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나무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나무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4. 풀장 옆 나무에 새들이 머물고 스님들이 문을 두드린다.
5. 재스퍼는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녹색 비단으로 만든 태피스트리를 걸었다.
6. 봄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만 그루 배나무의 꽃잎이 열리고,
7. 한양의 나무마다 물이 맑아지고 앵무새섬은 약초의 둥지가 되었네.
8. 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나네.9. 봄눈은 흐르는 물을 소중히 여겨 말이 없고, 나무 그늘은 물 위에 비추어 고운 부드러움을 사랑하네.
10. 오래된 넝쿨과 까마귀, 작은 다리와 강, 오래된 길과 가는 말.11.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고, 나는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 끝을 바라보았다. 12. 둑 위의 나무는 구름처럼 곧다, 누가 위를 보내어 물둑을 인도할 것인가.3 나무에 관한 속담:-천년 된 나무와 백년 된 소나무 -뿌리 깊은 자동차 오르는 나무 -잠자리 가리키는 물은 맹목적으로 흔들린다 -. -피튜니아 등반 나무는 움직이지 않습니다-기둥을 따라 녹색 문을 올라갔습니다. 류탕 바이 주이는 여러 사람이 증오를 유지하면 슬픈 나무입니다.
봄바람을 줄이기 위해 긴 바를 접은 더우먼 근처에서 더 많이 보냅니다. 노란 곡선 버드나무의 시작 부분에 장안 넓은 아홉 개의 이상한 구름이 새로워졌습니다.
하늘은 정원과 다르며 봄이 먼저 온다. 색은 창백하고 약간 노출되어 있으며, 비단 빛이 아니라 먼지가 아닙니다.
가지가 접혀서 오늘 아침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린촨은 새로운 버드 나무 탕쿠이를보고, 서너 날은 강 머리를 보지 못하고, 다리는 버드 나무 오래된 금을 본다.
북쪽을 가로 지르는 남쪽 은행, 비와 연기. 고향은 꿈의 장소, 두 배의 번영과 쇠퇴를 이끌고 있습니다.
팅저우 잔디 색깔은 똑같고, 모두가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리우탕과 쿠이 로치에서 바람이 느리면 연기를 끌고 물을 불어라.
장군을 괴롭히면 짧은 가지에 묶일 것입니다. 장랑의 뼈는 부드럽고 가늘고 허리는 가볍고 배고프다.
고향이 돌아오지 않으니 마음이 아픕니다. 주제 류탕디 남쪽과 북쪽 하늘을 울리며 그림자가 춤을 추네.
에메랄드 색은 접을 수없고 더 많은 감정을 남길 수 없습니다. 비가 강둑에 갇힌 후, 쑤오 강에 연기.
진송이 그 뒤를 바짝 쫓았다. 당나라의 유신 두무, 바람은 움직이지 않고, 새로운 색으로 새벽, 질투 같은 허리.
녹색 그늘이 장덕의 물을 덮지 않았고, 황금빛 가시가 먼저 원춘을 맞이했다. 몇 가지 슬픈 길, 나뭇 가지, 비는 바람과 먼지를 본다.
동문 밖에서 더 많은 이별, 서로 마주보고있는 사람들을 죽일 것을 걱정합니다. 류주 문장 당두무의 몇 그루의 나무, 새로 열린 녹색 그림자, 스타일, 매혹적인 봄.
판천, 고향은 그녀를 싫어하고, 반은 마을 다리를 덮고 반은 시냇물을 불고 있습니다. 버드 나무 당 바람 흔들림 도발, 제방 부드러운 실크 미끄러운.
강하면 약할 때 견디기 어렵다는 걸 알잖아요. 소매를 돌리고 메이크업 잎 눈썹을 보여주기 위해 지점을 춤추는 법을 배우십시오.
등반하는 방법, 자신과시를 아는 방법. 금빛 실로 된 새장이 유탕한우의 다리를 구부리고, 몇 명의 아이들이 그녀의 등을 부러뜨렸다.
그러나 정신과 기상은 거기 있고 봄은 여전히 길다. 유탕과 한공은 버드나무 노래에서 구이를 끊고 황금 사원에서 멀리 떨어져 푸른 구름을 심었다.
상양의 기녀가 목소리를 내더니 허리를 가늘게 하고 춤을 추러 돌아왔다. 유탕한이 끝날 무렵 눈이 가득 내리고 그림자가 흐릿하며 따뜻한 바람이 늦게 오고, 이른 꾀꼬리가 돌아왔다.
봄빛을 얇은 잎으로 남겨두면 긴 띠를 묶어 빛을 발해야합니다. 펑제는 여전히 우울하고 수이 제방은 주인이 없으며 포기할 여유가 없습니다.
