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현대 직소 네 글자 관용구
현대 직소 네 글자 관용구
2. 저의 가장 친한 친구인 직소퍼즐에 대한 400~600단어 에세이를 좋아합니다.
지난 학기에 선생님께서 '브레인스톰'이라는 퍼즐 장난감을 소개해 주셨어요. 우리는 그것을 보자마자 매우 흥미롭다고 생각했고 선생님께 주문을 도와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며칠 후 퍼즐을 받았을 때 우리는 너무 기뻤습니다.
직소 퍼즐을 받은 후부터 퍼즐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어요. 저는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도움과 저만의 해결책으로 이러한 질문은 많은 흥미로운 보상으로 바뀌었습니다.
직소 퍼즐은 아이들에게 매우 도움이 됩니다. 상상력, 종합적이고 분석적인 능력을 향상시키고 지능을 개발하며 지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단순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기존의 탱그램과는 매우 다릅니다. 그것을 조립하는 것은 무한히 신비스럽고 무한한 세계를 창조하여 학습에 대한 관심과 과학에 대한 사랑을 자극하고 운동 능력을 개발하고 창의력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직소 퍼즐 게임은 두뇌의 "놀이", 작업의 "놀이", 끝없는 재미, 우리의 손 사고 능력의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소 장난감은 장난감이자 학습 도구입니다. 철자, 조립, 사고를 통해 우리는 놀이를 즐기고 행복한 학습을 하며 상상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지능 퍼즐", 사랑해, 당신은 내 어린 시절의 최고의 동반자, 사랑해.
3. 수학 시험 복습 1200 단어 1학기 시험이 끝났습니다. 1학기 전반기의 학생 상황, 시험 상황, 자신의 작업을 결합하여 반성은 다음과 같습니다.1. 시험 결과 분석 :7 학년, 3 급, 4 급 * 총 93 명, 우수 비율 34 %, 40 명 이상 72 점, 합격률 45.5 %
최고 점수는 115 점.점수에서 상위 학년과 상위 섹션의 사람들이 보통의 1/3 정도, 중간 상태에있는 사람들의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너무 적고, 하위권의 비율이 너무 높습니다. 심지어 6점을 받은 학생도 있었다는 점은 우려스러운 부분입니다.
둘, 학생들의 학습 상황 분석: 기초가 부족합니다. 이제 1학년은 부호를 결정하는 유리수의 연산, 덧셈과 뺄셈을 배웠습니다. 대비되는 부호의 크기가 같지 않고, 실수를 다루는 연산 능력이 떨어집니다. 기하학 지식만 배웠기 때문에 공간적 상상력이 떨어집니다.
3. 최근 학습의 정리와 반성 및 향후 대책 1. 학생들이 학습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단기 목표를 설정하도록 돕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을 적는다.
2. 모든 종류의 연습은 제자리에서 확인, 제자리에서 안내, 제자리에서 수정, 당일의 지식 포인트를 준수하여 당일 확인, 당일 시험에 합격하도록 설정합니다.3. 교과서를 기반으로 기본 지식의 통합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이해를 바탕으로 개념의 본질을 파악하고 유연하게 적용 할 수 있도록합니다.
기초가 약한 학생의 경우 인내심을 가지고 지식 내용을 제자리에 배치하도록 안내하여 모든 수업에서 얻을 수있는 무언가를 갖도록합니다. 집중 교육 및 실습의 기본 지식에 중점을 두어 학생들이 실습 과정에서 지식을 통합하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합니다.
5. 교육 과정에서 학생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을 요약하도록 지속적으로 안내하는 기본 교육 방법을 강화하여 향후 학생들이 모범을 통해 학습 할 수 있도록합니다.6. 수업, 수업, 숙제 수정, 수업 후 자율 학습 자습서를위한 진지한 준비, 모든 측면에서 좋은 일을하도록 주장하고 교실 학습 스타일의 형성을 강화하여 전체 수업이 학습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형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각 학생은 중간 시험을 기준으로 최종 성과 목표를 설정하고 학급 내 및 학년 내 경쟁자는 매 학기 관련 보상과 처벌을받습니다.7. 수학적 개념, 공식 및 규칙을 공식화하는 과정에 중점을두고 지식 형성 및 개발 과정, 문제 해결 방법을 탐색하는 과정, 해결 방법 및 법칙을 일반화하는 과정을 중요시하여 학생들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과정 인식을 강화합니다. 배경과 출처를 찾고, 배운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며,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합니다.
