "고유시"를 편찬했습니다. 그의 "누에에 관한 책"은 우리나라 양잠에 관한 현존하는 최초의 논문입니다. 서예도 잘하고, 종(忠)과 왕(王)에게서 배웠으며, 외모가 귀엽고, 필기체는 안진경(燕眞淸)에서 배웠다. 건암 4년(1130년), 남송 조정은 진관에게 사후에 '직룡도사'라는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Gaoyou 문화 관광 플랫폼, Qin Guan 독서 플랫폼, "Qin Postal Postal"의 석각, Yangzhou Yunshan Pictures 및 "Huaidong No.1 View" 석각이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있습니다. 조부지(1053~1110)는 북송시대의 문필가이다. 예명은 오구(吳九), 별명은 귀래자(桂來子)로 제주도 거예(지금의 산둥성 거예현) 출신이다. 『송나라사·조부지전』에는 “조부지는 경소부왕의 다섯 번째 손자이자 종재의 증손자였다. 그의 아버지는 단의 친구였으며 시를 썼다”고 적혀 있다. 이러한 간략한 기록을 통해 우리는 Chao Buzhi Buzhi가 학자 가문에서 자랐음을 알 수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집안에서 교육을 잘 받았고, 어려서부터 문학에 소질이 뛰어나고, 하루에도 수천 단어를 외울 수 있다. 유명해졌습니다. 원풍 2년(1079년)에 진사가 되었고 선주에서 사호를 받아 군대에 입대했으며 북경제국대학의 교수가 되었다. Yuanyou는 베이징으로 전출되어 Zhengzi 서기, 학교 서기를 역임했으며 나중에 Yangzhou Tongpan도 성 서기 및 기타 직책을 맡았습니다. 소성왕의 치세 초기에 그는 기주(齊州)로 갔다가 『성종실록』의 개정이 부정확하다는 이유로 영천부(營泉府), 보저우(板州), 신주(新州) 등으로 강등되었다. 송(宋)의 희종이 즉위하자 공부(官府)인 외랑(宁灯)과 예부(禮府)의 의사를 불러 모았다. 충녕은 원유의 옛 장관을 쫓아 강등시키고 지화중복을 떠나 호(胡)나라, 미(節)나라 등으로 이주하고 고향인 샤오오(蘭ao)의 시골로 은거했다. 말년에 그는 Sizhou에 대해 배웠습니다. 어떤 위치에서든 사망했습니다. 조씨(趙氏)는 북송시대의 유명한 문인 가문이다. 위대한 조상인 차오디(Chao Di)가 형벌부장관에게 바쳤습니다. 증조부 조종의 죽전은 상수형사부의 의사였으며 악주를 알고 인사부 상수에게 선물로 주었다. 또 다른 종조부인 조경(趙智)은 송나라 진종(眞宗) 때 한림학자이자 소부왕(少富王)으로 임명되었다. 조종(Jongzi)은 관료(官官)였으며 한동안 정무에 관여하여 매우 유명하였다. 부씨의 숙부인 조단리(1046-1113)는 자영이라는 예의를 지녔다. 선물로 하나. 단어 작가. 보완재와 조화를 이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희종 정화 3년(1113년)에 『병제부용』이라는 시를 지어 희종의 칭송을 받아 성실랑을 대성저택의 준법으로 삼았다. "Wanqi Yayan (chant)만큼 유명하며 가사는 월간 리듬을 기반으로합니다." ('당송성인선선' 제7권) 그는 입직하기 전에 병으로 죽었다. 그는 "Xianshi Collection"과 "Xianzhai Qinqu Extra Chapter"의 저자입니다. 가족의 점진적인 쇠퇴로 인해. Bu의 아버지 Chao Duanyou는 Shangyu Ling, Xincheng Ling과 같은 작은 관리로만 근무했습니다. 부의 사촌 조총지(생년과 사망연도 미상)의 이름은 수용(舌容)이다. 시인. 그는 초기에 유명한 시인 진십도(陳十多o)에게 사사하고 양채(揚穆) 거사산(현 허난성 우현)에서 은둔 생활을 하였다. 그는 Lu Benzhong의 "Jiangxi Poetry Society Sect Map"에 나열된 26 명 중 한 명입니다. 그의시는 "Lao Du의시를 전문으로"합니다. ( "Ziwei Poetry") 글은 우아하고 활력이 넘치며 스타일은 Liu Kezhuang, Wang Yuyang과 같은 시인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조죽선생시집』은 15권이다. 