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고양이 개 쥐 멋진 문장과 감사

고양이 개 쥐 멋진 문장과 감사

1.고양이 개 마우스 멋진 문장과 감상 1. 사실 사람과 새를 구분하는 데 그렇게 엄격할 필요는 없습니다. 동물의 세계에서는 고대인들이 상상했던 것만 큼 편안하고 자유롭지는 않지만 인간이 만든 것은 항상 적습니다. 그들은 적응력이 뛰어나고 옳은 것은 옳고 그른 것은 그르다는 말이 아닙니다. (이해: 동물을 빌려 인간의 위선을 풍자함)

2. 벌레와 구더기는 더럽지만 교만하지 않고, 약하고 작은 동물을 잡아먹는 맹금류는 잔인하다고 할 수 있지만 '정의'와 '의로운' 깃발을 세운 적이 없어서 피해자를 죽일 때까지 죽였다. 그러나 그들은 "정의"와 "의"의 깃발을 세운 적이 없으므로 희생자들이 먹힐 때까지 여전히 감탄하고 있습니다. 인간이 똑바로 걸을 수 있게 된 것은 당연히 큰 진보이고, 말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당연히 큰 진보이며, 글을 쓸 수 있게 된 것은 당연히 큰 진보입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공허한 대화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퇴보도 있었습니다. 공허한 대화는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더라도 울부 짖기 만하는 동물은 필연적으로 "매우 부끄러워"할 것입니다. 만약 우리 위에 동등한 창조주가 있다면, 우리는 아마도 인간이 너무 똑똑해서 스스로의 이익을 위해 너무 똑똑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맨션 가든에서 원숭이들이 수레바퀴를 돌리는 모습을 보고 웃는 것처럼, 우리는 이 모든 영리함이 없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며 불편하고 심지어 슬퍼할 것입니다. (이해: 옛 사회 사람들의 위선과 억압, 그리고 당시 '양'처럼 학살당한 백성들의 무지를 풍자한 것으로, 일부 풍자가는 공허한 말과 의미 없는 영리함을 의미함)

3. 실제로 이 방법은 중국 군인과 장교들이 자주 사용했는데, 그들은 항상 도적을 쓸어버리거나 적을 섬멸하는 것을 거부했는데, 왜냐하면 그러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었다. 그러면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거나 심지어 쓸모없다고 무시당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 방법이 널리 적용될 수 있다면 저는 언제든 후배들을 '지도'하는 이른바 '선배'가 되고 싶다고 생각해요. (이해 : 구 사회 관리의 나쁜 습관의 아이러니-실행은 거부하고 표면 기사 만 작성)

4. 또한 평소 저와 거의 연락이 없었던 사람들이 갑자기 "언니 결혼했어요" "" 내 아이가 결혼했다" "의식을 지켜주세요"또는 "허디가왔다"빨간 게시물, 나를 조금 약하게 만들기 위해 돈을 쓰지 말고 행복하지 않습니다. (이해 : 풍자적 인 중국 "얼굴 문화", 하늘보다 높은 사람들, "돈"

5. 그의 집 전화는 원래 1.40 위안, 특히 10 위안이었고 한밤중에 두 배가되었고 마을 밖에서 두 배가되었습니다. 어느 날 밤, 도시 외곽의 한 가족의 딸이 매우 아파서 그에게 오라고 요청하러 왔습니다. 당시 그는 참을성이 없어서 100위안을 달라고 했습니다. 그들은 그의 말에 순종해야 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환자를 보고 "괜찮다"고 말한 뒤 처방전을 써주고 100위안을 받고 떠났어요. 환자는 매우 부유해 보였고 다음 날 다시 초대를 받았습니다. 문 앞에 도착하자마자 주인은 "어젯밤에 남편 약을 먹고 많이 좋아졌으니 다시 오세요"라며 웃는 얼굴로 환자를 맞이했습니다. 여전히 방으로 안내되는 동안 할머니는 텐트에서 환자의 손을 잡았습니다. 그는 손을 눌렀고 차갑고 맥박이 없었고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이해: 돈에만 관심이 있고 환자의 생사에는 관심이 없고 의료 윤리가 없었던 구사회 의사들의 나쁜 버릇을 고친 것)