8. 학급 스터디 그룹을 재구성하고, 그룹 구성의 장단점을 일치시키고, 장단점에 대한 보상 메커니즘을 공식화하여 그룹 구성원의 발전을 도운 그룹 리더와 큰 발전을 이룬 그룹 구성원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9. 시험 문제 및 교재 연구에 집중하고 시험지의 제안 방향을 분석하고 공통 유형의 문제에 대한 목표 훈련을 수행하고 학생들에게 문제 해결 기술을 안내합니다. 10.
비지적 요소의 배양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문제를 주의 깊게 검토하고 해결책을 표준화하는 습관을 개선합니다. 예를 들어, 문제를 복습할 때 핵심 단어와 문구를 그려서 그림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성찰 2: 1학년 수학 시험 기간에 대한 성찰 무의식적으로 많은 부분을 지나쳤습니다. 학교는 10월 8일과 9일에 165438+ 중간고사를 실시했습니다. 이 시험에서 저는 7 학년 수학 결과가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은데, 주로 학생들이 신중하고 신중하게 공부하지 않고 연습을 너무 적게하고 부주의와 같은 작은 세부 사항을 무시한 연습 과정과 교수법에서 매우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이번 시험의 결과와 학생들의 학습에 따라 하반기에는 다음과 같은 일을하고 기말 시험에서 더 높은 수준을 위해 노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1. '개요'와 '기초'를 기본으로 하여 기초에 집중합니다. 최종 종합 문제를 포함한 학업 시험 문제는 시험의 기본 지식, 기본 기술, 기본 사고 방식에 중점을 둡니다.
교육에서 기본 개념과 그 속성, 기본 기술, 기본 사고 방법을 잘 가르쳐 학생들이 실제로 이해하고 습득하고 합리적인 네트워크 구조를 형성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2. 수학적 사고 방법의 교육, 특히 학생들의 수학적 사고 방법의 분류 및 토론 방법의 배양을 강화합니다.
기본 수학적 지식과 기술에 반영된 수학적 사고 방법은 수학적 지식의 본질입니다. 교실 수업에서 수학적 사고 방법의 교육은 전체 교육 과정에 침투하여 학생들이 개념, 정리, 법칙 및 기타 내용을 배울 수있을뿐만 아니라 수학적 사고 방법을 이해하고 지속적인 축적을 통해 점차 자신의 경험으로 내면화하고 문제 해결 의식을 형성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3.
학력고사 문제에서 "이중 기반"시험은 수학을 전체적으로 취하고 여러 방향에서 종합적인 시험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수학적 지식과 수학적 사고 방법을 유연하고 정확하게 사용하여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것을 요구합니다. 따라서 역량 개발은 일반적인 교육 과정에서 구현되어야합니다.
또한 수학은 사고의 과학일 뿐만 아니라 실험의 과학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실험 능력, 추측 능력 및 관찰 능력을 배양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수학적 추론에는 연역적 추론뿐만 아니라 지각적 추론도 포함됩니다.
4. 교수 방법의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휴리스틱"과 "토론"을 고수하고, 문제를 교육의 출발점으로 삼고, 학생들의 발달 수준에 적합한 여러 탐구 질문을 설계하고 제시하여 문제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이 적절한 어려움에 직면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재발견"과 "재창조"의 과정을 탐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예시 교육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변형을 적절히 사용하며 점차적으로 장애물을 설정하고 창의적인 요소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킵니다.
5. 수학 언어, 문자 언어, 상징 언어, 그래픽 언어를 포함한 수학적 언어 교육을 강화합니다. 수학적 사고와 수학적 의사 소통을위한 도구입니다. 교육 과정에서 학생들이 다양한 수학적 언어를 변환 할 수 있도록 훈련 할뿐만 아니라 수학적 언어를 사용하여 자신의 견해와 아이디어를 정확하고 간결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수학적 이미지와 도표를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필요가 있습니다.6. 학생들이 문제를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인내심을 가지고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습관을 기르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요즘 시험지는 일반적으로 어렵지 않으므로 주의와 인내가 특히 중요합니다.7. 가르칠 때 교사는 학생들이 더 많은 연습을하고 더 많은 피드백을주고 많은 질문을하고 학생들이 모든 종류의 문제를 집에서 편안하게 느끼도록해야합니다.