세상은 이를 혐오하고 보행자는 이를 포기합니다. 버드나무 노래의 전성기를 맞은 한우는 비를 견디지 못하고 바람을 끌고 온몸을 힘없이 백성들을 향해 매달려 있다.
자비의 여신의 손처럼 옥 섬유를 접었습니다. 당나라의 허지유는 나무로 옷을 입고 만 개의 녹색 비단을 매달았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다. 류탕 리자오 류양 유미, 황금 제방은 상록수입니다.
궁전 앞의 꽃은 눈과 같고, 건물 사이의 잎은 구름과 같다. 기둥은 용 그림자, 팡치는 봉황 장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피리를 어떻게 연주하나요? 당신을 생각하는 것 같아요. 수양버들 당나라, 리상인은 쿠 연못 동쪽의 우아하고 작은 정원에 살았다.
바람이 가득한 불멸의 옷이 땅에 떨어지는 페이를 향해. 일곱 현자 녕이 대나무와 소나무 세 핀을 차지하고 있다.
상심한 영허사, 최초의 황실 옥좌가 비어 있습니다. 유당 시대에 이르러 이상인은 강 남쪽과 북쪽의 눈이 사라지기 시작했다고 썼습니다.
바산은 손님의 손을 올랐고, 초궁은 먼저 허리를 춤을 추었다. 청명은 공식 도로에 비를 가져오고 저녁 바람은 야생 다리에 불어옵니다.
미움을 품은 비단 같은 실처럼, 왕순귀의 길은 매우 멀다. 유당 시대, 리상인은 동풍과 함께 춤을 추며 봄의 정원에서 수영을 했다.
늦가을에 가는 길, 이미 노을이 지고 가을 매미가 슬퍼하는 노래가 한 장면입니다. 제목 류탕 리중은 정자에서 돌아섰고, 봄빛이 손에 가득했다.
꽃은 화려하지 않지만 부드럽고 깊다. 달이 강을 가리고 바람이 산새를 흔든다.
3월 어스름의 제방, 날아다니는 버드나무 솜털은 수직과 수평을 원한다. 녹색 연기의 클러스터는 여섯 개의 연못을 잠그고 노음 옥 건물, 반 매달린 기둥과 반 매달린 도랑을 잠갔습니다.
내년에 더 많은 새로운 기사가있을 것입니다, 봄바람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유이는 고대에 유이가 준 선물로 여러 번 다시 태어났습니다.
샴밍 저택에 기대어 있는 다섯 그루의 나무, 중위의 진영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낮게 매달려 있다. 물속에는 연기와 옥이 있고, 비바람 속에는 꾀꼬리 소리가 들린다.
수이양디의 둑이 헐어져 당시의 노래가 흘러나온다. 유당 때 페이는 위험한 건물은 높게, 먼지는 낮게 닦았고, 바교는 허핀에 올랐다고 했다.
생각은 무정한 나무로, 사람을 맞이할 줄 모르고 내버려 두는 법이 없다. 유당 시인 우롱은 꾀꼬리의 땅, 중매쟁이로 꽃을 가르치지 않는다.
정답과 비 휴식, 빛은 바람 잘린 것만 사랑한다. 브러시 브로케이드 장벽은 좋지만 구리 참새 플랫폼을 덮지 마십시오.
천 그루의 나무를 베고, 황혼은 가지 않는다. 류환 외로운 금괴는 매년 처음으로 봄의 귀환을 보고하는 길을 약간 선도합니다.
꽃이 떠있는 저녁이 아니라 새장을 열어 풍경을 확장하기 위해 날아갑니다. 새소리에 매미들은 낙담한 듯 연기를 흔들며 춤을 춘다.
명성 높은 도공 다섯 명을 지나면서 매미의 영광은 드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버드나무의 당나라 시대, 바람에 겁먹고 자해한 상처를 입은 연약한 식물 펑쉐는 해질녘에 생각이 머물러 있다.
나는 보라색 줄과 함께 표류하며 감히 주홍난초를 애무하며 경쟁을 벌였다. 얼음과 눈처럼 펄럭이고 펄럭인다.
모 링치 도로는 자주 높이 올라 점차 회화의 전당에 커튼을 걸려고합니다. 류 딩 탕 야오는 버드 나무 가지이며, 현관이 섞여있을 때 매달려 있습니다.
음 총 * * * 밀도, 각 조각이 딱 맞습니다. 애착이 영구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매듭을 묶는 것이 더 아프다.
이 밝은 봄빛을 사랑하고 가을 바람이 불지 않습니다. 류탕, 장슈, 연기가 자욱한 땅, 봄 생각이 가득한 도시 쪽 건물.
낭만적인 느낌을 자세히 살펴보고 사원의 정신과 시간을 줄이지 마십시오. 리우탕 정구 반 연기와 반 비 강 다리, 살구를 반영하는 복숭아 언덕 길.
