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여산 서해 유명시
여산 서해 유명시
간자황
여산서해 ①, 청순의 빛나는 진주, 장유의 여가 낙원 ②.
얼치는 네 도시가 만나는 강 오른쪽에 있습니다.
북쪽의 광루바위, 동쪽의 포양호, 남쪽의 헝위, 서쪽의 양쯔강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두 도시 우용을 잇는 큰길에는 천 개의 섬, 주린호가 있고 모푸산의 장엄한 봉우리 근처에는 음산이 하늘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서해의 여산에는 여섯 가지의 위대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청시호 새와 꽃, 연화도시 선, 사슴뿔 끝 복숭아꽃, 복숭아꽃 계류 래프팅, 백왕도호의 매혹, 맑은 물이 가득한 붉은 바위 호수.
고대 성지 아이, 같은 도시의 다섯 군, * * * 마푸 정맥, 창백하고 아름다운 바다, 같은 씨족이있는 두 마을, 같은 음료 강, 시우 수 파티를 위해 추적합니다.
송문산에서 태백구진을 자주 읽었는데, 롯데는 양류진이라고 불렀습니다. 나는 션공이 동천에서 혼자 살았고, 순지에서 노를 젓는 동포 (11)를 기억합니다.
남쪽에 위험한 집이 있는데, 종종 천광거 태자의 서문을 읽습니다 (12), 상황은 다른 사람들과 같습니다. 나는 또한 공판의 위양탑(13), 정치적으로 올바르고 조화로우며 국가에 봉사하고 국민에게 이익이 되는 것을 기억합니다.
호수 주변을 둘러보면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댐(14)인 높은 댐 벽이 웅장하게 서 있고, 섬에는 동양의 펑라이 동화 속 나라처럼 별들이 점점이 박혀 있습니다.
호수 (15) 청록색, 녹색 산의 숨겨진 색상.
호수의 물은 초록색 산과 알록달록한 초록색 잔디와 함께 초록색입니다.
호수에는 해파리가 헤엄치고(16), 나비는 화각으로 날아갑니다.
섬에 서니 구름이 피어오르고, 암자는 복숭아밭보다 낫고, 십자가 피리 불고, 수렁(17)은 편안하네. 그리고 푸도 연기가 자욱한 비(18), 가끔 숨어 있는 푸른 언덕, 진주처럼 가까이 있는 푸른 잎사귀.
천 개의 섬은 처녀의 눈썹처럼, 요정의 소나기처럼 혼혈이다.
롄청 정상에 올라 오우펑(19)의 목에 오르다.
세상은 여전히 (20)과 같다! 유럽 정상에서 구름과 연기(21)는 맑고 상쾌하며 하늘은 탁하다.
산과 봉우리로 둘러싸인 로터스 시티와 맑은 물로 둘러싸인 월명호.
예로부터 수많은 시인들이 구름공원을 사랑했고, 그들은 구름공원을 홀로 사랑했습니다.
오우펑(22)에서는 선의 숲을, 우단용음(23)에서는 독특한 기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수윈(24)은 자신의 사업을 시작했고 위안(25)은 열린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말 분수, 하늘무덤, 조천죽지, 오문화유적은 고대 아이족의 화려함이 독특하고(26), 장군탑, 위원의 무덤, 건륭의 조각, 학을 타고 춤추는 남자 돌은 바다의 신비로움을 해석하고 있다(27).
연청, 고화, 청후, 관아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눈을 즐겁게 하며(28), 전루, 통원, 운문, 천야오는 선가와 산스크리트어로 가득합니다(29). 조각된 바위와 청동 승려 항아리는 불교와 선의 유산을 강조하며 돌침대, 돌북, 돌닭, 돌배는 전설적인 불교의 장을 써내려갑니다.
가이무푸산은 여러 세대에 걸쳐 영웅을 길러냈고 치쿠강은 여러 세대에 걸쳐 미남 미녀를 길러냈습니다.
웨이(30)는 올곧고 정직하며 깨끗하고 사랑이 많은 인재를 추천했고, 레이(31)는 사찰과 전당을 짓고 깨끗하고 부지런하며 솔선수범했다.