성찰 3: 새 학기부터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전통적인 수용적인 수업 방식이 활기찬 수학 활동으로 대체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교실이 살아 있고 학생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감히 생각하고, 감히 묻고, 감히 말하고, 감히 행하고, 감히 논쟁하고, 호기심과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학생들의 변화에서 교실 개혁의 싱크홀이 생깁니다.
4.2 '정원'이라는 현대식 직소 퍼즐을 어떻게 조립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큰 교훈입니다.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따라. 한 팀은 회사의 여러 부서 또는 지점을 시뮬레이션하여 7개의 작업 그룹으로 나뉩니다. 팀은 팀을 통해 체계적으로 통합되어 경험 교환, 팀워크, 정보 공유, 자원 할당, 혁신적인 아이디어, 효율적인 사고, 리더십 스타일, 과학적 의사 결정 등과 같은 일련의 복잡한 작업을 완료합니다.
직소 퍼즐은 다양하고 재미있는 교육 소품으로 학생들에게 무한한 경험의 장을 제공합니다. 활동 일정 시간:5분. 활동 시간:40분. 복습 및 요약 시간:40분.5. 교육 장소:a . 장소 버전:평평한 야외 공간, 최소 4*4=16 평방미터.
b. 실내 버전:최소 4*4=16 평방미터의 작업 공간 사용 가능.6. 교육 장비:a . 아래 그림에 따라 각 그룹에 의자 3개.
각 그룹 사이의 거리는 1. 5m이며, 실제로 7개의 그룹은 6개의 꼭지점과 양의 육각형의 중심점입니다.
1 6 2 7 5 3 4 B, 5색 퍼즐, ***7*5=35조각. 재료는 판지, 플라스틱 시트 또는 플렉시 유리일 수 있습니다.
방법: 먼저 같은 재질의 정사각형의 다섯 가지 색상을 선택하고, 측면 길이는 20cm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아래 그림에 따라 정사각형을 일곱 조각으로 나눕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다섯 가지 색상의 사각형은 35개의 퍼즐로 나뉩니다. ㄷ, 1에서 7까지의 사명 선언문, 7 * * * *.
d, 그림 1~7(내용: 사람, 기수, 말, 고양이, 새, 오리, 도끼), 각각 1개씩, 7개. e, 큰 흰 종이를 만들거나 점수표에 따라 화이트보드에 직접 그립니다.
(II) 육성 목표 :1. 팀원들의 능동적 의사소통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효과적인 의사소통 채널과 방법을 경험한다.2. 팀 내 정보와 자원의 공유를 강조하고 자원의 합리적 배분을 통해 팀의 전체 가치를 높인다.
3. 팀 간 협력 강화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선순환을 위해 경쟁을 합리적으로 처리한다.4. 시장 개발에 대한 감각을 키우고 제품 혁신의 개념을 업데이트한다.
5. 학생들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사고 방식을 배양하고 전반적인 개념을 향상시킵니다.6.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팀에 대한 다양한 리더십 스타일의 영향과 중요한 역할을 경험합니다.
(3) 프로젝트의 배치 1. 팀원들을 일곱 그룹으로 나눈다.2. 일곱 팀원들을 의자에 앉히도록 한다.3.
각 그룹의 인원수를 발표합니다.3. 모든 팀원에게 프로젝트의 이름이 "탱그램"이라고 발표합니다.
모두가 움직일 수 없는 의자에 앉습니다.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누구도 의자에서 몸을 움직여서는 안 됩니다.
모든 직소 퍼즐과 과제북은 7조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과제는 과제북에 기록됩니다. 과제를 완료하면 점수가 부여됩니다. 팀은 할당된 40분 이내에 총 점수가 65,438 + 0,000점에 도달하면 성공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35조각이 섞인 직소 퍼즐을 무작위로 5개씩 7개 그룹으로 나눕니다. 학생들에게 프로젝트에서 직소 퍼즐을 사용할 때 안전에 유의하도록 상기시킵니다. 손으로만 전달해야 하며 던지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5. 1부터 7까지 순서대로 도표를 7개 조에 나눠주고, 마지막으로 1부터 7까지 순서대로 과제집을 7개 조에 나눠줍니다. 6. 40분 후에 프로젝트가 시작될 것이라고 모든 구성원에게 알립니다. 규칙을 준수하고 안전에 주의해 주세요.