조덕(趙德)씨라고도 알려진 그의 아들 조공무(朝宝吳, 약 1105-1180년)는 송나라의 유명한 학자이자 서지학자이자 서지애호가였으며, 이는 우리나라 최초의 부록인 '군자이 독서기'를 집필한 것입니다. 시놉시스가 포함된 개인 컬렉션 카탈로그. 부지는 그의 남동생 조용지(생년 및 사망 연도 미상)를 따랐으며, 글쓰기에 탁월한 재능을 갖고 있었고, 소시(Su Shi)의 깊은 평가를 받았지만, 이 작품은 유실되었습니다. 그의 삼촌 Chao Duanshu와 그의 남동생 Chao Shuo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모두 문학적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부지는 젊었을 때 소시(蘇師)의 평가를 받았는데, 서녕(西寧) 4년(서기 1071년), 조부지는 19세였다. 17세, 틀림) 아버지를 따라 항저우(杭州)를 방문하여 관직을 방문하고 전당(錦塘)의 경치와 산하의 아름다움을 보고 『칠진(七記)』이라는 글을 썼다. 이때 위대한 작가 소시는 항저우의 총판으로 활동하고 있었는데, 그는 항저우의 아름다운 풍경을 좋아하여 항저우에 대한 시를 쓰고 싶어 했습니다. Chao Buzhi는 "일곱 가지 진술"로 Su Shi를 만났고 Su Shi는 "읽고 나서 '나는 글쓰기를 그만 둘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문학적, 학술적 토론이 훌륭하고 비교할 수 없으며 분명히 세상에 드러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유명하다"("송나라") "역사"의 원전), 구체적인 원문은 "우웬은 전능하고, 웅변적이고, 위대하며,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우월하다.
"("조준성 시집 소개") 조부지는 시, 산문, 의사 분야에서 큰 업적을 남겼습니다. "사곡수 총목록" 제154권 "닭갈비집"의 개요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습니다. 현재 그의 모음집은 웅장하고, 소의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모여 있으며, 모든 스타일의 시는 모두 장엄하고, 누가 먼저 왔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198권의 "조우주의 치(Chao Wujiu's Ci)"의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의 가사는 Shi의 가사만큼 우아합니다. Hu Zai는 "Tiaoxi Yuyin Seating and Talking Front Collection"의 51 권에서 구체적으로 지적했습니다. "Yu Guan의 닭 갈비 컬렉션은 고대 Yuefu의 감독 일 뿐이며 수사법이 멋지고 우아합니다. " 조포의 시는 대부분 고대 문체이고 그 뒤에 7개의 운율이 있습니다. 그의 시는 한우(Han Yu)와 구양수(Ouyang Xiu)에게 배우는 데 능숙하며 뼈가 튼튼하고 화법이 우아합니다. 또한 느슨하지 않고 느리며 보다 분명합니다. 160수가 넘는 시가 동포의 시와 유사하지만, 풍경을 묘사하고 꽃을 노래하고 선물을 주며 죽음을 애도하는 시의 포용력과 절묘함이 부족하다. 또한 격하된 삶과 목가적인 풍경에 대해 글을 쓰고 있으며, "Moyu'er: Donggao 거주" 및 "Shui Long Yin: 왜 봄이 서둘러 와야 하는지 묻다"와 같은 일부 장은 덜 웅장하고 낭만적입니다. 다른 기사에는 헤엄치는 용과 같은 글귀와 펜이 있습니다. 이것은 후대 유명 작가들에 의해 모방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Xin Qiji도 그의 시를 썼다고 생각합니다. 이빨 천막 위의 먼지, 녹색 커튼과 달은 차갑고 공허하다”(<만강홍·자윤초문양리승지>). 그러나 소시가 지닌 포용력과 섬세함이 부족하다. 