광루(32)에서 계속 고전을 공부하고, 방산(33)에서 공부하고, 소리는 백루(34)에서 강의했으며, 우백은 운양(35)에서 학교를 설립했습니다.
윈산 높은 곳에서 천지의 정기를 끌어당겨 해와 달의 신성한 빛을 받고, 절린 호수에서 먀오묘를 위해 맑은 물을 취하고 당나라를 위해 서수를 뱉어낸다(36).
성시의 바람을 타고, 영감을 불러일으키고, 강하고, 항해의 기회로 삼아 개혁하고, 찬란한 것을 창조하라! 서중국해의 광활함이 얼마나 큰 행운인가! 시우허, 당신은 얼마나 행복한가요!
첫달 여덟째 날, 부서진 서자하에서 두 번째 해를 맞았다.
주입과 방류
(1) 장시성 지우장시 남서쪽에 위치한 루산 서해는 큰 저수지(주린호)와 불교 선종 사찰(윤주산)로 이루어져 있다.
2005년 6월 5438+2월 31일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국가급 명승지' 및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와 산'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루산서해는 장시성 지우장시 루산 서쪽 기슭의 교차점인 난창, 우한, 창사, 허페이 4개 도시와 용수, 우닝 2개 현을 가로지르는 창지우 산업 회랑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난창에서 80킬로미터, 지우장에서 86킬로미터, 루산 풍경구에서 88킬로미터, 우한에서 280킬로미터, 창사에서 320킬로미터, 허페이에서 430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연화도시 풍경구, 청시후 풍경구, 복숭아꽃 시내 풍경구, 사슴뿔 끝 풍경구, 바이만 미로 풍경구, 홍옌 호수 풍경구 등 6개의 풍경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②청쉰은 지우장을 가리킵니다.
장유:난창의 별칭이자 고대 이름.
밝을 밝:눈부신 것을 묘사합니다.
3광루:루산은 별칭입니다.
바위 바위(야얀)는 높고 가파르게 보인다.
가지와 나뭇잎을 묘사합니다.
④우용:용슈와 우닝.
⑤다오다오:사방으로 뻗은 도로.
무푸산:고대에는 톈위예(天宇岳)로 알려진 무푸산은 후난성 핑장현 난장진 동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루샤오산맥에 속하며 해발 1.606미터입니다. 장시성 서수이 동쪽, 후베이성 퉁청 북쪽, 후난성 남서쪽, 창사에서 1.6km, 우한 웨양에서 90km 떨어진 샹-에간성의 교차점에 있는 가장 높은 봉우리입니다.
6 온순하고 순진합니다.
이이:애착을 설명합니다.
이이:편안하고 자기 만족.
야오야오:웅장하고 호화로운 모습.
바이완공:바이완 미로를 가리킴.
신비:알 수 없는 모습.
잉잉:맑음을 묘사합니다.
7 아이이:용수는 고대에 아이디라고 불렸다.
하이용:헤이용현.
현지 기록에 따르면 한카이훈에는 오늘날의 용수, 우닝, 징안, 안이, 펑신 등 5개 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도시: 용수우와 우닝.
8타이바이, 리바이.
이백은 "리펑송징만"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9러천(樓天): 백주이(白周易)는 "장강 건설"이라는 시를 썼는데, 여기에는 "젠창의 장수현 앞에서 사람들은 나룻배를 부른다"는 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⑩선공은 남조의 문학가이자 역사가인 선요(441~513)를 가리킵니다.
선공은 남조의 문학가이자 사학자인 신요(441~513)를 가리킵니다.
우싱 우캉(현재 저장성 더칭의 우캉진).
시리는 송, 제, 양 시대에 살았습니다.
양 무제가 즉위하자 상수(商遷)의 신하로 근무하다가 건창(지금의 용수)의 치안판관으로 임명되어 재상(財政)의 장관에 이르렀습니다.
셴이 죽은 후 그의 아들 셴쉔과 손자 셴이 '젠창현 후작'을 계속 지냈습니다.
"교외 거주 푸가"가 있으며, 그가 선물한 "유휴 거주 푸가"와 셰링윈의 "산악 거주 푸가"가 이 시대의 3대 푸가를 구성합니다.
(11) 동포, 소시, 동포라고 불렀습니다.
동포는 한때 "우청 순지 사찰 석판"을 썼습니다.