조별 과제조별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1. 다섯 가지 색으로 그림 1~6을 만들고, 각 패턴에 10점씩 점수를 줍니다.2. 같은 색의 도형으로 그림 7을 만들고, 완성하면 20점씩 점수를 줍니다.
3. 세 가지 색상의 일곱 가지 도형으로 직사각형을 만들고 완성하면 30점을 받습니다. 패턴을 완성할 때마다 트레이너에게 알려주세요. 트레이너가 확인 후 점수를 기록합니다.
조별 과제: 1. 같은 색으로 도형 1~6을 만들고 각 도형마다 10점을 받습니다.2. 다섯 가지 색으로 도형 7을 만들고 완료하면 20점을 받습니다. 3. 세 가지 색상의 일곱 가지 도형으로 직사각형을 만들고 완성하면 30점을 받습니다. 패턴을 완성할 때마다 트레이너에게 알려주세요. 트레이너가 확인 후 점수를 기록합니다.
조별 과제: 1. 다섯 가지 색을 사용하여 그림 1~6을 만들고, 각 패턴에 10점씩 점수를 줍니다.2. 같은 색의 도형을 사용하여 그림 7을 만들고, 완성하면 20점씩 점수를 줍니다.
3. 세 가지 색상의 일곱 가지 도형으로 직사각형을 만들고 완성하면 30점을 받습니다. 패턴을 완성할 때마다 트레이너에게 알려주세요. 트레이너가 확인 후 점수를 기록합니다.
조별 과제: 1. 같은 색으로 도형 1~6을 만들고 각 도형마다 10점을 받습니다.2. 다섯 가지 색으로 도형 7을 만들고 완료하면 20점을 받습니다. 3. 세 가지 색상의 일곱 가지 도형으로 직사각형을 만들고 완성하면 30점을 받습니다. 패턴을 완성할 때마다 트레이너에게 알려주세요. 트레이너가 확인 후 점수를 기록합니다.
조별 과제: 1. 다섯 가지 색을 사용하여 그림 1~6을 만들고, 각 패턴에 10점씩 점수를 줍니다.2. 같은 색의 도형을 사용하여 그림 7을 만들고, 완성하면 20점씩 점수를 줍니다.
3. 세 가지 색상의 일곱 가지 도형으로 직사각형을 만들고 완성하면 30점을 받습니다. 패턴을 완성할 때마다 트레이너에게 알려주세요. 트레이너가 확인 후 점수를 기록합니다.
조별 과제: 1. 같은 색으로 도형 1~6을 만들고 각 도형마다 10점을 받습니다.2. 다섯 가지 색으로 도형 7을 만들고 완료하면 20점을 받습니다. 3. 세 가지 색상의 일곱 가지 도형으로 직사각형을 만들고 완성하면 30점을 받습니다. 패턴을 완성할 때마다 트레이너에게 알려주세요. 트레이너가 확인 후 점수를 기록합니다.
조별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한 시간 내에 과제를 완료하여 목표 점수인 1000점에 도달하도록 팀을 이끌고 2. 각 조의 다른 구성원에게 35개의 도형이 모두 포함된 5개의 사각형을 만들도록 지시하며, 각 사각형은 같은 색의 7개의 도형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완성된 각 사각형은 20점을 획득하고, 사각을 형성한 그룹은 40점을 획득합니다.3. 제한 시간 내에 다른 그룹 멤버들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세요. 다른 그룹 총 점수의 10%가 여러분의 추가 점수가 됩니다.
(4) 항목 통제 1. 학생들은 의자를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5. 4세인 제 아들이 배우기에 적합한 것은 무엇인가요? 부모님은 자녀를 위한 흥미 수업을 선택하기 전에 엄마와 아이가 직접 선택한 테스트를 통해 자녀가 해당 흥미와 취미를 달성하는 데 가장 적합한 흥미 수업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질문에 "예" 또는 "아니오"로만 대답한 다음, "예" 대답이 어느 부분에 집중되어 있는지 살펴봅니다.1. 정원 집의 울타리를 지나갈 때, 아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울타리에서 반복되는 패턴이 무엇인지 알아 차리고 반복되는 부분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항상 "언제부터 시작했어?"라고 묻는다.2. 오랫동안 시계를 봐왔고 시간에 대한 개념이 있습니다.