6."저에게는 일종의 단이 있습니다." 천롄허 씨가 말했습니다. "혀에 대면 분명히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혀는 마음의 묘목이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한 상자에 2위안으로 비싸지 않습니다. ......"(이해:신비주의적이고 돈벌이 전문이었던 옛 사회 의사들의 나쁜 관행을 풍자함)

7. 쥐의 적은 고양이가 아니다. 봄이 지나면 "뭐! 이봐!" 조용한 외침, 모두는 끔찍한 투판이 왔다는 것을 알고 "쥐의 동전을 세는 것"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소리는 절망과 공포의 소리 중 하나이지만 고양이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고양이는 원래 무서운 동물이지만, 쥐는 작은 구멍에 들어가면 아무것도 할 수 없고 탈출할 기회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쥐가 무서워하는 것은 몸통이 가늘고 지름이 쥐와 비슷한 동그란 뱀, 투포뿐입니다. 쥐가 갈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갈 수 있으며, 다행히도 추격전은 특히 길어집니다. "돈 세기"에 관해서는 아마도 두 번째 단계는 없을 것입니다.

주:

개, 고양이, 쥐는 루 시대의 세 가지 계급을 대표합니다.

"개, 고양이, 쥐"는 '신사'에 대한 공격, 그들이 퍼뜨리는 '소문'을 조롱하고 고양이가 '약자를 괴롭힌다'는 우려를 표현하는 데서 시작됩니다, '약자를 괴롭힌다', '사방에서 울부짖는다', 때로는 '애지중지한다' 등 고양이의 특징에 대한 혐오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숨어 있던 귀여운 쥐가 구조된 경험과 감정을 떠올리며 약자에 대한 동정심과 억압자에 대한 증오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개, 고양이, 쥐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어린 시절 루쉰의 사랑과 증오가 훗날 그가 문학의 대가가 되는 데 중요한 토대를 제공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개는 쥐와 적을 함께 사랑합니다. 이것이 당시 신사가 글을 쓴 원래의 의도였습니다. 개를 때리고 고양이에 대한 온갖 증오를 비판하는 것은 쥐의 사랑스러움에 대해 쓰는 것이기도 합니다. 쥐에 잉크가 더 묻어 있습니다. 배경은 1925년 베이시다이고 등장인물은 양인위와 페리 천시잉입니다. 당시 루쉰과 페리 첸 사이의 펜과 잉크 소송이었습니다. (루쉰의 수필집에 수록)

2. 개는 루쉰의 수필을 읽고 그의 "더러운 말"에 쫓겨나야 했습니다. 그것을 읽고 어린 시절 이야기를 쓰되 "저주"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왕 씨는 왕 씨입니다. "청소년을 인도 할 책임이있는 노인"의 증오를 불러 일으키지 않고 어떻게 왕 씨가 고양이를 해부 할 수 있을까요? 보세요: 사실 새와 인간의 구분은 그렇게 엄격할 필요는 없습니다. 동물의 왕국에서는 고대인들이 상상했던 것만큼 편안하고 자유롭지는 않지만 인간이 만든 것이 항상 적습니다. 그들은 적응력이 뛰어나고 옳은 것은 옳고 그른 것은 그르다는 말이 아닙니다. 구더기는 더럽지 만 고귀한 척하지 않고 약한 동물을 잡아 먹는 맹금류는 잔인하다고 할 수 있지만 "정의"와 "의로운"깃발을 세운 적이 없으므로 먹힐 때까지 희생자가 여전히 감탄하고 있습니다. 인간은 당연히 똑바로 걸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진전을 이루었고, 말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진전을 이루었고, 글을 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공허한 말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타락도 있었습니다. 공허한 말은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말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더라도 울부 짖는 동물 만이 필연적으로 "매우 부끄러워"할 수밖에 없습니다. "인간"이 어떻게 그런 농담과 모욕에 맞설 수 있습니까? 그 신사가 "고개를 숙여 어린 소가 되라"고 말한 것은 당연합니다.

