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두무에는 "이른 거위"라는 시가 있습니다. 그의 시를 나열하고 설명해 주세요.

두무에는 "이른 거위"라는 시가 있습니다. 그의 시를 나열하고 설명해 주세요.

이른 기러기 작가:두무 시대:당나라\시:금강 가을빛 반쯤 이슬 맺힌 줄이 열리고, 슬픈 구름 사이로 날아간다. 달밤 기러기들이 이슬방울을 쓸고 지나가니 그 애절한 소리가 어두운 장공의 궁궐에 닿았다. 후기는 계속 타는 것이니 봄바람을 하나하나 쫓아가는 것은 어떨까요? 샤오 샹 여러 사람을 버리지 마세요, 물 이끼는 배고픔과 추위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참고 :후 치가 상속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작품에는 후마 필름이 장착되어 있지만. 지루하지 마세요:좋은 작품입니다. 당나라 우종 황제 휘창 2년 8월, 북쪽의 소수민족 위구르족인 우지제 칸은 한 무리의 사람들을 이끌고 남쪽을 공격했습니다. 북쪽 국경의 모든 민족은 흩어져 고통에 시달렸습니다. 그때 두무는 황주의 암살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그는 국경 지역 사람들의 운명에 대해 매우 걱정했습니다. 8월은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기 시작하는 계절입니다. 시인은 기러기를 바라보고 만진다. 이른 기러기? 대상의 상징인 제목은 놀라움에 날아가는 기러기를 묘사하며, 괴롭힘을 당하고 쫓겨나는 국경 지역 사람들을 언급하며 깊은 연민의 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첫 번째 연상은 기러기들이 총에 맞아 떨어져 나가는 장면과 같습니다. 내몽고 자치구 호홋 남쪽, 북쪽 국경을 가리키는 진허? 현을 열다? 는 활 사냥과 군사적 괴롭힘 캠페인을 시작한다는 중의적 표현입니다. 이 두 문장은 국경에서 기러기들의 활동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한가을 세느강 밖에서 하늘을 날던 기러기들이 갑자기 후기의 공격을 받아 총에 맞았고 갑자기 겁에 질려 흩어져 슬픈 울음소리를 냈습니다. 겁에 질려 흩어졌다고요? 분위기, 행동, 소리까지 다섯 단어를 연속된 장면에 걸쳐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쓴 것은 매우 사실적이고 간결한 동적 묘사입니다. 계속 쓰시겠습니까? 겁이 나나요? 수도 장안 상공을 날아가는 기러기들. 한나라의 장건궁에는 이슬 쟁반을 들고 있는 금동 요정 장수가 있습니다. 요정 손바닥? 여길 가리키세요. 고요한 달빛이 궁궐의 외로운 선녀 손바닥을 비추는 장면, 이미 고요함 속에 조금은 차가워진 이 고요한 장면에는 외로운 거위의 미묘한 모습이 떠다니며 영역의 투명함과 거위 그림자의 외로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불운한 남자가 은둔 생활을 하는 창문궁의 등불은 희미하게 켜져 있으며 슬픔과 적막함이 가득합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떨어지는 기러기 떼의 울음소리가 들리는데, 왕궁의 외로움과 기러기의 적막함을 보여줍니다. 사람? ,? 몇 번이나? , 그림자, 글씨 소리, 마지막 줄의 ? 겁에 질려? 반대로 이 글은 흩어져 외로운 기러기들에 관한 글입니다. 두 문장은 장면과 분위기를 매우 섬세하고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외롭고 고독한 기러기의 남쪽 여행을 통해 우리는 그 퇴폐적 인 시대의 슬픔을 어렴풋이 느낄 수 있습니다. 시인은 일부러 장안의 궁전 위 하늘에 흩어진 기러기가 나타나도록 했는데, 이는 약간의 아이러니 의도가 있는 것 같습니다. 