(12)왕자: 왕보, 유명한 "왕 텅팅 서문"이 있습니다.
(13)공판: 판중옌, 유명한 책 "위양탑의 기록"이 있습니다.
(14)절린 호수: 아시아 최대 수력발전 지구 댐 프로젝트의 현장인 절린 마을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국가 삼림 공원, 국가 중점 풍경구 및 지방 지질 공원입니다.
풍경구의 총 면적은 425제곱킬로미터이며, 그 중 수역은 308제곱킬로미터로 평균 수심은 45미터, 가시거리는 11미터, 음이온 함량은 15만 입방센티미터로 국가 대기질 수준에 속합니다.
호수 지역에는 모양과 크기가 다른 997개의 섬이 있으며, 그중 복숭아꽃섬, 황금원숭이섬, 공작섬이 유명합니다.
장관을 이루는 섬과 녹색 식물은 세계 불가사의입니다.
정점: 1위.
(15)리안:물이 약간 잔잔합니다.
(16)해파리:세계적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동물.
복숭아꽃 해파리는 쓰즈린 호수의 맑은 물에서 많이 나타나며, 쓰즈린 호수의 천연 해수욕장에서 수영을 하면서 잡을 수 있습니다.
담수 복숭아꽃 해파리는 약 65.438+0.5억 년의 역사를 가진 지구상에서 가장 원시적이고 가장 낮은 무척추동물입니다. 사람의 손톱만한 크기에 불과하며 몸은 두 겹의 세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내부에는 흡수와 소화를 위해 다른 동물의 장과 같은 구멍이 있습니다.
수정처럼 투명한 몸체를 가지고 있으며 복숭아 꽃잎처럼 물속을 헤엄칩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복숭아꽃 물고기'라고 불렸으며 관상 가치가 높습니다.
(17)대기: 오랫동안 서 있다.
공잉:잉, 잉타이.
잉타이는 남중국해에 있는 센도의 궁전입니다.
(18)빈모 :이슬비가 내리는 안개가 자욱한 모습을 가리킨다.
(19)지(이):산, 산 정상.
니에(니에):발걸음, 보폭.
오우펑:고대에는 오우산과 윤주산으로 알려져 있다.
(20) "세상은 절망적이고, 위대한 사람은 집안에 있다", 수시에서.
진본 루:윤주 산자 남성 통치.
(21)정상:산 정상.
밀할 밀:덥고 습한 떠다니는 구름을 가리킴.
(21)연화시:윤주산에 있는 연화시를 가리킵니다.
월명호, 윤주산 월명호.
(22)진실로 명나라의 승려이자 시인이 쓴 시 '무심살구'
"진실로 마음에 없는 것이 가장 진실한 것이니, 이것을 사람들에게 강요하기는 어렵다.
유럽의 바람이 다른 종류의 봄이라고 믿는 것처럼 스스로 맛보고 씹어야합니다.
".
(23) 청나라의 승려 시인 링인(林仁)의 시 '우롱탄'이라는 시가 있습니다.
오룡탄, 오룡못.
(24)수운(秀雲):후난성 샹옌(香岩) 출신의 선승 수운(1840-1959)은 흔히 샤오(小)로 알려져 있으며, 이름은 구연(九然), 자는 덕경(德敬)으로 60세 이후 선유(禪遊)로 개명했으며, 수운이라는 이름은 현대 선불교의 큰 덕목 중 하나로 꼽힌다.
현대 선승으로서 쉬윈 스님은 후대에 선불교의 부흥을 위해 법을 수호하는 사제와 승려를 많이 양성하고 배출했습니다. 유명한 쉬윈의 후손은 10명 이상이며, 그 중 쉬이청과 쉬추안인은 중국불교협회 회장을 연이어 역임했습니다.
1953년 8월, 쉬윈은 윤산 성푸의 요청으로 이청대와 함께 조상을 기리기 위해 윤주산에 갔다가 잡초가 무성한 낡은 초가집 세 채만 있는 사당을 보고 하나씩 재건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택이 없어 초가집 일곱 채를 지어 살았습니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사방에서 사람들이 모여들어 연말까지 50여 명에 이르렀습니다.