작은 '쥐'는 사랑을 받을 자격이 없지만, 고양이와 대비되기 때문에 우리는 '쥐'가 실제로 사랑스러운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귀여운 작은 슈카쿠 쥐가 있는 것도 당연하죠. 작가가 왕씨의 '숨은 쥐'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아요!

루쉰은 '개, 고양이, 쥐'라는 글에서 첫째, 고양이는 먹이를 먹기 전에 항상 먹이를 마음껏 가지고 놀고, 둘째, 사자나 호랑이와 관련이 있지만 천성이 애교가 많고, 셋째, 협조할 때는 항상 울어대서 매우 짜증나고, 넷째, 어릴 때 좋아하던 작은 숨은 쥐를 잡아먹었다고 고양이의 죄목을 정리했죠. 나중에 고양이가 아니라는 것이 밝혀지긴 했지만, 나중에 토끼를 잡아먹은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고양이에 대한 호의적인 인상을 가지지 못했습니다! 이 작품은 '고양이'를 장르로 삼아 생활 속에서 고양이와 비슷한 사람들을 날카롭고 생생하게 풍자한 작품입니다.

3. '개와 고양이와 쥐'에 등장하는 개, 고양이, 쥐를 감상하기 (문단별) '개와 고양이와 쥐'에서 현실과 과거는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습니다. 먼 기억과 최근의 과거, 그리고 현재가 한꺼번에 뒤섞여 있습니다. 안정된 서사의 위치는 분명합니다. 의로움에는 약간의 자기 비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작가는 어린 시절 고양이가 자신이 아끼던 숨은 쥐를 잡아먹는다고 생각해서 고양이를 미워했다고 회상합니다. 하지만 저자는 자신이 항상 미워했던 고양이의 입장을 뒤집고 자신이 고양이에 대해 잘못 생각했음을 인정한다는 점에서 진정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숨겨진 쥐는 실제로 고양이에게 해를 입히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가는 "고양이와의 감정은 결국 합쳐지지 않았다"고 인정합니다. 과거와 현재의 루쉰은 모두 실제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루쉰입니다. 저자는 현재 자신이 고양이를 싫어하는 이유에 대해 글을 쓰면서 민족적 열등감에 대한 일관된 통찰력과 이해를 보여줍니다. 그는 고양이는 "항상 쥐와 새를 물지 않고 마음껏 놀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는 고양이가 일종의 '응석받이' 같은 표정을 짓는 것을 보고 "고양이가 지금보다 10배 더 컸다면 정말 그렇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루쉰은 개, 고양이, 쥐에 대해 글을 쓸 때 독일 동화, 일본의 '캣우먼' 전설, 북사에 기록된 '유령 고양이', '남자와 결혼하는 팔계'와 '남자와 결혼하는 쥐'의 민담을 인용했습니다. "지식의 폭을 보여주는 '생쥐 결혼' 전설.

4."개, 고양이, 생쥐"의 좋은 문장 감상 좋은 문장 발췌:

1이제 해결책은 고양이가 어질러 놓고 누군가 귀찮게 할 때마다 나는 문 앞에 서서 "쉿! 나가!"라고 외치는 거예요. 약간의 평화와 조용함, 즉 굴로 돌아가서 항상 집을 방어 할 수있는 위치에있게됩니다. 사실,이 방법은 종종 중국 장교와 군인들이 종종 실행하는데, 이런 식으로 그들은 가치가 없거나 심지어 유용성을 잃었 기 때문에 해고되기 때문에 항상 도적을 쓸어 버리거나 적을 소멸시키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 방법이 확장 될 수 있다면 소위 "청소년지도"의 "선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직 실천하기로 결심하지 않았고 연구하고 다듬고 있습니다. (& lt& ampt; 개, 고양이, 쥐> & gt)

감상:

'개, 고양이, 쥐'는 '신사'에 대한 공격, 그들이 퍼뜨리는 '소문'을 조롱하고 고양이의 '약자에 대한 고문'에 대한 우려를 표현하는 데서 출발합니다. '약자 고문', '사방에서 울부짖음', 때로는 '애지중지'와 같은 고양이의 특성에 대한 증오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구조된 사랑스러운 숨은 쥐의 경험과 감정을 떠올리며 약자에 대한 동정심과 억압자에 대한 증오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2. 인간이 직립보행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당연히 큰 진보이고, 말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당연히 큰 진보이며, 수필을 쓸 수 있게 된 것은 당연히 큰 진보입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공허한 말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타락도 있었습니다. 공허한 말을하는 것은 자신의 의지에 반하는 말을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더라도 울부 짖는 동물은 필연적으로 "매우 부끄러워"할 것입니다. (& lt& ampt; 개, 고양이, 쥐> & gt)

감사:

인간은 항상 자신의 발전을 칭찬하고, 동물에게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자랑스러워하며, 자신의 생각을 자랑스러워합니다. 인간은 이런 것들에 대해 행복해할 자격이 있지만, 결코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능력 때문에 인간은 인간 사회를 너무 복잡하게 만들었고, 심지어 단순한 동물의 단순한 세계를 동경하기 시작했습니다. 루쉰은 여기서 이러한 진리를 설명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합니다. 그가 가진 이러한 능력은 우리가 공허한 말과 양심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5. 고양이, 개, 쥐의 좋은 문장과 수사적 장치에 대한 감상; 고양이, 개, 쥐의 좋은 문장에 대한 감상.

(1) 사랑하는 것을 잃고 마음이 공허할 때, 나는 복수의 악한 생각으로 채운다!

감사: 이 문장은 사랑하는 고양이를 죽이고 그 고양이를 보고도 자신을 학대하는 것을 방관한 것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거기'와 '가득하다'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공허함과 같은 모호한 감정을 객관화하여 표현을 시각화했습니다.

②인간이 직립보행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당연히 큰 진보이고, 말을 할 수 있게 된 것도 당연히 큰 진보이며, 수필을 쓸 수 있게 된 것도 당연히 큰 진보입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공허한 말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퇴보하기도 했습니다.

감사:이 문장은 점진적이고 명확한 병렬 문장 스타일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문장의 끝에서 "진행"이라는 단어가 갑자기 끝나고 그 이유가 천천히 드러나기 때문에 사람들은 뒷맛이 여전히 남아 있다고 느끼고 도울 수없고 흥미 롭습니다.

(3) 나는 개를 때리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내가 고양이를 때리는 것은 단지 고양이가 짖기 때문이지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 질투심은 그렇게 널리 퍼져 있지 않다고 확신합니다. 가을이 오면 일찍 선언해야 할 때입니다.

6. 개, 고양이, 생쥐 (루쉰) 좋은 문장 감상 작년부터 누군가에게 고양이를 싫어한다는 말을 들은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제가 쓴 토끼와 고양이를 바탕으로 한 글입니다. 물론 자화자찬에 불과한 글이라 뭐라 할 말은 없지만, 전혀 개의치 않습니다. 올해는 조금 걱정이 됩니다.

펜과 잉크를 만지작거리며 적고 인쇄하는 것을 참을 수가 없었어요. 어떤 사람들에게는 가려운 곳을 긁는 것보다는 아픈 곳을 만지는 것에 더 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유명인이나 유명 교수, 심지어 '젊은이들을 지도해야 할 책임이 있는 선배'에게까지 신경 쓰지 않거나 심지어 불쾌감을 주는 것은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빅풋은 "함부로 건드리면 안 되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왜 함부로 대하면 안 되는 건가요? 저는 너무 뜨거워지고 귀찮아질까 봐 편지를 써서 신문에 광고했습니다."보세요! 개는 고양이를 싫어하지 않나요? 루쉰 씨 자신도 고양이를 싫어한다고 인정했고, 심지어 '아래쪽 개'를 때리겠다고 말하기도 했어요!" 이 "논리"의 의미는 내가 개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내 말을 사용하는 것이므로 모든 말이 근본적으로 전복되어 둘과 둘이 4 개를 얻고, 셋과 셋이 9 개를 보더라도 좋은 말은 하나도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이 틀렸기 때문에 신사는 자연스럽게 둘과 둘이 일곱, 셋과 셋이 삼천이라고 말하게 됩니다. 그래서 나는 때때로 그들이 적이 된 '동기'를 살피는 데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것은 현재 학자들의 동기를 감히 차용하여 그들의 작업 방식을 칭찬하거나 비판하려는 것이 아니라 미리 내 자신을 씻기 위한 것입니다. 내가 아는 한, 동물 심리학자에게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불행히도 나는 지식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훗날 오담하르트 박사의 <자연사의 종말>에서 마침내 밝혀졌습니다. 동물들이 중요한 의논할 일이 있어서 회의를 열었는데, 코끼리를 제외한 모든 새와 물고기, 동물들이 한자리에 모였다고 합니다.