당신은 무한한 의미를 가진 사람들을 떠나고 수천 가지가 봄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2. 나무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1. 원문 : 푸른 나무 근처에서 시든 여섯 노래, 버드 나무 빛, 황금빛 영광을 보여줍니다. 누가 심벌즈와 정을 옥 기둥으로 옮기고 커튼과 바다 귀리를 통해 날아 갔습니까? 방황하는 버드나무, 햇살과 비의 순간에 붉은 살구 꽃이 가득합니다. 잠결에 옹알이를 하고, 깜짝 놀라고, 좋은 꿈을 꾼다.
출처: 오왕조, 펑옌시 "취탑, 육송, 푸른 나무 잠에 기대어"
해석: 푸른 그늘에 독특하고 조용한 작은 건물이 조용히 홀로 서 있고, 구불구불한 난간은 푸른 나무에 가깝고 두 사람은 서로를 반영합니다. 봄바람은 따뜻하고 온화하며 연두색 버드나무가 바람에 흔들립니다.
봄은 밝고 화창하고 하늘은 맑고 수영하는 실크가 말리고 버드나무 조각이 날고 있습니다. 벌써 늦봄의 풍경입니다. 살구꽃이 만개해 섬세한 자태를 뽐낼 때쯤 가랑비가 내렸습니다. 그렇게 깊은 사랑에 빠진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잠이 들었습니다. 곤히 잠이 든 그녀는 창밖에서 들려오는 청아한 소리에 잠에서 깨어났지만, 꿈은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2. 원문: 정원에 알록달록한 초록색 잎을 가진 이상한 나무가 있습니다. 기둥을 타고 올라가 그 영광을 접으면 남겨질 것입니다. 향기 가득한 소매, 길은 멀다. 비싸긴 하지만 그때와는 다른 느낌이다.
출처:한나라 무명 '뜰에 멋진 나무가 있다'
해석:뜰에 아름다운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푸른 잎이 빽빽한 꽃에 비추어 유난히 봄을 닮았다. 나는 밤낮으로 나를 그리워하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주고 싶은 마음에 나뭇가지에 올라가 가장 아름다운 꽃다발을 꺾었습니다. 꽃향기가 소매를 타고 넘쳤지만 하늘은 멀리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보낼 수 없었습니다.
꽃이 귀한 것이 아니라 너무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꽃을 통해 그리움을 표현하고 싶을 뿐입니다.
3. 원문: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물이 연못을 가득 채운다. 동풍에 나부끼는 나뭇잎, 바람의 의도. 작은 정원에는 봄이 가득하다. 복숭아꽃은 빨갛고 매화꽃은 하얗고 콜리플라워는 노랗다. 울타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희미한 조명의 홀이 있습니다. 칭칭과 류수이차오 바로 옆에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동항을 밟을 기회를 가집니다. 잉얼은 노래를 부르고, 제비는 춤을 추고, 나비는 바쁘게 움직였다.
출처:송진관(宋晉觀)의 <향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중에서
번역:푸른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샘물이 연못에 퍼지고, 동풍에 목욕하며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다. 작은 정원은 작지만 봄이 만개했다. 복숭아꽃은 빨갛고 매화꽃은 하얗고 콜리플라워는 황금빛이다.
멀리 초가집 몇 채가 보였다. 푸른 깃발이 바람에 펄럭이고 개울가에는 작은 다리가 서 있었다. 나는 가끔 동쪽 언덕을 가로질러 산책을 하곤 했다. 새들이 노래하고, 제비가 날고, 나비가 펄럭이는 아름다운 봄날이었습니다.
4. 원문:누가 창문 앞에 바나나 나무를 심어 마음을 채웠는지. 아트리움은 흐리다. 나무의 잎은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볼륨은 쉽고 밝습니다. (유청의 첫 작품:사랑) 슬픈 베개에 밤비가 내리고 비가 뚝뚝 떨어진다. 한 방울씩 떨어집니다. 듣는 데 익숙하지 않은 북쪽 사람들을 다치게 할까봐 걱정된다.
출처:송 - 리칭자오, '창 앞에 바나나 나무를 심은 미운 수녀들'
해설:누가 창 앞에 바나나 나무를 심었는지 모르겠고, 짙은 그늘이 마당 전체를 덮었다. 잎사귀와 잎사귀의 끝없이 펼쳐지는 심장이 한 잎 한 잎 서로 붙어 안뜰을 덮고 있습니다. 슬픔으로 가득 찬 나는 잠을 잘 수 없었지만 한밤중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빗방울이 떨어지고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비가 내리고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익숙해지지 않아서 옷을 입고 일어납니다.