이듬해 쉬윈은 사원의 승려들과 의논하여 산 전체에 있는 승려들을 조직하여 땅을 개간하고 사원을 지었습니다.
1955년까지 티베트어 경전 건물, 향 부엌, 무술 전당, 창고, 객실 등이 차례로 지어졌습니다.
같은 해 가을, 쉬윈펑은 신난 사원에 제단을 세우고 3대 계율을 가르쳤습니다.
1956년 첫 달에 쉬윈은 다슝바오 홀의 재건을 주재했습니다.
같은 해 5월에는 홍콩시의 복원 및 재건 프로젝트에 대한 마스터 플랜이 수립되었습니다.
승려 수가 늘어나는 것을 고려하여 승려들의 불교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윈과 하이덴은 4월 한 달간 사찰에서 강연회를 공동 주최했습니다.
같은 해 5438년 6월+10월에 쉬윈은 시하이덴과 싱푸, 그리고 다른 여러 사람을 가르치며 신의에서 법을 봉인했습니다.
1957 년 일부 사람들이 사원에서 경작 된 밭을 점령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쉬윈은 반복적으로 논쟁하고 상황을 설명하는 편지를 쓰고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부위원장 리에게 보내고 총리에게보고했으며 곧 "종교 정책의 시행이어야하며 남성의 편지 사원의 밭을 임의로 점령해서는 안된다"는 명확한 답변을 얻었습니다.
1958년 신야지 승려들은 '사회주의 교육 운동'과 '반우파 투쟁'에 참여했고, 쉬윈도 영향을 받았지만 그는 그 어느 때보다 엄격했다.
1959년 5월 쉬윈은 '이유서'를 작성해 지방 당국에 제출했습니다. 그는 윤주산 등반 경험을 상세히 회상하고 몇 가지 사실을 설명했다.
같은 해 가을, 쉬윈의 병세는 더욱 악화되었다. 그는 신남사 주지스님과 집사들에게 "오늘 제게 '계율과 결단력, 지혜, 탐욕의 소멸, 진실과 어리석음을 부지런히 닦고 간직하라'는 유언을 부탁한다"고 고백했습니다.
긍정적인 생각, 두려움 없는 마음가짐, 세상을 꽃피우자."
10년 6월 13일, 수운원은 신남사 마오펑에서 입적했습니다.
중국불교협회 부회장 주잔 스님, 베이징 광지사 주지 광지 스님, 수백 명의 스승과 형제들이 추모식에 참석하기 위해 특별한 여행을 떠났습니다. 7일간의 묵념을 마친 쉬윈위안은 다음 날 다시 방문했습니다.
100개가 넘는 오색 유물과 무수히 많은 작은 유물을 얻었는데, 대부분 흰색과 수정처럼 맑은 유물이었다.
65438 10월 22일, 유골은 윤주산 해회탑에 안치되었다.
(25)프라오위안:윤주산의 승려, 프라오위안 선지.
수시, 황팅젠과 깊은 우정을 나눴으며 윤주산의 많은 전설을 해석했다.
(26)말샘, 하늘무덤, 조천죽림, 오문화유적: 모두 여산 서쪽에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전설을 많이 남겼습니다.
말샘:협곡의 두 봉우리 사이의 벽에서 말이 물을 뿜어내고, 말이 물을 뿜어내고, 계곡을 따라 흐르는 계류. 폭포는 수십 미터, 한 가닥으로 시작하여 수십 가닥, 수천 번의 변화, 140 미터의 방울로 나뉘고 나뉩니다. 자오수이 폭포의 폭포 커튼은 무겁고 수 마일 동안 소리를 내며 사람들이 "은하수가 떨어진 것으로 의심되는 3,000 피트 아래로 곧장 날아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년 내내 볼 수 있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천상고분: 전설에 따르면 삼국 시대에 손권의 어머니가 장례식을 치른 후 죽었다고 합니다. 그녀가 이곳에 도착했을 때 갑자기 하늘이 흐려지고 폭우가 쏟아져 행차를 멈추고 피신해야 했습니다. 팔선녀가 떠나자마자 하늘이 맑아지고 그녀가 멈춘 곳은 돌무더기로 뒤덮였다고 합니다.
