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꽃시 고대 시 전집

꽃시 고대 시 전집

꽃은 스스로를 붙잡지 않는다 (꽃은 스스로를 붙잡지 않는다; 옥심은 밝고 변하지 않는다. 이백의 '징징')

내 길은 꽃잎으로 덮여 있고, 아무도 가지 않으니(내 길은 꽃잎으로 덮여 있고, 아무도 가지 않으니 ), 내 초가집의 문은 닫혀 있지만 지금은 당신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두 푸의 '손님의 도착')

꽃, 내 창문만큼 높은 꽃은 방랑자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꽃, 내 창문만큼 높은 꽃은 방랑자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이 높이에서 슬픔이 도처에 있음을 보았기 때문이다. 두 푸의 '탑에 오르다')

꽃은 곧게 접을 수 있다(꽃은 곧게 접을 수 있다,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두치우니앙의 '마녀')

화문관 앞 가을풀을 바라보며(화문관 앞 가을풀을 바라보며 어찌 가난하고 늙을 수 있으랴. 전센의 '양주각과 판관들의 밤 모임'

꽃이 피면 수도가 움직인다(모란만이 진정한 국색이며, 꽃이 피면 수도가 움직인다). 류유시 '모란의 감상')

3월의 비에 꽃의 밑바닥은 슬프다. 연수의 '노유춘')

화화강 2월의 햇살(설문 밖에는 천 개의 산이 푸르고, 화화강 2월의 햇살은 푸르다. 오양서(吳陽書)의 '조애고원-서호의 봄날'

꽃 밑에서, 두 개의 노를 들었다(꽃 밑에서, 동행이 찾아올 때 두 개의 노를 들었다. 오우양 쉬의 '어부 아버지의 자부심')

꽃과 가스와 술과 술이 빚어지고(꽃과 가스와 술과 술이 빚어지고 뺨이 붉어지네. 오우양 쉬의 '어부 아버지의 자존심')

꽃 볼과 술 얼굴이 붉다(꽃, 기, 술, 술을 빚으니 술의 볼이 붉다. 오양서, 「어부 아버지의 자존심」)

꽃은 향기롭고 달은 흐리다. (수시, 「봄밤」)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면 사람들은 푸른 물속을 걸어 다닌다. 소시의 '화련에게 죽음을 보내며'에서)

꽃은 서로 묻기에 만나고(어부는 배에서 길을 잃고). 왕안시의 '복숭아밭을 거닐다')

꽃은 봄에 매혹적이다(봄에 매혹적인 샘물이 꽃을 감싸고, 꽃은 봄에 매혹적이다). 왕안시 '북파이의 아몬드 꽃')

손으로 심은 꽃과 나무(집 처마는 이끼 없이 길고 깨끗하며, 꽃과 나무는 손으로 심었다). 왕안시의 '호수 그늘진 벽의 아저씨 서예')

물에서 중력에 떠 있는 꽃(물에서 중력에 떠 있는 꽃, 한 종류의 사랑병, 두 종류의 게으름. 리칭자오의 서매화)

어부의 방문이 두려워 흐르는 물과 함께 꽃을 보내지 마라. 셰팡더의 청취안의 복숭아꽃)

(너무 급한 나머지 흙투성이 머리가 한쪽으로 늘어졌고, 플랫폼을 따라 올 때는 꽃모자가 느슨해졌다. 백주이의 긴 미움의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