그의 시적 스타일은 Lei Lai의 스타일에 가깝고 Yuefu 시로 유명합니다. Beicun은 10 헥타르에 달하고 서쪽 집은 들판에 없습니다. 콩잎은 노랗고, 들잎은 떨어져 있고, 쥐는 굴에 있고, 토끼는 들판에 있고, 콩잎은 노랗고, 콩알도 노랗다. 콩잎은 노랗고, 대추는 붉고 주름져 있다. 관리가 나에게 활과 칼로 도둑을 죽이는 법을 가르쳐 주었는데, 농민들의 고난과 무거운 짐을 그린 그림이다. 또 다른 유명한 장가인 '방이원'은 송나라에 입성한 후 손과 결혼했다가 요현자 송에게 납치된 남당 왕조의 고(故) 이우의 누이에 대한 비극이다. 송요(宋遼) 전쟁에서 승리하여 '진화강(秦桓河)의 물은 중산나무(中山木)로 가득하고 장강(長江) 남북의 땅을 아끼기 쉽다(國)'는 칭호를 받았다. 망하고 집안이 망하고 운명은 구름처럼 나쁘다." 그 말이 너무 가슴 아프고 감동적이어서 한동안 낭독하기도 했다. 북송 지화(智河)는 송(宋) 원년(1054) 정화(鄭河) 4년(1114)에 6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소가사사(진관(秦官), 황정견(皇寧建), 장뢰(張雷), 조부지(趙寶治)) 가운데서 죽는다. 말년에 진(현 허난성 화이양)에서 진의 옛 이름은 완추(萬丹)였기 때문에 장유시(張万絲)라고도 불렸습니다. 기완추 씨는 그의 뛰어난 외모와 키 때문에 "뚱뚱한 불멸자"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집은 박저우 차오현(현 안후이성 박현)이었으며, 나중에 추저우(현 화이안)로 이사했습니다. "사회각기"에는 "나는 회남 출신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Huai에 익숙해졌고 그것을 즐겼습니다. "저의 할아버지는 복건성에서 일하셨습니다. 아버지는 진사가 된 후 세계를 두루 다니면서 3급 검사가 되었습니다. 나이가 많아 북경을 떠나 우장현 행정관이 되기를 간청했습니다. 어머니는 Li Wen'an. 그의 할아버지 Li Zongyi는 처음에 Qiao County의 행정관으로 Zuolang을 역임했으며, Guanghua와 군사 업무를 알고 Taichang Shaoqing을 역임했습니다. 장뢰(張隆)는 어릴 때부터 봉건시대의 정통시예절의 영향을 받아 당시의 위대한 시인 안숙(至船)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 그는 젊었을 때 문학적 어조에 영감을 보여주었다. 7세에 "항관부"를 써서 대중에게 전수하였다. 그 후 진저우로 여행하여 진위학공에 있던 소철의 총애를 받았다. 그때 서녕 4년(1071), 소시가 항저우 총독이 되기 전에 그를 만나러 왔다. 장뢰는 형과 작별한 뒤 소시를 만나 총애를 받았다. 이후 소형제의 제자가 되어 동파의 추천을 받아 희녕 6년(1073년)에 장뢰가 스무 살이 되자 신종의 친척들에 의해 진사로 승진하였다. 그는 승격을 담당했으며 Linhuai (현재 안후이 성 Sixian County)의 최고 기록관이라는 직함을 받고 공식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Xining 8 년에 Mizhou에 "Chaoran Terrace"를 건설했으며 Zhang Lei는 공식적인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Su Shi는 "초월적인 대만 부"를 쓴 후 자신이 "초월적이고 비길 데없는"선비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글은 무관심하고 세 번의 한숨을 부르는 소리가 있습니다. "("장원첸의 책에 대한 답장"). 이것이 그들의 시 교류의 시작이었다. . 이 전후에도 장뢰는 진관, 조부지와 함께 시와 시를 짓고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장뢰는 희녕 6년부터 원풍 8년(1073-1086)까지 안후이, 하남 등지에서 10여년 동안 현행과 현행을 역임했다. 