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예술에 관한 시가 있습니다.
예술에 관한 시가 있습니다.
2. 책에 대한 전문성과 한 과목에 대한 숙련도를 추구하라.
3, 가문을 알라
4, 지식을 널리 배우고 탁월함에 집중하라
5, 길을 잃으면 여러 가지로 길을 잃고, 학자를 잃으면 여러 가지로 길을 잃는다.
6, 전문화하지 않고는 성공할 수 없고, 손을 대지 않고는 합격할 수 없다.
7. 백 가지 예술적 기술은 한 가지 기술보다 열등하다.
8. 본질을 배우는 데는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다.
9. 백 가지 본질이 있어도 하나만 있으면 괜찮고 하나만 없으면 안 된다.
10, 현명한 사람은 모든 종류의 지식에 노출되어 있다. 그러나 한 가지 과목에 능숙한 사람은 세상을 안다.
11, 인간의 학문적 능력은 한계가 있으며, 전문성보다 기술이 더 중요하다.
12, 영재는 전문가가 되고 잡다한 일을 한다.
13, 옥의 진위를 가리는 시험도 사흘 동안 태워야 하고, 7년 후에야 나무의 진위를 알 수 있다. (백주이)
책은 사용했고, 미움이 적고, 그 후에는 일이 어렵지 않습니다. (육상기행)
"맑은 얕은 물 위에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이 비치는 황혼에 그 향기가 평화롭게 퍼지네." (임부)
어느 누가 감히 연약한 자식이 봄날의 햇살 같은 어머니의 사랑을 돌려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희망하면 제자가 없다. (예기)
추우면 소나무와 노송이 시드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공자)
방산에는 옥을 자르기에 좋은 돌이 있다. (시 - 소야)
그것을 구할 곳을 찾을 수 없고, 구하는 데 많은 노력이 들지 않는다. (물여백)
복숭아와 매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제 갈 길을 간다. (사서삼경)
시기는 장소만큼 좋지 않고, 장소는 조화만큼 좋지 않다. (맹자)
세상에는 어려운 것이 있고, 어려운 것은 쉬운 것이고, 쉬운 것은 하지 않으면 어려운 것이다. (펑두안슈)
세상은 흥하고 망하는 것이니, 그 책임은 사람에게 있다. (구)
자연이 참된 법이다. (구지)
풀은 비에 잠겼다가 마침내 신의 사랑을 받고, 비는 맑아진다. (리상인)
사물을 가지고 노는 것은 정신을 죽인다. (고전)
과거를 훈계하지 말라, 오는 것은 여전히 쫓을 수 있다. (공자 논어)
인간 본성상 말은 마음을 놀라게 하지 않는다. (두부)
나는 감히 내 조국을 잊을 수 없다. (육경)
문학과 무예의 도가 하나하나 편안해진다. (제례의서)
수필은 시대를 결합하고 시는 사물을 결합한다. (백주이)
도교를 연이어 들었으니 예술에는 특출한 것이 있다. (한유)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물어보라. (리웨이)
그 근원에 생수가 있으니 그 운하가 맑기를 기도하라. (주)에 따르면
내 웃음은 간과 쓸개에 머물러 수평검에서 하늘로 향한다. (탄시통)
끝없는 나무들이 잎사귀를 바스락거리고 장강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급류에 휩쓸린다. (두푸)
할 일도 없고, 꽃이 피고 지고, 데자뷰 제비가 돌아온다. (얀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2. 예술을 전문으로 하는 유명한 사람들의 명언이 있는데, 옥을 감정하는 데는 3일이 걸리고, 재료를 감정하는 데는 7년이라는 시간이 걸린다.
(백주이) 책을 쓰면 미움이 줄어들고, 배우지 않으면 일이 어렵다. (루유) 얕은 물 건너 그림자, 황혼의 향기.
(린부) 그러나 인치 풀은 세 봄 햇살을 얼마나 사랑하느냐.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기대하면 제자가 없다.