5, 원문:발링교, 들쭉날쭉한 연기 나무, 최고의 경치. 수양버들, 몇 번의 오르막, 쇠약해진 추궁 허리. 일몰은 할 일이 없고, 가을빛은 오래되고, 생각은 행복으로 가득합니다. 양관의 노래, 장이 부러진 소리, 솔로 난초의 마법.
출처:류용, 노래, "청년의 여정, 연기 나무 발링 다리"
해석:다양한 높이의 버드나무가 연기처럼 발링 다리를 숨기고 있습니다. 북한에 가면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기 위해 버드나무를 접어서 보내는 풍습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허리가 가느다란 버드나무처럼 썩어가는 고목 버드나무는 쇠약해져 있습니다. 석양은 한가로이 대지를 비추고 가을빛은 사라지고 이별의 슬픔이 풀잎처럼 강변에 퍼집니다. 홀로 배 난간에 기대어 한참 동안 가슴 아픈 '양관'의 이별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3. 나무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나무에 관한 옛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버드나무
탕정구
연기 반, 비 반, 강다리, 살구 비치는 복숭아 산길.
무한한 의미로 사람들을 떠나고 수천 가지가 봄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마오 리우
탕 바이 주이
푸른 나무는 슬프고 여러 사람에 의해 미움에서 분리되었습니다.
봄바람을 줄이기 위해 긴 줄무늬를 접은 양동이 문 근처에서 더 많이 보냅니다.
버드나무
당한과
바람과 비는 스스로를 붙잡지 못하고, 온몸은 사람을 향해 매달릴 힘이 없습니다.
옥 섬유는 마치 자비의 여신의 손처럼 접혀 있다.
류주
탱덤
나무 한 그루가 새로 열리니 봄의 향기에 매혹되어 있다.
고향이 미워하는 판천, 반쯤 덮인 마을 다리와 반쯤 불어난 개울.
4. 나무에 관한 시는 1. 나무가 많고 풀이 풍성하니, 백 가지 풀이 풍성하다.
(조조:바다를 바라보며)
2. 마을을 둘러싼 푸른 나무와 저 멀리 산의 옅은 푸른빛을 바라본다.
(맹하오란:노인들의 마을을 지나며)
3. 연못가 나무에 새들이 머물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린다.
(자다오:리닝의 암자)
4.재스퍼가 나무에 옷을 입히고 만 개의 녹색 비단 태피스트리를 걸었다.
(허장즈: (류용))
5. 밤에 불어온 봄바람이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열어젖히는 것 같았다.
(전심:눈 속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오장군에게 보내는 고별의 노래)
6.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에 맑아지고 앵무새섬은 약초의 둥지가 되었네.
(구하오:황학탑)
7. 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
(류유시: (양주연가)
8. 봄의 눈은 흐르는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는 말이 없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고운 부드러움을 사랑하네.
(양완리: 작은 연못)
9. 시든 덩굴, 고목과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오래된 길과 가느다란 말들.
(마쯔위안: "천징샤? 가을의 생각」)
10.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고, 나는 홀로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의 끝을 바라보았다.
(연서: '가장 가까운 꽃')
세상은 얼마나 넓은가, 나무는 하늘과 얼마나 가까운가, 달은 물과 얼마나 가까운가!
(맹하오란: 지안더 강변의 밤 계류)
12. 풀숲과 꾀꼬리가 나무에서 노래하는 한 남자.
(웨이우잉:서천 추저우에서)
5. 나무와 관련된 시에는 어떤 시가 있나요 나무와 관련된 시에는 어떤 시가 있나요?
1. 마당에 푸른 잎을 가진 이상한 나무가 있다. -- "마당에 이상한 나무가 있다" 익명.
설명:
마당에 무성한 꽃으로 장식된 녹색 잎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나무가 있어 봄처럼 보입니다.
2. 나무들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연못에는 물이 가득하다. 동풍에 나부끼는 꽃잎은 공중에 떠 있는 듯하다. --진관, '향기로운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해설:
푸른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연못에 봄이 넘치고, 동풍에 목욕하며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다.
3. 누가 창문 앞에 바나나 나무를 심었나요? 아트리움은 그늘이 가득하다. -- 리칭자오의 '누가 창 앞에 바나나 나무를 심었나, 가추누'
해설:
창 앞에 누가 바나나 나무를 심었는지 모르겠고, 짙은 그늘이 안뜰 전체를 덮고 있다.