차오티안 제인: 계곡에 벽으로 둘러싸인 봉우리가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고대 궁녀를 닮았다.
(27)장군의 탑, 위원의 무덤, 건륭의 조각, 인간 학 춤추는 돌:모두 명소입니다.
인간 학 춤추는 돌: "인간 학 춤추는 돌"은 6억 년 전에 자연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28)롄청, 고대 회화, 칭후, 취안아오: 즉, 연화시, 백화계곡, 칭시후, 취안아오는 명소입니다.
(29)전루, 통원, 운문, 천야오: 신이사, 원통사, 운문사, 천야오가 모두 관광 명소입니다.
(30)웨이위안(1382~1444), 인물, 젠창현(현 용서현) 출신.
명나라 홍우 15년에 태어났다.
어릴 때부터 독서를 좋아하고 예절을 익혀 13세 때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영글 3년(1405년)에 고향의 추천을 받아 벼슬길에 올랐다. 이듬해 서차관으로 승진한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 공부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나중에 그는 황실을 감독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파견되었습니다.
(31)레이다파: 메이슈에서 태어나고 자란 궁궐 건축의 세계적 거장.
그와 그의 후손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일 레이" 또는 "외관 레이"로 알려진 궁전 건축 기술을 만들었습니다.
(32) 연속, 즉 남북조 (송) 주나라의 연속.
주, 문자 도주는 영원한 수양의 사람이었습니다.
"오경"과 "오경"에 정통했고, "노"와 "이"를 공부했습니다.
루산에 은거하며 동림사의 유명한 승려인 혜원, 펑청의 생존자 유, 도원명 등과 시와 글을 주고받으며 지냈습니다. 당시 저우, 류, 타오웨이와 함께 '루산 3인방'으로 불렸습니다.
경주의 자객은 저우를 보조 통치자이자 상서이자 대학자로 초빙했지만 거절당했습니다.
강주의 자객이 저우를 유위에게 추천하여 서까래부사로 삼았으나 저우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33) 리창, 본명은 보원, 송나라 5년(1027년)에 태어났다.
리창의 산속 거주지: 리창의 독서실.
어렸을 때 그는 루산 무라오봉 아래 백석사(白石寺)에서 공부했습니다.
생애 첫해(1049년)에 9천 권의 책을 모집하여 백석사에 보관하여 사람들이 읽을 수 있도록 하였는데, 이를 '리장산실' 또는 '보선산실'이라 불렀습니다.
수사는 이곳을 칭찬하기 위해 '이산주서(李山主書)'를 썼다.
(34) 사오리: 희지, 아니, 건창(용수) 사람.
주(朱)의 문하에서 공부하고 백루(白樓) 아카데미에서 강의했다.
송 역사가들은 과학 유명 인사로 등재 될 것이며, "도교를 전파하는 시"를 높이 평가하고 "황리"라고 불렀습니다.
미첼 이신추안은 "오늘날의 바다는 오직 한 사람"이라고 샤오리를 칭찬했다.
(35) 우바이, 지안창(현 용수현) 오루구 차오핑 출신.
원래 쓰촨성 챠저우 출신.
당나라(923~926) 때 내각에 관직에 올라 책을 저술한 후 진시(進士)의 지위에 올랐다.
후에 장종은 국정에 신경 쓰지 않고 배우를 믿으며 오페라와 노래, 춤에 빠져 여생을 보냈습니다.
우백은 항의하는 편지를 썼다.
수모로 인해 바다로 강등된 교수(지금의 용수).
그때부터 학문에 무관심했고, 이후 샤핑에서 살았다.
백은 어릴 때부터 부지런하고 공부가 많았으며 고전에 익숙했습니다. 은거 후 그는 운양학원을 설립하여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했습니다.
샤핑 마을 뒤에는 '가오당'(현재는 '가오롱'이라고도 함)이라는 지명이 있고, 마을 앞에는 '서당조'라는 지명이 있습니다.
서원은 화링(花陵, 현 운산농업대학)으로 이전하여 현재 '서원'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버려진 후 지금은 두 개의 유적만 남아 있습니다.
최근 우씨는 기념관을 건립했다.
(36)위대할 위:위대하고 깊음을 묘사합니다.
탕탕할 탕:물이 크고 빠르게 흐르는 모양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