(의식) 젊고 추울 때는 소나무와 노송이 시드는 것을 나중에 안다. (공자) 다른 산의 돌이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 - 소야) 쇠구두는 어디에도 없다. (수경) 복숭아와 매화는 찾아볼 수 없고, 각기 제 갈 길을 걷는다.
(사서삼경) 시기는 장소만큼 좋지 않고, 장소는 조화만큼 좋지 않다. (맹자) 세상은 어렵기 때문에 어려운 것도 쉽고, 하지 않기 때문에 쉬운 것도 어렵다. (펑 두안수) 하늘은 풀에 자비를 베풀고, 세상은 햇살로 가득하다. (리상인) 가는 사람은 훈계를 받지만 오는 사람은 여전히 추격을 당할 수 있다.
(공자 논어) 인류를 위해서라면 말은 충격적이지 않다. (두부) 문학과 무예의 도가 하나하나 편안해진다. (예기) 수필은 시대의 맥락에서 쓰이고, 시는 사물의 맥락에서 쓰인다. (백주이) 가르침과 배움에는 순서가 있고, 예술에는 전문성이 있다.
(한유).
3. 예술 분야에는 전문 분야가 있다의 다음 문장은 선생님의 이론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전 문장의 연속, 즉 지식과 전문성의 순서가 있습니다.
다음 문장은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진실을 듣는 데는 순서가 있고(초기, 후기), 기술 학습에는 전문성이 있습니다.
원문:가르치고 배우는 데는 순서가 있고, 기술적인 학문에는 전문성이 있다.
출처:당한시유사이이드;
전문은 다음과 같다:
고대 학자에게는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한다. 그렇게 설파하고 가르치는 스승. 사람은 알고 태어나는 것이 아니니 누가 의심이 없겠는가. 만약 혼란스러워서 스승을 따르지 않는다면 혼란스러워서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나는 태어나기 전에 도를 배웠기 때문에 도로부터 배웠다. 내가 태어나서 먼저 도를 배웠기 때문에 도로부터 배웠다. 나는 세월이 나에게 태어났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스승이다. 그러므로 고귀함도 없고, 길이도 없고, 젊음도 없고, 도가 존재하고 스승이 존재한다.
허! 스승의 도가 오래전부터 전해져 내려왔구나! 혼동하기 어렵습니다! 고대의 현자들도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스승에게 묻고, 오늘날의 사람들은 현자와는 거리가 멀고 스승을 부끄러워합니다. 그래서 현자는 현자에게 유익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에게 유익합니다. 여기에 성인이 거룩하고 어리석은 사람이 어리석은 이유가 있습니다! 아들을 사랑하고 스승을 택하여 가르치라, 네가 네 몸 안에 있으면 부끄럽고 혼란스러울 것이다. 소년의 선생님, 책의 문장을 가르치고 배우는 사람은 내가 말했듯이 그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의 혼란을 해결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마녀의사 e5a 48 드 588 b6e 799 be 5b aa 6313334331366366 모든 것을 잘하는 음악가는 선생님이 되는 것이 부끄럽지 않습니다. 스승을 제자 구름이라고 불렀던 선비들의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며 웃었습니다. '선생님은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으시냐'는 질문에 그는 이렇게 답했습니다. 공식적인 자리에서 겸손하고 부끄러워하는 모습이요." 와우! 분명히 선생님의 방식은 사라졌습니다. 부두술사는 숙련된 음악가였지만 신사는 그를 경멸했습니다. 오늘날 그의 지혜는 손이 닿지 않고 이상하고 부끄럽습니다!
현자에게는 영원한 스승이 없다. 공자는 탄자서, 장홍서, 시향서, 노자서에게 배웠습니다. 공자의 제자들은 공자만큼 똑똑하지 않았습니다. 장자는 세 사람이 있으면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제자가 스승보다 열등할 필요도 없고, 스승이 제자보다 우월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들은 도교를 잘 이해하고 자신의 기술을 전문으로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열일곱 살의 리는 고대 언어에 능통했고, 육예에 대한 지식도 풍부했다. 그는 유비에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무한했습니다. 유비는 고대의 길을 걸으며 시서를 써서 오래도록 남길 수 있었습니다.