4. 발링교 최고의 전망은 연기와 나무가 산재되어 있습니다. 수양버들은 몇 번 오르자 초궁의 허리를 가늘게 만들었다. --청년들의 여정 - 류용의 발링다리의 연기 나무
해설:
연기처럼 다양한 높이의 버드나무가 발링다리를 비추고 있습니다. 북한에 갈 때 버드나무를 접어서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는 풍습이 이곳에도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허리가 가느다란 버드나무처럼 썩어가는 고목 버드나무는 쇠약해져 있습니다. 푸른 나무가 흔들리기 시작하고 향기는 잎이 아니다. -- 샤오옌(小燕)의 「집집」
해설:
눈 깜짝할 사이에 나무가 녹색으로 변하고 바람이 불어와 나무의 향기를 발산했다. 이 향기는 나뭇잎 하나에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6.수천 그루의 향기로운 나무는 해가 흔들릴 때 흔들린다. -- 리솽, 『집집』
해설:
봄이 오면 수천 그루의 나무가 여름 햇살 아래서 바람에 흔들리며 싹을 틔우기 위해 경쟁한다.
7. 강 서쪽의 나무들을 갈라놓는 연기. 강동로는 보이지 않는다. 꿈만 왔다가 사라진다고 생각해. 더 무서워, 장란성. -- 황팅지엔의 '장동과 허시를 가르는 연기나무를 바라보며'
해설:
서쪽 강변에 서서 동쪽 강변을 바라보니 안개 낀 나무에 시야가 가려져 장동로를 오가는 연인들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꿈속에서 만나야만 강에 막혀도 두렵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8. 서리 나무는 무겁고 작고, 높은 건물은 날고, 몸은 서리 숲에 있습니다. 가을 히비스커스를 위로하는 동상, 노란 꽃은 겨우 아홉 날을 지났다. -- 조커(趙克)의 '서리나무는 무겁고 작고, 오풍이 일어나면 몸은 서리숲에 있다'
해설:
먼 산은 점점 작아지고, 떠도는 구름은 숲 꼭대기 위에 있는 것 같다. 청양 축제가 막 지나갔습니다. 국화주 한 잔에 노곤한 얼굴이 달래진다.
9. 시든 넝쿨, 고목, 황혼의 까마귀, - 마즈원(馬志遠)의 '천경사-가을의 생각'
해질 무렵 까마귀 떼가 넝쿨이 시든 고목에 내려앉아 애처로운 울음소리를 내었다.
10.재스퍼는 만 개의 녹색 비단으로 나무를 장식한다. -- 허장지의 '류용' 중
해설:
키 큰 버드나무는 새 초록 잎으로 옷을 입었고, 부드러운 잎은 만 개의 초록 리본처럼 부드럽게 펄럭인다.
6. 나무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첫째, "양쯔강 남쪽 이곳에 붉은 주황색 나무가 자라는 것 같다." 장탕지우링 장강 남쪽 여기, 붉은 오렌지 나무가 자란다. 이 나무의 잎은 겨울 내내 녹색입니다.
토양이 따뜻해서가 아니라 추위에 익숙한 나무의 본성 때문이죠. 귀한 손님을 대접할 수는 있지만, 산과 강 아래 이곳에 두는 것은...
원인과 결과가 무한히 순환하는 것은 행운입니다.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를 심으면 다른 나무의 그늘을 잊어버린다.
둘, "유주 문장" 당두무의 여러 나무가 봄에 매료되어 새로 피었습니다. 판천, 고향은 그녀를 미워하고, 반쯤 덮인 마을 다리 반쯤 날아간 개울.
셋째, '류' 탕팡간이 흔들리며 바람을 일으키고, 제방은 비단처럼 부드럽다. 강할 때는 견디기 어렵지만 약할 때는 버티기 어렵다는 걸 알죠.
가지 춤을 추고 소매를 돌리고 메이크업 잎 눈썹을 보여주는 법을 배웁니다. 등반하는 방법, 자신과시를 아는 방법.
넷째, "류"와 금선 브러시 구부러진 다리의 새장, 몇 명의 아이들이 허리에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정신과 구경은 거기에 있고 봄은 여전히 길다.
다섯째, "류"당 - 한얀 "류송"은 황금 궁전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푸른 구름을 심은 쿠이 스트립이 있습니다. 상양의 기녀가 목소리를 낸 다음 허리를 가늘게 하고 춤을 추러 돌아왔다.
여기 양쯔강 남쪽에는 붉은 주황색 나무가 자랍니다. 당 - 장지우링장강 남쪽 이곳에는 붉은 주황색 나무가 자랍니다. 겨울 내내 잎은 녹색입니다. 토양이 온난화되어서가 아니라 추위에 익숙한 나무의 성질 때문이죠.
귀한 손님을 대접할 수는 있지만, 산과 강 아래 이곳에 두는 것은... 원인과 결과가 무한히 순환하는 것은 행운입니다.
복숭아와 자두를 심으면 다른 나무 그늘을 잊는다.1. 감상 1, 시의 첫 두 줄에서 시인은 혹독한 겨울의 시험을 견디고 강남의 오렌지 숲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그려낸 천피를 열정으로 찬양하고 있다.