개는 물었습니다. "쉬워요." 대중이 말했습니다. "혹등고래야."

개는 고양이를 만나자마자 등을 굽혀 인사를 했습니다. 개는 즐거워하며 함께 가면서 "코끼리가 온다!"라고 말하며 사람들에게 등 굽은 고양이를 소개했습니다. 하지만 모두 비웃었습니다. 그때부터 개와 고양이는 적이 되었습니다.

토튼족은 숲에서 나온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책 제본과 장난감의 아름다운 솜씨까지 이미 상당한 수준의 문학적 예술을 갖추고 있었어요. 이 독특한 동화는 정말 아름답지 않고 적을 만드는 재미가 없습니다.

고양이는 허세를 부리려고 일부러 자세를 취한 것이 아니라 개 자신의 시야가 부족해서 허리를 굽혔습니다. 하지만 이유는 언제나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에 대한 저의 혐오감은 상당히 다릅니다. 인간과 새를 그렇게 엄격하게 구분할 필요는 없죠.

동물의 왕국은 고대인들이 생각했던 것만큼 아늑하고 자유롭지는 않지만, 인위적인 것은 항상 적습니다. 그들은 적응력이 뛰어나고 옳은 것은 옳고 그른 것은 그르다는 말이 없습니다.

벌레와 구더기는 더럽지만 고상한 척하지 않고, 약한 동물을 잡아먹는 맹금류는 잔인하다고 할 수 있지만 '정의'와 '의로운' 깃발을 세운 적이 없어 먹힐 때까지 희생자를 존경한다. 인간, 똑바로 걸을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큰 진보이고, 말할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큰 진보이고, 글을 쓸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큰 진보입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공허한 말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역시 퇴보했습니다.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말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더라도 공허한 말을해야하며, 울부 짖는 동물은 필연적으로 "매우 부끄러워"할 것입니다.

우리 위에 동등한 창조주가 있다면, 우리는 아마도 인간이 너무 영리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우리가 맨션 가든에서 수레바퀴를 도는 원숭이를 볼 때 종종 웃는 것처럼, 암컷 코끼리도 종종 웃지만 동시에 이 모든 영리함이 전혀 없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면서 불편하고 심지어 슬프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인간으로서 우리는 '경쟁'하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관습을 따르고, 그저 말만 해야 합니다.

자, 제가 고양이를 싫어하는 이유에 관해서는 정당하고 공평하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고양이의 기질은 다른 야생동물과 다릅니다. 새와 쥐를 잡아먹는 고양이는 죽도록 물어뜯지 않아요. 그는 놀다가 지칠 때까지 가지고 놀고, 놓아주고, 잡고, 잡고, 놓아줘야 합니다. 사람들이 약자를 비웃고 천천히 고문하는 것도 같은 이유입니다.

둘째, 사자와 호랑이와 관련이 있지 않습니까? 하지만 애지중지하는 것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재능 때문일 수 있습니다. 지금보다 열 배는 더 커졌다면 어떤 태도인지 정말 모르겠어요. 하지만 그 당시에는 그런 핑계가 떠올랐던 것 같지만, 펜을 든 지금에 와서 그런 핑계가 추가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조금 더 신빙성이 있는 건, 그 당시의 진행이 너무 무거워서 다른 사람들, 특히 밤에 책을 읽거나 잠을 자는 사람들에게 방해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럴 때면 저는 긴 대나무 막대기로 개들을 공격했습니다.