4. 예술에는 특기가 있다. 다음 문장은 선생님의 이론에서 나온 문장입니다. 다음 문장은 :그게 전부이지만 이전 문장과 거의 동일합니다. 즉, 진리를 듣는 것이 우선 순위가 있으며 예술에는 전문 분야가 있습니다. 설명: 진실을 듣는 데 우선순위가 있고(이전과 이후가 있다), 기술 연구에는 전문성이 있다. 원문:진리를 듣는 것이 우선이고, 기술적인 학문에는 전문성이 있다; 출처:당한시 유사이이드; 전문:고대에 학자들에게는 스승이 있었다.
선생, 그래서 설교하고 가르친다. 사람은 태어나면서부터 알지 못하니, 누가 의심할 수 있겠는가? 혼란스러워서 스승을 따르지 않으면 혼란스러워서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나는 태어나기 전에 도를 배웠기 때문에 도로부터 배웠다. 내가 태어나서 먼저 도를 배웠으므로 도로부터 배웠다. 나는 스승이며, 내가 태어난 연대를 알지 못한다. 그러므로 고귀함도 없고, 길이도 없고, 젊음도 없고, 도가 존재하고 스승이 존재한다.
허! 스승의 도가 오래전부터 전해져 내려왔구나! 혼동하기 어렵습니다! 고대의 현자들도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스승에게 묻고, 오늘날의 사람들은 현자와는 거리가 멀고 스승을 부끄러워합니다. 그래서 현자는 현자를 이롭게 하고 어리석은 자는 어리석은 자를 이롭게 한다.
현자는 거룩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어리석은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아들을 사랑하고, 스승을 선택하고, 그를 가르치십시오. 당신의 몸 안에 있으면 부끄럽고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소년의 선생님, 책의 문장을 가르치고 배우는 사람은 내가 말했듯이 그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의 혼란을 해결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마녀의사 e5a 48 de 588 b6e 799 be 5b aa 6313334331366366 모든 것을 잘하고 선생님이 부끄럽지 않은 음악가.
스승을 제자 구름이라고 불렀던 선비들의 가족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며 웃었다. '선생님은 지금도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으시냐'는 질문에 그는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다"고 답했습니다.
겸손은 부끄러운 일이고 관리가 된다는 것은 경멸에 가까운 일입니다. "아아! 스승의 길은 사라졌구나.
주술사는 숙련된 음악가였는데, 신사는 그를 경멸했습니다. 오늘날 그의 지혜는 손이 닿지 않고 이상하고 부끄럽습니다! 현자에게는 영원한 스승이 없다. 공자는 단가학, 장홍학, 서경학, 노자학에서 배웠습니다.
공자의 제자들은 공자만큼 지혜롭지 못했습니다. 장자가 말하기를:세 사람이 있으면 반드시 한 스승이 있다.
그러니 제자가 스승보다 열등할 필요도 없고, 스승이 제자보다 우월할 필요도 없다. 그들은 도교를 잘 이해하고 자신의 기술을 전문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열일곱 살의 리는 고대 언어에 능통했고 여섯 가지 예술에 모두 능통했습니다. 그는 유유로부터 배울 시간이 무한했습니다.
위자치는 고대의 길을 걸으며 시서를 써서 오래도록 남길 수 있었다.
5. 제자가 스승보다 열등할 필요가 없고 스승이 제자보다 우월할 필요가 없다는 완전한 문구인 "예술에는 전문성이 있다"는 것을 아는 스승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예술에 전문성이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거칠게 말하면 진리를 듣는 순서(이른 사람과 늦은 사람이 있다)가 있고, 기술적인 학문에는 전문성이 있다는 뜻이고, 그게 전부입니다.