귤은 겨울철 혹독한 서리를 견딜 수 있고 사계절 내내 푸르른 최고의 과일 나무입니다. 그래서 단 오렌지에 대한 시인의 비유는 심오합니다. 시인은 "움직이지 말라는 명령"과 "수평이지만 흐르지 않는" 천피의 성격을 귤에 비유한 것입니다.
여기서 시인은 귤의 모습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귤의 불굴의 정신을 의도적으로 표현하여 형태와 정신의 유기적 결합을 실현합니다. 동시에 독자에게 제시되는 것은 귤의 숲이 아니라 귤의 숲입니다.
시인은 자신을 포함한 '집단 초상화'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시의 분위기를 더욱 심오하고 개방적으로 만들고 이미지를 더욱 고상하고 생생하게 만듭니다.
2,3,4, 오렌지 껍질의 특징에 대해 쓰세요. 시인은 귤이 겨울에도 푸르른 것은 강남의 따뜻한 기후 때문이 아니라 귤의 강건한 성질 때문이라고 독자에게 이야기합니다.
여기서 시인은 자연스럽고 놀라운 문답 형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답변은 매우 흥미롭고 천피 자체의 특성을 간략하게 요약합니다. 한편으로 시인은 감귤의 강인한 성질을 영리하게 지적하면서 동시에 시인의 고귀한 미덕에 대한 은유로 사용합니다.
이것이 바로 감귤의 본성을 바탕으로 한 시인의 영혼의 아름다움입니다. 그것은 시 속 주인공의 자화상일 뿐만 아니라 당시 수백만 명의 올곧은 지식인들의 도덕적 성격을 반영한 것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시의 주제는 더욱 깊어졌습니다.
3. 다음 여섯 줄에서는 서정적인 서사가 전개됩니다. 귤을 먼 곳으로 보내 귀한 손님에게 진상할 수 있었으나 산이 겹쳐서 길이 막혔다는 것이다. 현자를 조정에 추천할 수 있었지만 길이 막혔다는 의미입니다. 이 두 행은 흔적을 남기지 않고 자연스럽고 훌륭합니다.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을 통해 눈앞의 풍경을 빌려 황제에게 충성하는 봉건 사회와 애국적인 지식인들이 여전히 침몰하지 않고 국가의 소중한 자질의 미래 운명에 대해 여전히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일곱 번째와 여덟 번째 행은 시인의 감정에 의한 판단으로, 길하고 나쁜 운명은 단지 다른 경험 때문이며, 이것은 순환의 자연 법칙과 같아서 그 이유는 정말 잡기 어렵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시인의 한탄입니다. 마지막 두 행은 '운'이라는 구절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시인은 이렇게 외칩니다."복숭아와 자두를 심는 것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감귤류는 시원함을 이용할 수 없습니까? 시인은 현자뿐만 아니라 천비를 위해서도 불평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즉, 현자는 사람을 만들 수 있고, 그는 리와 같은 사람보다 열등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두 구절은 중상모략을 듣고 옳고 그름을 분별하지 못한 조정에 대한 엄중한 질책이며, 시 전체의 주제가 되기도 합니다. 시인의 심오한 통찰력과 높은 예술적 일반화로 인해이 두 줄의 주석은 매우 친절하고 자연스럽고 심오하고 강력하며시의 의미를 크게 더합니다.
여기의 단점을 공격하기 위해 직유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깊이 생각하고 큰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4. 구조적 관점에서 볼 때이시는 50 단어에 불과하고 의도가 절묘하고 구조가 빡빡하고 서정적 인 글쓰기, 기복이 있습니다.
주황색으로 시작하여 주황색 매듭으로 끝나는이 시는 주제를 심화시키기 위해 부르고 응답합니다. 특히 마지막에 예상치 못한 후속 질문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며 시에 예술적 매력을 더합니다. 장지우링의 시에는 생생한 언어와 적절한 은유가 있으며 인공과 모호함의 병이 없습니다. 류시자이는 "예술 입문"에서 장지우링의 시는 "독특하며, 리와 두가 쓴 최초의 시"라고 말했습니다. 이 평가는 매우 적절합니다.
류위시는 아홉 살 때 "(현대 구이린에서) 승려로 평화롭게 살 때부터 슬픔의 울음이 있었고, 군대에서 퇴역한 이후에는 구금되어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새를 풍자하고 풀과 나무에 말을 전하고 시인들과 함께 바람을 보냅니다."
이런 종류의 '느낌의 시'를 언급합니다. 둘째, 작가의 전기 : 장 지우 링 (678-740), 단어 쇼우, 자연 파빌리온 사람들, 문학 평론가.
한족인 그는 당나라 소관(현 광둥성 소관) 취장 출신으로 '장취장' 또는 '원구공'으로 불렸다. 그는 당나라 개원 시대에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서한 시대 리우 후작 장량의 후계자인 장화는 서진 시대 장우현의 열네 번째 손자였다. 일곱 살 때 당 중종 경종 초기에 학자가 되어 교열관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서안종 황제가 즉위하고 공석을 채우기 위해 오른쪽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당나라 현종 황제의 개원 통치 기간 동안 그는 중수부 장관, 명예 장관, 중수부 총서기를 역임했습니다.
