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린' 설산 신전' 의 인물 표현 기교를 논하는' 설산 신전'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수호전' 중 임충이 가장 멋지게 쓴 단락이다. 그의 우수함도 사람의 활동 배경 풍경인 눈과 눈 때문이다. 임충이 사육장을 돌보도록 파견되었을 때, 이 책에는 "겨울 날씨, 구름이 빽빽하고 북풍이 일었는데, 하루 일찍 눈이 내렸다" 고 적혀 있다. 그는 창을 들고 술을 마시러 갔을 때 "눈이 많이 내렸다" 며 마초밭에서 적을 공격할 때 "눈이 더 많이 내렸다" 고 말했다. 끊임없이 줄거리의 긴장감을 렌더링하는 것 외에도 눈과 눈은 임충 인물 활동의 배경이자 인물 활동을 동반하는 주요 풍경이다. 눈은 줄곧 문인들이 모방하기를 좋아하는 물건이다. 일부 학자들의 작품에서 눈은 아름다움과 평온의 상징이다. 심지어 눈이' 사미' 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신이 물을 자르고, 우주가 떠다니고, 사미가 있다: 소리 없이 착륙하고, 소리 없이; 염색 및 청소 높고 낮은 타일, 모두; 개구부와 창문은 빛을 반사하여 매우 밝다. 물론, 따뜻한 방에서 심미적 태도로 눈을 음미하고, 아름답고 조용한 면도 있고, 연약한 버들개지는 아마도 섬세한 마음으로 눈을 비교해서 강남에서 자란 유일한 사람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당신이 황야에 있을 때, 소금을 뿌린 북방의 큰 눈에 더 가깝다는 것을 느낄 때, 그것이 그 한겨울의 진정한 대표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들을 읽어 보세요. "어디 친링 집이냐, 눈이 푸른 말을 안고 돌아오느냐." (한유 "좌지란관현질손상") "눈어둠채기화, 바람이 북소리를 낸다." (양형 "군 입대")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빙초나룻배가 설산을 오를 거예요." (이백은 걷기가 어렵다.) 이 원시적인 눈밭에서 섬세함은 일찌감치 거칠고 여성스러움이 웅장하게 대체되었다. 이것이 바로 북방의 창주에 있는 임충이 어떻게 공기 속에 가득 찬 큰 눈을 맞았는가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때 눈뿐만 아니라 바람도 있다. 눈과 함께, 뿔궁이 통제력을 잃고 쇠옷이 차갑게 불어오는 강한 북풍만 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종령설야가 깊어, 나 혼자 한강에 앉아 있어." (웨이 주앙 "종 링 예 란 왼쪽") 눈과 눈은 자연의 조합입니다. 이때 눈은 그것의 부드러움과 우아함을 포기하고, 바람은 더 추운 면을 드러낸다. 이전에 감금되어 있던 주인은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 시집을 가게 되었는데, 더욱이 임충은 이런 비참한 처지 속에서 외롭고 무력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임충은 결국 영웅이다. 영웅은 연민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눈보라는 결국 그의 연기의 무대일 뿐, 그의 영웅적 기개를 돋보이게 하는 부조리가 되었다. 눈보라가 천지를 덮을 때, 물론 가운데 있는 사람은 극히 보잘것없고, 눈보라가 큰 개체는 뚜렷한 대비를 이룬다. 눈보라 속에서 모든 것이 휴면 상태에 있었고, 하늘과 대지도 멈춘 것 같았다. 이런 맥락에서 인간 활동은 특히 두드러진다. 적은 그를 죽게 하려고 하고 나서 빠르지만, 눈은 그의 행동의 속박이다. 이 관점에서 볼 때, 양자는 일치한다. 그래서 나는 이때 그에게 작용하는 눈눈이 스트레스의 외적 물화라고 생각한다. 눈보라의 거대한 외부 압력에 직면하여, 강한 대조에서 작은 개인의 분투는 매우 귀중하다. 