그는 계속해서 관직을 바꾸며 베이징과 뤄양을 오가며 특히 정치 활동에 힘썼다. “세상 서툴러서 하급 공직에 10년 동안 갇혀 살았다”(<사망을 애도하다>), “혼자 공중에서 아내와 아이들을 붙잡고 여기저기 밥을 먹으며 살았다” , 내가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한다"( "Shangcai Shilang의 책")는이 경험을 말하는 것입니다. 장뢰는 원래는 적은 월급으로 자식들을 부양하고 생활에 무관심하려 했으나, 부모와 전 부인이 연달아 세상을 떠나는 등 집안 형편이 악화됐다. 재정적 제약과 당황스러운 삶. 원봉 8년(41085)에 신종이 망하고 어린 절종(浙宗)이 왕위에 오름. Su Shi와 Su Che는 차례로 Jinjing으로 옮겨졌습니다. 원유 원년(1086년), 판춘인(象春仁) 대신이 장뢰에게 태학서원 시험을 보도록 추천했다. 황팅젠(Huang Tingjian), 조부지(Chao Buzhi) 등도 이번에 시험을 치르도록 추천받았다. 한린학원(Hanlin Academy)의 학자인 수시(Su Shi)가 시험을 제안한 결과, 장레이(Zhang Lei) 3명이 함께 승진했다. 나중에 Zhengzi 비서는 Zuo Lang, Cheng 비서, Cheng 비서 등을 역임했습니다. 역사 박물관은 거실이 버려질 때까지 검토합니다. 원유 2년(1087) 봄, 소식이 예부 공시를 주재하고, 장뢰를 심사관으로 고용하여 시험장에 들어가 시험지를 심사했다. 원유 3년(1088)에 진관은 도성으로 부름을 받아 태학의 의사와 서기를 역임하였고 소식의 제자가 되었다. 그와 장레이는 여가 시간에 술과 연회를 즐기거나 교토의 유명한 곳을 여행하고, 시와 수필을 부르고, 그림과 후기를 쓰고, 서로를 강화하며 소식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는 그들에게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시간이었으며, 북송 문단의 성대한 사건이기도 했다. 그들은 "모든 기사와 시를 생산했고 사람들은 그것을 전달하고 낭송하기 위해 경쟁했고 종이 가격은 매우 비쌌습니다." 장뢰는 도서관에서 8년 동안 전국 장서를 열람할 기회를 얻었고, '베개 옆에 책을 쌓아두고 서로 의지할 수 있도록 엮고 편찬하는' 삶을 살았으며, 그의 문학과 한학문도 나날이 좋아졌습니다. Song Zhezong이 권력을 잡은 후 새 당은 권력을 잡고 Yuanyou의 옛 장관들에 대해 최선을 다해 Su Shi와 다른 사람들의 강등과 함께 Su 제자도 연루되었습니다. 소성 원년(1094)에 장뢰가 지용도를 맡아 윤주(현 진강)를 알게 되었고, 소성 4년(1097)에 현주(현 현성)로 강등되었다. 현재 호북성 황강)의 주세 감독을 맡은 후 푸저우(송나라의 지명, 현재의 광시)로 강등되어 징링현의 주세를 감독하게 되었습니다. 원부 2년(1099)에 황주 총독이 되었다. 송나라 휘종이 즉위하자 47세 장뢰는 한때 태창소경(Taichang Shaoqing)으로 불렸고, 후에 연주(延州)와 영주(營州)(현재의 푸양)의 부사로 임명되었으나 그의 수명은 짧았다. 당시 소식은 하이난에서 본토로 이주했고, 장뢰는 이를 축하하는 시를 지었다. 나무, 그리고 그는 수천 번의 화재를 겪었습니다." 곧 나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Su Shi He는 도중에 Changzhou에서 사망했습니다. Zhang Lei는 한 세대의 문학 영웅과 멘토를 애도하기 위해 Yingzhou에서 애도식을 거행했습니다. 뜻밖에도 그는 중녕 원년(1102년)에 방주(지금의 호북성 방현현)로 강등되어 황주(黃州)에 정착하였다. 그는 유배된 목사로서 황주에서 7~8년을 살았으며, 관저나 사찰에서는 살 수 없었으며, 단지 케샨(Keshan) 옆에 집을 빌릴 수 있었습니다. 메마른 나무와 시든 나무, 바질이 가득한 눈은 자연스럽게 사람들을 우울하고 설명 할 수없는 느낌을 주지만 "강의 물고기는 샘물이 가득하고 장강 남쪽은 푸른 구름과 하인으로 아름답습니다." "라는 말은 실제로 그에게 많은 위로를 주었습니다. 특히 언급할 만한 점은 장뢰와 소식의 제자 반달림이 서로를 위로하고 도우며 성실을 지켰다는 점이다. 