어머니를 애도하고 애도하며 같은 장을 숭배합니다. 그는 당나라의 유명한 성인이었습니다. 우아한 태도와 비범한 스타일.
장지우링이 죽은 후, 당 선종은 총리의 추천을 받아 항상 "아홉 살 때처럼 여전히 우아합니까?"라고 물었다. 따라서 장지우링은 항상 후세 사람들에게 존경과 존경을 받았습니다. [1][2] 장지우링은 용기와 비전을 가진 유명한 정치가이자 문학가, 시인, 유명인이었습니다.
그는 겅에게 충성하고, 성실하며, 공정하고, 훈계하고, 현명하고 유능한 사람을 선택하고, 상황의 법칙을 굽히지 않고, 감히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며 '개원 통치'에 긍정적인 기여를 했습니다. 그의 다섯 자 시, 시적 스타일, 단순하고 꾸밈없는 언어는 삶에 대한 깊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당나라 초기의 스윕은 육왕조의 웅장한 시 스타일을 계승하여 공로를 세웠습니다.
취장 컬렉션도 있습니다. 그것은 "영남의 첫 번째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장지우링은 장에 의해 포상을 받고 승진했습니다. 장이 죽고 21년 후인 서안종 황제가 재위하던 해에 총리로 임명되었습니다. 개원 시대의 마지막 유명한 인물인 그는 동시대 사람들에게 큰 존경을 받았으며 왕위와 두부 모두 그를 기리는 시를 지었다.
맹하오란을 경주현의 참모로 임명하고 왕위를 우부사로 승진시켰습니다. 초기에 두 푸는 그의 작품을 그에게 선물하려 했으나 실패했다. 말년에 그는 그 시를 회상하며 평온함을 느꼈다.
7. 나무와 관련된 시 1. 손에 향나무를 접으면 지상에 그런 것은 없어야 한다 - 왕송안시(王松安詩)의 선율.
2. 녹색 포플러는 빛보다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이 가득하다 - 제나라 "노유춘"
3. 봄은 정원에서 막을 수 없고, 살구 한 가지가 벽에서 나온다 - 예송사오웽 "정원은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다"
4. 언제나 봄이다 - 송주희의 봄.
5. 숲에는 새로운 초록이 많지만 샤오 레이는 약간의 빨간색을 숨기고 있습니다 - 진원 하오 "같은 세대의 미개봉 베고니아"
6. 얇은 잎은 누가 자르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습니다 - 당허 장즈.
7. 밤에 단풍나무 숲에 앉으니 2월에는 서리가 내린 잎이 붉다 - 탕허 장지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8. 재스퍼는 나무로 옷을 입고 초록 비단 만 장의 태피스트리를 걸었다 - 탕두무의 '산을 걷다'
9.
8. 나무를 묘사한 시 나무를 묘사한 시:1, 구름은 밝고 노랗고 연기는 희박하고 바람은 붉은 눈을 날려 파멸로 몰아넣네.
--5왕조:염원《八拍人-云锁-黄烟柳细》번역:연기가 숲을 덮고 버드나무는 노란 가지에 매달리고 봄바람이 꽃의 뿌리를 날려 붉은 열매마저 계속 죽네.2, 산배가 강을 건너니 버드나무는 푸르고 그늘이 드리워져 있다.
--노래:시에이 "장셴지싱화쿤관 와인 깃발 바람"번역:야생이 강을 건너고 버드나무는 푸르고 봄은 짙다.3, 은빛 수영장을 닦는 버드나무 100 피트, 모는 단지 밝은 노란색입니다.
--송나라:양완리, "신버들"번역:은빛으로 빛나는 연못 위에 백 피트 길이의 버들이 솔질하고, 버들 색깔은 짙은 녹색이 아니라 연노랑이다.4. 버들은 바람을 조화시키고 푸른 언덕은 세상의 근심을 덜어준다.
--당나라:웨이 "동쪽 교외" 번역:푸른 버드나무가 동행하고 푸른 봉우리가 내 생각을 희석시킨다.5. 동풍이 궁전 앞으로 들어오고 버드나무가 꽃을 어둡게 한다.
--당나라:유(劉) "세대춘탄" 번역:작은 뜰에서 동풍이 불어오고, 버드나무 가지가 천 가닥으로 갈라진 것 같고, 그 중 하나가 서쪽을 가리키고 있으니 저 먼 서쪽 국경은 바로 내 사랑하는 사람이 지키는 곳.6. 정청에는 집이 가득하고 나무는 겨울에 창백하다.