눈보라 앞에서 사람들의 분투는 전투, 웃음, 광가, 승리와 같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말은 가볍게 싣고, 자식을 위해 연가를 연주한다. 영웅이 비장하다고 느끼게 하다. 수술자의 생명이 장애를 받은 후 더 많은 생명에너지를 분출해 장애물을 돌파한 후 영웅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다. 반대로, 험난함과 눈보라에 직면하여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에 직면하여 침몰하면 사람들은 슬프고 슬프고 처량함을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홀로 걷고, 어이가 없고, 헤어지는 것을 나타낸다. 마치' 눈이 내리고 계수나무 꽃이 지고, 새소리가 튕겨진다' 는 것과 같다. 예를 들어, "너는 반드시 차가운 구름의 길을 통과해야 한다. 오늘 밤 눈 속에 빠지게 할 것이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개의 오솔길에는 발자국이 없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눈. " (유종원' 강설') 어부가 하늘 눈 속에 홀로 있다. 그는 완전히 추운 외로움에 휩싸였다. 단독 낚시는 항쟁이 아니라 설천에 대한 오만함에 대한 순종과 타협이다. 그에게는 독자들이 처량하고 어쩔 수 없는 맛을 볼 수밖에 없었다. "차이 문 냄새 개 짖는 소리, 눈 밤 귀인." (유장경' 부용산주') 설야에 유숙하는 행인도 어쩔 수 없이 외롭습니다. 그의' 복귀' 는 큰 눈이 흩날리면 철수하고 피하는 것이다. 주관적으로, 모두 적극적이고 주동적으로 어려움에 직면하고, 감히 투쟁하는 정신이 부족하다. 눈보라 앞에서 캐릭터의 행동으로 인한 정신이 확대되고, 냉설은 실제로 개인의 행동과 그에 따른 효과에 대해 과장된 반성을 하고 있다. 출처: 새로운 커리큘럼 교육 및 연구 버전
린' 설산 신전' 의 인물 표현 기교를 논하는' 설산 신전'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수호전' 중 임충이 가장 멋지게 쓴 단락이다. 그의 우수함도 사람의 활동 배경 풍경인 눈과 눈 때문이다. 임충이 사육장을 돌보도록 파견되었을 때, 이 책에는 "겨울 날씨, 구름이 빽빽하고 북풍이 일었는데, 하루 일찍 눈이 내렸다" 고 적혀 있다. 그는 창을 들고 술을 마시러 갔을 때 "눈이 많이 내렸다" 며 마초밭에서 적을 공격할 때 "눈이 더 많이 내렸다" 고 말했다. 끊임없이 줄거리의 긴장감을 렌더링하는 것 외에도 눈과 눈은 임충 인물 활동의 배경이자 인물 활동을 동반하는 주요 풍경이다. 눈은 줄곧 문인들이 모방하기를 좋아하는 물건이다. 일부 학자들의 작품에서 눈은 아름다움과 평온의 상징이다. 심지어 눈이' 사미' 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신이 물을 자르고, 우주가 떠다니고, 사미가 있다: 소리 없이 착륙하고, 소리 없이; 염색 및 청소 높고 낮은 타일, 모두; 개구부와 창문은 빛을 반사하여 매우 밝다. 물론, 따뜻한 방에서 심미적 태도로 눈을 음미하고, 아름답고 조용한 면도 있고, 연약한 버들개지는 아마도 섬세한 마음으로 눈을 비교해서 강남에서 자란 유일한 사람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당신이 황야에 있을 때, 소금을 뿌린 북방의 큰 눈에 더 가깝다는 것을 느낄 때, 그것이 그 한겨울의 진정한 대표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들을 읽어 보세요. "어디 친링 집이냐, 눈이 푸른 말을 안고 돌아오느냐." (한유 "좌지란관현질손상") "눈어둠채기화, 바람이 북소리를 낸다." (양형 "군 입대")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빙초나룻배가 설산을 오를 거예요." (이백은 걷기가 어렵다.) 