3. 때로는 색깔별로, 때로는 재료별로, 때로는 모양별로 장난감 수납 게임을 좋아합니다.
4. 주사위 놀이, 바둑, 체커를 좋아하고 체스에서는 또래 친구들을 빠르게 능가한다.5. 각 층에 계단 수가 같으면 5층에서 3층으로 내려갈 때 "이미 절반은 왔고 나머지 절반은 1층으로 가야 해"라고 말한다.
6. "세발자전거, 자동차, 버스, 트럭"과 같은 다양한 질문에 대답하는 데 어려움이 없으며, 다양한 자동차와 사물을 같은 특징에 따라 분류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7. 거울 속의 시계가 거꾸로 있는 것을 관찰하고 거울 속의 시계의 이미지로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있다. 8. 종이로 꽃을 오려서 만들 때 접힌 오려낸 부분을 열었을 때 전체 패턴이 어떻게 생겼는지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9. "모자 맞추기" 게임에서 항상 이깁니다.
예를 들어 한 명은 빨간 모자를 쓰고, 두 명은 흰 모자를 쓴 세 명의 친구는 자신의 모자를 볼 수 없습니다. 다른 두 친구가 흰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본다면 어떤 모자를 쓰시겠습니까? 아이들은 그런 질문에 당황하지 않습니다.10. 유치원에서 간단한 수학을 가르치기 시작하면 종종 느린 속도에 조급해합니다. 11. 루빅스 큐브의 한 면을 같은 색으로 정확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12. 직소퍼즐로 범선, 비행기, 오리, 어린이 점프, 모자를 쓴 영웅 등의 패턴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며 직소퍼즐 매뉴얼에 없는 패턴도 만들 수 있습니다.
13. 퍼즐을 가지고 노는 능력이 또래보다 뛰어나다. 예를 들어 6세는 70개 이상의 퍼즐을, 5세는 55개 이상의 퍼즐을 할 수 있습니다.
14. 낙서를 배우면 부모님과 선생님의 오감을 파악하여 낙서에 과장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15. 화면의 모든 장면과 블랙박스에 색을 칠하는 보통의 아이들과는 달리 색을 대담하고 감동적으로 사용했습니다. 테두리 색상과 본체 색상 사이의 전환에 주목하세요.
16. 책 모서리, 벽, 모자, 심지어 티셔츠 등 빈 공간에 낙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화가 나면 '우는 인형'을 그리고, 기쁠 때는 해, 해바라기, 구름, 작은 집 등에 웃는 얼굴을 그려 넣습니다. 17. 만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사탕 종이와 상자를 모으는 것을 좋아하는데, 사람들이 보지 않을 때 휴지로 베껴 적을 수 있기 때문이죠. 저는 사탕 종이와 상자를 수집하는 이유는 캐릭터가 너무 '귀엽다'는 이유만으로 안 볼 때 휴지에 베껴 적을 정도입니다.
18. 길을 걸을 때 누군가의 옷차림을 보고 "색이 눈이 부시네, 못생겼어!"라고 지적하는 경우가 많다. 19. 건물의 색이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지 못한다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20. "귀걸이가 너무 촌스러워서" 아주머니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주장하며 "표지로 책을 판단한다"고 주장합니다. 21. 친구나 친척이 준 새 옷을 입기를 거부하고 대부분의 어린이 옷은 색 구성표 측면에서 매우 못생겼다고 생각합니다.
22. 아동용 양말 선물 상자를 받으면 보통 한두 켤레만 받는다. 23. 엄마의 화장을 따라 인형을 '칠'하는 실험을 자주 한다. 24. 날씨가 갑자기 변하면 창밖을 내다보며 빛과 어둠의 변화, 고인 물에 비친 풍경에 주목한다.25. 그림책 속 그림을 가리키며 "저거 못생겼어! 난 저것보다 더 잘 그릴 수 있어."라고 말하곤 합니다.