개들은 길에서 협력하고 게으름뱅이들은 종종 막대기로 개들을 때렸고, 나는 한때 p . 브루겔드 . a . 아나볼리 데어 볼이 구리판에 그린 것을 본 적이 있는데, 이러한 움직임은 국내외에서 일관되게 나타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고집스러운 오스트리아 학자 S. 프로이트가 정신 분석을 옹호 한 이래로 장 씨는 단순하고 구식이지만 이해하기 어려운 "정신 분석"으로 번역했다고 들었습니다-우리 유명한 교수들도 정신 분석을 꽤 잘하기 때문에-장 씨는 "정신 분석"으로 번역했다고 들었습니다. -우리 유명한 교수님도 상당히 모호하고 적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은 필연적으로 성으로 돌아옵니다.

나는 개를 때리는 건 상관없어요. 제가 고양이를 때리는 건 단지 고양이가 짖는다고 해서 때리는 것일 뿐이에요. 저는 제 질투심이 그렇게 널리 퍼져 있지 않다고 확신하며, 제가 '학대에 취약한' 경우 미리 밝힐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함께 일하기 전에 절차가 있습니다. 새로운 것은 번들에서 번들로 연애 편지를 쓰는 것입니다. "이름을 묻는다", "선물을 받는다", "고개 숙인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작년에 호이창의 장씨 가족은 베이징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3일 동안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들은 또한 붉은 얼굴의 결혼 축제를 인쇄했는데, 서문에는 "모든 공정성에서 선물이지만 무거워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 왜 예의를 갖춰야 하나요? ..... 그러나 세상은 의식에 관심이있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 할 수 있습니다! 의식을 멈출 수없는 평민으로 후퇴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나는 화를 내지 않습니다.

7. 개, 고양이, 생쥐 감상의 좋은 인용문 :

이제 해결책은 고양이가 발작을 일으키고 누군가가 불쾌감을 줄 때마다 문 앞에 서서 "쉿! 나가!"라고 외치는 거예요. 약간의 평화와 조용함, 즉 굴로 돌아가서 항상 집을 방어 할 수있는 위치에있게됩니다. 사실,이 방법은 종종 중국 장교와 군인들이 종종 실행하는데, 이런 식으로 그들은 가치가 없거나 심지어 유용성을 잃었 기 때문에 해고되기 때문에 항상 도적을 쓸어 버리거나 적을 소멸시키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 방법이 널리 사용될 수 있다면 아마도 소위 "청소년의지도" "선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아직 실천하기로 결심하지 않았고 공부하고 다듬고 있습니다.

감상평:

'개, 고양이, 쥐'는 '신사'에 대한 공격으로 시작하여 그들이 퍼뜨리는 '소문'을 조롱하고 고양이가 '약자를 괴롭히고' '돌아다니는' 것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자를 괴롭힌다', '사방에서 울부짖는다', 때로는 '애지중지한다'는 고양이의 특징에 대한 혐오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구조된 귀여운 숨은 쥐의 경험과 감정을 떠올리며 약자에 대한 동정심과 억압자에 대한 증오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8. 개, 고양이, 생쥐 좋은 문장 감상문:1. 사랑하는 것을 잃고 마음이 공허해지면 복수의 악한 생각으로 채운다! 감상문:이 문장은 사랑하는 고양이를 죽이고 그 고양이를 보고 자신을 학대하는 것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거기'와 '가득'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공허함과 다른 모호한 것들, 즉 객관화의 관점에서 감정을 묘사함으로써 표현을 시각화합니다.

2. 인간이 직립보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큰 발전이고,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큰 발전이며, 수필을 쓸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큰 발전입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공허한 말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퇴보하기도 했습니다.