이 원시적인 눈밭에서 섬세함은 일찌감치 거칠고 여성스러움이 웅장하게 대체되었다. 이것이 바로 북방의 창주에 있는 임충이 어떻게 공기 속에 가득 찬 큰 눈을 맞았는가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때 눈뿐만 아니라 바람도 있다. 눈과 함께, 뿔궁이 통제력을 잃고 쇠옷이 차갑게 불어오는 강한 북풍만 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종령설야가 깊어, 나 혼자 한강에 앉아 있어." (웨이 주앙 "종 링 예 란 왼쪽") 눈과 눈은 자연의 조합입니다. 이때 눈은 그것의 부드러움과 우아함을 포기하고, 바람은 더 추운 면을 드러낸다. 이전에 감금되어 있던 주인은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 시집을 가게 되었는데, 더욱이 임충은 이런 비참한 처지 속에서 외롭고 무력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임충은 결국 영웅이다. 영웅은 연민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눈보라는 결국 그의 연기의 무대일 뿐, 그의 영웅적 기개를 돋보이게 하는 부조리가 되었다. 눈보라가 천지를 덮을 때, 물론 가운데 있는 사람은 극히 보잘것없고, 눈보라가 큰 개체는 뚜렷한 대비를 이룬다. 눈보라 속에서 모든 것이 휴면 상태에 있었고, 하늘과 대지도 멈춘 것 같았다. 이런 맥락에서 인간 활동은 특히 두드러진다. 적은 그를 죽게 하려고 하고 나서 빠르지만, 눈은 그의 행동의 속박이다. 이 관점에서 볼 때, 양자는 일치한다. 그래서 나는 이때 그에게 작용하는 눈눈이 스트레스의 외적 물화라고 생각한다. 눈보라의 거대한 외부 압력에 직면하여, 강한 대조에서 작은 개인의 분투는 매우 귀중하다. 눈보라 앞에서 사람들의 분투는 전투, 웃음, 광가, 승리와 같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말은 가볍게 싣고, 자식을 위해 연가를 연주한다. 영웅이 비장하다고 느끼게 하다. 수술자의 생명이 장애를 받은 후 더 많은 생명에너지를 분출해 장애물을 돌파한 후 영웅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다. 반대로, 험난함과 눈보라에 직면하여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에 직면하여 침몰하면 사람들은 슬프고 슬프고 처량함을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홀로 걷고, 어이가 없고, 헤어지는 것을 나타낸다. 마치' 눈이 내리고 계수나무 꽃이 지고, 새소리가 튕겨진다' 는 것과 같다. 예를 들어, "너는 반드시 차가운 구름의 길을 통과해야 한다. 오늘 밤 눈 속에 빠지게 할 것이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개의 오솔길에는 발자국이 없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눈. " (유종원' 강설') 어부가 하늘 눈 속에 홀로 있다. 그는 완전히 추운 외로움에 휩싸였다. 단독 낚시는 항쟁이 아니라 설천에 대한 오만함에 대한 순종과 타협이다. 그에게는 독자들이 처량하고 어쩔 수 없는 맛을 볼 수밖에 없었다. "차이 문 냄새 개 짖는 소리, 눈 밤 귀인." (유장경' 부용산주') 설야에 유숙하는 행인도 어쩔 수 없이 외롭습니다. 그의' 복귀' 는 큰 눈이 흩날리면 철수하고 피하는 것이다. 주관적으로, 모두 적극적이고 주동적으로 어려움에 직면하고, 감히 투쟁하는 정신이 부족하다. 눈보라 앞에서 캐릭터의 행동으로 인한 정신이 확대되고, 냉설은 실제로 개인의 행동과 그에 따른 효과에 대해 과장된 반성을 하고 있다. 출처: 새로운 커리큘럼 교육 및 연구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