--당나라:두보의 청두집 번역:도시의 한가에는 높은 건물이 가득하고 추운 겨울에는 나무가 회색이다.7. 수천 개의 버드나무 가지, 푸른 연기, 황금빛 가시가 불기 어렵다.
--당나라: "제목 버드나무: 녹색 연기"의 원 번역: 버드나무 가지와 잎을 가리킵니다.
--당나라:원나라:"제목 버드나무:녹색 연기"의 원 번역:잎이 무성한 버드나무를 가리킵니다.
불고 : 책 "만진". 8, 비 잔디가 떨어진 후 동풍이 하루 종일 버드 나무를 불고 있습니다.
--노래:진관 "화탕춘향"번역:동풍이 버드나무를 부는 찬란한 계절에, 낮이 길어지고 방금 비가 내리고 풀은 석양에 반짝인다. 살구꽃은 동풍에 날려 지붕 대들보의 둥지에 떨어지고 향기롭기도 하다.
여인은 침대에 누웠다가 일어나 보니 붉은 화장이 산산이 부서져 있었다.9. 밤에 불어온 봄바람이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여는 것 같았다.
--당나라:흰 눈의 노래가 들판에 작별을 고하고-서기 우가 집으로 돌아간다번역:갑자기 밤바람이 불어 만 그루 배나무 꽃이 피듯.10, 비후호 호수에 구름이 끼고 실루엣이 물결에 들락날락하네.11, 비후호 호수는 구름에 흐려지고 물결에 실루엣이 들락날락하네. 나는 종종 어린 시절의 꽃과 음료를 생각합니다.
--원나라:양궈 "버드나무 그늘에 비후 소복숭아꽃" 번역:버드나무 그늘이 비후호를 가리고, 푸른 물결에 비친 사람들의 모습이 반사된다. 흔히 새해 꽃이 피기 전에 마시는 술이 떠오른다.
11, 봄의 눈은 고요하고 흐르는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러운 것을 사랑한다. --노래:양완리, '작은 연못' 번역:봄은 고요한 것은 미세한 물줄기를 아끼지 않기 때문이고, 나무 그늘은 맑은 날과 바람의 부드러움을 사랑하기 때문에 물을 반사한다.
12, 푸른 강가의 풀, 음침한 동산의 버드나무. -- 한나라:푸른 강가의 이름 모를 풀 번역:강가의 풀은 푸르고, 동산의 버드나무는 무성하고 푸르다.
13, 버드나무 잎은 노래와 함께 구겨지고, 배꽃은 눈물로 떨어진다. -노래:황팅지엔의 남송 지화이(南宋 志華爾)의 '녹창저암(綠窓低暗)' 번역본:이별에 눈썹이 구겨지고 배꽃 얼굴에 눈물이 흐르는 것만 보이네.
14, 도문 근처에서 더 보내니, 봄바람을 줄이기 위해 긴 줄무늬를 접었다. --당나라:백주이 "청문버들" 번역:근처 고개도 배웅객들로 둘러싸여 있고, 사람들은 버드나무를 접어 이별하는 친구를 배웅하고 있다.
15, 꽃과 버드나무는 하늘 주위가 어둡고 도시는 더 위층에 있습니다. --당나라:리상인 "석양탑" 번역:사람의 인생은 항상 636f 707962616964757 A 68696416f 313366303162, 우여곡절, 밝고 어두움은 사람들을 무한히 슬프게 만든다.
9. 고시의 나무를 찬양하라:
당나라 백주이의 버드나무 가지 말
봄바람에 부는 나무에는 수천 개의 가지가 있는데, 금처럼 부드럽고 비단처럼 부드럽다.
용봉의 서쪽 모퉁이에 있는 야생의 정원, 하루 종일 아무도 거기에 속하지 않는가?
털이 많은 버드나무
당백주이
대머리 부유물이 얼굴을 어루만지며 봄을 무력하게 만든다.
푸른 나무는 슬프다, 여러 사람의 미움에서 헤어졌다.
봄바람을 줄이기 위해 긴 막대를 접은 양동이 문 근처에서 더 많은 배웅을 보냅니다.
소주 버드나무
탕백주이
징구위안 노란 우아함, 취장각 흔들림.
쑤저우의 대부분의 버드나무와 달리 노인들이 곳곳에서 행진한다.
대머리 부유물이 얼굴을 어루만지며 봄에 발이 묶인다.
장안의 유신이 지은 나무에 관한 시.
당-
색은 창백하고 약간 이슬이 맺혔으며 비단은 가볍고 먼지가 없다. 나뭇가지는 접히고 싶지만 오늘 아침으로 돌아간다.
아홉 지층의 구름이 시작될 때, 노란 버드나무는 새롭다. 하늘은 정원과 다르며 봄이 먼저옵니다.