26.집에 커튼이나 새 장판을 새로 깔면 반나절 동안 행복할 정도로 흥분한다.27.외국 패스트푸드점에 가면 벽에 걸린 소품, 벽에 걸린 그림, 추상적인 장식 등 식당의 인테리어에 대해 매우 까다롭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차라리 바꾸고 싶어요.
28. 슬라이드를 좋아합니다. 맥도날드와 KFC의 작은 미끄럼틀은 정말 중독성이 있어요. 저는 높이 떠 있는 곡선형 미끄럼틀을 좋아합니다. 나는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회전하면서 놀아요.29. 유치원에서 새로 예술 체조를 가르치는데, 그(또는 그녀)가 가장 먼저 모든 동작을 외우고 리더가 됩니다.
30. 큰 웃음은 그에게 큰 기쁨입니다.31.4 세, 어린이 라켓으로 부모와 대결하고 공을 손에 들고 서브하고 받으면 '공을 놓치는 것'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32.보조 바퀴가 달린 작은 자전거를 타는 법을 배우는 데는 오후 하루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33.그는 셔틀콕과 줄넘기의 달인입니다.
34. 네다섯 살이 되면 롤러스케이트를 탈 수 있다.35. 그네를 탈 때 아무도 도와주지 않아도 비명을 지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아무도 밀어주지 않아도 "더 높이, 더 높이" 가속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36. 저는 매일 집에서 공놀이를 하고 아이들 바구니에 농구공을 넣는 것을 좋아합니다.37. 제 아이들은 매우 유연하고 손님 앞에서 "원업"과 "다운" 묘기를 기꺼이 선보입니다.
38. 신체 비율이 황금 비율에 가깝고 어깨는 납작하고 허리는 가늘고 다리는 길며 머리와 전신의 비율이 이상적인 상태인 '8두 8체'에 가깝습니다.39. 저는 특히 댄스 음악의 기복에 민감합니다. 들으면서 웃을 때도 있고, 슬플 때도 있고, 울 때도 있습니다.
40. 거울을 보며 어떤 자세가 가장 아름다운지 연구하는 것을 좋아한다.41. 뼈가 부드러워서 몸을 마음대로 '접을 수 있다'. 42. 나는 만화나 광고 음악에 맞춰 춤추는 것을 좋아한다. TV 광고에 나오는 노래는 외우자마자 바로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잘 부릅니다. 43. 규칙적인 식사를 하면 간식을 조절하여 몸의 '측면 발달'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44. 나는 그릇과 접시를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젓가락을 일정한 리듬에 맞춰 두드리며 그릇 소리가 다르고 빈 그릇과 물이 가득 찬 그릇의 소리가 다르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45. 완벽한 복화술사는 자동차와 배의 경적 소리를 모방하고 어느 것이 귀에 더 즐거운 지에 대해 언급 할 수 있습니다.
46. 음악 가게에 가는 것을 좋아하는데, 특히 누군가가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47. 음악 분수를 지나갈 때 물줄기의 세기와 소리의 음정과 조화를 주목하고 패턴의 이름을 말하면 나와서 보라는 말을 듣게됩니다.
48. 호텔 로비에 한 시간 동안 서서 피아노 연주를 들어도 피곤하지 않다.49. 광장에서 춤추는 사람을 발견하거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면 자연스럽게 따라하며 '초인적인 작은 꼬리'가 된다.
50. 어렸을 때 저는 피아노의 천재성을 숭배했습니다. 우상이 TV에서 연주하는 모습을 보면 온 가족이 관객이 되어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고 말하곤 했습니다. 51. 많은 곡을 '솔리테어 스타일'로 창의적으로 연결하여 매끄럽게 연주할 수 있습니다.
52.
6. 산시 민속 에세이, 80 머리, 긴급한 중국 전통 축제 - 매년 음력 정월 초하루인 춘절.
중국 전통 축제 중 가장 중요하고 활기찬 축제 중 하나입니다. 겨울이 끝나고 봄이 시작되는 시기에 기념하기 때문에 '춘절'이라고도 불립니다.
중국에는 춘절을 축하하는 많은 전통 관습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음력 설날인 23일부터 춘절을 준비해 왔습니다.