깊은 궁궐에 사는 황제는 무능할 뿐만 아니라 국경의 떠돌이들을 구할 생각도 없다는 것을 느끼게 합니다. 달빛은 희미하고 그림자는 낙담하고 슬프며 전체 영역은 조용한 무관심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목선은 또한 기러기의 남쪽 비행에서 북쪽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며 후족의 기병 궁수들이 여전히 진강 지역 곳곳에 있다고 말합니다. 다가오는 봄에 기후가 따뜻해지면 따뜻한 봄바람을 하나씩 집으로 가져 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거위는 가을에 봄에 돌아 오는데 왜? 봄바람? 아이디어로 돌아가서 여기? 봄바람? 그것은 또한 상징적 인 의미가있는 것 같습니다. 지전에 따르면 철새가 국경을 침범했을 때 당나라 조정은? 내년 봄 초에 철새를 추방하기 위해 진, 서, 서, 루, 상양에서 태원, 전우, 천덕으로 군사를 보냈다고 하죠? 궁중에서? 봄바람? 외국 땅의 기러기를 북쪽으로 날려 보낼 수 있을까요? 기러기들은 아직 남쪽으로 가는 중이지만 시인은 이미 북으로 돌아갈 것을 생각했고, 흩어져 날아가는 기러기들이 안쓰럽기도 하지만 앞으로의 노숙을 이미 생각했다. 이것은 국경 지역의 실향민들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사입니다. 메시지? ,? 쫓을 것인가, 쫓지 않을 것인가? 는 국경 난민을 향한 깊은 명령의 톤에 가깝습니다. 두 대사는 부드럽고 깊은 어조로 의미를 관통합니다. 이 깊은 공감은 앞의 대사에서 드러난 조용한 무관심과 대조를 이룹니다. 돌아가고 싶어 하는 떠돌이 기러기들은 어디로 갔을까요? 샤오샹에 있는 소수의 사람들을 버리지 마세요. 물속의 이끼는 배고픔과 추위로부터 구할 수 있습니다. 샤오샹은 오늘날 후난성의 중남부를 가리킵니다. 기러기는 헝양을 지나치지 못한다고 해서 샤오샹에 들른다고 합니다. 지자니아는 얕은 물에서 자라는 다년생 허브의 열매입니다(어린 줄기는 산미라고 부릅니다). 베리 이끼는 붉은 꽃이 있는 장미과 식물입니다. 이 두 가지는 거위의 먹이입니다. 시인은 남쪽으로 날아가는 얀 정을 다정하게 위로했다 : 샤오 샹의 빈 공간에 신경 쓰지 마세요, 물에는 야생 쌀과 산딸기 이끼가 가득하여 음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잠시 정착합시다. 무력감 속에서도 시인의 권면과 훈계는 유배인들에 대한 깊은 애정과 배려를 보여준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는 것도 우여곡절의 겹이고, 집 없이 북쪽에서 돌아와 남쪽에서 집을 찾는 것이 더 낫겠다고 생각하는 것도 또 다른 우여곡절의 겹이다. 우여곡절의 층위를 통해 시인의 접경 지역 사람들에 대한 깊은 사랑이 더욱 온전하고 깊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피곤하지 않으세요? 요컨대, 남쪽으로 올 것을 걱정하는 기러기들은 샤오샹의 공허함과 외로움에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심오하고 사려 깊은 것 같습니다. 의미 있는 시입니다. 은유적 상징주의가 곳곳에 흐르고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모든 행이 거위에 관한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모든 행은 시사에 관한 것이고 모든 행은 사람에 관한 것입니다. 스타일은 우아하고 섬세하며 아름답고 미묘합니다. 깊고 섬세하며 가볍고 유려한 문체와 조화를 이루는 이 조화는 대담함, 표류, 경쾌함이 특징인 두무의 시에서 독특합니다.2010-02-23 17:58:36추가자:chinabaeke/Sici/ZG/Tang/1025316.

참조:웹 서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