한유의 '세상 이야기' 중에서
고대 학자들에게는 스승이 있었습니다. 스승이 있으니 설교하고 가르치라. 사람은 알고 태어나지 않으니 누가 의심을 품지 않겠는가? 혼란스러워서 스승을 따르지 않는다면 혼란스러워서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나는 태어나기 전에 도를 배웠기 때문에 도로부터 배웠다. 내가 태어나서 먼저 도를 배웠기 때문에 도로부터 배웠다. 나는 세월이 나에게 태어났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스승이다. 그러므로 고귀함도 없고, 길이도 없고, 젊음도 없고, 도가 존재하고 스승이 존재한다.
허! 스승의 도가 오래전부터 전해져 내려왔구나! 혼동하기 어렵습니다! 고대의 현자들도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스승에게 묻고, 오늘날의 사람들은 현자와는 거리가 멀고 스승을 부끄러워합니다. 그래서 현자는 현자에게 유익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에게 유익합니다. 성인을 거룩하게 만들고 어리석은 사람을 어리석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아들을 사랑하고, 교사를 선택하고, 가르치십시오. 몸 안에 있으면 부끄럽고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책의 문장을 가르치고 배우는 소년의 스승은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혼란을 해결해 주는 사람이 아닙니다.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몰라. 주술사와 음악가는 숙련된 노동자들이며 서로에게 배우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스승을 제자 구름이라고 불렀던 학자-철학자의 가족들은 함께 모여 이야기하고 웃었습니다. 그는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으시냐"는 질문에 이렇게 답했습니다. 공식적인 자리에서 겸손하고 부끄러워하는 모습이요." 와우! 선생님의 길은 알 수 없습니다. 부두술사는 숙련 된 음악가 였고 신사는 그를 경멸했습니다. 오늘날 그의 지혜는 도달 할 수없고 이상하고 부끄럽습니다!
현자에게는 영원한 스승이 없다. 공자는 탄자서, 장홍서, 시향서, 노자서에게 배웠습니다. 공자의 제자들은 공자만큼 똑똑하지 않았습니다. 장자는 "세 사람이 있으면 반드시 스승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제자가 스승보다 열등할 필요도 없고, 스승이 제자보다 우월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들은 도교를 잘 이해하고 자신의 기술을 전문으로 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열일곱 살의 리는 고대 언어와 여섯 가지 예술에 대한 지식에 능통했다. 그는 유비에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무한했습니다. 유비는 고대의 길을 걸으며 시서를 써서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 있었다.
6. 문장:배움에는 순서가 있다. 闻:闻而知道:有原因:先:(古今同义)后:(古今同义)技能行业:学术专精:专研,不排外,하지만 일에 전념합니다. 예를 들어 식물 연구 친구, 교류 후 동물 연구 친구, 예를 들어 식물 보호 친구, 한약, 교류 후 식물 질병 예방 및 제어에 적용된 페이스트 페이스트 방법은 식물의 페이스트 예방 및 제어 방법을 발명했습니다. 농업에 집중해 연구하면 혁신적인 결과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구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연구 업무에 집중하는 것이 전문화라고 생각합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직업 간의 교류, 결합, 충돌이 혁신적인 사고의 출현에 더 도움이됩니다. 직업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전문화이고 다른 하나는 전문화라고 합니다.
7. 전문화의 마지막 문장은 무엇인가요? 한유의 '세상 이야기'에 나오는 유명한 문장입니다.
"지식과 기술이 정돈되어 있으면, 그게 다다..."
청(聽):듣고 알다
도(道):진리
있다:(고대와 현대의 동의어)
먼저:(고대와 현대의 동의어)
나중:(고대와 현대의 동의어)
기술:기술
산업:연구
전문:연구 전문
있다면:그 다음에.
그냥:(고대와 현대의 동의어)
문장 전체의 의미는:
알는 것이 우선이며, 각 예술에는 고유한 전문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문장을 제대로 이해하려면 이전 게시물과 결합해 보세요.
"그러므로 제자가 반드시 스승보다 열등할 필요는 없고, 스승이 반드시 제자보다 우월할 필요는 없다"는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따라서 학생이 반드시 스승보다 열등할 필요는 없고, 스승이 반드시 학생보다 우월할 필요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