당시 현 주지사였던 취루웬(Qu Ruwen)은 가난한 가족을 불쌍히 여겨 공유지를 구입하여 콩, 기장, 채소 등을 재배하여 가계 수입을 보충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장레이(Zhang Lei)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그를 잊을 수 없게 만든 것은 이곳의 슬픔과 기쁨이었기 때문에 그는 자신을 "케샨"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충녕 4년(1105년) 진관의 아들이 등주(지금의 광시성 등현)에서 와서 아버지의 관과 함께 양주에 장사되었다. 황주를 지나갈 때 장뇌가 친구에게 경의를 표하러 강에 왔다. . 황량하다”며 눈물을 터트렸다. 눈물이 마르기도 전에 황팅젠은 차례로 세상을 떠났다. 중녕 5년, 송(宋) 희종(慧宗)이 모든 당의 금지를 해제하는 칙령을 내리자 장뢰(張隆)가 그 자리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 올 겨울 그는 황저우에서 잉저우로 여행을 갔다가 고향인 화이안으로 돌아와 그곳에서 1년 넘게 머물렀다. 대관시대에는 진저우(陳州)로 이주해 남월사(南越寺)를 감독하고 종푸궁(宗富宫)을 맡았다. 말년에 장기간의 실직으로 인해 가난과 질병에 시달렸다. 『말에 아이를 보내다』에서는 『육신은 운율을 듣는 손님과 같고 단식은 규율을 지키는 제자처럼 여자는 분홍빛과 흰색을 걱정하고 남자들은 옷을 수선하기가 부끄러워서 세 번이나 약을 먹었다”고 말했다. 그의 손에는 긴 꽃병이 놓여 있었고, 짧은 갈색은 쇠로 덮여 있었습니다. 그는 아침에 불을 많이 마셨습니다. 어떻게 먹는지 모르겠어요. 정치적 환경이 그토록 열악하고 생활이 그토록 궁핍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인은 퇴폐적인 채경파에 굴복하지 않았습니다. 소식은 도를 듣는 것에 대해 오만했고, 일생 동안 그것을 고수했습니다. 그는 타격을 입어도 그것을 후회하지 않았으며 그것을 인생의 가장 큰 야망으로 여겼습니다.
시인은 Su Che와 Chao Buzhi가 죽은 후 외로움과 고통 속에 죽었습니다. Qianlong의 "Shanyang County Chronicle"에 따르면 그는 그의 고향인 Huai'an "Zhibei Qili"에 묻혔습니다. Lu You의 "Laoxue'an Notes"에 따르면: "Wen Qian의 세 아들 Ji, Mao, He는 모두 Jinshi의 지위를 받았습니다. Ji와 Mao는 Chen에서 군대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Shaanxi에서 교관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묻혔습니다. 둘째 형은 또 도둑들에게 살해당했습니다. 문겸에게는 후손이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장뢰는 험난한 경력을 쌓고 많은 불행을 겪었지만 시를 쓰는 일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그의 작품은 후세에 의해 여러 번 조각되고 인쇄되었으며 "Keshan Collection", "Zhang Youshi Collected Works", "Wanqiu Collection"등으로 불립니다. 오늘날 Li Yian, Sun이 편집 한 "Zhang Lei Collection" Tonghai와 Fu Xin은 약 2,300 편의 수필, 역사적 수필 및 토론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그의 초기에는 풍부한 구조와 밝은 음절이 있습니다. 넓은 바다가 그것을 희석시키고 세 탄식하는 소리가 난다." 말년에 그는 영광을 잃고 서민을 위해 일하는 경향이 있었다. 그는 백러천(거이)과 장원창(태생)을 닮았으며, 한동안 노래계에서 유일한 사람이었고 그의 글은 강력하고 심오하며 우아하고 건강했습니다. 날씬하고 웅장하며, 모든 것이 포함되어 가족이 탄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