이 기간 동안 각 가정에서는 대청소를 하고, 설 선물을 사고, 창문 장식을 하고, 새해 그림을 걸고, 춘절 가훈을 쓰고, 새해 떡을 찌고, 온갖 음식을 준비하며 묵은 해와 새해를 준비합니다. 춘제 전날을 "새해 전야"라고 합니다.
설날 전야는 가족 모임의 시간입니다. 가족들은 함께 모여 앉아 맛있는 저녁을 먹으며 새벽까지 이야기하고 웃습니다. 이를 새해 전야 축하라고 합니다.
섣달 그믐날 시계가 0시를 가리키면 사람들은 만두를 먹습니다. 고대에는 이를 '자시(子時)'라고 불렀는데, 새해 전날 자시는 묵은 해와 새 해가 바뀌는 시간입니다. 이때 사람들은 만두를 먹었는데, 이는 '어린 나이에 친구를 사귄다'는 의미였습니다.
이것이 '만두'라는 이름의 유래입니다. 섣달 그믐날은 음력 설날의 첫날입니다.
한 해의 첫날부터 사람들은 친구와 친척을 방문하여 서로 새해 인사를 나눕니다. 세배는 춘절의 중요한 풍습입니다.
새해 인사를 할 때는 모두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상서로운 말을 해야 합니다. 춘절의 풍습-폭죽새해 자정을 알리는 시계가 울리면 폭죽 소리가 중국 전역에서 하늘을 뒤흔듭니다.
이 "위안의 해, 위안의 달, 위안의 시간"의 "삼원"순간에는 일부 장소에서도 "왕후오"안뜰에 설치하여 치솟고 번영하는 발전의 정신을 보여주기 위해! "삼원"의 순간은 "삼원"의 시간입니다. 활활 타오르는 불 주위에서 아이들은 폭죽을 터뜨리고 즐겁게 뛰어다녔어요. 이때 집은 밝게 켜지고 법원 앞에는 화려한 불꽃이, 집 밖에는 귀머거리 소란이, 새해 전야 분위기는 가장 활기찬 * * *로 밀려났습니다.
폭죽 소리는 사임의 표시이자 축제 분위기의 표현입니다. 비즈니스맨.
폭죽에는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그들은 새해에 큰 재산을 만들기 위해 새해 전날 폭죽을 터뜨립니다. 하지만 옛 관습에 따르면 부의 신을 기리는 것이 우선이고 폭죽을 터뜨리는 것은 마지막에 해야 한다고 합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폭죽을 가장 마지막에 터뜨린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구정 자정에 재물의 문이 열릴 때부터 재물의 신이 배달되었습니다. 재물의 신은 손에 종이 한 장을 들고 문 밖에서 "재물의 신이 온다!"라고 외쳤습니다. 이때 집 주인은 그를 환영하기 위해 방문객에게 재물의 신에게 상을 주었고, 이는 재물의 신 입에 전달되었습니다. 물론 상서로운 말을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입니다.
예를 들어 "보물이 굴러 들어온다"! 왼쪽에는 황금 사자 한 쌍, 오른쪽에는 황금 봉황 한 쌍! 이런 식이죠. 또한 재물의 신으로 분장한 남자가 붉은 옷과 사롱, 가짜 콧수염을 쓰고 노란 자루를 들고 돈을 모으고, 몇 명의 북꾼이 집집마다 재물을 나눠주며 보상을 받도록 하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문 앞에 도착할 때마다 "왼쪽 방에는 금은보화가 가득하고 오른쪽 방에는 보물이 가득하다"라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주인이 기꺼이 붉은 종이로 만든 행운의 신상을 받고 돈을 주고, 감사의 인사를 한 후 징과 북소리와 함께 한참을 노크하고 다른 집으로 갈 때까지 행운의 말은 끝이 없었다.
폭죽을 터뜨린 후 집으로 돌아갈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하늘과 땅, 신과 조상에게 경배하는 것입니다. 고대에는 이 관습이 매우 널리 퍼져 있었습니다.