감사:이 문장은 단계적으로 명확하게 병렬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문장의 끝에서 "진행"이라는 단어가 갑자기 끝나고 그 이유가 천천히 드러나기 때문에 사람들은 뒷맛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느끼고 도울 수없고 흥미 롭습니다 .3. 나는 개를 때리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내가 고양이를 때리는 것은 단지 그들이 짖기 때문이지 기분 나쁘게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질투가 그렇게 널리 퍼져 있지 않다고 확신합니다. 요즘처럼 '꾸짖기 쉬운' 시대에는 이 점을 미리 말씀드려야 합니다. 는 루쉰의 수필집 중 유일하게 기억에 남는 작품입니다. 원래 제목은 <물 같은 세월의 추억>이었으나 나중에 루쉰이 <아침 꽃은 밤에 꺾는다>로 바꿨고, 지금까지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차오'는 초년을, '시'는 말년을 뜻합니다. 아침에 보내고 저녁에 거둔다는 뜻으로, 루쉰이 자신의 유년기, 청소년기, 청년기의 인물과 사건을 회상했다는 의미입니다. 저자는 이 에세이를 기억에서 복사한 '회고록'이라고 말합니다.

이 책은 루쉰이 1926년에 쓴 10편의 회상 에세이 모음집입니다. 처음 다섯 편은 베이징에서, 마지막 다섯 편은 샤먼에서 썼습니다.

루쉰(1881년 9월 25일 ~ 1936년 6월 19일 5438+00년 10월 19일)은 원래 저우장쇼우로 알려졌으나 나중에 저우슈렌, 이후 유카이로 이름을 바꿨으며 저장성 샤오싱 출신입니다. 쇠락해가는 봉건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중국의 위대한 근대 프롤레타리아 문학가이자 사상가, 혁명가, 현대 중국 문학의 창시자, 세계 10대 작가(호머, 단테, 괴테, 바이런, 셰익스피어, 위고, 라빈드라나트 타고르, 레프 톨스토이, 고르키, 루쉰) 중 한 명입니다. 현대 문학의 깃발로 간주됩니다.

1918년 5월 중국 근대 문학사상 최초의 모국어 소설인 <광인의 일기>가 루쉰이라는 필명으로 처음 출간되어 신문화 운동의 초석을 마련한 중국의 '민족혼'입니다.

1921년에는 중국 문학사에서 불후의 명작으로 꼽히는 중편 소설 '악정주안'을 집필하여 발표했습니다. 또한 회고록과 수필집, 『절규』, 『방황』, 『신소설집』 등의 소설, 『잡초』 등의 산문시, 『무덤』, 『열풍』, 『두 마음』, 『정의』, 『칠교관 수필집』, 『개화』 등의 수필집 등이 있으며 그의 작품 속 인물들은 나쁜 이미지가 없었지만 봉건사회의 잔혹함을 간접적으로 보여주었다.

9. 고양이, 개, 쥐에 관한 루쉰의 '아침의 꽃'의 명대사 ~ 5줄 이상 ~ 1. 사람이 똑바로 걸을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큰 진보이고,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큰 진보이며, 수필을 쓸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큰 진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공허한 이야기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저하되었습니다.

2. 사실 인간과 새를 그렇게 엄격하게 구분할 필요는 없습니다. 동물의 왕국에서는 고대인들이 상상했던 것만 큼 편안하고 자유롭지는 않지만 인간이 만든 것은 항상 적습니다. 그들은 적응력이 뛰어나고 옳은 것은 옳고 그른 것은 그른 것이지 한 마디도 하지 않습니다. 벌레와 구더기는 더러울 수 있지만 고귀한 척하지 않으며, 약한 동물을 사냥하는 맹금류는 잔인하다고 할 수 있지만 "정의"와 "정의"의 깃발을 세운 적이 없으므로 먹힐 때까지 희생자가 여전히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3. 강한 고양이는 걱정하고 약한 쥐는 꿈. 고양이와 쥐는 이런 종류의 걱정스럽고 비현실적인 환상에서 진화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모든 사람은 사실을 과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방관자나 인식은 변할 수 없지만 참여자는 자신의 논리에 살고 있으며 전반적인 추세는 개별 기적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결백은 항상 확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