조상 숭배의 형태는 지역마다 관습이 다르기 때문에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덤을 쓸기 위해 들판에 가고 어떤 사람들은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조상당에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조상의 위패를 집의 본당에 놓고 제물을 진설한 다음 나이 순서대로 무릎을 꿇고 향을 피우며 참배합니다. 남부 사람들은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고 달력에서 올해의 상서로운 방향을보고 등불과 횃불, 와인 냄비, 향, 폭죽을 밝히고 문을 열어 "하늘에서"또는 "문 밖으로"로 알려진 서쪽 신을 만나러 여행하기 위해 절강은 "찾는 문 밖으로"라고 불립니다. "
이것은 우리가 과거에 이것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과거에 이것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 관습은 행운을 얻고 한 해를 순조롭게 보내기 위해 신에게 기도하는 것입니다. 섣달 그믐날에는 밤을 새워 밤을 지새우죠.
그날 밤 주부들은 등불을 걸고, 화려한 장식을 만들고, 춘절 글귀를 붙이고, 창문에 창호지를 붙이고, 새해 그림을 붙이고, 집을 빨간색과 초록색으로 장식하며 축제 분위기를 더하느라 바빴습니다. 아마도 아이들이 가장 기대하는 것은 세뱃돈일 것입니다.
세뱃돈은 어른이 후배에게 주는 돈입니다. 일부 가정에서는 새해 전날 저녁 식사 후 모든 사람이 식탁을 떠나지 못하도록 합니다. 모든 사람이 식사를 마친 후 장로들은 자녀와 손주들이 새해에 배우고 발전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젊은 세대에게 세뱃돈을 줍니다. 어떤 가정에서는 아이들이 밤에 잠든 후 부모가 베개 밑에 넣어두기도 하고, 더 많은 가정에서는 아이들이 대청에 모여 조부모와 부모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외치며 줄을 서서 무릎을 꿇고 빨간 봉투에 손을 뻗기도 합니다. 심지어 조부모의 침실까지 점령해 함께 침대에 달려가 "세뱃돈, 세뱃돈!"을 외치기도 합니다."" 노인은 충분히 활기차지 않다고 생각하자 소심하게 행동했습니다. 그는 흥정에서 포위 공격으로 더듬어 마침내 할아버지의 빨간 봉투를 파헤쳤습니다. 모두가 봉투를 낚아채고 포효했습니다. 노인은 그 광경에 기뻐하며 새해에는 모든 일이 잘 될 것이라는 좋은 징조로 받아들였습니다.
전통적으로 사람들은 춘절에 항상 더 많은 행운을 얻고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그중에는 오래된 관습이 많이 있습니다. 빗자루 사용을 금지하는 풍습이 곳곳에서 발견되는데, 새해에 빗자루를 사용하면 행운과 재물을 쓸어버려 새해에 좋은 운을 만들기 어렵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바닥을 쓸어야 한다면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쓸어야 합니다. 이 풍습을 대중화하기 위해 음력 정월 초하루를 '빗자루 생일'로 지정하기도 했습니다.
설날에는 자녀를 꾸짖지 말고 말조심하세요. 아이가 실수로 밥그릇을 깨뜨려도 사람들은 그를 꾸짖지 않고 오히려 "깨졌다"와 "오래되었다"의 조화로운 소리가 불길한 분위기를 씻어 내기 때문에 "일년 내내 안전하다"고 말합니다.
성인은 새해 전날에 자녀가 불길한 말을 할까봐 두려워합니다. 수평 및 수직 관리 외에도 일부 장소에서는 붉은 천이나 화장지를 사용하여 입을 닦아 입을 * * *로 표시합니다. 그들이 불운 한 말을하더라도 방귀와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베개에 오렌지와 열매를 놓고 "일년 된 과일"이라고 부릅니다.
오렌지와 리치는 조화로운 소리를 내며 내년의 행운을 상징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부의 신은 창고(바지)에 보관한다"는 관용구의 의미를 살려 부의 신상을 훔쳐 바지 가랑이 속에 숨기는 관습도 있습니다.
이렇게 기발한 재미와 풍습 속에서 행운의 신을 선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사람들은 오랜 세월 동안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춘절 아침에 문을 열면 폭죽을 먼저 터뜨리는데, 이를 '문 열고 폭죽 터뜨리기'라고 합니다.
폭죽 소리가 나면 땅이 온통 붉은 색으로 뒤덮이는데, 이때를 "붉은 색으로 가득하다"고 하며 거리는 분노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